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엠] 세글자 정환 김범수 새까맣게 가수 학원

Posted by 마리쉐
2017. 9. 26. 08:58 카테고리 없음


세글자

아 SG워너비의 타임리스를 꺼낸 김에.. 엠투엠의 세글자도 같이 들어줘야 한다는 것.
어??!! 수가수 닭발님 엠투엠이 맞았어 세상에 엠투엠 세글자 정말 많이 들었는데 와 세상에어머나
엠투엠 세글자 듣고 좋아서 다른 노래도 찾아듣고 그랬는데
닭발님엠투엠이엿어세글자엄청많이들엇는데대박대박
6-3 본드 4대부활 김재희/송재희 6-4 숯불/장도연(아예 대기부터 보여주넼) 6-5 행쇼 '이젠'윤오/재희 ㄴ김종서님 생각나는 톤 결승전 숯불승 닭발 ㅡ 세글자 엠투엠 정환 /홍석천 사랑앓이,살다가,날아,나와같다면,예술이야 (지나간다 ㅡ 김범수)


정환

닭발씨의 정체는 엠투엠 보컬 정환씨라고합니다!
(Qudra 영상) 정환(방송명:닭발) - 기다리다 (of 김범수) [엠투엠 출신의 명품가수 정환의 인생을 담은

엠투엠 세글자 정환 김범수 새까맣게 가수 학원 qo02931


새까맣게

엠투엠 - 새까맣게 떠나세요 더 멀리 걸어가 줘요 돌아보면 안되요 떨려오는 내 손이 잡으려 해도 주저앉은 내 발이 따르려 해도 끝이란 걸 알기에 되돌릴 순 없기에
엠투엠 - 새까맣게 그대가 내게 말 안해도 다 알고 있죠 느낄 수 있죠 두 팔이 막을 수 없게 언제나 이별은 나보다 세죠


가수

와..... 김재희에 엠투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늘 수상한 가수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수산한 가수 4연승인가 암튼 오래살아남은 사람 엠투엠 멤버였대....오..... 엠투엠.......


불러

엠투엠 노래 좋지 않아요? 나 잘 불러.


세대쪽

아저씬 그 엠투엠이라고 알려나. 그런 세대쪽 노래를 자주 듣는단다:)


휘성

예전에 축제때 친구놈들한테 놀러오랬는데 연예인 누구오는지 말했다가 뻥치지 말라는 소리 들었음 당시 온 연예인이 옥주현(사회) 손담비 비 이효리 에프터스쿨 체리필터 엠투엠 휘성 안치환 등등 13팀


학원

내 평ㅅ생 목표는 엠투엠(학원)에 폭탄놓고오는ㄴ거다...


들어본것같은데

엠투엠? 들어본것같은데


궁금했었는데

아..갑자기 엠투엠이 어느샌가 사라져있어서 가끔 소시 궁금했었는데 닭발집하셨었구나 ㅠㅠ


엠투엠

먼데이키즈- 더 살아봐도. 엠투엠- 방법이 없어.
하. 역시 엠투엠노래는 1집때가 최고인거같다.
헉 나 엠투엠 들어봤어
음.. 옛날 노래? 먼데이 키즈랑 엠투엠 노래들 좋아해요. 발라드인가, 그럼.

엠투엠 세글자 정환 김범수 새까맣게 가수 학원 qo02931

나 엠투엠 4시간 잇엇는데 자격 주셈
엠투엠 눈물듣는데 좋네




엠투엠 세글자 정환 김범수 새까맣게 가수 학원 amu9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