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Posted by 마리쉐
2017. 9. 25. 14:27 카테고리 없음


KWILL

[#Kwill #MADCLOWN #YUSEUNGWOO] #케이윌 #매드클라운 #유승우 한 자리에 모인 스타쉽 훈남 3인방의"In Tokyo~ 고맙습니다❤️"#VLIVE 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함께하세요😍 👉
#케이윌 #KWILL #김형수 #아리랑TV  #VLive #강남역까페알베르 #ImLive . . . . . . . 그래...역시 가을은 케이윌이지. 보.고.싶.다. _#실화_컴백 D-4
콧대가 멋진 윌오빠님 ❤️ 근데 난 노래부를때 저렇게 보이는 저 핏줄이! 목선이! 제일이뿌더라 ❤️ #케이윌 #kwill #아임라이브 #imlive
'Re:'수록곡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CHList #케이윌 #시간은거꾸로흐른다 #Re #Kwill
너무나 그립다. 이별 몰랐던 그 날들이 이럴수록 나 참아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다. #케이윌 #kwill #이별몰랐던날 - The 4th Album Part.1 🍁🍂 " D - 3 " #nonfiction #實
눈을 감아도 또 니가 보이고 길을 걸어도 또 너만 생각나 니가 너무 보고싶다. - The 4th Album Part.1 #Nonfiction #케이윌 #kwill #20170926 #comeback ✔️️
와 오빠 눈빛봐봐 ❤️ #케이윌 #kwill #아임라이브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cgl9605

이제 진짜 코 앞이다! 두근두근두근 ❤️ - The 4th Album Part.1 #Nonfiction #실화 #實話 #kwill #케이윌 #20170926 #comeback #TrackList #형나잇
[#Kwill] #케이윌 #Nonfiction 예약 판매 팬 사인회 일시:2017.09.29.PM8시 당산TCC센터 판매처:신나라 온라인 판매기간2017.09.20~2017.09.25.PM2시 ✔️
[#KWILL] #케이윌 공식 SNS OPEN! 🎶 드디어 케이윌의 공식 트위터가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티져도 나왔으니 어제 귀여운 오빠 모습 꾹 #케이윌 #kwill #imlive #아임라이브
👉🏻D-5👈🏻 #케이윌 #KWill COME BACK💕 ) 2017.09.26 앨범구매는 #온신오핫 ) 온.라인 신ㄴㄹ 오.프라인 핫ㅌㄹㅅ 빨리 보구싶고👀 듣구싶다🎧 #실화 #實話 The 4th Album Par
기필코 카메라 좋은거 사야지 흑흑ㅠㅠ 준비된 앵콜 mr도 없는데 무반주로 다섯곡이나 불러주신 윌님 진짜 이런게 참가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열) #케이윌 #아임라이브 #앵콜 #포토타임 #Kwill
#0920 노래 끝부분 후광까지 너무 멋졌던 그때! 블루 조명랑 너무 잘 어울린다 💕 - #kwill #케이윌 #아임라이브 #imlive #형나잇 #hyungknight

노래부를 때 이렇게 눈감고 부르면 정말인지 심쿵이죠 ❤️ - #케이윌 #kwill #imlive #아임라이브 #형나잇 #hyungknight
👉🏻D-2👈🏻 으아앙😢😭 ㅠㅠㅜ자켓 쩔어ㅠㅜㅠㅜ 역시... 네임쌤👍🏻👍🏻 💗💓💖💞 #KWill #케이윌 #김형수 #정규4집 #NONFICTION #컴백 #실화 2017.09.26
역시...💕 흰셔츠! 옆태! 아련한 눈빛! 그리고.....! 케이윌! 은 진리😍 #KWill #케이윌 #김형수 🍁🍂 + 앨범전곡 프리뷰 듣고싶은 밤(?!) 🎧
[#KWILL] #케이윌 공식 SNS 계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새롭게 오픈된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계정도 꼭 확인해주세요! 🎶
#0920 응원법에 맞춰 해주는 요 손동작도 심쿵. 오빠 옆선에 심쿵. 아직도 아임라이브때에서 벗어나지 못한 1인. - #케이윌 #kwill #imlive #아임라이브 #형나잇 #hyungknight
형슈.. 살안빼도대..😭 #케이윌 #kwill #김형수
나 햄보케....💖 #케이윌 #kwill #실화 #NONFICTION #20170926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2e0452a0700b483

이런건 움짤로 박제 #Kwill #실화 #컴백 #nonfiction #케이윌 #윌님 #감정표현 #최고된다
D-2 K.WILL 4th ALBUM PA.1 NONFICTION 심장 떨림❤️ #케이윌 #kwill #NONFICTION #ComeBack #20170926
#케이윌 #kwill #v앱 #실화 윌 오빠 앨범 나왔어요💛 아무튼 앨범이 나왔다고🤗 머리 염색한것도🙂 프리뷰도 나갈 꺼라고 알리고 싶은 윌 오빠의 마음😸😸 (귀여움은 보너스다😍😍)
컴백 D-2 ( )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20170926 #스타쉽엔터테인먼트
[#Kwill] 보컬리스트 #케이윌 과 함께하는 '케이윌 2016 (케대박)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12월 23일 / 24일 /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대구/광주/부산/울산으로 갑니다. #케이윌_콘서트 #케대
20161230 HAPPY BIHDAY K.Will🎉 #케이윌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1230 #HBD #KWill
#KWILL #케이윌 #김형수 #VLive #IamLive #아리랑TV #강남역알베르 . . . . . . . . 라이브는 좋은데.....조명이...ㅠ.ㅠ 방송전용세트무대가 아니니 어쩔 수 없는 것을..

👉🏻D-1👈🏻 드디어!!! 2017.09.26 PM6 #정규4집 발매! #NONFICTION )) #실화 수록곡 다 좋으니 안들어본사람 없었으면!!! #KWill #케이윌 #김형수 #노래 #추천 #갓띵곡 #띵곡


NONFICTION

노래가 좋은게 들린다😘 #케이윌 #Nonfiction #좋아😗
사랑스러워ㅜㅜㅜㅜㅜㅜ ❣️❣️❣️❣️❣️ #Nonfiction #미필적고의 #케이윌
대미친ㅠㅠㅠㅠㅠㅠ #케이윌 #김형수 #실화 #實話 #nonfiction
우로빠 어깨바여ㅜ 실화냐.. 케이윌 김형수 실화 實話 nonfiction
남신이라던가,,,,, 천사라던가,,,,,,,, 그 외에 표현할 수 있는 말들이 많은데 표현이 안돼,,,,,,, #Nonfiction #미필적고의 #케이윌
드뎌 Dㅡday-1일 26일 이 오긴 오는구나~ #케이윌 #실화 #Nonfiction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2e0452a0700b483


실화

[컴백 D-4] 너무 좋아서 아무 것도 못하겠다. 휴가를 다음주에 냈어야했는데 ㅠㅠ #케이윌 #컴백 #실화 #아임라이브
케이윌 이번 컴백 실화냐
♡♡♡♡♡♡♡♡ #케이윌 #20170926 #comeback#논픽션 #컴백 #가수 #실화 #實話 #20170926 #starshipentertainment #스타십엔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kpop #형나잇 #hyung
케이윌 실화~ 제목이 가을미 물씬~ 이번 컨셉 쫌---매우 멋진듯~!!!
이 노래 실화냐?ㅎㅎ #케이윌 #FallInLove
#설아 언니와 저 #은서 가 출연한 바라고 바라던 #케이윌 선배님의 티저가 드디어 나왔습니다ㅠㅠㅠㅠㅠ 정말 듣고 노래 좋은 거 #실화 가 맞냐구 말 할 정도로 정말좋았으니까요!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님들아 화요일 케이윌 컴백 실화냐

케이윌 팬들아 25-26 사이 자정에 #케이윌_컴백_실화냐 실트 올리면 안되나요 나 제목 듣자 마자 넘 실트 올리고 싶어서 심장바운스 #케이윌
케이윌 앨범 전곡 다 좋은거 실화냐..😭😢
오래 기다렸어요~ 케이윌 님 의 달달하고 아련한 목소리 *실화*행복한 선물입니다~♡


아임라이브

#20170920 #아임라이브 #1mlive . 거리가 너무 현실감이 없다📏 공연내내 얼 빠지고 바보같은 얼굴을 하고 가수님을 쳐다보고 눈 맞추고 웃고 응원하고 소리질렀겠지...하 #잊어주세요 . #케이윌 #마지막일
최고였던 #아임라이브 때를 풀어보자!! 무반주로 들으면 오빠 목소리가 더 잘 들려서 좋아용❤️ - 공연 내내 입이 안다물어졌던 !!! 진짜 입이 안다물어져서 누가 보면 입크기 자랑하는 줄 알았을꺼야.... ㅋㅋ #케이윌 #k
170920 #아임라이브 #케이윌 오늘부터 1일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기타 반주) 나가면 고생이야 (기타 반주) 촌스럽게 왜 이래 (2번 틀림+기타 반주) 꽃이 핀다 말해 뭐해 앵콜 (짧게 무반주) 가슴이 뛴


김형수

앵콜곡 '가슴이 뛴다' 부르시는데 핸드폰들 들고있어서 박수를 못치는구나 한마디에 핸드폰 내려놓고 박수치느라 영상이 잘렸지만 다들 이해해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케이윌 #김형수 #사랑해 #가슴이뛴다 #앵콜 #아임라이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_babysteph89

케이윌 브이앱 채널 열어줘여.. 오빠 야구중계 하고싶다잖아여... 김형수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주세여..제바류... 하트 천개 눌러줄게.... 스타쉽의 뿌리! 스타쉽의 기둥! 케!이!윌! 채널오픈소취!!!!!


컴백

세운이 파트투가 곧 나올거라고 했는데 9월 말에 케이윌님이 컴백하시는거보면 파트투는 10월 말에 나오려나...
케이윌컴백하니까 정세운 유승우 만듀해서 주간아나와주라
[나눔] 케이윌 컴백기념으로 하이큐 25,26나눔합니다아아아 스밍돌려주신분 뽑아서 사진올려주시면 하이큐 만화책(덤으로 이누보쿠 또는 진격거인중 또는 은혼)드립니다아아 당발은 케이윌 컴백날
와 미친 내가 본 케이윌 중에 제일 잘생겼는데;;;ㅠㅠㅠㅠㅠㅠ앨범 구매 각인데 노래 개미쳤다 전곡 다운 아아아ㅠㅠㅠㅠ진짜 오랜만에 컴백하네 8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케이윌 26일날 컴백해..? 이럲ㅎㅎㅎㅎ


오빠

공연이 끝나고 몸은 천근만근인데, 진짜 신나게 잘 놀았다. 오빠도 너무 좋았고, 길지않은 공연에 에피소드도 많았고, 원없이 소리도 지르고 간만에(?) 제대로 놀았네! 그래서 더 기다려져! 다음주가!!! 꺄악!! #케이윌 #아

케이윌 그냥 임진각영상보는데 똑같은 옷 보고 오빠 생각나서 ㅡㅋㅋㅋ


형나잇

[#케이윌] 2016년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케대박 대구 콘서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도 케대박콘서트와 함께해요💗 #케대박콘서트 #형나잇
[#케이윌] 뜻 깊은 날 함께해주신 모든 관객분들 감사합니다👏🏻 함께해서 더욱 더 의미있는 생일이였습니다💕 #케대박콘서트 #형나잇


이러지마

난 케이윌이 너무 좋은게 이러지마 제발 뮤비가 이성 사랑이 아니라 동성애를 가지고 연출했다는건데 이때 뮤비보고 한동안 케이윌도 오해받았다카더라 인기 절정일때 이런 뮤비만든 케이윌도 대단하고 이런 뮤비보고 케이윌 성정체성이
제가 제일 조와하는 뮤비 그거슨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과 이러지마 제발
녹턴슈 안나오면 부를 노래 리스트 (민패님 추천 고,,맙..) 윤종신-좋니 케이윌-이러지마 제발 임창정-혼잣말 제이케이뭐시기-미련한 사랑 니은-비켜가는 사랑 임창정-소주 한 잔 이별노래 슬픈노래 추천 받아요 미리 대비해 놔야지..(ㅈㄴ
오늘의 자장가....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재호병갑현수도 마저 이어야 하는데 라고 생각만 하면서 오늘의 턴을 정리 하기....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Zorling6442

케이윌이부릅니다 이러지마제발
이러지ㅣ마 제발~ 떠나지마 제발🎶 돌아와 돌아와ㅏㅏ아아ㅏ~~! BGM 케이윌 - 이러지마 제발


가슴이

케이윌 가슴이 뛴다 가사가 너무 예쁘고 조아.... 그리고 뭔가 하나비에 대한 쇼토의 맘 같아서 쇼토하나 생각나구 조아.......
결론은 다들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 들어달란 말입니다 진짜로 노래 조음
8. 요네즈 켄시 피스사인,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가을아침, 아마자라시의 하늘에 노래하면, GRANRODEO의 glorious days, 세븐틴의 사랑쪽지,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 강균성이 복면가왕에서 부른 바람기억이랑 내 눈물 모아 등등 많이 조아해!


유승우

#유승우 #케이윌 #매드클라운 #스타쉽 "언제 알았어요?본인이 귀엽다는걸? 아닌데, 넌 딱 그렇게 살아온 앤데." "잘 써먹고 있는거 같아요..잘 파악하고 있어." 내말이!!!!!!!
아 귀여워😂 #유승우 #케이윌

#유승우 #케이윌 #매드클라운 #안경잽이들 귀엽기 위해 치밀한 승우ㅋㅋㅋㅋㅋ😆


뮤비

최고의 뮤비....케이윌 노래 다 조아하는데 이 노래 진짜 띵곡이에요....히히 장부로 쌤도 굿밤되세욤💜
ㅋㅋㅋㅋㄱ휘인이 옛날 단발 보려고 미스터 애매모호 뮤비 처음으로 봤는데((다른건 다봣는데 왜 내가 데뷔곡을 안봣을가..)) 케이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깜짝 놀랫네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뮤비 볼때마다 키스장면 너무 좋아 진짜 대박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52. 이건 무대도 뮤비도 아니지만 내가 꼭꼭 주기적으로 찾아듣는거.. 케이윌 그립고그립고그립다 반주 제거 보컬온리버전인데 진심 꿀이 떨어져서 고막이 녹아버림... 귀청소하고싶들때 듣기용


컬투쇼

plz 리트윗 감사합니다! SBS 2시 탈출 컬투쇼 9월 28일 컬투쇼 당첨되신분중에 한자리만 구제해주실 천사님 계신가요~~~~ㅜㅜㅜㅜㅜㅜ #케이윌 #니엘 #b1a4 #컬투 #컬투 #컬투방청 #컬투당첨 #


케이윌

2017/9/27 (수) tvN PM 0810 수요미식회 케이윌 출연~본방사수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official_soyou

1차가 다 했는 걸 ... 케이윌이 부릅니다 말해뭐해 ...
[#SOYOU] 강원도 평창군 한끼여정! 잠시후 PM10:50 ⏰ #JTBC#한끼줍쇼🍱 에 #소유 #케이윌 이 함께 출연합니다💕 모두 본방사수📺
13. 케이윌이 커버한 치얼업... 트와이스 치얼업 맞고요... 저 제와피... 치얼업도 이렇게 부를수 있대... 너무 쩔고 다 죽여버리는 보컬이고 케이윌 보컬 태클걸 사람 없다 방금 내가 다 죽여서
초멘 실례합니다 격하게 공감합니다 이제 실력파 가수분들 나오는게 드물어졌어요 케이윌, 김태우 등등 실력파 가수들 넘 보고 싶어요
29. 케이윌이 부릅니다 말해~뭐해~ 졸업여행? 가있느라 바쁘고 정신 없을거 같은 동생! 요즘 너도 바쁘구 나도 공부하고 하느라 자주 이야기 몬한거 같네😖 엄청 많이 이야기한 사이는 아니지만(? 항상 옆에 같이 있는 것 같은 동생💗 닉넴 완전 찰떡이야
언제봐도 좋은 투샷 이쁨 곱하기 이쁨은 엄청이쁨 #휘성 #케이윌
박명수 ㅡ 김겨노 ㅡ 케이윌 ㅡ 용주녕 ㅡ 정센 .........ㅇㅅㅇ.......??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L5V2ly

케이윌노래 드따가 갑자기 혼남 소리쳐서 불러보고십고~~~ 널 사랑홰~~~~ 웃으면서 널 보낼수가업어 미안해~~~ 뒤돌 아 봐 불 수 업겐니~.%*~ 사 뢍 하니가~~ 하 루 라 도 멀어질수업어 내...맘을.....알쟌아!!!!!!!!!!!!!
넌 여전히 사랑을 몰라 넌 너밖에 잘 몰라 꼭 말해줘야 내 맘을 알겠니 그게 아닌데 촌스럽게 내게 왜이래 내 말은 그런 뜻이 아닌데 나도 모르게 너를 울게 만들어 나도 잘 아는데              (촌스럽게 왜 이래 /케이윌)
[#노머시] 지금 #엠넷 본방사수 중이시죠?! 멘토 #케이윌 선배님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노머시연습생 과 #케이윌 의 훈훈한 단체 사진을 공개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엠넷 노머시 채/널/고/정/
26. 전설의 케이윌 성신여대축제 음향사고... 하이라이트 직전 엠알 끊겨버리니까 기다렸다는듯 애드립 난리내버린 형수갓....
케이윌 너무 좋다 케이윌 반만이라도 노래하거싶당 ㅠㅠ
환상속의 그대 그거 케이윌 노래중에도 잇는데
케이윌팝은요! (큭큭!)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jjjk25

둘 셋! 위아원! 안녕하세요 케이윌입니다~
케이윌 선배님 와 함게. 💕💕
아이유 케이윌 볼빨간 붙는다니 ㅋㅋㅋㅋㅋㅋ 내 취향인 곡 많겠다 오예
#케이윌1집 희귀템을 직거래로 선물받는 프로그램이 한다고? 나에겐 하늘에서 떨어진 더 희귀한 케이윌 1집 있는데~ #개이득2
저새끼 저거 상습범임 전에는 케이윌 노래 불렀다
요즘 더데이가 그러케 좋더라 변백현 목소리랑 케이윌님 목소리가 넘 잘어울려
오늘 같은 바람이 불면 하루 종일 미치겠어 그대가 아른아른 거려서 꿈에서 봤던 거리가 여기인가요 그대와 나란히 걷는 모든 곳이 아름다워 난 있잖아요 그대를 볼 때마다 놀라 더 아름다울 수 없는 그대여 러브블러썸.케이윌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inieunseoo

훌라훌라- 상상밴드 혼자라도- 에픽하이 행운을 빌어요 - 페퍼톤스 한 걸음 - 박지윤 팝콘 - 데이브레이크 출사표 - 유정석 초콜릿 - 마리오&케이윌 진담 - 김동완 지족 - 오월천 중독 - 신화 조금 더 가까이 - 신혜성 젓가락 행진곡 - 김희영
케이윌?
케이윌이 부른다네요 (맞나?
케이윌 선배님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멤버들 땡큐 알러뷰!!! 여러분 땡큐 알라븅!!
이미 몇 달 전에 방송됐던 (복면가왕)을 보게 됐는데, 한 출연자가 복면을 쓰고 나와서 첫 소절을 딱 부르는 순간 "안녕하세요오 케이윌입니다아으어"로 들렸다. 복면이 무색한 가수들이 나올 때마다 넘 웃김.
선수들 잇을리업고 막 케이윌이나 임창정왓나..
요즘 부르는 노래 나얼 - 귀로 케이윌 - 니가 필요해 벤 - Looby loo 뭔가 마지막 곡은 내가 부르면 주변사람들이 쌍욕을 할 거 같지만 ㅋㅋ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elisha_kwill

근데 케이윌 로고 왤케 잘뽑았냐ㅡ 핵간지 별배 원래 이렇게 일 잘하는 회사엿나,,, 아닌데,,,,,(긁적
ㅅㅏ실 걸그룹 파는데 정신없어서 케이윌 탈덕할까 했지만 진짜 안되더라... 콘서트 몇번 갓다오면 탈덕은 없는거라 보면댐
하필 비슷한 옷을 입어서그라요 케이윌임다...
#당_죽기전에_만나야될_연예인 🏀아이콘 (김함비 🏀위너 (송마이노 🏀워너원 (옹성우,강다녤 🏀하현우 (음악대장 지구뿌셔 ㅠㅠ 🏀케이윌 (난 얼굴안봐 재밌는 사람 🏀유재석 (무한재석교 10년차다 🏀공유 (배우는 공유ㅠㅠ 깨비님 ㅜㅜ
얘들아 어떡해 나 다음주부터 케이윌 쫓아다녀야댐 아 미친 노래 개조아 아 시밯
케이윌도 4집 파트원 오오 그럼 파트2는 세운이가 먼저 나오나 케이윌이 먼저 나오나ㅋㅋㅋㅋ
24일케이윌 브이라이브 또 왔어요~ 흑발 윌님 이시군요~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xmfpwpap2

진짜 대박 !!!!! 동영상도 여러 번 보았어요! 노래도 너무 좋네요 👍👍👍 케이윌씨도 멋있고...와 ~ 최고 😍😍😍 쇼케이스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 !
케이윌 곡 티저 다 들어봤는데 흩어져간다, here i am 첫음 들리자마자 취향이닼ㅋㅋㅋㅋ 타이틀은 잘 모르겟서... 이번 앨범엔 김도훈 김이나 없네 더네임이랑 마니 작업했군뇨
ㄱ다니엘 케이윌 닮았다는 거 본 후로 케이윌 말고는 아무 생각도 들지 않는다
케이윌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
하 아... .. 아니 일단 근데 새운이 주간아도 안 내보낸게 충격이에료...ㅜ 케이윌,모넥 선배림들이랑 한꺼번에 내보내려는걸까료 도댇체
#케이윌 어느 곡에 한수 걸까낭?!!!?!!
#케이윌 한 수 걸곡은 완전체로 들어보는걸로~!!! 모르겠당 ㅠㅠ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L5V2ly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다뉘엘 케이윌+대성이라는거 ㄹㅇ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케이윌도 요즘 저러더라고요 스타싑 특징인듯
케이윌 형수 생일!!
와 케이윌 새 앨범 기대되네 ㅋ.ㅋ
uglyidolbot 차라리 머성보다 케이윌이 더 잘생김;
케이윌 노래..마음이 진정되는구만
56. 진짜 케이윌 얼굴 존잘이라고 깍지 씌워지는 무대... 살랑살랑 춤추면서 미친 가창력으로 봄이 왔다고 노래하는데 안넘어갈 사람이 어디 있어요.. 아직도 봄마다 듣는 노래이고 그래서 4집 언제 낼거야 스타쉽아 저게 3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STARSHIPent

고등학교 3학년이라 요즘 그림을 못그리고 있어요. 11월 16일 수능 끝날 때까지만 기다려주세요! 너무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그렸던 그림들을 확인하고 싶을땐 '마음'을 확인해주세요. 양해부탁드릴게요 죄송해요😢 (그래두
케이윌 덕질 짱 오랫만이야 8ㅅ8
디액션 케이윌형 쿤타형과 인기가요 대기실!!
#케이윌 한강은 좋았다😎돌아갈땐. 어떻게 갔을까?!!^^ 또 두시간반 걸었을까!!?살은그만~~
작사, 작곡-케이윌 이게 그렇게 설렐 일....♥
#헤어진_자컾이_어느_날_우연히_같은_결혼식_하객으로_만난다면 #소중한_사람과_재난을_함께_겪었지만_결국_혼자만_남게_된다면_자캐는 #너를_기다리며_생각하며_기억하며_써보는_편지 해시 지금보니 그 케이윌 노래중 이러
다 돌리고 왔어요.... 선생님들이 '아~ 케이윌 팬이야?' 이러시고ㅋㅋㅋㅋㅋㅋㅋ 열정이 대단하다고도 해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었는데 재밌었다 (뿌듯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L5V2ly

ㅎㅅ고등학교 케이윌 전도사 내선물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newsen_t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xmfpwpap2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L5V2ly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L5V2ly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아임라이브 김형수 이러지마 L5V2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