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 15:33 카테고리 없음


비밀의

아이유의 꽃갈피둘 듣고있는데 비밀의 화원이라는 노래 맘에 들었어요~(´v`)새로 사려하는 샴푸향이 아침 하늘빛의 민트향이라니...표현이 엄청 멋지네요...
이번 프로필 사진은 아이유의 꽃갈피 둘에 실린 "비밀의 화원" 이고, 굳이 이 사진인 이유는 가사에 전하고 싶은 메세지가 있어서. "하루하루 조금씩 나아질거야, 그대가 지켜보니 힘을 내야지. 행복해져야지." 입니다. 나아질게요
아이유, 비밀의 화원 #Bbang_calli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실수투성이고 외로운 나를 봐 난 다시 태어난 것만 같아 그대를 만나고부터 그대 나의 초라한 마음을 받아준 순간부터 -아이유, 비밀의 화원
🌉 3차 수요 하루하루 조금씩 나아질 거야 그대가 지켜보니 힘을 내야지 행복해져야지 / 아이유, 비밀의 화원 TWT 02 NOV ALL 5D 모든 인장 간단신청서 앤관켸페어 (선페어 가능) 2인커뮤 일상힐링
엔... 씨티... 처음 들어보네. 수록곡인가봐, 들어볼게. 어, 나도 뭐 노래 추천 해줘야 하나? 나는 아이유가 부른 비밀의 화원. 악기 소리가 간질간질해서 듣기 좋더라.
아이유 버전 비밀의 화원 반주가 넘 예뻐서 귀카피 함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ickis2015

💡 3차 수요조사 어제의 일들은 잊어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실수투성이고 외로운 나를 봐 아이유 / 비밀의 화원 NOV 4D 15禁 BL 일상청춘 알파오메가
아이유 비밀의 화원 진짜 너무 좋다 어쩌냐...
이번 아이유앨범에선 비밀의화원이랑 가을아침만 듣는다 넘좋다...
2 좋아하는노래 자우림 - 팬이야, #1, 미안해널미워해, 마왕, 스물다섯스물하나, 파애... (너무 많음) 제시제이 - 마스터피스, 후유아, 노바디스퍼펙트, 번잇업 아델 - 헬로우, 웬위워영 요즘 많이 듣는 노래는 아이유 - 팔레트 비밀의화원


IU

IPTV M/V업데이트 아이유 - 어젯밤 이야기 여자친구 - 여름비 #여자친구 #GFRIEND #여름비 #아이유 #IU #이지은 #어젯밤이야기
IU (아이유) is currently the only Artist to earns a 5 Crown Win on Gaon not once but twice with 밤편지 & 가을 아침
J'aime une vidéo  "[FMV] IU(아이유) _ Autumn Morning(가을아침) 팬메이드 뮤직비디오" à l'adresse

[#SpecialClip] #IU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로 돌아온 #아이유 타이틀곡 최초 라이브!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내 마음엔 아이유가 내린다...♥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EXO #엑소 #IU #아이유 #BAP #비에이피 #JeongSeWoon #정세운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손님들 위해 커피 타기 3-3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니 유애나 가입하려고 하는데 3. IU의 모든 앨범명과 타이틀곡 (OST,디지털싱글,듀엣을 제외한 아이유 단독 앨범) ( 너무 어려워
🔊 아이유 (IU) - Boo 🎶


화원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좋다. 특히 바람의 화원이 좋다... 그대를 만나고부터~ 부분이 소름끼치게 좋다.


이지은

ㅈㄴㅋㅋㅋㅋ이지은 노래듣고있는데 아빠이 소방차노래누구여?누가부르는거야? 나아이유.. 엄마그러니까..소방차이런애들이 얼마나 가창력없었는지알겠지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yango_days

알티 탄 김에 영업짤 갑니다. 어젯밤 이야기 뮤비 촬영 중 귀여움 포텐 터진 아이유(이지은) 보고 가세요. 여러분 아이유하면 행복해져요...❤️💜🌸✌️💕😘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커피는 어려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침

영상으로 찍으면 소리 진짜 잘들려 . . . 사각사각. . .사각.. (🎵/아이유, 가을아침 )
✔멜론 뮤직어워드 주간인기상(~10/8) 👉아이유 가을 아침 유료회원은 하루에 총 3번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아지톡에서 SBS 인기가요 투표(~10/7) 👉가을 아침 많은 투표 부탁드려요🙏🙏 #아이유 #가을아침
bgm :아이유_가을 아침
저거 존나 무식한 말 아님? 아이유의 "꽃갈피"앨범은 앨범 자체가 70-80의 노래들을 리메이크한거고 그런 모습으로 보았을 때 가을아침은 누가봐도 앨범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소위 "향수"냄새나는 아침을 표현한노래라고 생각되는데
아이유 잘못한거 없는거 나도 알고 나도 가을아침 가사 좀 불편함 있름.

취준생 하루 일과표 7:00 기상 8:00-9:00 똥 싸기 9:00-10:00 아침식사 10:00-12:00 아이유노래연습 12:00-13:00 점심식사 13:00-16:00 낮잠 16:00-17:00
아이유는 우리시대를 대표하는 가수중에 한명이라는걸 한번 더 느낌...멜론 탑1000에 35곡이 아이유 노래....가을아침부터 미아까지있는거 감동이야ㅠㅠ
아이유 가을아침 리멬 좋아하고 많이 듣긴하는데 들을 때 가사에 음..? 싶은건 맞다. 그런 집이 있기도 하고 그런데 옛날엔 그런 집이 일반적이였으니깐 어쩔 수 없다고 봄. 그니까 한마디로 비판과 비난은 다른겁니다,, 이건 아닌것같다라고 표현을 했다고
대박 예쁘다 브금은 아이유의 가을 아침
신곡이라 해봐야 가을 아침 하나 일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저 행사 아이유로 홍보 엄청나게 하네여ㅋㅋㅋㅋ덕후들만 죽어나는..ㄸㄹㄹ


이야기

아이유의 자동차 노래방ㅋㅋㅋㅋ왜케 신난거야ㅋㅋㅋ 1. 어젯밤 이야기 2. 가시나 3. New Face 4. Artist
아이유 어젯밤 이야기 뮤비 볼때마다 슬퍼 마지막에 깨지는 시계 내가 애용하는건데...ㅠㅠㅠㅠㅠ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bluerain0126

아이유가 영악하다고? 아이유의 영악함은 문명, 예의, 성공에 필요한 예절, 문화인의 교양 뭐 이런 것인지라 그걸 영악하다고 하며 부정적으로 이야기하려면 결국 교만, 무례, 소탈을 가장한 이기심 같은 걸 좋게 본다는 말인데..
'지금 이 시기에 발매를 하지 않는 것과, 제가 이곡을 작업했다는 사실 자체를 숨기는 것은 아주 다른 이야기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말씀을 드리는 거구요. 음악은 잠시도 감춰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이유의 어젯밤 이야기 뮤직비디오 #아이유
뭔가 네.?.(((아니 이사람 뭐하자는거야 분위기엿다가 아이유 이야기나오니(( 마쟈 당연해 급격한 태세전환 ㅋㅋㅋ
아이유 넘오좋다 어젯밤이야기 뮤비 268263번 자동재생중
십팔 ㅇㅏ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듣고 있는데 너무 치에리)리이나 짝사랑 어쩌고저쩌고라서 롬곡난다 요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앨범

아이유가 스물 셋 이유로 대차게 욕먹는 느낌인데 더 멀리서 보면 그 당시에는 좋은 날 같은 노래가 나올 수 있는 시기였음. 지금까지 이어지는것이 악순환이고 깔게 없어서 뭐 저런걸 까냐 누가봐도 앨범에 맞게 나온 노래고만;
[ 이벤트] 아이유 컴백 기념!!!!!!!! 지은 팬 분은 치킨+홀로그램 슬로건 9월 22일 오늘 오후 6시! 리메이크 앨범「꽃갈피 둘」로 컴백했으니 타이틀, 수록곡 모두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노래 진짜 좋아요 저는 이
6월달에 불러놓은 영상이 있길래... 팔레트 앨범에서 투탑으로 좋아하는 곡. ㅠ ㅠ 가사가 너무 슬퍼서 노래방에서 혼자 울컥한 적도 있을 정도. 내 기준 모든 게 완벽한 곡이라 사람들이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아이
사촌 ㅇㄴㅂ이 방탄 디엔에이 안뜬다 아이유떄문에 묻혔다 그러는데 진자 개패고 싶다 스밍도 안돌리는게 우리 앨범 판매량 니네랑 비교는 해밧냐 어디거 깝치는고양ㅜㅅㅜ
닭띠가 진쟈야 아이유랑 나이만똑같아여 그래서 아이유가 나이앨범내줄때마다 공감할수잇지요
여러분 이번 아이유 앨범 전곡을 다운받아 사고싶은데 추천하는 음악어플 있으세요?


리메이크

아이유가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가을비처럼 리메이크 해줬음좋겠다 꽃갈피3...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OHA00419

ㅇㅏ... ㅠ 그랬구나... 김광석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유가 불러도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다음 리메이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려나...
아이유 리메이크 곡이 의미가 있는게 원곡을 찾고 원곡의 시대를 찾고 원곡 가사가 얼마나 빻았고 현대에도 많은 사람들이 그 빻음을 인지하고는 있지만 아직도 얼마나 빻아져있는지 알 수 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고 본다.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이 노래 진짜 좋아
노래방 갓을때 칭긔칭긔들이 무적권 부르는 노래 BEST no.1 - 아이유 밤편지 한달간 다양한 친구들하고 노인코래방 가본결과 다불럿긔
아이유 밤편지요
아니 근데 아이유 밤편지가 스밍 일위에요
2. 아이유-스물셋, 밤편지, 잔혹동화, 누구나 비밀은 있다 태연-I got love, I 이소라-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난 행복해 LadyGaga-born this way, paper gangsta 김청하-우주먼지

아이유 밤편지 너무 좋아.. 그리고 그걸 들으면서 아부토 얀데레썰 쓴 나는 뭐야..


엑소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위너 4위 뉴이스트W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음반 방탄 음원 아이유 아티스트 엑소
아이유랑 엑소요 선생님 엑소
그래여 그리고 서가대 대상 받고 멜론 아이유 하나 엑소 하나 받고 그럼 되요


가을

아이유 가을하늘 들으면서 보면 진짜 너무너무 예쁨


스물셋

제가 즐겨보는 유툽 케이팝 리액션 채널에 아이유 [스물셋] 리액션이 올라와서 봤는데 꽤 흥미로운 코멘트가 보여서 가지고왔어요. 참고로 이분들은 이 뮤비를 처음 보는거고 보기전에 설명은 "스물셋은 그때까지 아이유가 갖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dkdldb0918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아이유 스물셋!!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ㅅㅏ실 아이유 스물셋 트랙들 입시할때 무한반복재생 하면서 들어가지고 들을때 좀 쫄깃하다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 가는게 낫겠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 요새 아이유 노래만 찾아듣고 외우고 하더니 방금전에는 내방에 찾아와서 콘서트 갈거래 ㄴ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귀엽다
170909 포스코콘서트 아이유( ) 4pic by jieuninus_L

[170909]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퇴근길 직찍 by 달빛마차
170909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금발유 😘
ㅠㅠㅠㅠ우리 동네에 아이유 오는데ㅠㅠㅠㅠㅠ 무려 공짜 콘서트인데ㅠㅠㅜㅠ 알바때메 못가ㅠㅠㅠㅠㅠㅠㅠ 미쳤지ㅠㅠㅠㅠㅠㅠㅠ


팔레트

아이유 - 팔레트(Palette) 동호ver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쯤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ㅜㅜ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제가 과연 밤까지 공부를 할 수 있을까요? 아이유의 팔레트를 들으며 공부하러
아이유 팔레트 듣다가 "긴머리보다 반듯이 자른 단발이 조아" 듣고 약간 울엇음 싀바 단발하고 싶다고ㅠㅠㅠ(미용실에서 까인 사람


듣기

웅앵웅 듣기시르면 듣지먜~~~~~~~~~~~~~~~ 아이유 깟냐 가사 깟지ㅋㅋㅋㅋㅋㅋㅋ~ 너네가 말 안햬두 안들어 ^^ 근데 너네도 이런 가사 암생각없이 소비하고 웅앵웅 여윽시 어머님의 희이생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TheGsdFh

rt) 나만 듣기 불편했던 게 아니었구나. 물론 그 노래, 나도 좋아한다. 아이유도 좋아하고 그 노랫소리도 좋아한다. 다만 '2017년에 듣기엔 불편한 가사'일 뿐이라는 거지. 비판은 비난과 다르다. 그리고 모든 비판이 바로 화살이 되는 것도 아니고.
rt) 나만 듣기 불편했던 게 아니었구나. 물론 그 노래, 나도 좋아한다. 아이유도 좋아하고 그 노랫소리도 좋아한다. 다만 '2017년에 듣기엔 불편한 가사'일 뿐이라는 거지. 비판은 비난과 다르다. 그리고 모든 비판
추석 연휴 차 안에서 듣기 좋은 음악 BEST12 실시간 노래 추천 받아요~♥ 친구태그 선공유후감상 #오마이뉴스 #음악 #아이돌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윤딴딴 #선미 #현아 #태양 #마은진 #위너 #방탄소


멜론

아이유 천년의 신곡 멜론에 안 올려주나 음양사 게임은 망겜인데 노래는 좋네
2017/07 기준으로 멜론 명예의 전당 14곡 솔로 1위 / 총 2위 아이유님💕
멜론 아이유 팬 수 40만 돌파!!


음양사

ㅠ아이유 음양사 오스트 그래서 언제 음원 발매 되나요..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TheGsdFh

아 근데 넘 웃긴게 난 음양사 광고 1도 못보고 얼마전에 아이유 노래랑 같이 광고해서 뭐지..? 노래좋다.. 근데 그게 게임이랑 무슨 상관이지.. 이러다가 아유가 내레로 원피스조로의 성우는 완뵥한 역할을 위해 원작스토리를 12번 읽었다고 해서..
솔지키 음양사 광고 아이유 신곡티저인줄 알앗다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 푸르던


드는

아이유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너무 좋아... 너무 예쁘게 불렀잖아 😢😢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TheGsdFh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 드는 창을 (아이유 - 너의 의미)
11.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Asmr 발견해서 담 아이유가 올린 영상인데 나는 원래 액체괴물같은 거 영상 안좋아함 쩌걱쩌걱 찐뜩찐득 소리 안조아해서 안보는데 이건 다르다고 해서 들어봤더니 진짜 좋음 액체괴물인데 알갱이가 커서
헉 넹!! 저 유애나예요:) 아이유랑 톰홀랜드는 사랑이죠♡♡


사랑

헊 술꾾님 을 위헤 서 얹재덚 지쓸 수읻 어 ~!!!! 요즘 트위터를 넘 뜸하개 해가지고 부끄럽네요 기대에 부흥하는 트위터리안 되겠습니다 요즘 아이유를 매우 사랑하는 술꾼님의 모습 저는넘 조아 !!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죠타. ( ~~~ ) 🎵아이유, 사랑이 잘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TheGsdFh

12. 사랑이 잘 (With 오혁)-아이유 징짜 목소리 짱짱
아이유 너무 존엄하다 사랑
일기 - 구구단 마중 - 프라이머리 사랑노래같은 이별노래 - 어쿠루브 하루 끝 - 아이유 이 네곡!! 들어보시고 어떤지 알려주세여😘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아이유

아이유 너랑 나 안무 중 제일 귀여운 부분 ㅠㅠㅠㅠ 이 부분 많이 찍어주세요📷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 쉬어져요💘 #출처는사진속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아이유 소라, 유희열의 프로포즈..김구라 말실수 '폭소'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TheGsdFh

아이유님 못본지 마음만은 오조억년째... 꺼이꺼이..
I'm all right I'm so fine 아무 문제 없잖아 가끔 속상한 일 있으면 잠깐 울면 되지 뭐 I'm all right I'm so fine 아무 걱정 하지마 아마 내겐 나쁜 날보다 좋은 날이 많을 거야 (아이유 - 졸업하는 날)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나는 남자다' 아이유, 부분 샴푸 폭로 "여자들은 앞머
아이유 여자라서 조아,,
아이유 목소리 어릴땐 쇳소리라고 많이 느꼇는데 크몀서 걍 공기섞엿다 라고느낌 예전엔정말 쇠같은 소리라고 생각햇는데말이자..
쨋든 아이유 최애 ㅠ 창법 넘좋아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TheGsdFh

내가좋아하는 가수 아이유.다즈비= 공기반소리반
아이유 어 젯 밤 이 야 기
아이유 운동 많이 했네요.jpg
다들 아이유병 걸리는 마당에 나 혼자 노부병 걸려서는 ㅋㅋㅋㅋ 젠장
아이유 포토카드 모음집 너무 이쁘다 🙆💖
자꾸 친구가 아이유냐고 묻는다ㅏ 아니야..오른쪽이 콜로레 왕자님이야...
님 아이유님이랑 토크 했잖아요!!! 내가 그걸 봤어여하는데 ^^...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hkaudiokr

일본에선 성우버젼으로 달의 연인을 방영해준다~ 요새 효리네민박으로 호감으로 완전 바뀐 아이유 이쁘네~~
아이유 거의 구보씨급 의식의 흐름
아니아이유진짜이뿌다니까요??
아이유님이 오시는데 가지 아니할수 없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
아이유처럼 조심조심 먹고있음... 안 먹으면 고통도 없을텐데 어리석은 돼지 단거...하지만 송편이라구..
아이유도 그렇고 로리에 환장한 인간들 다꺼졌으면
헐 아이유 겸 톰홀랜드 팬이세요..?! 넘 반가워서 멘션해봤어요 ㅋㅋ♡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FORJINU_

이런 엔딩 -아이유 이거 개띵곡...
아이유 몫소리 넘예뻐 어케 ㅠ ㅠㅜ
아이유 가사 쓰는 실력은 이때부터 감탄했지. (안경) 가사에서 내가 추구하고자 하는 인생관을 발견했다. "웃고 있는 그 표정 너머에 진심까지 꿰뚫어볼 순 없어요.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누가 힌트를 적어놨어도
평생 아이유만 팔까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아이유, 이런 엔딩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가 누구? 민망+당황 '폭소'
아이유 꽃갈피2 진짜 리얼 넘조아서 맨날 흥얼거림ㅜ다음 비엘만화 제목정했음 빙글빙글 돌고돌며임(ㅋㅋ)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eachPuff5

아빠가 일하고 어머니가 집안일 하는 거 같아서 문제가 없는 것 같아보이는데요 라는 게 문제라고 외치는건데 참 갑갑하다 싶다 아니 우리가 아이유 욕을 했나요 노래 평론을 했나요 씨파 지금 시대에는 시대착오적인 내용이 있다는 걸 지적하는 것도 죄냐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박보영부터 아이유설현김세정 식됐었지
약간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영상들이 몇개 있는데 아라카카 아이유, 설현 내 남자친구에게직캠은 정말...
인생... 아이유처럼 열심히 살았어야하는데..... 흑흑 이렇게 바쁜 와중에 요가도 배우고 액체괴물도 가지고 노시는 지은님 당신은 대체.....
벽지무늬 난 초딩때 너네반 그 공주병 걔가 들려조따ㅡㅡ 걔 아이유 팬이야
아이유 톡톡톡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eachPuff5

헐,,,저거 아이유가 부른거엿음? 에바참치다,,,
아이유 보러 갈수 있을지도 의문인 1인 ㅜㅜ
이제 콜로레만 보면 아이유가 보여(.....
여깄는 사람들 다 왜이래 아이유가 잘못한거 아니지만 옛날노래를 다시 가져와보니 젠더의식에 맞지않으니까 불편하다는거를 듣지말라느니 프로불편러라느니 너네많이들으세요 프로둔감러들아
"그냥 아이유이기 때문에 송편을 같이 빚고 싶다"ㅡ이거 넘나 덕후마음ㅋㅋㅋㅋ
❤Like❤ 💞방탄소년단 💞세븐틴 💞레드벨벳 💞하이큐 💞아이유 💞Free 💞김희철 💞노래하는 왕자님 💔Hate💔 😬무개념(팬,인성) 😬지뢰언급(ㄹㅊㄹ,ㄷㅌ,ㅇㄸ,ㅇㅅㅁㅊㅅ,ㅇㅌㅅ) 😬스팸(?) 😬심한 고어,이상한 말(:님 제발 머리 깎아)
아이유 단발 안경짤 5메가보다 커서 안올라가아앗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hidiiiii

❤200팔 기념 +팔로우 이벤트❤ 이벤트 당첨 물품은 아이유 굿즈 이구요! 유애나 분들만 참여 해주세요💕 참여자 적으면 불발! 많이 참여 해주세요..💜 배송은 추석 이후에 가능할거 같습니다! 그외 추가되는 내용
아이유 무릎 이거 마리아 생각나서 자주 들었는데 (웃김..)
아이유 이런엔딩 노래 넘 좋아..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eachPuff5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eachPuff5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PeachPuff5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ase628tj

아이유 비밀의 IU 화원 이지은 아침 엑소 ase628t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