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Posted by 마리쉐
2017. 9. 25. 20:38 카테고리 없음


거짓말을

- 너 설마 집에서부터 뛰어온 거야? - 뭐... 그렇지 옆자리 애가 너무 예뻐서 자는 모습을 바라보다가 못 내렸다는 말을 할 바엔 거짓말을 하는 민영이었다. 다른 사람을 몰라도 최민지 귀에 들어가면 이건... 몇 개월 짜리 놀림감이야...
.. ... 너 아니야. 다른 애야. ( 고개를 저어보이고는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렸다. .. 이런 거짓말을 해 보는 건 또 처음이야. )
거짓말을 하긴 싫어서 말이야.
중국이 거짓말을 한다는게 맞는 것 같은데...독일이야 국력의 파이 자체가 미국의 상대가 안되는 입장이지만 중국은 그게 아니잖아.
아아 저건 이미 글러먹은 도전이야...... 다시는 저런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는 거여써!!!!
거짓말이야. 저 사람 거짓말을 하고 있어. 어떡하지..? 어떡해야 해?
......그건 다 진심이야. 거짓말도 물론 특기지만, 그런 걸로 거짓말을 할 이유는 없지. 물론 너한테 부린 오지랖도.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sosoyoungs

백이었음. 자신도 모르게 백에게 거짓말을 치게 됨. -나 지금 연습실이야. -연습실 갈까? -아니아니, 너 과제 해야 한다고 안했어? 도서관 가서 하고 있어. 내가 거기로 갈게. -알겠숑! 꼭 와!! 일 있다고 하고 빠져야 겠다.
Three,two,one,zero! 다음 작전 보고 있어 나는 진심이야 신호를 받아들여 미래를 받아들여 웃는 얼굴보다 달콤한것은 거짓말을 부르는 눈물이야 부질없는 연약함을 숨기고 있어 소중한 것이야 약한것이야 #Bot
다른 놈들은 내가 알 게 뭐야, 나는 친구라곤 너랑 모리쉬밖에 없었단 말이야! 그런데 둘 다 나한테 거짓말을 했어! 둘이서 짜고!
이분캐릭터 액팅 죄다 접고있는데 장난질이라고 해봐;;;;;;;;;;; 뭐하는거야;;;;; 왜 거짓말을 하냐;;;;;;;;;;;;;;저게 뭐하는짓이야;;;;;;;;;;;;;
숙녀 입으로 거짓말을 할 셈이야?
네 약점은 다 내가 쥐고 있으니 거짓말을 할 필요도 없고 말이야.
서늘한 눈길, 그런 표정을 갖게 했어 당신의 견고한 거짓말이 말이야 이제 당신의 거짓말을 수증기 보듯 쳐다볼 줄 알게 되었지 /곽은영, 불한당들의 모험 40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놀라서 눈물까지나왔는데 아무리 애가 아프다거해도 그런거짓말을해ㅜ 모욕이야 진짜
입영 신청서에 거짓말을 적는건 불법이야.
가지마라..여기에있어. 묶어둘생각은없으니 네가 스스로 결정해 행한일이면 좋겠군. .....진심이야. 지금에서까지 거짓말을 말하리라 생각하는건가?
파동이든 말이든 몸짓이든, 어떤 형식을 지니건 간에, 의사소통은 형태를 바꿔 바깥으로 드러난 속마음이야. 하나하나가 자신의 진심 일부를 비추고 있지. 그렇지 않다면 자기에게마저 거짓말을 하고 있기 때문이야.
내가 어떻게 너에게 거짓말을 하겠어, 토르. 난 사실 친절함과 강아지들을 위해 활동하는 올마더의 비밀첩보요원이야. 지금은 일급비밀의 스파이스러운 일을 하러 왔지. 쉬이잇! 아무한테도 말하지마.
.......아무 것도. 그냥 디핀도를 여러 번 맞았을 뿐이야. (태연하게 거짓말을 하며 등의 상처를 천천히 치료해나간다) 미안, 여자애 등인데. 급해서.


B1A4

2.라고 하자 B1A4가 등장할 것을 눈치챈 팬들로부터 "꺄-"하는 환호성이 터졌다. "안녕하세요" 웃는 얼굴로 손을 흔들며 등장한 B1A4는 뷰티풀타겟을 피로. 첫번째 곡부터 한번에 회장의 열기를 달아오르게 했다.이어서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drrachel2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이걸 보고 계시는 타팬님들 B1A4가 9월 25일에 ROLLIN`으로 거짓말이야 이후 약 10개월만에 컴백을 합니다 !! 이번 앨범 감히 띵반 예상해봅니다 ㅠㅠ 많이 기대해주세요 !!!!!!
170922 금산 세계 인삼엑스포 슈퍼콘서트 B1A4 "인사+거짓말이야+잘자요굿나잇" 언제,어디서 들어도 조타 특히 거짓말이야 노래&안무👍 그래서 더 기대되는 Rollin'(D-1)
20170922 금산 슈퍼 콘서트 거짓말이야 #b1a4 #gongchan #공찬
#B1A4 멜론 실시간 검색어 10위👏👏 바나 짜란다 짜란다 다음은 스윗걸 거짓말이야 차트인👊👊🔥🔥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170922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들렌지의 니가 했던 말은 거짓말이야🎵 #B1A4 #산들 #SANDEUL
9 . B1A4 - 거짓말이야 이 노래 좋은데 생각보다 못떠서 넘 아쉬운 부분 ,, 이거 안무가 수화라고 해서 우와 하면서 무대 봤는데 노래가 좋아서 노래에 빠져버림 .. 이분들 노래 넘 좋죠 👍
#B1A4 (161231) 거짓말이야

170922 금산 인삼엑스포 #거짓말이야 (분명 올렸다 생각했는데 버스 안에서 사라진 영상 🙄) 오늘은 들🍊ver. #B1A4 #산들
170922 금산엑스포 거짓말이야 중... 귀엽다 정진영 ㅋㅋㅋㅋㅋㅋ #B1A4 #진챠기여운정진영 #진영 #Jinyoung
161202 명동 뮤직아트 #거짓말이야 팬싸인회 #B1A4 #산들 음?음?
내일 나오는 노래는 분명 백퍼센트 좋을거야. B1A4 노래는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감성이 깊어지고 좋았으니까 거짓말이야는 노래도 좋고 코디도 멋있었고 여러모로 짧지만 강렬했던 활동이었어 ㅠㅠㅠ
스밍듕 #비원에이포 b1a4 B1A4 b1a4COMEBACK #거짓말이야 #롤린 #Rollin
💘거짓말이야 - B1A4
스윗걸 급상승 없는이유는 그거같은데 멜론실검 B1A4 치면 거짓말이야먼저나와서 그거만 들은게 아닐까,,,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__T3LLM3

#日韓交流おまつり #シークレットライブ #b1a4 beautiful target 거짓말이야 이게무슨일이야 잘자요 굿나이
동네사람들 비원에이포 컴백한대요~(쩌렁쩌렁) #거짓말이야 거짓말 그런말하는거 아녀.. 진짜여.. #B1A4comeback #ROLLIN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내가했던말은 거짓말이야아아
나 거짓말이야떴을때도 이랬나 아까 먹은거 체함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컴백인거거짓말이야?ㅜㅜ아니진짜야ㅜㅜㅜ
진짜 난 처음에 론리보다 좋은 노래가 나올수 있을까 했는데 쏠데 나왔고 쏠데보다 좋은 노래는 없다 했는데 스윗걸 나왔고 스윗걸은 최대다 하니깐 거짓말이야 나왔고 근데 또 최대치를 끌어내셨내 진토벤이,,,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야
곡(거짓말이야ㅑ)에서 아티스트(B1A4)로 바뀜

#B1A4 #Rollin' 스트리밍 리스트를 만들어봤습니다! 나중 연말차트에 사용될 수도 있어 거짓말이야를 포함한 리스트구요 혹시 사용하실 분들 있으면 rt하셔서 널리 공유해주세요! 우리 바나들 스밍 파이팅!!! #B1A4
우리모두열스열스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2 4위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도 실시간 급상승 ❗️#ROLLIN #B1A4


거짓말은

아. 거짓말은 좋지 않거든. 거짓말은 죽음의 지름길이야. #Reficul
(뚱한 표정을 짓다 아귀 옆에 선 유령을 흘겨본다) ...정말이야? 거짓말은 싫어, 에릭. 나는 널 믿고 있단 말야.
그럼~ 난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구! 필요할 경우엔 모르겠지만..? 심장아 안뛰다보니까 피부가 차가워서 말이야~ 그렇다고 냉기가 막 뿜어져나오는 건 아니니까 온기가 안느껴진다 해야겠지?
누구라도 거짓말은 해. 그래도 나는.. 마음을 상처입히는 거짓말 따위는 하지않아. 진심으로 하는 말이다. 그게 대답이야. #bot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baROTTObaggi

거짓말은 왜, 참말로 죽었어, 참말로... 마누라 시체를 집어 뻐들쳐놓고 내가 술을 먹다니, 내가 죽일 놈이야, 죽일 놈이야.
10.거짓말이 이유가 있으면 합리화된다고 생각하는 사람. 거짓말은 다 거짓말일뿐이야. 이상 끝.
아니래두요옷!! 별사탕님이야말루 거짓말은 나빠욧!!030
내 이름은 듀오. 도망치기도 숨기도 하지만 거짓말은 하지 않는, 듀오 맥스웰이야. #EpisodeZero
아니 사실 사진 안찍었어! 거짓말이야..! 거짓말은 나쁘지만.. 흐아악 보스 나 버리지마..ㅠㅠㅜ
(고개를 살짝 기울이고는) ...그러면 너는 사실이야? 흐응~... ... 그렇지, 모든 아이들이 듣는데 거짓말은 안되는거지.... 얼굴도 안보여주고 방송만 하는게 정말 선생일까,.. 궁금하네..
거짓말이야?(고개를 두리번거리고는) 거짓말은 나쁜거야!! 거짓말쟁이는 루체님이 혼내버릴래!!(씨익씨익거리다 진정하고는) 그런데 선배는 안무서워?

댕이야 아무리 그래두 거짓말은 안돼
애인은 자꾸 특별대우 해주면 기고만장해질거라고 했지만ㅋㅋㅋ그래도 되는 사람이야 거짓말은 못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야
거짓말... 이제 안해. 평생치 거짓말은 다한기분이야 ..


진심이야

아련한 거 보고싶다ㅜ ㅡ말했잖아. 나 더이상 너 안 좋아해. ㅡ거짓말. ㅡ진심이야. ㅡ그럼 왜 울어? ㅡ ㅡ어? 민뉹기 너 왜 우는데.
채린이도 오빠 진짜많이 좋 아 해 !! 한치의 거짓말 없이 정말정말 좋아해 진심이야 정말정말!
파학 31일 11시 59분에 마지막으로 사랑한다고 하고 1분뒤에 거짓말이 아니야 진심이야 하기
이건 진심이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china_useless

아하하... 글쎄 솔직해진걸까..거짓말 조차 힘들어진것뿐이야. ..친구가 없어도 된단건 반은 진심이야. 친구가 죽는건 괴로우니까..차라리 없는게 낫다고 생각해..
떽 거짓말 하지 마시고 나 진심이야 눈누난나
걱정이네ㅠ 항상 하영이 너한테는 절대 거짓말 안하고 모두 진실만 얘기하니까 다 진심이야!! 오늘도 진심으로 많이 보고싶었고 더 많이 좋아했고 더 많이 사랑했어!! 내일도 오늘처럼 오직 하영이만 좋아하고 하영이만 사랑할게!!
아프지 않다 말하면, 그건 거짓말이다. 그런데 안녕이라 하는 말은 진심이야. 시작이 되었든 끝이 되었든.


스밍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공기계 자꾸 끊겨서.. 폰으로 스밍해요!!😊 (또 거짓말이야 인증이네?? ㅎㅎ 내 최애곡~💕)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아니... 왜 스밍 인증만 하려고 하면 거짓말이야가 흘러나오는 걸까??😅 그래도 쪼아!!!!)_( 바나님들 파이팅!!!❤️
솔직히 이번에 스밍하자,,, 조는 거짓말이야때 스밍돌린다고 와이파이때문에 폰 놓고 다녔고요 스윗걸때 스밍돌리다가 과열되서 폰 잔상남았어요 영광의 흔적 임돠 컴백하면 스밍이벤트로 찾아올께요 바나여러분 화이팅해요 #RO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공기계 스밍💪💪 거짓말이야~
지금은 #거짓말이야 스밍중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내일 스밍 안돌린다는건 거짓말이야 내 통장에 돈이 없다는건 거짓말이야 수요일날 시험이라는건 거짓말이야 비포외모 사람이라는건 거짓말이야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열심히 스밍 도와드리고 있씁니담!!!!!!!!!!! 스윗걸이랑 거짓말이야 마구마구 듣고있어요..ㅋㅋ 내일 rollin'나오는거도 잘 들을께요!!
8시되기전 #거짓말이야 스밍인증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헤헤😳
거짓말이야 차례인데 응원법 외치면서 스밍 돌리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응원법 안잊어버렸어 다행이야ㅋㅋㅋ
#거짓말이야 스밍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아래에 #바나는_스밍이_필요해 이거도있어요 😳❗❗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bana_naro

#거짓말이야 스밍!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내일 오후6시까지 무한스밍하기 😚
바나학교님! 제가 스밍리스트를 간략하게 만들어봤는데 타이틀하나 수록곡하나 하면 집계가 잘안된다는 소리를 작년에 들은적이 있어 그걸 참고해서 스밍리스트를 했습니다 연말차트에 사용될수있어 거짓말이야도 포
스밍 리스트 거짓말이야 있어야해?
저 스밍 권장리스트에서 거짓말이야 하나빼고 롤린넣으면 1시간 8초라 그렇게하고있다


전부

"방금 뭐라고 했어? (너 정말 잘한다고) 거짓말. (아니, 정말 그랬어.) 얘한테도 말했니? (산타나) 너 때문에 다들 알게 됐어. (이미 전교생이 알고 있고 다들 관심도...) 학교뿐만 아니라 전부 말이야, 멍청아."
'좋아해요' '사랑해요' 전부 거짓말이야? 왜 다가갈수록 멀어지는건데.
시끄러워, 나는 네가 나한테 거짓말해서 화났을 뿐이야! 네가 이상한 소릴 하면서 나한테 화냈잖아! 네가 잘못한 주제에! 네 교과서 전부 벽난로에 넣을 거야!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mongsy0423

이루어지지 않아 지불해봐도 전부 Lie 야 거짓말이야 정말 39(thank you)했습니다 이제 됬어 이 종이조각들은 내 거야 (DECO*27-망상세)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이루어지지 않아 지불해봤자. 전부 거짓말이야, 정말 고마웠어
전부 거짓말에 거짓말이고 거짓말이야.
양보해준다는거전부거짓말이였던거야?..한거야?리쿠군은기억못할지도모르지제대로약속했다구?내가여자친구가되어줄게라고말했잖아리코탓이야리쿠군과내가이어지면나나나나는주주주죽지않아죽지않을텐데어째서어째서어째서어째서대체왜왜왜왜왜..어째서어째서어째서어째서어째서어째서어째서
직접적인말에 얼굴이 달아올라서는 두 무릎사이로 고개를 폭 숙이는 딥이야. 아..어쩌지. D ..아요 W 뭐? D 싫지는 않다구요. 예전부터 저를 향한 관심을 느끼지 않았다고하면 거짓말이겠지. 근데 싫지가 않아, 이상하게도.
한 명, 한 명. 모두 기억한다는 건 전부 거짓말이야.
[데빈]사랑? 그런건 전부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SDYP_0423

사실 전부 거짓말이야.


스윗걸

돈 없어서 파는앨범(모든 앨범 포카❌) 거짓말이야앨범(택배6천원 직거래5천원or하자없음) 스윗걸나비버전빼고(택배5천원직거4천원or하자없음) 잘굿택포7천원(하자Oor직거래5천원) 베암쏘(하자 엄청 많음 택포3천원직
모의총공하는데 거짓말이야랑 스윗걸 차트인 하면 오지게 기쁠것같다
스윗걸말구거짓말이야로시작했는디..#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마지막에 스윗걸 한번더하면 괜찮겠쥬
아제발 스윗걸 거짓말이야 차트인햇음좋겟다 ...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 7시차트에서 스윗걸이나 거짓말이야 보고싶다〰️〰️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멜론실검에 트윗실트라니 ㅠㅠㅠㅠ 바나 짜란다짜란다!!! 7시 스윗걸 거짓말이야 차트인만 남앗다♡♡♡♡♡♡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CatsCouple

#바나는_화력이_필요해 목록보고 저장하기 귀찮아서 걍 스윗걸앨범에 거짓말이야 끼어넣기,,,(대체
이제 스윗걸 거짓말이야하면 7시 ㅠㅠㅠㅠㅠㅠ으ㅏ ㅠㅠ 차트인제발
스윗걸이랑 거짓말이야 횟수같은거아닌가 왜 거짓말ㅇ야만올라간거징
솔직히 다른건몰라도 거짓말이야랑 스윗걸은 같이.상승해야하는거 아닌가...그 두개는 트랙리스트에 3개씩 있는데ㅜㅜㅠ
론리,이무일,솔데,거짓말이야,스윗걸 등등 응원법 있으신분 저좀 주세요 코뮤페가기전에 맞는지 확인좀 할려는데..,,


거짓말도

뭐 이런 인간이 다 있지? 트위터 2년 반만에 제일 무례한 인간. 무례한 인간은 참아주면 안됨. 절대. 의견이 다르다고 거짓말 하지말라고. 거짓말도 하면 는다나? 여기 같으면 너 고소감이야. 알아?!
#자캐가_흑막이라면_등장_할_때_할_대사는 월좀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진실을 확인할 시간이에요. 테라다들 수고했어요! 몇명 없긴 하지만? 연우...거짓말도 이제 끝이야... 크림..어라라?들켜버린걸까~ 그란스:너희들 왜이리 멍청하니.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_EN911118

...선의의 거짓말도 결국 사람을 비참하게 만들 뿐이야.
-그게 무슨 말이야. -나 양다리도 걸치고 거짓말도 많이 했어. 나 눈기형이랑 졍극이 속이고 만나다 들켰고 아직도 관계 정리 못했어. 나 네가 생각하는만큼 착한 애가 아니야. -. -나 거짓말 되게 잘해. 너한테도 많이 했어.
ㅋㅋㅋ.ㅋㅋ.ㅋ.준이ㅣ 넘 귀여워요. .(뽀다담ㅁ) 설이는ㄴ 볼 꼬집힌 상태ㅐ에서 아무리 착하다고 해도 살면서 거짓말도 필요한ㄴ 법이야 하면ㄴ서 같이 볼 꼬집을거 같네ㅔ여(??) ((증맬ㄹ 답없는 설이ㅣ))
그럼, 누나가 얼마나 입이 무거운 사람인데. 누나는 어? 거짓말도 못 하는 사람이야. 당연히 쉿쉿. 우리 주주 누나 믿지?
..한약이야. (거짓말도 못 하는 성격이면서 애써 입꼬릴 끌어올렸다. 화제를 돌리려 엉뚱한 질문이다.) 오늘 어땠어?


사람

아니 그럼 지금까지는 거짓말이라도 했다는 말이야? #마음한사람한테_드는생각_솔직히
...무섭다, 까지인걸까. ...의외로 거짓말 자주 하는 사람 주변에 살펴보면 많을텐데 말이지. 좋은 거짓말이든, 나쁜 거짓말이든간에 말이야.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pomvom_

넨년 권태기 와서 맨날 거짓말 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황한테 빡쳐도 더 사랑하는 사람이 약자라서 약자인 권 X 그런 권이 지겨운 황 형 진짜 집이야? 아... 그럼 형 방 한 번만 비춰 줘 나 거짓말 싫어하는 거 알
혲네가 좋아하는 사람 초성만 알려줘. 휜안 돼 혲아ㅡ하나만 이라도.. 휜하나만이야! 'ㅁ' 혲거짓말하지마 정휘인 휜ㅇ..왜! 혲내 이름에 'ㅁ'이 어딨어
온세상 사람들이 MAVEN PLAYER 깔고 eVs 서라운드로 거짓말이야랑 원더풀 투나잇 들어줬으면 좋겠다 화음... 화음... ㅠㅠㅠㅠㅠㅜㅠㅠ
사람사람이, 죽었어 얼굴도 모른다 따위, 거짓말이야. 무관계하다고, 얼버무린 거였어 같은 도시에 살고 있다면, 관계가 없는 사람 같은 거, 한 사람도 없어
멜론 첫달 100원 아이폰도 되는지 아는사람 있나요..? 거짓말이야 때 탈퇴하고 오늘 계정 새로 만들어서 들어갔는데 창이 안 떠,,
반상회한다고 포도사던데 그것도 거짓말이야..?진짜 사람가죽만 뒤집어 쓴 구라치는 스피커로다..!!
거짓말이야 (155-)154 된사람)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ddd872

안녕 난 커미션때문의 지옥의 프론티어 시즌1을 다시보는 사람이야 거짓말 같지? 프론티어를 또 보게 될줄이야....아..벌써부터...한숨이...
내가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지않아도 괜찮다는건.. 거짓말이야.
..남들한테 거짓말 친건 어떻게 안거지? 이제 내 얼굴만 보면 답이 나오나..? 좋아 앨리. 넌 내 동생이나 다름없으니까. 적어도 너랑 만은 동등한 조건에서 싸우고 싶어. 다른 사람들에겐 내가 거짓말한거 비밀이야.
나는 만들면서 많이 먹었어. 그리고 통에 다 안 들어가서.. ( 먼저 먹었어. 같이 먹고 싶었는데- 라며 아쉬운 티를 내고는 고개를 숙였다. ) 같이 먹을 사람 필요하다고 한 거 거짓말이야. 미안해.
질투 안 한다는 거 거짓말이야 방금 가슴 답답하고 뒷목이 서늘했어 너무 질투나서 그러니까 내 앞에서 다른 사람 칭찬하지 마 문태열
뭐야 제주도사람아니야???? 거짓말이야!?!?!?!?
하지만 내편을 들어주는 사람이 있으면 든든하단 말이야. (불만스레 입술을 내민다.) 거짓말. 너는 네가 먼저 애들한테 짜증나게 말 하던데.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exo_0412_sh

"카톡 다 확인해봤는데 저 작가 거짓말하는 거임ㅋㅋㅋ" 이런 게 공식 대응이야? 진짜 레진은 바닥의 바닥의 바닥을 보여준다. 이 상황에서 아주 빠르게 작가님을 이상한 사람으로 단정하는 거에서 오히려 확실히 알겠네.
거짓말이야 나는 나온지 5분만에 힘겨워진사람
거짓말 한 적이 없어? 그것도 거짓말이야, 너는, 아이들 창의력 문제에 나오는 늘 거짓만 말하는 문지기, 뭐 그런 거라도 되나? 얼굴 값이라던지 그런 말도 말이야, 지금 사람을 놀리는 거야?
야이 개아들놈아. 우리는 가슴에 영원히 품고 기리고 싶은 분이다 18새이야. 우리는 항상 그 분과 같이 사람사는 세상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노력한다구 그런데 너희 짐승만도 못한 놈들은 니들 위험에 처할때마다 거짓말로 호도하잖아
「다 거짓말이야. 가지마. 내 옆에 있어줘. 내 옆에서 나를 계속 의심해줘. 『진짜 나』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이제 너밖에 없단말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지, 그치?! 그럴 수가, 어째서. 사야카, 마녀로부터 다른 사람을 지키고 싶다고, 정의의 편이 되고 싶다고. 그런 생각으로 마법 소녀가 됐잖아. 그런데.


ROLLIN

아직도 거짓말이야 응원법을 외쳐야될 것 같은데 이제 ROLLIN' 응원법을 외쳐야된다는게 아직도 낯설어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ctoon_


거짓말로

백은 허둥지둥 놀리던 손을 느리게 움직였음. 쪼끄만게 벌써부터 아빠 속이기나 하고 말이야... -찬아빠가 아빠 깨우라고 했어! -뭐? 내가 그렇게 알아서 일어난다고 했는데... 그 시각 열매의 거짓말로 인해 귀가 가려운
쥐와 닭의 국가기관을 총동원한 진보 말살하기의 실체가 드러나고 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는 진실 하나. 민주노총과 전교조, 이정희 등에 대한 거짓말로 가득한 정권의 마녀사냥에 우익달레반놈들이 함께 설쳤었다는 사실. 늬들도
말이야.) ... 흘려들어. 놀리는 건 아니지만 그냥, 거짓말로 받아들여주라. (고개 숙인 네게 조심스럽게 말해.)
" 여기가 어디지? 무척이나 추워 가면 갈 수록 힘들어져.. 내 머릿속은 내가 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어. 너무 힘들어 난 주위를 돌아다녔지 떠나려는 두 다리를 재촉하면서 말이야. 난 널 슬픔에 잠기게 내버려뒀어. 그럴 의도는 전혀 없었어.."
쥐와 닭의 국가기관을 총동원한 진보 말살하기의 실체가 드러나고 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는 진실 하나. 민주노총과 전교조, 이정희 등에 대한 거짓말로 가득한 정권의 마녀사냥에 우익달레반놈들이 함께 설쳤었다는 사실. 늬들도 공범이야 범죄자 앞잡이 놈들아


거짓말이지

🌹1차 홍보 "사랑해." "거짓말이지? 네가 나를 사랑할 리가 없잖아." "진심이 담긴 거짓말이야." 02↑ l TWT l ALL l 글•그림 복합 l 일상 l 17禁 l 100D l 앤캐 페어제 l 계약 연
나만 하복이야? 거짓말이지?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EunhaHeichou

이봐, 그건 거짓말이야. 새빨간 거짓말이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볼 수 있어. 특히 나는 십자가 형태의 물건들을 좋아하지.
거짓말이지 안 하는 거 거짓말이야
10. 만날 때마다 변화에 놀라고 감탄해. 그리고 '나'에게만 갇혀있는 내 시선을 밖으로 끄집어내줘서 늘 아프고 고맙다...(흐린눈) 서운한 감정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이건 내 이기심에 나온 잘못된 감정인걸 알아서 고치려고 노력중이야. 보고싶다.
거짓말하고 있네. 지금까지 한 말 모두 거짓말이지. 어느 부분이 사실이야? 네가 거짓말했다는 게?


고개를

민섴은 뱩현의 말에 순간 혹했다가 죵대를 떠올리곤 고개를 세차게 저었음. -죤대씨 걱정 되어서 온거잖아! 수족관 소풍은 다음이야! -나는 아닌데?그리고 소풍 아니고 데이.. -쑥쓰러워서 거짓말 한다! -아니 안 쑥쓰럽거든?


그렇지

달다. 그렇지-? 너무 달아서 거짓말이 진짜처럼 느껴지는 기분이야. 솜사탕처럼 없었다는듯 녹아버릴 그런 거짓말인걸 난 알거든. 너도 그런 축에 속하는거지? 그렇지?


사실이야

...0ㅇ0)정말...? 그 거짓말 사실이야..??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_velyberry

더미인형이라는게.. 사실이야? ...엉겁결에 지어낸 거짓말이야?
한명씩 터지기 시작하더니 새빨간 글씨가 바닥에 쓰여지기 시작한다. "거짓말이 아니야. 사실이야. 진짜란 말이야. 선생님.. 잊어서는 안돼. 잊지마. 절대로 잊지마." 저 문장만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거짓말이겠지

..이런 생활을 하면 힘들지 않느냐고? 전혀 힘들지 않다고 말한다면..그건 거짓말이겠지? 하지만 괜찮아. 나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니까 말이야. 몸이 고되다 해도 보람과 행복을 느끼고 있으니 그정도는 감수할 수 있단다.
‘거... 거짓말, 거짓말이겠지? 쿄코랑 둘이 동물원에 오다니... 이거 완전... 데이트잖아!! 아아, 기적이야... 이런 기적이 나한테도 일어나다니... 꾸... 꿈인가...’
안 보고 싶다면 거짓말이겠지 분명 며칠 전에는 방송 안 켜도 된다고 큰소리 친 주제에 얼마나 지났다고 태세변환이나 하고 있고 말이야 그만큼 다음 경기가 중요하니까 정말 중요한 경기니까 마음 꾹꾹 억누루고 기다릴게 경기 끝나고 네가 기뻐하고 있기를 원해
전혀 너무하지 않다고 한다면 거짓말이겠지? 사실, 유진이 뭘 갖고 싶은지 하루빨리 보는 것도 의미가 있겠지만 말이야. 궁금해서 그래. 보이면, 나에게 즉시 말하는거 어때? 축하 불꽃놀이라도 쏴줄테니까. (장난스런 어조로)


거짓말이야

종이돌 비포 론린 론리 거짓말이야 롤린 이이지는내용인듯 너가없어서 허전해 너가 떠나고 널 붙잡지 못한거 그렇게 떠나보낸거 다거짓말이야 돌아와줘.난너에게 빠져서 해어날수없어 나 너 아직도 좋아해 여기서 너를 팬 바나라 해석하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_B1A4OFFICIAL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05djumma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CatsCouple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hachamna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ddd872

거짓말이야 바나는화력이필요해 거짓말을 B1A4 거짓말은 진심이야 ROLLIN ddd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