[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Posted by 마리쉐
2017. 9. 18. 17:56 카테고리 없음


엑소

🔔 9월 2주차 멜론 주간 인기상 1위 EXO - Power #EXO #엑소 #Power #TheWar #ThePowerofMusic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엑소엘_파워 6시 원데이 총공🔥🔥🔥 오늘 저녁 6시 Power 음원총공을 진행합니다. 한 주가 시작된만큼 다시 Power의 순위를 올려서 힘있는 시작을 맞이 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엑소 #EXO
그대가 밀어 올린 꽃줄기 끝에서 그대가 피는 것인데 왜 내가 이다지도 떨리는지 #EXO #KAI #엑소 #카이
🐻종인시 일:일사🐻 170914 롯팸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우리 종인이 어딜 그렇게 예쁘게 봐?👀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레이 #장이씽 #LAY #Yixing #张艺兴 #EXO #엑소 #엑소#exol #TheWar #생일축하해 내가 만든 레이 광고가 사당역에? 레이 생일 지하철광고에 도전하세요!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Tyche_Boys

좋아하는일을 잘했으면 좋겠다. 너를 사랑하는 일 또한 그렇다. 종인시❤️💛💚💙💜💖 #EXO #KAI #엑소 #카이
2017 09 18 10: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1,7x C 5x total 391,25x #EXO #ThePowerOfMusic
EXO Album Flash Giveaway. 엑소 앨범 깜짝 나눔. Worldwide. 1 Winner. #EXO #엑소 #HappyChenDay #종대야생일축하해 #Chen #첸 #종대
🔥6시 스트리밍+다운 총공이 있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결정된 총공인 만큼 많은 엑소엘 분들께서 6시 총공을 아실 수 있도록 해당 사진과 해시태그를 이용한 트윗 많이 부탁드립니다💪 #연말까지_엑소POWER #엑소 #
포토카드 10월 생일 아이돌 투표 마감 1위 엑소 #레이 !!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ㅠㅠ
🔥#엑소엘_파워 6시 원데이 총공🔥 잠시후 6시 Power 음원 총공이 진행됩니다. 오늘 총공이 정말 중요합니다. 멜론 주간인기상 1위를 위해서, 그리고 Power의 롱런을 위해서 꼭 함께해주세요. 퇴근시간+신곡
170915 롯데패밀리 콘서트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엑소 롯팸때 민석이 진짜 이뻤지...😍😍 근데 바뀐 자리에서 모니터가 좀 공개적이라... 민석이를 맘껏 볼수가 없어서 넘 슬프네😂😂

170914 롯팸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조그만한 손짓, 나의 가슴에 회오리가 친다.
170915 우리 경수... 😭 감기 걸렸어... 약 챙겨먹어😢😢 #경수 #디오 #KYUNGSOO #DO #롯데패밀리콘서트 #엑소 #EXO
경수한테 눈에 뭐 들어갔는지 봐달라구 하던 찬열,,,, 박찬열 왕귀여워........ #찬열 #엑소 #EXO #POWER
최애돌 월간순위 2017년 9월 아이돌 순위_그룹 1위 #방탄소년단 #BTS 2위 #엑소 #EXO 3위 #갓세븐 #GOT7 4위 #워너원 #WannaOne 5위 #젝스키스 #SECHSKIES 최애돌▼
멜론 닉네임을 DM으로 알려주시면 엑소 Power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엑소엘_파워 #EXO #엑소 If you let me know your Melon nickname I'll send you EXO POWER for
종인이 옷에 저 치렁치렁한것들 자꾸 얼굴건드려서 신경쓰였는데... 왜 저런옷 입혔는지는... 잘 알겠다... (•́⍛•̀; ≡ •́⍛•̀;) #EXO #KAI #엑소 #카이
9월 17일자로 발각된 '엑소 안티들의 오픈카톡'이 운영되어 온 방식입니다. 전부 사실에 기반한 팩트이며, 근거는 대화 내역 txt 파일 원본(첨부사진)과 캡처로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트윗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heartQ9499

170915 LOTTE Family Concert #롯데패밀리 #수호 #엑소 #Suho #EXO 집중하는 준면이 제일 멋있는 거죠 ㅋㅋㅋ
솔직히 다음콘에서 보고싶은거... 엑소면 다 좋아... 근데 제일 보고 싶은건... 1.엑소 레이 2.장이씽 3.이씽 4.LAY 5.张艺兴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KoKoBop
170915 준면♡ 미모심해... 프리뷰 멈출수가없어...😥 #수호 #엑소 #suho #exo #준면
다시봐도 너무 기여운 백현과 수지따라하는 엑소 멤버들...
쿠오오오오🔥🔥🔥🔥🔥 #EXO #KAI #엑소 #카이
1) 커뮤니티에서 엑소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에게 은밀히 접근해 오픈카톡 링크를 주고, 대화방으로 캐스팅하는 방식을 취합니다. 2) 본인이 엑소 안티라는걸 매일 증명하는 글(가수/팬을 향한 욕설, 조롱 등

파워 파워 ㅂOㅂ🎵🎶🎵🎶🎶🎵🎶🎶🎵🎶 #EXO #KAI #엑소 #카이
170915 건대 팬싸 민석아 너가 계속 그렇게 귀엽게 물어보니깐 밥을 안 먹는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시우민 #XIUMIN #엑소 #EXO
170916 (뒤늦게 올리는) 엑소 파워앨범 건대 팬싸 후기 백현남자친구 아픈거보다 내가 아픈거 더 걱정해줘요!! 'ㅅ'!! 당연하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아픈게 더 슬퍼ㅜㅜㅜㅜ이젠 아무데도 아프지마♡
#170915 #롯팸 #롯데패밀리콘서트 #엑소 #exo #카이 #kai 죠니나.......김죠닌........🐻 넘나이쁜거 아니냐구...(끙끙
6) 커뮤니티에서 엑소엘을 쫓아내기 위해 안티들이 사용하는 방법새로운 비밀카페를 파 게시판명, 게시글 이름, 닉네임을 동일하게 지정하고 커뮤니티 규칙 위반글을 조작해 캡쳐, 해당 엑소엘을 운영자에게 신고해 강퇴
내 생명의 광야에 살고 있는 그대. #EXO #KAI #엑소 #카이
더 많은 곳에 알려야 해요. 엑소엘의 힘이 필요합니다. 이 트윗 타래를 각국의 언어로 번역하신 뒤, 제 계정을 태그해 트윗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0114jong94

✔현재 일본 엑소엘 제리들이 스밍 총공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에리들이 가만히 있을 수는 없겠죠?! 6시 스밍 총공 + 다운 엑소를 위해 함께해주세요. #EXO
준면이 포카 드래곤볼로 만든 엑소 로고 🎶🎶🎶 (파워 뒷북 ㅋㅋ) #POWER #PowerChallenge #EXO #엑소 #po엑소wer
#연말까지_엑소POWER 스밍 하띵ㅠㅠㅠㅠㅠ스밍ㅍ퓨ㅠㅠㅠ #EXO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세훈 #SEHUN #EXO #엑소 배경이랑 세훈이랑 너무 착붙이라서 진짜 마음이 뭉클해졌다. 세훈이의 모든 밤들이 그때 저 밤하늘처럼 예쁘고 아름답기를..🐥
제발제발제발함께해주세요 #연말까지_엑소POWER 스밍놓지말고함께해욥 #엑소 #EXO
엑소, 결방한 '인기가요' 1위'파워'로 4관왕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아송페나눔 #엑소굿즈나눔 #엑소 #EXO 9월 24일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EXO-L을 위한 앨범 및 굿즈 나눔을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타래로 이어집니다. ♡참여방법팔로우 + 메인트윗

ㅁㅊ 이번 주 파워 멜뮤 1위 하고 나서 600점기준 400점 초반이었던 게 70점이나 오름 ㅠㅠㅠㅠ여러분 스밍 투표 모두 놓지 말고 하띵하띵 엑소 짱 엑소 최고야
헙 여섯시부터,,,,😊 지금부터 하면 좋지뭐 ㅎㅎ #연말까지_엑소POWER 스밍 다운 좋아요〰〰〰〰
170915 건대 팬싸 엑소엘 제일 보고 싶은 순이라고 하는 준면이도 너무 다정하고 자기가 1등했다고 뿌듯해 하는 종대도 너무 귀엽고 ㅠㅠ 거꾸로라고 하니깐 사과하는 김종대 너무 귀엽다 ㅠㅠ #엑소 #EXO #수호 #SUH
엑소만 잘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꼭 엑소만- Only EXO Just EXO
엑소 디오가 헤어밴드를 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돼
준면이 밀랍인형이세오??????? #엑소 #EXO #준면 #수호 #SUHO
오늘도 행복길만 걷자💕 #Power #PowerOfMusic #EXO #CHANYEOL #SEHUN #엑소 #파워 #찬열 #세훈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0114jong94

이벤트) 엑소 첸의 생일기념 나눔 알티 이벤트입니다. 당발은 종대날 오후 종대시에 하겠습니다💕💕 (코코밥-9999회or파워921회 이상)
이거 글안지우세요? 엑소는 이번주 일요일 생방에 참여못해서 AR 트는건데요 ㅋㅋ 존나 답답함 이번주 일요일에 엑소 부산 아송페 가서 인가 안나오고요 ~ 그래서 어제 사녹했는데요 그럼 다른가수들도 사녹인데 왜 MR이냐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음반차트 2주 연속 1위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170915 찬열이 눈에 아야 들어갔어요(˃̵͈᷄⌓˂̵͈᷅) 동글동글 눈뜨고 열심히 찾아봐주는 경수 #엑소 #EXO #디오 #도경수
엑소 첸 종대의 어색한 에스코트..
여러분 오늘 찬열이가 입은 옷이 너무 예쁘다! 그래서 샀다! 하시는 분들은 꼭 구매후기나 댓글에 "엑소 찬열이 입은게 너무 예뻐서 샀어요!" 풍의 말을 적어주세요. 이런게 입소문이 나면 패션계에서도 찬열이 평이 좋아진답니다😘
🚨총공에 사용할 아이디가 많이 부족합니다🚨 총공비용이 있더라도 아이디가 없으면 총공이 진행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만드신 아이디를 아래 폼으로 기부해주세요! 6시 총공에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엑소 #EXO

170917 인천공항 찬열 / #엑소 #EXO #CHANYEOL #찬열 쑥쓰쑥쓰😚 하면서 포즈 취하는가 넘 귀여워따😇
🐻종인시 일:일사🐻 170914 롯팸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뚀니니 파~워 바다서 튼튼뚀니니될꾸야!🐻💪
170916 (뒤늦게 올리는) 엑소 파워앨범 건대 팬싸 후기 민석이..8A8 누나해라 하고 웃는거랑 포카에 그림 그리고 웃는건 너무너무 귀여운데.. 또 말할때는 오빠처럼 설레게 말하구😍
📣 엑소 - POWER 음원 다운 총공 아이디 기부 안내 POWER 음원다운 총공에 사용될 아이디를 기부받습니다. 아래의 폼을 확인해주세요! #EXO #POWER ✔ 비밀번호 통일 ✔ 본인인증 확인
아웅 기여웡(˶‾᷄ ⁻̫ ‾᷅˵) #EXO #KAI #엑소 #카이
땀 닦는게 이렇게나 귀여웠던건가? 저 새초롬한 표정에 엣지포인트 손가락!!⁼̴̤̆◡̶͂⁼̴̤̆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김종대 #종대 #JONGDAE #첸 #CHEN #엑소 #EXO
엑소 담요 정리해야지 'ㅅ'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Xinglayed

종대 (👈 엑소 첸) 미로틱 보컬 너무 좋다 진짜ㅜㅜ #EXO
금욜날에 갔다온 콘서트에서 들은 엑소분들 heaven이 아직도 귀에서 들리는거같아서 그 날 집 오자마자 스밍목록에 추가했다...헬로 엔젤 그림같아 하늘을 보면 너만보여..가사 넘나리 예쁘다구요
170915 #롯팸콘 얼굴은 어떻게 밝게해야 하능고지... 준면이 인사하는거 넘 예쁜데 더 이쁘게 해주고 싶은데😂 ㅋㅋㅋ #수호 #SUHO #EXO #엑소
ㅅㅊ #엑소 #EXO #아송페 #아송페나눔 #엑소투명포카 #엑소네임스티커 엑소 EXO 아송페 아송페나눔 엑소투명포카 엑소네임스티커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EXO #엑소 #수호 #김준면 #SUHO #롯팸 #고화질 여름과 겨울 사이 바로 지금
170915 "우리는 함께일 때 참 많이도 웃었네." #엑소 #EXO #디오 #경수 #도경수
🔥6시 스트리밍+다운 총공이 있습니다🔥 파워의 순위를 지킬수있도록 함께 총공해요💪다음주 주간인기상과 음악방송들이 걸려있습니당🔥🔥🔥🔥🔥🔥 #연말까지_엑소POWER #엑소 #EX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EXO #KAI #엑소 #카이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EXO #KAI #엑소 #카이
170914 롯팸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많이 기다리셨을 뚀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뻐듁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런던 Heathrow 공항에서 팬들이 밀착하는 바람에 찬열이 신발이 벗겨졌었구나ㅠㅠ 당황한 목소리 들으니 넘 안쓰럽다. 런던에 계신 EXO-L 여러분 찬열이의 personal space를 조금만 존중해주세요. #EXO #Chanyeol #엑소 #찬열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40초 인가?? 그때부터 추는 안무 너무 좋으..세훈이 느낌있는 춤선이 잘보인달까..??ㅋㅋㅋㅋㅋㅋ(춤알못 암튼 세훈이 최고라구욧♡ #롯팸 #파워 #power #스밍 #엑소 #e
카이, 시우민 같이 보면 좋은 점서로 다른 매력의 대박적 턱선에 오열 가능 #EXO #엑소
#EXO #엑소 #CHEN #첸 에게 전하는 글 💌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0114jong94

[9월 생일 아이돌 팬 투표 1위] 🎉#첸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됩니다.🎉 사당역 2,4호선 환승구간 9.1~9.30 #첸 #종대 #김종대 #CHEN #EXO #엑소 #종대야생일축하해 #포토카드 #Photocar
시우민 움짤은 무한 반복 복습하라고 있는 듯 해맑은 시우민의 웃음 같이 웃게 되서 좋다. 희희 #시우민 #xiumin #exo #엑소
엑소 첸의 기부로 시작된, '청년' 위한 복지 사업 놀랍게도 이 사업은 아이돌 그룹 EXO 멤버 첸이 기부금을 후원하면서 기획됐다. 첸은 청년을 위한 일을 진행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냈다는 후문이다.
170917 인천공항 찬열 / #엑소 #EXO #CHANYEOL #찬열 😭😭😭😭😭😭😭😭😭 기야으ㅓ
네이트판에 안티들의 만행을 정리한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퍼뜨려주시고 네이트 아이디가 있는 분들은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엑소 #EXO 엑소 안티팬들의 도
에이 아이돌때문에 물건 사는게 왜 수치플이야. 나는 일부러 어떤건지 알면서도 "여기 그거 있어요? 엑소가 쓴다는 그.." 하고 직원한테 물어보는데. 매출 상승의 원인을 꼭 알려주고 싶다고..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귀여워ㅠㅠ 종대야ㅠㅠ #첸 #종대 #chen #롯팸 #롯데패밀리콘서트 #170915 #EXO #엑소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Yuko398

민석시 #EXO #엑소 #EXO_POWER #엑소_Power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시우민 #XIUMIN
✔ 카카오톡으로 라디오 사연 보내기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Power 또한 음악방송 차트에 집계됩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라디오에 사연을 보낼 수 있어요! 엑소엘들만의 재미난 사연과 함께 #EXO #Power
✔️엑소 배경 타래로✔️
신곡 러쉬에서 파워를 지켜주세요💪🏃🏻🔥 스밍은 계속해서 돌려주시고 #Power 음원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엑소엘_파워 잠시후 6시부터 시작됩니다💪🎶
나 이거 보고 눈물날거같아 찬열이와 엑소엘 사이에는 엄청난 믿음이 있고 그래서 찬열이는 쉽게 머리를 내준거고 그래서 팬은 쓰다듬어주는데 찬열이는 행복해 한다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기가요 10월 1일 방송분 투표시작 (~9/23)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혹시나 이 글을 보시고 가려고 하시는 분들은 가지마세요.. 다시 말하겠지만 시위를 하면 엑소의 얼굴에 먹칠하는거에요 또한 엑소는 물론이고 엑소엘은 무개념팬이다 이런 소리를 들을게 뻔해요ㅠㅠ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BH_KAI_SH

정말 서로 각자 마웨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EXO #준면 #수호 #찬열 #디오 #경수 #카이 #종인
부탁드립니당 😝 스밍권 결제 계속 해드리고 있습니다 ! 기준 정독해서 양식대로 메일 보내주세요! 본인인증 안 된 계정 너무많아요 😑 계속 하띵 하띵).( ❤ #EXO #엑소 #EXO_POWER #KOKOBOP


POWER

#EXO        #Power 17.09.18 14:00 차트 멜론 13위(-) 벅스 36위(1⬇) 지니 14위(5⬆) 엠넷 21위(6⬆) 네뮤 6위(-) 소바 7위(3⬆) 스트리밍
#EXO        #Power 17.09.18 17:00 차트 멜론 13위(1⬆) 벅스 33위(6⬆) 지니 9위(9⬆️) 엠넷 24위(3⬇️) 네뮤 6위(-) 소바 6위(3⬇) 🔥🔥🔥
✔5시차트 #POWER의 순위가 올라갔습니다 (감격) 😂😂 6시 총공 잊지마시고 꼭 꼭 참여해주세요. 한분 한분의 스밍과 다운이 필요합니다. #EXO
사진만 봤는데 #힐링 되는 느낌적인 느낌 #EXO #수호 군 셀카 한 장으로 내 안구와 마음까지 케어되는 느낌적 느낌! 오늘 저녁 6시 #엠카 #Power 무대에서 팬 여러분 하드캐리! 마저 해 주실거죠? 이따봐요
9월 2주차 멜론 주간 인기상 1위 EXO - Power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LucetE_GIF

Top K-Pop Songs iTunes worldwide Chart (9.16) SUNNY & Henry - U&I GFriend - 여름비 EXO - Power Sunmi (선미) - 가시나
#EXO        #Power 17.09.18 16:00 차트 멜론 14위(-) 벅스 39위(4⬇️) 지니 18위(1⬆️) 엠넷 21위(1⬆️) 네뮤 6위(-) 소바 3위(2⬆) 스트
#EXO        #Power 17.09.16 09:00 차트 멜론 5위(1⬇) 벅스 34위(5⬆) 지니 9위(1⬇) 엠넷 17위(2⬇️) 네뮤 3위(2⬇) 소바 5위(-) Power 스
170915 뮤직뱅크 EXO POWER 1위
멜론주간인기상 9월 2주차 1위 #EXO #Power 🎉🎉 매일매일 잊지말고 스밍도 투표도 파워~ 파워~!💪💕 #CHEN #첸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백현 #BAEKHYUN #EXO #EXO_POWER 백현이 벌ㄹㅔ 시러 ´ㅅ`
내일 신곡들이 나오고 그가수들의 총공도 있습니다 지금도 순위가 좋지못한데 더 내려가서는 안됩니다 에리님들 제발 함께해요 제발 힘좀 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EXO #Power #TheWar #ThePowerofMus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S_Bam_0412

잠들지 않아도~~ 꿈꾸던 너~~ #멍냥즈 #power #exo #EXO_POWER
#EXO        #Power 17.09.18 12:00 차트 멜론 12위(1⬇️) 벅스 31위(2⬇) 지니 17위(1⬆) 엠넷 23위(-) 네뮤 5위(-) 소바 9위(1⬇) 🚨스트리
9월 13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EXO의 (Power) 입니다! 더 강해지는 파워! 클라스가 남다른 'EXO'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0915 뮤직뱅크 1위 수상소감 #EXO #Power3rdWin
무대 시작하자마자 인이어 선이 빠져버렸지만 침착하게(?! 줄 정리하고 열심히 안무하는 시우민 봐주세요 너무 귀여우니까,,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EXO Power #XIUMIN #시우민 Edit.
총공이에여!!!!!! #EXOPOWER #EXO_파워전력
170902 자카르타 뮤직뱅크 백현이 ☺️ #EXO #Power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dyorena

170914 엠카운트다운 1위 EXO Power 🎉♥️ #Power2ndwin
나 퇴근하는데 이거 봐따!!! 인도네시아 팬들이 했나바 퇴근길에 행복이 잔뜩 파워도 가득 ₊·*◟(⌯ˇ- ˇ⌯)◜‧*・₊ #EXO #POWER #서울역


카이

사랑해 마지않는 너 #카이 #종인 #KAI #EXO
세상 모든 마법을 종인이에게ㅂㅇㅂ #카이 #종인 #종인#KAI #EXO
[#연생서폿] 연습생닷컴 전광판미션 100% 달성을 축하합니다🎉 9월 24일, #EXO #카이 주연의 KBS 드라마 (#안단테) 첫방송 홍보영상이 청담동 블루펄 전광판에 하루종일 송출될 예정입니다✨ 시경이 만나러오세요~٩( '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수호 #김준면 #SUHO #EXO #시우민 #김민석 #XIUMIN #카이 #김종인 #KAI #롯팸 3대 심쿵유발자 치통 카이 도발 시우민 순정 수호
카이팬들 앞으로 전화 끊을때는 누구 한명이 사랑한다 하면 응 뿅 하고 끊는거야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weareoneEXO

170915 전야 안무 너무 위험하고,, 나쁜 맘을 먹게행,,, 깨고부딪혀야해,, 어어어어,,, 우릴볼수있도록,,, 어어어어,,,, #김종인 #종인 #카이 #kai


찬열

조심해야할것 3가지 중 첸남자조심 시우민잘생긴 남자는 쪼끔~ 첸잘생긴 남자는 뭐요 수호잘생긴 남자도 똑같애!!!!!!! 준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찬열이가
면세찬스 놓치지마세요 돌림노래 부르는 것 같고 귀엽다 #EXO #세훈 #수호 #찬열 #sehun #suho #chanyeol #exo
170917 히드로공항 #찬열 #CHANYEOL #EXO 🚗🚗🚗
170917 ICN 찬열 청량청량 훈대딩😍 어딜가야 찬열선배를 만날 수 있죠😭 조심히 다녀와❤ #찬열 #CHANYEOL #EXO
잘생김의 대명사 찬열 아이돌 중 정우성급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170915 롯팸 찬열 경수 ㅋㅋ멘트중에 주머니에 있던 만원이 생각난 찬열이가 경수한테 보여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눈똥글해져서 모야? ⊙♡⊙? 넘겸디드류ㅠㅠㅠㅠㅠ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sojoung639

찬열이 잘 도착했나보다😍😍 긴 비행시간 수고했어😭 가서 찬열 왕자님 뿜뿜하구💓 올 때도 조심히💛 찬열이 하띵하띵💪🏻💪🏻💪🏻


수호

170915 롯데패밀리 콘서트 #EXO #SUHO #준면 #수호 안냥 안냥 다정한 토끼왕자님
170915 롯데패밀리 콘서트 #EXO #SUHO #준면 #수호 동글 동글 토끼왕자님 팬들 보는 눈빛 넘 다정하지 ❤⃛(*ૂ❛ัᴗ❛ั*ૂ)


9월

💢9월 29일 까지 동결 타요💢 저도 대학이라는걸 가야 할것 같아요 (부산대가 가고싶어요..) 만약 제가 마음,알티,쪽지! 하는것을 보신다면 즉시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알티 중 두분 뽑아 이 옷 보내드릴게요 알티
다가오는 9월 21일!!! 🎈엑소 첸 생일 기념🎈 알티 이벤트!!!!! 사진의 치킨 교환권이나 비슷한 가격대의 원하시는 브랜드 치킨 교환권을 드립니다. 타팬 타장르 상관 없이 알티 많이 해주시고 첸 생일 많이 축하해주
누가 스케쥴이나 목격단 물어보면 신중하게 대답해야해요 어둠의 엑사모들 스케쥴이나 목격담 없는 날 골라서 이상한 소문 만들어요ㅜ 나 9월 18일에 뫄뫄봤는데 누구랑 뭐하고 있더라~ 이런식으로요ㅜㅠ
謹 弔 2017년 9월 17일 새벽, 강릉시 강문동의 신축공사장 옆 정자에서 발생한 화재 진압 도중 순직한 故 이영욱 소방경와 故 이호현 소방교의 명복을 빕니다.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muse11412

🌰로고 이벤트🐿️ 하신 분 중 3분께 로고를 제작해드려요♡ 발표는 9월22일 오후! 많이 참여해 주세요:D
💙이벤트💙 3분께 투명포카를 보내드립니다 - [입금중] 한 편의 너 투명포카 1개 0.3 2개 0.5 + 우편 0.5 / 준등기 1.0 *9월 24일까지 입금하시면 25일에 바로 배송합니다😀
)준며니 이모티콘 두분께 드려요 스밍 파워 1000번이상 인증해야 해요!!!!!!당발은...9월말..쯤 ㅎㅅㅎ 하겠습니다 그럼 파워 열스 부탁해요 ❤️❤️❤️


시우민

시우민 꿍디꿍디의 무브무브를 봐주세여 o(≧∇≦o)
이렇게 귀엽고 깜찍하고 예쁜 루돌프 어디가면 있는데... #시우민 #XIUMIN #EXO
'잘나온사진'으로 영업해야하는 아이돌을 파지 마세요... 2:18쯤 아무렇게나 멈춘 후 캡쳐해도 잘나오는 아이돌을 파세요... 그게 시우민입니다...


멜론

멜론스밍해드릴게요 뎀주세요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ILYSB_jimin

6시총공인데 야자여서 스밍못하는데 9시까지돌려주실분 구해요ㅠㅠ멜론이요ㅠㅠㅠㅠㅠ #엑소 #엑소스밍
멜론 대리스밍 해드려요! 멘션이나 뎀 보내주세요
다음주 목요일 하루만 대리스밍 가능하신 분 찾습니다ㅠㅠ 멜론 2개, 엠넷 2개, 벅스 1개요 디엠주세여😂😂
✔멜론 장시간 이용이 떴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EXO


파워

팬분들이 있는 여러 곳들에 총공 소식도 알려주시고 스밍 장전, 불판 장전 제대로 해봐요ㅠㅠ 오늘 새벽에 파워 이용자수 18만 정도였어요 연말 대상이 목표인만큼 많은 팬들이 필요하니 하띵해봐요! _EXOLPlan
병원에 진료 받으러왔는데 파워나오네 진료 안받아도 벌써 나은거같아요 선생님
준면아 진짜고마워 진짜사랑해♡ 후기는 아래여😙 수정해서 다시올려여😍 #건대팬싸 #파워팬싸 #팬싸이벤트 #준면아고마워 #에리들천사 #준면이벤트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rabbit___522


롯팸

롯팸 끝나고 나오면서 샀어,,짭인지 뭔진 모르겠ㅈ만 있을거 다있고 불도 ㅈㄴ 잘들어와ㅎㅎ


6시

✔새벽에 공개된 신곡이 1시차트 1위로 진입했습니다. 오늘 6시에 또 신곡이 나옵니다. 코코밥때처럼 방어해주셔야합니다. 20위권 밖으로 내려가는건 한순간입니다. 함께 방어해주세요. #EXO
브이알 보러 가려고 했는데 6시 까지래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6시총공


EXO

대박 미친 거 아냐?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Slxoxl2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eunyu_321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wao_120408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rabbit___522

EXO 엑소 POWER 카이 찬열 수호 6시 0704_bl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