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Posted by 마리쉐
2017. 9. 26. 02:48 카테고리 없음


엑소

종인시💛❤️💙💚💜💖(o•̀3•́o) #EXO #KAI #엑소 #카이
aaa 현재 300표 가량 차이로 2위에요😭 페이스북과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니 가진 아이디를 활용해주세요! 다시 올라가봅시다 ୧(⊼⌔⊼ )💕 #EXO #엑소 #EXO_POWER #POWER
170924 아송페 쁘이쁘이✌🏻✌🏻 #EXO #엑소 #CHANYEOL #찬열
와 엑소엘 대박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리디봉 많아ㅋㅋㅋㅋㅋ개많아ㅋㅋㅋㅋ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 #ThePowerofMusic’ 가온 앨범 종합 차트 2주 연속 1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대상, 총 3관왕 차지🏆한국 가수 최초 5년 연속 대상 기염!
여리형아만 있으면 벌레도 자꾸 튀어나오는 의상도 그리고 앞으로의 모든 날들도 다 걱정없지ヽ(•̀ω•́ )ゝ✧ 꽃길만 걷게해줄게 🕺🏃‍♀️🚶🚶‍♀️🏃💃🏼 🌸🌺🌼💐🌹🌷 #EXO #KAI #엑소 #카이 #찬열
🚀10시 멜론/지니 다운 총공🚀 멜론/지니 다운로드 총공 시간입니다! 새로운 아이디로 Power 다운로드 해주세요. 20위권 이내로 올라갈 수 있도록 총공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하띵💪💪💪 #엑소 #EXO #Powe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innocentkaiya

어흑 엑소 카이 넘 대단해ㅠㅁㅠ
#EXO 6주년 데뷔기념을 위해 나인나잇님()님 과함께 생일 광고를 같이 작업을 했습니다! 첫 생일 광고서포트 만큼 많은 관심과 하트도 많이 모아주세요❣️❣️#엑소6주년데뷔축하해 🔗
엑소 레이 라는 분 진짜 존잘에 잘생겼는데 작곡 작사 춤도 잘추고 기부천사에다가 팬사랑 남다르다고 들었는데 그 모든 걸 소유하는 사람이 세상에 있는 거가 가능한가요? 아이니드유라는 곡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현재 멜론차트에서 파워와 코코밥이 각각 20위, 21위입니다. 시상식이 끝날 때까지 우리들의 스트리밍은 끝나지 않습니다. 조금 더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5년 연속 대상, 스트리
170924 아송페 #EXO #엑소 #SUHO #수호 #준면 미안해 준면아 멀리 앉은 내 탓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24 별이 빛나는 밤에 #EXO #BAEKHYUN #엑소 #백현
리더형이 안단테 얘기하니까 눈 엄청 땡그래져써(๑☉ᴗ☉) #EXO #KAI #엑소 #카이 #엑소카이_오전열시_안단테 #안단테

꼼지락 꼼지락 손꾸락 넣어두 안무 한번이면 다시 튀어나오는 의상 너란아이...ㅎ......ㅎxㅎ... #EXO #KAI #엑소 #카이
누누히 말하지만 엑소한테만 에리야 ^_^!
170924 아송페 #시우민 #xiumin #엑소 #EXO 왜 이렇게 예쁜걸까⁝(ʾ́꒳̥̥̥ʿ̀  )⁝
엑소 기반으로 한 SF세계관인 apotheosis의 홈페이지가 완성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알페스, 논알페스에 관련 없이 상업적 이용이 아니라면 연성소재로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쿤,루카스,정우 그리고 함께 연습 중인 🐱🐳가 함께한 POWER Challenge💪 edited by KUN🤗 #SMROOKIES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170924 너어어💖 예뽀오💖 #엑소 #EXO #POWER #ThePowerofMusic #TheWar #수호 #준면
KBS 1TV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카이📸 천방지축 남고생 '시경'으로 완벽 변신한 카이가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내일 오전 10시 10분 첫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엑소 #EXO #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spring_shjm522

엑소 기사에 댓글 달때는 활동명 써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머글들은 니니가 누군지, 며니가 누군지, 큥이가 누군지 모를 수 있어요 ◡̈ 그리고 활동명으로 적으면 버즈량에도 집계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엑소 활동명으로 예쁜댓
170924 아송페 #시우민 #xiumin #엑소 #EXO 에구 캔디젤리요정같네⁝(ʾ́꒳̥̥̥ʿ̀  )⁝
엑소 스타일리스트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겠슴미다.
새 트친들은 모르셧죠???????원랴 제가 엑소세계관 집착인간이엇는데 지금 다 업서졌어..
"이수만 선생님, 함께해요"..엑소, 평창올림픽 응원 동참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브이앱 댓글 볼때 where is king? 하면서 엑소 찾는거 진짜..ㅋㅋㅋㅋ
#EXO #엑소 이수만 지목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획부터 연출까지 본인이 도맡아하면서 외조부모님들 결혼 50주년을 본인 솔로앨범으로 축하해드리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 장이씽이고 엑소 레이입니다👍
종이니 넘므 부꾸러워요 헤헿(˶‾᷄ ⁻̫ ‾᷅˵) #EXO #KAI #엑소 #카이
아웅 기여웡(˶‾᷄ ⁻̫ ‾᷅˵) #EXO #KAI #엑소 #카이
[W Korea] 엑소(EXO) 찬열 - 런던패션위크 타미 힐피거 촬영 지난 런던 패션위크에서 만난 엑소 찬열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합니다. 타미 힐피거의 Fall 2017 컬렉션을 입고 촬영한 더블유 11월호
[VID] 엑소(#EXO) 찬열 - 런던패션위크 타미 힐피거 촬영
170924 아송페 #EXO #엑소 #준면 #SUHO #수호
170924 아송페 #시우민 #xiumin #엑소 #EXO 우리 민석이는 박수도 짤각짤각 잘치구⁝(ʾ́꒳̥̥̥ʿ̀  )⁝ 로고가 안보여서( ´བ` )헿헤...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Mori_im

170924 아송페 #시우민 #xiumin #엑소 #EXO
170924 아송페 #EXO #엑소 #준면 #SUHO #수호 #토끼완댜
엑소 수호 실트라 사진 보는데 아 진짜 존나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170924 아송페 #EXO #엑소 #CHEN #첸 #종대 #귀여워
170924 아송페 #EXO #엑소 #BAEKHYUN #백현
170920 SOBA 소리바다 어워즈 #EXO #엑소 #SUHO #수호 #준면 #김준면 #CHEN #첸 #김종대 #종대 #BAEKHYUN #백현 #변백현 이번년도 첫번째 상 축하해 😊
170924 아송페 #EXO #엑소 #CHEN #첸 #종대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엑소 너는 어떻게 내 눈앞에서도 살고 내 마음속에서도 살지.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준면이의 소중한 여권..♡ 귀여워... 귀여워 죽겠어!!!!!!!!!!!!!!!!!!! 170824 #김준면 #준면 #수호 #SUHO #엑소 #EXO
오늘은 기분이 죠으니까 다같이 스밍해요! 엑소 사랑해 #power #kokobop #exo #EXO_POWER
클럽타임에 길들여진 엑소엘 너무 잘놀아
엑소 레이 정말로 대단한게 엘르, mensuno, 웨이보뮤직, 중국청TV, kuguo뮤직,텐센트, 워뮤직, 한국me2day, 쇼메, 인웨이타이를 비롯한 엄청난 계정들이 다 아이니드유 에 대한 글 올리고 + 칭찬을 아끼지 않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jh120910055

..아, 나는 진짜 엑소 아니였음 진작에 자살했을거야. 진심이야 진짜로.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EXO #엑소 #CHANYEOL #찬열 💕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백현 #엑소 #EXO 이쁜 백현이 대상 축하해💕
2017 09 25 13: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3,89x C 7x total 412,80x #EXO #ThePowerOfMusic
✔peeper 투표 마감까지 1시간도 남지 않았습니다. 엑소엘여러분들이 모아주신 모이🐥🐥 모두 #EXO 에게 투표해주셨나요? 투표결과가 빌보드에 전달되는 만큼 마지막까지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EXO weare
ㅠㅠ장이씽 엑소 레이 지짜 기여오ㅠㅠㅠ
김준면 장이씽 둘 다 엑소 내 부내나게 생긴 투탑인데 좀 결이 다르다 김준면은 대기업 손주 착실하게 MBA 유학다녀오고 무슨 전자 이런 거 경영하게 생겼구 장이씽은 비교적 자유로운 재벌집에서 둘째 아들램이어서 유학갔다 돌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EXO #엑소 #CHANYEOL #찬열💕 잘생긴 찬열이 보면서 버티는 월요일
너는 너이기 때문에 특별하다 특별함에는 어떤 자격도 필요없으며  너라는 이유만으로 충분하단다 #EXO #엑소사랑하자 #WeAreOne
이 12개의 힘이 바로 엑소이며 각각 엑소엠과 엑소케이다. 힘들은 각자의 나무 심장을 지키며 그를 중심으로 평행세계를 창조한다. 그 기반이 나무의 심장으로 같기에 다르며 같은 세계였다. 현실과 유리되엇다고 할 수 없다. 여기서의 평향세계는 다만
해외팬들이 엑소부르는 호칭 King 이라고 하는거 진짜 좋아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엑소 세상이 허용하는 온갖 다정함으로 네가 만들어진 것 같아.
쿠와아앙 내가 이구역 최강 귀요미 엑소 카이다 쿠오와앙(๑˃̶͈̀o˂̶͈́๑) #EXO #KAI #엑소 #카이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youja_S2

[일요드라마 #안단테(#Andante) 티저🙌] “사귀자는 말, 대답 하려고 지금” #눈빛이_다_함 #김종인 #카이 #엑소 #EXO
엑소 레이, 외조부모 결혼 기념 'I NEED U' 자작곡 선물 "레이가 기획 및 연출울 맡았음은 물론, 외조부모와 함께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으며 " 이씽 정말 ㅠㅠ 최고다 ㅠㅠ 응원의 댓글 함께해요💟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수호 #SUHO #준면 #junmyeon #엑소 #EXO #THEWAR #HEAVEN
170924 아송페 we got that power everytime!!💪😄 파워 short ver. #찬열 #세훈 #엑소 #CHANYEOL #SEHUN #EXO
아니 근데 진짜 엑소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부잣집 아들같은 귀티가 숨겨지질 않아 그냥 진짜 어디 갈때마다 인수하러 갔나 생각드는거 보면 가끔 진짜 재벌가 아들들 모셔다가 아이도루그룹 만들어 논거 아닐까 생각이 든다 진짜
한 일이 되었는데 이를 엑소 세계관의 패배라고 할 슈는 없다. 엑소 세게관의 재밋는 지점은 바로 이 지점.. 멤버수 변동을 얼마나 세계관이 잘 포용하고 설명하는지에 잇는데 현 상황을 참작하면 하나가 된다는 12개의 힘에 방점을 둘 것이 아니라 모든 힘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엑소 #EXO 하루를 꼬박 무너져도 나는 네가 부시다.

전주 -) 꺄아아아아아아악! 응원법 외치기 전 -) (고요....비쟈아앙..) E !!!!! X !!!! O !!!!!! 코 !!!!!!!코 !!!!!!!!!! 밥 !!!!!!!!!!!!!! 에리들 엑소 응원법 외치기
170924 부산 아송페 #찬열 #백현 #엑소 큽... 소 스윗❤️
파워 포토카드 틀(효과 없음) POWER PHOTOCARD frame (Effect X) #EXO #엑소 #XIUMIN #시우민 #SUHO #수호 #BAEKHYUN #백현 #CHEN #첸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국 최초 최초 최초 최초 최초 5년 연속 대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가 체고야ㅠㅠㅠㅠㅠ인생의 원동력ㅠㅠㅠ엑소ㅠㅠㅠㅠㅠ#EXO #EXO #EXO #EXO #EXO #EXO #EXO
우와~~~💕 네이버캐스트 많이올랐어요~~거미누님버전 코코밥 많이 봐주세요~~✨🌴 #EXO #KoKoBop #TheWarEXO #ThePowerofMusic #Power #엑소 #TheWar
엑소 노래 중엔 중독 앨범을 제일 좋아한다.. 말로 표현 못 할 만큼의 감정?이 그 앨범에 좀 더 있는 것 같아😳 그때의 경수를 제일 좋아하기도 하지!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CHEN__LIVE

엑소 레이 춤선 너무 이쁘다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170924 아송페 #수호 #엑소 #Suho #EXO
개인적으로나 주관적으로나 덕관적으로 봐도 정말 잘생겼다. #CHANYEOL #찬열 #민석 #시우민 #XIUMIN #백현 #BAEKHYUN #엑소 #EXO
170924 아송페 찬열 나의 미래는 바로 차뇨에 달렸어....😭😍 #찬열 #CHANYEOL #EXO #엑소
170924 아송페 #찬열 #EXO #엑소 가끔은 , , , 찬열의 미간 사이애 끼여서 죽고 싶은 기분이야 , , ,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midnightbaby_do

엑소디움 1
170921 인천공항 출국 #baekhyun #백현 #exo #엑소
엑소 엑소 엑소 엑소 엑소 엑소 엑소 #POWER #KoKoBop #EXO #TheWarEXO #시우민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170924 party people 파티피플 예고 #엑소 #EXO
170921 ICN 출국 훈련 끝나고 숙소가는 국가대표적 모먼트🤾🏻‍♂️ #EXO #엑소 #CHANYEOL #찬열
170915 LOTTE Family Concert #롯데패밀리 #수호 #엑소 #Suho #EXO 집중하는 준면이 제일 멋있는 거죠 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들려주세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엑소 더워활동 첫 대상도 축하해요!!! #엑소 #첸 #EXO #CHEN #HappyChenDay #종대야생일축하해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candycrush0506

엑소 레이, 신곡 '아이니드유' 뮤비 깜짝 공개..낭만 러브송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레이 #LAY
네 눈 속에서 별님을 봤어⭐️ #백현 #BAEKHYUN #EXO #엑소
역시 엑소엘 응원 대박이야
에리들~ 투표 잊지말아요~ #엑소 #EXO
#분장 응원 영상 릴레이! #불한당 #장인섭 배우에 이은 #글로리데이 #엑소 #수호 배우의 응원 영상! 이번 주 개봉하는 #분장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우리 종대 귀여우징💕 #김종대 #종대 #첸 #엑소 #chen #exo
)봄자켓 팔아여☆ 사고바로집와서 착용한번한게 끝이에여! (엑소팬이시면 ★★★덤★★★도 드려용)길이는 딱엉덩이정도 까지덮구요 색상은 검정에 봄에원피스나 블라우스랑 입으면bbb 가격은 택포 25000원입니둉!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macaron__B

170924 #세훈 #SEHUN #EXO #엑소 업어 키운 보람이 있지요..?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엑소고마워 사랑해
170924 아송페 #EXO #엑소 #SUHO #수호 #베레모 #준면
✔ Power 뮤직비디오 감상수 21,807,572 3천만뷰까지 -8,192,428 2,200만뷰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다같이 파워업💪 #EXO #엑소 #Power
170924 아송페 #EXO #엑소 #BAEKHYUN #백현 백만불짜리 미소
✨멜론 30회 스밍권 나눔✨ 최대한 많은 이용자 수 증가를 위해 한장씩 나눔합니다. 인증은 사진 참고하셔서 디엠 주세요😊 엑소엘 한정나눔이며 알계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EXO_forlife0
허흐흑 넘 예쁘다😭❣️여러분 눈곰밈께서 제게 이러케 예쁜 며니 사진을 주셨어요,,,✨감격,,, 미모를 함께 보시죠😍 😍✨ #suho #엑소 #수호 #EXO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danbeck1230


백현

백현이 땀 닦는 법1,2,3 #백현 #BAEKHYUN #EXO
좋아하는 비어헤드 백현이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앙글앙글 ○'ㅅ'○ 웃음 3단계💕
앙글이 수고했어 푹 쉬어👋🏻 #백현 #BAEKHYUN #EXO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기여운 배켠 vs 시리어스한 배켠 #EXO #BAEKHYUN #백현 (고화질은 세로샷 링크는 답글📎)
※음량주의 백현이가 빵 터진 이유🤣 #백현 #EXO
170902 찬열 백현 - Mubank Jakarta #찬열 #백현 #chanyeol #baekhyun #exo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pic_corona

140925 EXO 902014 백현 스냅무비 공개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엔딩 조명 너무 어둡다이다...
바래 바래 #백현 #BAEKHYUN #EXO
백현이 부산 온 소감🤣 #백현 #BAEKHYUN #EXO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조명테러에도 지지않는 얼굴천재백현 'ㅅ')/
170924 [SUHO-BAEKHYUN] 준면이랑 백현이 귀엽당~ 😄😝  #AsiaSongFestival2017 #아시아송페스티벌 #EXO #수호 #준면 #SUHO #백현 #BAEKHYUN
분위기 #백현 #BAEKHYUN #EXO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JurassicPark921

170920 #백현 #BAEKHYUN 백현이 이 날 의상에 전야는 너무해ㅠㅠㅠㅠ그리고 뒤 세훈이랑 닮은 듯 다른 옆태9ㅅ9
파워💪🏻 파워💪🏻 오늘도 어김없이 따라가는 시선 #백현 #BAEKHYUN #EXO
그 음식이 그 음식이 다냐 안다냐 안다냐 다냐 안단테❣️ #백현 #BAEKHYUN #EXO
아아....변백현 그는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것도 노이즈 파티지만 모찌 조물조물 거리면서 땀닦는 백현이 너무 귀여우니깐 봐주새오😂😂😂😂😂
170924 아송페 #백현 #EXO BAEKHYUN 손...ㅠ...오빠 손...ㅠ 십알..ㅠ
플뷰만보고 경수가 백현이 뱃살만지는건줄알았는데 백현이가 먼저 경수살 잡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고 눈치보기,,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aim_DO_lover

170920 소리바다 #BAEKHYUN #백현 #EXO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청순청순 모찌모찌 ○'ㅅ'○
백현이 아티피셜 러브 슬로우 (°□°;)
에리들 코코밥 응원법 울리는 거에다 반팔 백현 조합 좀 보세요
천사같은 얼굴이야 백현아 넘 예뻐!!!😍😍😍
170212 EXO'rDIUM in HK CUTE CUTE BABY 🐶 귀여워 배이비 👶 #baekhyun #백현 #변백현 #BAEKHYUN #TheWarEXO #KoKoBop
170924 아시아 송 페스티벌 배켜나ㅠㅠㅠㅠ오늘 핵청순ㅠㅠ #EXO #BAEKHYUN #백현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chen_sunaebo

땀닦는 백현이 사진 너무 살리고 싶었는데 조명이 넘 어둡네요😢
170211 The EXO'rDIUM IN HK 네 미소에 세상은 물들어가 🌈🌈🌈🌈🌈🌈🌈 #baekhyun #백현 #변백현 #BAEKHYUN #TheWarEXO #KoKoBop
파워 백현 그뤠잇!!!!! #백현 #BAEKHYUN #EXO
백현시🐶


아송페

170924 아송페 프리뷰 대박ㅠ 세잴멋!! #엑소 #세훈 #EXO #SEHUN
170924 아송페 네 미소 보면 정말 좋아😘 #시우민 #김민석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EXO #KoKoBop #TheWarEXO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오늘 너무너무 기분 좋아보였어 ㅠㅠㅠ 댜릉댜릉♥️♥️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macaron__B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너무 사랑스러워 시우민ㅠㅠㅠㅠㅠㅠㅠㅠ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파워에서 이 안무 제일 좋아하구요~☺️☺️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댜흥해 시우민 ,,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주먹짝고 너무 기여워,, ㅠㅠㅠㅜㅜ
아송페 준면 수호 나 ㄱ뒤졋다 이거 뭐야 무승릴이야 ㄷ준면아. ㅠㅠㅠㅠㅠㅠ ㅠㅠㅠ ㅠㅠㅠㅠㅠ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부사안~~~시우민 입니댜😁😁😁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발 #첸 #EXO #CHEN 다듀선배님소개 하니까 워~~후~~~🙌 하더닝 막웃고그른다😆😆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Aikoiicmz1989

170924 #아송페 준면이가 ㅜㅜㅜㅜ내앞에 ㅜㅜㅜㅜㅜ아니 ㅜㅜ나 너무 당황해서 내쪽보고 진짜 완존 ㅠㅠㅜ내 카메라 처다봐주고 막 꽃받침이었나 이쁜짓했눈데 ㅠㅠㅠ 안누르고 있었다가 뒤늦게 눌렀다고 ㅠㅠㅠㅠㅠ엉엉 #SUHO
170924 아송페 찬열 세훈 둘이 파워 랩파트때 누가 업힐지 정한거같은뎈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찡찡😭😭😭
170924 부산 아송페 찬열 세훈 보정하고 나니..이미 1시 오늘도 늦었다 출근 망함ㅎ 추석땐 그냥 하루종일 해야겠다 노트북 열일하자 제발 어?ㅠ #EXO #CHANYEOL #SEHUN #찬열 #세훈
170924 아송페 Power shooting😆 #시우민 #김민석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EXO #KoKoBop #TheWarEXO
작년 아송페지만 다녀오고나서... 아직 콘서트를 한 번도 못 갔는데 꼭 콘서트를 가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정말 끝자리라도.. 그들의 청춘에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은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라서.
170924 아송페 #찬열 #EXO 오늘 진자 너무 오빠이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찬열에개 나라르류ㅠㅠㅠㅠ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pcy_luv92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김민석 #EXO 조명... 잘하자 오빠가 이러케 잘생겼는데;;,
170924 아송페 #시우민 #XIUMIN #EXO 민석이 미모 열일했는데 조명,, 부들부들,,,
햄버거 먹고있는데 힘이 난다....💪 민석이 보니까 더 힘난다....💪 20170924 #아송페 #EXO #XIUMIN #시우민 #김민석 #민석
^_^ 월요일 힘내쟈^_^!! ㅇAㅇ 냐옹이 민석 보면서 하띵^_^! 20170924 #아송페 #XIUMIN #시우민 #김민석 #민석 #EXO


EX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뎈ㅋㅋㅋㅋㅋㅋ 말투 엄청 귀염귀염 ㅠㅠ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onboard0408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hodo522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muse11412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timetoblossome

EXO 엑소 백현 아송페 BAEKHYUN 찬열 XIUMIN timetobloss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