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Posted by 마리쉐
2017. 9. 28. 16:49 카테고리 없음


우원재

약간 내 기준 노동요 우원재 - 시차 빈지노 - Always Awake Millic - Paradise
우원재 좋아 타고난 글쟁이고 철학적이면서도 멋을 잃지 않아 근데 애만큼 차별화를 위해 노력했던 래퍼들도 있어 국힙의 태동기부터 그랬다고 JK,가리온,배치기,에픽하이 그리고 최근에는 빈지노,넉살 그리고 훨신 많지
빈지노바라기하려했는데 우원재가 좋아버림
빈지노의 플로우부터 훅까지 빠져버림 재팩신의한수 #빈지노 #일리네어 #우원재 도좋음
거기 우원재 노창 넉살 김심야 오왼 빈지노 도끼 더콰 효은 창모 덕광 재범 후디 팬님들 맞팔좀요 #우원재 #천재노창 # 넉살 #김심야 #오왼 # 빈지노 #더콰이엇 #김효은 #한덕광 #해쉬스완 #일리네어 #엠비션 #aomg #박재범 #후디


재지팩트

빈지노아니 임성빈이병님... 재지팩트 앨범 안나온다고 징징거렸는데 피쳐링 녹음을 미친듯이 하셨군요.. 죄송합니다..
나 오늘 꿈에 빈지노 나왔는데 내가 재지팩트 앨범 넘 좋다고 고맙다고 그러니까 웃으면서 알았어 알았어 해줌 개쩜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EEversun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빈지노)" 추천합니다!
설ㄹ마 재지팩트 언급햇다고 애배배 빈지노 얼굴 보고 빤거내~~ 이러는 사람 있는건 아니갯지 진짜 죽인다..
빈지노 24:26는 ㄹㅇ 띵반임ㅇㅇ 재지팩트는 내가 다 안들어봐서 모르겠다


DIE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좋아여
빈지노 if i die tomorrow 노래 존나 좋군
3.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스물 여섯 컷의 흑백 film 내 머릿속의 스케치 원하든 말든 메모리들이 비 오듯 쏟아지겠지
빈지노 if i die tomorrow 내고 다음날 진짜 죽었으면 국힙 성역으로 남았을 것이라는 말 존나 웃겼었는데


일리네어

일리네어 특징할말없을땐 빈지노 찾기
여기서 더아시는분 정보좀 #빈지노 #12 #24:26 #1LLIONAIRE #WEAREGOINGTO #IABSTUDIO #일리네어
그리고 역시나 기리보이 비트는 취저탕탕ㅠㅠ 젓뮤는 넘나 싫어졌지만 기리보이 음악 정말 많이 들었었는데 아쉽.... 젓뮤말고는 국힙은 1.덕화 2.일리네어 3.빈지노,산이 순으로 많이 들은 듯!


TIME

빈지노 imagine time 가사야 ㅠ 내최애곡
1. 빈지노 - Imagine time 시간에 대해서 표현한 노래 Time is not our friend, not our friend 점점 빨라져 난 시간에 끌려가 ㅠㅠ


김심야

이런 페이브릿 mc 다시 뽑는다. 빈지노 이센스 김심야 오케이션 나플라


앨범

빈지노 24 26 전앨범은 내가 사랑하는 앨범..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Artforyo_u

어제 백화점 갔음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안사고 빈지노 앨범만 샀는데 너무 뿌듯했어
머글친구에게 이번엔 토이 지난 앨범의 U&I를 추천받았는데, 멜로디는 따뜻하고 귀에 잘 감기지만 가사에서 유희열이 혼신을 다해 젊은 척 하는 늙음이 느껴져서 한 번 듣고 헤어졌다😭😭😭 빈지노는 돈도 많이 벌면서 뭔 김치 볶음밥 타령하냐
마자요 빈지노 노래 넘 좋구ㅠㅠ 부기온앤온 수록 앨범이 진짜 명반이에여ㅡㅜㅠㅠㅜㅠㅠ


대체

빈지노 그는 대체....
내가 이렇게 빈지노 처럼 예민해서 도대체 무슨 부기온앤온을 누리겠다고...
대체 빈지노 ㅋㅋㅋ 지나가면 눈길도 안 갈 훈남축에도 끼기 애매한 앤데 이런 애 가사가 어이없지 내 성공이 외모 덕이었다니...
빈지노 당신은 대체.....


이센스

이센스가 1등? 빈지노가 2등? 접어라 흑제ㅡ.
딥플로우가 좋아하는 랩퍼 빈지노, 이센스, 넉살
올해 갔거나 가는 힙합 공연이 테이크원 빈지노 이센스 ㄹㅇ루 국힙 대장들만 보잖어;


역시나

오늘도 역시나 빈지노 2n세 무직백수


비슷해

딱 그 느낌임 빈지노랑 존나 비슷해
냴 나랑 빈지노 취향 비슷해


어반자카파

#Nowplaying 목요일 밤 (Feat. 빈지노) - 어반자카파 (목요일 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Soonnival

평범한 목요일 밤 널 데려 갈게 어디든 일주일 중에 네가 제일 지쳐 있을 오늘 -어반자카파, 목요일 밤(feat. 빈지노)


목요일

목요일밤마다 틀고집가면 뭔가 피로가 풀리는기분ㅎㅎㅎ 빈지노랩도ㅠ넘나쥬앙😙
마쟈ㅠ 부드러운 목소리들 사이에서 딱 포인트 같은 느낌인 빈지노님 래뷰ㅠㅠㅠ 목요일밤 명곡입니다 여러분


노창

Kyma_e_ 전 노창 좋아하고 빈지노 좋아하고 젓딧도 좋아해요 서사무엘 몰랐는데 오늘부로 좋아할것 같네요 ..


빈지노

딘 원 빈지노 얼굴몰아주기
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nike shoes)-
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aqua man)-

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밀키형이 빈지노보고 형이라하는건 점 적응해야하지만
나 오늘 강의 두 개라서 예빈지노다
3. 제가 요새 가장 많이듣는 가수는ㄴ!!1 지코 딘 크러쉬 빈지노
빈지노 군대 개 빡세라 피스
빈지노ㅡ 캬 쥐노
저 빈지노랑 기리 개사랑햇는데 ㅜㅜ 이거진짜레알 돌고도는 팩좽라운드
나 빈지노임? 사진 개 못찍어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koto144

빈지노의 부기온앤온이요!
빈지노의 눈웃음 아래 박힌 점
쇼미 뒤늦게 보는 중인데 주노플로 소속사가 넘나 아쉬운것 ㅠ 도끼네나 제이팍네를 갔어야 했넴 ㅠㅠ 빈지노 없을때 빈집털이 싹슬 할 보이슨데요 ㅠㅠ 그레이랑도 넘나 어울릴 것 같고요.. 아쉽스
지하철 맞은 편 남자 빈지노 닮았다 잘생겼다.
빈지노,,
점심시간에 빈지노 노래 두개나옴ㅜㅠ
3. 빈지노입니다 원래 인물사진으로 배경화면 잘 안하는데 군대가서 인별에 안보이니까 보고싶더라구요

저 빈지노에 가까운데 잘 찍는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오늘도 저녁 배부르게 먹었어요 )__(
빈지노꺼말고
햄토가가지고있는 힙합시디는? 1 배치기 2 에픽하이 3 빈지노 4리쌍 5다이나믹듀오
힙합종현...랩종현..빈지노가 우상인 쩨이알..
빈지노가 부르니 달달달~ 달달한 연애가 하고픈 가을이군요 ㅋ
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Boogie On&On)-
빈지노가 잘못햤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DSBS2HR

딩디딩, 징징징,빙빙빙 빈빈지노 스으으 째째함은버려 크게 한판버려!!
아 ㅆㄹㅇ 스윙스 자이언티 빈지노 노래 올리면서 은근히 알아주길 바라는 조용한 관종 죽이고싶어
타라늼의 개그에 (억지로) 웃어주는 우리의 빈지노씌....☆
저...혹시 빈지노?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샘은 그냥 빈지노 웃기다고 하기만 해도 웃기단 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난데없는빈지노ㅋㅋㅋㅋ 근깐요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아귀엽다 사고싶다. 빈지노 (??
빈지노형.... 검은견과류 리스팩빼고 조은사람...

마마무 문별 개인무대 (Aqua Man (빈지노))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다들 왜인지 승부욕에 사로잡혀서 머리쓰는거 개 웃긴데 원15 빈지노15 에서 내려가는 사람은 없음 2017 최고 어려운 문제
헉 빈지노 군대감???? 대박
톡님이 빈지노 라이프 인 컬러를 라이프 인 킬러로 치셧대 *(살벌
강진호 자기가 모르는 사이에 빈지노라는 인격 하나 더 있음 (개그임 애들아 웃어)
이상 --) 리상 --) 리쌍 --) 빈지노
막 20년뒤에 쇼미더머니 26나오고 엠씨자리 김진표대신 빈지노나오고 신사위원자리에 조우찬앉아있고 그럴때도 오겠지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PPPPyororong

데뷔 싱글이 흑인음악 커뮤니티에서 홍보되었고 프로듀서가 빈지노 EP에 참여한 이다흰이라 알고 있었습니당
어제의길냥이(여전히..... 빈지노다.
지금은 군대에 있는 빈지노😢
진짜 9월이 천국이다., 정국이,남준이,빈지노,지코,헤르미온느,빌보,프로도,태일이,종대,진우 생일이 다 9월달이야ㅜㅠ진심 난 9월달이 생일이면 소원이 없겠다..
소유더머니', "'빈지노' 디스한게 아니라.." 누구인가보
가끔 빈지노 서울대생인 거 까먹는다
그루비룸이랑 아는 배코... 식케이랑 아는 배코... 빈지노와 아는 배코...어글리덕과 아는 배코... 다 너무 신기하다 계범주가 이어준 인연아녀??? 식케이랑 강동호랑 친한가봐 놈 신긔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PPPPyororong

아니 난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빈지노 본명이 빈진호인줄 알았다고
아 님 진짜 죄송해요 제 완식 빈지노 드림
대휘 빈지노 - Dali, Van, Picasso 한소절
차라리 빈지노 후배가 낫겟어요
방시혁이 빈지노한테 턱 깎고 방탄 하자고 햇던게 생각나버렷네
만약에 빈지노가 방탄으로 데뷔햇다면 ....
빈지노랩부분도 좋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kill2fl_ZOA

아존나웃겨빈지노
라...빈지노존나웃겨..
빈지노 뭔등장인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도 뭐야 빈지노
빈지노는 언더 시절에 방시혁으로 부터 보이그룹으로 들어오라는 제의를 했었다. 물론 당연히 거절했지
나도쉬바!!!저번에빈지노도오졋는디
최엘비 노래들 되게 그 이름 악 그래 빈지노 같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longtimenosick

그냥 주인놈이 빈지노빠인것같다 두곡째임
난 힙합 듣는거 한 2011년쯤에 멈춰있는데 빈지노 뺴고는..
빈지노 등판
크루셜스타 빈지노 요런 류의 힙합맨들입니다...
왠 빈지노?? ㅋㅋㅋ
기사 읽엇어 ㅋㅋㅋㅋㅌ 본토 힙햅왕 제이지는 ㅇㅈ하지만 한쿡사람들 혼자 화낸다...빈지노요 빈짆호...,
빈지노닮았다는건가 ㅋㅋㅋㅋ 빈지노처럼 키컸으면...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koto144

아뉘 ㅡㅡ빈지노 동생 빈티지임
오랜만에 빈지노 boogie on&on 들었는데 쩨알 부기 생각 났었다..
빈지노 닮은거같아 발캡쳐지송
노래 너무 좋아여!!!!!! 가사도 이쁘고 슬옹님 노래실력과 빈지노님은 역시 갓빈지노님이라는 것을 느끼는 곡!!!!
빈지노가 좋아
4년전에 도끼랑 빈지노를 봤군하아
이어팟이 거의 고장나서 울며 겨자먹기로 묵혀왔던 보물 보스 이어폰을 쓰기 시작했는데 이거 잭 부분이 넘 연약한것 같아서 내 자신이 예민한 빈지노만큼 예민해지는걸 느낀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kellycocoball

난그래서 힙합하는 애들 싫어 에픽하이같이 오래된 그룹이나 빈지노 같은 사람들 빼고..... 쇼미더머니 나오는...친구덜....
아랏어요 꼭 찍겟음 빈지노샷
우리는 이병 빈지노 보다 더 한발짝 나아갔을까
렏썬이나 시차? 음 아님 빈지노꺼도 괜찮구,,, 선택지는 많은데 갑자기 생각하려니까 안나오네 학교축제면 최신곡이 낫겟지 왜 지금 옛날노래들밖에 생각이 안나서..ㅋㅋㅋ
가사 가장 잘 들리는 건 빈지노?? fxxk을 아주... 찰지게 발음하는 것 같은,,
근데 원래 도영같은얼굴 좋아했냐 그렇지도않다 옹성우 김원중 빈지노 김무열이었음..
빈지노, 김한준과 근황 공개..'엉뚱 매력' 발산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koto144

빈지노보고싶다
서울신학대학교 축제 정세운 part.8 1. 학우분들과 음악을 만들어가는 포뇨! 2. 빈지노 - 아쿠아맨 (cover) by. 세운 + 서신대 학우분들 + 포친들
원얼굴애 빈지노피지컬만 바랬을 뿐인데 벌써 30달러 다 썻고.. .. .
수 수채화 빈 빈지노
이친구 빈지노 좋아하는데 제가 ㄹㅇ 랩 안듣는편인데 이거이거 아쿠아 맨 나이키 슈즈 들어야 할 각 ?
빈지노 같은 스타일 조와하시나 보네요
빈지노 번개송 개좋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rkgusdlkh92

[포토] 빈지노 '내 얼굴은 소중하니까'
교수님이 빈지노를 빈진호라곸ㅋㅋㅋㅋㅋㅋㅋㄱㅋㅈㅋ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아는 가수 불러봐라 해서 누가 빈지노 얘기했는데 (( 칠판에 빈진호라 적었다 그리고 교수님 자신이 아는 가수엔 핑클 적고 너네는 핑클아니? 라고 물어봤다
2.롤모델은 딱히 없지만.. 저렇게 살아보고싶다 하는 사람은 서울대 때려치고 하고싶은 음악하며 사는 빈지노?
빈지노처럼 빈빈빈지노처럼
강호동 예지원 빈지노
빈지노 노래 좋아요ㅠㅠㅠ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Soonnival

빈지노 아니고 진오요
빈지노도 잘하는거 같고
난 주헌이가 빈지노 어쩌라고 같은 스타일 가사로 한번 써줬음 존나 어쩌라고 이게 나인데 이게 몬엑인데 이라믄서
밤새면서 녹음했음 한 5시간 걸려서 빈지노짭의 첫 트랙을 만들었다
빈지노 랩 좋지않나여,,,,, 나빈지노부분만듣는데,,,
아미친 꿈에서 중학생의 빈지노가 부기온앤온 데모버전 라이브를하는데 이 장면이 193746번 반복함
곡 제목은 빈지노짭이라고 정했다 문제는 더블링을 넣는다고 넣었는데 내 목소리가 찢어지고 있어서 이게 빈지노인지 블랙넛인지 헷갈린다는 점에 있다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myevehani

5. 당시 생소한 노래와 가수지만, 사람들이 빈지노 랩 파트가 좋다고 추천해서 들은 노래! 19금의 끈적거리는 가사 완전 좋음 완전! 힙합을 잘 모르고 듣기 어렵다면 알앤비힙합을 추천쓰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ysw_Gd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_E_Rang_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EEversun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opt1mus_h

빈지노 우원재 재지팩트 DIE 일리네어 TOMORROW 이센스 rips_le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