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Posted by 마리쉐
2017. 9. 23. 11:47 카테고리 없음


윤종신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좋니
10.윤종신ㅡ좋니
#윤종신#좋니(Feat.월간 유스케) 날 선선해져서 들으니까 더 좋음😍 #먹먹해지는_감성 #유희열의스케치북 #돌아와요
와 개충격... 노래 트는 선배가 워낙 90-00 케이쏘울 찔찔이 발라드를 좋아하는데 뭔 90년대 촌스러운 발라드를 요즘 엄청 자주 틀어놓는 거임 노래도 졸라 못하고... 그래서 존나 듣기 괴롭다 했더니 윤종신 좋니 였음 으웩
요즘 크러쉬 전곡듣기랑 윤종신 좋니만 주구장창 들었는데 어떻게만 무한반복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네 소식 들린 날은 더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네가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 윤종신, 좋니
찍먹/커피/비냉/여름/로맨스/비/맥주/한식/고양이 아...강아지/집/캐주얼/빨간색/파이트클럽/콩밥/계란후라이/윤종신-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bellx0129

여긴 남중인데, 애들이 제일 많이 트는 노래선미-가시나, 우원재-시차, 현아-베베, 윤종신-좋니, 아이유-가을아침. 가시나랑 시차 압도적으로 많이 틀고. 오늘은 방탄노래도 틀긴 하더라. 남돌 노래 튼거 진짜 몇달만인지.
윤종신의 좋니에 순수히 기뻐할 수 있는 사람들은, 일말의 참담함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은, 대체 얼마나 행복한 걸지 모르겠다.
#좋니 #윤종신 이노래가 인기인데 응 좋긴 한데 ㅋㅋㅋ 원래 윤종신 스타일 비슷한 그런 노래 같은데 90년대 스타일 요즘 진짜 90년대 향수인가 싶었다 그노래 처음 듣고 근데 머 들을 수록 좋은 듯 이어폰 보다는 울림이 많은 콘서트장에 어울릴 노래같다
윤종신 좋니 진짜 처음들어봣는데 너무 좋다..
170918 육성재 인스타라이브 with 창섭 BGM민혁-좋니(원곡윤종신) 오빠가 좋아하는 노래 이러케라도 살짜콤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오빠님 못 하는 게 뭐죠오??)_(♡
윤종신 좋니 누가 좀 불러줘요 ..
좋냐? 어? 윤종신의 좋니?

게다가 얘가 프듀때부터 쿡우가 왜3등이냐고.. 모르겠다며 험한말도쓰고 데뷔하고 나는 스밍돌리면서 폰냈는데 지는 윤종신님 좋니때문에 엔틱 1등내려갔다고 짜증난다길래 스밍돌리냐니까 안돌림 슈벌대환ㅡ멸
저 윤종신님 정말 좋아하는데.. 논문 마감 코앞이라 예민예민한데 엄마가 하루종일 좋니를 엄청 크게 무한반복으로 틀어놓으세요 어쩌죠..ㅠㅠ
오늘의 귀가쏭 윤종신의 좋니
Bài 좋니 của 윤종신 phải nói là tuyệt đỉnh công phu ... Quá hay
윤종신님 좋니 노래 진자 조은것같아
넘 뒷북이지만 우연히 들은 (윤종신)님의 (좋니) 멜로디랑 가사가 너무 애절해😢 근데 문득 이 노래를 산들이 목소리로 듣고 싶더라.. 기회가 된다면..듣고 싶다증말..🙏
170917 마크 & 박재정 - 좋니 (윤종신) 기타 - 마크 / 노래 - 박재정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x_ggi

윤종신 - 좋니 들국화 - 그것만이 내 세상 엠씨 더 맥스 - 어김없이 박효신 - 야생화 (+1)
오히려 밖에 계신 멜랑님이 승리자십니다.. 전 지금 윤종신님의 좋니를 들으며.. 마음을 가라 앉히고 있습니다.. 눈물 흘리며.. 😢
윤종신 좋니.. 분명 노래 자첸 좋은데 문제는 주변애들이 너무 많이 불러서 질려버림
19 . 윤종신 - 좋니 정말 몰입도 세계 체고 짱짱이고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 진짜 곡도 너무 좋고 가사가 진자 좋아요 이거 적극 추천 해드려요 아마 다들 알고 계시는 곡 일 것 같아요 :D 위로 받고 싶을 때 들으면 너무 많이 울것 같아요..
윤종신 좋니 아악 코인노래방 와서 불렀는데 여자키 넘 높네요 , , 글애 못불렀으니 조금만 올리자 ^_^_^_^_^_^_^_^_^__^^^_^_^_^_^_^_
홍우 윤종신 - 좋니 (( 틀딱곡
윤종신의좋니노래넘좋아 #마블의_저작권을_지켜주세요 그리고왠지모르게우리상황이야기인것같아

윤종신이 나빳내 좋니가 개슬프잔아
200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좋니 당기기 당기기 당기기.
멋집니다^^ 윤종신 (좋니) 를 듣고 여자친구 버전의 (좋아) 로 개사하였습니다 여성 보컬은 헤이즈로 (세상뻔뻔)
윤종신 좋니 들을 때 가사 중에 ‘걘 잘 지내 물어봐줘’ 이 부분 가사 보고 알았지 처음에 경달진? 갱달진? 갠찰진? 경찰진? 혼자서 온갖 생각 다 했는데
윤종신 인기를 실감한게 지금 영주로 체험학습가는 열다섯 청춘들이 버스안에서 좋니를 떼창하고 있다ㅋㅋ
10. 최근엔 윤종신 좋니 선미 가시나 세븐틴 20 10cm HELP 정도가 있겠습니다!


어쩜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kimddobba

어쩜 좋니 너무 이뻐서ㅠㅠ
이 단합된 병먹금을 어쩜좋니 (7명잇는 톡방임)
이 환장할 커플들 어쩜좋니(심란)
인이야....너가 항상 고생이많아...ㅠㅜㅠㅠ 우리 인이 어쩜좋니....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네 그래야할 거 같은 박살남매 이같은 비글도 앖을거다 ..ㅋ ㅋ ㅋㅋㅋ 아나 막 그러면 박하도 탈모걸리라고 저주걸거같다
귀여워 진짜 널 어쩜좋니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냐도 앞에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어쩜 좋니 얘네..
우리 동혁이 목소리 어쩜좋니ㅜ

ㅎㅏ 이 먼지를 어쩜 좋니
어쩜좋니 ㅠㅠ 넘 좋당 🖤🖤🖤 10월13일 빨랑 오길욤 🙏🙏🙏
등 위에 얹고 있던 곰이 사라진 언니들이 여럿이라고. 저 쾌활함, 촐싹맞음, 어쩜 좋니. 여자들.
마지막 손키스 날리는 것까지 너무나 자연스럽고 사랑스럽다 이대휘 이 사랑스러운 사람아........... 어쩜좋니 진짜
순영 뒤통수도 동글동글 너무 이뽀🐣🍋💛 안 예쁜 데가 없어...퓨ㅠㅠ 널 어쩜 좋니 어쩜 좋아 뒤통수만 계속 쳐다보고 있어도 행복해짐..😭 #세븐틴 #호시 #SEVENTEEN #HOSHI
울 애기 눈물 찔금 내가 어쩜 좋니 정말 이게 바로 엄마의 마음...?
어쩜 좋니 세훈아ㅠㅠㅠㅠㅠ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hi_wink0529

하여간 따봉 쫓는 인생관 어쩜 좋니 .. .
이모님 칭찬에 신나서 콩콩거리는 종현이 보고 참을 수 없어서 그렸다. 아이구 종혀니 신나쩌ㅠㅠㅠㅠ그르케 좋아쩌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흐흑 사랑스러워서 어쩜 좋니 너를
사랑해 정말 정말 정말 ㅠㅠㅠ ㅜㅜ ㅠㅠ ㅠ 사진도 너무 이쁘구 너가 젤 이쁘구 ㅠ ㅠㅠ 도노야 널 어쩜좋니 인스타도 올리고 고마워 고마워 ㅠㅠㅠ ㅠ
나 어쩜 좋니......
진짜너네들을 어쩜좋니
걔가 목살보고 초대남이라고도 했어 어쩜 좋니
뭘 해도 좋으니 어쩜 좋니ㅠ

음 이번 생에 신혼부부 될 수 있을까 나의 박탈감 어쩜 좋니 ...
악싀 데박 ㅜㅜㅜㅜㅜㅜ토끼인간아 어쩜 좋니 널
이즈미눈동글해유리구술같애증말널어쩜좋니


어떡하면

그녀가 날 찾아오는 이유 첫째 난 그녀 진짜 모습을 봐 둘째 그 모습 그대로 내버려 놔 셋째 그 상태로 둘이 함께 미쳐 놀아 신나게 아무것도 꺼리길 것 없이 그러니 매일 밤에 나를 찾아오지 어쩌니 그런데도 아무 생각 없이 좋아하는 너는 어떡하면 좋니
8. 네가 널 어떡하면 좋니....(아프다고 말하니 하던말)
어떡하면 좋니 ㅜ
하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를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능글하다 아주ㅠㅠㅠㅠㅠ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Sh_96o316

하 진짜 널 어떡하면 좋니 메로나 🍈
내일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 진짜 어떡하면 좋니
우리한글해시도올려봐요 #관린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관린아사랑해널어떡하면좋니
어휴 이 상큼이를 어떡하면 좋니
우리 현수는 애플민트체야 진짜 너무 귀엽다 어떡하면 좋니


토트

라야, 넌 마트가 그렇게 좋니? 토트네! 라얼마만큼? 토트흐음, 하토르가 호루스 좋아하는 만큼? 라아, 한번에 이해됬네. 일방적이구나?(악심x 토트 마트토트가 왜 저럽니까, 어머니?(지긋 라그게;; 토트으허어엉ㅠ(꼬옥
라야, 넌 마트가 그렇게 좋니? 토트네! 라얼마만큼? 토트흐음, 하토르가 호루스 좋아하는 만큼? 라아, 한번에 이해됬네. 일방적이구나?(악심x 토트 마트토트가 왜 저럽니까, 어머니?(지긋 라그게


좋으니

저는 국물파인데 어쩔 수 없이 선택한 비빔에 감동을 받았습니다ㅋㅋㅋㄲㅋㅋㅋ 백호야,동호야 넌 뭐가 더 좋으니?그냥 다 좋니?
아니, 저번에 개사한 좋니 좀 불러주려고 했지. 좋으니, 야근해서~ 🎶


니가

젝스노래로 커버곡 많이 올라오면 좋겠다. 내 갠적인 생각이지만 좋니가 음원발매 두 달 만에 역주행했던 이유는 노래존잘님들의 커버가 한몫했다고 본다. 너도나도 부르기 시작하면서 뒤늦게 좋니가 재조명된 거지.
느나들이 그러지말그 한번 해보라고 우리집이 돈이 있냐 빽이있냐 니가 학교가 좋니 모 능력이 있니 그나마 장점(ㅋㅋ) 그거 얼굴 좀 귀여운거밖에 없능데ㅋㅋ 그것도 순간이라고ㅋㅋ제대로 짝은 안지어도 연애기분이라도 뭔지 느껴봐야되지 않겠냐 평생 혼자살거냐
ㅋㅋㅋㅋ요즘엔 좋니가 제일 많이들리던데! 코노좋아하시는 트친을 만나 기분ㄴ이좋당!
남의 그림에 낙서하면 기부니가 좋니 친구야..
오늘 하루 종일 머리속에서 좋니가 좋니좋니 반복되었다. 이지의 응급실 진원의 고칠게 그리고 가수는 기억 안나지만 헤어지지말자에 버금가는 감성이다 하루종일 떠나질 않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heunjeok_39

그리고 좋니가 왜 틀딱곡임 ㅄ인가
좋니가 나빳네 개슬프네
재환아 너 없는 한국 날씨 꾸리꾸리하다.. 시드니 날씨는 좋니.. 그래.. 니가 있으면 날씨가 좋은 거야.. 글애...


부르고

맞다. 어제 코인노래방 갔더니 남자들 전부 ‘좋니’ 부르고 있었다. 나는 ‘바람기억’ 불렀지요.
우리집 옆에 중학교 있는데, 남자애들이 좋니 부르고있엌ㅋㅋㅋㅋㅋ
존나시크하개 동노가서 좋니 1개부르고 나옴
좋니 노래진짜좋다 그래서 동노가서 그거하나 부르고 나옴ㅋ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theboysofmay

저번에가서....언제쯤이면 소나기 언젠가 좋니 걱정말아요그대 조용히 안녕 이젠안녕 등등 발라드 부르고 집와서 흥얼거렸는네 오빠가 남친이란 헤어졌냐고ㅋ
170918 육성재 인스타라이브 좋니 뒷부분 살짝 부르고 멋있지? 응 멋있어ㅜㅠㅠ잠자긴글렀다😂


가사가

좋니ㅋㅋㅋㅋㅋ 쫑런님ㅠㅠ 그거 가사가 너무 슬프잖아요ㅠㅠㅠㅠ 밝은 노래를 들으세요ㅠㅠㅠㅠ
윤밸신 좋니 노래 들을때마다 가사가 너무 찌질한 구남친인데 자꾸 거기게 이입되서 개짜증나고 슬프고 우울..


예쁜지

노래 듣다가 치여서 쓰는 석순 좋니. "형은 형이 얼마나 예쁜지 모르죠."


진자

좋니 개슬프네 진자 너무 비참하고 개슬프네 노래가 어떻게 저래요
아니 잇잔아요 좋니 진자 못듣겟어요 전주만 들어두 슬프고 목소리나오면 쳐울거같음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xiabet1215


기분이

아소카는 뭘먹고 이렇게 잘났지? 세상 혼자사니까 기분좋니? 응 내 기분이 좋네 계속 이렇게만 자라주렴
어금니 꽉 물고 팬츠 위를 손바닥으로 가볍게 쓸어올린다. "아흐, 윽..." 기다렸다는 듯 터져나오는 신음에 그제야 좀 기분이 나아지는 것 같다. "현수야, 좋니? 이게 좋아서 그렇게 다른 새끼들이랑 붙어먹었어?"
츠바사야 기분이 좋니
이래서 한남들은 안된다니까~ 너도 이렇게 들으니 기분이 좋니
야 오늘 뭔데 이로케 기분이가 좋니


노래방

죠의 소원은 와메리가 노래방에서 좋니를 불러주는거시야요🎶
그만 홀로 코인노래방에 가서 좋니를 선곡하고 마는데...그런 불길한 소리하지 마라!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yangmal16

시험 끝날때까지 좋니 마스터해서 노래방가서 울면서 부르기
내일 노래방 가서 윤좋신의 좋니 부르겠습니다 고리님이랑 약조한거임 ((?
최고로 좋은 탈통곡 리스트 내일 먼일이 있어도 꼭 노래방 가서 부를것이야 선인장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결혼까지 생각했어 오랜 날 오랜 밤 너에게 북극곰 바램 말꼬리 고요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아니면서 좋니 가시나
노래방 예약 순위 1위 좋니를 불러보았다 막상 불러보니 좋니 어렵네


좋아하는데

파수꾼 통틀어서 저 장면을 제일 좋아하는데.. 제훈배우 첫 촬영이었다니.. 얘두라ㅜㅜ저 때라도 맘터놓고 대화했음 좀 좋니....흑흑


어느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처음 만난 아저씨에게 따라가는 것, 너는 어느 쪽이 좋니?」
도미닉:아빠랑 엄마, 어느 쪽이 좋니? 테오:솔직하게 대답해야한다. 아이비:엄마가 더 좋아! 도미닉:정말? 테오:으음..왜 엄마가 더 좋아? 아이비:적당히 띄워주면 과자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테오:그렇게까지 솔직하지 않아도 돼.. #AU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sowjet_kalem

당연히 놀러가야지. 코코가 공방을 차리면 내가 그곳의 단골손님이 될거란다. (조금 웃고는) 그래, 그럼 티타임을 가지자꾸나. 케이크와 홍차를 준비했단다. 티라미수와 딸기생크림케이크, 어느쪽이 좋니?
어느 계곡이 제일 좋니


아나

아나 빨리 하기쨩 좋니 들어주셈 개좋음
ㅋ ㅋ ㅋㅋ ㅋㅋ 아나 나 룸메랑 같이 좋니 합창했어ㅋㅋㅋㅋㅋㅋㅋ


어쩔

ㅜㅜ 체향 남기려는 어흥이 같아서 넘 기여워욧... 덩치도 한참 큰 루드비히가 페르피아 꼭 안고 부비작부비작하면 으윽 덕심 팡팡 터져버려요 그렇게 좋니? 하면서 토닥토닥하는데 묘한 뿌듯함은 어쩔 수 없고...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지쳐버렸다. 우리집 고양님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보란듯이 내방에 실례해놓는 못된 버릇을 어쩌면 좋니 낮에 실례했는지 잘 닦이지도 않아서 닦다가 → 유즈연습보고 → 다시 닦다가 이제야 끝남ㅠ 아아아 자야되는데 냄새 어쩔ㅜㅠㅠ 후각마비된거 같다 코아파


개슬프네

윤종신 좋니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들으면 없는 관캐도 탈관 해야할 거 같다 개슬프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90_xiu_326


가시나

가수들 컴백 최악의 시기 좋니 시차 가을아침 가시나


목소리

박지셩 목소리 존나 좋니


좋니

가끔은 숨이 막혀 기침을 하고 가끔은 아무렇지 않아 널 보며 시덥지 않은 말을 해. 또 가끔은 질투가 나서 폰을 두고 혼자 이불에 들어가. 가끔은... 가끔은..... . 널 어쩌면 좋니.
졸업곡 뮤비가 기대되는 쿠도와, 그런 쿠도가 그저 좋은 마쨩. 아, 정말 뭐랄까... 예전엔 쿠도를 보는 애기 보면 '그렇게 좋니, 애기야^^;;' 모드였는데 지금은 마음이 아파... 아이카타가 그렇게 좋아서 어쩌
아니 나 지금 좋니 듣고있는데ㄱㅋㄱㅋㅋ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ㅋ ㅋㄱ좋겠어~~
수학이 어떻게 90점이 넘을 수가 있어!! 다른 차원인거야!! 노래도 잘해 존잘이에다가 그림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고 사교성도 대박이고 아유 진짜 모난게 하나도 없는 내 자랑스런 이 친구를 엌덯게 하면 좋니 진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plz_lease

쿠내가 이제부터 니 새언니란다 :| 카아.. 네... 쿠혹시 구박받는 새언니랑 구박하는 새언니중 어떤 플레이가 좋니? :) 카?
하트수 십만으로 이뤄낸 우당탕탕 효정이의 좋니 1차 도전😆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도진아 어쩌면 좋니 아 도진아 누나야....(진짜 급기야임
오홍...구래.........좋니,,,,?
좋니 사랑해서~~~!~!
아이고 ㅠㅠ 애기 일본어로 천천히 말하는고 넘 기여워 ㅠㅠ 태형아 어쩌면 좋니 ㅠㅠㅠㅠㅠ 내가 일본어까지 배워야겠구나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MXM__hidetocy

너희는 이브이즈중에서 누가 제일 좋니? 후후.. 말 안해도 알아.
결국 처녀 가져가니까 좋니? 저렇게 트위터에서 그냥 덕질만 하는 착한사람 코스프레 하니까 좋아? 동정인척 하니까 좋니?
오 심심해서 좋ㄴㅣ 녹음 땄는데 맘에 들어
윤종신의 좋니는 왜 몇 번을 들어도 정이 안 들지...
좋니 노래 너무 좋다 ㅠㅠ
종신옹 좋니 요즘 너무나 내 18번 곡
#승식 이가 부르는 좋니 아 진심 최고야 ㅠㅠㅠㅠㅠㅜ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nnint_

근데 확실히 가을이라서 그런가 좋니 듣는 사람 많음...ㅎ
손구락 힘 좋니.혈자리는 잘 누르니
오그럼 아직 모르는 좋니를 연습하라는 수꾸의계시인가유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김현진, 큰일이다
(햄버거보곤 푸스스 웃는다) 그럴까? 바닷가가 잘보이는 카페여도 괜찮을것같고. 어디가 좋니?
^^ 언제가 좋니?
임한별님이 부른 좋니는 정말 음원내줘야된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winterflavor_

..흥. 매번 아리쏭다리쏭하게 만드는 네 매력을 어쩌면 좋니
좋니 불러본다
그리고 피카소 들먹인새끼.... 트위터에 그림전공자가 몇이라고 생각하냐... 전공자들 앞에서 겉핥기로 배운 지식들고와서 멘스플레인하니까 기분 좋니?
딕, 만약 네가 새라면 새장이 네모난 모양인게 좋니 돔 모양인게 좋니?
좋니를 아직도 듣고는 있지만 가사는 거의 공감이 안됨.
[HQ] 161226 널 어쩌면 좋니 네가 왜 이렇게 좋니 #GOT7 #JB #갓세븐 #제이비 #재범
2.살빼 동생처럼 쫌 말랐으면 얼마나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Luce_in_Altis

좋니 넘어려오요..
매거진호 좋니는 자를 부분도 없음 ,, 기승전결 다 기가왕 승가왕 전가왕 결가왕임 ㅠ (넘 조아서 마지막에 하트도 누름)
구질구질하지만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구덕친님...ㅎ 그리 빨리 탈젝 하실 줄 알았음 옐스 포카 안드렸을텐데 싶고 읽씹으로 끝날 사이 오지랖 넓게 젝이모티콘 뭐하러 사줬나 싶은.. 집착쩌는 전 애인 같네😳 좋니라도 불러야하나..
170909 인천 INK콘서트 지훈아 널 어쩌면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MyloveKBS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Happiness_omg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bellx0129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deep_in_0510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토트 좋으니 기분이 vintheflower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