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 02:52 카테고리 없음


엑소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현재 각 커뮤니티에서 안티들이 그 커뮤에서 엑소팬을 탈퇴시키도록 만드는 일명 루머 유포 및 정치질이 판치고 있다고 합니다. 절대 그 커뮤니티에서 탈퇴하시면 안 돼요, 힘드시더라도 제발 버텨주세요. 엑소엘, 힘든 부탁이
엑소자랑하고 가실께욥💪 실시간 순위가 안올라서 힘든분들이 읽고 힘내주셨으면 좋겠어요 가온월간상은 올해들어서 남자아이돌그룹이 탄건 사상처음의 기록!!!!이런 기록을 달성했는데 유종의미를 거둬야죠💕으쌰으쌰 #EXO #K
171001 코뮤페 KMF 코리아뮤직페스티벌 ✋ #EXO #엑소 #백현 #Baekhyun
조직적인 악플러들의 정치질에 넘어가 모든 루머를 믿어버리고 스스로 엑소와 엑소엘이 이루어낸 역대급 성적을 후려치고 내려쳐 자책하지 말아주세요 저희 올해 진짜 대단한 성적 낸거 맞습니다 절대 스스로 후려치고 자책하고
왜못받나요 대상 기준이 구멍가게도 아닌데요 엑소 계속 5년 연속 대상 받고 있습니다 지금 처럼 손놓고 당할순 없어요 최대한 커뮤니티 아이디가 있다면 엑소글 엑소성적글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니세요 넘 자랑스러운거 맞고 대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exoweareone051

쭉빵이나 다른 커뮤에 계신 분들이 엑소 관련 반박글, 좋은글을 올려도 여시나 남연갤, 및 조직적 안티세력이 오픈카톡으로 모여 집단 신고를 해버리니 효과가 없어요 이게 반복돼 커뮤내 팬들이 지쳐 인원이 줄고 다시 악성글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EXO #Power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엑소팬들이 커뮤니티에서 탈퇴하게 되면 어떤 불상사가 발생하게 될까요? 가수를 향한 무분별한 비판 및 루머가 지금보다 더 심해질 거예요 그러니까 사실이 아닌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바로잡아 주시고 커뮤에서 절대 탈퇴하지
🏆올해 엑소와 엑소엘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모르죠? 전에 올린 가온 음원 성적부터 4번째 밀리언 달성, 그룹최초 8월 음원 1위, 올해 최초 디종 4주 1위 이 외에도 나열하면 정말정말 많아요. 그러니까 자부심을 가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171001 #팬덤스쿨 #KMF #엑소 #시우민 직찍 by 둘리 #EXO_CBX #첸백시 #XIUMIN

171001 코뮤페 천사가 가져온 축복이에요 ❣️   #ThePowerofMusic #TotalEclips #baekhyun #백현 #변백현 #BAEKHYUN #BAEKHYUN_9256Day #EXO #엑소
) 추석 기념으로 착불로 미니엑소 종대와 유딩즈 종대 두 아가 나눔하겠습니다! 너무나도 데리고있고싶지만 불어나는 아가들을 감당하지못해 나눔할게요 ^w^ 예쁜 아이들을 잘 돌봐주실거라고 믿어요! 당발은 추석 연휴 끝나고
엑소팬들이 언제까지 참아야 하나요? 어디까지 참아야 하나요? 이제 참기만 할 때는 끝났습니다 대응해야 할 차례예요 고소 기사 띄운 지 근 1년인데 고소 하나 제대로 해 주지 않는 소속사한테 기대도 안 합니다 이제 팬들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그것은 제한된 수량으로 내일 시작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DM 보내주십시오. 고맙습니다 😍 #exodoll #인형옷 #엑소 #엑소인형 #첸빵이 #셀럽체니 #캉큥이 #EXO #CHANYEOL
지금 커뮤내에서 엑소와 엑소엘을 괴롭히는 것들의 목표는 두가지 대상 정치질 및 엑소팬덤 유입 방해 입니다 저 난리를 쳐도 어째요 유입은 계속 있고 이미 소리바다로 대상 스타트 시작했으니 미쳐버린거죠 거기에 병먹금이
그리고 제가 누누이 말씀 드렸듯이 엑소엘 정말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정말이에요 그러니까 상 못 받을 것 같다는 말이나 위험하다는 말은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이에서 떠도는 안 좋은 말만 쏙 빼가서는 상 못 받는다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_b_s__j

+) 엑소, 올해 가온 디지털 종합 부분 4주 1위, '최다' 기록
실제 엑소엘과 찍었던 장면 토백이들이 붙여준 포스트잇 보던 소우주가 아닌 엑소 수호였던 장면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엑소플래닛 최고의 경찰 주디준면이라네~ 잘생김은 덤이라네~ #EXO #수호
알티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 없이 3회 투표할 수 있는 투표에서 씽이가 2위입니다ㅠㅠ 크롬 -) 시크릿창에선 무한 투표도 가능하니 다들 많이 투표해주세요 #EXO #엑소 #레이 🐏
#엑소 #EXO #EXO-CBX #첸백시 #첸 #시우민 #백현 #XIUMIN #BAEKHYUN # CHEN 첸백시가아니라 첸시백이됐다ㅎㅅㅎ
"EXO SUHO 엑소 수호" & "Star Of The Universe 우주의별" are trending in Korea right now! 🐰💗 rise actor kim junmyeon 👍

엑소 레이 라는 분 진짜 존잘에 잘생겼는데 작곡 작사 춤도 잘추고 기부천사에다가 팬사랑 남다르다고 들었는데 그 모든 걸 소유하는 사람이 세상에 있는 거가 가능한가요? 아이니드유라는 곡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
백현이 맛있는 음식 많이 먹구 즐거운 명절 되길💕 #엑소 #백현 #EXO #BAEKHYUN
나는 백현이 뒷모습이 그렇게 좋더라..///'ㅅ'/// 넓은 등을 가진 그런 남자야~~~~~~~ #엑소 #백현 #EXO #BAEKHYUN
엑소 수호 한예종 연기학과 졸업 세이빙산타 '버나드' 총리와 나 '한태웅' 글로리데이 '정상우' 하와유브레드 '한도우' 우주의 별이 '소우주' 여중생A '현재희' 너의 모든 도전을 응원해 💪🏻❤️
열넷 엑소 하구 경수 최애인 스위티예요 저랑 짱친 해요 ^ㅁ^ 움짤은 경수가 귀여워서...!! 😆❤️
[From. SUHO] 추석엔 1수호 우리 엑소엘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있지?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친구, 가족들이랑 즐추! 오다가 주은 셀카야
엑소 조아합니다 부담없이 와주세요 ♡_♡ 좋은 인연 맨들구 싶내요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chen_necessary

EXO (엑소) - Power (파워) 교차편집 [Live Compilation] 아송페랑 파티피플 무대 기다리느라 조금 늦게 끝낸 교차편집 영상 ㅠㅅㅠ 드디어 완성 💕 FULL
알티이벤트 맞구 음 제가10월 17일까지 47키로 못만들면 이거 한분 다 드릴게요 사진은 엓엔 섞여있구 40장 정도이구 포카는 엑소만 25장정도이구 뱃지는 준면이 공홈뱃지임니다 알티하세요!
평소에 엑소 님 얼굴 잘 모르고 휙휙 지나갔었는데 파티피플 방송보고 입덕 그거 하고 싶어졌어요 엑소엘 선생님들 도와주십시오 양심고백하자면 사실 얼굴을 잘 모릅니다 하지만 오늘부터 그들을 사랑해요 이름은 쪼끔 압니다만 본명은
이 연차에 이 팬덤 이 성적 화력 내는거 오직 엑소 뿐입니다 작년보다 낮은 성적이 없어요 이건 당연한게 아니라 너무 대단한거에요 어느 그룹이 6년차에 디종 1위 월간 먹어요 24일만에 음반 판매 100만장 돌파 이거
세상에????? 코밥이 두달전에 나온 노래 맞나요?? 벌써 지니 누적차트 4위 입니다. 우리의 라이벌인 작년 엑소의 Monster를 넘어보아요!
아니 그 우주의 별이 주인공님 아이도루였어??? 그것도 엑소???? 아니 왜... 왜가 아니고 ㄹㅇ 충격... 실트에 있는거 보고 들갔는데 엑소 수호님이라니.... 아까 엠비씨에서 하길래 재밌어서 봤는데... 솔직히 이
헉 중간에 좋은 소식이 도착했어요 😍 어제자 Peeper 투표 결과 1위를 기록했습니다! 👏👏👏 엑소엘 역시 최고입니다 😊 오늘도 힘내서 투표해요!

#RESTOCKTHEWAR SMTOWNGlOBAL #EXO #엑소 #TheWar #KoKoBop #EXO_POWER #POWER  우리는 종의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당신은 😂
ㅋㅋㅋㅋ국어 공부 안해도 점수 잘나왔다니까 시우민 부러워해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시우민 #EXO #XIUMIN 시우민와 부럽다 시우민나두.. 😭😭😭😭😭 귀여워 😭😭😭😭😭
백현이 싸인볼 가지구 노는데 되게 초능력쓰는 것 같넴...´ㅅ`.... #EXO #BAEKHYUN #엑소 #백현
무례하게 없어져버린 계정이지만 오늘 새벽 제가 남긴 글을 많은 분들이 볼수있게 하루정도 계정을 살리겠습니다 부디 기죽지 마시고 당당한 엑소엘 답게 대응해주세요 팩트없는 정치질로 난리친다면 팩트폭력으로 대응해주세요 병먹
진짜 오늘 코뮤페에서 엑소힘을 세삼 다시느낌.. 이것도 첸백시인데.. 만약 완전체였음 내 귀는 버티지 못하였을듯ㅋㅋㅋㅋㅋ 비투비도 응원하느라 안찍었는뎈ㅋㅋ ※혹시나해서 하는데.. 주변에 엑소엘분들 없었는데 소리가..ㅎㅎㅎ
[From. SUHO] 추석엔 1수호 우리 엑소엘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있지?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친구, 가족들이랑 즐추! 오다가 주은 셀카야
지쳐버리는 그날이 오면 기억해 Babe 아름다웠던 우릴 - power 中 - 누가뭐래도 넌 신경쓰지말어 지금이대로 아름답기만해 멈춰버렸음해 baby are you down - kokobop 中 - 엑소가 위로해주는데 뭐가 더 필요해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weareoneEXO

귀가 녹아내린다는게 이런건가요...😭😭😭 첸 종대 선데이모닝 순딩이들 1일 19920921번 재생해야할 영상...☆ #첸 #CHEN #EXO #엑소
KBS 1TV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카이📸 천방지축 남고생 '시경'으로 완벽 변신한 카이가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내일 오전 10시 10분 첫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엑소 #EXO #
시우민 필두로 조립되는 엑소 트랜스포머 언제 봐도 구성요소들 대단해
안녕하세요, MAMA 투표 독려를 위한 독려계입니다. 오로지 엑소와 엑소엘만을 위한 계정이니 타팬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투표 이상추이나 제보 /의견은 DM 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다' '최초' 수식어를 달고 나오는 엑소의 기록을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저흰 정말 대단한 거에요. '엑소' 로 세운 기록이 얼마나 많은데요. 여기에 다 나열 못 할 정도잖아요. 엑소도 대단하고
우주의별의 우주가 우리 준면이입니다 ㅠㅠㅠㅠㅠ(쩌렁쩌렁 그 예쁘고 아름답고 잘생기고 참한 우주가 엑소 수호 김준면 이라구요!!!!!!!!!!!!!!!!!!!!!!!!!!!!!!!!!!!!! EXO 리더 수호 김준면
) (엑소 백현) (하트 발사 하고) (폭축 땜에) (놀랐던!'ㅅ'!) (귀여운 멍뭉 모습이) (그리고 바로) (아무도 없은 척) (웃은 얼굴을) (보세요) (ㅠㅠ존귀였다ㅠㅠ) (171001 KMF) #백현

161031 첸백시 쇼케이스 백현 앙글앙글 우리 모찌 'ㅅ' #엑소 #EXO #백현 #BAEKHYUN
EXO 대상 축하해🎉🎉 앵콜 코코밥 댄브에서 팬들이 E.X.O 외치니까 .. 엑소엘!! 엑소엘!! 외치는거바라 여러분ㅠㅠ
예의 바른 엑소 수호 EXO SUHO
안녕하세요.. 저는 우연히 친척 집에서 파티 피플을 보고 엑소 카이님과 엑소님들께 입덕한 거 같은 사람입니다... 벌써 엑소님들이 데뷔 6년차라고 하던데.. 이제야 엑소님을 알아본 미개한 저를 용서하시고 도와주세요 엑소엘님들
피디엪 따는 방법이에요 어렵지 않으니 다들 쭉빵, 인스티즈, 네이트판에 가입해서 엑소 관련 루머나 악플들 있으면 피디엪 따주세요
사랑둥이야ㅠㅠㅠ연휴동안 푹 쉬구 맛있는것도 많이 먹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좋아서 죽고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BAEKHYUN #엑소 #백현
코코밥 준면 헤더 4 VER. (1500*500) 후 저장 #EXO #TheWarEXO #엑소 #KoKoBop #준면 #SUHO #수호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Bhyun_92_56

19 언제나 엑소 !
170920 소리바다 #수호 #SUHO #엑소 #EXO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서유기 보고있었는데 강호동 정답외친다고 엑소시스트! 했는데 틀리니까 시스트 EXO? ㅋㅋㅋㅋㅋ뜻밖의 내새끼....
170922 K콘서트 cr.GIVE ME BUTTERFLIES! #엑소 #EXO #찬열 #CHANYEOL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 3 - The EXO’rDIUM [dot] -'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10월 25일 출시🎉 오늘(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
#RESTOCKTHEWAR SMTOWNGlOBAL #EXO #엑소 #TheWar #KoKoBop #EXO_POWER #POWER  장로들 사랑 ❤
171001 코뮤페 엑소엘 떼창 ㅠㅠ 엑소엘 최고 #EXO #EXO_CBX #엑소 #첸백시 #EXO_L #엑소#시우민 #백현 #첸 에리들 떼창 듣고 힘내서 💪🏻 스밍스밍 #코코밥 #파워 💪🏻

170925 롯데팸콘 cr.GIVE ME BUTTERFLIES! #엑소 #EXO #찬열 #CHANYEOL
170925 롯데팸콘 cr.불이야 #엑소 #EXO #찬열 #CHANYEOL
+) 엑소 버즈량 최초 10주 연속 1위
170915 롯데팸콘 cr.목성 #엑소 #EXO #찬열 #CHANYEOL
엑소 백현 변현백 현백변 뱩현 벡현 벡 배큥 큥 페미하자! 무례한 혐오 발언은 이제 그만 글로벌하게 페미그룹으로 나아갑시다 와계정을 팔로해보세요 #엑소_페미하자
#RESTOCKTHEWAR SMTOWNGlOBAL #EXO #엑소 #TheWar #KoKoBop #EXO_POWER #POWER  우리는 좋은 녀석 때 놈이 아 ❤
plz) 엑소 대상 그 누구보다 간절해요 🚨타팬 참여 가능🚨 엑소가 만약 모든시상식에서 대상 또는 대상이 없지만 맨 마지막에 상을 받는다면 엑소엘 분들께 공굿.비공굿 드리고 타팬께는 본진 아이돌 앨범을 드리겠습니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cherish_you90

[171001] 머글친구들이 깜짝 놀라 촬영했다는 첸백시 무대할 때의 엑소엘. 완전히 엑소 단콘을 만들어버리셔따8ㅅ8 에리들 넘나 멋진 것...🖒 #KMF #EXO #CBX #EXOL #코뮤페 #엑소 #첸백시 #엑소
💥💥💥 이건 너무중요하니까 엑소엘들 이거좀보세요!! 💥💥💥 #엑소 #엑소#EXO
몽글몽글 #백현 #변백현 #BAEKHYUN #엑소 #exo
울산은 정말 더웠고 백현인 핫했고 #백현 #변백현 #baekhyun #exo #엑소
엑소 파티피플 편집된 멘트 녹음본 찬열이 드럼치러가기전에 찬열이가 부끄러워하니까 종대가 에리들한테 찬열이 이쁨받는거 좋아한다고 후뿌뿌뿌 해주자고해서 에리들이 다같이 하니까 종대가 벌써 술 많이 마셨구나 했어요ㅠㅠㅠㅠ
✔️ 하루 10분, 엑소엘을 위한 🚨투표레칭🚨을 시작합니다! 겉보기엔 많아보여도 이 투표들은 단 10분이면 끝난답니다 😆 엑소의 5년 연속 대상을 위한 밑거름 함께 만들어봐요❗️ 예쁜 이미지 제공해주신 금손
엑소는 견제를 가장 많이 받는 그룹 중에 하나다. 정상의 자리에 있으면 그럴 수 밖에 없다. 견제가 많아도 엑소는 엑소다. '견제' 받지만 '건재'하다. 지금 이 말이 너무 떠올라 엑소엘 우리끼리 단단해져요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ToBoy_0112

171001 엑소 백현 멍뭉미넘쳤던 귀여운 백현이'ㅅ' #BAEKHYUN #백현 #변백현 #엑소백현
누가봐도... 엑소 악개ㅋㅋㅋ 멜론 터지는 그 날 까지...🤘🏻
요즘 커뮤들을 돌며 대상은 엑소가 되면 이상한 거라고 정치질을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이 하는 말에 상처를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가온 8월 1위, 단일 밀리언, 쿼드러플 밀리언 등 우리가 쌓아
160730 #엑소디움 #EXOrDIUMinSeoul #엑소 #EXO #세훈 #SEHUN #오세훈 B컷 폴더에 #유리어항 세로캠이 있는 걸 발견했읍니다 이게 벌써 1년도 넘었다니...
171001 KMF 엑소 첸 ♥ 폭죽도 빵! 종대도 빵! 터져쪄여ㅋㅋㅋㅋㅋㅋ 엑소 기염둥이들 ㅠㅠㅠㅠㅠ #엑소 #첸 #EXO #CHEN
코뮤페 후기)헤이 마마 때 응원소리가 넘 잘 들려서 순간 여기 엑소콘인가 했음
해주신 한분께 파워ver. 엑소 스티커 보내드립니다💪) 드디어! 파워💪ver. 엑소 스티커세트 입금을 받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수량 200세트 한정이고 선입금 후 폼작성입니다🙌 입금안내 및 폼작성 -)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exo_erina

170920 SOBA 소리바다 #EXO #엑소 #백현 #BAEKHYUN
와 진짜..엑소엘 분들 스텐딩석을 팬석으로 만들어 버렸어...화력 짱짱!!!!!!보는 데 진심 *0*이거였다규...
엑소 바닥부터 시작해서 여기까지 올라오기 되게 힘들었는데 잘 버텨줘서 고맙다고 말해주고싶다
엑소디움에 등장한 )네 제가 바로 그 시우민입니다( 모먼트 ㅋㅋㅋ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솔직히 제와삐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오늘 파티피플 진짜 넘 좋았다. 아무래도 선배이면서 프로듀서 입장이기 때문에 멤버들한테 도움 되는 말도 많이 해줬고 우선 편견 없이 엑소를 봐주고 인정해줬다는 점에서 정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my_chen21

엑소플래닛이란 행성은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해요. 하지만 엑소엘이란 수많은 별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빛을 낼 수 있어요. 저희 엑소 항상 빛내주실 거죠? - 150313 EXO Luxion concert in Seoul
오늘 김준면은 좋은말로 할때 계좌번호를 모르는 척 실수인 척 프롬엑소에 올리도록 해
내 우주는 전부 너야💕 #EXO #엑소
우주의 별 보면서 햐 저 잘생긴 남주는 누구지 하면서 봤는데 실트에서 엑소 수호란걸 알았다......음.....이제어떡하지.....
저희 가온성적 정말 좋아요 3분기는 스엠이 출하 죽어라안해줘서 그런거지만 올해 남자아이돌 월간1위 엑소밖에 없어요 대상 코앞이에요 정말로 조금만 더 힘내서 달려요 5년연속
수정을 해본다보고 해봤지만...흠... 어렵구만 😭😭😭😭 경수 보고싶다ㅠㅠㅠㅠ😭 #롯데패밀리콘서트 #롯팸 #경수 #디오 #DO #KYUNGSOO #EXO #엑소
#엑소 #EXO 1080*1920 엑소 사랑하자!❤️💛💚💙💜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Beando_exo

1710001 KMF 엑소 첸 더원 부르면서 이렇게 아련한 표정짓기 있어요?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첸 #첸백시 #EXO #CHEN
뽀뽀해 😘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PowerOfMusic #EXO_POWER #ManCrushMonday #MusicMonday #MotivationMonday
The best leader 수호❤️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PowerOfMusic #EXO_POWER #ManCrushMonday #MusicMonday #Mo
사랑해요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PowerOfMusic #EXO_POWER #ManCrushMonday #MusicMonday #MotivationMonday
너무 예쁘다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PowerOfMusic #EXO_POWER #ManCrushMonday #MusicMonday #MotivationMonday
오 지금 언니때문에 우주의별이 보고있는데 엑소 수호님 존잘이시다....노래도 잘부르시네,.,.
#EXO #SUHO #수호 EXO Suho USA 🇺🇸 LA Single Flight ✈️ 엑소 수호 LA 🇺🇸 항공편 ✈️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xxraburixx

엑소 다 너무 잘생겨서 사람들이 "잘생겼으니 실력 없겠지" 이런 인식이 너무 강함. 근데 엑소는 잘생겼고 실력 있는 친구들이라구요 저도 안 믿겨요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지


백현

카메라의 모든 순간을 놓치지않고 휘어잡는 백현의 댓츠롸잇 을 봐주세요,,,
171001 KMF 폭죽 넘 깜짝 놀랬눈데 위에 쳐다보구 환하게 웃는 백현이ㅠㅅㅠ 폭죽이 잘못했네ㅠㅠㅠㅠ (고화질 링크는 답글💕) #EXO #BAEKHYUN #백현
어떤 분이 백현이 부메랑 음원이랑 라이브 비교해둔 영상 올려주셨길래 보는데 백현이 역시 라이브 천재다'ㅅ' 너무 잘한다 지나치게 잘 해 ... (출처meng da Meng 님)
백현이 사랑스러움 뿜뿜 😊💕 #백현 #BAEKHYUN #EXO #EXO_CBX #코뮤페
들갈게요!! 16 백현이 편이에요♡
에리들 와써 3번만에 와써~~~~들어서 뿌듯한 백현이가 귀여워서 편집해봐씁니다•••😭 #백현 #BAEKHYUN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weareoneEXO

171001 KMF 춤추는 거 너무 예뽕 백현뽕 차올라 #백현 #EXO
171001 KMF #백현 #EXO 화약땜에 배켜니 심장 남아나지 않게쏘
171001 코뮤페 #백현 #BAEKHYUN #EXO #Power 춤추러갈래?
1. 춤추러갈랭? ‘ㅅ’ (응,,,완전 오케이야) 2.하튜 3.뿅 4.폭죽터져서 왕깜놀 놀란거 챙피해서 머쓱하게 웃는,,,,귀여운,,,,변백현,,,,귀여워약억
171001 KMF #백현 #EXO 응원소리 최고다 에리👍🏻
#닉네임에_최애성을_붙이면_멋져보인다 나는 변엘라야 변백현 딸이지 'ㅅ' 내이름 머시찌??
171001 팬덤스쿨KMF #백현 #BAEKHYUN #EXO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X_CIAO_CARO_MIO

exo • 변백현 - byun baekhyun
14 ❤️백현이편❤️ 이에욥〰 계정 새로 파서 많은 트친 구해욤 !! 멘션 뎀 모두 yes good okay ~~
171001 KMF #백현 #EXO 소듕한 큥이 어깨 조심조심🤣
171001 코뮤페 #백현 #baekhyun #exo 완전 웃을 때 해피스퀘어^ㅁ^
171001 KMF #백현 #BAEKHYUN #EXO 백현이 엔딩 멋있게 하고 인사도 예쁘게 했지 💕
171001 #백현 #BAEKHYUN #EXO "너는 이 세상의 문학을 모두 훔친 것이 틀림없다. 그렇지 않고서는 이렇게 아름다울 수 없으니"
171001 #백현 #BAEKHYUN #EXO 온 세상 행복을 손 안에 담는 사람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OSH_52_KJM

에리들 와써? 와썹?👋🏻 #백현 #BAEKHYUN #EXO
백현이 깜짝 놀래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죽 이새끼 ㅋ
👉🏻’ㅅ’👈🏻 #maypanipak #EXO #EXOthA #fanart #exofanart #baekhyun #baekhyunfanart #백현 #EXO_POWER #EXO_CBX #CBX #kokobop #thew
171001 코리아뮤직페스티벌 ❤(。`ㅂ´。)/\( ・ㅂ・)/\( 'ㅅ' )❤ preview #Baekhyun #백현 #EXO
171001 KMF #백현 #baekhyun #exo 에리들한테 말하는 모습이 어찌나 예쁘고 사랑스럽던지 ( ˃̣̣̥᷄⌓˂̣̣̥᷅ )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요 백현아♥️♥️
171001 코뮤페 #백현 #baekhyun #exo 보이는 거 아무거나 보정해따...왜냐면 진짜 모든 사진이 다 잘생겨서...ㅠ
171001 KMF 백현이 폭죽땜에 놀랐어ㅠㅠㅠ근데 귀여워ㅠㅠㅠㅠ끄응ㅠㅠㅠㅠ #EXO #BAEKHYUN #백현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Love__S01

잘생기고 예쁨 #백현 #BAEKHYUN #EXO
10월 14일 첫방송 마스터키 TV예고 (EXO 백현)
171001 KMF #백현 #BAEKHYUN 백현 에리들 와써 'ㅅ'? 팬 !#~ 백현 그렇습니다~ 너무 많다보니까 대답이 왔어라고 와야되는데 소리 밖에 안지르네요 다시 와써'ㅅ'? 팬 와써!! 백
170920 소리바다 꽃하고 천사님 💐 #BAEKHYUN #백현 #EXO
170920 소리바다 우리 천사 😇 💫 #BAEKHYUN #백현 #EXO
요즘 이런 사진이 좋아 #백현 #BAEKHYUN
170920 소리바다 🔥🔥🔥🔥🔥🔥 #BAEKHYUN #백현 #EXO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_exo21chen

백현 마지막처럼에 맞춰서 춤췄었구나,,, ,,,(죽어가는중
에리들 왔어? 'ㅅ')/ #백현 #BAEKHYUN
미모...ㅇㅏ.. #백현 #BAEKHYUN
왕년에 시구 해보신 분의 깜찍한 퇴장 #백현 #BAEKHYUN #EXO
어제 죽었다가 백현이 하트빔 맞고 살아난 사람입니다•••백현 사랑해˘̩̩̩ε˘̩ƪ #백현 #BAEKHYUN #코뮤페
~체력이 방전된 시우민2~ 백현 민석이형 얘기하는데 자꾸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 ´ㅅ` 시우민 오늘은 끼어들어도 돼요...´A` 오늘은 껴주세요 좀...´A`
20171001 KMF 코뮤페 #백현 #BAEKHYUN 모니터에 사진확대해서 '나 왔어..'하면서 3초정도 손대고있었다..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ex9bbh045692

나만 나이 먹어••••백현이는 1년전이랑 똑같애•••백현이 나이 내가 다 먹지,,,~ #백현 #BAEKHYUN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잘자요💖백현하트*55005005050500050505050번 앗 언니에게 배켜니 하트 짤 보여줄라구 했는데 설레서 잠 못자면 안대니까 참아야지히히(사실은 못찾...😭
콘서트으😂 #백현 #BAEKHYUN #EXO
~라잇새이버 후유증 레이~ 이씽 아쉽죠 내일 또 오면 되자나요 백현(대변인) 이미 티겟팅은 한달 전에 끝났습니다 ´ㅅ` 이씽 우리 콘서트 총 6번 있었자나요 6번 다 오고 또 아쉽져 또 가여 따라서~ (본인이
폭죽때문에 놀래쪙 ).( #백현 #BAEKHYUN
노랑 쪼꼬미 우산 들구 '.ㅅ')❤ #exo #백현 #마스터키
싸인볼 갖구싶다😭 #백현 #BAEKHYUN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exo_lunar

에리들 와써?!!!!!!!! ^&%&(*( 애들아 와써?!!!!!!!! &*&^*& 와써?!!!!!! 와써!!!!!!!! 그러취~ 백현이 와써 3번만에 성공해써 귀여워...끙....
171001 코뮤페 #백현 #BAEKHYUN 하트 팡~~~~~💕
백현이 서울의 달 연습하는거랑 뒤에 끝나구 감사해여 ~ 고마워여 ~ 머 이케 완존 귀여웠는데 안나와서 넘 올리고 싶었슴 인스타는 1분만 가능해서 여따 올림 .. 파티피플 왜 다 잘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백현이 머리!
170915 노래부르는 배켠 🎵💕 #baekhyun #백현 #EXO
아 내가 이걸 찍었었구나 역시 폰이라서 선명하진 않지만 #백현 #BAEKHYUN #세훈 #SEHUN #롯데패밀리콘서트 #롯팸 #벌레싫어
공놀이 #백현 #BAEKHYUN #EXO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drwfqrte

멋있게 하트 마무리 하고 놀래버렷🤣 #백현 #BAEKHYUN #EXO
화질이 안좋앗서... 경수가 백현이 껴안았어요 백현이가 경수 껴안았어요..?
05 06 백현 🌙 hsjdndnd


EXO

미친 이사진 개겸딩 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DearB_4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KAI88___exo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XIUGRINA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latte614_exo

EXO 엑소 백현 BAEKHYUN 스밍 시우민 수호 chao9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