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Posted by 마리쉐
2017. 9. 21. 15:57 카테고리 없음


상어

핑크퐁! 엄마상어는 어여쁘고 아빠상어는 힘이 쎄다니...거의 대부분의 집에서 엄마 힘이 더 쎄잖아요?
약국에 핑크퐁 상어 비타민도 파네
유투브 노래 추천이 뜰때마다 나는 핑크퐁/상어가족/뽀로로가 나온다.....
소을이가 이번 칭찬스티커 다 붙이면 상어 사달래서 인형 검색하니 예전엔 몇종류 없던 상어인형이 뚜뚠. 핑크퐁 정품은 아니지만 상어인형 자체가 별로 없던 지난날에 비해 단비 같다. 사진으론 괜찮아 보이는데 가격이 싸서 어떨런
트친님이 알려주신 사실! 오늘 하루 핑크퐁상어가족 인형 50% 할인한다고!!! 출시된지도 모르고 있다가 득템하게 되었다ㅋㅋㅋㅋ 여러분 3시간 밖에 안 남았어요 사실 분들 어서 사세요 ㅎㅎ
핑크퐁 상어 가족 노래 좋고 시즌마다 새로운 버전 나오는 것도 다 좋은데 진짜 엄마는 어여쁘고 아빠는 힘이 세고 엄마는 분홍색이고 아빠는 파란색이고 이런 프레임에서 좀 벗어났으면 좋겠다.


인형

세차할때마다 비와서 슬픈 ❄이 너므귀여워서 컴션 신청했댜 헤헤 씬나게 세차하고 비와서 슬퍼하능거 너무귀엽됴!!ㅠㅠㅠㅜㅠㅠㅠ 핑크퐁인형든거 다들봐죠요ㅠㅠㅠ (제님 커미션💕 R_followr )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Byredo_313

핑크퐁 인형 어디가 싸지
아침부터 아빠에게서 세상환한 웃음으로 핑크퐁 인형을 건네받은 아가씨😍눈이 휘둥그레 해지더니 꺅꺅👻 감사합니다🙏🏻
핑크퐁인형..저도모르게 저희집에 와있더군여..


들여다보게

핑크퐁 채널을 사서 아기에게 자주 틀어주다 보니 콘텐츠를 유심히 들여다보게 된다. 2D 디자인과 3D 모델잉, 모션, 음악에 더빙까지 상당히 고급인력이 들어간 IP다. 플랫 디자인 스타일이라 OSMU도 편하다. 돈 벌려면 저렇게 해야지.
핑크퐁 채널을 사서 아기에게 자주 틀어주다 보니 콘텐츠를 유심히 들여다보게 된다. 2D 디자인과 3D 모델잉, 모션, 음악에 더빙까지 상당히 고급인력이 들어간 IP다. 플랫 디자인 스타일이라 OSMU도 편하다. 돈 벌려면 저


하루

열매 찬백아빠들이랑 삼촌들이랑 그렇게 혼신의 연기까지 해주면서 놀아주는것도 모르고... 하루 중 젤로 좋아하는 시간은 핑크퐁 보는시간.. 한번 틀어주면 한시간 후딱 사라져


겁나

핑크퐁 체조형아 골반 겁나 잘쓰시네..

유튜브에 핑크퐁치면 노래 겁나 나오니 사촌동생들에게 들려주자


구글플레이

1. 안녕자두야 서유기 어쩌다 영웅 2. 9월 26일 IP TV 개봉  3. KT 올레tv/SK브로드밴드 B tv/LG유플러스 U+TV N 스토어/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 핑크퐁TV / 토모키즈TV 앱
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 핑크퐁TV / 토모키즈TV 앱에서 만날수 있다니 다들 저랑 정말 약간 닮은 귀여운 자두 한번씩 보고가세용,,^^ 짱구 다음으로 좋아하는 자두가 나온다니 저두 봐야겠어용^^ 자두랑 서유기랑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염 ㅎㅎ


쿠가

쿠가 장풍포 처음에는 나뭇잎 하나 겨우 떨어뜨릴 정도였ㄴ던 것도 좋다... 퐁! 하고 장풍 나가고 자기 말랑한 핑크 손바닥 젤리 보는 쿠가...


핑크퐁

핑크퐁이랑같이있는거미치겐넼ㅋㅋㅋㅋ
너무기엽지 ㅜㅜㅜㅜㅜ핑크퐁 요청하길잘해떠 넘 잘그려쥬셨어 어흑흘 귀여아쥭게땅 ㅜㅜㅠㅠㅠㅠㅠ
핑크퐁 들고 우는거... 전차스 제작을!!!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skpia51

덕질하던 습관으로~ㅋㅋㅋ 조카 2호 선물은 핑크퐁 퍼즐가방. 핑크퐁 음악나오면 까무려치게 웃는다.
한 며칠동안 그냥 점퍼루 앉혀놓고 핑크퐁 틀어놓고 화장실오는데 세상평화롭다 제일조용하내 평화로운똥싸기~최고됩니다 어차피 언젠가 틀어줄거 그냥 바쁠땐 틀어줘야겠닼ㅋㅋㅋㅋ
#쿠키뮤직 핑크퐁-꼬리찾기
왓챠에 핑크퐁 동요시리즈 들어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요ㅎ 어케 그런 생각이 가능한지.. 전 핑크퐁체조가 한계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핑크퐁체조는 뭐지욬ㅋㅋㅋㅋㅋㅋ 전....한계를 강하나 스트레칭에 둘래요......
핑크퐁 보여줘야겠다ㅋㅋㅋ

핑크퐁 1열 예매해줘요
아 핑크퐁 공룡노래가 머릿속에서 돌아가네 ‘나는야 안킬로안킬로사우르스!’ ‘
핑크퐁 유튭채널 보셔요 핑끄뽕! 하는 거 귀여움 ㅋㅋ
큰누나가 애 데리고오면 매일같이 핑크퐁을 틀어주는데 오늘도 핑크퐁틀어놔서 나도 보고있는데 갑자기 핑크퐁 의인화 그려보고싶었다...자세는 pps 43 중상일러
[#에이핑크]잠시 후 10시 50분!토론장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온 롱롱이와 낭니! 핑수니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Apink #박초롱 #손나은 #PinkUP #F
요정님은 핑크골드아이퐁 쓰네
언제나 나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두산베어스 홈경기 부채...... 핑크퐁...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pick_keunwoojin

......하.. 무서운 핑크퐁.. 17개월 아가님 옆자리에 두어시간 앉아있었을 뿐인데 헤어진 후에도 뚜루루뚜루가 사라지지 않는다....
핑크퐁 그려봤는데 넘넘귀엽다 ㅎㅎㅎㅎㅎㅎ
언제 어디서든 핑크퐁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자, 엄마라 부른다..
사촌동생이 핑크퐁 스밍중
오늘 뭐로 화장했는지 기억안날거같아서 적고 가야지.. 웨이크메이크 2번 팔렛 / 셀레뷰 아이틴트 코랄 / 삐아 소울브라운 / 삐아 모로코 / 맥 멜바 (많이 올라가서 정샘물 인디핑크로 뭉개줌) / 홀리카 홍차퐁
핑크퐁
아냐 핑크퐁 보다 나야 (???

핑크퐁 귀엽조 히힣
오늘 외출도 못하고 넘나 힘들어서 핑크퐁의 세계로 인도했고 핑크퐁짱임. ㅠㅠㅜ
핑크퐁 최고입니다! 핑↗️↘️크➡️퐁↗️ 소리만 나도 울음을 그치더라고요 ㅋㅋㅋ
핑크퐁-꼬리찾기
오키도 무서우면 막 짜증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요즘 무서운게 왜이리 많은지 ... 핑크퐁 보다가 고릴라 나옴 내 뒤로 숨는다 ...
아 그냥 핑크라고 치면 핑크퐁나오내... .... .. ..Pink나 P!nk치면 바로나와요 ㄲㄱ혹 들어주샘
이놈의 핑크퐁 #닉네임을_구글에_쳐서_나오는_첫_이미지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pick_keunwoojin

애들이 짱 조아하는 핑크퐁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eeaa9999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BKira82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emchangz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19930712_

핑크퐁 상어 인형 들여다보게 콘텐츠를 디자인과 구글플레이 KNH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