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Posted by 마리쉐
2017. 9. 29. 17:50 카테고리 없음


엑소

'파티피플' 박진영, 글로벌 정상 아이돌 엑소와 만난다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엑소 데뷔 2000일 기념으로 이벵합니다 🎉🎉🎉 엑소 키링 찬열 백현 디오로 3분에게 드립니다 당발은 30일 저녁에~~~❤ 단 배송은 명절 지나고 합니다😉 #EXO_happy2000days #EXO #엑소
엑소, 빌보드 코리아 ‘올 하반기 최고 기대 아이돌’ 투표 1위개인부문도 2관왕 아래 링크를 통해 조회수를 올려주세요! 좋은 기사는 널리널리 퍼질 수 있게 많은 홍보 바랍니다👍 #엑소 #EXO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EXO_happy2000days 현재 엠넷에서 #KoKoBop 순위가 27위, #Power 37위입니다. 연말 시상식을 위해서 높은 순위에 랭크될 수 있게 최소 1시간에 1번씩 횟수권을
터덜,,, 터덜,,, #CHANYEOL #엑소 #찬열 #EXO
엑소디움의 시작 엑소의 빛 백현이✨✨
🔥엑소엘께 정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연말 시상식이 정말 얼마 안 남았으며 슬슬 투표철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투표뿐만이 아니라 스트리밍과 음원 다운로드도 정말 중요하다는 거 알아주세요 지금 음원 차트 순위 한 번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under_LIGHT_56

지치신거 압니다 코밥이때 너무 잘해주셨어요 그런데 과정을 평가하는대상은 없습니다 결과로 평가를 하죠 겨울앨범은 아직 나올지 확실하지도 않으니 지금 열심히하는 엑소엘이 되요 ㅠㅠㅠ 한시간에 한번이라도 들어주세요 ㅠㅠ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 게스트 EXO - 9월 30일 토요일 밤 12:15 SBS 방영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Power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 3 - The EXO’rDIUM [dot] -'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10월 25일 출시🎉 오늘(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EXO_happy2000days 벅스에서 #Power 가 82위, #KoKoBop 은 차트아웃입니다. 끝까지 스트리밍을 놓으시면 안됩니다😂 항상 찰떡같이 차트에 붙어있도록 많은 관심이
170924 EXO KAI on KBS1 'Andante' SWEATSHI Yellow 엑소 카이 김종인 안단테 1화 이시경 옐로우 머스타드 노란색 맨투맨 티셔츠 패션 정보 CRITIC (크리틱)
여심 저격 무대로 #파티피플 을 흔들어놓은 #엑소 헬스 안무를 접목시킨 한정판 'POWER' 무대 최초 공개! ☞ 30일(토) 밤 12시 15분
✔ The Star 앱 깔고 AAA투표 또 해요! 1) THE STAR 앱 설치 2) 앱 실행 후 하단 배너 클릭 3) AAA 로그인 후 투표 위 방법으로 AAA 투표가 한 번 더 가능합니다! 엑소엘들의 적극적인

실시간 6위에 엑소 ㅠㅅㅠ 에리 파워 짱 💪🏻 검색하면서 스트리밍도 같이 확인하면서 해욤 #EXO_happy2000days
Billboards Top K-Pop Artists 'Social 50' 1. BTS (방탄소년단) 12. EXO (엑소) 38. SEVENTEEN (세븐틴)
#2000days_with_EXO 엑소 데뷔 2000일 축하합니다😊♥️
170924 EXO KAI on KBS1 'Andante' HOODIE SWEAT Grey 엑소 카이 김종인 안단테 1화 1회 이시경 그레이 회색 후드 티셔츠 패션 정보 CHAMPION (챔피온)
엑소디움 백현 토크중 /ㅅ/ 눈도 귀엽게 감아주고)_( #엑소 #EXO #백현 #BAEKHYUN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멜론 현재 #KoKoBop 32위 #Power 44위 입니다. 벅스에서는 여전히 코코밥이 보이지 않습니다😔 스트리밍을 다시 한 번 점검해주세요. 5년 연속 대상에 더 나아갑시다! 함께해주세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tototatatu

#EXO_happy2000days 아직 지나지 않았따!!! L(oAo (-나름 엑소엘표시하는 오빠임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엑소 #KAI #SEHUN #카이 #세훈 #EXO #종인 젤 좋아하는 뺙곰즈 ,,, 🐥🐻
170920 #KAI #SEHUN #엑소 #EXO #세훈 #카이 #종인 내가 젤 조와해 ,,,,, ❤️❤️
(The Celebrity) 04. 커버 모델은 엑소 찬열입니다. 찬열과 함께한 인터뷰와 패션 화보는 셀러브리티 매거진 가을호에서 확인해주세요! #엑소 #찬열 #더셀러브리티 #더셀럽
엑소 데뷔 2000일, 전무후무한 가요계 역사를 써내려가다 아래 링크를 통해 조회수를 올려주세요! 좋은 기사는 널리널리 퍼질 수 있게 많은 홍보 바랍니다👍 #엑소 #EXO

님들아 엑소가 얼마나 슈스냐면 진짜 거짓말 존나 안치고 나 한 3시부터 6시까지 시내 돌아다니면서 쇼핑했는데 하루종일 엑소 노래 나왔다 심지어 쇼핑하기 전에 밥먹으러갔을때도 엑소 노래 계속 나오고 집가는 길에는
2000일 너무 추카해💕항상 빛나줘서 고마워. #백현 #BAEKHYUN #EXO_happy2000days #EXO #엑소
와 ^.^ #시우민 #XIUMIN #EXO #엑소 #김민석
보고싶은백현이😭😭😭파티피플 언제와요 기다리기 현기증나요 #EXO #엑소 #백현
이 영상 속 떨리는 목소리로 말하는 준면이를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다 누가 준면이보고 연습생 7년을 했는데 왜 메보도 아니고 그저 그러냐던데 가장 안정적이게 노래 잘부르고 멤버 하나하나 잘 챙기고 잘 이끄는게 바로 엑소 리더
웃다가 잠든 냥이 #시우민 #XIUMIN #EXO #엑소 #김민석
내가 믿고 따르는 든든한 9명의 별들, 앞으로도 우리 행복하자 Always with EXO #엑소와함께한2000일 #2000daysWithEXO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ainography

#EXO #엑소 엑소 데뷔 2000일 축하해 🎉 앞으로도 오래오래 행복하자😍 #EXO_happy2000days #2000daysWithEXO
170929 더 셀러브리티 인터뷰 #EXO #엑소 #CHANYEOL #찬열 Q. '얼굴 천재'라고도 불린다. 거울을 볼 때 무슨 생각을 하나? A. 인정한다.(웃음) 거울을 보면 가끔 뿌듯하기도 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물새끼 엑소 첸 종대 신발 속에 숨어있지마 다 나와 😠😠😠😠
우리모두 엑소 exo aaa 투표 좀 합시다!! 하띵하띵!!!
KBS 1TV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카이📸 천방지축 남고생 '시경'으로 완벽 변신한 카이가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내일 오전 10시 10분 첫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엑소 #EXO #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 #ThePowerofMusic’ 가온 앨범 종합 차트 2주 연속 1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대상, 총 3관왕 차지🏆한국 가수 최초 5년 연속 대상 기염!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170929 박진영의 파티피플 PD노트 #EXO #엑소 왜 아직도 토요일이 아닌 건데..
170924 ASF #백현 #BAEKHYUN #엑소 #EXO #EXO_happy2000days 데뷔 2000일 추카해요 배켜나 사랑해요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엘 최고야. 어디가서 당당하게 행동해요. 기죽지마, 어디가서 당당하게 얘기해. "나는 엑소엘이야, 니들이 뭔데? 난 엑소엘이야. 그거면 됐어"라고 얘기해요." #EXO_happy2000days
엑소 시우민 다리길이 감동실화
버스에서 아티움 키링 서치하고 있는데 뒤에 학생 둘이섴ㅋㅋㅋㅋㅋ 막 시험 얘기하다가 덕질 어쩌고 하더니 목소리가 확 작아지더니 '앞에 엑소팬인가봐' '아티움 키링 서치하네' 이러더니 역시 엑소가 짱이지 이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
[INSTAGRAM thecelebritymag] (The Celebrity) 04. 커버 모델은 엑소 찬열입니다. 찬열과 함께한 인터뷰와 패션 화보는 셀러브리티 매거진 가을호에서 확인해주세요! #엑소 #찬열
[이벤] 엑소 굿즈 나눔합니다. 저 박스 안에 있는 거 다 보내드립니다. 배송비는 내주셔야 합니다. 당발은 추석끝나고 하겠습니다.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friday_idol

비맞는 리허설때 테스트 희생양 가위바위보 엑소귀여워×999999999999999999999999
드림콘서트, 11월 평창 개최 확정엑소 첸백시 출연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엑소와함께한2000일 벌써 엑소와 함께한지 2,000일입니다. 엑소와 함께할 더 긴 시간들이 지금 흘러온 시간처럼 더 끈끈하고, 행복한 날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복한 엑소와 엑소엘이 되길. 엑소 데뷔 200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EXO #엑소 파워 굿즈 Goods 고급인화사진 한정사진 A4_Photo Scan 스캔 #XIUMIN #시우민 #BAEKHYUN #백현 #SEHUN #세훈
170929 박진영의 파티피플 PD노트 #EXO #엑소 선생님.. 저는 빨리 엑소가 보고싶은데요..
170929 박진영의 파티피플 PD노트 #EXO #엑소 ˃̣̣̥᷄⌓˂̣̣̥᷅

EXO Power 파워 MV 오버워치 패러디 #엑소_Power #카이 #KAI #김종인 오버워치 패러디 해보았습니다ㅂ-ㅂ! 최고의 플레이 카이🐻🐻 엑소버전이랑 다른멤버는 시간나면 올릴게요!
파티피플 현금길만 걸어,,, 흙흙 #엑소 #EXO
#엑소 #EXO #XIUMIN #시우민 #김민석 데뷔 2000일 축하해 민석아🌸웃는모습 왜이리 개구장이같냐🙈
짧은 이벤트였는데 많은 제리분들이 코코밥 도장깨기 이벤트 모금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동이에요. 엑소를 위한 소중한 마음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제리 사랑해요😍💕💕 #EXO #EX
170929 박진영의 파티피플 PD노트 #EXO #엑소 좋은 말로 할 때 빨리 내일 오게 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더스타 앱 깔고 aaa 일1회 추가로 투표해요! #EXO #엑소
종인이 랄프로렌 검색하다가 카이 셔츠 올라왔던 남초 카페 글 봤는데 이번에도 역시ㅋㅋㅋ 백프로 칭찬만 있을 수는 없겠지만 확실히 좋은 반응이 많다! 이래서 다들 엑소 카이 엑소 카이 하나봐요 '간만에 남자아이돌이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kat39711

토끼완댜님 모시는 중입니다... #KoKoBop #EXO #엑소 #여름데이트_엑소고마워 #코코밥활동_엑소고마워 #수호 #토끼왕자님
#EXO - #POWER ‘턴 니니’는 사랑입니다 #뮤직뱅크 #musicbank #엑소 #1위_축하해
) 엑소 수호의 “ 여중생 A “ 주연 소식에 너무 기뻐 나눔합니다✋🏻 알티 한 명 뽑아서 ‘ 매트로시티 팔찌 or 비욘드클로젯 ’ 카드지갑 드립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님들아 엑소필라크림쓰셈 꼭쓰셈 두번쓰셈 가격은 조금나가는데 피부재생크림치고는 괜찮은편 유분기도 다른거에비해적고 끈적함도 적음 우리오빠가 거의현무암수준의 얼굴이었는데 여드름도 거의다없어졌고 모공도 훨씬작아짐 나도 썼는데
엑소 수호 화이팅입니다!!! 응원할께요~~
엑소 데뷔 2000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꽃길만 걷자🌷🌷 #EXO_happy2000days 💕 #EXO ❤️
) 백현이 증명사진 나눔해요🙈💕 알티해주시는 9분께 1장씩 보내드릴게요😆 #백현 #BAEKHYUN #EXO #엑소

엑소 데뷔2000일❣️ 엑소라는 이름으로 2000일 동안 고생 많았고 앞으로도 엑소 사랑하자❤️ #엑소 #EXO #엑소2000일 #엑소2000일데뷔축하해
엑소 카이 초등학교 시절부터 중고등학교까지 동문들이나 같은동네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면 한결같이 들어있는 말이 인기가 많았다는거임 살면서 늘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었던 삶 도대체 어떤 삶일까
💕엑소 피포페인팅 후기 이곳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 일등은 누구실지 넘나 기대되는 것ㅎ0ㅎ 시험 안끝난 우니들은 시험 다 끝나고 하셔야지대여!! 추석 동안 다들 화이팅❤
170926 벌써 어제가 된 "종인이날" 만났던 으른이 된 카이❣️ #카이 #EXO #KAI #엑소
170114 골든디스크 카이 백현 세훈 예쁘게 말하고 있는 종인이ㅂ0ㅂ 박수쳐주는 백현이 'ㅅ' 마지막으로 세훈이의 눈.눈 #엑소 #EXO #백현 #BAEKHYUN #카이 #KAI #세훈 #SEHUN
우리 엑소엘 생일 광고 클라스 오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년마다 신박하고 새로운걸로 생일광고하는데 나는 영화관이랑 기차가 제일 인상 깊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엑소엘 돈이 많아
OK캐쉬백 어플에서 진행하는 엑소 초능력 볼펜 이벤트❗ 나는 이런거 운이 지지리도 없으니까 그냥 팔아주라😂😂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xiu_chu326

✔ KoKoBop 뮤직비디오 감상수 74,898,102 8천만뷰까지 -5,101,898 7,500만뷰도 얼마 안 남았어요! 같이 하띵해봐요💪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이슬 꽃 백현이 💐세상에 하나뿐인 백현이꽃💐 #EXO #baekhyun #엑소 #백현 #변백현 #롯팸 #baekhyunhq #BAEKHYUN


백현

170924 아송페 #백현 #BAEKHYUN #EXO 😆
170924 아송페 #AsiaSongFestival2017 #백현 #첸 #exo #beakhyun #chen #첸
세상에 백현이 목소리 너무 좋아 아침에 일어나면 요구르트부터 비가 주룩주룩이 뭐예요?
댓글 남겨주시면서 호감순 , 답글순으로 정렬된 백현이 댓글에 좋아요도 꼭 꼭 눌러주세요 (●´ω`●)
170708 SMT in SEL #EXO #BAEKHYUN #백현 앙글앙글 변백현 EXO 백현 전래 귀여워 모찌 아기모찌 변모찌 동글동글 ㅠ귀여워ㅠ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9256_708

170924 아송페 #찬열 #CHANYEOL #백현 #BAEKHYUN #EXO #Power
170708 SMT in SEL #EXO #BAEKHYUN #백현 올리면서 느끼는건데 저날이 슴콘이 맞을가..? 그리고 왜 로고 한쪽에 쳐박혀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 EXO 백현 아...이 모든건 EXO 백현 이가 잘생겨서 이
백현시 m
170708 SMT in SEL #EXO #BAEKHYUN #백현 오빠ㅠ 사스가 엔딩요정 ㅠ 어디 안감 ㅠ
팬이 찍은 영상이 아닌것으로 새로 보니낀 더 짜릿한 백현이의 콘서트 빛 초능력 현장 백현이 우리의 빛이지✨
170924 아송페 #AsiaSongFestival2017 #exo #Beakhyun #chen #백현 #첸
빈말이 아니다.EXO 백현 이친구는 왜 또 노래를 이렇게 잘해?두번 부르고 녹음 끝냈음.허허...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9256_708

#EXO_happy2000days 기념 이벤트 💪🏻💪🏻 알티 해주신 한 분에게 백현이 담요를 선물해 드려요 ٩(๑′∀ ‵๑)۶•*¨*•.¸¸♪ (제작 완료되는 대로 당첨자 발표)
170920 소리바다 꽃하고 천사님 💐 #BAEKHYUN #백현 #EXO
신림역 티비광고에 백현이가 짠! 어디서 하는 광고인지 모르겠네 집에가는길에 백현이 만나서 너무 행복한 마무리 💕 앞으로 우리백현 오빠랑 같이 꽃길만 걷자 :) #BAEKHYUN #변백현 #백현 #EXO
지하철 LED 영상광고 #백현 (2호선 강남, 홍대, 을지로 입구, 동대문역사공원, 삼성, 역삼, 잠실을 제외!!한) 43개역 2017.09.26-2017.10.26 중국팬분들의 끝나지 않은 서프라이즈'ㅅ' 출
파워 뉴굿즈 초능력 핀버튼 백현 빼고 분철해요 디엠 주세요 !
170920 전야 #SOBA_EXO #KoKoBop #baekhyun #백현
백현이 제작 손거울이랑 투명포카 10분에게 드려요 'ㅅ' 알티만 해주시면 됩니다 (๑ӦㅅӦ๑) ...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__gomgom

변백현 어깨!!!
170902 자카르타 뮤직뱅크 백현이 ☺️ #EXO #Power
170921 ICN #백현 #Baekhyun #exo 선생님들ㅠㅠㅠㅠ 울 백현 안경 쓴 거 좀 봐조세여 ㅠㅠㅠㅠ(다급..
홀로그램 네임스티커 재고 팔아요! 백현 찬열 있구 재고 그닥 많지는 않슴미다 ... 'ㅅ' 디엠 주세요
예쁜 백현이 보시고 선생님들 금요일 화이팅하세요!! 💪❣️ #백현 #BAEKHYUN #EXO #아송페
백현 독무 + 리허설 짱 ㅠㅠ 👍✨
170926 멜론 아지톡 #백현 CUT EXO 가 스포츠 선수였다면 어떤 종목이 잘 어울릴까요? (백현) 펜싱 -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변빠름이라 초능력인 빛보다 빠르게 상대방을 찌를 것 같아서 🖥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vivo_roman

와 이번년도 짱이다. 경수 7호실 신과함께 스윙키즈 언더독 백현 마스터 키 준면 여중생A 세훈 범인은 바로 너 종인 안단테 봄이 왔다 레이 I NEED U 두번째 솔로  ‘LAY 02 SHEEP


POWER

🚨🚨🚨🚨 #Kokobop 36위 #Power 49위 어디까지 떨어져야 스밍 돌려주실 건가요 대상을 위한 누적치 생각해주세요. 앨범이 늦게 나왔기때문에 불리합니다.
Power - EXO - 들어보세요. 파워 44위에요!!!!!!!올라가자!!!!!!•°(°`ㅁ´ °)°• #Melon
170920 소리바다시상식 요정님 제발 내마음을 받으세요ㅜㅜㅜㅜㅜㅜㅜ #XIUMIN #시우민 #김민석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EXO #TheWarEXO #KoKoBop #ThePowerofMusic
오늘 우리 함께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EXO #시우민 #찬열 군과 이 음악을 통해 #엠카운트다운 에서 함께 #Power 충천 하실 분들!!! 6시까지 엠카로 와 주세용~늦으면 안돼요!!
온 우주의 #파워~가 이 두 분에게 모인건지 멋찌고 잘생기고 청순하고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EXO #카이#디오 군!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Power 무대에서 팬 분들에게 기 좀 나눠주세요!!
너무 보고싶어😢💙💙💙 #EXO_happy2000days #EXO #Power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b_94s

170922 뮤직뱅크 EXO POWER 1위 (EXO 출연 X)
9월 13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EXO의 (Power) 입니다! 더 강해지는 파워! 클라스가 남다른 'EXO'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우민

깨알 미방분 대방출! 날씨는 쌀쌀해졌어도 집돌이들과 함께라면 따뜻할 거예요💕 추석에도 #이불밖은위험해 10/3 (화) 밤 9시 35분 (본방) 10/5 (목) 오후 4시 (재방) #집돌이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시우민 미방분 많이많이 보여주세요 ).(~!!~!~!!
제가 짝사랑하는 그 선배거든요 ••• #시우민 #민석 #XIUMIN #EXO #아송페
시우민 맨다리라니 빨리 보여주세요 다리도 예쁜 시우민 더 줘ㅠ ㅠ❤💓💕💖💗💘💙💚💛💜💝💞
이번 추석연휴중에서도 민석일 보는 10월3일이 최고 행복한 날일듯! 보름달 보고 빌어야지💕 시우민 고정해주세요! 시우민 단독광고 소취! 시우민 화보! 민석아 행복하자💕 #시우민 #XIU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OFF00194610

시우민 웃는 것만 봐도 이미 송편 99개는 먹은 듯 배불러ㅜㅠ 시우민 미방분 아낌없이 남김없이 팍팍 풀어주쎄요!!!🙏
시우민 보려면 집에 있어야겠네요 ).( 특별방송도 시우민 덕분에 본방사수 ).(
시우민 많이 보여주세요ㅠㅠ 시우민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초콜릿 한조각 하려는 귀여운 시우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시우민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
푸른 눈꽃 초커라니 완전 시우민꺼다
추석연휴 가족들과 이불밖 시우민 완전정복 💕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XIUMIN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MIBAEK_56


카이

[오늘 밤 11시 5분, KBS1 #안단테 재방송] 우리 시경이가 이렇게 춤을 잘 춥니다❤ #게임은_부업일_뿐 #안단테 #EXO #김종인 #카이
잘생긴애가 잘생긴애 알아볼 때(탐색전🔍) #브로맨스_예감 #김종인 #카이 #EXO #백철민 #이예현


찬열

더셀럽 찬열2
170930 PM 10:45 KBS-2TV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 171001 AM 00:15 SBS-TV 박진영의 파티피플 자카르타 뮤뱅보고 파티피플로 채널돌리면 된다는 고급정보 감사합니다,, #EXO #찬열 #CHA
170924 ASF (불타는 금요일 노래 소개할때 오늘 일요일 아니라고 최면(? 했었음) 엔딩때 다듀 소개할때 이트ㄱ선배님이 오늘은 (금욜 아니고) 일요일ㄹㄹㄹㄹㄹㄹ 하니까 빵터진 찬열이ㅋ큐ㅠㅠㅠ기여워ㅠㅠㅜㅠㅜ #찬열 #
더셀러브리티 가을호 찬열 인터뷰
찬열이 감성 너무 좋아 말로 설명할 수 없지만 그냥 너무 좋다...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yooocookie

📌 포토카드 어플 11월 생일 아이돌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찬열 투표 후, 투표내역에 계정을 적어 멘션 보내주시는 2분께 더 셀러브리티 10월호 1부씩 보내드립니다! - 투표 관련하여 찬열이편들과 ✔️함께 하띵하
edit) 찬열 헤더 2차 가공 및 공유 금지 #exo #찬열
메이크업 하고 거울을 보면 역시 라는 생각이 든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찬열아 잘 알고 있어줘서 고마워
Q. '얼굴 천재'라고도 불린다. 거울을 볼 때 무슨 생각을 하나? 찬열 인정한다 (웃음) 거울을 보면 가끔 뿌듯하기도 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자기애 진짜 최고 사랑되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7 추석 특선 영화 30일(토) OCN 12시 김준면 '글로리데이' 3일(화) SBS 10시40분 박찬열 '장수상회' 5일(목) tvN 12시 김민석 '봉이 김선달' 6일(금) KBS2 10시 25분 도경수
더셀럽 찬열 인터뷰2
rt 이벤트 열어용⊙♡⊙ 하큥이랑 코코밥 토끼찬열/얼빡경수 포카 보내드릴게요 스밍인증받아요! 코코밥 9999+ 코코밥 수록곡 1200 이상 파워 1600 이상 3개 모두 충족해야합니다 당발은 다음주 중, 저 퇴원하는 날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_920056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인터뷰 읽다가 이 질문에 대한 찬열이의 대답이 너무 멋있어서 나도 모르게 탄식을 내뱉었다. 본인 인생의 결정권자는 결국 자기 자신이니 자기 안에서의 만족이나 영감을 얻는 찬열이의 이런 마음가짐은 정말 배워야할 점이다.


KOKOBOP

금죤덍이♥♥ #EXO #KoKoBop
#EXO        #KoKoBop 17.09.28 22:00 차트 멜론 29위(2⬇️) 벅스 차트아웃 지니 37위(3⬆) 엠넷 27위(2⬆️) 네뮤 24위(2⬇) 소바 27위(-) 총공
#EXO        #KoKoBop 17.09.29 10:00 차트 멜론 34위(-) 벅스 차트아웃 지니 36위(1⬆) 엠넷 30위(3⬆️) 네뮤 26위(2⬆) 소바 45위(-)


2000일

사랑스러운 EXO의 2000일입니다💕 소중한 오늘! 해시총공 및 도장깨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항상 엑소엘에게 행복과 사랑을 주는 엑소를 위한 이벤트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자세한 건 사진 참조해 주세요💕 #EX
170915 롯데팸콘 2000일,20000일,200000일,,,우리오래보자 경수야💘 #EXO_happy2000days #디오 #DO #경수 #도경수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DOAMOR12

#도경수 #디오 #EXO_happy2000days 2000일 동안 많이 수고했어여!!!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요~~~ 20000일때까지~~~


세훈

오세훈이 잘생겼는데 출근이 필요한가요? #세훈 #SEHUN #EXO #아송페
이벵~~ 세훈이 '범인은 바로 너' 고정 예능에! 준면이 '여중생A' 주연 캐스팅까지 너무 완벽한 하루네여~^^! 알티만 해조세요 당발은 내일 아무때).(
범인은 바로 너 제작진분들... 도경수 디오씨를 게스트로 섭외 해주세요... 우리 경수 연기 잘해요... 범인 찾는다고 세훈이랑 딱 붙어서 미션 수행...(?) 하고서 나중에 밤인은 경수인거... 경수형에게 완벽히
세훈이의 첫 예능고정을 축하해서 여는 이벤트☆ 랜덤 한정포카팩을 세분께 드립니다! 뭐가 들었는지는 저도 몰라요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세훈이의 활약을 모두 기대해보아요 으흫ㅎ규ㅠ 넘 져와😣❤ 당발은 제마음대로 #세훈
세훈아😭❤️❣️
Exo-L 최고야 😌❣️ 세훈 보고싶어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4089_exo

세훈담요 '후니(이)불' 공구를 진행합니다. 괜한짓 하는건 아닐까 모르겠지만 (땀땀;; 최소수량은 50개 이상이라고 하네요 (땀땀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٩(♡ε♡ )۶


EX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9256_708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s00lg00n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BH_Hong2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grinxxo

EXO 엑소 백현 POWER 시우민 BAEKHYUN 파워 under_LIGHT_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