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 19:51 카테고리 없음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GRAY (우원재) designed by weiss "그들의 낮은 우리에게 밤이였다"
✤ show me the money6 /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2. 우원재, 시차 요새 되게 많이 듣는 노래🎶
시차-우원재 불렀는데 망했다!!!헤헤 thfud1230
우원재 시차 들어야지
5.우원재-시차
왜 같은나라 사는데 시차가 있는지 님 우원재?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juongha_b

아 우원재가 된 기분이다 이게 내 망할 시차의 결과고 나는 아직 오전에 산다 전해
우원재 시차ㅏ노래 조아
✤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ㅈㅓ 우원재 시차 오늘 처음 들음
🌙 시차 _ 우원재 저장할 땐 헤더 이용 제외 로고 크롭 X
엑소 전야.... 우원재 시차..... (나 이런 노래 좋아하나봐........
니들이 꿈을 꾸던 그 시간에 나도 꿈을 꿨지 두 눈 똑바로 뜬 채로 우원재_시차

this is my time to shine 우원재 (Woo Won Jae) -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요즘 좋아하는 것:우원재 라칸 후니시차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3. (↓2) 시차 (We Are) - 우원재 ft. 로꼬 & GRAY *peak 1*
저 우원재 안티 아니에요...ㅠㅠ 시차 넘 좋아 부붑
⚡일반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래퍼)-수량/입금예정일 ✔
대충... 우원재 - 시차
우원재 시차 듣고 좋아서 다른 무대도 찾아봤다 가사를 솔직하게 잘 쓰는 거 같다 숨찬 소리가 거슬린다는 댓글도 있었지만 나는 오히려 진심으로 토해내는 것처럼 들렸는데 그 차이는 몰까🤔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Romance_Fiction

시차 노래 친구가 우원재 좋아해서 들을 때마다 앗 이거 뫄뫄가 좋아하는건데! 라고 생각해버림
우원재-시차 가사가 좀 공감된다..
우원재 시차... 너무좋다
국힙 노래 잘 안 듣는데 우원재 시차 좀 내 취향이네
우원재? 시차 지금에서야 들어봤는데 얘 발음 너무 좋은데
우원재 시차 오늘 첨 듣는데 처음 시작할 때 모두의마블 브금인줄ㅋㅋㅋ
📌시차-우원재

우원재-시차 그레이부분 짧게! 이부분 음역대에 딱 맞아서 부를 때 너무 신났습니다 흑 ^ㅠ^


시간

시차 적응이 안되어 헤롱거리는 와중에 뭔가 계속 먹으니 24시간 내내 먹는 느낌적 느낌.
글도 시간마다 한칸씩 올라갔네,, #스밍안하면_입에서_때나온다 스밍의 심각함을 알리는 해시태그인데 쓸때마다 태형이 생각나서 웃음💜 6시차트는 못 보고 잘듯하니 핸폰아 열심히 스밍을 돌리거라🔥
홍콩은 한국과 1시간의 시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다음주 수요일까지 올리는 모든 사진들은 1시간 전에 찍은 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난 중국분이 써 주셨던 말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 "찬열아, 네가 있는 곳에서 내가 있는 곳까지 4시간의 시차가 나는 건 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이 4시간 만큼 더 있는 거라고 믿어도 될까?" 이런 말이었어
나는 그 시차라는 노래 모르겠어 그냥 낮밤이 바뀐게 뭐가 그렇게 대단해 해뜰때 자고 밤에 일한다며 다른 사람들은 해뜰때 일어나서 일해 ...그냥 사는 시간이 다른건데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열심히 한거마냥.. 잠을 두시간 세시간 잔다 이 소리도 아니고
히이 시차적응 해야지...6시간 차이 나네?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dkdlvl12

내가 실시간으로 내 사진 계속 보낼건데 시차 안맞아도 계속 보낼거임
안녕 사랑하는 플럼님? 플럼님의 생일🎂을 축하🎉하는 제2의 축하메세지야💌 지금 크로아티아는 9월30일이 되었겠지💕 시차🌍때문에 플럼님 생일은 31시간이고 벌써 7시간이나 지났따니¿¡¡¡ 해외에서 맞이하는 생일은 어때?
지굼 한국이랑 시차가 너무 차이나서 시간개념이 없어여 ...;^; 호텔티비에 한국방송 몇개 나올줄 알앗더니만 와이파이도 잘 안터지구 한국방송채널 하나두 없서요 ㅠㅠㅠ 사빠싶...!!
시차 괜히들엇다 들은지 9시간지났는데 아직두생각남
유우타💕 누나는 정말 잘 지내다 왔는걸!! 우리 유우타야말로 잘 지냈다 모르겠다😂 뭔가 이제 같은 시간 아래에 있으니까 좋은걸! 아직 시차 적응을 못 끝내서 조금 늦게 일어나버렸지만 말이야~
저 일요일 9시부터는 선약 잇구 ㅠㅠ 연님이랑 한번 시간 잡아보실래요? 연님이랑 시차도 나고 하시니까 !!!
Q.2호차입금받을때 입금했는데, 2호차가 2시확정이라네요ㅠㅠ 11시차 타고싶어요 A. 🔥폼에 선택해주신 시간🔥으로 타실거에요~

시차 8시간이니까 그러지않냐
잘 지내고왔음 됬지 뭐~ㅎㅎ 나도 잘 지내고있었어! 할게 꽤 많아서 시간이 금방 더 빨리 지나간것 같았어 누나 시차적응하기 힘들겠다... 자고일어나는게 안맞아... 힘들다... 그래도 여행갔다왔으니깐 푹 자거라고하고 넘어가요~ㅎㅎ
으아아ㅏ 한국이랑 시차땜에 트친님들이랑 못노는거 싫다...T^T 트친밍들 시간으로 저녁에 봬요,,
시차적응... 할 일이 생겨버렸다... 응! 누나도 10일이나 되는 연휴동안 잘지내~ 시간나면 연락할게!!
님 거기랑ㅇ한국이랑 시차몇시간이에요? 맨날 새벽에깨잇으신거같애서 가늠이안된당
헉 율ㄹ이본다 헉 근데 나 일욜 다섯시차 예매해둿음 시간 ㄱㅊ?
확인하고 남겨놔 시차 16시간이야 참고로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dean1110com

오늘 집에 9시차니까 과연 3시간 40분안에 도착이가능할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안 되겠다 13일에 저 휴가 씀...... 16시간 시차 차이나면 4시에 올라올테니 4시 반부터 볼트론 시즌 4 봐야겠음ㅠㅠ
시차라니.....내새끼들이 나랑 다른 시간을 살다니....(인정안함
나 다섯시간밖에 못잤는데 지금 일어나버렸어 너무 화나 왜 이딴건 시차적응 못하는건데
시차적응은 어찌 해야할지도 걱정이네요 ;ㅅ; 나중에 만나요 써니밈💕💕 전 장시간 오래 있어두 괜찮담니다 ㅎㅎ♡
ㅜㅜ 시차야 크게 안나는 지역으로 가지만 비행기를 장시간 탄 후라 가진 못할것 같아요. 슬픔...
내가 처량하다고 다 그래 "야 야, 난 쟤들이 돈 주고 가는 파리의 시간을 사는 중"이라 전해 난 이게 궁금해 시계는 둥근데 날카로운 초침이 내 시간들을 아프게 모두가 바쁘게 뭐를 하든 경쟁하라 배웠으니 우린 우리의 시차로 도망칠 수밖에

시차적응 아직 덜햇거나 탐라시간에 적응되버린거
레터 시차적응 완벽 실패로 콘서트 보다 잠들었는데ㅠㅠ 아가는 괜찮았나 모르겠네ㅠㅠ 남은 시간 잠 잘자구 밥 잘먹고 건강하게 지내렴!!
시간별로 정해져있어요 몇시차는 우등, 몇시차는 일반 이렇게요
10월 첫째주 일요일 Summer time 시작 공교롭게 올해는 10월 1일이네 ㅋㅋㅋ 몇 시간 후면 시차 두 시간으로 벌어진다. 덕분에 오늘은 한 시간 덜 자야겠다. 내년 4월에 돌려 받을 때 까지 잘 갖고 있어 !
고척까지 4시간 걸리는데 몇시차 타구 갈까요.... 티켓배부는 9시라는데..
크흐ㅡ느읍 일공님..(눈물 진짜 당당하게 정각에 딱 보냈는데 문득 시차가 생각났고.. 한국 시간으로는 열시더라구요.. 와이파이 아득바득 잡아서 했는데 말이죠ㅠㅠ
나 몇시차 타야하까ㅠㅠㅠㅠ 고척까지 4시간이에효....;ㅅ;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om7913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엄청나게 설레는 마음으로 지방수니인 나는 아침 8시차를 타고 1시간 20분정도 열심히 달려갔었음
시차 7시간차이나서 맨날 엇갈려ㅜㅜㅜㅜㅜㅜ여기
어제 시차때문에 새벽2시에 시작하면 달리려고 기다렸는데 시간되서 앱 키자마자 잠들엇고 지금 랭킹이 전혀 오르질 않는다
본인은 시차 적응이 안돼서 걱정이 많았다고 했지만, 일상으로의 초대와 LOST를 부를 때, 나는 내가 있는 곳과 시간과, 삶의 어떠한 지점에 와있는가 하는 것들을 모두 잊었다. 목소리와 울림이 너무 깊어서 빠져나오기가 어
안녕, 지구 어딘가에 있을 박리환 씨. 여기는 10월입니다. 거기는 아직 9월인가요? 아니면 아까 전에 10월 됐으려나. 시차 얼마 없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다른 시간 안에 있을 걸 생각하니 기분이 참 묘하다. 우리 애인, 먼 나라 가서 잘 하고 있나
보름정도 서로 간간이 연락하고, 시차때문에 동시간대 대화 주고 받는 일이 좀 힘들었어. 옹이 너 얼굴 보고싶다고 셀카찍어서 보내놓으래. 자고 일어나서 바로 니 얼굴 보고 싶다고 징징대서, 년 뭘 그딴걸 오글거리게 하냐. 단칼에 거절하더니,
야 난 쟤들이 돈 주고 가는 파리의 시간을 사는 중이라 전해 난 그게 궁금해 시계는 둥근데 날카로운 초침이 내 시간들을 아프게 모두가 바쁘게 뭐를 하던 경쟁하라 배웠으니 우린 우리의 시차로 도망칠 수밖에 이미 저 문 밖엔 모두 그래 야 일찍 일어나야

아 개시러!!!!!!!!!! 갑자기 왜 새벽 3시로 대잇나 이럴리가 업는데 햇더니 오늘부터 썸머타임이자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차 두시간댓자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 시차는 새벽1시라 너무 졸린데 여긴 이제 해가 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가 무슨 30시간 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지 뭐ㅋㅋㅋ 9월 마지막날을 혼자 36시간 살았어ㅋㅋㅋㅋㅋ 그래도 도착하면 밤이야 가서 자면 시차적응 끝일듯ㅋㅋㅋㅋ
상파울로랑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세 시간 시차 있군
미국이랑 한국 시차가 12시간 정도...?
이렇게 다양한 시차의 주인님들을 보좌하려면 역시 24시간 깨어있는 수 밖엔... (질끈!)
...정 반대의 국가니 시차가 12시간 정도는 되겠군. 활발해 보이니 됐다. 몇 시에 잘 예정인가.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bynjeongha

흑흨 근데 비행기에서 열시간은 잔거가타서 아직 멀쩡하다,,,, 시차적응 성공(??
으응! 완전 무장해서 다닐게요!! 시차는 2시간이더라구- 지금 한국 시간으로는 3시야! 으아... 우리 리에프는 자고 있겠네~ 곧 꿈나라 따라갈게! 금방 갈테니까 예쁜 꿈 꾸고 있길, 잘자요-!
애써 지킨 베댓이 떠내려갑니까? 새벽 시간 양지회가 몰려듭니까? 여기, 새벽시간에 최적화 된 당신의 동지가 있습니닷! 망설이지 말고 링크를 쏘세염. #시차_저격_오소리 #링크환영 #20시간_상시대기 #아주_짧은_영작
? 시차가 있지만 시간 자체는 똑같ㅌ이 흐르잖아요? 나 기념일 미국날짜로 해뒀으니ㅣ가
시차는... 분이나 초는 차이 안 나요 시간만 15도인가 그 정도 마다 1시간 씩 차이나는 거지...
시차가 엄청난거야... 아침 챙겨드셨어요? 좀따 점심드실 시간이긴 한데...그러게요 지금 탐라가 주것다... 그래서 그냥 쭉쭉 복습중임다
아 저,,,,,,,, 4시간정도 시차잇답니다 나라이름 아마 말해도 못알걸요,,,, , ,,,,,,,,(시간알려줄때마다 계속, ,,,, ,,,이나라시간대로써서왈칵,,,,,,,,)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KeyHaMi

폭풍같은 일정과 감정의 소용돌이 후 집으로 복귀 후 첫 주말. 이제야 시차로 인한 조정 과정. 일상 복귀는 역시 애플 스토어. 잠시 후 #아이폰8 일별의 시간.
저는 늘 이시간입니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한국에 사는데 혼자만 시차가 다른..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인가 그제에는 새벽 일찍 탐라에도 블소에도 안계셔서 줌시는줄 알았어요
시차 16시간 진짜 너무 애매하네
나한텐 지금이 밤인걸~ 이제 잘 시간이 됐긴 했지 (끄덕) 시차가 약간 있는걸로 늙진 않아-
사실 저는 12시간 일찍 태어나서 시차가 12시간정도 있는 것 같아요;
제 탐라엔 하와이 가셔서 시차 때문에 12시간 잠만 주무셨다는 분이 계시군요.
시차ㅏ 두시간ㄴ이다 안녕ㅇ 난 더 미래에 있어ㅓ요..ㅋㅋㅌㅋ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saebom_428

타이밍이 구린건 바로 저랍니다... 시차 맞는 시간이 점심저녁 잠깐뿐이라.. 결국 마지막엔 덕캐들 때문에 밤을 새웠지만ㅋㅋㅋㅋㅋ 메리제인 퇴폐미에 자유분방한 매력 너무 쩔었었어요ㅠㅠ
앗 생각해보니 시차가 있군여..!(망충 장시간 비행기 타셨으니 푹 쉬시고 여행 즐기고 오시길 바랄게요:D♥ 저두 연휴 잘 보내겠습니다 히히
Daylight saving time 이랍니다..:D! 에너지절약을 위한 방침인데 시간이 한시간 빨라지는거에요! 지금 호주계신거면 한국하고 시차확인해보셔요:D 한시간 더 차이나실거에욘..!
? 뭐임 오늘부터 시차 2시간임?
보검님! 멋진 하루 보냈나요?🤗 시차라는게 참 묘한 느낌이예요. 아직 어제 저녁을 살고 있을 보검님은 어떤 시간을 보내고 있을런지. 순간순간 마음껏 즐기고 좋은 추억 많이 담고 오시길💕☕️
안녕하세여 슈간데여 한국에서 너무 불규칙하게 살아서 그런지 시차적응 따윈 필요엄슴 굉장히 적절한 시간에 자서 굉장히 적절한 시간에 일어남^^
오늘부터 한국이랑 시차 2시간.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poss___0

앗ㅅ시 글쿤,,,,,, ,,우리 시차가 몇ㅊ시간이죠 14시간 쯤인가,,, ( 아득,, ) 레일 행앗 열ㄹ릴때 쯤이면 구님 줌시고 계시겠군....
카프들 진자 내가 방송 30분 전에 전화해서 깨워주고 십다 저는 시차때문에 (웬일로 도와주네요;;;) 젤 널널한 토요일 오후 시간임
진자 내가 음원 발매시간도 6시로 바꿔서 시차 망할놈이라고 맨날 욕해댔는데 안단테 아침드라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아니 그래도 음원 개혁은...그거 추진한 분들 디엠 좀 ^^
아 ㅁㄴㅇㄹ 시차 적응 안돼요 (기껏해야 두세시간
아니스피커폰으로말하니?옆방인데도 소리가....다들림... 말소리야그렇다치지만....진짜전화를얼마나하고싶은거야...매일하는듯 지금 10신데...하필맨날이시간에함...아무리시차때문이라지만
오잉??? 업로드시간이 저랑 다른 시차사는분같아요 ?.?
헉 7시간 시차구나 거마워요💕💕💕💕💕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sweet_rain_13

도착하려면 3시간 넘게 남았는데 이 망알 시차로 자는 시간이라 불 꺼져있고ㅋㅋㅋㅋ나는 잘 시간 아니라 좀이 쑤셔 미치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뭘했냐면 인터넷 샀다. 30메가에 5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시차 11시간이길ㄹ래 아 열한시간 하면서 알게 됐죠 (찡긋 이제 53분 남았습니디ㅏㅏ 클님은 늦지않게 주무셔야져! 이미 늦은것 ㄱㅏㅌ긴하지만
탐라의 잠 못드는 분들을 위한 수면유도제.. 시차적응이나 연휴내내 밤샘겜으로 생활리듬이 꼬여 괴로우신 분들은 수면유도제로 생활리듬을 복구시킬 수 있읍니다 이주 동안 하루에 세시간 두시간 자다가 어제 이거 한 알에 12시간
아 4시차 탈걸 아쉽닼ㅋㅋㅋ큐ㅠㅠ 광주에ㅓ 즐거운 시간..!보내세여..!
벌써 시차적응 해가는중 비행기에서 3시간 잤더니 ㅈ졸리네요
열한시간 가량 깨지않고 자... 사스가 시차의 힘
아,, 그것도좋겟다 둘이 깨어잇는시간은 각자의 일로 돌아가기.. . (넌대체뭐가문제야) ㅠ 바리야행복해야해.... . . 흠 저승과 이승의 시간이 다른거 . . 보고십다구 시차나 .. . 1분의 길이같은거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dbsk12514

시차 1시간 돌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시간들어도 안질린다
한국이랑 미국 여기는 11시간 정도의 시차가 있는데, 왜 난 여기서도 새벽 세시 반에 혼자 깨어 트위터를 보고 있는걸까.
(티티 이용서) 티티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탐라 트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티티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2017년 11월까지) 시차가 있습니다. 한국시간-16h인 시간을 달립니다. 이에 따른 멘션 정체가 불가피합니다. )) 타래로 이어짐
뭐먹지 배는 안고픈데 안먹고 열시차 타고 네시간 이동할자신은 없어
진지하게 앤오님들이랑 12시간 시차 차이나는 거 같음
플앱 공연시간이 이상하게 되있어서 몇 개 고쳤는데 생각해보니까 시차때문인가봐
시간애매해서 7시차로 바깟다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yes__n0

여기 아침 10신데 비행기 12시간타고 왔더니 시계 오후 3시로 돼있고 ㅠ 나는 지금 시차땜에 넘 졸리고 적응안된다 앞으로 여행갈때 시간 잘 계산해서 가야되겟내...... 가면 저녁이라 바로 호텔가게요...... 우리 호텔에서 자고갈래요 근데 체크인ㅅ
오늘부터 서머타임...이제 한국이랑 2시간 시차다
시차 1시간동안 들어도 안 질려 너무 좋다


새벽

(작게 웃더니) 어머 예쁘다는 칭찬은 거절하지 않아 - 새벽까지 시끌시끌한 사람들은 지금은 안보이지만 말이야, 나라가 달라서 시차가 있는것일 수도 있겠네 - 그쪽이랑 나는 이쪽 시차고
거의 4개월 반이 지났단 말예요 ㅋㅋㅋㅋ 새벽감성 시차적응은 얼마나 걸리는 건가!! (대체
시차때문에 새벽에 막 올라오면 참... 😅😅
지금 지구 어딜가도 시차적응 바로할거같다 어제는 새벽 세시에 자고 오늘은 오후 세시에 잠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paper_made0411

새벽5시까지일하고 2시반까지자고 4시에 아침을먹고 7시에 외출을하여 10시에 커피를 마심... 훟 연휴시차적응중이니라..끌껄꺼
많이 더워여? 이동할 때 얼음물이나 모자 같은 거 들고 다녀여! 저는 이제 자려고 누웠어여~ 방콕이랑은 시차가 얼마나 나는진 모르겠지만, 한국은 지금 새벽 1시 20분이에여!
용... 시차좀..... 여긴 새벽 2시반이라구요...
안니안니 새벽 6시차탈라면 지금 준비하규 정류쟝까지 가는데 30분걸려 ㅠㅠㅠ
(아마도) 시차 때문에 잠 사이클을 못 찾아서 새벽에 잠 못들고 뒤늦게 OCN에서 하는 아가씨를 본다.. 감독님, 감독님의 탐미적 성향을 확실히 알았습니다.. 심히 아름답군요..
와 새벽에 안자니까 지용이 콘서트 라이브도 보고 ㅋㅋㅋㅋㅋ시차가 달라서 지금 공연하는구나. ㅠㅠㅠ 시차 괜찮나 ㅠㅠ
현생과 시차를 극복하며 새벽마다 생중계로 유럽투어 올콘한 나 칭찬👏 #MotteinBirmingham #MotteinLondon #MotteinAmsterdam #MotteinParis #MotteinBerlin #MyPride #권지용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Halfanxy_92

현생과 시차를 극복하며 새벽마다 생중계로 유럽투어 올콘한 나 칭찬👏 #MotteinBirmingham #MotteinLondon #MotteinAmsterdam #MotteinParis #MotteinBerlin #My
아 시차적ㄱ응 겆내 안 괸다 지금 여기 새벽 1시인데 눈이 졸ㄹ래 맑아요
해리야 니가 한국에오면 니 시차에맞춰서 새벽에 공연을 하던 티켓값이 비싸던 무족권 갈텐데말야 꽃다발도 사가고 깃발도 챙겨갈게 일단 오기나할래?
시차때문에 트친분들 새벽에 게임하시는걋ㄱ같아오...
새벽 1시에 잠이 와서 헉 벌써 시차적응이 된건가 해서 잠들었는데 역시나 그냥 한국에서 3시쯤 자서 4시에 일어나는 낮잠이였던 것이다 일어나자마자 잠이 안 옴...
🐼「GD씨 츤데레니까! 새벽 4시에 전화라든지 와서! 미국에 있을 때? 시차가 있으니까 말이지! 라고 하면 『승리 만나고 싶어...』라고! 그래서 에? 무슨 일 있어요? 라고 물어보면 『아니... 네 옆에 있으면 좋았을 텐데
헐...시차로 잠이 안와서 새벽 3시에 깨서 아직도 이러고 있다... 낮에 관광해야되는데...?... 비행기에서도 별로 못 잤는데 왜 때문이냐....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Romance_Fiction


한국

10월말에 한국 잠깐 가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엄마가 생각보다 덤덤하게 아 그 애니메이션 행사 때문에?라는 답이 돌아와서... (ㅋㅋ어머님!!) 가족이 전부 시차 다른 곳에 있어서 아빠 동의만 얻으면 실현될 것 같은데 아빠가 더 설득하기 쉬운 편이라..
한국날짜로는 어제였ㅆ어요! 9월 29일ㄹ이거든! (시차ㅏ뿌숨
놀다보면 금방이지. 나야 뭐, 일본이나 한국이나 결국엔 똑같은 땅이라 생각하고 있어서. 시차도 없잖아?
한국힙합 되게 센척하는 샌님들 랩같아서 손발 오그라들어서 안들엇는데 우원재가 부른 시차는 좀 괜찮아서 듣게되네
친구가 캐나다로 돌아갈때 "우리 사이에 시차가 생길거야!" "근데 그래서 시차없어질거야!" 했는데 혼또니 같이 한국있을 때보다 답장 더 잘옴
네넹...ㅠ 폰 있으면 저희 학교는 폰 안 걷어서 수시로 확인이 가능한데...ㅠ 한국이랑 시차도 있고 좀 뛰기 어렵기는 할 거 가타요ㅠㅠㅠㅠㅠㅠ
ㅌㅋㅋㅋㅋㅋㅋ웅 나 한국가면 시차걱정 업슬테니까~!~! 미미님이 질투할만큼 놀쟈😆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sksk44554

한국은 12월 5일쯤 와주면 안될까?? 우리 도쿄랑 시차도 없는데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오기 좋지않ㄴ니!!!!!
아 정말요? 저는 완전 바뀌는 게 더 힘들더라구요... 암튼 시차적응 자체가 힘드니까여 릭밈 한국 지금 하루동안 덥다 춥다 와리가리 장난 아니니까 가디건 같은 거 잘 챙겨오셔요!!
란다.....캐나다살아.....?란다 시차....한국맞아...........?(동공지진
9월 건강정보) 가장 흔한 유형으로 ‘일시적불면증’이 있다. 중요한 면접이나 시험, 계약을 앞두었을 때, 시차가 있는 여행 중일 때, 두통이 있을때, 또는 카페인을 과다섭취했을 때 발생하는 가벼운 유형이다. #한국건강
빛깔이 예술😭😭😭😭😭시차 때문에 한국의 저는 너무 괴로워요(밤
아... ㅋㅋ 제가 한국 사람아니에요... 한국에서 안 살아서 시차 있어요 ㅋㅋ 멘션 보냈을때 9월30일 이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네덜란드는 공항이 시내랑 가까워서 저희 집에서 뱅기 뜨는거 잘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한국 가시면 시차가 나겠군여...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block_BusterS2

열공 하띵하띵인 거야.... 저도 이제 공부 시작해야겟어요,,,, 시차는 오지지만... 한국인이기에.,.. 공부패턴은 딱 맞는,,,^^
저는 2n년째 한국 시차적응중입니다.....
음 일단 한국에 사는건 맞는데- 한국에서도 시차가 날 수 있다고 생각해 (진지)(끄덕)
아 나 1월에 국민온 가고싶다 진짜 꼭 가고싶다 나 이것만 보고 캐나다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정도로 가고싶다 시차 적응도 있고 그 주에 졸라졸라 중요한 시험이 있긴 하지만 진짜 완전 진심 가고싶다 크리스마스 지나고 바로 한국 들어가고 싶다
왜 아무도 없지 한국이랑 미국이랑 시차 사라진 기분
유럽보다 더 시차 쩔어줘서 지금 여긴 한밤인데 한국은 한낮이라는 게 신기함..
아 시차적응 안된다 한국 넘 피곤하네요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indigoblu17

한국에선 한국시차로 살아주세요;;;
도데체 ㅈㅣ역시차는 뭐야 그럼 난 한국이니까 4시 35분입니까


시차

저도ㅜㅜㅜㅜ저두요ㅜㅠㅠㅜㅠㅜ우리 시차 넘 야속하고 슬픈거시에요ㅜㅠㅠㅠㅜ연님이랑 스샷데이트 사냥데이트 썰데이트 돌아가며 데이트 팡팡하고 다니고 시픈데ㅜㅜㅠㅜ현생 너무합니다 힝입니다ㅜㅠ😢😢😭😭😭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oyudong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KpopQween24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BTS_twt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vivo_roman

시차 우원재 시간 새벽 한국 아침 일어나서 control_r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