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Posted by 마리쉐
2017. 9. 21. 03:17 카테고리 없음


아이콘

한빈이 너무나 심쿵이네에에 #iKON #BI #김한빈 #비아이 #hanbin #아이콘
으아앙 귀여워 죽을거 같다 #iKON #BI #김한빈 #비아이 #hanbin #아이콘
비글남 비아이 #iKON #BI #김한빈 #비아이 #hanbin #아이콘
꽃꽂이도 직접하고 너무 예쁜 으앙 부럽다 #iKON #BI #김한빈 #비아이 #hanbin #아이콘
170909 사랑하는 너의 모든 순간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수영해 널 사랑해ㅐㅐ~~~ 아직도~~~ I'm still inlove with you boy❤️❤️ #LOVEANDFALL #bobbyfanart #BOBBY #김지원 #아이콘 #iKON #YG #김밥 #바비 #d
한빈이가 열심히 만든 꽃바구니💐 #iKON #아이콘 #BI #김한빈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june_cave

이거 너무 이쁘다💕 한빈이 뺨에 입혀주신 부끄부끄... 긴장하는 모습을 살짝~ 감춰주는 느낌..ㅋㅋ #iKON #아이콘 #김한빈
억 나 죽어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 #iKON
170909 KOBE 규카츠 이야기를 햇던거 가튼데 일어 알못은 운다(..?) 규카츠머거(?)... 공연 수고했어 한빈아☺️💕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909 KOBE 뾰롱❤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909 KOBE 머시쓰어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905 청순해✨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PREVIEW] 170915 김포공항 #아이콘 #iKON #구준회 #JUNE 푹 쉬세요!~ 고생했어요.. 💗

170915 GMP 출국 아이콘과 지나니를 응원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 오늘 하루도 행복한 꿈 꾸길 바랄게! #iKON #아이콘 #김진환 #JINHWAN #iKON_2INVERSARY
170629 영등포 팬싸 아침부터 보고싶거든♡♡ #아이콘 #김진환 #진환 #구준회 #준회 #iKON #JINHWAN #JAY #JUNHOE #JUNE
PREVIEW / 170919 GMP 한국에 돌아와서 기분 업업😝 #CHANWOO #iKON #찬우 #아이콘 #1004찬우
PREVIEW / 170919 GMP 수고해쏘😣 #CHANWOO #iKON #찬우 #아이콘 #1004찬우
PREVIEW / 170919 GMP 숨길수없는 잘생김❤️ #CHANWOO #iKON #찬우 #아이콘 #1004찬우
preview, 170919 GMP 입국 도착~(*ˊૢᵕˋૢ*) #찬우 #정찬우 #아이콘 #ikon
preview, 170919 GMP 입국 넘귀여워서 쥬거써 😖😖😖😖😖😖 #찬우 #정찬우 #아이콘 #ikon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JBJtwt787

preview, 170919 GMP 입국 잘가~(*ˊૢᵕˋૢ*)❤️❤️ #찬우 #정찬우 #아이콘 #ikon
함빈이 오늘 많이 귀엽고..이쁘고 다한다🐯💕💕 Ref) 🙏 #iKON #아이콘 #bi #비아이 #김한빈
[#KONSTAGRAM] withikonic: 코니의 자니노니뭐하니찬우 쨔뇨가 왔어요~🎈 잘생김 묻히고 윙크스킬까지 탑재한 짜뇨가 왔어요❤️ #TEAMiKON #iKON #아이콘 #찬우 #정찬우 #CHAN
170919 GMP 숙소 잘 들어가ㅏ 맛있는거 먹구 😪 #아이콘 #비아이 #iKON #bi
Dazed August Issue✔ - iKON - 정찬우 _ #dazed #dazedkorea #데이즈드코리아 # #ikon #아이콘
🎉아이콘 데뷔 2주년 너무너무 축하해요🎉 ❤️좋은 음악 들려줘서 항상 고마워요❤️ ❤️앞으로두 평생 함께합시다❤️ ❤️아이콘 사랑해 ❤️ #iKON_2NIVERSARY
포카를 첨만들어봐서 허접한 디자인이지만ㅠㅠ 요번주 아이콘 팬파티 때 그림포카 4종 무료나눔하려고합니다~!!ㅠ 예쁘게 잘 나와야할텐데.. 못나도 예쁘게 봐주세요😳😳🙏💕 #아이콘 #팬파티

아이콘 굿즈 판매 #아이콘 #iKON #아이콘판매 #아이콘앨범 #아이콘굿즈 #아이콘DVD #아이콘공식 #아이콘콘서트 #콘배트 #콘밴드 #아이콘캘린더 #콘버튼
아이콘 뉴키즈 비긴 앨범 운미포 5000원에 판매합니다 포카만 확인해서 깨끗해요 포스터는 원하시면 접어서 보내드려요 미개봉 4 한빈 5 준회 4 윤형 6 동혁 3 찬우 2 #아이콘 #iKON #NEWKIDS #아이콘앨범
한빈이의 귀여운 하트 #김한빈 #iKON #아이콘
☆🎉데뷔 2주년 축하해💞 #KONN2VERSARY #iKON_2NIVERSARY #송윤형 #윤형 #Yunhyeong #아이콘 #iKON
☆170820 ICN✈ 출국 PRE. #송윤형 #윤형 #Yunhyeong #SONG #아이콘 #iKON
☆170820 ICN✈ 출국 PRE. 👄NIVEA BOY😏 #송윤형 #윤형 #Yunhyeong #SONG #아이콘 #iKON
오늘 너무 기대되고 예쁠거 같고 재밌을거 같아 으아아❤️💕🎉☺️ #iKON #아이콘 #김한빈 #비아이 #BI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JBJtwt787

170625 동대문 팬사인회 📹💕 진환이가 화장실에 갔을 때 바비가 "들어오면 박수로맞이해주세요‼︎" 그랬더니🤣💓 역시 김진환ㅋㅋㅋㅋㅋ #iKON #아이콘 #김진환 #진환 #JINHWAN #JAY
#iKON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한빈이 넘 귀여워😂😂😂
170915 GMP 오늘도 잘생겨따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904 오늘 하루종일 잠자는 왕ㅈ ㅑ님..🌙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 Kim HanBin 김한빈 ˗ˋ iKON🖇아이콘 ˊ˗
[♡] Kim JiWon 김지원 ˗ˋ iKON🖇아이콘ˊ˗
케이팝스타 보이프렌드 가사와 믹스앤매치 아이콘 가사의 유사성 + 편곡된 멜로디 라인 또한 유사함 #iKON #아이콘 #보이프렌드 #케이팝스타 #케이팝스타6

바비 스웩~~😇😇사랑해..사랑해🐰💞💞 Ref) 🙏 #iKON #아이콘 #BOBBY #바비 #김지원
170919 GMP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여~ #아이콘 #진환 #iKON #JAY #JinHwan


GMP

20170919 GMP 입국 #iKON #진환 #jinhwan #JINHWAN 오늘 ........
170919 GMP 존잘탱 😭😫🌸 #iKON #구준회 #JUNE #아홉
170919 찬우 GMP #iKON #chanwoo
[Preview] 170919 GMP. 귀여워!!! 😳😭😭😭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170919 GMP 아까보다 더 잘생겨진 거 같네..(? #진환 #JINHWAN #iKON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issuedaily2

170919 GMP 지나니 한국 도착🙆🏻 #진환 #JINHWAN #iKON
170919 GMP 지난 오늘도 고맙고💕 잘가 안녕👋🏻👋🏻 #진환 #JINHWAN #iKON
170919 GMP 수고했엉 푹 쉬고 보자💕 #iKON #구준회 #JUNE #아홉
170919 GMP 빼앰👋 #iKON #구준회 #JUNE #아홉
[Preview] 170919 GMP. 장단조😝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GMP. 오빠미풍풍😳😝😍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GMP 입국 #찬우 #정찬우 #아이콘 #ikon

170915 GMP 출국 #iKON #준회
170919 GMP 잘 도착했어용💓 #iKON #구준회 #JUNE #아홉
170919 GMP 피곤한 동생들을 위해 재롱 부리는 맏형의 모습이다 #진환 #JINHWAN #iKON
170919 GMP 미모 점검중🤔 #진환 #JINHWAN #iKON


비아이

음기가 가득한 곳에 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KON #BI #김한빈 #비아이 #hanbin
170909 KOBE ㅎ ㅏ...........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PREVIEW 170919 김포공항 #BI #비아이 #한빈 #iKON #B_HIND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banana_fishxx

170918 오사카 미니라이브💜 #한빈 #비아이 #ikon
#iKONICGETREADY 코닉이들의 #심스틸러 리더 #비아이#겟잇뷰티2017 꽃미남 래퍼 특집으로 찾아옵니다🌼 잠시 후, 9시 30분!! Onstyle에서 만나요! #BI


PREVIEW

[Preview] 170919 KIX. 우와.... 😳😳😳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KIX. 안전비행🙋🏻✈️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KIX. 너무 멋잇자나😭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KIX. 콧대장난아냐😳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KIX. 이뽀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GMP. 멋이써🗣💓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9 KIX. 완전 핸썸가이 😳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PREVIEW] 170915 김포공항 #아이콘 #iKON #구준회 #JUNE 주내야.. 티셔츠 이쁘게입어줘서 고마워요~ 🌸💗☺️


BI

170826 김포출국 🌊 #iKON #BI #김한빈 #바아이


정찬우

[Preview] 170919 KIX. 손가락 너무 귀여워🙊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170629 영등포 팬싸. 🌱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JINHWAN

170918 RELEASE EVENT 김지난 사랑스러움 말해 뭐해 입아파... #진환 #JINHWAN #iKON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staytrue1022

170919 KIX 찬우 옆에 껌딱지(? 인형받고 신남😆 #진환 #JINHWAN #iKON
170919 KIX 지난쓰 안전비행🙏🏻💕💕 #진환 #JINHWAN #iKON
울 주내가 마니 의지하는거 가태~ 앞으로도 주내 잘 부탁해 다시 한번 생추카햄 빼애애앰!!! ㅋㅋ #JinHwanderfulDay #iKON
170919 KIX 오늘 복슬복슬한 멍뭉이야🐶 #진환 #JINHWAN #iKON
170918 RELEASE EVENT 진환이 오늘 미모 난리났다 오사카 뿌셨다...(? #진환 #JINHWAN #iKON
170919 KIX 오늘 넘 귀여워🤧🤧 이 멍뭉이 분양받고 싶ㄷ ㅏ,,(이거 아님 #진환 #JINHWAN #iKON
↳ kim jinhwan \ 김진환 ikon | vocal february 7, 1994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staytrue1022


CHANWOO

170701 여의도 타임스퀘어 음방와 팬사인도 다 끝났으니ㅜㅜ그동안 수고 많앗고 멋진 모습두 많이 보여줘서 정말 고마워,찬우의 얼굴이 볼때마다 너무 행복해💖 나도 항상, 늘 사랑해~❤️❤️❤️ #CHANWOO #iKO


진환

준:진환이형 맞아? 진:(니가 할 말은 아닌 거 같은데...) #iKON #준회 #진환 #ㄱㅈㅎ


한빈

한빈이가 좋은걸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한빈 요새도 꽃꽂이해???넘 기여워ㅠㅠㅠㅠ실력 더 는 것 같다 어째
크렁크가 관심 좋아하는것보다 더 좋아해 한빈아
세상 무엇보다 재일 좋아해 한빈아ㅠㅠ
한빈이가 이뻐서 잠을 못잘거같다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staytrue1022

겟뷰 본 멤버들 반응 넘나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믹스에서 한빈이 여성분 어깨에 팔 둘렀을 뿐인데 깔깔대면서 놀렸던 멤버들인데 ㅋㅋㅋㅋㅋㅋ ㅋ과연 키스신은 얼마나 놀림거리가 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브이
이 영상의 킬링파트는 너무 떨려서 몰아쉬는 한숨마저 떨리는한빈 ㅋㅋㅋㅋㅋㅋ 긴장한거 엄청 티나
한빈아 널 본건 내 세상 최고로 잘한일인거같아ㅠㅠㅠ
나도 슬로건 빨리 사야되는데 아직 준회랑 지원이꺼밖에 없음ㅠㅠㅠ한빈이꺼 사려 할때마다 돈이 없어ㅜㅠㅠㅠㅜ
십팔퍼센트,,,,,한빈아 사랑해 십팔,,,,,💕
십칠퍼센트 한빈아 백퍼센트중 백칠십퍼센트 사랑해ㅠ^ㅠ
십육퍼센트 십이란숫자중육이란숫자보다 너를 더 좋아해 한빈아ㅠㅠ♥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banana_fishxx

십오퍼센트 핸드폰은 배터리가 부족하다지만 한빈아 너를 향한 내 맘은 언제나 만땅이야ㅠㅠㅠ♡
오늘 집갈때 하늘이 너무 이뻤는데 한빈이도 봤으면 좋겠다
꽃꽂이 한빈 사랑해🌷🌹🌺🌸🌻💐🌼


JUNE

170919 KIX 피곤피곤😵 #iKON #구준회 #JUNE #아홉
170918 OSAKA MINI LIVE 흰셔츠 빌런 그녀석 😫 #iKON #구준회 #JUNE #ジュネ #아홉
너무너무 좋아해☀️ #구준회 #JUNE #iKON
노란 썬글라스 베베!! #IKON #JUNE #구준회 #준회 #영등포팬싸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koojunhoe_kr

170701 무슨말이 필요해...잘생겼다 #IKON #JUNE #구준회 #준회 #영등포팬싸


BOBBY

오늘 회의가 많아 스밍 못한 시간이 길어서 혹여 떨어졌나 싶었는 데.. 오히려 UP⬆😆😆 내가 젤 좋아하는 숫자라 더 좋아 #BOBBY #LOVEANDFALL #iKON #바비
[BOBBY - LOVE AND FALL '사랑해(I LOVE YOU)' ] #LoveandFallwithBOBBY #BOBBY #iKON
#iKON #BOBBY #바비 #バビ #FALLinLOVEwithBOBBY 날씨도 쨍하고 지원이도 상큼하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네♥ ( 열일하고 있다고 생각 했는데 아직 사랑해 뮤비 1분 30초쯤ㅋㅋㅋ ) 🔗
잘자요 💫✨ #김지원 #바비 #BOBBY #iKON
딩고 사랑하고 바비는 더 사랑해 ❤️ #BOBBY #바비 #사랑해 #ILOVEYOU
#iKON #BOBBY #바비 #バビー 이렇게 상큼해도 되는거니 애깅아ㅠㅠ♥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MAYOHAZA

요리하는 바비 사랑해....😇 폰 배경 하려고 로고랑 이모티콘 없애봤어요 #바비 #BOBBY
BOBBY / 사랑해 ‘I LOVE YOU’


바비

아아~~~~김바비 귀여워~~~~~
갑자기 실검 오름 .. 다들 한번씩 들어가조요 .., #iKON #멜론 #바비 #사랑해 #RUNAWAY


귀여워

[#김상균] 상균이 귀여워! 😲


입국

170919 김포입국 김분이 좋아🍏🍏 #iKON #DongHyuk #동혁 #DK
170919 김포입국 귀여운 동동 먼저 윤혁의 품 필요해 ㅋㅋ #DongHyuk #동혁 #DK #iKON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MAYOHAZA


KOBE

170909 iKON JAPAN DOME TOUR 2017 追加公演 in KOBE #동혁 #DongHyuk #DK 카와이한거 하나 했으니까 각코이한것도 하나..✨이제 진짜 굿나잇😴zZ


NCT127

170920 소리바다 수상 소감💖 #NCT127 #JAEHYUN #재현 -
170920 소리바다 #cherrybomb #NCT127 #JAEHYUN #재현 -
170920 소리바다 어서 빨리 피해 right Cherry Bomb 🍒💣 #NCT127 #재현 #JAEHYUN
상받은 퍼포먼스 근데 소리바다야 담부터는 구색맞추려고 울애들 부르지마시고 가수 격에 맞는 무대나 곡 수 정해주세여. #도영 #DOYOUNG #NCT127


iKON

호에 잘지낸당
ㅁㅊ ㅇ(-(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ChanwooCrush_

이미 사살된 로다도 칙 칙 폭 폭
빨리 씻어야 돼요. 우리 안씻어가지구. 아까 땀을 너무 흘리구... - 160121 V앱 KJH 무엇이든 들어드립니다.
[켄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감기 조심해요~^^🍓
[#김용국] 팬분들한테 예쁘게 보이기 위해 팩하는 중 😑
!!!!!!!!! 주내오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KON
#rt_이벤트 #rt_나눔 처음이자 마지막 나눔입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제팬에서 산 헤리포터 뱃지 나눔입니다 가운데 빼고 그리핀도르 후츨푸프 레번클로 살리데린 나눔합니다. 당발은 추석 후 시험 끝난 후 천천히
우리 천천히 오래가자 / WELCOM BACK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1004_CHANWOO

넹넹!!☺️☺️
LOVE AND FALL '사랑해(I LOVE YOU)'
세상에 . . .
170920 소리바다 빨리빨리 피해 ~~ #재현 #jaehyun #NCT127
밤에 뭐 먹으면 왠지 더 맛있다? 같은 노래도 밤에 들으면 훨씬 더 좋아. 그래서 말인데, 너무 좋다. 우리 맨날 이 시간에 만나는거, 엔시티의 나잇나잇🌙
에스파냐에서 갤럭시 에스파냐
170920 소리바다 아 맞다 까먹고 안올린 수상소감 모자도 그렇고 자세도 그렇고 다소곳 ㅋㅋㅋㅋ #마크 #MARK #NCT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ChanwooCrush_

역시는역시다 스투님 꺼 사려고 계속 안사고 기다렷다💃
아 10명 미친,,,,,,,존나 학교 지각할까,,,?
아 언니한테 부탁하기엔 돈 빌린것도 있어서 좀 그런데,,,,
존나 저두요 랜덤운따위 ㄹㅇ 1도 없는 사람인데 하,,,
후 캘린더 쓰지도 않는데 너무 사고싶다 ,, 이건 소장해야해...
망햇네용 쓴웃음
나 배너랑 랜덤 다 포기각인거야,,,? 그런거야,,,? 진짜 답없는거야,,,?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stillalive1022

다음해도 공식캘린더가 나올까요
존아 저는 왜 운이라는 색히가 없어서,,,
와 아니 미친 이 사진이 여기에 들어가네 와 및니 개쩐다요
저진짜 당첨운 0이에용 ,, ㅜ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gunaBOB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autumnboy_1022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koojunhoe_kr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_BBoKoo

iKON 아이콘 GMP 비아이 PREVIEW BI JUNE jigudalb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