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Posted by 마리쉐
2017. 9. 22. 16:37 카테고리 없음


엑소

170921 ICN 출국 무슨 색도 잘 어울리는 차녈bb #EXO #엑소 #CHANYEOL #찬열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 #ThePowerofMusic’ 가온 앨범 종합 차트 2주 연속 1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대상, 총 3관왕 차지🏆한국 가수 최초 5년 연속 대상 기염!
[일요드라마 #안단테(#Andante) 티저🙌] “사귀자는 말, 대답 하려고 지금” #눈빛이_다_함 #김종인 #카이 #엑소 #EXO
추리예능하니까 범인이고 뭐고 민석이가 투표 1위 해야한다던 엑소엘 생각나서 또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뭐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대상 축하해🎉🎉 앵콜 코코밥 댄브에서 팬들이 E.X.O 외치니까 .. 엑소엘!! 엑소엘!! 외치는거바라 여러분ㅠㅠ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170919 #TOMMYNOW ROCKCIRCUS 찬열 #찬열 #CHANYEOL #EXO #엑소 / 퍼포먼스 보는중인데 넘 기여워😇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chuoo4870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내가 너무 좋아하는 사진이여서 또 올리지요♡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세훈 #ohsehun #SEHUN #오세훈 #전야
) 2017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서 울산썸페에 이어 엑소 피지투명포카 나눔합니다 💕 나눔받으실분들은 rt 부탁드려요 인증 방법은 타래로 이을게요💕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아송페 #엑소 #EXO #KoKoBop #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전야의 킬링 포인트는 여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찬열님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자서 손짓과 표정연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시우민님입니다 #시우민 #XIUMIN #엑소
#엑소 #찬열 #타미힐피거 #런던패션위크 #패션위크 #exo #tommyhifiger #지지하디드 #모델 #fashionweek 엑소 찬열, 타미 힐피거 쇼 한국 대표로 참석 '런던 패션위크 피날레 장식'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EXO (엑소) - 전야 (The Eve) 세로캠.ver (D.O. Focus) #디오 #도경수 #EXO
엑소 레이,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예고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레이 #LAY

170915 파워 무대중에도 멀리있는 팬들을 바라보며 제일 행복하게 웃는 경수 #엑소 #EXO #디오 #도경수 오늘도 경수에게 행복을 선물해주신 엑소엘 다정한 밤에 잠겨 좋은꿈 꾸세요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멍뭉이 🐶🐶🐶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백현 #변백현 #BAEKHYUN #CHEN #첸 #종대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엑소 #카이 #EXO #KAI 엑소 카이 엑소 대상 종인아 완벽하네...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이 두마디면 이번 런던 패션위크 피날레의 남자, 찬열이라고 단언할수 있는 거 아닌가. "엑소 찬열보다 토미쇼에서 잘 입은 사람은 없었다." "Gigi쇼였지만, 찬열이란 남자가 모든 주목을 가져가버렸다."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멍뭉이랑 냥이 ...그리고 우리 경뚜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백현 #BAEKHYUN #변백현 #시우민 #XIUMIN #민석 #디오 #경수 #디오
5년 연속 대상 가수 엑소 시우민 진짜 투디인간이다 아무런 보정 안 했고 그냥 캡쳐하고 크롭한 건데 순간 내가 팬아트 가져왔나 착각했자나 ;;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0114jong94

✔kokobop 2차공구와 도장깨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엑소엘 여러분들의 한장 한장이 모여 #EXO 의 대상을 만듭니다.
#엑소 컴백 후 첫! 예능출격! JTBC '아는형님'에서 만나요! 오늘 밤 8시 50분, JTBC 아는형님 "#EXO" 출연 본방사수! 채널고정!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아는형님 #초능력자들
어떠케해... 너무 귀여우ㅜ 이리저리 밀리고 #엑소 #첸 #exo #chen
170920 소리바다 #첸 #EXO #CHEN #종대 종대마지막으로 한마디..! 엑소엘 사랑한다~~❤❤ (뿌듯뿌듯)
지금까지 달려온 시간이 아깝진 않으신가요. 전세계 모든 엑소엘들이 함께 해주고 있습니다. 같이 노력해봐요. #EXO
2017 09 22 11:0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40x C 2x total 405,35x #EXO #ThePowerOfMusic
170708 SMT #EXO #엑소 #XIUMIN #시우민 시우민 지켜줄거야!!! 라고 입버릇처럼 말하지만 사실은 시우민이 날 지켜주는 것 같다. 더 열심히해야지. 그래서 시우민 꼭 지켜줄거야.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XIUMIN #시우민 #김민석 #엑소 #EXO 모두함께 시우민시우민시우민😍😍😍
170921 인천공항 출국 #baekhyun #백현 #exo #엑소
✔Mwave 티저,퍼포먼스 부문 투표마감 모두 1위로 마감했습니다🎉🎉🎉 엑소엘 최고👍👍 #엑소 #EXO
고잉 코코밥 (하트❤️) Adorable boy 💕💕💕 #시우민 #XIUMIN #엑소 #EXO
스밍은 누적 싸움입니다. 나 하나 안해도 되겠지가 아니에요. 시상식 대상이 소리바다가 다가 아닙니다. 소리바다 대상을 시작으로 엑소 5년 연속 대상 받을 수 있게 다같이 노력해주세요. 엑소를 위해 다 같이 노력하는게 어려
머글일때 내 안의 엑소는.. 으르렁 늑미 생각나면서 최강대세 아이돌 ! 중고딩들의 핫플! 이런느낌이었는데 5년차인 것도 엄청 놀ㄹ랏고(끽해봤자 3년차일줄..) 뭔가 .. 팬들도 그렇고 대중적인 이미지보다 훨씬 성숙
#아송페나눔 #엑소굿즈나눔 #엑소 #EXO 9월 24일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EXO-L을 위한 앨범 및 굿즈 나눔을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타래로 이어집니다. ♡참여방법팔로우 + 메인트윗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bella9153

프랑스 파리의 루이비통 후즈댓보이와 영국 런던의 타미힐피거 타미보이 #EXO #SEHUN #CHANYEOL #엑소 #세훈 #찬열
170920 EXO CHEN at SoriBada Awards NECK BOW (Black) 엑소 첸 종대 소리바다 시상식 레드카펫 검정 블랙 넥 보우 패션 정보 GUCCI (구찌)
포스터가 올 생각을 안해서 미리 올려보는 공지ㅠwㅠ 사랑하는 엑소 첸 종대의 생일을 맞아 A4 크기의 포스터를 나눔 할 예정입니다. 총 60장이며 하단에 21이 써 있는 포스터를 받으신 한분께는 첸백시(첸버전+첸포카)앨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코코밥 도입부~널위한 백현이 도입부 몸 튕길때마다 움찔움찔...꼭보세요((코피😭 널 위한 밤이야 꿀렁이까지 풀 버전 총총총 #엑소 #변백현 #백현 #EXO #baekhyun #BAE
☇종대생일 기념 이벤트☇ 알티하신분들 중 한분을 뽑아 코코밥앨범2개&파워앨범(포스터×포카는 엑소더스 종인이2장)을 드립니다~~ 택배비만 부담해주시면 되요!!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엑소 #DO #KYUNGSOO #디오 #EXO 우리 🐧🐧 너무 예쁘지 ㅠ_ㅠ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엑소 #SEHUN #EXO #세훈 크게 소리쳐야 해 멀리 번져가도록 🗣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2017년은 이제 거의 끝나가는데요, 엑소는 이제 시작입니다 어느 말보다도 더 힘있고 힘 된다 엑소야 수호 준면아 대상 축하해 #역시엑소 #EXO
170920 소리바다 데이터팝니다!!! 디엠이나 오픈카톡주세요 #비투비 #레드벨벳 #RedVelvet #엑소 #워너원 #WANANAONE #exo #데이터 #소리바다 #SOBA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170920 SOBA 소리바다 시상식 #EXO #엑소 #시우민 #XIUMIN #민석 #김민석 #DO #경수 #디오 #도경수
이엑소 이엑소 👉👈 응원소리 맞춰서 엘 손모양 만드는 시우민 봐주세요 🙈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EXO #XIUMIN #시우민
170920 SOBA 소리바다 시상식 #EXO #엑소 #백현 #변백현 #BAEKHYUN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minseokiss

KBS 대중가요 선호도 조사 해주세요! 뮤직뱅크 점수에 반영됩니다 ~ EXO 엑소 투표 해주세요 💪
엑소 시우민이 사용하는!!!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KoKoBop
옆에 있는 쪼꾸미 까망 형아랑 손방향도 발걸음도 똑같아🤣❣️ 커다란 오렌지 베이비🍊🍊 조잘조잘 둘이 무슨 이야기 하니💭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엑소가 진짜 대단한 게 뭐냐면 2012 신인상 2013 대상 2014 대상 2015 대상 2016 대상 2017 대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록으로 모든 걸 다 보여 주는 그룹
영화보러왔는데 엑소 첸 생일광고 나와쎀ㅋㅋㅋㅋㅋ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대단해요 엑소엘 종대생일이고 기분좋은날이니깐 이만원 계좌로 쏴드려요 내일 종대시에 당발할께요
#레이 #장이씽 #LAY #Yixing #张艺兴 #EXO #엑소 #엑소#exol #TheWar #생일축하해 내가 만든 레이 광고가 사당역에? 레이 생일 지하철광고에 도전하세요!
별거 아니지만 오픈으로 작은 리트윗() 이벤트 합니다'ㅅ' 아카타 콜라보 엑소 캐리어 검정 28인치 입니다... 부피가 커서 배송비만 지불해주시면 돼요, 직거래도 좋습니다.. 당발은 10월 1일에 하겠습니다. ^^
170921 ICN 출국 훈련 끝나고 숙소가는 국가대표적 모먼트🤾🏻‍♂️ #EXO #엑소 #CHANYEOL #찬열
광고주님들은 이걸 보시고 엑소 시우민을 기억해주세요.
첸백시 일본에서도 흥해라💪💪 그런의미에서 재업).(😂😘 #엑소 #EXO #시우민 #XIUMIN
* 엑소 수호 새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제) 출연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수호 #SUHO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neexhee

170915 소중한 우리 경수 가장 중요한건 첫째는 네 행복 둘째는 네 건강 #엑소 #EXO #디오 #도경수
rt plz) 나눔하면 받으러 올생각없나여 진짜루? 이렇게예쁜데? #EXO #엑소 #첸 #나눔 #아송페
170921 준면♡ 오늘도 준면이는 얼굴로 세상을 구했다❣❣ #수호 #준면 #SUHO #엑소 #EXO
) 엑소디움 닷 디비디 나눔 이벤트 합니다 ,,, 스밍인증과 에리인증 함께 받을예정이구요, 당발은 10월 7일 늦은 이씽시에 할게요 !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꽃💐백현이 상도 받고 꽃도 받았지 우리 백현이// 너무너무 예쁘고 자랑스러워✨ #엑소 #변백현 #백현 #EXO #baekhyun #BAEKHYUN #baekhyunhq
170921 준면♡ 예민미 터지는 준면의 반전매력😚 #수호 #준면 #SUHO #엑소 #EXO
소리바다 어워즈 앵콜 무대 엑소엘 EXO! EXO! EXO! EXO! 엑소 엑소엘! 엑소엘! 엑소엘! 엑소엘! #엑소_대상_축하해 진짜 내가 많이 사랑한다

170920 응원법에 엑소엘외쳐주는 엑소.... 무인도에 엑소랑 엑소엘만가둬주세요. #백현 #baekhyun
안녕 여러분 제가 아까 괌 호텔 수영장에 갔다왔는데요 쌩판 한국인 직원 하나 없는 호텔 수영장에서 👑엑소 몬스터👑가 한국말로 나오니 국뽕에 취하고 엑소뽕에 취했습니닼ㅋㅋㅋㅋ 바다와 일몰과 함께 들으니 더욱 행복했어..
170920 SOBA 소리바다 어워즈 #EXO #엑소 #백현 #변백현 #BAEKHYUN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천사들 💕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백현 #BAEKHYUN #변백현 #세훈 #SEHUN #오세훈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천사를 보았습니다 헿 천국에 다녀왔습니다 💕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백현 #BAEKHYUN #변백현
스타일링팀, 우리 엑소 스탭 모두에게 고맙고 감사해요. 구영이형 고마워요!! 다 담아내진 못했지만 이번 앨범도 정말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기에 또 우리 엑소엘들이 있기에 만들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엑소엘
(( 시상식 기준 엑소 트로피 갯수 )) 2012년 🏆 6회 2013년 🏆 17회 2014년 🏆 29회 2015년 🏆 27회 2016년 🏆 39회 2017년 🏆 28회 나날이 늘어만 가는 엑소 트로피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weareoneEXO

🐻종인시 일:일사🐻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카이 #KAI #김종인 #엑소 #EXO 웃으면 곰돌이구 무표정에는 분위기짱짱이구ㅠㅠㅠㅠㅠㅠㅠ
종인(엑소 카이)이 인형 솜빼는 과정 보여주고있듬 ㅌㅋㅋㅋㅋㅋㅋ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심쿵...💕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종대 #CHEN #첸 #SEHUN #세훈 #종인 #KAI #카이 #디오 #경수
잉챠잉챠( ・̀-・́ )🎶 이건 무슨 스포일까요💦💦 겸딩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안녕하세요 ....... 전 아이돌에 관심이 1도 없었습니다 ... 우연찮게 소리바다 무대를 봤는데요;;; 엑소디오님 왜이렇게 잘생겼나요 비주얼멤버인가요.. 노래도 잘부르시던데..친구가 덕질읒 튿위터가 최고라길래
프로호갱이라서 결국 아티움에 전화해봤는데 엑소 파워세트 23000원이래,,,ㅎ 글고 초능력구슬쿠폰?같은거 그거 모든 세트에 들어있는거 아니고 약간 럭키?개념이라 안들어있는사람이 대부분일거라고,, 그 구슬 들어있는사람 몇명만
/ 엑소 대상 축하해!!! 그리고 곧 몇시감 후 있을 종대의 생일을 축하하며 알티 이벤트 합니다! 알티해주신 분 중 한 분 뽑아서 첸 럭키박스 보내드릴게요! 엑소 사랑하자❤️ 당발 22일 오전 종대시! #E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AnechkaStoryexo

대상 받으니까 좋은 기사들이 너무 많이 올라 오네 ㅠㅠㅠㅠ 행복하다 진짜... 여러 기사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남은 연말 시상식에서도 대상 다 휩쓸자 올해도 어김 없이 엑소의 해로 만들어 줄게
준면이 코코밥 앵콜 이뿌게 끝내고 와다다다 어디 가나 했더니 전현무님한테 안기는것바 ㅠㅠㅠㅠㅠㅠ 멤버들도 와서 인사 할때까지 옆에 서서 지켜보는 준면이 이거 너무 설레고 머싯고 ㅠㅠㅠㅠㅠㅠ #엑소 #EXO #수호 #준면 #
귀욥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카이 #EXO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이쁘지요 💕배켜나💕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백현 #BAEKHYUN #변백현
엑소 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EXO #CHEN's Birthday! 🎉 #HapppChenDay #Congrats
심신의 안정,, #엑소 #EXO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nikk0408

#EXO - #POWER ‘턴 니니’는 사랑입니다 #뮤직뱅크 #musicbank #엑소 #1위_축하해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SOBA 깨고 부딪쳐야해 E.X.O 에리들 응원도 최고여따 #엑소 #EXO #소리바다 #소바 #시상식 #백현 #BAEKHYUN #변백현 #세훈 #SEHUN #오세훈 #전야
🚀엑소 정규 4집 'The War' 2차 공구 안내(~9/24)🚀 정규 4집 'The War'의 단일 백만장을 위한 2차 공구를 진행합니다. 폼 제출은 참여를 의미하니 반드시 참여할 분들만 작성 바랍니다.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XIUMIN #시우민 #김민석 #엑소 #EXO 일하다 말고.. 한장씩 몰래 야금야금ㅎㅎ 이쁜 민석이와 함께 오후 시간도 힘차게 열일!! 😍😍💪
170921 준면♡ 준면이 주위에만 바람이 부나🍃 아련아련해ㅠㅠ #수호 #준면 #SUHO #엑소 #EXO
장해요 엑소엘. 저희 화력 안죽었어요 그쵸? 연말 시상식 까지 많은 투표가 있을거에요. 그때에도 지금처럼만 엑소를 위해서 한발짝 다가가요 준면이의 수상소감 잊지않으셨죠? 엑소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늦었다고 생각 할 때가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ninaniniya

170920 SOBA 대상 수상소감 2017년 거의 끝나가는데 저희 엑소는 이제 시작입니다. 위아원 엑소 사랑하자 오늘 함께하지 못한 찬열이 레이 보고 싶다 사랑해
EXO-CBX 엑소 첸백시 Cry 가사(지금 뜬 부분만...) 안녕, 또 봐 밝은 목소리로 손을 흔들어 이제 만날 수 없다는 걸 사실은 눈치채고 있으면서 마음을 제대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우리였으니까 눈을 보면 알


소리바다

170920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EXO #EXO_POWER 백현아 항상 이렇게 웃을 수 있게 해줄게 하뚜하뚜 ♥♥
170920 소리바다 #EXO #도경수 #경수 #디오 #KYUNGSOO #DO 하얗게 불태웠어... 여러분 굿밤🌙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널 좋아하게 된 순간부터  하루도 보통날인 적 없어 #EXO #백현
오 음원 대상 전체 대상이 저 뜻이었구나..데이터도 전부 공개하고 소리바다 공정한 시상식 맞네^^ 첫회라 진행 미숙할수도 있지~ 소리바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해요🎉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EXO #엑소 #백현 대상수상소감 - 백현Focus (보정본) 대상축하해 애들아 ㅠㅠㅠ 울 종대생일도 축하해♡ 올해도대상다쓸어야지 엑소엘도 축하해요😆 4K 풀캠영상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weareoneEXO

170920 소리바다 #EXO #도경수 #경수 #디오 #KYUNGSOO #DO 손목이 한줌이야ㅠㅠㅠㅠㅠ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EXO #디오 #경수 그리너리한 조명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와 이목구비 자기주장 👏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박수도 예쁘게 치는 네 손짓~👏🏻손짓~👏🏻~Baby💕 #경수 #디오 #DO #KYUNGSOO #EXO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EXO #디오 #경수 전야 🌌🔥
170920 소리바다 #EXO #도경수 #경수 #디오 #KYUNGSOO #DO 애기입쮸리 쩰리입쮸리💋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봐도 봐도 계속 예쁠 거니? #EXO #백현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Beautiful Beautiful 이토록 찬란하다 너♥️ #EXO #백현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paipaix2

소리바다 시상식 대상 기준 공개함ㅋㅋㅋㅋㅋㅋㅋ 데이터공개하는 투명한 클라스👍🏻 본받아라 시상식들아
170920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EXO 1스케 1손...👏 소바에서도 손 열일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시우민 #XIUMIN 나만 죽을 수 없지...
170920 소리바다 시상식 이 계절 다시 돌아오면 다시 한번 너와 사랑에 빠지게🎐 #EXO #백현
9/20 소리바다 흑과백🙊 #BAEKHYUN #백현 #EXO


백현

170921 ICN #백현 #Baekhyun #exo 선생님들ㅠㅠㅠㅠ 울 백현 안경 쓴 거 좀 봐조세여 ㅠㅠㅠㅠ(다급..
170921 ICN #백현 #Baekhyun #exo (웅성웅성)(시끌시끌) 첸백시 ㅁ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lovable_xo

뫄뫄 올수니들 애칭이 이렇게되나?? 민석-엘사 준면-토끼백성 이씽-씽미 백현-큥녀 종대-순딩이 찬열-여보 경수- 종인-종맘 세훈-
170921 ICN #백현 #Baekhyun #exo 누가 안경을 이렇게 귀엽게 쓰지요...?
170922 SYD #백현 호텔가서 쉬쟈
백현이 실수하고 애교할 때 얼마나 귀여운지 다들 봐줬으면 ㅠㅠㅠ 미쳤나봐- 하는 팬 심정 너무나 이해되고 변백현은 너무나 귀여움
백현아 보고시푸댜 허어어 .•°(° )⌓(°)°•..•°(° )⌓(°)°•. #BAEKHYUN #백현 #EXO
170920 #백현 #BAEKHYUN #EXO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을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향돌, 변이
백현 그는 이미 마스터B인걸 .. 마스터키 벌써 쥐고 있다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2DI_0408

핑크랑 백현이 너무 잘 어울린단 말이야
#마스터키 백현 프로필 💕 #마스터키_마스터큥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백현 #BAEKHYUN #EXO 지짜로 넘 보고싶은 백현아 ;ㅅ; 남은 하루도 행복하길 바라 하띵 🐶
170921 백현이 출국! 오늘 동글동글 귀여워ㅜㅜ
Rt) 밈들 우리 투표 1시간도 안남았는데 1등하면 구르렁 백현 또는 계좌에 만원 싸드릴게 투표해라,,,
#exo #baekhyun #백현 💌cry 백현 cut 저가 울고 있어요 😭
170921 icn #백현 #BAEKHYUN 짱짱귀엽쟁이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Xiu_Kookie

백현핑크 너무 따뜻해
170915 롯팸 #백현 #baekhyun #exo 벌레째끼주거라,,,으 ´ㅅ` ...^ㅅ^(평온) 어깨가 사진 프레임 밖으로 나갈라함(?


BAEKHYUN

여린 빛들이 번져가 긴 어둠을 다 몰아낸 순간 #BAEKHYUN #EXO #FOWER


시상식

♥인기가요 사전 투표(~9/23)아지톡앱 ♥쇼챔 9월 4주차 투표(~9/24)아이돌챔프앱 ♥최애돌 에버하트 모으고 데일리하트로 투표최애돌앱 ♥피퍼 투표(~9/25)Peeper ♥Mwave 뮤직차트 부분(~9/26) ♥AAA 시상식 투표 #EXO
) 연말 시상식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총판량을 올리기 위해 코코밥 챌린지 - 부산 해운대점 도장깨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앨범은 구매 후 #EXO 이름으로 기부 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슈퍼걸 스턴트배우 Jessie Graff 에미 시상식에서인터뷰어가 장난식으로 드레스를 입고 힐을 신고도 백플립을 할 수 있냐고 물어봤어. 한 번 알아보기로 했지 😉


시우민

170922 시드니 잘도착 ❤😊 #시우민 #만석 #xiumin #EXO_POWER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Serendipity_Hee

시우민과 같은시대를 살아가는것에 감사하며...
170920 ㅇ ㅏ ㅁㅊ...개이뻐..... 아 찬양한다 시우민 진자....
시우민 진짜 눈동자 어마어마하게 크다 렌즈 모델보다 눈동자커서 렌즈에 까만 테두리 있는 것처럼 보여 어메이징 시우민
170915 롯데패밀리콘 진지한 모습도 좋고 생소한 모습도 넘 좋아요💕 #XIUMIN #시우민 #김민석 #EXO #KoKoBop #TheWarEXO
) 시우민 핀버튼 이벤트 합니다✨ 두분 뽑아서 사진 속에 있는 핀버튼 하나씩 보내드려요👀💕알티 부탁드려요


대상

음방 1위 백번 넘었다고 했을 때만 해도 감흥..없었는데 오늘이 20번째 대상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상.. 20번이나 받을 수 있는 거였구나
준면이 오늘 대상 소감하면서 목소리 떨림 다 느껴졌어ㅜㅜ 5년째 받는 상이지만 항상 떨려하는 준면이 사랑하고 내년에도 또 떨리게 해줄게 사랑해ㅜㅜ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maylight0456


코코밥

이벤트)) 종대 생일 겸, 바로 다음날이 제 생일이라서 이벤트합니다!!ㅋㅋㅋ사실 별거는 아니고 코코밥 경수 포카랑 첸백시 종대 포카예요~ 플러스 이번 파워 앨범!! 당발은 제 생일 오후 종대시에 할게요~~❤️ 많이 많
코코밥 이벤트 완전 짱‼️잘 받았습니다...상자 열었는데 깜짝 놀래서 넘어질뻔 했어요(특히 폴라로이드....)❣️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ω˂̣̣̥᷅ )
2시차트 코코밥 21위 파워 27위입니다,, 파워는 나온지 아직 한 달이 안됐는데ㅠㅅㅠ,,,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다시 올라가야해요‼️‼️
스밍,,,, 스밍,,, 코코밥,,,, 위,,, 갓,,, 댓,,, 스밍,,,
이벤트⭐️ 오늘 너모 행복한 날이니까 알티해주시면 두 분께 랜덤으로 코코밥이랑 파워 세백이들 포카세트랑 포카앨범 하나씩 보내드릴게요! 백넘버 전차스랑 예쁨이들 사진도 같이 갑니다😘 당발은 오늘 오후 세백시 즈음하겠습니다
종대 생일 & 코코밥 앨범 완판기원으로 알티이벤트합니다 종대 코코밥 포카 무대종대 현실종대 보내드려요 알티해주세요 물론 스밍인증받습니다 ❤️
🚀코코밥 공동구매 외에도 지역별로 도장깨기 또한 진행중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타래의 계정들을 참고 부탁드리며, 소액 모금도 가능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금은 최대한 공동계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920506_com_

앨범가격보다 스밍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분들위해 정리다했습니다 지니(8800) 멜론(7000) 네이버뮤직(7000) 벅스(8000원) 앨범가격 코코밥 앨범(15000원) 파워 앨범(18000원) 이래도 비싸다고


EXO

EXO 와함께하는아름다웠던데이트에 또한조각의빛난추억을선물해주신 EXO-L 감사드립니다. 한조각의빛난추억을위한,, EXO-L 의마음은매번넘쳐흘러,, 멀고도넓은바다에서도그마음이전해져 옵니다. EXO-L  올해도 변치않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FRUIT_CHEN0921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xiuminsdreams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maylight0456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nana56112

EXO 엑소 소리바다 백현 BAEKHYUN 시상식 경수 hyun_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