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 09:23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세상은 내가 사랑하는, 아니 어쩌면 나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도 사랑했던 제제를 그런 추악한 아이로 해석하고 노래한 아이유의 예전 일따윈 하나도 기억하지 못하나보다. ㅆㅃ 난 그것만 생각하면 가만히 효리네 민박 보다가도 피가 거꾸로 솟아
효리네 민박 때문에 하는 ; 아이유와 이효리 노래로보는 성향 차이
효리네 민박 징짱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 0)-( #효리네민박 #아이유
ㅋㅋㅋㅋ나 전에 밥 존나 힘없이 먹고있는데 밥 좀 아이유같이 먹지말라하길래 먼소린가 했음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 보고 이해함
짐싸는 우리언니 세상에서 제일 귀여우시구요~~~~~♡ #아이유 #iu #유애나 #효리네민박
아까 식당오는길에는 밖에 걸려있던 빈티지 체크셔츠를 샀다.....근데 사진을 보여줬더니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나 입을법한걸 샀다고 그랬다.....근데 나도 그 편 봤는데 아이유가 고른옷 다 진짜 완전 이쁘던데......
나른한 아이유ㅎㅎㅎ#효리네민박집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kuntakinte1231

ㅋㅋㅋㅋㅋ아 효리네 민박 존나 웃기다 진짜ㅋㅋㅋㅋ아이유 밥먹는데 미미가 저러고 쳐다봄 ㅋㅋㅋㅋ아이유 어리둥절한 표정이랑 미미 존나 모뙨고앵이 얼굴하고 잇어서 존나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ㅠㅠ 옛날에 좋아하다가 요즘은 별생각 없었는데 효리네 민박 보고 다시 너무좋아졌음...
효리네 민박 보고 아이유 품고 이제 이 드라마 보고 수지 품을 듯 ㅋㅋㅋ )호감( 연예인으로...
레이카오 효리네 민박 트레! 아 아이유랑 이효리 케미 너무 좋아 😚
아이유가 이효리한테 쓴 편지를 추측해 보았다 효리네 민박 끝나니까 괜히 나도 아쉽네
효리네민박이 포맷을 잘 짠 이유가 이효리란 스타와 아이유란 스타의 만남에 일반인과의 교류, 제주도의 풍경까지 믹스해서 볼거리와 생각할거리를 풍성하게 제공.
아놔 효리네민박 아이유 너무 귀여워서 보다가 awwwww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지은 송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민박
아이유가 동갑내기들과 말 놓고 더 있다가면 좋겠다고 하는 장면에 왜 눈물이 왈칵나는건지... #효리네민박
아이유가 처음 전화 걸었을 때 지은이니? 라고 말씀하셨다는데.. ㅋㅋ 효리네민박 효과 ^^
아이유 때문에 그런가? '효리네 민박'은 브금으로 아이돌 음악을 진짜 많이 쓰는데 어떻게 어울리는 게 하나도 없냐.
효리네 민박 재방 보는데 아이유가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언니 너므 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 아니 효리언니 보는 것도 너무 흐뭇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언니가 너무 귀엽다ㅠㅠㅠ 엄마 미소 짓게된다ㅠㅠ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화장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아이유 후우웅 짤 센아야로도 보고싶어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mein_Stern_IU

효리네민박 아이유 캐스팅은 정말 신의 한수
효리네민박 아이유 처음 온 거 보는뎈ㅋㅋㅋㅋㅋ 넘 기엽다..
헐 렬루ㅠ 청불이 안된다면 그 아이유 나왔던 그거...(효리네민박아닙니다)
효리네 민박 보면서 진쟈 아이유가 너무 저아....
효리네 민박 밀린거 보는데 아이유 패션철학 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일뿐이지만 효리네 민박 모두 보고 아이유에 대한 호감이 조금 생겼었는데, 비밀의 화원 찾아 듣고 그 마음이 싹 사라짐 아우~ 왜 저렇게 불렀지.. 벅벅 긁었네;; 내가 이상은 비밀의 화원을 얼마나 좋아했는지만 깨닫게됨.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요가 끝나고 돌아오는길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0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새벽 요가실습 가는길 꿈 토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가 효리네민박에서 입은 보라색 져지 브랜드 이름
엄마랑 효리네민박 재방 보는데 엄마가 아이유 밥먹는 거 보더니 "아이유 어금니가 없나봐!!! 밥을 왜 앞니로 씹지????" 햇다.. 이게모람
효리네민박 마지막에 개인적으로 좋았던 게 아이유가 이효리, 이상순에게 쓴 편지를 화면으로 비춘다거나 편지 읽는 두 사람 화면 위에 아이유 나레이션으로 공유하지 않은 것. 정말 셋 만의 추억으로만 남아있어준게 너무 좋았다.
얼마전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아이유가 평점심을 잃는거를 싫어한다는게 어떤 뜻인지 알 것 같은 기분이야.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새벽 요가 가는길(당황 이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iu_crux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오전 요가 후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 효리네 민박 아이유 너무 몽글몽글 ㅠㅠ
치뇽은 진짜 저대로 효리네민박 데려다 놓으면 아이유 역할을 완벽히 해낼 것이다. 예를 들면 뛰는 모습이라던가 힘없는 뒷모습이라던가..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에서 누구보다 쿨하게 아이유 보내놓고서는 편지 읽으면서 우는 이효리. 너무나 너무나 이효리네...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보는데 효리♡상순컾이 너무 이뻐서 하염없이 보게되고 아이유가 너무 이뻐서 또 하염없이 보게되ㅠ 아이유 손가락 너무 이쁘고, 곱고, 복숭아같고, 보드라워보여' v`
일요일 효리네민박 재방송으로 달래본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연휴둘째날
우리 엄마는 효리네 민박보고 아이유에 빠져버렸다

와 효리네 민박 오늘 첨봤는데 아이유 직원으로 나온편이네 ㅋㅋㅋ
효리네 민박집 보는데 아이유나오는거 보고 아빠:얘가 아이유랑 이미지가 비슷하네 나:??쟤가 아이유야 아빠:아 얘가 아이유야? 나:쟤가 아이유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갑자기 그거보고싶어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지은아 이제 가! 이러니까 아이유가 후우웅ㅠ 이랫던거 2P태재X리카로 이제 가셔야해요! 이러면 2P태재가 눈깜빡깜빡하고 쳐다보다가 츄우기 하면서 후우웅ㅠㅠ 이소리 내는거((태재가 빡쳐하면 더좋아(졸라리
나 효리네민박 첨 보는데 아이유 예뿌다
일본에선 성우버젼으로 달의 연인을 방영해준다~ 요새 효리네민박으로 호감으로 완전 바뀐 아이유 이쁘네~~


이지은

효리네 민박 넷플에서 보는데 이지은 졸귘ㅋㅋㅋㅋ


이효리

명 다른 것이라고 생각함 실제로 제주 이주민 중에 고통을 받거나 배척 받거나 이건 서울과 다를바 없다라고 자조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함 거기서 사는 삶과 여행은 분명 다른거라고 생각함 효리네 민박도 티비에서 보여지는 것과 실제 이효리의 삶은 다른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juber2539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이효리가 그린 이상순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그동안 이효리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저거 돈 많으니까 가능한 거지'라며 빈정대던 사람들 쪽팔리겠다. 이효리는 자기객관화를 잘하고 있고, 대중이 어떤 시선으로 자신을 보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이 직접 선곡하는 곡들을 신선하고 프로그램 자체와도 잘 어울린다. 반면, BGM으로 까는 곡들은 지나치게 과하고 직접적이라 듣는 내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다. 프로그램의 흐름과도 이질적임은 말할
짐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가 난 오빠랑 얘기하는게 제일 재밌어 하니까 이상순이 나도 하는 거보고 아 저래야 결혼하는 구나 싶었다 그래 대화가 재밌어야 같이 살고 싶지...
효리네 민박집 손님들이 떠나기 전 남기고 간 메세지 #효리네민박 #총정리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민박집 재방 봤는데 밤에 집마당에서 불다끄고 하늘 별보며 이효리가 이상순한테 한 말 너무 이쁘다:) 별 계속 보고 있으면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나도 오빠가 계속 봐주면 더 반짝인다

사진 찍는 사람이 찍히는 사람을 좋게 생각하고 바라보는 시선이 예쁘면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는 말 방금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한 말인데 너무 좋은말이네
효리네민박13화 이효리 이상순이 부르는 "또 왜 그래" 눈물날정도로 좋다.
저 효리네민박 이효리보고 놀랐자나요 모든 요가피플들이 뇌 공유하는 줄 알았어요
효리네 민박보는데 이효리 진짜 예쁜것같아


재방

뒤늦게 효리네민박 재방하면 보고그러는데 은근 재밌다 근데 막방해부렀네..
전 짱구랑 안녕 자두야 효리네 민박 재방만 봐요... 가끔 다른 예능 보거나 코난보거나 내친구 호비보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히ㅠㅠㅠㅠㅠㅠ 효리네 민박 막화 재방 보는데 나도 눈물 나ㅠㅠ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JJiming0613_BTS

효리네 민박 재방 보고있는데 그게 유행어라면서요
저는 지금 효리네 민박 보고 있어요 ☁️ 재방송 ! 💗
울 엄마 효리네 민박 끝나고 너무 적적해 하시길래 삼시세끼 재방 틀어드리면서 이것도 소소하니 잼나요 봐보세요 했는데 밥 먹고 와보니 드르렁하고 계시네...
시골경찰도 마지막회 본방은 못 봤지만 지금 재방 시작해서 보고 있는데.. 다시 이 멤버들로 시골경찰2 해줬으면 좋겠다. 효리네 민박 끝나고 시골경찰도 끝나서 ㅠㅠ 삼시세끼 밖에 볼 게 없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도 보고 있지만..
그래서 효리네 민박 재방 봄


보기

시 험 마치구 할일 (( 내가 까멋을 까바 적어놋는 것 )) 구해줘 돌려보기 안단테 보기 효리네 민박 보기 너를기억해 정주행 여중생A 보기 종인 브이앱 보기 파티피플 릿님 시그 입금하기 아이캔스피크 살인자의기억법 등등 영화 보기
와 효리네민박 보고있는데 젊은 부부랑 여성 한명 손님일땐 그렇게 보기좋고 흐뭇하더니 그 다음 손님이 경상도 아저씨 5명..진짜...너무......보기싫다.....

🐥 방청소 🐥 효리네 민박 정주행(~ing) 🐣 메이플 🐣 코난 밀린 거 보기 🐣 옷 사기 🐣 만화 카페
시험 끝나고 버킷리스트 채우는 중💕 (효리네 민박 보기!)
징짱이 너무 보고싶은 오후 6시 50분 나는 설특선영화를 ...(마블 . .. ) 포기하고 못 본 효리네 민박을 보기로 했다
효리네민박이 끝나서 못보니 돌려보기로 봐야겠어


요가

효리네민박보면서 몇년간 멀어졌던 요가와 다시 친해지는 중이다. 요즘은 틈틈이 헤드스탠드 연습하고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 것...!
효리네 민박의 최고 장면은 ... 다 끝나고 나서. 핸폰으로 보냈다는 영상. 요가가는 길에 새벽에 문자질 했다고 타박하는 장면 .. 판타지의 리얼 타임 .
저번 주부터 깨자마자 침대에서 10분 정도 요가 동작 몇 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풍으로다가.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withlecas

어제 효리네민박 보는데 요가선생님이 집착을 버려야 한다고 했다고 막 웃다가 근데 끝까지 집착해야 버려진다는 말이 넘 공감되어서...(
효리네 민박 1회를 케이블에서 해주는 걸 봤는데, 요가 선생님이 집착을 가지지 말라고 했다면서 마지막에 ‘끝까지 집착을 해야 집착을 버릴 수 있다’는 말을 했다. 내가 사랑을 대하는 태도가 그랬다. 끝을 봐야 끝난 걸 인정했었다.
아 그제 집에 와가지고 효리네 민박 ㅂ면서 요가 따라하는데 입에서 진짜 끄흐으어억 소리 튀어나와서 요가 하다말고 엄마랑 바닥에 쓰러져서 웃ㅅ음..


예능

효리네민박 다봤네... 예능 이렇게 집중해서 본거 정말 간만이었는데ㅠㅠㅠㅠ
그나마 보던 효리네 민박과 영수증이 끝났고, 가끔 게스트따라 챙겨보던 예능들은 파업을 했다곤 하나 안본지 오래에, 가끔보면 너무 올드해서 그 정서에 집중하기가 어렵다.
효리네민박 bgm... 내 폰에서 나오는 건 줄 알았네... 그 음악 한참 들을땐 완전 비주류라고 생각했는데, 대세예능에 주구장창 나오는거 좀 신기하다...
효리네 민박은 진짜 내게 힐링이었던 예능이었나 보다. 정신없던 한주를 보내고 마지막회를 지금 보는데 이렇게나 아쉽고 슬프다. 흐아아아어엉..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52683319

효리네 민박!!! 정말 별의 별 예능 다 불렀어...^^
자정까지 원고쓰고 새벽에 와인마시는데 애가 갑자기 깨서 같이 효리네 민박 봤다. 애가 "너무 재미있어서 눈을 뗄수가 없어" 그래서 웃겼다 ㅋㅋ 이제 디즈니 졸업하고 예능이냐.
오오 아형에두 나왓엇나 ,,¿ ㅋ ㅋㅋㅋ ㅋ ㅋ 아 근데 아형은 예능마다 좋고 싫음의 편차가 넘 심한 거 가태 .. 한끼줍쇼 아는형님은 너무 한남스러운데 효리네민박이나 크라임씬 밤도깨비는 넘 조아서 ㅠ
효리네 민박 같은 예능 너무 좋다ㅜ.ㅜ
요새 예능들 왤케 재미써..? 삼시세끼랑 나혼자산다,신서유기,효리네민박 요런거,,,,나 살짝 힐링예능 좋아하나봐
생각해보니까 시험기간이라고 하면서 나 할 거 은근히 다 하는 듯 노래방 대신 코인노래방 가고 영화관 대신 집에서 영화 봐버리기 드라마 시리즈 대신 효리네 민박 밀린 예능 봐버리기...
시험기간이라고 v앱 예능 안 볼거야 맨날 똑같은 거 돌려보면서 울고 있을거야라고 해서 나는 효리네 민박을 보고 있었구나...음 그래 효리네 민박이 더 긴데 그걸 다 보고 있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yniold_


밀린

이제 효리네 민박 밀린 거 볼거다ㅜ
밀린 효리네 민박이랑 그알 다 볼 동안 우리 지어니 방송소식 없는거 실화냐..


후우웅

효리네 민박 후우웅ㅠㅠ 제갈유비로..


제주도

#정세운 만약 정세운이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출연한다면? 효리네 민박 시즌2 예고! 매력 넘치는 정세운과 푸딩이의 제주도 라이프! 언젠가 방송 예정💕😁
효리네민박 봤는데 진짜 자막....... 브금....... 문제있음... 진짜 피식잼도 아니고 ㅠㅠ 너무 노잼이야... 그냥 제주도나 많이 보여줬으면 ..
#태연 #TAEYEON #제주도의푸른밤 bgm #효리네민박 중에서
수 시간째 효리네민박 보고있는데 제주도 가고싶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iuS2cap

오옹..!!!! 효리네민박보면 제주도 시원시원 뻥뻥 뚫려있는길 많드라!!!!!! 그렇구나 마냥 구불구불만이 아니구나ㅠㅠㅠㅠ나도 언니보고프다ㅠㅠㅜㅠ20살되면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ㅠㅠ어디서 지내ㅠㅠ???
후 지난주 효리네 민박 막방 이제서야 봤고... 여운이 많이 남네ㅠㅠ 근데 마지막날이 5월 30일이던데! 나 그날 제주도 막 도착했었는데!! 신기
효리네민박보다가 제주도뽕차서 11월에 친구랑같이 제주도가기로함(학기중


이상순이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에서 이상순이 우리 침대에서 낮잠 잘래? 라고 물었던 거 너무 일상적이고 스윗해서 조았다•••


끝나서

그러고보니 효리네민박 끝나서 이름 불러주는 사람이 없다
효리네 민박 끝나서 일요일의 즐거움이 하나 사라졌당 ㅠ


이름

그.. 몇년전에 나랑 이름 똑같은 사람 jtbc에 입사하더니 효리네 민박 pd네 ㅎㅎ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iuS2cap

효리네 민박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들은 대부분 테이블 위에서 빤히 처다보는 고냥이 컷 ㅠㅠㅠㅠㅠ 아 쟤 이름 뭐더라 오렌지색에 밥먹는거 구경하던 애..
마저 효리네 민박에 알게모르게 너의이름은 브금 엄청엄청 많이 나와


시간이

효리네 민박 보면서 둘이 싸우지 않는 이유를 생각해 보니 1. 일을 안해도 되고 2. 생활비 걱정이 없고 3. 먹고 싶고 사고 싶은걸 살 능력이 되고 4. 아이가 없고 5. 시간이 많고 6. 둘 다 결벽증이 아니고 7. 짜증
효리네민박 마지막회를 이제야봤는데.. 모두가 떠난후 아이제뭐하지..? 하며 흐르는 얼마되지않는 시간이 편집되지않고 이어져 너무좋앗네.. 그러나바로 모든투숙객의 인터뷰가 번갈아가며나와 홀딱깸..
효리네 민박 보다가 3시간이 훅 갔내
아무래도 효리네민박 못봐서 우울터지는 거 같지 내 쉼터였는데 그 시간이


BGM

아 효리네 민박 bgm 너무 후지네. 똑같은거 계속 틀어.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iuS2cap


귀엽다

효리네 민박 1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사투리 너므 귀엽다


소리

효리네 민박 마지막 화 하길래 봤는데 파도 소리 기억나? 기억 안 나? 그 부분 듣고 검색해서 봤더니 너무 ㅜㅜㅜㅜ 눈물나 ㅜㅜㅜㅜㅜㅜ
효리네민박 잘 보다가 언제 식었냐면 20대남 4명 나왔을 때부터. 탐험대와 3남매까진 참 좋았는데.. 특유의 낄낄거리는 웃음소리나 무배려, 대부분의 행동거지가 싫다. 지들 딴엔 악의도 반성도 개선도 없다. 모든 남초가 그렇다.
비오는 소리 들으면서 효리네 민박 보니까 겁나 행복하다 내가 꿈꾸는 여유로운 삶....


침대에서

하루종일 침대에서 뒹굴 거리다가 해떨어진 담에 배고프다고 기어나와서 피자 시켜먹고 넷플리스로 효리네 민박 보는 중 참으로 잉여롭고 좋다


마지막에

효리네 민박 마지막짤 뭔가 센과 치히로 생각나서 그려봤다. 마지막에 둘이 뭔가 슬프다구여ㅕㅠㅠㅠ


효리네민박

ㅜㅡ 효리네 민박 종영함?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IU_This_now

효리네 민박에 이쁜 아기 가족 섭외 해서 효리네 반겨동물들과 같은 화면만 잡아도 한 시간 분량 나오는구만. 그 유혹을 제작진이 뿌리친 이유가 뭘까 생각들 좀 해봐요. 아무거나 노키즈존에 버튼 눌리지 말고.
효리네 민박 꽤 봤지만 기억에 남는 건 이 장면뿐이다. 나는 사람들이 이 부부 왜 부러워하는지 모르겠다.
오늘 점심은 참치김치주먹밥 해먹어야징,,,, 효리네민박에 딱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넷플릭스에서 효리네민박 볼수잇네 대박적
이 노래 효리네민박 ost에 들어있길래 들어봤늗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tbc 프로그램 시작전에 나오는 노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레카! 개신박한거 찾앗다
2017년 9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무한도전, 썰전, 효리네 민박,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아는 형님, 삼시세끼-바다목장편, 나는 자연인이다, 동상이몽2, 1박2일 시즌3, 미운 우리 새끼
오홐 문태일도 일리칠 나오는 주간아를 보는 효리가 나오는 효리네 민박집을 봤을까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J010231

효리네 민박 보면서 느끼고 배운 게 참 많다
효리네민박 까먹던것처럼 막방할때까지 까먹을듯 ㅋ ㅋ ㅋㅋ ㅌ ㅌㅌ ㅌㅌ ㅌㅋ ㅋㅋ ㅋ 쿸ㅋ
효리네민박 너무 재밌다..
효리네민박은 내인생프로그램이얌 ㅠㅡㅠ
요즘 효리네 민박을 보는데 자주 느낀다. 나에 대한 감정, 또한 다른 감정들까지도. 담담하게 위로해주고, 피해 줄 때는 피해주는 그들의 마음이 넓이가 아주 좋아서 자꾸 보게 된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위로가 되고.
아앙ㅠ 효리네민박 끝나다니ㅠ
말랑이가 제일 좋아하는 거 아침 먹으면서 효리네 민박 보는 건데 10시 10분에 하네 ㅠㅠ 내일 일교신데 힝구 ´ㅅ`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IU_This_now

(효리네민박) 마지막 게스트까지 다 보내고 셋이서 만담하는 장면이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돌려보는 중이다.
인장분 효리네 민박 나오신 정담이님인줄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종영한지 꽤 됐는데도 다 안봤당. 아껴보고싶어ㅠㅠ
투머치토커 하니까 생각난건데 효리네 민박 보면서 효리가 남편을 하도 오빠 오빠 하고 불러대니까 상순이 하루에 몇번만 부르라고 정해두는걸 보고 남친에게 자기야 나랑도 결혼해서 내가 자기야 하고 계속 불러대면 저렇게 하루에 몇번만 부르라고 정해둘거냐고
달달하고 애틋한 케미 [출처:JTBC효리네민박]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나도 효리네민박집 스텝처럼 일하고 싶다. 프론트며 로비에 카메라 수십대 설치해놓고 일하고 싶다. 그리고 다 방송으로 내보내는거지 ~ 그럼 행복할텐데 (...아무말)
효리네민박집 삼식이 완전 삼생고양이잖아 근냥근냥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M__hyang

효리네민박 엔딩 참 좋당
경영진 입장에서는 단기적으로 무작정 버텨서 나쁠 게 없다. 지상파 시청률은 일정 수준 이하로는안 떨어진다. (효리네 민박) 정도가 아니면 지상파보다 시청률 높은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 거의 없다. 광고 수익이 감소하더라도 폭삭 망할 일은 없다.
애인이랑 효리네민박 보는데 애인이 "강아지 키우고 싶었는데 요즘은 고양이도 좋을 것 같아" 하길래 "왜 그렇대 고양이 키우자면 무시하더니" 하니까 "너랑 닮았어" 함 애인이여... 날 키워라... 내가 널 키우게 하지 말고...
시험끝났으니까 효리네민박 정주행한다 😍❤️
i'm marathoning(?) 효리네 민박 like FINALLY
24일부터 봐온 효리네 민박집이 29일이 되어 9번째 에피소드까지 달렸다 그러나 아마도 10~11화는 이미 티비로 봤을 수도 있을 내용들.... 본건 빨리 스킵해버려야지..ㅎ
효리네민박 시즌투는 더블페이받고 했으면 좋겠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Haon_S2

효리네민박이요!!
효리네민박 좋아요ㅜㅠ보면 힐링됩니다
효리네 민박보고있는데 데쟈뷰 \(´▽ `)ノ♡ 1,2p 효리네민박 3,4p 자막 omiofw(꼰테님
효리네민박 존잼 흑흑.. 나도 저런데 살고싶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drooping_cactus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Heimish_m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Haon_S2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918_516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 재방 보기 후우웅 Beanplz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