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Posted by 마리쉐
2017. 9. 19. 19:31 카테고리 없음


이디야

170916 이디야 뮤직페스타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 ) 안녕안하면 안되? ㅠㅠ 못보내~~~😭😭
170916 #다비치 이디야 뮤직페스타 오랜만에 보는 무대 위 다비치 😘
170916 이디야 뮤직 페스타 다비치 직찍 프리뷰! 이건 조명이 아니라 다비치가 빛나는 것입니다.
170916 이디야 뮤직 페스타 다비치 직찍 강민 강민경!!!!!!! 이해 이해리!!!!!!! 언제 컴백해요....?😭😭😭😭
170916 이디야 뮤직페스타 다비치 언제나 그렇듯 오늘도 다비치는..💕
170916 이디야페스타 방콕시티걸 프리뷰 👀 #다비치 #이해리
170916 이디야페스타 잔망이 프리뷰 💕#다비치 #강민경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222_rok

✨170916 이디야페스타 듀오 ✨ #다비치
170916 이디야 뮤직페스타 #다비치 전체 Full 직캠 ( ) 내옆그 다코들의 열창!! 해리그치! 잘한다! 그치 그치! ㅎㅎㅎ 민경목셔~ 그르지마~~ ))


250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OST 』 이하이 - 내 사랑 ¥250 정승환 - 바람 ¥250 임선혜 - 꼭 돌아오리 ¥250 에픽하이 - 내 마음 들리나요 ¥250 다비치 - 그대를 잊는다는건 ¥250
다비치렌즈 아이럽 신제품 젤리 사전 예약.시작되었습니다 25000원을 지금 7000원에 다비치안경 매장으로 gogogogo movemove


사랑

대현오빠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는 디나이얼 사랑이여서 너무 안타까워...
조아해너를 내용 다비치의 두 사랑 (맞나)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Davichi & T-ara(다비치&티아라) _ We were in love(우리 사랑했잖아) MV
다비치 두사랑 최고의 노래다! 오늘 처음 들어봤는데 한사랑도 안해본 내가 두사랑을 하는 감정을 느껴봄 감정이입 오지게해서 눈물남 흙흙 일처다부제는 생각해봤어도 두사랑은 생각조차 안해봤는데 이거 듣고 두사랑 하는 기분됨 ㅜㅜㅜ
자꾸 겁이나 널 사랑해서 더 다가서면 멀어질까 말도 못해 바보처럼 널 생각하면 아린 마음에 한숨만 나와 실없이 웃다 울어 너 때문에 아파 너라서 이렇게 (너라서 - 다비치)
170916 이디아 뮤직 페스타 다비치 프리뷰 잊지맠 잊지맠 언제까지나아!! 사랑햌 사랑햌 언제까지나아아!!!
9. 다비치-두사랑 중 💕 그맘이 진심이라면 넌좀더 이기적이여도 돼
몇 개 더 추천해주시죠..... 전 다비치 녹는 중이랑 두 사랑 그리구 사진에 있는 거랑 거북이 많이 듣습니다....
지금까지 알고 있던 다비치 분들 노래 8282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거북이 두 사랑 이 사랑(?) 시간아 멈춰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녹는 중 또 운다 또 메이저밖에 없었는데 오늘 엄청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명곡 제조기 분들인가 무슨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shine_duo

다비치 - 두사랑 제목대로 두사람다 사랑한다는 내용인데 랩을 들어보면 상대를 진심으로 존중해주는것같아서 좋아요 근데 이거 나쁘게말하면 양다리아닐까
괜찮아 사랑이야 - 다비치 이건 괜사 보고 너무 좋아서 노래 들으면 드라마 생각남 너에게 들으면 응사 생각나는 것과 같음
사랑을 하면서 그렇게 모두 다 변한다죠 누군가를 만나 그 설레임에 하루를 보낸다죠 나란히 걷는 돌담길도 따뜻한 입맞춤도 내게는 좀처럼 어울리지않아 또 서러운 눈물만이 (외사랑 - 다비치)
꽃 흔들리듯 바람에 니가 다가와 내 맘 두드리던 그런 너를 사랑해 가슴이 아파 널 보면 괜찮아, 사랑이야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나 다비치 두사랑 진짜 좋아하는데 누가 두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새백슈백세 어떠신지요?
다비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나도 조아해 승과나 왜냐면 그거 뮤비에 또치가..(그만..
boo recommended the following songs: 다비치 -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리차드파커스 - Psychic 리차드파커스 - 오늘부터 굿바이

오늘의 부승관의 카스테라 추천곡🎶 다비치 -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리차드파커스 - Psychic 리차드파커스 - 오늘부터 굿바이
다비치 받는사랑이주는사랑에게 나 이노래 진짜좋아하는데 승관이가 추천해주니까 또 뭔가 색다르네ㅠㅜㅜㅠ


뮤직페스타

다비치 이은미 에픽하이 이적 나오는 뮤직페스타 보러가실분 있으심까 점장님한테 하나 받았는데 내일 오후 다섯시임 2인입장가능


트와일라잇

다비치렌즈 트와일라잇 괘이뻐
님들아 다비치 트와일라잇 아직도 팔아??
흐힛!!방근 다비치 트와일라잇 렌즈 그린을 샀는데 너무예뻐요 ㅠ 제 얼굴이 문제지만 ㅠ 핑크를 이어서 그린도 ㅠ 급하게 나온김에 샀는데 혼혈렌즈라다 보니 써클렌즈보다 덜 부담스럽기도 하고!! 좋네요!! 가격도 세일안해도 5천원 흐힛!!
오늘 아빠 따라서 다비치갔는데 ㅋㅋㅋ 트와일라잇 렌즈 사달라구 했더니 아빠가 안된다해따 ㅠㅁㅠ 시무룩했더니 직원분이 아빠 뽀인뚜 많다고 나중에 포인트 쓰라고 하셔섴ㅋㅋ 넹^0^ 했는데 아빠가 걍 사라구하셔서 골랐드니 직원분이 서비스로 주셔따 😍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shine_duo

다비치 트와일라잇 블루랑 그레이 예뻐욤!!


렌즈

다비치렌즈 진짜 헬이다 눈병나가지고 끼던거 좀 쉬다가 다시 겼는데 끼자마자 눈벌개짐 다른렌즈는안이랫ㄴ는대..
아 다비치에서 컬러렌즈 오천원/만원짜리 원쁠원 하는데 시험끝나고 가면 한정수량 다팔렸겟지 다흑
이제 렌즈는 렌즈타운가서 사야겠다^-/ 다비치안녕,,
렌즈미도 애들이 조타 해서....한 번 써보려고......원래 오렌즈 쓰려 했는데..... 다비치랑 렌즈미 써봐야게써....
아 ㅋㅋㅋ 맞아 님들아 2 3 은 써클렌즈 낀거임요 ~~ 1은 제일 최근인데 엄마께서 난시용 렌즈 사주셔서 훌라 쩌는거 억지로 끼고 있삼 ㅋㅋㅋ 저는 갠적으로 오렌즈가 제일 좋아요 렌즈미나 다비치나 그런데는 잘 안맞아 ..
쮸님ㅁ이 추천해주신 렌즈ㅡ 역시ㅜ다비치 기대하면 안댔다ㅏ 갱장히 은은한 청록색 렌즈입니ㅣ다

돈없어ㅓ서 포인트 쓸겸ㅁ 다비치갔는데 역시 렌즈는 렌즈미ㅣ다
코스하고싶은데.. 뭐하지요..으헝헝헝.. 코스하고싶습니다.. (갤박 양쪽발색 다른 다비치렌즈
다비치안경렌즈 원래 이렇게 어질어질한가 선명한데너무어지러워ㅠㅠ 몇일째적응안돼
심심해서 갤털중 다비치렌즈 3처논할때 샀는데 진쟈이쁜것같앵
다비치 투명렌즈 샘플주셨는데 너무 좋다ㅜㅜ눈알 씻어서 넣은느낌이다ㅠㅜ


좋아요

다비치꺼 편하고 좋아요!!!
다비치 -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갠적으로 다비치 노래는 다 띵곡이라고 생각함 ㅠㅠ 예전에 다비치 노래 자주 들었었는데 이 노래를 늦게 알게된 것이 넘 후회됨 노래 좋아요 들어보셈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hey_bab2


시간아

밈들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방피디님이 작사하신거암?
시간아 멈춰아 - 다비치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거북이

16. 다비치 - 거북이 저 이 노래 되게 늦게 알았어요.....개조와 진짜 다비치 노래중에는 버릴곡 없는거 다들 아시니까... 다 들어보세요.....
거북이 (( 다비치 노래인데 가사 너무 슬프고 맴찢임... ㅠㅠㅠ 다들 거북이 들어요 ㅠㅠ


갠적으로

다비치 갠적으로 증말 조아햇셔요


가을의

김보형 - like a child 다비치 가을의 바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다비치 (Davichi) - 가을의 밤 (Fall Night) [MP3 Audio]
가을노래 가을아침-아이유 가을의 밤-다비치 그게 뭐라고-케이윌,매드클라운 세 곡 다 정말 좋다


씨야

헉 다비치야말로 구십년대생 여자들의 우상이다,,, 씨야가 사라지고 암울했던 노래방에 혜성처럼 등장한 다븨치,,, 노래방가면 씨야-다비치였음,,, 노래방고딩들의 선곡 계보를 이어준 다비치,, 밍핼 영원해!!!!
그당시 버즈 에스지워너비 씨야 다비치 지아 다 노관심 오로지 댄스곡에만 관심
님들 티아라 나오기전에 씨야 다비치 지연이라고 아시나요 ㅋㅋㅋㅋㅋ
다비치 씨야 갓,,,


괜찮아

다비치,하이브로우 - 마음 근냥근냥 옛날에 즐겨 듣던 노랜데 이제와서 들어보니 추억이다,,,,,지금 들어도 좋네 하이브로우는 누군지 몰랐는데 목소리가 진짜 안정적이고 부드럽다 무엇보다 가사가 약간 평범한데도 멜로디가 괜찮아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좋음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dayoung0514


강민경

제가 다비치 라이브를 처음봤는데요... 강민경님 덕분에 심장이 멎을뻔했습니다
앗 미친 저 강민경으로보고 다비치8282 드립 친거 엿 삼 ㅎ


DAVICHI

— davichi ( 다비치 ) ; 8282
LOVE THIS (3 I tried to sing "I hate that I miss you" (미운 날) by Lee Hae Ri (이헤리) of DAVICHI (다비치) by


노래는

8. 조와하는노래는 되게많은데 다비치 노래 조아함
오늘 븨앱에서 효정 언니가 mr 깔고 불러준 노래는 '다비치 - 별이 빛나는 밤에' 래요! 당장 들으러 갑니다
징지님이 가장 최근에 꽂힌 노래는 뭘까요 1. 카라 - 큐피드 2. 다비치 - My Man 3. 안예은 - 파아란 4. 여자친구 - Summer Rain


운다

2.또 운다 또 - 다비치 Maybe tomorrow - 려욱 비가온다 - 강승윤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 커피소년 눈물이 많은편이라 자주우는데 이노래들 들으면 다 울고나서도 다시 울게됨...그럼 울고나서가 아니라 울면서인가...
운다 또 운다 또~~~~ 다비치꺼???


다비치

(o'∀')ノ。+。゚☆Good Morning☆゚。+。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활기차게! 비치비치 다비치!
자기전에 귀여운 다비치 보기
궁금해하시는분 많은데 저 집에서 혼자있을때에는 위에 옷입는거 일체 금지에요 동생잇을때는 다비치는 티입구 밑에는 여전히 금지...
오늘도 평화로운 다비치네
한 달 전의 다비치 😙 버거싶어여 ㅠㅠㅠㅠ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sAncho_Di

한국산업기술대 21일 벤 리듬파워 22일 긱스 다비치
다비치에게 신뢰란?
오랜만에 다비치 데뷔앨범 들으니 좋다 다 명곡임지쨔
저도 다비치노래 짱조아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
다비치의 최신노래스타일보단 저 시대쯤의 노래가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꺄
다비치는 포즈도 같이..🙊🙈
다비치 이렇게 예뿐데 앨범 안내주고 모해,,,,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DOl2_

오늘 녹색지대랑 두아리파가 연달아 나오고 있어 ㅋ 플레이리스트에 에드시런, 푸파이터스, 산울림, 샤이니, 다비치도 있당게...
헐 저도욬ㅋㅋㅋㅋㅋㅋ약간 예전엔 그..오징어같은.. 하얌이라해야되나 창백하고 핏줄 다비치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전느 피부도 아토피잇고 약해서 햇볕많이닿으면 엄청 흉터남고 벗겨졋는데듀 막 일부러 태우고..
평생 행복하세요 다비치❤️
지금 다비치 블로썸그레이랑블루 핑크 원플원이얌~~
다비치 가려면 또 버스 부릉부릉 타구가야돼서 내적고민
응응!!! 많이 휘었더라도 막 열 가해서 펴주고 그러더라규!! 난 다비치안경 쓰구!
오오오예에에ㅓㅔㅣ~!!!! 설렌다ㅜㅜㅜ💖💖💗💗 그래서 다비치는어찌함?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Alpaca0809

조님 인어연성이나 해들님 이랑크레덴스인어 막 썰풀다가 생각난건데 물수심에따라서 사는 인어들이 다 다르게있었으면 좋겠다.. 심해에사는인어는 꼬리가투명해서 안에 뼈가 다비치고 눈이 하얗거나 엄청창백한피부고 (크레덴스저격합니다
아 존나 ㄷ내일은 꼭 간다 다비치.,.,..
배켠과 다비치 콜라보
헉 다비치 노래 너무 내 취향이다
네 잠시 제가 없는 동안에도 다비치는 여전히 발라드 듀오의 면모를 뽐내고 있었네요
다비치 1월부터 6월까지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그녀 가사 절대 바꾸지 말 것
다비치 피카츄!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hey_bab2

다비치다비치 다빈치
15. 첸백시- 너를 위해 인가 나를 위해 이거랑 보보경심랴 오스트중에 다비치가 뷰른고 꼭 들업ㅎ세여!!!!!!!!!!!! 안들으면 안돼요
우리동네 다비치 캐릭터왕국이야
놀라워라 나 다비치안경 바로 찾아들어왔는데 복숭아아이스티 주심♡
멜론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다비치가 실시간 1위😆
오늘 안경 맞추러 다비치안경점 갔다왔당ㅎㅎ
차차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가 빛ㅊ나는거라니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ab_chu35

기다림의 고뇌란 개빡치네 다신 안와 다비치;
다비치는 여전히 예쁘구낭
다비치 가기 전에 지애스 들러야지 어제 먹엇던 닝겐츄르 못잊는다
비치 비치 다비치~
다비치 고ㅑ조아ㅠㅠㅠㅠㅠ
아럽e2?그거 다비치꺼 만원짜리!
헉 차자봐야게따 아 집 주변에 다비치 있으려나ㅠㅠㅠ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SNOWBBOOGI

ㅎ ㅎ 너가 사서 너가 끼는걸루ㅎㅎ~~ 우린 빗치빗치 다비치로 가자
나!!!도!!!! 다비치 보고싳다!!!!!'ㅜㅜ
헉 다비치 짱!
오늘 하루종일 저거 반복재생 하구 있숩니다... 다비치 노래 좋아유
다비치 눈빛이 또.... ㅠ
ㅋㅋㅋㅋㅋㅋ 다비치 1집 mv 만 검색해도 나와요...
다비치 지금까지완 다르다, 감성멜로디에 힙합비트 추가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naminhyu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우리엄마 최애가수가 다비치인데
난 다비치 말핸는데?^^
나 왜 지금 다비치님들 리얼리티 보고 있지...?
나도 다비치,,,,
왜 다비치 안해ㅠ
다비치노래 넘 조아하는데 노래방에서 예약하는 순간 사람들이 기대하는 눈빛으로 쳐다봄 아아니 저기 그냥 조아서 예약한 거거든요..
ㄷㅏ비치 노래 나도 좋아해.............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ArArArbol

다흐흑 다비치 조아 날 가져요
다비치 가야지..
돌아와줘~ ( ) 다비치 언제 컴백해 ? ㅠㅠ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줘~~~
다비치, 신곡 '움직이지마' 음원 공개 30분 전 '뮤비 선
오홍!! 저 다비치 그레이는 껴봤는데 블루도 껴봐야겠군요!!
다비치 둘이 디제이 해도 재밌을것 같다 둘의 만담을 너무 좋아햌ㅋㅋㅋㅋㅋ
오늘 다비치는ㄴ옷ㅅ입고 과제하러갑니다...(울음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naeunrang

시켜줘 다비치 명예발닦개
뭔 창원이야 대전 근데 대전 가기 전에 시내에 갈 여건이 안 되는 걸? 그냥 대충 다비치 꺼 사야 되나
동생이 이번주 축제라고 놀러오라고 셔틀버스 시간표 사진 보내줌ㅋㅋㅋㅋ 다비치 온다고...구경오래여... 아...너네학교 멀자나...
11. 그대를 잊는다는 건 - 다비치
다비치 내옆에그대인걸 비스트 12시30분 Crush 어떻게지내 김나영 어땠을까 정준영 공감(ft. 서영은) BIGBANG IF YOU
음 다비치가면 잇지않을까 ..? 그 아큐브 디파인 ,,
브아걸 뭐지.. 캔디 맨.. 좋아함 다비치의 마이 맨과 같이 좋아함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clonon1

내 옆에 그대인 걸 - 다비치 아마 모두 한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당 저도 여태 길가다 많이 들었긴 한데 오늘 제목 안 노래
다비치 나와줘 제발......내 귀한테 듀오 새노래 들을 수 있는 자비좀...내 눈한테 움직이는 듀오 볼 자비좀...
가을이 되었으니 다비치노래 들어야지
ㅋㅋㅋ 나 집앞에 싸게파는데 있어서 6개들이 한팩 28000원에 샀오!! 다비치는 얼마나 싼가여?
침대에서 뒹굴거리면서 쇳소리로 다비치 귀여워 오조오억번 외치는 사람 = 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오타인줄 알았어요 죄송해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녜여 죄송하긴요ㅠㅠ 사실 자동완성도 다비치라고 고쳐주던.. ㅋㅋㅋㅋ 스웨덴 DJ분이신데 전 좋아해서 자주 듣습니당...히히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halfmoon2140

진짜 뜬금없는데 셩이 다비치 노래 해줫으먄 셩 목소리로 편지 듣고파 ㅠ 셩도 잘 부르겟지 왕쟈님....
자기전 귀여운 다비치 뒷모습 보기
결정 난거니까 아직 교환권 안줬는데 그거 곧 교환권 줄거임 그거 다비치 공방가서 교환하면 끝
아 지아 나비 다비치 노래 다 넣는다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On6nxE0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222_rok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sawm05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gjwlgp1234

다비치 이디야 250 사랑 뮤직페스타 트와일라잇 거북이 winterharmon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