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 13:41 카테고리 없음


랩터

랩터기 헤이즈보고 우리자기라 했습니다. 헤랩공식이예요!! 빨리 저하고 같이 헤랩파요!!
저도요...이호는 어떻게 됐는지...그레고르는 은비단이랑 잘 지내는지...헤이즈랑 랩터는 결혼을 했는지...ㅠㅠㅠㅠㅠ1화 올라올 때부터 꼬박꼬박 봤는데 너무 허전해요ㅋㅋㅋ
리퀘박스~ 이영싫에 헤이즈와 랩터입니다. 안그래도 정주행 한번 할까 했는데 후딱 그려봤어요 ^^! 좋아하는 조합 ㅠ
둘이 결혼했어도 헤이즈 부모님이 스텔이랑 랩터라고 불렀음 좋겠다ㅋㅋ호칭 싫어하기도 하고 얘네는 그편이 더 자연스럽게 상상되기도 하고ㅋㅋㅋ고양이 남매도 그냥 아주머니, 아저씨 이렇게 부를 거 같아 ㅎㅁㅎ 흑흑 귀엽겠
랩터 헤이즈~ 우리 굿즈 나왔대! 헤이즈 (돈...!)
스푼이다. 동생 혜나☞ 비서 귀능☞ 사원 나가☞ 사원 사사☞ 사원 헤이즈☞ 사원 랩터☞
# 이런_영웅은_싫어_소트 1위 혜나・랩터 3위 은비단 4위 나가 5위 비비안 6위 다나 7위 헤이즈・레이디 9위 세크룬 10위 영정・아모르・세월・칸나 14위 귀능 15위 듄 16위 유다 17위 백모래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SERENA_calli

[알티감사합니다!] 사진상의 카드들로 (10권-헤이즈)17권랩터)17권스텔)17권영정)12권은비단)9권젤리나)8권랩터/13권랩터/14권영정)순으로 우대하여 교환 원합니당 ㅠ ㅠ 편하게)) 디엠(( 부탁드려요
전 헤이즈랑 랩터 조합이요ㅠㅠ
랩터 웨딩드레스 보고싶다 헤이즈 턱시도 입은 거랑
이영싫을 연재초기쯤부터 너무 좋아하면서, 언젠가 팬아트 그려야지 라고 생각하며 살아온 n년.. 오늘이 첫 팬아트네요.. 좋은 작품으로 매주 수요일 행복했습니다.... 저의 최애캐릭터 두명을 그렸어요... 헤이즈 . . 랩터
이영싫 aesthetic collage 귀능, 랩터, 스텔, 헤이즈
저 오르카랑 서장님이랑 사사 사랑해 ㅠ 헤이즈랑 랩터도 사랑해ㅠ
랩터100km/h로 달리는 마차 안에서 80km/h 속력으로 공을 던지면 어떻게 될까? 헤이즈혼나겠지 멍청아.

이영싫 스토리를 적절히 섞어서 센티넬버스/로 사사헤이 보고십다 가이드인 헤이즈는 랩터와각인. (센)사사도 송하와 각인했었지만 송하는 원작같이 죽고 혼자남은 사사는 약먹으면서 지내오지만 어느날 한번 터져서 폭주하는 사사를 헤이
저 둘이 사랑을 한다는게 참말인가요ㅠㅠㅜㅠ 헤이랩터 최고야ㅠㅜㅜ 둘이 결혼 어떻게 했을까 스푼 사람들 다 부르고 헤이즈 가족 부르고 막 그랬을까 히어로 소속이라 크게 할만 하지만 이리저리 치인게 많아서 작게 할 것 같기두
헤이즈방금 랩터가 「11/22가 뭔지 알아?」라고 카톡 했길래 「0.5」이라고 보내줬는데 답이 없다. 분수도 모르는 바보로 본건가?
사진 속의 이영싫 이런 영웅은 싫어 카드텍들 구해요..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ㅠ 사진1-귀능 다나 나가 듄 백모래 레이디 오르카 사진2-랩터 송하 사사 사진3-이 카드텍 시리즈로 있다면 귀능 사사 헤이즈 랩터
랩터말 끝에 ~를 붙이면 말투가 부드러워진다는데♡ 헤이즈웃기지 마~
막 죽어서 유령된 백모래가 랩터 찾아오는데 제령해버리는 헤이즈를 생각해버렸다...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Fox_Toon

이영싫 헤이즈랑 랩터 낙서 난 둘의 풋풋함이 보고싶어...
이영싫 최애는 랩터 차애는 나가,다나,헤이즈 ....? 아 근데 이영싫 캐릭터는 다 좋아서 말이지....
ts버전. 아닛 랩터오빠 머싯어여!!!! 헤이즈ㅋㅋㅋㅋ팩폭ㅋㅋㅋㅋㅋ 으아니 오르카 완전 청순해!!! ♡


이영싫

이영싫 다좋아 다좋은데 헤이즈가 싫어 왜 싫나면 헤이즈가 나오면 귀귀귀귀신이 나오기 때문이야 작가님 그림체 조따 귀여우면서 귀귀귀귀신만 왜케 실사체에요 무서워죽겠다고 헤이즈 나오면 장르가 왜 급 호러가 되는건데
이영싫 헤이즈~! 드디어 그렸다...
누군지 모르지만(이영싫 헤이즈는 안다) 못가서 슬프겠넹
대답해주세요호.. 헤이즈 치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특히 부업) #이영싫 #헤이즈

처음부터끝까지 속물같은니가좋다 헤이즈...(이영싫완결나고2번정주행함
이영싫 귀능 헤이즈 오터 다나ts
그림그리고싶다 이영싫렙터넘이쁘고 최고존엄헤이즈
ㅈ저 헤이즈ㅠㅠㅠㅠㅠ헤이즈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앓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계정에소 진짜 만났을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듄쌤도 진짜 라뷰합니다ㅠㅠㅠㅠ아니 이영싫에 싫오할 캐가있긴한가ㅠㅠㅠㅠ
이영싫 헤이즈 책갈피
이영싫 완결 흐흗흑ㅠㅠ 마지막까지 예뻤던 우리 헤이즈 개대충 그렸다 헤이즈가 최고야 제일좋아 스푼 만능꾼 헤이즈
앍ㄱ이영싫 정주행하는데 렙터랑 헤이즈랑 연인관계였구나..왜 지금 안거지..나ㄹㅔ기..넘 잘어울려ㅠㅜ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dkdldbzl1379

이분은 변하지 않는 우리의 알티요정님... 초반에는 인장때문이었는지 뭔가 안경쓴 백발의 이미지로 상상했으나(캐릭터로 따지면 이영싫 헤이즈의 순한버젼..?)여러 이미지를 접할수록 그냥 티엘님은 티엘님☆그래도 뭔가 순한 펄햄스터 느낌이심다
이영싫의 헤이즈 하이큐의 니시노야 히로아카의 아스이 흑집사의 그렐 그냥 다이뻐요..


HEIZE

언제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아무도 모르는 헬로헤이즈⭐️ 치킨 먹기 전 물티슈 손 닦기👏🏻 반지 빼기💍 본격적인 치킨먹방🍗🍗 씬났다 장다혜🕺🏻🕺🏻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2
170923 #헤이즈 #heize 안녕!
[PHOTO] 헤이즈 EP [ /// ] COMEBACK PHOTO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
공연하면서 영상 찍고 차에 타서 다 확인하고🤳🏻 좋아하고☺️ 직접 자르고✂️.. 이런 당신을 상랑항닝당🙋🏻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0
My Top 30 K-Pop Songs from the 3rd quarter of 2017 #8. You, Clouds, Rain - Heize (헤이즈) ft. 신용재

나풀나풀 🍆색 블라우스가 보이지만.. 안 보이는 척🙈 장다혜 없다🙈 네가 행복하다면..💜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3
대학교 축제 공연 다니면서 가끔 헤이즈가 우리 학교라면...🙊 생각해보았다☺️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1
장다... 헤... 이즈.. 귀여워..... 297529204725284050번째 말하는 건가..?👉🏻☺️👈🏻 #heize #헤이즈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32. (↓16)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 Heize (헤이즈) *peak 1*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15. (↓10) You, Clouds, Rain (ft. 신용재) - Heize (헤이즈) *peak 1*
#ช่วงพซแนะนำเพลง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Piano Cover


나가

ㅋㅋㅋㅋㅋㅋㅋ5년 사이에 나가 애들이랑 허물 없어진 거 너무 좋음ㅋㅋㅋㅋ사사랑은 말 놓고 귀능이한테는 배째라형 되어버림ㅋㅋㅋㅠㅜㅜㅜㅜㅜ왜 묘하게 헤이즈가 겹쳐보이는데ㅋㅋㅋㅋ귀능이도 호칭 "이 사람이!!!" 하는 거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CAR1N0_CA2SAR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스푼의서장 다나라고한다. 동생 혜나☞ 비서 귀능☞ 사원 나가☞ 사원 사사☞ 사원 헤이즈☞ 다들 잘부탁한다.
캡쳐폴더에 있길래ㅋㅋㅋㅋㅋㅋ헤이즈랑 나가 콤비 좋아해 귀여워
전..헤이즈..죠아합니다...맨날 나가한테맞고날라가는 헤이즈..이딴거만생각나서 그렇지....마니..죠아해...
스푼의 최연소히어로 혜나라고해 잘부탁해~! 채고짱짱맨다나언니 우주채고신나가오빠 세살히어로사사오빠: 돈밝히는헤이즈오빠 기여우신레이디언니:
스푼의 최연소히어로 혜나라고해 잘부탁해~! 채고짱짱맨다나언니 우주채고신나가오빠 세살히어로사사오빠: 돈밝히는헤이즈오빠 기여우신레이디언
헤이즈의 친가 생활 영생즈들의 가족관계 귀능이와 오르카가 어릴 때 처음 죽이려다 포기한 것 외에 접촉했을 시에 둘의 상황은? 스푼이 위태로울때 짭나가 나서서 유지될 수 있을 정도의 짭나가 요구한 일은 무엇인가? 오

나가는,,, 필요할때 마다 헤이즈가 되어야 했다.. 영정:백모래를 감시해! 나가:시급 이 정도 쳐주실건가요 원강:경호좀 나가:시급 얼만데요
5년후 나가가 헤이즈 성격 닮았다는거... 그 초반ㄴ부터 나가 멘탈 흔들ㄹ릴때마다 사이다마냥 답내준게 헤이즈라서 그런거 아니냐........... 귀능이 대하는 태도가 빼박 헤이즈인데 ㅋㅋ ㅋ ㅋ
스푼의서장 다나라고한다. 동생 혜나☞ 비서 귀능☞ 사원 나가☞ 사원 사사☞ 사원 헤이즈☞ 다들 잘부
나 진짜 나가면 우리애 병 치료하려고 치세랑 헤이즈한테 무릎꿇고 빌빌 기어다닐거였다고 (릴리스는 죽어서..)
끄덕끄덕 할 거 같잖음 ㅠㅠㅠㅠ 귀여운 뇨속.. (헤이즈는 나가가 언럭키랑 사귀기 시작한 이래로 나가 만나면 인사말이 "같이 왔냐?"가 되며 돈 말고 선물로 달라고 했다는 나가 말에 속이 터져서 한번 죽는다)
들이는거였는데, 내가 봤던건 사사랑 헤이즈네 3인방((말이 안 되겠지만 꿈에선 그랬다))랑 따자이였음,, 다자이는 내상이 심해서 일반인보다도 조금 약한, 걸어다니는게 고작인 수준이었는데 아무에게도 그 사실이 새어나가지 않게 해서
헤이즈는 따로 일 나가고 심심한데..견학해도 돼요?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Worker_seraphic


귀능

14권 귀능 초판 15권 헤이즈 초판 귀능다나 다키마쿠라 엽서북


사사

평소에 사사 놀리기만 하던 헤이즈가 위로해주는 거 좋다 헤이즈 겉으론 가벼워도 진짜 좋은 사람인 거 같음
스푼 서장님⛤ 서장님 비서분⛤ 얼굴마담 사사씨⛤ 돈밝히시는 헤이즈씨⛤
얘는 어디가 다쳤대. 하고 말해주곤 함. 꿈에서의 나는 사지 다 멀쩡하고, 그냥 백모래가 입터는거에 넘어갔을 뿐이었는데 사사한테 그걸 말해주니까 엄청 안심하는 표정을 짓더라(()) 헤이즈네는 스푼에 남아있으면 자기들이 위험해질 수
ㅋㄱㄱㄱㅋㄱㄱㄱ 이장면 헤이즈몽에서 터지고 사사키보고 발렸다... 뀨뀨.....


글레이스

[Q. '주목해주세요' 를 영어로?] ~희망편~ 피네 May I have your attention. Ms.maestro Attention please. ~절망편~ 헤이즈 헤이! 글레이스 아임 어그로.
헤이즈저기 있지, 바다는 왜 짠거야? 글레이스네가 먹은 물고기 가족들이 울어서. 헤이즈: 라무네 피네아닙니다.

헤이즈말끝에 ~냐를 붙이면 귀엽고, 반존대는 멋지대. 글레이스편찮냐? 헤이즈아닌 것 같아..
(글피타치가 교도소에 갇히면) 엘빈면회와서 얼굴만 보고 간다 피네면회와서 충고한다 클로에먹을것을 잔뜩 싸들고 면회온다 헤이즈면회와서 운다 플라두스교도소 탈출 계획을 짠다 글레이스(교도소 폭파) 야,


다나

*15권 다나, 헤이즈 구매완료
빙뚜데가 요단하다다나 헤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서장님, 어둠 속에서도 글 쓰실 수 있어요? 다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왜? 헤이즈수리비 청구서에 사인해주셔야 해요.
자야지... 다나 선글라스 하앙... 헤이즈 검은색 셔츠 하아아앙.... (っ´ω`c)💕💕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nyonyoung


혜나

🍀[항상 아름다운 레이디씨] 🍀[상큼하고 귀여운 혜나] 🍀[금전적인 물질을 좋아하는 헤이즈씨] 🍀[친절하고 착하신 윤씨]


오고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신용재_비도 오고 그래서
비오니까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차트 상승중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
아 비도오고 그래서 (헤이즈노래아님) 기분 좀 그랬는데 우깅이 어머님덕에 기분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님

소나무 우리 헤이즈 수고하시는 윤씨 유다 서장님 꽃집 일호씨


학교

이번 학교 축제엔 헤이즈랑 박보람 오네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ff14_rhaiaal

우리 학교 축제 때 창모랑 헤이즈 온다는데 놀러 오실 분 구합니다 헤이즈 땜에 참석할 듯
미친 우리학교 축제날 헤이즈랑 창모온대!!!창모!!❣️❣️❣️❣️❣️
뭔가존나본능적으로 올해우리학교축제에 헤이즈올거같은느낌이든다
헤이즈 학교축제왔을때 사투리 쩔어서 신기했다 그리고 대박예뻤다
울 학교 축제에 기리보이랑 헤이즈 온대
우리 학교 축제 라인업인데 나 창모랑 헤이즈 노래 암것도 모르는데오....나빼고 다 아는데 나만 몰라......나만....나.......만.......(???)


백모래

일단 내가아는 백발캐만 해도 백모래, 헤이즈, 일호이호쪽 가족들 전부..그외 조연으로 출연했던 혼혈들도 백발이 꽤 많았구. 예를들면 초창기에 그 백조혼혈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Heize_Official


로지

BR404 로지 헤이즈
에뛰드 프리즘 인 아이즈 로지 헤이즈 9800w
스파클링 블라썸 로지 헤이즈 글로우 젬스톤 샤이닝 루비 미드나잇 피버 아니 그냥 다 사고 싶오


축제

축제에 창모 헤이즈 디에이드 박보람


스푼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아-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crjigi61


헤이즈

헤이즈 선배는 코랄 보고싶지 않았어?
날 죽이고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게 만들어봐 지금 봐도 너무 좋은 대사다..상호 절대 신뢰 사랑이 아닌 이상은 못 뱉을 대사인 게 진짜 좋음...헤이즈다운 대사면서도 헤랩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대사인 게 참 좋고ㅠㅠ사
전 헤이즈요~~!!
헤이즈두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넘 쩔러요
아 헤더 헤이즈랑 스첼 목 잘렸어 어떡해;;
블랙헤이즈 개띵갓웹툰입니다(탐라에잇길래
다섯곡 있네요... 헤이즈 노래랑 오타쿠 노래 네개....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SEN_in_dream

최애가 된건 당황스럽게도(?) 언럭키랑 헤이즈ㅠㅠㅠㅠㅠㅜ 헤이즈 넘 사랑한다ㅠ 외관이 젤 취향인건 스텔이랑 ))영정님ts((
헤이즈 진짜 순수해서 친해지면 간이고 쓸개고 콩팥이고 다 내줄사람이다
폭스툰 블랙헤이즈 보세요 여러분
헤이즈 씨 안녕하세요.. 문자 받았는데.......무슨 소리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어서 전화했어요.. 죄송해요.
저 헤이즈가 너무 좋아요....어뜨카죠
헤이즈 목소리 별로 안조아하는데 딘때문에들은
✿우타이테 / 1차 / 앙스타 / 디어마지 / 블랙헤이즈 본진. ✿본진장르 전부 언급 多(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 #시요님_자트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nanunyafemi

헤이즈오빠는 돈도 악착같이 벌면서 스마트폰 안 바꿨네.
In hangul 아이 컬러 ; 스킨 컬러 ; 헤이즈. In english to korean 눈 색 ; 피부 색 ; 키.
(꼬옥 안아준다!! 뭔가 안긴 것 같은 모양이 되어버렸지만..) 매일매일 이렇게 꼭 끌어안고 사랑한다고 해 줄게! 사랑해, 헤이즈선배-
난 헤이즈 보고 싶은데.
헉 맞아...그러고보니 헤이즈 밀님 취향일 거 같이 생겻다
아 ,, 샹 어제 헤이즈왓는데 못보러갓음
헤이즈오빠 안 따라가도 되겠어?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DB_BooP

와우, 헤이즈씨가 그러니까 진짜로 무서워요.
그럼 처리비용은 헤이즈군 월급에서 깔게요~
02. 헤이즈- 클럽이라도 좀 가
농담인 건 알고는 있는데 헤이즈씨의 표정이 진짜 같단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
가사로 검색해보니..헤이즈라는 가수인가요ㄷㄷ 웃픈 장면 ㅠㄷㄷ
헤이즈!!왜 신데렐라 꼴이야?
표정은 다른데 이거 약간 목욕해야해서 헤이즈한테 잡혀가는 세르같다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Heize_Official

헤이즈 울지마
헤이즈랑 있을 때도 좋아함 헤이즈가 싸가지 없는 말로 팩트폭력 하는거 사이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ckr☎weedkor☎위커☎weedkor 모든 물건은 네덜란드에서 가져옵니다. 고릴라글루,og쿠쉬,레몬헤이즈 3종류입고됬습니다 lsd는 125ug,200ug짜리 있습니다.
헤이즈 진짜 음원강자네 몇개월째 꾸준히 상위권
제 최애는 헤이즈에요
그럼..헤이즈님?
엣..그말은 즉 헤이즈님은 아니시고...그럼 누구에요?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dltjsals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스텔 제 입 막은 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이즈는 굉장히 이성적으로 침착하게 화를 낸다..ㅋㅋㅋㅋㅋㅋㅋ스텔 반응 그냥 귀여움ㅋㅋㅋㅋ
#뭬궤뤵자트 트럼프 팬카페 닉네임 - 다부숴 히아센 블랙헤이즈 팬카페 닉네임 - 최애인생 국화꽃길
이자식 나만 놈이야 (헤이즈 머리 냐미냐미)
그러게 적당히 분위기 보다 나오라니까. 굳이 거기서 개싸움하다 뒤지십니까? 쯧. (레이먼드 A. 타후렌, 단테 헤이즈에게)
나는 오빠들 무대보고 헤이즈 기대중 ㅎㅎ
헤이즈ㅜㅜㅜ님 너무좋아ㅜㅜ노래다좋아ㅜㅜㅜ나도가고싶당ㅜㅜㅜㅜ진짜
헤이즈 한예종 허영지 허이재 헤이즐 허언증 헤어짐 후유증 핵인정... 왜 이따위밖에 생각이 안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72644035

꺄아! 언니 저도 진짜 좋아해요!!(꽃다발에 5만원을 가득 끼워서 헤이즈한테 준다)
헤이즈 씨한테 하루 동안 선멘션 보내는 사람들한테 사랑한다는 멘션 보내기요!!((대신에 알아차려서 멘션을 보내는 것은 자기 자신에 일입니다!))
'헤이즈는 귀여워요!' 해주세요ㅋㅋㄲㅋㅋㅋㅋ
오억오억...보고 울었습니다 반깐헤이즈....(왈칵
엣?!! 그럼 대신에 중복으로 보내도 계속 사랑한다는 말해주기도 더해서 하주시면 안 되나요??((제가 너무나도 헤이즈 씨를 괴롭히고 싶어서.. 쿨ㄹ럭... ㄱ..
헤이즈?레알?진짜?대박나도술마시고지하철에서쳐토하면다혜와서데려다줌?
우앗 헤이즈! 맞팔 고마워요 잘부탁해요 :))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Time_Laps_pic

헤이즈 선배를 위한~ 짜자잔!!(까만 고양이 머리띠를 보여준다!) 어때!! 귀엽지!! 선물이야!!(반짝이는 눈!)
아 michin~~~ 헤이즈 개에에에조온자알~!~~!!
헤이즈다 계속 헤이즈 기다렸다 성격 경상도 사람이라 좋은 거 같다
헤이즐넛 개맛있음 헤이즈 노래 최고임 캬캬캭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YZH_C_p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IWILLBUYALLTHIS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Glenfiter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SeKa_ee

헤이즈 랩터 이영싫 HEIZE 나가 귀능 서장님 insane_cr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