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Posted by 마리쉐
2017. 10. 4. 16:43 카테고리 없음


부릅니다

김건모가 부릅니다... 흔들리는 그대를 보면 내 마음이 더 아픈 거죠..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김건모가 부릅니다, 미련...


끼고

지금 탐라에 돌던 김건모 소주광고인지 미우새에 나온 방송인지 나오길래 그거 관련해서 양옆에 젊은 여자끼고 나오는거 관련해서 말햇더니 오빠 바로 부정적임ㅋㅋㅋ그게 머 어떠냬ㅋㅋ
김건모같은 남져들 이태원 라운지바 가면 널렸다. 포마드로 머리 넘기고 뿔테 쓰고 톰 브라우니 클러치 옆구리에 끼고 예쁜 20대 여자애들 아이캔디하는 40대 남들. 그러다가 잠깐 얘기 좀 하자고 억지로 손 잡고 테이블로
미우새 틀었는데 김건모 양옆에 20대후반 30대초반 돼보이는 여자들 끼고 놀고있는데 존나 더러워


오빠

김건모 소주광고 찍는데 오빠 나 집에 갈께 하고 말하는 여자 포함 양쪽 다 20대ㅡㅡ 여자들이 50살 먹은 아재 옆에 앉아서 오빠라고 부르는 저걸 광고라고 찍고 자빠졌냐 60대 누나들 모시고 누나 첫 잔은 원샷이게쪼? 하고 김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modoonews

김건모 어르신, 이상민 어르신, 허지웅 아저씨, 성시경 아저씨, 신동엽 어르신이다. 어디서 오빠야. 어허!


기분이

미운우리새끼 자막에 박수홍 오백몇개월 뜨는거보고 기분이 너무... 구려졌다 몇년동안 티비를 끊고 살았더니 저런 거 잠깐봐도 항마력 떨어져서 죽겠는거야... 김건모나 박수홍 같은 놈들 철부지 어쩌구로 취급하니까 아직도 저래 설치고 다니지
미운우리새끼 자막에 박수홍 오백몇개월 뜨는거보고 기분이 너무... 구려졌다 몇년동안 티비를 끊고 살았더니 저런 거 잠깐봐도 항마력 떨어져서 죽겠는거야... 김건모나 박수홍 같은 놈들 철부지 어쩌구로 취급하니까 아직도 저래


소주광고

티비에선 미운오리새끼인가하는 프로에서 김건모 소주광고 찍는편 나오고.. (불쾌


미우새

미우새 보는데ㅔ 김건모 ㅈ존나ㅏ싫다........ 딴 사람 집에서 왜 민폐짓이야..


김건모

미국이었다면 김건모 이미 소주아티스트로 추앙받고 있지 않을까....
김건모 - 잘못된 만남

김건모 이거 니어 오토마타 아님???
로나찡 뇌내 BGM으로 김건모 노래 나오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들킨거면 다음날 엄청 어색하겠는데여 아인쌤은 로나 피해다니고 아팔 혼자 태연해하기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김건모 본명 소주건모 김소주 ㅇ아니엇냐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불러주세요 . .(나름간곡 ....)
김건모 엄마닮앗다
중화티비 신포청천은 포청천에게 얼룩덜룩한 검정 화장을 한게 너무 거슬리는데 저럴거면 차라리 김건모를 데려다 쓰라고 하고 싶다.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koreahotissue

이명박 지지 연예인 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박상규 박선영 배한성 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에릭 유진 윤다훈 이지훈 이창훈 전혜빈 정선경 정준호 차태현 최불암 최수종 한재석
아이유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듣고 김건모 노래에 빠졌달까 음 아이유는 밤에 누워서 아님 카페에서 듣기 젛구 김건모는 밤에 시외버스 안에서 둠칫둠칫 하면서 듣기 좋다
울아빠도 차에서 올드팝 틀었었는데ㅋㅋㅋ 엄마가 이문세 신승훈 김건모 노래 틀고 ㅋㅋ
김건모
라디오 선곡 미쳤다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김건모가 결혼이 하고 싶을 진 모르겠지만 만약 할 거라면 김건모 엄마는 티비에 안 나오는 게 좋을 것 같은데
귀 빨개져서 김건모님 성대모사하는 정사강님과 진행존잘 김준욱님 #더이스트라이트 #정사강 #김준욱

딥가서 나도 소주광고찍는 김건모나 연성해야지
김건모가...소주를 좋아하든말든..
나는 8-90년대 문화를 당대에 누린 소비자는 아니었지만 기억하는 최초의 가요가 김건모인 이상 약간 유년의 향수처럼? MTV시대 대중문화를 내 origin이라고 느끼는 게 있다.
김건모의 미역만두보고 엄마와 합작함ㅎㅎㅎ ^♡^/ 맛나 꿀맛
김건모는 평생 혼자 살았으면 좋겠다
꼰대들 김건모 찬양 중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iAlice_universe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Han_Lyu_MMM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__sugarune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rkddkwlfnf04

김건모 부릅니다 끼고 오빠 기분이 소주광고 죽겠는거야 pig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