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 00:51 카테고리 없음


도영

도영 아이유 진짜 좋아하나바...
도영이 신청곡 아이유 삐에로는우릴보고웃지
도영 신청곡 아이유 노래 너네 아이유 진짜 좋아한다 나도
도영이 또 아이유 노래 선곡핸다..
김도영 이 아이유빠돌아
도영이 내가 좋아하는 아이유 노래 추천하기 있기 ? ㅠ ㅠ
도영 신청곡 (또) 아이유 노래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Dan_516

도영아 아이유 전곡 커버 가자
도영이의 아이유노래 사랑
김도영아이유노래개좋아하네요진짜
김동영 아이유 밤편지 불러주세요 도영 김동영 도영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도영
도영이 추천곡 아이유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도영인 거의 아이유 노래만 신청하네

도영.. 아이유님 노래 마니 좋아하는구나..희릐
도영아 제가 아이유 사랑하는거 어떻게 알고
도영아 아이유 노래 다 커버해조
이쯤되면 아이유 노래 홍보대사 줘야함 김도영한테
개웃겨 아이유 왕짱팬 김도영 물론 저도 입니다
도영아 아이유 커버 제발
김도영 롤모델 아이유인지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sisterbaam

졸라 웃겨 오늘도 아이유 노래 부를건지 도영아 (불러달란 얘기)
도영아 니는 김완선 노래를 리메이크한 아이유 노래를 리메이크할 판이네
김도영의 아이유 선곡 듣다보니까 나도 모르게 노래방에서 아이유 노래 부르고 있는거야 🙄
도영이 신청곡 아이유-삐에로는 우리를 보고 웃지~~!~!~!~!~!~!!!
도영쓰 아이유 노래 진짜 좋아하나봐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둘다
알맞은 것 끼리 이으시오. 브루노마스• • 도영 엑소 • • 마크 아이유 • • 런쥔 딘 • • 재현 저스틴비버•
재현아 도영아 나는 다신 아이유 노래 들을 일 없을 줄 알았다

도영이 아이유 노래 엄청 좋아하는거같애 저번에 이런엔딩도 부르고 오늘 신청도 하구
그거 아이유보다 도영이가 유명해져야 가능한 관계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홍보대사
도영이 아이유 노래 좋아하나 보다
마크가 저스틴비버라면 김도영은 아이유 🤔⁉
김도영 아이유 좋아하니? 그럼 무릎 불러즈세요 자시알쏭으로
저는 도영이가 부르는 아이유님 노래 좋으니까 많이 불러줬으면 조켔서여...힣
도영 아이유 커버곡 응급🚨🚨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918_516

도영아 그래서 자시알쏭 업뎃 오늘이라고? 아이유 신곡도 나왔겠다?
남사친 중에 아이유팬 있는데 ㅒ가 김도영 노래 개잘부른다고 함
인정합니다 ㅜ 도영 감성 되게 아이유 님 발라드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도영아 목소리가 아주 청량하고 아이유 같네
본인두 아이유 엄청 좋아하는 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캐해는 못 하지만 목소리 캐해는 잘하는 도영입니다 ..


IU

[#SpecialClip] #IU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로 돌아온 #아이유 타이틀곡 최초 라이브!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내 마음엔 아이유가 내린다...♥
170929 tbs 팩트IN 스타-아이유 故 김광석곡 고민 끝 빼기로...정말 아쉽다.LAPUTA #IU #아이유 #김광석 #꽃갈피둘

지은아 오늘도 예쁘다..♥ 민박집 지으니가 톱스타 #아이유 #IU 되어서 나타났네.. 뭘 해도 매력 팡팡 터지는 아이유의 #어젯밤이야기 뮤비 촬영 현장 공개! #유애나 모여라 😍😊🤩▶
☄동탄 가을하늘 콘서트 나눔 안내☄ 구성 사진 2장 + 소박한 간식 + 짧은 손편지 기준 유애나 1기 팬클럽 등업 인증 or 스밍 인증 선착 인원과 스밍 횟수는 행사 3일 전 쯤에 다시 안내해드릴게요😆😉 #아이유 #iu #유애나
Top 4 current biggest Digital K-Pop Artists worldwide (9.29) •BTS (방탄소년단) •IU (아이유) •TVXQ •DAY6
여자친구 은하,유주 - Someday (드림하이 시즌 1 OST 원곡자 - 아이유) 1-2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유주 #YUJU #EUNHA #아이유 #IU #이지은 lily199
170922 용인 아이유 직찍 part.1 #아이유 #IU
170924 #아이유 용인 시민의 날 행사 #아이유 #IU #iu


비밀의

🌉 3차 수요 하루하루 조금씩 나아질 거야 그대가 지켜보니 힘을 내야지 행복해져야지 / 아이유, 비밀의 화원 TWT 02 NOV ALL 5D 모든 인장 간단신청서 앤관켸페어 (선페어 가능) 2인커뮤 일상힐링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918_516

k-jam(/) day6-그렇더라고요, 누군가필요해 볼빤간사춘기 red diary page.1 album 아이유-비밀의 회원, 잠 못 드 밤 비는 내리고는 세븐틴-울고싶지않아 뱀새워 시작
이번 프로필 사진은 아이유의 꽃갈피 둘에 실린 "비밀의 화원" 이고, 굳이 이 사진인 이유는 가사에 전하고 싶은 메세지가 있어서. "하루하루 조금씩 나아질거야, 그대가 지켜보니 힘을 내야지. 행복해져야지." 입니다. 나아질게요
어... 요즘 저는 가을 아침이랑 비밀의 화원 많이 들어요. 아이유가 부른 거. 들어 보셨어요?
🌹아이유 - 비밀의 화원🌹 9월이 가기 전에 신곡 올리고 싶어서 뚝딱 녹음하고 영상 쪄서 올려봅니다! 아이유 이번 리메이크 앨범도 넘나 취향저격😭 정식엠알 없어서 아쉽지만 피아노 버전도 좋지요오💓 풀버전✪
#홍연캘리 #캘리그라피 . . . 비밀의 화원 | 아이유
아이유 비밀의 화원을 바람의 화원으로 잘못 안 바람에 어쩌다가 바람의 화원 1화 보고 있는데 존나 가는 길목마다 동성애임;;;;!!!!
가요 잘 안듣는데 아이유 비밀의 화원 좋아..


화원

오늘 친구랑 대화하면서도 나 아이유의 바람의화원 너모 좋아라고 말했고 친구도 끄덕끄덕 했다구...


신청곡

도영 신청곡 아이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도영이의 신청곡 아이유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신곡

아이유 이번 신곡.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귀걸이 찾았음 완전 기쁘다
제가 드디어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아이유 신곡 귀걸이를 찾았다는 소식인데요..
저아까부터 last fantasy 앨범이랑 신곡 죄다 정주행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아이유 너무 좋아요 ㅠㅠㅠ 중학교 때부터 좋아했는데 신곡마다 다들 너무 갓곡이라ㅠㅠ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Myou_mi

아이유 신곡 왜 미리듣기밖에 안되지 흠;


유애나

❤200팔 기념 +팔로우 이벤트❤ 이벤트 당첨 물품은 아이유 굿즈 이구요! 유애나 분들만 참여 해주세요💕 참여자 적으면 불발! 많이 참여 해주세요..💜 배송은 추석 이후에 가능할거 같습니다! 그외 추가되는 내용
. 유 아이유 인 유애나


웃지

도 신청곡 아이유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아이유를 좋아하는 쟌 도 재


엑소

내트윗에 나오는 사람들 엑소 아이유 김태연 설아 향기
연말시상식 주요상 후보정리 AAA 베스트 아티스트 대상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엑소 MMA 올해의 노래상 앨범상 아티스트상 아이유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MAMA 올해의 노래상 앨범상 가수상 아이유 엑소 방탄소년단 트
6 . 방탄소년단 , 엑소 , 세븐틴 , 비투비 , 갓세븐 , BAP , 위너 ,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 , nct 마크 , 블랙핑크 , 모모랜드 , 에일리 , 아이유 , 싸이 , 레드벨벳 , 인피니트 , B1A4 , 블락비 , 소녀시대 등등등...


앨범

악플러들 단체로 치매 걸렸어;;ㅋㅋㅋ 올해 아이유 정규 4집 이제 4억 스밍 달성하고 쉬어가는 앨범이 리멬 입니다..ㅜㅜ 제발 4월에 아이유 컴백한건 옛날이 아니라 올해 입니다 악플러 여러분 ㅜㅜ
친구가 생일선물 뭐 주냐고 물어보는데...아이유 꽃갈피둘 앨범 까지 적었다가 지웠다...
가끔 아이유 초기 앨범 노래 듣고 슬퍼함 되게 허스키하고 락보컬스러운 느낌 있었는데 좋은 날을 기점으로 사라진 거 같은...
아이유라면 앨범자켓을 찍으려는거라던가 무비의 영상이라던가 그런걸수있으니까 납득된다 나는 인터넷..쇼핑몰의 옷모델이(동네에서 자주 그런시츄가 있어서)나와서 '급해서 흐린날이라도 신상품을 찍는 시츄'인가?하고 계속 그 상황이 궁금해했었는데..궁금증이풀렸다
아이유 last fantasy 앨범 정주행하는데 너무 좋아...ㅠㅠㅠ 비밀...
진짜 아이유 노래 앨범마다 최소 3곡씩 자시알쏭 추천할 수 있음
하 아이유 너무 최고되고 옛날 노래들을 커버해서 앨범 만든것두 넘 띵크빅해요 사랑해 언니ㅠ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lillycap0516

그렇다 꽃갈피 앨범은 아이유님만 소화할수있다...
아이유 이번앨범 못참겧다 사야겟다
아 마따 가을아침...앨범아트가 생각해보니까 없다...구냥...아이유님꺼...써야디모....


스물셋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아이유 가요대전 스물셋유일한 스물셋 방송무대로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이어서 댄서들 총출동할 때의 그 짜릿함이 존나 쩔어준다
아이유 스물셋 가사에서 "나 몹시 예민해요"를 "넌 혹시 에미넴"으로 듣고 있었고 가사를 처음 찾아보면서 저게 아니었다는걸 알았음😐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iuS2cap


꽃갈피

하세요 아이유 꽃갈피 둘 나왔으니 둘번 하세요


커버

아이유 사랑이 잘 COVER 뒤에 아이유님하고 오혁님 대화하는 파트는 나 혼자 1인 2역ㅋ😅(불쌍) 방탄노래 아니라고 안들어주면 나쁜싸람...💦 알티, 마음 많이 눌러주세요💜💘하트뿅뿅💞💖 #스윗커버
그래서 도영아 아이유노래 커버 언제 한다고?
오늘 불꽃 축제도, 아쿠아 뷰잉도 실패한 됸쥬쥬... 🍑 아이유 - 복숭아 🍑 커버 영상... 10/20 (금) 8시 #우쥬콘 // 싱어송라이터 10/31 (화) 7시 #오타쿠_뮤지션_할로윈_파티 3 // 러브라이브 카
아이유의 커버곡 어젯밤 이야기에 너무 꽂혔어


부르고

아이유 .... 언니라고 부르고 싶은 연옌
아이유 노래를 왜 그렇게 부르고 있는 거야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lillycap0516

아아, 이름이 아주 예쁘구나 계속 부르고싶어 말하지못하는 나쁜 상상이 사랑스러워. 아이유 / 제제


목소리

몹시 진한 눈동자에 안개처럼 낮은 목소리 단지 누군가의 아내 그 말은 불충분해 음 어디로 가는가 물음표에 잠시 슬프다가 균형을 잡는다 눈 한번 감지않고 태양에게 걸어가네 -아이유가 이효리를 보고쓴 가사 아이유의
아이유-가을아침 요즘 아침마다 듣는 노랜데 아이유님 목소리 좋아서 듣고있다
자핑같이 생겨서 아이유목소리가진사람이좋다
행복해줘 ㄴ ㅏ를위해서어억. . .. . 아이유씨목소리 궤조음
아이유목소리 들으면 영웅호걸 말린다...,,
이건 원곡이 더 좋은것 같당 그렇지만 나도 아이유 목소리 좋아해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Weetie_U

아니진짜 아이유는 여자 목소리도 이쁘고 키 내린 남자목소리도 예버..ㅠㅠㅠㅜㅜㅜㅜㅜ정말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


귀엽게

170930 지구를 지켜라 밤공 엄마살리는 주문 앞에는 귀엽게 뒤에는 샤우팅이었는데 샤우팅부분에 병구가 안드로메다아아아↗↗아아아아아↗↗↗↗드 하고 이단고음하니까 규만식아니 지가 아이유야 뭐야 누구맘대로 피치를 올려
#오늘의_김기병구 엄마 살리는 주문 할 때 규만식 시범 귀엽게 하는 거 보고 광대가 올라가버린 기범 ㅋㅋㅋㅋㅋㅋㅋ 규만식이 왜 웃어? 진지하게 들어! ㅋㅋㅋㅋㅋㅋ 기범이 첫시도는 왜 샤우팅 음 올리냐고 니가 아이유냐고 삼단
오늘 주문은 귀엽게 샤우팅하게!! 샤우팅부분에서 뒷부분 2단인가 3단고음하던 기범이ㅠㅠ배우님께서 무슨 ㅇㅏㅇㅣㅇㅠ님이냐고 하는데 웃겨쎀ㅋㅋㅋ
오늘 규만식 주문외울때ㅋㅋㅋㅋ개웃겼음 앞부분은 귀엽게 뒤에는 샤우팅이었는데 김기범 샤우팅 개잘했음 근데 2단고음하니까 왜 피치올리나몀서ㅋㅋㅋㅋ니가 아이유냐면섴ㅋㅋㅋㅋㅋㅋㅋ다시시킴 개웃김 ㅠㅠ


밤편지

이건희가 부른 아이유 밤편지입니다 사실 처음에 불렀을 때 오늘 말을 많이 해서인지 끝에 음이탈이 살짝 났는데 그걸 좀 더 많이 불렀는데 올리면 혹시라도... 그럴까봐 앵콜때 다시 부른걸로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berry2_tart

MY MUSIC MY STORY 워너원 #윤지성 📺 Q. 나를 위로해주는 음악은 ? 아이유 선배님의 밤편지 🎶
아이유의 밤편지 처음 도입부분이 뭔가 지부리?지브리? 느낌이 있어서 좋아. 내가 지브리 노래 좋아해서 느낌이 왔어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전 아이유-무릎 이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와...가을아침 원곡 들었는데 아이유랑 느낌이 또 다름 진짜 일요일 가을아침에 마루에서 엄마 무릎 베고 있으면 엄마가 머리카락 정리해주시면서 소근소근 얘기해주는 것같다ㅠㅜㅠ 양희은씨 정말 노래잘부르신다 굿굿ㅠㅜ♡
안녕 잘자요 (아이유-무릎)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918_516


언니

아이유 유아인 유인나 유 인 나 유인나 언니 주니깐... 배신하고 있어 방송국... 인나 언니...
그니까 힝.. 내 친언니도 저기 걸을때 나은아 아이유 밟아서 미안 이러고 감..ㅋㅋㅋㅋㅡㅜ
ㅎㄹ언니 3초 아이유닮은 짤 잇음


가을아침

9. 추천하는 음악은 아이유님의 가을아침이예요! 이 외에도 아이유님 음악을 좋아한답니다..
가을이 다 가기전에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유 가을아침 듣는게 소원이다.(불가능
난 아이유 가을아침 가사에 대해서 아무 말 없는거에 대해서도 궁금하다. 집안일을 하는 사람은 전부 엄마고 그 모습을 가을의 평화로운 가정집으로 표현함.
그래서 얘기하다가 아이유님 얘기 나왔는데 요즘 소히 가을아침 많이 듣는다해서 잘 어울릴거같다고 말해줬어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ooooonya

가을아침 가사는 아이유가 마음대로 못바꾸지... 원곡이있는데.....


아이유

알티 탄 김에 영업짤 갑니다. 어젯밤 이야기 뮤비 촬영 중 귀여움 포텐 터진 아이유(이지은) 보고 가세요. 여러분 아이유하면 행복해져요...❤️💜🌸✌️💕😘
난 아이유로 돌아갈게..
아이유 내 마음속에 저장
아이유 팔레트 랩부분 ((9주년카세트테이프))
아이유의 자동차 노래방ㅋㅋㅋㅋ왜케 신난거야ㅋㅋㅋ 1. 어젯밤 이야기 2. 가시나 3. New Face 4. Artist
ㅏ아이유 진짜 너무 예쁘다 얼굴도 얼굴이지만 약간 사람 자체가 너무 멋있고 보면 약간 자기개발 하고 싶게 만듬、、、배울게 넘우 많은 사람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ooooonya

엥 박소연 저분 그 로엔 ㅇㅏ이유 백댄서했던 분 아닌가 저런 이미지였었나...
이번달은 아이유만 쓴듯...?
아이유 착장 대미침
11.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Asmr 발견해서 담 아이유가 올린 영상인데 나는 원래 액체괴물같은 거 영상 안좋아함 쩌걱쩌걱 찐뜩찐득 소리 안조아해서 안보는데 이건 다르다고 해서 들어봤더니 진짜 좋음 액체괴물인데 알갱이가 커서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아이유 엘범이라도 사려고 했던걸까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MoonLight_iu

아이유 빨간맛 !!!!!!!!!!!!!!!!!!!!!!!!!!!
저거왜웃기지 그그 아이유나오는드라마에서 봣던 조선시대 마스크팩같다
아이유의 개여울 노래방에 나왔답니다 모두 꼬우꼬우
헉 제제 아이유최애곡
어헣 아이유기어엉
아이유 귀걸이 어디서 살 수 있을까. 넘 예쁘다ㅠㅠㅜㅠ
아이유랑 결혼하고 싶다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LoveyS2iu

넹~ 아이유누나 데뷔9주년 축하해요~
아이유가 제제 때문에 욕먹었을 때는 결국.... 공적인 아이유를 사람들이 사적으로 욕한 것입니다.
라라는 무슨 스탄데 일기를 써 아이유야?
아이유갤에 올라온 추가 후기
Hahahaha. Senang je. 아이유
님들 그거 아세요¿¿ 저 아이유님이 생각나서 가사씀...
아 아이유 노래 개좋은데 스밍 한다고 못듣고잇서...언제쯤 들을수있을까..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yongsun_u_jam

사실 제가 아이유를 파는 이유는 지금 안파면 또 천년동안 후회한다고 제 전전전전전생의 제가 말해줬거든요;;;(무리수였다
찾았어 아이유 귀걸이 찾앗다고!!!!!!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벤이 두근두근 부르기전에 곡 소개할때 프로듀사 언급하면서 아이유씨가 불렀.. 얘기해서 아이유 소리 듣자마자 심쿵했어.. 아이유 노래로 아는 사람들이 많다고 자기가 불렀다고 ㅋㅋ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Selfiepod_IU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didwotjd3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didwotjd3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iuS2cap

아이유 도영 IU 비밀의 화원 신청곡 스물셋 Flow_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