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Posted by 마리쉐
2017. 9. 30. 18:41 카테고리 없음


지코

아이유님이 아티스트 부르는데 짱귀엽ㅋㅋㅋㅜ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이 때가 아님 언제 찍겠나싶어 많이도 찍었다 얼박..😅 표정 다양해서 넘 재밌어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현아 인스타 라이브 지코 댓글 #우지호 #ZICO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당 모드 감기조심하셔요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지코 #zico #죠스토리 이거머죠????머에요????이거때문에 타투샵갔던건가?????
170924 스케쳐스 팬사인회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
지호 빨리 왔넹~~😄😄😄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sal_goo_

안티는 정말 명곡...😭 노래 가사 곱씹으면서 들을수록 더 좋고 많은 생각이 든다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대기석 리액션 직캠 (2)] 지호도 샤샤샤 홀릭인게 분명햌 ㅋㅋㅋㅋ 걸그룹 노래 너무 즐기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 귀엽습니다만 #지코 #zico #우지호 #MAMA #cheerup #못본죠수니
지나고나면 단꿈같은 찰나겠지만 지호도 내 주변분들도 모두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연휴되길🤗 #해피추석 #지코 #ZICO #끄저깅
일본 공홈 영상을 보다가 떠올랐다.. 이 날 지호가 모처럼 가죽바지 착장이었는데 사진을 얼마 남기지 못했던 아쉬운 기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사카
지호야 목포 조심히 다녀와!! 😭 똥글안경 이뿌네 ㅜㅜ 못가서 슬픔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가을이다, 부디 아프지 말아라 나태주 - 멀리서 빈다 #지코 #ZICO
하얀 오른팔이... 😂 너가 좋다면 좋아, 멋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굿나잍 하십시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디포레스트캠프
오늘 지호 댓글 요정이네.. 형님 아우 하는 거 귀여워서 입틀막 😍 나두 굠굠하고 모찌모찌한 지호 보고싶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효스타라이브
170928 새타투 예쁘ㅜㅜㅜㅜ앵콜곡였는데 모자랑 옷까지 벗고🔥🔥수고했어❣️ #ZICO #지코 #우지호
Ha..... 내심장 나대지마... 💓 그저 흑발 생머리일 뿐이야 ㅇㅇ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중앙대
( 170924 스케쳐스 팬 사인회 ) #지코 #ZICO #우지호
#WonderWoman #zico #지코 얼굴이 안보여도 잘생겼어......😱😱😱
유권이가 함께 한 지코의 'AIST'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유권의 멋진 사진 보시고 위아~위아~ 아티스트 한번 더! #UKWON #유권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AIS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sal_goo_

지호 손은 완벽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중앙대축제
170916 유스케 (선우정아 Ver. - She's a Baby) #지코 #ZICO #선우정아 #유스케
아잇.. 머시써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이쁜 모습은 딱 아쉬울만큼만 보여주는 민낯밀당남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원더우먼페스티벌 #서울숲
#지코 #ZICO Z #우지호 멋진 지코는 아트로 시작해서 아티스트로 마무리되는 우지호인~지호~👿😎🤓
( 170924 스케쳐스 팬 사인회 ) #지코 #ZICO ZICO92 지호 하뚜바다라💕
#zico #지코 #지산락페스티벌 preview 다양한 귀요밍 헤어 스타일💕 다시만난 파인애플 삼촌🍍🍍🍍

170729 #지산밸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할렐루야~ 지호 배 까꿍~ 얼레리 꼴레리~ 오늘은 진정 최고의 날이었어ㅠㅠ
퇴근길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Television #Artist #anti #fxcd #천재
자켓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지코 #ZICO #우지호
((ANTI Official Photo 공개 2))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SJF #zico #지코 #서울재즈페스티벌 금단현상.... 지호가보고싶은건가?? 지호공연이 보고싶은건가?? 둘다겠지.....😥 움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무대를 봐야하는데 자꾸 뒤돌아 보고 싶게 만들었던 지호의 다양한표정😊😶😧😑
새침..💘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ENFANT_zico

감옥같지만 아님 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지호가 모델인 화보는 언제나 옳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케쳐스
휴가기간인데도 친히 와주신 지호오빠 충성 .. 말도 넘 예쁘게 해 완벽해 😭💗 #블락비 #지코 #우지호 #목포대 #축제
설렘에 취해 어디론가 끌려가다 보면 그 끝에는 언제나 네가 서 있어 향돌 - 첫사랑,끌림 #지코 #ZICO
170920 중앙대 축제 저렇게 한번 모자 벗고 쓴 이후로 다시는 모자를 안벗었다고 합니다..ㅋ 지호는 흑발이 진짜 예쁜데ㅜㅜ 모자 안썼으면 조케써ㅜㅜ #중앙대축제 #ZICO #지코 #우지호
핑쿠 컨버스 귀여웠는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디포레스트캠프
"머라구여? 쳐다바달라구여? 손을 잡아달라구여 ㅇㅅㅇ?? 어떠케 손을 잡아줘여 여기섷ㅎㅎㅎ" 그래놓구 "이잇~~~!!!" 원격으로 손 보내줌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중앙대축제

이 영상의 뽀인트는 뺀시의 찰떡같은 합 😆👍 밀릭찡은 매번 변화무쌍한 지호의 행동에 눈을 떼지않고 집중하고 칼같은 타이밍에 플레이한다 리스펙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밀릭 #millic
#지코 #ZICO #우지호 1년전에는 뭘하고 살았는지 지코라는 가수존재도 모르고살았는데 이제서야 오래전부터 아는것처럼 이러고있~지호~👿😎🤓
#WonderWoman #zico #지코 주말동안의 스케줄 너무 재밌고 즐겁고 행복했지 정말... 늘 좋은 무대 고마워용👍🏻💕 요즘따라 너무 짧게보여주시는 맨눈 👀 이쁜눈 많이 보여줘용!!😝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재혀 기여어~😆" 지호 목소리 ㅜㅠㅜㅠ 귀여워 ㅜㅜㅜㅜㅜ #지코 #zico #블락비
내가 좋아하는 '눈 감은 지코' 모음
다 제가 좋아하는 것만 모아두시면 어떻게 고르나요..ㅠㅜㅠ 어떻게 제 취향을 아시고ㅠㅜ 저는 지코!!!! zico!! 제가 먹어본 코코넛 워터 중에서 가장 맛있어서 코코넛 워터는 지코오오오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psychedelico_rf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꾸럭이같은 반바지 패션~ 귀얍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아주 귀엽고만! 아티스트는 사랑입니다 😆😍 #지코 #우지호 #zico #유구
아... 힌티 한 장..♡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텔레비전
핀이 안맞아서 더 아련한 🙋‍♂️👋 그렇게 그는 청순미를 뽐내며 무대를 내려갔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디포레스트캠프
꼬마한테 웃는데 왜 내가 심쿵하니? 📸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Skechers #스케쳐스 #ZICO #bywoojoo #myuniverse
아 머시써 엉어유ㅠㅠ기야워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스케쳐스

#wonderwoman #서울숲 #지코 #zico preview 촉촉지호!!!💦
#melody_forest_camp #자라섬 #zico #지코 preview~! 하나벗으면 하나다시쓰고 ㅋㅋㅋ앵콜때 벗었던 썬구리 다시쓰고나옴😎 밀당하는거냐는???ㅋㅋ
#블락비 #지코 #ZICO #딘 #DEAN 딘님 인스타 라이브에 지호오빠 댓글ㅋㅋㅋ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우다다다다다 🕶(휙!) (코 쓱...머쓱)
다소곳 🐥😘 . 📸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Skechers #스케쳐스 #ZICO #bywoojoo #myuniverse
많이 웃고 많이많이 행복하고 많이많이많이 사랑받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14 #ArtistZICOday #생일축하해지호야
헐..! 녹음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zico_nannom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미모 폭발이다ㅠㅠㅠㅠㅠ 오늘 공연도 화이팅이야💕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 ... and more WANDERING Y0UTH - earring #blockb #블락비 #zico #ジコ #지코
조명이 아주 별로라.. 이 공연은 업뎃 마니 못하게따 ㅎㅎ 큐..😂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원더우먼페스티벌 #서울숲
사실 모자를 지호가 벗은게 아니고 넘나 열랩하다가 벗겨진거라 ㅋ 살짝 웃으며 멋쩍어해서 짱귀였다 ㅋㅋ 남성분들까지두 모자벗어달라고 외쳤는데 결국 생머리 타임은 1/3곡 정도였지만 조녜 😍 #지코 #우지
지호가 나에게 자랑스런 아티스트이듯 나도 너에게 자랑스런 팬이었음 좋겠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ArtistZICOday #생일축하해지호야
우와~~~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태일
사이죠아🎀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결혼식 가써 ㅋㄱㅋㅋ 쩜찍은거.. 왜 귀엽지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20170924 스케쳐스 팬 싸인회 #ZICO #지코 #우지호
헐.... 결혼식패션... 머리...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죠스토리 #지코 #zico #박경 결혼식패션 넘나 멋지자나 ㅠㅠ


우지호

우주절친 온도 차.jpg 이민혁과 우지호의 댓글 너모 다른 양상이고 그래서 더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ICO 우지호 페미하세요 💗💖💝
1차 무대 결과발표 후 팀코딘의 귀여운 심장박동 체감하기 😉 (100% 예상으로 적은 내용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행주 #팀코딘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zico_nannom

기사 사진인데 우지호 손에 ZICO음료 대체 뭐야 넘 웃겨서 구르다 옴
지호는 뒤통수도 예쁘고 귀엽습니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중앙대


블락비

피오의 첫 싱글 ‘MEN’z NIGHT'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블락비 공식팬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³˘)◞ ♡
💓블락비 컴백기념 이벤트💓 📍이벤트 하나 . BBC한정 - 멜론 스트리밍 30 일권 📍이벤트 두울 . 아무나참여가능 - 영화예매권 2장 ❌이벤트성 팔로 NO 🙅‍♀️ 🎊발


이정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ENFANT_zico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보고싶다'-'


느금마

ㅋㅋㅋ느금마? ㅋㅋㅋㅋ느금마???? ㅋㅋㅋ ㅋ ㅋ ㅋ허락없이 올린 사진 지워달라고 했더니 ㅋ ㅋ 느금마~~~????? 느~~금~~마~~~???? 느 금 마 ? ? ¿


고양이가

매우 놀란 고양이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트위터니까 고양이가 제일 많을 줄 알았는데 트위터 닝겐들 이루 말할 수 없는 배신감이다
고양이가 이런 자세로 응가를 하면 변비입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990529_BJH

(부탁드려요 ㅠ ㅠ ) 어제 낮에 어머니가 열어놓은 베란다문으로 고양이가 나가서 돌아오질 못하고 있어요. 위치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희망양로원근처 빌라단지이며 혹시라도 비슷한 냥이 보시면 제보좀 부탁드립니다.


태일

지금 민혁이 라이브에 재효이 태일이 권이 매니저님 등장이랑 태일비범씨의 친구들은 비범한가요!!?!!?? 유권있다! 오리 타투가 비범태일ㅇ ㅋㅋㅋ 유권개 많다 태일코에 커튼이 있나요!!? ㅋ
츤데레네 태일이 ㅋㅋ


추석

님들 추석 영화시간표임 라인업 미침...... 라라랜드 또 봐야지ㅠㅠㅠㅠㅠ 인터스텔라랑 ㅠㅠㅠ 귀향 ㅠㅠㅠ너브ㅠㅠ
길게말안합니다 추석이니까 한분 3만원 9일에 쏴드립니다 기분좋은일있으니까!
귀성길 운전하시다가 잠이 올 때는 꼭 휴게소에서 잠시 쉬며 피오의 MEN'z NIGHT 체조로 졸음을 물리친 다음 운전하셔야 돼요! 안전운전하세요~ 메리 추석 ⁽⁽◝( ˙ ꒳ ˙ )◜⁾⁾ #피오 #PO #MEN
레진코믹스 아람이랑 삽니다 보는데 진짜 이번 추석 꿀팁이다 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TYO__t

추석 선물 최고가 예상


귀여워

가사 따라서 자기도 뱅 도는거 너모 귀여워서 눈물 줄줄
잘 못찍었지만ㅠㅠㅠㅠ바지 귀여워서 올린당ㅠㅠ
중간에 표효하는거 귀여워 뒤짐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산건가..?무튼 너무 꽁냥꽁냥 귀여워요ㅠㅠ
빠샤빠샤 약간 유치하지? 아니야... 약간 귀여운 느낌 있어~ 그치? 아니 약간 아니구 ㅜㅜㅜ ㅜㅜㅜ ㅜㅜㅜㅜ울트라캡숑짱짱으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유럽의

초콜릿은 이런 맛이 아니네 뭐네 하며 존나게 맨스플레인을 하더란다. 친구는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시만들어드리겠습니다 하고 제티를 타줬대. 그랬더니 그제서야 이것이 유럽의 맛이라며 개저는 돌아갔다구 함,,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C_osmic_dust

제티 카피 바뀌어야 되는 거 아니야? "진정한 유럽의 맛.. 오늘 당신을 파리로 보내드립니다.."


DEAN

#지코 #딘 #zico #dean #teamcodean 서로 바라만 봐도 그렇게 좋은거야??💕😊😊


세상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보고있는데 강형욱훈련사님 멘트에서 뻘하게 터짐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ㄲ
지호 사람들이 자기 곡 떼창하는거 들을 때, 세상 행복한 표정으로 고개 끄덕끄덕하는거 보는 나까지도 행복해짐
세상에서 제일 끊기 힘든 세가지 1 덕질 2 폰 3 밀가루
크라프트 코데즈 차량용 미니 디퓨저(레드프룻) 택배기사님이 '안에 뭐가 들었는지 짐칸 문을 열 때마다 단내가 나서 기분좋았다'고 하셨는데 진짜 상자에서부터 단내를 뿜어낸다... 세상 이런 달콤함이 없다... 색도 아주 예쁘
세상...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Schalom1004


ZICO

약 3분 30초 가량 했어요ㅋㅋㅋ "다이어트의 자존심 제로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 앞으로도 저렇게 여돌 춤 희화화 해서 추는 남돌들 보면 마음껏 정색해주면 좋겠다.. 나는 저게 방탄뿐만이 아닌 대부분 남돌들의 문제라고 생각함 여돌들의 춤을 웃기게 희화화해서 추는거 예리가 "저희가 춤을 저
청소년이 부모 동의 없이도 알바가 가능하게 하는법 (- 이거좀 만들어야된다. 청소년 인권이 개판인 가장큰 이유가 경제력이 없어서임. 자기 집이니까 나가라고 애한테 갑질하는 개같은 부모 졸라많음
길 잃은 아깽이마냥 두리번두리번 전등 불빛 깜빡임 쳐다보는거 내 심장 존나 쎄게 치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 적당히 귀여우면 좋겠다...존나 귀여우니까...그만 귀여우셨으면....
난다 고래~~~
((죽고없다))
내가스룽하는 지호점이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stell_a_03

어떻게 아쉬워하는 모습마저 귀여울수가있냐..
※rt부탁드립니다. 병원측의 부주의로 인해서 배 밖으로 배변봉투를 달고 평생을 살아가게 되셨다고 합니다. 돈을 돌려받는걸 원하는것도 아니고 그저 이 병원에 실체를 많은 분들이 아시길 원하신다고 해요. 많은 관심부탁드립니
녀러분 시험끝났어오ㅜㅜㅠㅜㅜ
#저의_취향_모멘트 입술 욤뇸뇸적 혁이
흑흑 흠내공 먼저 보고 계셔요 ㅠㅁ ㅠ
에고 지금봤네요ㅜㅡㅜ 죠아용
인스타 soo.pia님 정말로 소피아님 사랑할래요 정말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satinnist_

은지시 1009 생각나면 챙겨줘 ^0^
170929 김도희 인스타라이브
아이섀도우 팔레트...?
[PERF] 170827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Yoo Huiyeol's Sketchbook Zico x Crush x Penomeco (and Millic) - PARADISE (Dur4:10~)
#np zico ft. zion t - 유레카
리밋계도 팔로해줘
돌아갈래 그때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Niflheim_Sul

👦 Woo Jiho (우 지호) or ZICO 👦
패기있게 박수 한번만
부끄러워하면서도 할 거 다 하는 표지훈 만만세💃💃💃💃💃💃💃💃
너무 부끄러워서 명치에 멍들어따는 지후니.ㅡ. 다음에도 꼭 딩고와 함께하기를...🙏
ZICO빼고 다요! 후후 ZICO 주면 조리돌릴겁니다
은지시 1009
Zico!!! 사람들은 불호라고 하지만 저에게는 완전 맛있는 일상음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_hate_human

보송보송 뒷모습
뭘 던져주면 물어오는 우리집 강아.. 아니 고양이...
멜포캠에서 받은 치즈 요긴하게 먹는중 멜포캠 조아 물도주고 간식주고
코카-콜라와 ZICO없는 댄스게임....노 레볼루션...
#지코 #딘 #zico #dean #teamcodean 같은사람 다른느낌!!😏☺️
예쁘니
부레옥자아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kihuiok

홍시 - 허브스틱🎵 (제이레빗 - 간식송)
완벽한 팬써비스 아이도루 홍시🐹🎤
음료수들이 솔의눈싫어해 으; 솔의눈;
ㅋㅋㅋ 키노시타 명언제조기여ㅋㅋㅋ 민트가 치약맛이아니라 치약이 민트맛인거라구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sal_goo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EXCEPTION4L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ZICO92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921xx110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스케쳐스 느금마 Mango102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