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Posted by 마리쉐
2017. 9. 24. 12:52 카테고리 없음


IU

20170922 용인 시민의날 아이유()공연 직찍 sample by eyephoto #IU #아이유 #가을아침
170922 용인 아이유 직찍 part.2 #아이유 #IU
(꽃갈피 둘) 녹음현장 둘 '비밀의 화원' #아이유 #IU #꽃갈피둘 #비밀의화원
Top 4 current biggest Digital K-Pop Artists worldwide (9.23) •BTS (방탄소년단) •IU (아이유) •EXO (엑소) •WANNA ONE
J'aime une vidéo  "170922 아이유 '너랑나' 4K 직캠 IU fancam - You & I (용인시민의 날) by Spinel" à l'adresse
최근에 나연이 제일 빠진 노래는? 나연 피셜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 너무 좋다. 가을아침 아침에 들으면 더 좋다. 오늘 생일인데 내 생일날에 앨범 나온다길래 6시까지 기다려서 들었다. #아이유 #IU #가을아침 #트와이
170922 sbs 모닝와이드-🍂가을아침으로 돌아온 아이유.LAPUTA #꽃갈피둘 #아이유 #IU #가을아침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bearu_iu

My Top 20 K-Pop Songs of the Week #1. 가을 아침 (Autumn Morning) - IU (아이유)
(꽃갈피 둘) 녹음현장 넷 '어젯밤 이야기' #아이유 #IU #꽃갈피둘 #어젯밤이야기
170922 용인 시민의 날 행사 아이유() 직찍 프리뷰 #아이유 #IU #꽃갈피둘
(꽃갈피 둘) 녹음현장 하나 '가을 아침' #아이유 #IU #꽃갈피둘 #가을아침
[#SpecialClip] #IU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로 돌아온 #아이유 타이틀곡 최초 라이브!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내 마음엔 아이유가 내린다...♥
170922 KBS 뮤직뱅크 아이유 🌜밤편지 6위...🤣🤣🎉 #IU #밤편지 #아이유
My Top 20 K-Pop Songs of the Week #8. 어젯밤 이야기 (Last Night Story) - IU (아이유)

My Top 20 K-Pop Songs of the Week #3.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Sleepless Rainy Night) - IU (아이유)
170922 아이유 용인 시민의날 직찍 프리뷰 By 서울역 #아이유 #IU


비밀의

아이유 비밀의 화원 노래 왜케 좋아 ㅠㅁ ㅠ 어제부터 무한반복이다,,,,,!!
찌님 트윗보고 아이유 - 비밀의 화원 #1일_1히코마_팝시다
아이유 비밀의화원이 너무너무 좋아서 어제는 내가 아이유 노래를. 듣기위해 태어난것이 아닐까 카오루스럽은 사고를 했다 가을아침을 비밀의 화원을 들으며 시작해보세요 청량함 9496kg 보장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새들은 걱정 없이  아름다운 태양 속으로  음표가 되어 나네 향기 나는 연필로 쓴 일기처럼  숨겨두었던 마음  기댈 수 있는 어깨가 있어  비가 와도 젖지 않아  비밀의 화원.아이유
아진심 비밀의 화원 노래 너무좋음 진짜 꽃밭에 있는 느낌에 아이유 청아한목소리 대박 가사도 정말 예쁘고 서정시 느낌 나는듯 꽃이 가득한 화원에 실제로 있는느낌ㅜㅜㅜㅜㅜㅜ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chu0chyo

아이유 신곡 중 비밀의 화원 진짜 좋다. 몽글몽글한 느낌이여~
아이유 비밀의 화원ㄴ 개좋아
아이유 비밀의호 ㅏ원 넘 조아,,
아 진자 아이유 비밀의 화원 원곡보다 이게 더 내 취향임 왜 원곡보다 별로라 그러는거지 너무 내취향저격인데 개조와 ,,,, (어제부터 이것만 연ㄱ속재생중임,,.,.,
Q. 갈매님이 이번 아이유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은 무엇일까요? (1)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2) 비밀의 화원 (3) 가을 아침 👀💜
아이유 비밀의 화원
내 고딩때 최애곡 비밀의 화원을 아이유가 리메이크했는데 또다르게 좋다 음색 왜 이렇게 좋니

아이유 비밀의 화원을 강이채가 편곡했다는데 꼭 강이채 노래 같다
아이유 노래 듣는데 비밀의 화원 노래 가사랑 목소리랑 너무 좋다 흑흑
아이유 비밀의 화원이 너무 좋다. 하루종일 듣고 있어도 전혀 질리지가 않아. 그냥 이번 꽃갈피 앨범 다 좋다.
미친 아이유 비밀의 화원도 불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릴때 진짜 좋아하던 노랜데...이상은 버전도 최고임...


가을아침

170923 데일리 #다이아 #DIA #은채 #예빈 아이유닌 짱팬 예빈이의 가을아침🍂☀️
아이유 가을아침 너무좋다;;
아이유 - 가을아침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918_516

아이유 가을아침 존좋
비플랫 이어폰으로 들었을때 가장 좋은 노래는 아이유 가을아침같음 비플랫 이어폰이 잡음이 없어서 아이유가 속삭이는 숨소리의 캐치가 너무 죠타,, 연주랑 어우러지는ㄴ것도 좋고 , ,
아이유는 그걸 너무 잘한다 노래로 특정한 순간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 그래서 처음에는 그냥 그렇구나하고 지나갔던 노래도 어느날 문득 아 지금 이 순간은 이 노래, 하고 찾아듣게 돼 오늘 한강을 지나는 지하철이 유난히 조용했늘때 가을아침이 떠오른것처럼
[17.09.22] 아이유() 용인 시민의 날 가을아침 직캠 프리뷰 by. 승리
아이유 가을아침 너무 좋당 간질간질🎈
아이유 짱... 이게 이전 가을아침과 같은 사람의 보컬이라는게 놀라워


용인

저거 찾아보니까 아이유 팬 몇명이 저희가 아이유 앨범 별점테러 했다고 해서 주작하지 마라고 쓴 글인데 냅다 까는 내용인줄 알고 박제했더라구요 ~

170922 아이유 용인 시민의 날 공연사진 샘플컷😘💃🏻


직찍

170912 아이유 대전 직찍2 #아이유
170912 대전 푸른음악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170803] 해운대 하이트행사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20170728 보령 머드축제 아이유() 직찍 샘플 by eyephoto


꽃갈피

[ 이벤트] 아이유 컴백 기념!!!!!!!! 지은 팬 분은 치킨+홀로그램 슬로건 9월 22일 오늘 오후 6시! 리메이크 앨범「꽃갈피 둘」로 컴백했으니 타이틀, 수록곡 모두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노래 진짜 좋아요 저는 이
옛날 노래를 부르는 아이유라. 노래라는게 너무나 취향을 타는 것이라. 난 꽃갈피 앨범들 너무 좋다. 예전 노래들이만 그녀의 감성으로 새롭게 불러지는것 같고, 새로운 편곡들 듣는 재미도 있고. 특히 이번 앨범에선 어젯밤이야기 편곡, 노래 훌륭하지않나?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berry2_tart

소올찍히 이번앨범 별로야 아이유..... 꽃갈피 시리즈 그만해.....


앨범

ㅎㄹ 노츄님 아니에옄😂ㅋㅋㅋㅋ으엌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그분은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선배님인데 자꾸 방탄얘기만 나오면 껄렁껄렁거리셔서ㅠㅠ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앨범도 안사면서 팬이라고 부심부리시고 그래서 미웠답니다 껄껄껄😭😭😂😂
나는 아이유 새앨범도 못들어보고 트위터도 실컷 못하고 살은 찌고 덕질도 못하고 뭐하고 사는 거냐 이게 지금 ㅜ
도영이도 아ㅇㅣ유처럼 옛날 노래 리메이크 앨범 내줬으면 좋겠다...
아이유 이번 앨범에도 뽕짝 있어서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젯밤에 난 네가 미워졌어 어젯밤에 난 네가 싫어졌어~!!
아이유 새앨범 들어봤는데 목소리가 어후 무슨고릴라도 꼬시겠는데
아이유 또 리메이크 앨범 냈나?


신곡

지난 번 했던 교카스 이벤트(너무 오래됌..) 추석 때 발주하면서 이것도 같이 발주하려는데 아이유 신곡 나온 기념 이벤트로 알티하신 분들 중 5분께 각각 두장씩 드려용😁 팔로우는 유애나이신분들만 부탁드려요❣
이번 아이유 신곡 다 좋아 ㅠ
아이유 신곡 듣고 맴 다 녹아버렸다
노래 추천해달라구? 음....뭐하지?? !!!!! 맞다 오늘 6시!!!! (아이유 신곡) 나왔어어어ㅠㅠㅠㅠ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아이유 이번신곡이 여행길이랑 너무 잘 어울려 ㅠ 날씨가 살짝 우중충한데 잠못드는밤 비는 내리고 들으니깐 기분이 넘 좋다


리메이크

대애박 아이유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 리메이크 햇내 데식두 음원내묜안돼ㅠㅠ?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Park_J_

헐 아이유가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불렀어? 헐 내가 아는 그 리메이크??? 헐헐헐 ㅜㅜㅜㅜㅠㅠ
아이유에게 리메이크란 무슨 의미일까로 시작해 복면가왕/불후의명곡 시대에 리메이크는 도대체 또 어떤 의미인가로 생각이 옮겨간다.


TOP

mark's top 8 artists this week安室奈美恵 (52), 김윤아 (50), Lana Del Rey (43), 아이유 (42), Katy Perry (28), SHINee (22), 방탄소년단 (22), 현아 (20) #jotafm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가사 오글거리고 랩부분정말...... 이지만 노래 너무 좋은거같다 가사를 다 참을 수 있을만큼 노래가 좋음 뮤비도 좀 그런면이 있지만 아이유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되고
아이유 스물셋에서 팔레트로 이어지는 가사를 좋아한다 스물셋의 아이유와 스물다섯의 아이유의 미미하지만 거대한 차이를 좋아한다 아이유는 자기 자신을 담백하고 예쁘게 그려낼 수 있는 사람이라구 생각해 아이유의 말들을 좋아해
안경 - 이 지금 - 팔레트 - 잼잼 아이유님 노래엔 아이유님 코러스가 최고 아닌가요😶
170507 팔레트 사인회 아이유 1

안녕하세요 ~ 스코프입니다! 트위터를 지속하려는 건(X) 잘못된 건 열심히 알리길 바라시지 않을까? 싶어서 일단 되는대로 채널을! 아래는 관련 전문입니다. #아이유 #팔레트 #뮤비해석 #스코프 #의미그놈의의미


밤편지

나는 아이유의 대중적인 노래는 취향이 아닌데,,,, 감성이 너무 쪼아! 옛날 감성! 음색도 예쁘구 듣기도 편하고! 밤편지 같은 노래~~!
"지금 비가 엄청 내려요, 곧 가을일 것 같아요" 사랑을 놓치다 x 아이유 밤편지 후기에 애정이 뻐렁쳐서 만들었습니다. 영상은 영화내용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예쁜 컷 위주로...(끄덕)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엑소

ㅋㄱㄱㄱㄲㅌㅋㅋ 괜히 아이유분께 지가 빠는 방탄이지니깐 엑소엘 머리채잡기...후 아미야 생각하고올리라.. 우리노래스밍 돌리기 바쁜데 무슨 개소리고 진짜 개웃기네ㅋㄱㄱㄲ 무식한티내지마세요~
트친릠들 아이유님 개여울 한번만 들어주십쇼 진짜 명곡,,,리스펙,,,,,, 물론 엑소 코밥이랑 파워 스밍은 돌려놓고 들어주세요....
3-1 케이팝에선 블핑 스테이,불장난/ 맘무 저스트,그리고그리고그려바/레벨 러룰,some thing kinda crazy/다비치 가을의 밤,봄/ 여자친구 너그나,여름비/ 아이유 이런엔딩/ 방탄소년단 miss right/ 엑소 my answer/루나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iuS2cap

진짜 웃기는 건 그거다 아이유 선공개 날짜 꼭 그랬어야 했냐고 원통한 척은 다 해놓고 갑자기 아이유 팬덤 친 거 아니라고 개념없는 )극소수(가 그런 거라며 둘러대는데 가만 있다가 머리채 잡힌 엑소 팬들한텐 사과 한
엑소팬들 그저 주간인기상 후보 들겠다고 스밍 총공한건데 그걸 아이유 노래로 돌렸겠냐? 방탄이 진입 1위 못한걸 왜 아이유랑 엑소한테 책임을 넘겨 진짜 피해의식이랑 급 추켜세우는것도 정도가있지


진입

우리 진입 1위 못하게 하려고 ㅇㅏㅇㅣ유님 노래 스밍돌리는 거네 ➡️ 저기요ㅋㅋㅋㅋ 우리도 컴백한지 얼마 안 됐어요ㅋㅌ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정말ㅋㅋㅋㅋㅋ우리 스밍 돌리기도 바쁜데 이게 무슨 소리세요;;;;;?
저번달의 아미 ) 헤이즈가 대중이 쎈거지 누가 같이 돌려준대????? 역시 견제에리덜 ㅠㅠㅠㅠㅠ 진입1위는 누구나 하지? 이번달의 아미 ) 아이유꺼 같이 돌려주는거잖아 ?????? 대중탓하지마ㅠㅠ역시 견제에리덜ㅠㅠㅠㅠ 진입
아미 공식 입장 "에리들이 방탄 진입 1위 막으려고 아이유 스밍 돌렸다" 에리 공식 입장 "뭔 개소리냐 대중들이 방탄 외면한 것"


가사

아이유 가사 쓰는 실력은 이때부터 감탄했지. (안경) 가사에서 내가 추구하고자 하는 인생관을 발견했다. "웃고 있는 그 표정 너머에 진심까지 꿰뚫어볼 순 없어요.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누가 힌트를 적어놨어도
아이유는 역시 아이유구나. 춤과 노래 외모를 보면 아이돌처럼 생겼지만 곡 쓰는 재능을 보면 뮤지션에 가깝다고 해야하나. 가사 정말 잘 쓴다. 이효리에 대해 쓴 거 듣다가 내가 눈물이 쿡 하고 나왔어. 대상의 본질을 완전히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Ahnchamo

아이유님의 마침표 - 말이 필요없는 띵곡,, ㅠㅠㅠ 아이유님 목소리 아련하고 곡 소화력 엄청나시고ㅠㅠ 가사 슬프고ㅠㅠ 꼭 들어보세요 부탁입니다


스물셋

스물셋의 아이유 vs 온갖 옛날 노래들을 부르는 아이유. 내가 아이유에게 기대한건 옛날 사람들 감성재연이 아니라 2017년을 살아가고 있는 20대 여성 아티스트로서의 정서와 발언인데.
아이유 가요대전 스물셋유일한 스물셋 방송무대로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이어서 댄서들 총출동할 때의 그 짜릿함이 존나 쩔어준다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아이유 스물셋 들으면서 그림 클 튜 적응하고 처음으로 신경썼다 ㅁ ㅔ 친 마쉬얼굴 말이되냐 그리면서 929378281819191919139921819919번 치임 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쁘다 내딸 마쉬세상최고


아이유

아이유너무너무예쁘다ㅜ 단발도장발도다예뻐
여러분 아녕하세오. 아이유 노래 들어보셨나요 안들어보셨음 당장 유튜브에 들어가 아이유를 검색해보세요. 이번 뮤비가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유가 너무 이뻐요노래만 부르는 뮤비지만 정말로 진짜로 레알루다가 너무 예뻐요 실제가 제 그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kiimiie9419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만 들으면 자꾸 표정 핵센치해져서 따라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착장 대미침
170922 #아이유 샘플
꿈에서 아이유니뮤 봤다... 쏘오니 이벤트 장에서 뵙는 꿈을.. 음 좋은 쿰을 꾸었군
170507 #아이유 프리뷰 닥치고 캐논이야
[조민기 인스타그램]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건 역 아이유 댓글 "하하하하하하, 폐하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이거 한때 한곡 재생해서 이거만 들었움 ,,, 아이유 드림 할 때 넘 조아 ,,,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gltn0920

헐 아이유 온대(붕방
티 안나게 좋아한다고 얘기하는 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포 들고 사진 찍는 아이유 📷 결과물은 ...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그래 가을엔 이런 노래들어야짓 크 노래들을 맛난다.. 아이유 젝키 윤종신 노래 너무좋아 흑흑 가을엔 역시 발라드인가..
ㅇㅏ이유ㅇ언ㄴ니 ㄴㅓ무 ㅈ좋ㅎㅇ아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918_516

버스를 탔다. 라디오에서 아이유의 좋은 날이 나왔다. 버스 기사 아저씨가 신호대기중에 노래에 맞춰 핸들을 톡톡 치며 리듬을 타셨다 #아이유 #버스기사 #리듬타 지금 또 이듬타신다 ㅋㅋ
아 어떡해 5시간 뒤에 아이유 볼 수 있어 ㅜㅜ
이건희 : 아직 일본 가본 적 없음 잠버릇 눈뜨고잠(in 여환웅 폰) 앉은 자리에서 라면 5개까지 먹어봄 요리에는 자신있지!! 친구가 귀 물만두 같다고 함 어릴때 별명 건빵 영어이름 브라이언 최근에 몬스터콜 영화보고
#아이유 물 좀 마셔 본 여자
그리고 아이유도 내 꿈에 나왓더 아이유가ㅠ유령봣대 나도 한 다섯마리 봣어 근데 유령보다는 온통 씨꺼먼 시체같앗오
아이유 복고가 세상에서 제일 간지다
설마 저걸 서방이라고 넣은거면 할 말이 앖는데 빻탄은 서방이 아니라 인신공격이라고 잘만 말하면서 피디엪따던 팬덤 어디가고 인신공격질? 아이유9주년에 곡내는게 비정상인가ㅋㅋㅋ왜 하필이래ㅋㅋㅋㅋ핑계도 참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_u_hi

님들 문방구에 아이유 진주슬라임나왔다는데ㅔ..?
아이유 거의 구보씨급 의식의 흐름
효리네민박 나와서 본모습만으로 대중들 휘어잡은 건 아이유 자체가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그런거야 이 루저들아 무슨 이미지메이킹ㅋㅋㅋㅋ아이유 본모습을 알게 되고 매력 있으니 반응이 왔던 거지 아이유가 무슨 돈을 썼니 수를
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저 기사가 아이유님이랑 방탄분들이랑 뭔 상관이에요?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심장부여잡고,,,울지도 몰라,,,나 양요ㅇ섭 라이브 첨들엇을때 소름 돋아가지고 입벌리도 ㅇㅁㅇ,,,,이러고잇엇는데 아이유는 진짜 기절안하는게 신기할듯 어엉ㅇ유유ㅠㅠㅠㅠㅠ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maumsanchaek

아이유병이 뭐에요??
그리고 ㄹㅇ 한번씹는데 30번씹음 아이유가한거처럼 그
아이유 미모 실화?? ? ? 아니 안실화
홍대앞 마음산책 부스엔 달콤한 바람 불고 아이유 노래가 흐르고 있습니다. 토요일, 독자분들은 어디에 계실까요? 그립습니다. :) #서울와우북페스티벌
아이유가 그냥 짱이다 음악 오래 하거라 ~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 어젯밤이야기 듣기시러ㅠㅠ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un05jihoo1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진챠 아이유님 잴님이랑 작업하셨녜,,,,,
아이유 노래 안듣는거 고막낭비
EBS 공감이 음향하나는 탑급이라는데 유스케보다 더 좋다는 소리도 있네 아이유 EBS 출연 소원 합니다....비나이다......
아이유 - 팔레트(Palette) 동호ver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쯤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ㅜㅜ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아이유가 25살인데 아직도 발칙하다하면 어떡해
아이유를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bambolmiso

크 아이유 노래 나온다
아이유 애덜 포스터 좋아요 눌렀네ㅜㅜㅜㅜㅜㅜ.. 개좋아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아이유, 하루끝
그리고 아이유가 세상 이뿌다
나 약간 아이유병 말고 김종현 병 걸린 듯..
신모델인가봐요 소니 유저중에 올리브페이지라는 분이 계시는데 그분이 소니 음향사업부에 계셔서 아이유도 직접 촤령하시는...
아이유 뮤직비디오가 몇개야 ㄷㄷ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HtgoRZ02tYI6zYs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상태범진혜진 샌드 생각하니 죽겠구만
아이유라이브보고 콘서트 별로 가고싶지 않아졌다..
멜ㅋㅋㅋㅋ론 리뷰까지 끌어모았니.... 얼마나 아이유 욕한거 찾기 급했으면 ㅋㅋ
진짜 어케 태어나서 아이유 실물 한번도 못봤지
아이유......보고 싶오,,,
170922 아이유 용인 프리뷰 #아이유
어제 유경이 무대하는데 쬐끄만거 보면서 아이유도 저렇게 쪼꼬맣겠지 싶었다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HtgoRZ02tYI6zYs

아이유가 유경이보다는 좀 덜 쪼고만거같은데 제가 본기억으로는 근데 너무 오래전에봐서
아이유님어그제우리지역오셨던데
이번에 아이유님 개여울 정잴님이 편곡하셨넹 🎶
오ㅐ아이유님섭외할능력이있으면서옴은안불러줄까..(진지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918_516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jhlove0115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laputa11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918_516

아이유 IU 비밀의 가을아침 화원 용인 비는 daeng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