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마리쉐
2017. 10. 4. 10:34 카테고리 없음


포미닛

150821 뮤직뱅크 출근 #비투비 #현아 #BTOB #4MINUTE #hyuna #포미닛 #일훈 #Ilhoon ONLY DO NOT EDIT OR REUPLOAD
지현언니 대전팬싸 동영상 프리뷰 #남지현 #포미닛 #4minute #jihyun #hate #대전팬싸 여신 ver.
)포미닛 3rd 미니앨범 볼륨업 팝니다 택포 7000원& 포카는 남지현입니다! 투명한곳에 기스 살짝났고 나머지 다 멀쩡합니다 #포미닛 #앨범 #볼륨업 #포미닛앨범 #남지현 #4minute
[17.08.31]-sbs 두시탈출컬투쇼 현아 출근 동영상 #HyunA #현아 #큐브엔터테인먼트 #cube #라디오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sbs #김현아 #포미닛 #4minute #bebe #목동 #rad
) 포미닛 4th 미니앨범 name is 4minute 팝니다. 택포 7000원이고 상태 멀쩡합니다! #포미닛 #포미닛앨범 #앨범 #이름이뭐예요 #4minute
[17.08.31]-sbs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현아랑 투샷과 출.퇴근 프리뷰 #HyunA #sbs #라디오 #두시탈출컬투쇼 #cube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김현아 #포미닛 #목동 #컬투쇼 #bebe #4


현아

현아는 갓이야. 솔직히 큡은 현아가 먹여살리는듯.ㅇㅇㅋㅋ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showchampion1

170909 #현아 #HyunA 나의 쟈근 아긔 고양이🐱
ㅋㅋㅋㅋㅋ사람들 반응 너무 귀엽다 현아가 말할때마다 네에에에에엥!!!!! 한다곸ㅋㅋㅋㅋ 같이 따라불러쥬시면 좋을거같아요~ 내에에에에에엥!!!!!! 너무 행복해요~ 네에에에엥에에엥앵!!!!! 다음곡 들려드릴게요~ 네에에에에에애앵ㅇ


JIYOON

170928 뮤콘 #전지윤 #jiyoon #jenyer preview1 우런니 노래하는모습 세상 쩔어버려...
170928 뮤콘 #전지윤 #jiyoon #jenyer preview2 관객 리액션이 좋아서 기분 좋으신 쥰아재 ㅋㅋㅋ 세최귀엽
170928 뮤콘 #전지윤 직찍 고화질 미리보기.. 관객과 소통하며 무대하는 지유니가 넘 이쁘고 멋있어서..ㅠㅠ 최고야 내가수ㅠㅠ #jiyoon #jenyer
IG 160203 초매력 발산중 #fun #act7 #we #are #4minute #싫어 #hate #showchampion #지윤 #jiyoon #소현 #sohyun #jihyun #follow #me


워너원

밀키스 요하이 하성운편 #하성운 #워너원 #워너원요하이

오메.....!!!고2.. 롯데리아 워너원 팩 나오면 사드리고 싶네요. 앙 화이팅하세욥!!!찍는거마다 정답!!!
헉 워너원 팩도 나온데요? 대박..


4minute

지져스... #정국58... 꾹 오빠의 넘치는 #아이돌력 봐주세요...! 우리 #정국이 아이돌 몇회차니? 누나는 넘 뿌듯해 (;﹏;) (#아미 단체 기립박수)
우사늘 필 힘 조차 없네 욧🎤
영상 잘받았습니다. 느무느무 감사해용 잘볼께요. ^^
좋을텐데 길게 풀어주셨어... 엠비씨뮤직 사랑해요
170928 내게 남은 사랑을 제작보고회 꿘쏘() 기사사진 #1 #권소현 /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2Y_05181015

저도 안왔어요 다시 부탁 드려요 ㅠㅠ
170928 #권소현 () #내게남은사랑을 갑자기 보고회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너무 예뻐는거야ㅠㅠㅠㅠㅠ 언니 오늘또 예뻐
김재환 불후의명곡 돌아온실트총공 !!!!!!!!!!총공 전 미리 해시쓰지마세요!!!!!!!!! 화력약해집니다!!!!!!!!!이번엔 꼭 올립시다
[VIDEO] 170930 CBS Cinema Update with Pentagon #Hongseok & cast of "내게 남은 사랑을" (The Love That's Left) Movie #펜타곤
눈 아래로 쳐다보는거 진짜 이쁘다
와 차안에서 아무생각없이 아무음악 틀다가 들었는데 나 왜 이노래 몰랐을까 싶었던 노래 ㅠㅠ 노래 좋은데 왜 안떴을까 ㅠㅠ #4minute
누나에게 절대 소개시켜주고 싶지 않은 멤버는? 성우:없는데? [그래도 꼭 한명] 성우:하성운! 성운:왜애헤헤헤ㅋㅋㅋ 성우:우리 누나가 키가 커요! 성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옹청하게 대답하는 성우나 그걸 응징하려는 성운이나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lamching20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2laddo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jaijin_slogan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jaijin_slogan

4minute 포미닛 현아 JIYOON HYUNA 컬투쇼 큐브엔터테인먼트 raonjena_apr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