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Posted by 마리쉐
2017. 9. 24. 06:28 카테고리 없음


홍연

진짜 탈통곡은 안예은이 최고임 탈통의 여제,, 탈통만 84910401번 한 것 같은 그 노래들 너무 잊을 수 업고 차이면 눈물나고 안 차이면 기억조작 댐 다 좋은대 일단 홍연이랑 경우의 수랑 그래!랑 파아란은 꼭
세상에 처음 날 때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온다 했죠 당신이 어디 있든 내가 찾을 수 있게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왔다 했죠 | 홍연, 안예은
안예은의 홍연은 영화 (왕의남자)에서 영감을 받아 연산군 시점에서 쓰여진 곡이다
아득히 멀어지는 찬란한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 못할 어둠으로 가네 /안예은, 홍연
14. 홍쥬가 일주일간 제일 많이 들은 노래는? A. 눈물 · 리쌍 B. 스토커 · 매드클라운 C. 패배의 소년 D. 홍연 · 안예은 E.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F. 에너지 · 마이티 마우스
[불한당x홍연] 킹갓마제스티 안예은님의 홍연으로 크로스 오버를 해보았습니다 전생의 인연이었던 재호를 찾으러 온 현수지만 끝없이 의심하는 재호때문에 이어지지 못하는 이야기입니다 (이어서)
엇 ㅇㅓ 서인영의 헤어지자/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읽는다/잘가요 로멘스/사랑하면 안되나요 박원의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가을방학의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안예은의 경우의 수/상사화/어쩌다보니/홍연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Labo_theqku

서인영의 헤어지자/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읽는다/잘가요 로멘스/사랑하면 안되나요 박원의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가을방학의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안예은의 경우의 수/상사화/어쩌다보니/홍연
눈물진 나의 뺨을 쓰담아 주면서도 다른 손엔 칼을 거두질 않네 홍연 - 안예은
홍연 근처에서 안예은이 홍연 부름 ..
%%입맛대로 듣는 홍연¥ 사극덬과 머글편 깨팝 홍연 비하인드 영상을 보세요 강렬한 밴드싸운드 데뷔앨범 [안예은] 들으세요 비극미 절절 동양풍 왈츠 드라마 버전을 들으세요 극한 가사 외우기 체험 공연장으로
제가 작업할 때 참고하려고 만든 건데 한국풍 사극연성하실 때 유투브 계정으로 "리스트"를 강은 말없이 흐르고(오성X한음ost 양구범)-)달그림자,홍연(안예은)-)아라리(심규선)-)삼도천,공무도하가(이상은)-)초혼,꽃(장윤
안예은님 항상 서치하시는건 아니겟지 안예은님 곡은 홍연밖에 안들어잇지만 노래 잘 듣소 잇습니다...(쭈글)
안예은의 상사화와 홍연도 들어보세요 고전물 쓸때 최고됩니다..

홍연에 들어가있는 국악적 관악기 소리 너무 좋다. 그리고 안예은님의 발성이 너무 후하후하후핳훟하
언젠가 얘기한적 잇는데 진짜 안예은님이 팬레터보고 히카루시점으로 홍연같은 노래 만들어주면 맨날듣고다닐거같다
눈물진 나의 뺨을 쓰담아 주면서도 다른 손은 칼을 거두지 않네 홍연, 안예은
안예은님 노래 ㄹㅇ 추천드립니다 ))파아란(( 홍연,그때,경우의수,어쩌다보니 등등 추천드려요ㅠㅠ
헉 뜬끔없지만 저 이노래 좋아해요 안예은님 홍연이랑 어쩌다보니 곡 추천하고 갑니다 총총,,저 앨범 수록곡들도 다 좋아요 타이틀보다 더 좋은 것 같은건 제 느낌적인 느낌느낌...
아픈 내 목소리에 입맞춰 주면서도 시선 끝엔 내가 있지를 않네 _안예은, 홍연
안예은님 노래 진짜 좋아요ㅠㅠ 홍연도 좋고 달그림자도 좋고 상사화도 좋고 너무 취향저격 하시는 분..💘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DAMI_PIC

세상에 처음 날 때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온다 했죠 /안예은, 홍연
ㅁㅈ어제 안예은시노래 홍연말고 다른거들엇는데 너무최고였음
플레이리스트에.. 안예은 앨범 넣어놨더니 자꾸 나온다... 달그림자,, 홍연,,,, 아 이거 두개 넘 물충생각나고 미쳐버리게따공
조조아요 들어보겟ㅅ습니다.... 안예은 홍연....
[9/22 플레이리스트] 캐스커 - 얼룩, 고나영 - Stars, 안예은 - 홍연, 이진아 - 계단, 한슬 - Andante, 장재인 - 까르망, 임서영 - It's You, 와인루프 - 무음모드, 지요 - 구애, 로니 추 - Be The One
세상에 처음 날 때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온다 했죠 당신이 어디있든 내가 찾을 수 있게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온다 했죠 안예은 , 홍연
14. 애인이 업숀대 드림컾으로 안예은 홍연

홍연-안예은 이거 그 가사도 좋고 저 되게 동양풍? 사극 느낌? 곡도 좋아하는데 딱입니다 최고예요
안예은, 홍연.
안예은 홍연 입니다!
안예은님 노래 너무 좋다 상사화 홍연 달그림자 등등:.:....
헉ㄱ((저딴거보고 어떻게.,..)) ㅈ저거 안예은-홍연 입니다,.,.!!
안예은 홍연 들으면ㄴ서 마감해야지
홍연 안예은이 뷰른거말하는거면 나 그거 걔가 케팝5나가서 불럿을땨부터 조아햇어.. 대박 좋아하는 노래..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DAMI_PIC

눈물진 나의 뺨을 쓰담아 주면서도 다른 손은 칼을 거두지 않네 | 홍연, 안예은
산산히 부서지는 눈부신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 못 할 어둠으로 가네. 안예은_ 홍연
눈물진 나의 뺨을 쓰담아 주면서도 다른 손은 칼을 거두지 않네 또 다시 사라져 산산이 부서지는 눈부신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 못할 어둠으로 가네 고운 그대 얼굴에 피를 닦아 주오 / 안예은, 홍연
⬅탈통하다가 안예은씨한테 치인사람 님들 어쩌다보니랑 홍연이랑 호구 들어보쉴?
당신은 세상에게 죽고 나는 너를 잃었어 돌아올 수가 없네 다시 돌아올 수가 없네 | 홍연, 안예은
아득히 멀어지는 찬란한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 못할 어둠으로 가네 _안예은, 홍연
안예은님 곡들 다 티하로 필터되는 매직.... 홍연 상사화 파아란 들어주세요 ㅇ(-(

안예은님 노래 너무 조아 갑자기 뽕차서 홍연이랑 달그림자 듣는데 체고다 체고
안예은 홍연만 들으면 연성소재 오조오억개 생각남
홍연-안예은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 손에 붉은실이 이어진 채 온다했죠 #홍연 #안예은 #너랑나
부평풍물대축제 #안예은 #홍연 내가 죽기전에 홍연을 듣는구나ㅜㅜㅜㅜㅜㅜㅜ라이브세션최고다ㅜㅜㅜㅜ느아악ㅜㅜㅜㅜ예은님 지짜멋져ㅜㅜㅜㅜㅜㅡㅜ
헐 여러분 저는 행복한사람 💘👏👏🎉🎉🎉안예은님 홍연 멜론 실검1위 입니다🎉🎉🎉👏👏💘
고운 그대 얼굴에~ 피를 닦아 주오~ 안예은 홍연 들으세오 여러분.. 명곡명곡...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Dual_OvO

요즘 안예은분 노래에 빠져산다 홍연이 대표곡이긴한데 너무 튜닝되서 별로고 수록곡이 좋다 토할듯 담담히 울부짖는거 너무 좋아 밴드도 감정이입에 수월하게 도와주고 멍하니 가사 읖으면서 듣기 좋은 노래다 다음 앨범 시급
익화리의 봄. 상사화. 홍연. 봄이온다면. 제 최애곡을 다 들었습니다.. 예은 님 좋은 공연 정말 감사했어요 :) 모쪼록 환절기 감기 잘 물리치시고 건강하세요 ㅠㅠ #안예은 #부평풍물대축제 #봄이온다면


파아란

안예은 '파아란' (앨범 (一日 ) 수록곡) x 영화 '不汗黨' 사랑이 온 세상을 삼켜버렸어 깊은 구덩이 속에 밀어버렸어...노래 진짜 좋은데 너무 슬푸다...현수야아아아아
사랑이 온 세상을 삼켜버렸어 깊은 구덩이 속에 밀어버렸어 - 파아란, 안예은
안예은파아란들으세요...고록파면서들으니까비참하다...
안예은 파아란 모두가 들어야함...
여러분 혹시 슬픈 무언가를 쓰고싶으시면 폴킴의 비를 들으시고 고전물의 슬픈 무언가를 쓰고싶으시면 안예은의 파아란을 들으세요..제가 143545씩 듣고있는 곡들임

엄청 몰입해서 안예은님 파아란 감상하고 있었는데 전화와서 빡쳐!
ㅇㅇ...진짜로 안예은분 노래 진심 좋아..탈통은 물론 찌통도 가능하고 기억조작 덕통도 가능함...그래서 파아란은 내 자장가ㅋㅋㅋ맨날 한시간씩 반복재생 해놓고 폰 베개 옆에 두고 들으면서 잠ㅋㅋㅋㅋ
다들 안예은 파아란 들어주세요 제발 없는관캐 탈통곡임
안예은 파아란 들으셈
사랑이 온 세상을 삼켜버렸어 시린 겨울 밤 속에 가둬버렸어 / 안예은 , 파아란
사랑이 온 세상을 삼켜버렸어 깊은 구덩이 속에 밀어버렸어 우리는, 너는,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천천히 눈을 감겠지 ㅠㅠㅠㅠㅠ안예은 노래 넘넘넘넘조와해ㅠㅠㅠ파아란 가사 이브다. . . .
파아란 노래 부르려고 노래방 갔었는데 없더라,,, 흐규 안예은님 노래 너무 좋아....(대오열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Labo_theqku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 중엔 안예은님이 계시는데, 새 앨범 노래도 짱짱 좋아요 많이 들어주세요 이번 앨범에서 제가 자주 듣는 노래는 파아란 입니다..
맞아요ㅠㅠ 가사도 좋고 노래도 좋고 안예은님 목소리 진짜 절절하게 울리는데.. 파아란 처음 듣게 된 날에 진짜 몇 날 며칠을 그 노래만 들은 것 같아요..
아 진짜 파아란 들으면 너무 비참하다 안예은님은 노래를 왜 이렇게 잘 불러서 사람을 더 비참하게 하지.. . . . . .. ... 감성도 대단해서 자꾸 생각나 그래서 간헐적으로 비참해져, , , ,, ,,,
[재호현수 2nd 팬비드] (파아란) 안예은님의 신곡이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후다닥 만들어보았읍니다 흑흑 노래 풀버전으로 꼭 들어보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게 보시려면 -)
사랑이 온 세상을 삼켜버렸어 시린 겨울 밤 속에 가둬버렸어 우리는, 너는,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끝없이 추락하겠지 | 파아란, 안예은
안녕하세요~ )) 안예은 선생님의 파아란 ((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10월엔 명필름과 광주와 대구와 인천 대관이 예정되어 있고요 ,, 12월 30일엔 온리전도 있어요 !! 아직 늦지않았읍니다 선생님•••
안예은님 파아란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너무 좋아서 결국 1절 원큐로 카피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안예은 #파아란 #비제트_블루제인

Q. 지금 제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노래는 멀가요~~! 1. blame on you - 태연 2. 파아란 - 안예은 3. writing's on the wall - 샘스미스 4. 스파클 - 레드윔프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면 행복한 결말의 이야기가 될까 아니 서로 만나지 않았다면 다른 곳에서 웃고 있었을까 안예은-파아란 #츄쨘캘리
( 힝 ) 노래나 들으새요 안예은 파아란
안예은 언니 파아란 노래듣는데 진짜 천재신가봐 노래 너모 조아..
안예은 파아란 들으새요 근대 부란당 보고 들어야함 (;
ㅌ ㅋ ㅌㅋ ; ㅠ 몰라요 이제 짤 남발하는 저로 새롭게 거듭날 거애요 ; 아 그리 고 훗날 불한당 보면 꼭 보고 나서 안예은 파아란 들으새요 아랏 ㄷ죠 . 꼭 그 곡ㄱ을 들으셔야 해 요 .
안예은 - 파아란 불한당 스포有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____DAMI

레아넴 안예은에 간달이라니요ㅠㅠㅠㅠㅠ퓨ㅜㅜㅠㅜㅠ 넘좋잖아요ㅠㅠㅜ 저두 파아란 들을때 어렴풋이 보이는 어둠을 애써 외면하고서 불빛을 따라 걷고 있다고 나는 믿고 있었어 결국 절망이었어 앞이 보이지 않아 알면서도 그래 멈출 수가 없었잖아
안예은님 『파아란』 곡이 너무 조아서 쓰는 썰 연인을 따라 목을 멘 뎨뎨×지옥에서 다시 만난 연인 소푸 『나는 나의 세상이 사랑으로 가득 차길 바라본 적 없다. 나는, 네가 나의 세상을 가득 채우길 늘 바랐을 뿐이었
파아란x불한당 (이어서 유튭에선 저작권문제로 영상을 볼 수 없어 후반부도 마저 올립니다,, 사양땜에 트위터는 화질이 쫌 떨어집니다,,, 흑흑 하지만 노래가 ㄷㅔ박이라 화질 정도는 마음의 눈으로 봐주세요,, #안예은 #안예은_
안예은 파아란 띵곡이다,,,,,,한동안 이것밖에 안들음
사랑이 우리를 우리들을 죽였어 /파아란,안예은
안예은 파아란 (재업이에요ㅠ~!)
안예은, 파아란 노래안좋은게없다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gye0m_LifE

7.안예은-파아란
사랑이 온 세상을 삼켜버렸어 시린 겨울 밤 속에 가둬버렸어 우리는, 너는,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끝없이 추락하겠지 ✒ 파아란, 안예은 #월홍_캘리 #캘리그라피
8. 1. 앤츠- 좋아, 너 밤 새도록 2. 안예은- 파아란 3. 딘- D
오늘 축제에서 사연 보내고 음악 신청하는 게 있길래 불한당으로 사연 보냈다.... 최근 본 영화 중에 불한당을 너무 재밌게 봤고 많은 분들이 불한당을 봤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안예은님의 파아란을 신청함.... 사연 나오는데 괜히 울컥함...
아니 안쓰러워서요........샘....그...안예은 선생님 파아란 듣고오세요...이미 들으셨ㅅ다몬...ㅇ어쩔수업구..
쌤 안예은 선생님의 파아란 듣고오실래요...? (스윽


상사화

ㅎㅏ아 나 진심 상사화 들을 때마다 자칼 생각나 누가 나랑 노래방가서 안예은메들리 해죠야한다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Labo_theqku

ㅋㅋ저 약간 느리고 잔잔한 노래 좋아해서 안예은 상사화나 어쩌다보니 같은 노래도 좋아하고 인디느낌이나 발랄한건 강남역 10번 출구, 걷자 집앞이야, 윤딴딴의 니가 보고싶은 밤이나 겨울을 걷는다도 좋아요 ㅎㅎ
고운 얼굴 한 번 못 보고서 이리 보낼 수 없는데 /안예은, 상사화
12. 안예은 상사화 지금 듣고있음
맥주 한캔 사들고 착잡한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겠읍니다. 안예은 이 부릅니다. 상사화... (왈ㅋㅏㄱ) 고록은.. 안쓸거에요.. 걘 제캐 안조아해...
안예은 씨가 부릅니다.... 달그림자 / 어쩌다보니 / 상사화 아낫 세개자나
안예은 이 부릅니다.. 상사화.., (착잡)
세상에서 제일 슬픈 것 안예은 상사화 들으면서 자컾 조선에유 멘마썰풀기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beyondark_

안예은 상사화?
아니 모두 “안예은-상사화”를 들으셔야한다. 내 취향 진짜 관통하셨고. 와ㅏ...... 내가 생각하는 1223 보고 난 내 감정이었다. 진짜ㅏ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나오는 노래가 안예은 상사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어ㅓㅓ유ㅠㅠㅠㅠㅠ 떠나간 원고야ㅠㅠㅠㅠㅠㅠㅠ
안예은 스토커 너무 좋다 저번엔 상사화에 빠졌었는데..유툽에 원곡 올린 걸로 듣고 있는데 음원은 언제 나오는 걸까
그리고 그중에 하나가 난데,,,, 나는 지각송으로 내 최애 ost 상사화를 부르고 싶따,,,, 안예은님 노래 최고되니까,,,
부평풍물대축제 #안예은 #상사화 (1) 아아.... 울고싶어........
부평풍물대축제 #안예은 #상사화 (2) 어떻게 노래를 이렇게 할 수가 있어요 진짜 반칙이야....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moollgaaa

길 위에 오르셨소 내가 가야만 하는 그 험한 길 위에 왜 그대가 오르셨소 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는데 이리 나를 떠나오 긴긴 겨울이 모두 지났는데 왜 나를 떠나가오 안예은_상사화


노래를

안예은 진짜 덕통사고 나기 직전이다 목소리는 이미 치였는데 이게 약간 국악삘도 나면서.. 약간 내가 불과 몇개월전에 사랑하는 사람을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기분이 들게하게끔 하는 노래를 만들어내는 그대여 ....
제가 안예은님 노래를 불러보겟읍니다
삼디는 k-pop 잘 안듣는거 잘 알지요..? 그런데 놀랍게도! 정작 들을게 없으면 듣는 노래가 있답니다 그 노래를 누가 불렀을까요? 1. 빅뱅 2. 10cm 3. 안예은 4. 넬(Nell)
안예은님은 킹스맨을 보고 이 노래를 만드셨다는데 어째 영화보다 노래가 훨씬 재밌다.
모두 안예은님 노래를 들읍시다
안예은님 예은님 저도 뵙고싶어요 ㅠㅠㅠ 예은ㄴ님 또 인천 옷ㅣㅣ나요 젠거제가 꼭ㄱ 노래를 라이브를 보고싶어서 그래요.... 안ㅇㅖ은님 안예은님 예은님...(끙끙)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Dr_paper_phd

이거진심 안녕하세요 저는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고 킹스맨 너무 사랑해서 미스터미스터리라는 노래를 써버렸습니다 할뻔했어요
8. 좋아하는 노래는 뱅 마걸 진짜 좋아함..암튼 노래를 골라 듣기 보다는 좋아하는 가수 노래만 들음ㅋㅋㅋㅋㅋ 빅뱅 뉴잇 비툽 엑소 안예은 벱피 셉틴 블락비 위너 블핑 레벨 인피닛 등등...존나 잡덕이라 들을 노래 많아서 행복한데 스밍 돌릴 때 슬픔
안예은 님의 노래를 추천 드립니다....ㅠㅠㅠ
음악천재 안예은님 노래를 셔플로 듣다가 너무 슬퍼져서 이제 뮤지컬 노래 돌려듣는다


예은님

예은님이 왜 최고인지 아시나요? 바로 안예은의 초성과 일요일의 초성이 같기 때문이죠 (헉대박ㅋㅋ;;)
ㅋㅋㅋㅋ 안예은님 오나전 귀엽삼
.,.(프레님:머가 이렇게 많아요)안예은님 노래 진짜 ㅜㄱ강력추천해드립니다,.,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sol_danchu

열ㄹ어분,,, 안예은님 노래 들어보셔요,,, 동화같으면서 국악 느낌도 있ㄱㅎ 맑으면서 보라색인 보컬 디게 내 취향이야 수록곡들 겁나 좋으니께,,들어봐
안예은님 목소리가 정말 신의 한수가 아닌가 생각함니다 8ㅅ8 (총총...
오랜만에 안예은님 사진 꺼내보기... 공연 너무 보고 싶은데 _:(´ཀ`」 ∠)
나하고 안예은님 노래 듣자
우지니두이거 디게좋어한다 안예은님짱
에그시 팔로우 하려고 안예은님 탐라를 들어갓다
아무리 생각해도 안예은님은 음악천재만재이시고 역적 ost는 다 좋다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Myoa_AH

오랜만에 올려보는 안예은님 제비다방 공연
안예은님 달그림자 듣는 중인데... 현수야..... 재호야...
안예은님 다음 신곡 싸이월드 배경음악 1위 노래 할꺼 같음
나정말 하루에도 안예은님 노래 38719653만번 듣고있고... 탈통곡만 골라서 ..,. .......
안예은님 외흠모 하실??
젭다 공연 했을때 트위터 하다가 '안예은님은 그냥 헉 나 연예인인가봐;;;; 뭐지;;;; 하고 계신거 같았다' 는 어떤분 의 후기를 읽었고 어떻게 아샸는지 저희엄마 만나셔서 담소나누샸는지
안예은님목소리좋아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SUL0128

갑자기 퍼뜩 생각나네 안예은님이 제발 스파이더맨 홈커밍 보시고 토니피터 치이셔서 노래 만들어주셨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이 있다 그렇게 된다면 저는 눈물 흘리며 관에 들어가는 순간까지도 이어폰 꽂아서 무한 재생할텐데
안예은님 경우의수를 듣다가 이렇게까지 겨울 노래일 일인가 싶었는데 정말 겨울에 앨범 내신거였구나
안예은님은 내덕질의 토양을 까시고
이산 OST듣고 울다가 기분전환하려고 안예은님 노래 들엇는데 하필 달그림자라서 다시 존나 쳐울고 있어 탈관하고싶ㄷ어 탈괕시켜줘
안예은님 앨범으로 출근하면 한 20분 모자른다 앨범 하나 더 내주십시오(아님) (사실 쫌 맞음)
안옌님 파는 계정 만들었어요,.,!! 앞으로 안옌님 연성 열심히 할 겁니다 .,.,!!! 팔로 가더라도 다ㅏ다당황하지마시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ㅠ..,.,.1!!!!😂😂😂 음악의 신 안예은님 앞으로 연성 열심ㅎ
안예은님 일일 앨범 부르려고 했는데 등록이 안되어있더라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mmm_radu

아 안예은님 노래 너무좋음
이것도 좋고 안예은님 버전도 너무 좋아
안예은님 최고세요
되게 목소리가 한국 전통악기같으시다(?))안옌님같은 음색은 안예은님밖에 못봤어ㅠ,,,
퓨ㅠㅠㅠㅠ 감자님이랑 통했ㄴ네요 찌릿찌릿(( 안예은님 만수무강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익잔아요 안예은님ㅇ노래가아무리들어도 귀에안붙ㅇ고 도저히안대갯어서 듣지를ㄹ못해요
누가 안예은님 대포 계정 좀 알려줘...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MayB_0PEN

오앙 3일뒤면 안예은님 본다고
안예은님 노래 가사 좋다 8ㅂ8
oO(안예은님 노래요...? 들으시다가...머리 깨실텐...데...)
사실 나 역적한테 되게 고마운거있음 역적아니였으면 난 영원히 지금 내 최애 싱어송라이터인 안예은님을 알지 못했겠지ㅠㅠㅠ 역적에서 안예은님 목소리가 많은 역할을 한건 사실이니까
음색깡패 안예은님 외않파
안예은님 최고 된다......
안예은님? 노래좋다 입덕각인데;;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HQ_mbliwss

너 계속 시끄럽게 하면 저기 안예은님이 만세한다
안예은님 너뭌ㅋㅋㅋㅋ 인스타와 트이타의 차이.jpg의 교과서적인 모먼트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
안예은님... 제가 틱틱붐 예매해드릴 수 있는데 틱틱붐 보실래요..? 연기의 신 이석준 배우님이 귀엽고 잘생겼는데..
아이유가 안예은님 스티커 불러주심 젛겠다•••
다시 안예은메들리입니다 갓예은님 충성충성
누가 안예은님 노래 듣고 사극AU 연성 해줬으면 좋겠어 이거 개좋은뎅...( ´•̥̥̥ω•̥̥̥` )
안예은님은 천재입니다.......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ribosome87

엄마랑 밥먹으러 나왔는데 안예은님 노랫소리 나서 보니 리허설 중이야 헐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안예은님 나온 게 더 욱ㄱㅕ요,,,
후 가게 플레이 리스트에 6곡이나 추가해놓음 다들 안예은님 노래 들어주세요
나 오늘 왜 부평ㅇ안 갔어 부평에 안예은님 오셨다면서 쉬빠 나도 안예은님 노래 라이브로 듣고싶어 미스터 미스터리 듣고 싶어 나도 예은님 보고 싶ㅍ어
안예은님은 음악의 신이라구요!
안예은님 노래 좋으니까 그냥 들어주세요..
엠씨분이 "매력적인 목소리라는 말로도 부족한 것 같아요 매혹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안예은씨였습니다!!" 하실때 예은님 고개숙인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Labo_theqku

매혹적 목소리 안예은님 파자
예은님!!!!!!! 안예은님!!!! 안예은 안옌 옌님 안옌님 #안예은 써치하셔라 예은님 !!!!!!!!!!!!!! 오늘도 감사했구요!!! 덕분에 부평에서 좋은 추억이 생겼어요 !!!!!!!! 예은님 짱!!!!! 푹쉬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
안예은님보고싶다!
예은님!!!!!!! 안예은님!!!! 안예은 안옌 옌님 안옌님 #안예은 써치하셔라 예은님 !!!!!!!!!!!!!! 오늘도 감사했구요!!! 덕분에 부평에서 좋은 추억이 생겼어요 !!!!!!!! 예은님 짱!!!!! 푹쉬시고
부평풍물대축제 #안예은 #봄이온다면 예은님 진짜 멋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예은님 처음으로 영접했는데 선선한 밤공기에 예은님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꿈같았어ㅜㅜ 무대가 진짜 넓었는데 예은님은 너무 작은데 그곳 다 꽉 채우셨다 예은님 목소리빼곤 아무소리도 안들려써 다들 숨죽였다 너무 최고야 안예은ㅜㅜㅜㅜㅜ 아아
예은님 처음으로 영접했는데 선선한 밤공기에 예은님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꿈같았어ㅜㅜ 무대가 진짜 넓었는데 예은님은 너무 작은데 그곳 다 꽉 채우셨다 예은님 목소리빼곤 아무소리도 안들려써 다들 숨죽였다 너무 최고야 안예은ㅜ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Labo_theqku

부산퀴퍼날 안예은님 공연 가야해서 부퀴 못가는 사람들 모임 (멤버1안예은)
옆에 계셨던분들 친화력 진짜 좋으셨는데 딱 내가 두번째줄 겨우 세이프 하자마자 옆에계신분이 "누구보러 오셨어요?" 하시길래 그 안예은이요,, 했더니 앞에계신분이 헉 나 안예은님 짱좋아하는데 한정판앨범두있어요! 하셨다.,. 그리고 내내 나 챙겨주셧다.,
안예은님 구해줘 ost 한 번만이라도 해주셨음 좋겠다..
오늘... 이 아니라 어제 팬텀싱어에서 안예은님 기다~리~히던~~ 이 나왔다고 들었는데 말입니다?
탐ㅁ라의 많은분들께서 이 기쁨을 함께 나눠주샸으면 조케따 으아ㅏㅏㄱ 안예은님ㅁ..! 멜론실검1위ㅣ!!.!!!...!!!!!!
아 ㅁㅊ 사진에 안나왔어 8위는 안예은님이었어
옆에 계셨던분들 친화력 진짜 좋으셨는데 딱 내가 두번째줄 겨우 세이프 하자마자 옆에계신분이 "누구보러 오셨어요?" 하시길래 그 안예은이요,, 했더니 앞에계신분이 헉 나 안예은님 짱좋아하는데 한정판앨범두있어요! 하셨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Labo_theqku

little kingdom 좀 들어주세요 안예은님 내 사랑
예은님 만수동은 어떠 신 지 요.... 아니지 미천한 제가 안예은님을 못 뵙스니다ㅠㅠㅠㅠ 흐어엉어엉 예은님 보고싶어요 저는 그냥 예은님 전곡을 열심ㅁ히 듣겟ㅈㅇㅈ습니다ㅠㅠ
본가에서 30분거리에 안예은님 오셨고 일하느라 못 갔고 많이 슬프고 울어야지
안예은님 풍물 축제에서 뵀어요ㅜㅜㅜㅜㅜㅜ 최고ㅜㅜㅠ
7. 안예은님 노래 다 너무 좋은데 그 중에 스토커가 가장 좋다


안예은

170915 [HQ] 평택전통문화대축제 #안예은 5 저는 이것을 발견하고 선생님이 귀여워서 울었어요...💧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Dosiro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richreachfor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richreachfor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richreachfor

안예은 홍연 파아란 상사화 노래를 예은님 부평풍물대축제 _m00n_b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