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엠] 세글자 가수 새까맣게 정환 김범수 없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 07:11 카테고리 없음


세글자

와 엠투엠 보컬분이셨구나...세글자 이노래 한때 맨날 들었었는데
어??!! 수가수 닭발님 엠투엠이 맞았어 세상에 엠투엠 세글자 정말 많이 들었는데 와 세상에어머나
엠투엠 세글자 듣고 좋아서 다른 노래도 찾아듣고 그랬는데
닭발님엠투엠이엿어세글자엄청많이들엇는데대박대박
6-3 본드 4대부활 김재희/송재희 6-4 숯불/장도연(아예 대기부터 보여주넼) 6-5 행쇼 '이젠'윤오/재희 ㄴ김종서님 생각나는 톤 결승전 숯불승 닭발 ㅡ 세글자 엠투엠 정환 /홍석천 사랑앓이,살다가,날아,나와같다면,예술이야 (지나간다 ㅡ 김범수)


가수

와..... 김재희에 엠투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늘 수상한 가수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수산한 가수 4연승인가 암튼 오래살아남은 사람 엠투엠 멤버였대....오..... 엠투엠.......

엠투엠 세글자 가수 새까맣게 정환 김범수 없게 qo02931

(Qudra 영상) 정환(방송명:닭발) - 기다리다 (of 김범수) [엠투엠 출신의 명품가수 정환의 인생을 담은


새까맣게

엠투엠 - 새까맣게 떠나세요 더 멀리 걸어가 줘요 돌아보면 안되요 떨려오는 내 손이 잡으려 해도 주저앉은 내 발이 따르려 해도 끝이란 걸 알기에 되돌릴 순 없기에
엠투엠 - 새까맣게 그대가 내게 말 안해도 다 알고 있죠 느낄 수 있죠 두 팔이 막을 수 없게 언제나 이별은 나보다 세죠


정환

닭발씨의 정체는 엠투엠 보컬 정환씨라고합니다!


옛날

음.. 옛날 노래? 먼데이 키즈랑 엠투엠 노래들 좋아해요. 발라드인가, 그럼.


2단계

1단계는 싫어요 2단계 2단계는 싫어요 3단계 3단계는 싫어요 15단계~ 입에서~ 입으로~ 엠투엠~


각자의

그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각자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게 중요한가봅니다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엠투엠...진짜 오랜만에 듣네요 살아있었구나....


4시간

나 엠투엠 4시간 잇엇는데 자격 주셈


들어본것같은데

엠투엠? 들어본것같은데


궁금했었는데

아..갑자기 엠투엠이 어느샌가 사라져있어서 가끔 소시 궁금했었는데 닭발집하셨었구나 ㅠㅠ


엠투엠

헉 나 엠투엠 들어봤어
엠투엠 눈물듣는데 좋네




엠투엠 세글자 가수 새까맣게 정환 김범수 없게 971119_980604

엠투엠 세글자 가수 새까맣게 정환 김범수 없게 qo02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