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Posted by 마리쉐
2017. 9. 20. 01:42 카테고리 없음


윤종신

윤종신, 하림, 조정치, 에디킴-지금 뮤비안떠서 못들고옴...들어보세요..(스슥)..아진짜 일냈네 갓곡이다진짜...
J'aime une vidéo  "[MV] Jong Shin Yoon, Hareem, Cho Jung Chi, Eddy Kim(윤종신, 하림, 조정치, 에디킴) _ Now(지금)"
오늘(16일) 밤12시 15분, #파티피플 라인업♪♬ #윤종신 #조정치 #하림 #헨리 #써니 #에디킴 + 윤종신 (좋니)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공개!
내가 좋아하는 넷...!! 헨리x윤종신, 하림x윤종신 최고다. 헨리랑 하림이 재능 폭발 여행 떠났으면 좋겠어!! 하림 작사가가 윤종신이었다니 참 고맙고.
하림 윤종신 노래 이 밤에 너무 잘 어울린다~~
하림의출국을윤종신이작사했다고?진짜미친...천재
파티피플 윤종신님 나온다고해서 보는데 하림까지나와. 너무 좋다. 다들 노래와 목소리로 심쿵시킨다(ㅅ´ ˘ `)♡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Meung_EJ

하림이 불렀던 출국이란 노래 제일 좋아했고, 월간윤종신 도착이란 노래도 연작같아 좋아했는데 출국이 윤종신 작사라니. 취향이 윤종신인 거였다.
대박 하림 출국 윤종신 작사래
방소단 유사아티스트 윤종신 하림
Yoon Jong Shin (윤종신) + Eddy Kim (에디킴) + Hareem (하림) - 지금 [Party People 8회 20170916] Reaction:
Yoon Jong Shin (윤종신) + Eddy Kim (에디킴) + Hareem (하림) - Billy [Party People 8회 20170916] Reaction:


헨리

파티피플보는데. 하림 노래 너무좋고.. 헨리 넘 귀엽잖아~~~
내가 좋아하는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헨리의 바이올린 연주로 듣다니... 미치겠다🙈🎻❤️

처음 만난 악기도 어떻게 연주하는지 바로 알고 진짜 음악천재 헨리👍🏻 제왑이 (하림님 보며)아이돌에게 악기 밀리면 어카냐니깐 종신옹이 헨리는 보통 아이돌이 아니라고 하며 실력 인증하고.. 전문뮤지션이 봐도 인정하는
깜짝놀랐어! 그런면이? 의외의모습을볼수있어서너무좋았고,시청자분들도아마의외의헨리씨모습보고깜짝놀랬을것같애^^ 그치?^^ 파티피플이이런어마어마한프로야~~! 여보가정말좋아하고,모시고싶었던하림씨~(난치병) 노래너~무좋아.
이런노래가절로사람의마음을심금을울리는구나라고... 하림 헨리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너무나아름답고,조화로운무대.역시~ (PINO MAN)와~정말감동이다! 여보따라부르는모습이정말로맨틱하고,멋졌어.함께진심으로느끼는모습이...역시최고야^^
비긴어게인 시즌2하면 누가 좋을까 잡담 하는데 악기 여럿 다루는 음악 다재다능 유희열 역할을 고민하다 하림이나 헨리가 나왔다. 헨리!!!! ㅠㅜ 하현우도 좋고! 여성 보컬은 효린이나 박정현. 헨리랑 박정현은 영어도 되!!
ไม่ว่าจะหยิบจับอะไรทุกอย่างเป็นทำนองหมด ถึงจะเป็นครั้งแรกที่เล่น เก่งมาก// 악기천재 헨리(Henry)와 하림, 트와이스(TWICE) CheerUp
파티피플 하림x헨리 콜라보 좋다.. 짧게씩이라도 하림 명곡들 오랜만에 들어서 넘 좋았구ㅠㅠ
Henry (헨리) + Hareem (하림) -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Party People (박진영의 파티피플) 8회 20170916]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pom_kimmango


난치병

박진영 파티피플에 하림 난치병 부르는데..진기 생각나서 눈물난다 ㅠ
노래부를 때의 하림 목소리 정말 좋아한다. 언젠가부터 연주만 해서 아쉬웠는데 파티 피플에서 난치병 불렀다. 😭
난치병 출국 사랑이 다른사랑으로 잊혀지네 하림3대명곡 짱좋음
와씨ㅋ 하림 난치병 거의 호랑나비급
어제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들은 노래가 파티피플에 나온 (하림 - 난치병) 따라부르고 싶은데 애인이 모르는 노래 같다고 들어보겠다고 해서 가만히 있느라 힘들었다. 결국 몇 소절 웅앵거림. 계속 입에 남는다.
난치병 존나 띵곡 아니냐 하림 1 2집 헐값에 판 내가 싫다


사랑이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이대로 우리는 좋아보여 후회는 없는걸 그 웃음을 믿어봐 믿으며 흘러가 (하림,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사람

방금 월하밈 답멘받고 손 부들부들 떤 사람 그거 바로 저 잖아요 ㅜㅜ 이게 꿈인지 실환지 깨보려구 잠실타워서 뛰내렸다가 기어올라온거에요 저 (오바쎄바 월하림 답멘 받았으니 전 진짜 더 이상 바랄게 없어요 ㅜ
일단 저가 아는 사람 하림 소란 심수봉 옵니다 엔시티 불럿으면 좋겟는데 아십네용 잉잉
하림 생닭 오나홀로 써본사람 있을것...
룬이 내꺼할래요.(???) 우리 하림이 주치의 해줘요. (이 사람 캐숨 포기)
류아진 "네? 네? 네? 잠시만요!" 내가 꼭끄랑을 당하지 않을까. 아진이 에너지에 내가 기 빨릴듯 ㅇㅍ"ㅇ... 그리고선 하림씨 이야기 재잘재잘! 막 편법쓰는 사람 싫어한다.
하림아, 그 놈이 사람 잡는다.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하림아. -10화,한결-


파티피플

그동안 파티피플중 제일 좋았어요~~~ 하림씨 노래도 좋았고 Billy Joel 노래들도 너무 좋았어요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rngpdlsgmailco1


사료

이벵으로 온 하림 사료 소분되있고 거기에도 유통기한제조일자 써있어 오오오오 잘 됐다 한봉투만 먹이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ㅋ(소분되있는 사료 처음 본 새럼
우와 시리얼처럼 생겼어요! 하림이 사료도 만드는군요ㅋㅋㅋ이번 사료 다 먹으면 홍시도 한 번 먹여봐야겠네여 망고가 잘 먹는다니ㅋㅋㅋ
저두 대포장 사료는 절대 안 살거에요ㅋㅋㅋㅋ 그런데 하림 사료 진짜 잘 먹네요 오랫만에 그릇에 머리넣고 쉬지 않고 먹는것 봤어요 어덜트라 조금만 먹이고 내년에 먹일까했는 넘 잘 먹어서 고민 되요 ㅋㅋㅋ
모닝 빗질후에 아침 식사중 ㅋ 그런데 하림 사료 진짜 잘 먹는다 이렇게 그릇에 고개 넣고 밥먹는게 얼마만이야 ㅠㅠㅠㅠㅠㅠ 어덜트용이든 뭐든 잘 먹어주니 너무고맙다


아진이는

아진이는 아아ㅏ!! 하림씨!! 그러면서 막 소리지릅니다... 그렇게 지 혼자 맨붕이다가 뒤늦게 상황 수습하기... 머리 아주그냥 머리털 다 빠질 기세로 감겨주고.... 얼굴도 손으로 박박..... 그리고선 웁니다... 미안하다고..
8ㅁ8 아진이는 울면서 하림씨 미안해요.. 엉엉... 그러고 꼬옥이 할래요... 막 날계란 가져와서 자기 머리를 내려치라고...
아진이는 하림씨가 있어야만 비로소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살 수 있닥우요...

아진이는 정장같은거 잘 못 입을듯... 중요한 날만 입으니까... 넥타이같은것4도 잘 못입고... 회사 갈때도 그냥 무난하게 입고가니까... 정장 입을때 되게 쩔쩔맬듯. 특히 넥타이. 하림이한테 쫄쫄 들고가서 나 이거 해줘요- 할거다. 귀영 ㅜ ㅠㅠㅠ


눈썹

하림 눈썹 졸귀누ㅋㄱㄱㄱㄱㅋㄱ
하림 눈썹 귀여웠어ㅋㄱㅋ울상ㅋㅋ
이상하게 이 표정의 하림 님이 귀여워서 자꾸 돌려봄....넘나 눈썹 귀엽...


하루

마자요ㅜㅜㅜㅜ 진짜 하루 한시간 일초 월하림 생각에 심쿵하고 있자나여ㅜㅜ 대존엄월하님 정말 팬입니다!ㅜㅜ
정하림장르마다최애컾보면존나웃기다고요... 히바츠나 카게히나 호쿠스바 하루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ㅇ럼ㅇ나ㅓ람ㄴㅇ험ㅇㄴㄻ 아 미ㅣ쳣다 하림아./.... 하루(네 손을 꼭 잡고 허리를 살짝 숙여, 네가 조금 더 편하게 입맞출 수 있도록.)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rngpdlsgmailco1

하루좋아. 늘 그랬던 것처럼.(싱긋 웃고는 너를 꼭 끌어안았지.) 하림이가 해주는 거면 뭐든 좋은 걸.
하림밈ㅁ 올른 밥 드셔야죠 (о´∀`о)w 하리밈 덕분에 하루동안 저녁메뉴 고민ㄴ을 안했슴디다 아름다운 셰상


생각해보니

아 그래서 방송이 하림님 위주 방송이 된거구나 생각해보니
하림 티비 나온 거 나 왜 이제 알았니. 내 팬심도 나랑 같이 늙어서 내일 찾아 보는 걸로. 한 때를 생각해보니, 웃음이 나오는 청소해야 하는 저녁.
생각해보니 하림은 는이 아니고 닭고기하면이구나'-`


니가

크으ㅜㅜㅜㅜ 하림이 너무 다정해요ㅠㅜㅜㅜㅠㅠ 숙소는 존재하지 않아요 카페에서 자거나 명계에서 출퇴근 하거나 주변 떠돌아다니고나 합니다 유령은.. 세훈이는 명계에서 출퇴근 하구용! 커플잠옷 ㅜㅜㅜㅜ 무늬는 하트뮤니가 좋겠죠????(죤)
모르게 바라보았어 니가 떠난 모습 너의 가족 멀리서 손 흔들어 주었지 하늘에 니가 더 가까이 있으니 기도해 주겠니 떠올리지 않게 흐느끼지 않게 무관심한 가슴 가질 수 있게 하림 -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한 시간당 일억정도 줄테니가 해줄래 하림아. . ...?
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에라이 인ㄴ생쉬파!!!!!ㅋ ㅌ ㅌ ㅌ ㅌ ㅌㅌㅌㅌㅌㅋㅋㄴ나나 내가 은하 사랑ㅇ한다고 했을 때 니가 나도 하림이 사랑해!했을 땤 ㅋ ㅋ ㅋㅋㅋㅋㅋㅋ철렁ㅇ했거든ㄴ요ㅋㅋㅋㅌㅌ
아앗 그러니가요 저의 심장 토져버릴덧가타요니 ㅜ ㅜ ㅜㅜㅜㅜㅜ 지곰 너무나 비밀 연애 중인데 들킭가바 . .... 후웁 ㅜㅜ 글구 증말 수줍은 고백이지만 저두 초하림을 "사랑"하고 잇답니다 👀👀👀


성형외과

저도 매번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근데 제 기억으로는 이거 원래는 닭고기 회사가 아니라 성형외과? 였던걸로 기억나는데 아닝가여 그래서 위에 항상 성형외과 광고 잇었는데 언제부턴가 하림광고가 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원래 성형외과 였어요? 하림 간판 때문에 너무 미친 빌딩이 되어버렸어요 ㅋㅋ


볶음밥

퇴근 후 #저녁상 차릴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손가락 까딱! 하면 차려지는 #레시피 를 준비했습니다~ 하림 #밥은요리다 #춘천식 #닭갈비볶음밥 을 활용해 레스토랑 뺨치는 닭갈비 볶음밥 #그라탕 을 만들어볼까요?
#하림 #밥은요리다 #영상 # #이벤트 여러분의 주방을 춘천으로 옮겨줄 밥은요리다 #춘천식 #닭갈비 #볶음밥 영상을 # 해주세요! 하림 트위터 팔로우+ 해주신 5분께 파리바게뜨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드려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aliana1023

하림닭갈비볶음밥 완전 강추 만들기 간편하고 진짜 맛있다 베이컨 하나 넣으면 더 좋음ㅎㅎ 가게에서 먹는 닭갈비 볶음밥 만큼 맛있어ლ(´ڡ`ლ)


목소리

하림 노래 목소리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
하림씨 너무 다재다능하고 목소리 짱이고 ㅠㅜ 제발 보고 싶네요


넥타이

하림씨는 회사 다닐때 정장 입고다니니까 능숙하게 입혀주는 모습에 되게 오오오오.... 할듯. 막 넥타이 매줄때 가장 신기해 할꺼야. 이거 어떻게 매는거ㅓ에요...? 신기하다... 그럼서 해맑해맑
자기 이거 해보고 싶었다면서 막 신나서 하림이 옷 입혀준다. 넥타이는 걍 지 스타일대로 매거나 아니면 걍 오늘만 하고가지 마요... 그럴듯... 넥타이 매주는거면 진짜 그냥 무슨 매듭을 지어놓거나 리본으로 묶을거다.


하림

하.. 저 하림이 러버잔아요 ㅋ
님 이거바 올만에 하림이야~!

나 순간 정하림이 언니한테 그렇게 쉽게 끝을 말할 거야? 한 줄 알고 이 새끼 뭔데 커뮤 뛰듯 답멘하지 생각했다
애들이름... 아연 - 맑을 아, 고울 연 루리 - 순우리말 설 - 눈 설 하림 - 물 하 옥 림 이런 한자를 쓰는...
진짜 찰떡이란 말은 월하림을 위한 단어자나요ㅜㅜ 아니야 부족해여ㅠㅠㅠㅜㅠ 앞으로 카카시만 목 빠지게 기다리구 있어여🙌🙌🙏🙏
이거 나중에 보시겠쬬...? 혹시 지금 보실 수도 있어요...!(설렘두근) 부끄러운걸요?^ㅅ^ 월하림 저희가 항상 응원하고 지켜볼게요 화이팅♥
하지만 저 데리고하면 지기만할테니까 별로 재미없을거예요 하림님불러요 하림님
하림압둘자밧집
8시. 학교 잘 다녀오렴 하림아. 수현아 너도 나갈거니?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ppangppangtteok

ㅋㅋ사실정하림도나랑갓이 장발남캐는별로; 하던앤데 정신차리고보니 장발앤캐물고빨고있었음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5월이라니...!엄청 빠르다ㅣㄴ..하림이도 원서넣긴하는데 왠지 목표가 높아서 수능까지 갈것같기도하고...[준비가 철저하네. 원서넣긴넣었어3개정도.]
정하림예전그림...정말...걍실사체엿는데나는얘가안스타뛰고나서그림만화같아진게아직도적응안됨
정하림의실사체를n년간본애라서
헉아녜여 먼가 초콜릿도 카카오100정도는 먹기도하고 가끔 스트레스받거나그러면 단것도 먹고 그러니까 갠차나여!!(하림:움냠냠 마싯네) [아직도 연기하는거야? 그럼 네 인생이 아니잖아. 아깝지않나?]
저거정하림커플취향
아나 그때 누가 하림 !!!!!!!!!!! 외친거 방송 탓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ggugguc

하림, 프리미엄 닭고기 '무항생제 새벽닭' 출시
엄마한테 ㅈ말햇더니 하림이같은 착한아이는 그런짓 안해 ^^* 라하고 하림이는 심장 콩알만해서 이런고짓망ㄹ 못해 ~ 이러심
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떨어지면 비참할 것 같구..(..) 헉 하림이 수능도 가는군요...! 원하는 좋은 대학 가길 바래 하림아... [내가 쫌.] [오.. 3개? 많이 넣었네. 2개는 아직 못정한거야? 아니면 안 넣게?]
하림이 적고................... 연성하고.......................
ㅋ ㅋ ㅋㅋㅋ앗 귀여움과 예쁨 멋짐을 합친 말=박하림이라고 사전에 올라와잇는데요...!!! ㅠ어...음...미르요? 그러게요... 잘지내고잇지 미르야?(후비작
《하림닭고기》 망원시장 / 닭똥집,강정 / 사진참조 집 가는 길에 갑자기 땡겨서 포장해 왔는데 유명한 집이었나 보다. 맛은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을 입혀 놓은 것 같다. 아! 맛있다! 닭똥집은 최고의 식재료다!
후 미르쨔마 진자 그림ㅁ 존잘.... 후 동진ㄴ하림 존예스럽다입니다.....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Ho_Ssony

하림이.....
하림이! ㅅㅇㅅ//
호아이앟 하림이다😇😇😇😇 너무 귀여운 우리하림이 너무 오랜만이에요 !!!!
(어?)ㅋ ㅋ ㅋㅋㅋㅋ어..음..머가잇을까여..무난하게 저승사자나 사신 코스하지 안을까요? 하지만 누가 머래도 마녀 코스한 하림이가 개 오젓ㅅ지요?!!!....(하림이 발치에 납작 엎드려서 사탕을 구걸하며.,..
ㅋㅌㅋㅋ ㅋ ㅋㅋ ㅋ 헤헤헥ㄱ 다음번엔 크게크게 그려올게여~~!! 귀엽고 잘생긴건 우리 하림이 얘기조 ~~ 하림이 뉴짤 보셨나요 크으으으
하림아!!!!!
헉 좋아요 ㅜㅠㅜㅜ 엘디 칵이 기대해야디!!!!ㅋㅋㅋ 에이 하림이는 그냥 애기구요 잘생긴 건 탁이라니께유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shinekidsmom

하림언니 막 그런 약한 소리 하는거 아니다?
내일은 밤을 새워 하림씨와 행앗을할거야~!
흐윽흐으으응ㄱ 왜죠 왜죠 하림님 가티해용ㅇ ㅠㅠㅠㅠ 쮸르르르륽
하림님 코토리쨩 또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ㅈ ㄹ루룩주룩 우주최강이신데 ㅠㅠㅠ
노답이라니요 ?????울 하림님 코토리 머리 너모너모 잘어울리시는데 찰떡같으신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우미 너무 성공적으롷 해서 넘 조와요 저날 짝눈이 없어서 그랫던것같아요 휴....
아 맞다 하림이 방과후 점펍 함?
고래고랭 카스 좀 자쥬 들어오새오 하림님ㅠ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instiz

정하림...
정하림 어흑 허으윽 (앤캐랑 안개섬중임) 나 시작했냐... (앙스타하다 자고일어남) 정하림 허엉 허어엉 나 많이 슬퍼? 정하림 안개섬할래? 나 이건또무슨미친소리야
하운이 오면 우리 딸이 알아볼텐데. (하림이 물끄럼)
헉헉하림닝 실물도예쁘셨어용ㅜㅜㅡ 코토리 잘어울리시는데ㅜㅜ흑
하하하하하하ㅏ하하 오하림 덕분에 재 심장이 팝핀을 추고 잇어요 ㅜ
헉 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저도 쓰고 아련하게 떠올렸는데 ㅠㅠㅠㅠㅠ 오늘 몇ㄱㅐ만 복습하고 자야겟서여ㅠㅠㅠㅠ훙엥 하림님도 굿밤되셔용
어캄정하림존나울어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ksongfree

하림...
부엌에잇는데정하림비명들림
증말 뽀뽀해주고 시퍼요 (반하림싫어
ㅋㄱㅋㄱㄱㅋㄱㄱㅋㅇㄴ짤상태가...!!!하림이지지한모습보시다니 자라님 눈 가려드리기
어제 아침에도 그랬지. 하림오빠 인천 공연 인천 팬분들은 좋아했고 지방 거주 운영자님도 그랬는데 나는 멀다고 그랬다.
김연주님 덕톡하고싶다 다들 하림이의 비극적 과거와 비참한 인생과 엄청난 능력과 미모 충신력 그리고 독한 심성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완전 싸가지한테 미쳐가지고, 이게 위 아래도 몰라보고 대드네 -9화,하림-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Yuiijungja

아 위딧치 분들 완전 헤드위그라고 태그하려고 하긴 핻는대ㅡㅋ ㅋㄱㅌㅋㄷㅋㅋㅋ(재하림 입에 넣어버림
언제부터 이렇게 형 동생을 하셨나? -9화,하림-
하림이...(늦어따
저하림이너무사랑해요(묘일님 아니저기요;
?마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녜요 제하림은 할 수 있다!!!!
맞팔햇쏘요 설하림❣️ 친하게지내용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newji7

#하림#하림푸드트럭
아니거든요정하림이멀쩡히지켜봣구만어디서개구라를(줙다패고감)
반가워요!친하게지내요 갑순 하림니당!선팔 감사합니다!
곧시작할꺼같아요 청하림노래나와오!!!!!
아낰ㅋㅋㅋㅋㅋ하림ㅋㅋㅋ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 짓고나서 깨닭았어요.. 어디서 많이 들었는데...뭐더라? 하다 옆에 친구가, 하림 닭고기? 아... (후회막심) 근데 하림이란 이름이 너무 잘 어울려서ㅜㅜㅜㅜ
;ㅡ; 으째서 어울리지 안는 고애오 똥그리 안경이 잘모탰내!!!!! 반하림이 딱 썼으면 챡 알아서 어울렷서야지!!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bbooo_island

그대는 강하잖아요.하지만 약하기도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위로-하림'중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파게티...치즈스틱...하림...(핑구메모 또 뭐 먹고싶다고??🤔💕ㅋㅋㅋㅋㅋㅋ
친척들에게만 알려주기 아쉬워서 탐라에도 공유 ㅎㅎㅎ 몇 년 전부터 하림 홍천점에서 파는 팩닭갈비인데 최소 4~5인분 되는 양이 (1팩에 1kg) 12000원임. (첨에 만원이었는데ㅠ)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음. 전화주
저번에 치킨광고 때문에 하림 맥시칸 언급해서 그런거 일수도? 😅
아 웨 하림이 이쁘자나 흑막님과 백막님도 인정해써
^^... 아니 쉬펄 하림이 어디까지 퍼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ㅉ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하림이 전신 크롭이나 보세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림이 주치이잖아욤!ㅋㅋㅋㅋㅋㅋ메이비?!ㅋㅋㅋㅋ앜ㅋㅋㅋㅋ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TTI_BBU

하림생닭은 어떠신가요(아무말)
!!! 하림아!! 룬이가 니 주치의래!!!(하림:.... 그래서 뭐...)
아니 이 마트 분위기는? 왜^^ 그러실까요?하림 방송 때문 인 것 같은데 하림은 8117913 로 제가 아니고 저의 소지품들이 그녀 라는 뜻 입니다.
사하림🙋하구 트위터 접는 날까지 꽁냣 하면 갈꺼에요..💕💕((블락당함
그리고 오늘도 하림의 최애는 미궁 속으로. . . . 뽀님 ; 최애 영재 아녜요? 영재 같은데...
나는ㄴ 안ㄱ기엽다 ! ! ! ! ㅁ! ! 월하림ㅁ이 더 기엽ㅂ다 ! ! ! ! ! (확ㄱ성기
안대요 하림씨 죽지마요 안대요 ㅠㅠㅠㅠ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Cho_rorong

안대요 하림이 죽으면 아진이도 죽일거에요 ㅠㅠㅠㅠㅠ
하림 님 대박 오랜만이다 사랑훼 ~!~!
박진영 뭘까... 본인이 하림을 *알리고* 싶었대....
하림 오랜만에 본다.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hanimoes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Horriil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ailurus91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HenryArchive

하림 윤종신 헨리 난치병 사랑이 사람 아진이는 zayou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