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Posted by 마리쉐
2017. 9. 23. 05:17 카테고리 없음


보네요

그 사람만이 날 가질 수 있는데 내겐 너무 소중한 그 사람이 지금 아파하는데 난 바라만 보네요 울고 있는데 난 바라만 보네요 그댄 다른 곳만 보고 (바라만 보네요 - 손승연, 더 원)


새끼

8. 미운 오리 새끼 - 손승연
손승연 미운오리새끼 쩐다 나만 이제 들었나봐
[#FNC_Girls] Kim Bora cover. 손승연 - 미운오리 새끼


들여다보

손승연부터 박현빈까지 겨울왕국 렛잇고 '열풍 들여다보...


노양심

손승연처럼 잘 부르고싶당ㅋㅋ(노양심


소리

전 손승연 닮았다는 소리를 애인한테 들었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그렇게 많이 몰래 예뻐해주시다니 티나게 예뻐해주셔도 됨니다❤❤❤(?)

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FNCTrainees

풉ㅋㅋ 그럼 황치열 손승연 노을분들도 립싱크란 소리~?


계십니까

손승연 - 보이지 않아도 여러분 갓승연사마 이 명곡 듣고 계십니까? 안 들으면 평생 후회하다가 잠들지 못할 겁니다


불후

헐 진짜요???와...저거 불후의명곡에서 손승연님이 부른거 진짜 좋아요👍
'불후' 알리, 손승연 체지고 역대 최고점수 기록 447점


개쩔지

ㄹㅇ 손승연 개쩔지


손승연

손승연-보란듯이
보란듯이-손승연 랩은 원래 못해요 ㅠㅠ

2.다시 너를-손승연 이 언니 노래 엄청 좋아해여 노래 잘부름!!😊




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algye13579

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yulexo48

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jh030206

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hq819_kt1117

손승연 보네요 새끼 들여다보 노양심 소리 FNCGIRLS SUVDUVS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