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 20:42 카테고리 없음


내려와

와 벌써 1시야 2시야 3시야 4시야 사시야 눈이 사시야 사람 눈 말고 하늘에서 사랑비가 내려와
사랑비가 내려와 ㅠㅠ
내 삶에 단 한번 기도했던 대로 이렇게 외치면~~~~~🌸🌸🌸🌸🌸🌸사랑비가 내려와~~~!~!~!~!~!~~~🌸🌸🌸🌸🌸🌸🌸🌸🌸🌸🌸🌸🌸🌸
♡ ♡ ♡ ♡ ♡ ♡ ♡ ♡ ♡ ♡ ♡ 사랑비가 내려와아아~
사랑비가 내려와아~~~~ ~~~ ~~
밀키스가 내려와 .. ~ (feat 사랑비
비맞ㄱㅇ고왓다 이따 집갈때 또 비내리면 어쩌지...사랑비가 내려와....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kanjanicocoa

랑비 본김에 행앗에서 랑비 앓기... 나랑비 사랑해서 어떡하지.. 사랑비가 내려와,.,,,
에로스일리온에 사랑비가 내려와~~~~~~~ 아↑↑↑↑↑↑↑↑↑ 아프로디테시끄럽고 일해라 아들
빨간 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 마음에도... 멜빈이 내려와... 사랑비가...... 내려와.....?
444사랑비가~~내려와,,~~~~~(훈훈한마무리....)
나그 연어를 잡고서는...첫 사랑이였다 동생:.....? 나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동생:...? 아니 하나만 해 나첫 사랑이였다...사랑비가 내려와
사랑비가 내려와아아아아아아악~!~!~!~!~!/~!!!
사랑비가 내려와

사랑비가 내려와🎵 2017.10.2


김태우

김태우-사랑비 꽥꽥꽥...부르다 호흡 부족😱
김태우-사랑비 는 알아요?
찾았다ㅜㅜ 김태우 님의 '사랑비'
김태우 사랑비 모른다
김태우 사랑비도 잇음,, 이건왜삿는지 ,,
간만에 김태우 사랑비 들으려고 사랑비를 검색했는데 밑밑에 #금지곡 뙇...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oundsrain

사랑니가 아프니 김태우의 사랑비를 듣겠다
한이 디게 노래 잘불러 우히힉 머냐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잘부를거 같애 헉 마자 김태우 사랑비도 잘부를거 같애!!!
님들 빨리 양말로 누이옷만드세요 진짜 갓띵 우주갓 god 지오디 김태우가 부릅니다 사랑비


사랑이

내 사랑이 머리에 내리면 추억이 되살아 나고  가슴에 내리면 소중했던 사랑이 떠오르고🎶 -사랑비 우르님( ururururu0)께서 예쁘게 작업해주신 긴백 커미션이에요🌸 #긴백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사랑이 속삭이고.. (사랑비)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사랑 가득한 구름에서는 사랑비와 사랑눈을... 사랑이 메마른 곳에는 돈을....
사랑이 내리는 사랑비라.... 멋지겠네


촬영

ㅇㅏ나 진짜 넘 웃겨 우리 캐릭터 다 정하고 히히 거리고 있는데 알쏘님 촬영 있는지 암것도 모르고 사랑비 불르고 계신대ㅋ ㅌ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그리고 나한테 실시간으로 상황중계해주시는 탓층님))
ㅋ ㅋ 큐쿠큐ㅠㅠㅋ 이제..될대로..되라죠,,, 알쏘님...이거 못보시면..이제 촬영 전날 말해드릴래요,,,(대체))ㅋㅋ ㅋ ㅋㅋㅋㅋ큐ㅠ큐ㅠㅠ ㅋㅋ 저도 알쏘밈이 부르시는 사랑비랑 티얼스 듣구 십네요ㅠㅜ^^
사랑비 촬영하는 윤아랑 장근석도 본 적 있네 그러고 보니
'크리쇼4'공연이 갑자기 기대가 되네^^ 처음 가는 삿포로도 기대가 되고~ 가고 싶었던 '사랑비' 촬영지를 갈 수 있는 시간은 없겠지만 그래도 그 곳으로 간다는 것만으로도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돈은 뭐... 어떻게 되겠지...ㅠ


내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할게요 ... 째키님의 야한 사와미.. (잉지맘에는 사랑비가 내린다 ..
(사랑비가 내린다!)(나갈 방법이 없어 손만 위로 숙숙..)(손을 뻗어도 위가 닿지 않을정도로 깊이 팠다 이미..)


시작은

그래도 둘 다 사랑비까지는 아니었다... 최소 시작은 완벽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비 자까님 겨울연가 자까님이라 개기대했다가 초반부터 빡쳤던 추억이 새로기새로기✨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_zzhzz_

누군가의 시작은 누군가의 끝이다 -사랑비부-


사랑니가

올리고나서 사랑니가 아니고 사랑비라는걸 깨달았다


아프로디테

원전 헬레노스는 내가 멱살뜯고 뺨때렷음 우리커 헬레노스는 꽃길만 걸어요~ 아프로디테 사랑비내려조라
아프로디테가 나타나지 않은 건 사랑비 내리느라


내려오

사랑비가 내려오ㅏ!!! !!! !!! ! ! !!
사랑비가 내려오ㅑ~~~~~!


가슴에

수행만 알고있던 몸이 어쩌다가 사랑비스무리한 것을 마음에 두었는지는 모르겠다. 그저... 파란 공작새가 건낸 새장갑과 미소가 가슴에 스며들었을뿐이다.


RAIN

Love Rain (사랑비) Episode1
Endless rain 사랑비 비가와 비와 당신의 이야기 비와 당신 비의 랩소디 등등


사와미

사와미.. 사랑비.. 좀 라임이 맞고 스웩하지 않나요


유키

유키 감기걸리고 목 부었는데 실연당한 친구한테 사랑비 불러주고 와따! 크으. 역시 친구를 사랑하는 유키!


잘해

사랑비 도 좋아 진짜 육성재 메본데 ㄹㅇ 왜 서브냐아아아아아아 아니 리드야야아아아아아 으어어어어 노래 너무 잘해 잘생겼어 연기잘해 다잘해랄라아아아
듀엣가요제 육성재의 사랑비. 많이 아끼는 영상 중 하나. 파트너를 배려하는 모습이 여기저기 나와 성재에게 반한 것은 물론, 노래도 너무 잘해. 성재는 역시 가수다 bb 육쩡재의 센스도 볼 수 있고 하나부터 열까지 놓칠 게 없


내리면

하늘에 그대가 내리면 사랑비 풉 ㅋㅋㅋ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jeongindebut


세상에

언제부터인지 네가 내 세상의 전부라서 너를 보는 날만 되면 이렇게 세상에 사랑비가 내려
안녕하세요 리휜님 방금 사랑비 보고 왔습니다. 세상에 존못글이라뇨 페보님썰의 아련함과 슬픔을 더욱 증폭시켜주셨는데..! 보다가 울컥했습니다..ㅠㅠㅠ 페보님도 감사드리고 3차 연성하신 리휜님도 감사드려요ㅠㅠ


향한

비가 오네요??? 여러분들을 향한 저의 사랑비^^ ❤️ 🌰
독액님을 향한 사랑비!! 드려도 드려도 부족해여


알쏘님

ㅋㅌㅋㅋㅋㅋㅋ 알쏘님 사랑비불러욬ㅋㅌㅋㅋㅋㅋㅋ 우리ㅠ알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비

#Happy_Kuanlin_Day 사랑비가 내려'왕'
전철안에서 퍼지는 사랑비 벨소리 전주 뿐이지만 알수있숴

사랑비 라이브듣는게 내소원이셈
ㄴㄴ 사랑비 라이브듣고싶어서 감
헉 여부 사랑비 조아하나봐
저번에 울지역 ㅠ 더쇼 떳는대 노래하고 사랑비 앵콜해주고갓서요 근데 다 ㅋㅋㅋㅋㅋㅋ 다 알고잇어 ㅋㅌㅋㅋㅋㅋ 다 따라불러서 감쟉놀랫잔아요 자기 난 사랑비죠아~~
사랑비라이브들으러
코노가서(사랑비)랑(하늘을달리다)열창하고십다
아니 뜬금없이 사랑비에 꽂혀서 방금 다운받고 오는 길임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petra__petrus

사랑비가 내 려 와 악
사랑비 진짜 너무 좋아 #사랑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사랑비가 내려ㅇㅘ~!~/!!!
그럼 사랑비 해주세요!! (그러면서 사랑눈 도 들어보세요!비슷비슷해요!!)
사랑비
ㅅㅏ랑비가 내려 와 ~ ~ ~!
사랑비 중학생 존나 잘부름

메모하세욤 삿포로에 가면 스프카레 후라노에 가면 오무카레 (특히 드라마 사랑비에 나온 ‘유아독존’)
가게에서 ㄱㅌㅇ의 사랑비가 흐른다 ㅎ
사랑비 한번만 더 보고 자야지 💤
젠장할 렉먹어서 탐라에 사랑비 내렸아!!!! 죄송해요 여러분!!!!!
아제발 자기들 좟대로 살라고 그래 🙌 신청하는것도 자원하는것도 피해를입는것도 사랑비스무리한걸 얻는것도 존놔리 본인들인데 왜 고나리질이여 🙌
비오는 사랑! 사랑비 ?!
응 정말 멋져 사랑비...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neamvi

사랑비... 분홍.. 딸기우유💕💕
쵸쵸님의 죵인사랑비명..
사랑비가네려오ㅜ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비가 내려왉악ㅇ각!!!!!
내가 노래중에서 그나마 잘부르는게 "사랑비" 랑 "또 다시 사랑"인거 같다 자주부르고 하니까ㅋ
어제 자기한테 사랑비 노래불러줫는대 생각보다 옛날 생각나서 ㄷ듣느중
울돌님 먼가 1교시가 많아 보이셧서,,하 저 넘 많은데 후회공임신수도 좋고 이사랑비서도 보고싶은데 캠퍼스물로 둘이 삽질하는것도 좋고..여기서 쓰고십으신걸루다;)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Jemum_Park

'사랑비' 이 때 참 귀엽고 예쁘고~ 다시 보는 '사랑비'... 난 사랑비 좋아함ㅋ #장근석 #사랑비
#사랑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사랑은 언제나 파국을 맞는다 거의 사랑비관자 아니냐
석우리환 사랑비...
버스 아침 라디오 선곡 무슨 일이야 성시경 )사랑비)8282
따라가 사랑비 프나~?? 열음 봐야겠네??
저땐 30초씩 짤라올렸었구나ㅋㅋ 새해가 밝았으니 끝간 또 봐야지 ㅋㅋㅋ 2015.01.11 JTBC 백인백곡 #끝까지간다 #버즈 #민경훈 - #사랑비 부분편집
힝힝힝ㅇ........ 콧물이 사랑비가 되어 내려요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khlee1034

콧물에 사랑비....( ㅋㅇㅋㅌㅌㅋㅌ미쵸...
인생오에스티는 여왕의기사의 사랑비지 !
강동호씨 사랑비 부른 적 있나요?? 왜 기억에 쟤가 사랑비 부른 영상이 있지 드디어 미쳐갑니다
아니 제가요 다름이 아니러 갑자기 사랑비가 생각낫는데 지금 무의식적으로 5시간동안 보고잇음 어캐
사랑비 개재밋어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사랑비가 내려 왉----!!!!
내사랑비포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eokjinoppa

요조,,, 제가 사랑비 볼시절에 자꾸자꾸 를 매우 좋아했는데..
빈잉💞 사랑비 그림 너무 예쁘다 고마워💖 잘 간직할겡❤💕
사랑비 랄까요?
* 恋時雨(사랑비) - 보쿠토 코타로 X 아카아시 케이지(보쿠아카) 페보님()의 썰, ‘저 너머의 그대’를 기반으로 한 연성입니다. (원썰의 감성을 제대로 못살렸으니 꼭 원본 봐주세요...)
아 사랑비 너무좋아
사랑비 부르는 마쿠노우치 보고싶다
(사랑비가 내려와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ㅏ)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eokjinoppa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eokjinoppa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eokjinoppa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eokjinoppa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eokjinoppa

사랑비 내려와 김태우 사랑이 촬영 내린다 동생 ssub_p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