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Posted by 마리쉐
2017. 10. 4. 22:53 카테고리 없음


서해순

법적으로 보장된 저작권료는 지불해야죠. 어떤 핑계로든 그걸 내지않고 장사만하겠다는걸 도둑심보 or 거지근성이라 부르죠. 김광석 없는 김광석거리..서해순씨 저작권료 요구로 사진도 못팔아 | 다음뉴스
故김광석의 부인 서해순씨의 말에서 이상한 부분이 들려 반복해서 들어보다 ..이상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 영상으로 편집해보았습니다. 펌..잡았네요 범인이란 한명이 더 있었던 겁니다 무의식적으로 불어 버린듯 강화도에서 서울로
서해순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요.”"
서해순 “김광석씨는 그때 인기가 올라서 여자문제로 이혼하면 끝나는 상황이었다. (김광석과 내연관계였던) 사람은 아직도 이 바닥에서 뮤지컬 제작자로 일한다. (김광석씨는) 나랑 헤어지면 (자신이) 장애아 키워야할 거 같으니까 (이혼 얘기를 못 꺼냈다)"
서해순 “다른 여성과 주고받은 편지를 나중에 발견한 게 문제였다. (언제쯤?)김광석 사망 6개월 정도 전이다. 둘이 잠깐 만난 것만 알았지 애를 지우고 그런 건 몰랐다... ‘당신하고 영혼까지 같이 가고 애를 지워서 우리 애가’ 뭐 이런 내용이었다"
서해순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요.”
헐, 진짜네. 서해순으로 트위터 검색하면 결과가 안 나옴. 김광석으로 검색하면 잘 나오는데. 이건 또 뭐지?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tropicalll_

서해순에 대한 이상호와 손석희의 일방적 설명보다는 서씨의 본인 해명이 더 논리적이고 말이된다. 서해순에 대한 그들의 비판, 정말 경솔하다. 서해순 "이 모든 게 돈 때문..김광석 관련 일 더 관여 안할 것"
김광석 님의 여자문제.. ??? 왜 광석 님 일기장에 있던 본인 바람 핀 거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안하져? 💧 - user**** - #서해순
손석희김광석 사망 현장에 종류가 다른 담배가 2개 있었다. 그래서 다들 다른 사람이 있었을것으로 추정한다. 서해순김광석씨가 담배를 많이 피웠기 때문에 혼자서 종류 다른 담배를 피웠을 수도 있다. 흡연자들은 저게 얼마나
죽은 남편에게 '김광석 씨' 라고 하는 여자.. - njaq**** - #서해순
다 집어치우고 관여하기 싫음 지금까지의 것은 놔두더라도 앞으로의 저작재산권은 다 김광석 친가에게 돌려라. - cozy**** - #서해순
서해순 “다른 여성과 주고받은 편지를 나중에 발견한 게 문제였다. (언제쯤?)김광석 사망 6개월 정도 전이다. 둘이 잠깐 만난 것만 알았지 애를 지우고 그런 건 몰랐다... ‘당신하고 영혼까지 같이 가고 애를 지워서 우리 애
서해순씨, 김광석 음반료를 앞으로 사회에 전액 기부하겠다고 선언하세요. 아직도 남편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아줌마를 잘못 건드렸다??? 당신은 김광석을 사랑하는 국민들을 제대로 건드린거야 💧 - rose**** - #서해순
문성호선생님과 KBS 에서도 고 김광석씨 부인 서해순 -이모라는 여성을 미국법원에 남편으로 ..그렇다면 서해순씨는 고 김광석씨의 저작권을 받을수 있겠습니까? 백억대에 달한다는 재산은 물론
서해순씨의 김광석에 대한 한겨레 인터뷰에는 거짓과 진실이 섞여 있는듯 하다.
우리가 김광석 노래 들으면 저 여자 주머니로 들어간다는 거 아님??? 써글 💧 - momo**** - #서해순
서해순이 "통화는 밥 빨리 먹고 해라 했더니 (김광석이) 밥상을 뒤엎더라"라고 했을 때는 '에이 설마' 했지만 이상호의 다음 발언을 듣고 확신이 감. 이상호 "김광석씨가 대구분이고 유교적인 분이기 때문에 (아내에게) 맞담배를 허락하지 않았다고 해요"
김광석 노래까지 폄하시키는.... 서해순씨.... 누굴 생각하며 썼을까 싶다?? 이건 아니지 않나 싶다....
고인이 된 김광석씨가 죽어서까지 고통을 받고 있는것에 분노가 치밀고 안타까운데 인터뷰가 정말 심각합니다. 서해순이 고인의 죽음과 급기야 노래까지 기만하고 사자명예훼손을 일으키고 있는데 가족분과 상의하시면서 대응을 해주세요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Om_shantishanti

사랑하는 청춘들아! 좌빨들이 튀기는 똥물을 너희 옷에 묻히지 말거라! 김광석, 서해순이 누구든 보여주기 쇼를 좋아하는 광대노름에 부화뇌동 해 춤을 추지는 말아라! 너희들의 87만개 일자리 다 어디로 갔느냐? 거짓선동 언론에 더이상
서해순은 지금 전략과 목적 자체가 고 김광석씨 고인의 명예를 실추시키는것에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언론에다간 철저히 김광석씨의 명예를 실추시키며 물흐르기를 하고 뒤로는 사단법인 만들며 계속 김광석씨 저작권 챙기기로 정한것 같네요
더이상 서해순이 언론에다가 고인인 김광석씨의 명예를 훼손하고 그의 노래까지 음해하는등 추악한 행태를 계속못하도록 김광석씨 고인의 명예가 더 훼손되지 않게 가족들과 함께 조치를 취해주세요 보도로 대응도 해주시구요 인터뷰 심각합니다
경찰청 수사관님 아래 사항 꼭. 확인해 주시길 . . 김광석 사건. 전후로 서해순 정부. 이윤성 출입국 자료 확인 서해순. 오빠와 계좌 이체 관계 조사 오빠 내연녀 수사 무엇보다도 강력하게 의심 ...
서해순이 한겨레 김모기자와 인터뷰를 하면서 자신에게 유리한 지점만 유도하고 고 김광석씨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언론플레이하고 (이 기자를 눈여겨보시는게 좋을듯) 이대로가다간 고김광석씨 명예만 실추될까봐 안타깝습니다 대응해주세요
서해순씨와 김광석씨의 죽음에 얽힌 진실이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이 사건에 여성혐오가 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서해순씨가 전형적인 미망인의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사회의 과도한 질책 말이다.
서해순이 저 인터뷰에서 김광석씨 일기장에도 나왔고 현재 남편이기도 한 그 불륜 동창남과의 내연관계 사실조차 물흐리고 오히려 말못하는 고인인 김광석을 모욕하며 자신의 불리한 지점을 모두 고인명예훼손으로 흐리는데 적극대응해주세요

이상호 기자가 만든 영화 '김광석'은 이미 2016년 7월 부천국제영화제에서 상영한 바 있다. 나도 이 때 이 영화를 봤다. 근데 그때는 이슈 안되고 조용했는데 왜 이번에는 이슈가 되는걸까? 서해순이 문제였으면 1년전에
고인인 김광석 망자의 명예를 바닥으로 추락시키려는게 서해순의 지금 전략이자 수법 같으며 자신을 제외한 모든 이들을 이권 탐욕에 눈이 먼 자들로 물흐리기 하지만 정작 그 이권 탐욕에 눈이 멀어 계속 거짓말을 만들어내고 증거가 드러나는건 서해순 본인임.
그냥 고인인 김광석이 정말 안타깝다. 너무 안타까워서 울컥한다. 살아서도 고통받고 죽어서까지 짓밟히며 고통받을 줄이야. 그리고 그 부인이란 서해순이란 사람이 끝내 노래까지 짓밟음. 딸도 정말 안타깝다. 둘의 인생이 정말 안쓰럽고 안타깝다.
아 그리고 서해순씨가 인터뷰중 사용한 호칭도 욕먹던데, 김광석(20년 전 죽은 전남편), 그분(현재의 남편)이 그렇게 이상한가...?
모든 게 의혹 뿐이고 팩트가 없다면 의원님 말씀대로 김광석과 김서연을 저 세상으로 온전히 보내주는게 옳은듯 합니다. 또한 서해순은 재혼했고 더이상 김광석과 그 무엇도 연결될 것이
그냥 고인인 김광석이 정말 안타깝다. 너무 안타까워서 울컥한다. 살아서도 고통받고 죽어서까지 짓밟히며 고통받을 줄이야. 그리고 그 부인이란 서해순이란 사람이 끝내 노래까지 짓밟음. 딸도 정말 안타깝다. 둘의 인생
김광석씨 생전 일기장에도 서해순과 동창남의 불륜으로 인한 고통을 기록했을 정도였으며 그와 현재도 사실혼으로 법인 설립해 김광석 저작권으로 재산 불리기에 부유하게 살면서 지금 김광석 고인 망자를 모욕하고 노래를 비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noir__w

"김광석 매니저 노릇도 서해순이 하고 김광석의 건물도 서해순이 다 짓고 김광석은 그냥 허깨비 유령인가? 김광석을 바보취급 해놨네요. 내가 키운 광석이 내가 죽이는데 니들이 무슨 상관? 이런 심보입니다."
김광석 고인의 일기장에도 등장하는 그 동창 불륜남 이씨가 서해순이 현재도 동거하고 있는 바로 그 이씨인거는 기사들로도 증명이 다 되었고 미국 법원 문서에는 아예 남편으로 등록되어 있음이 확인되었는데 다른인물처럼 물타기하는 서해순이 이상한거지
서해순 씨 (고 김광석 씨 부인) 한겨레 인터뷰 보니, 항간에 회자되는 타살의혹이 사실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철저한 수사가 필요 하네요.
공중파 뉴스에도 온통 서해순 서해순 김광석의 죽음에 언제그렇게 관심이 많았다고 폭정을 스포츠로 감추려는 독재자들의 행태를 따라한다는 생각을 배제할수 없어.
김광석 서해순. 진실은 밝혀져야 한다. 자살이든 타살이든. 어쩌면 우리모두 그의 죽음이 타살이길 바라는건 아닐까. 우리모두 어쩌면 이런 드라마틱한 상황을 바라는건 아닐까.
rt 고김광석씨 죽음 의혹은 감정이 실리면 안된다. 하지만 이상호기자의 의혹은 너무 재밌고 서해순씨의 답변은 흥미를 잃는다.
뉴스 보도를 보고 있자니 참 이상하다 서해순이가 딸의 죽음을 김광석 형제들에게 오랜기간동안 알리지 않았다는것이 문제라는데 그럼 김광석 형제들은 왜 적극적으로 찾지 않았나? 조카 딸이 정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서해순이

1. 서해순이 김광석을 죽였는가 2. 서해순이 딸을 죽였는가 3. 서해순의 저작권 승계에 법적인 하자가 있는가 / 를 따져 묻는 건 수사기관의 일인데, "서해순은 좋은 엄마였나." "문자 그대로 '미망인' 다웠는가" 하는 걸
네티즌이 바라는 서해순의 김광석사망후 행보. 3년상 (시묘살이), 평생수절, 성균관에서 열녀표창. 진정한 유슬림 국가.
서해순이 "통화는 밥 빨리 먹고 해라 했더니 (김광석이) 밥상을 뒤엎더라"라고 했을 때는 '에이 설마' 했지만 이상호의 다음 발언을 듣고 확신이 감. 이상호 "김광석씨가 대구분이고 유교적인 분이기 때문에 (아내에게)
#김광석 #서해순_악마 29살이 어린나이냐?!! 집안이 좋으신 집안이냐?!!
김광석 노래 들어십시다! 한국판 오제이 심슨! 너무 가슴 아프고! 서해순 완벽한 선무당 이다


이상호

이상호는 하필 이 시점에, 김광석 왜 끄집어내서 이명박 물타기 해주냐? 안타깝지만 김광석은 경찰한테 맡기고 이명박에 집중합시다. 주의 흐트러질까봐 정진석 개*끼한테도 신경 껐어요.
영화 "김광석"에는 고 김광석 님이 작곡한 곡이 단 한 곡도 나오지 않는다. 난 그걸 영화가 다 끝나고 나서야 알았다. #김광석 #이상호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storyisx

솔직히 김광석 관심밖입니다. 아무리 나의청춘을 함께한 김광석이라해도. 관심없습니다. 이상호가 왜 지금 터뜨린걸까? 별로 신뢰하고 싶지않은 무리 중 한사람이라서.
김광석에도 이상호만 존재하죠
그런 의미에서 이상호는 김광석을 욕보이는 자 같아요. 그가 아니었으면, 김광석은 그냥 김광석이었을텐데... 대학 축제에 오고 학전 소극장에서 노래하던....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요."
-이상호 기자는 왜 이런 의혹을 제기하는 것 같나. "명예욕? 사회에 자기가 뭔가 대단한 걸 하고 있다고 보여주려는 것같다. 김광석 이름으로 영화 만들어서 여러 사람을 이렇게 만든 거다. 이건 망자에 대한 명예훼손이다. "
“타살 할 이유가 뭐가 있나. 헤어지면 되는데. 오빠가 김광석씨를 죽이려고 했다면, 타살이라면 손톱이라도 긁히고 그래야 하는데 그런 게 아무것도 없는 거다. 자살인데 이상호 기자가 타살이라고 하니까 이런 얘기까지 나오는 거 아니겠나."
“타살 할 이유가 뭐가 있나. 헤어지면 되는데. 오빠가 김광석씨를 죽이려고 했다면, 타살이라면 손톱이라도 긁히고 그래야 하는데 그런 게 아무것도 없는 거다. 자살인데 이상호 기자가 타살이라고 하니까 이런 얘기까지 나오는 거

둘의 이권다툼은 법정에서 처리할 문제였다고 생각한다. 헌데 이상호 기자는 팩트를 팩트로 다루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가공하고 제멋대로 이름붙여 두 세력에게 각각의 이미지를 제공했다. 그게 자신이 사랑하는 김광석에 대한 도리, 진실을 찾는 일이라고.
그런 생각이 드는 것이다. 애초에 이상호 기자 내면의 여성혐오와 김광석 우상화가 그런 의심을 가능케 했고, 그에 맞는 이미지들을 팩트에 붙여 만든 게 바로 (김광석)이 아닐까 하는.
이상호가 다이빙벨 할 때는 기레기들이 전부 이상한 인간 취급 하더니 김광석은 전부 주목해 주네 왜 그러는 거야? 원니들은 다른 기자 기사에 관심 안 두잖아
아무래도 김광석씨 공연하면서 사이가 안 좋았고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해순씨 기레기들 까는 거 개사이다네.ㅋㅋㅋ 이상호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아니 그걸 지가 어떻게 아냐고요.”ㅋㅋㅋ 서해순씨 건 파 볼수록 한국언론의 쓰레기스러움이 총천연색으로 드러나는 사건
아무래도 김광석씨 공연하면서 사이가 안 좋았고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요.” 그러게 여자문제 있는 걸 알면 모를까 없는 걸 어떻게 알아..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BubbleSaii_

"김광석씨도 여자문제가 많았다. 그때 열 받아서 방송에 다 얘기했다. 작가 누구라고. 이상호 기자가 김광석씨는 여자문제가 절대 있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냐고요.” 그러게 여자문제 있는 걸 알면 모를까
이상호는 김광석에서 관객이 서씨를 “나쁜 여자”로 단정지을 수 있게 함정들을 파놓고 빠뜨리려고 하는데 이것은 야비한 방법이다. 탐욕스럽다거나 사납거나 모성이 없다는 등의 주장인 것 같던데 그것이 살인과 무슨 상관이 있나?
다큐 김광석은 내용 안팍으로 다양한 맥락들이 존재할텐데, 개인적으로 궁금한 부분은 바로 이 포스터임. 왜 이상호는 고인 혹은 고인과 관련된 이미지가 아니라 이상호 자신의 얼굴을 영화 포스터로 사용했을까? 나는 이게
김광석사전도 같은 맥락인 듯요. 이상호감독이란 것만으로도 신뢰성이 완전 떨어지는데다가 증거없이 의혹을 제기하는 것도 그렇다고 모든 연예인들, 방송정치인들이 그러는 것도 한심하기 짝이 없어요
김광석이 남녀차별이 심각한 대구 출신이라는 게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이상호에게 영감을 준 시댁 식구들 주장하는 내용에도 여혐 요소가 많고요.
사건에 대한 실체에 다가서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이상호 기자님의 기자정신이 너무 멋집니다. 영화 김광석 꼭 시청할께요. 이상호, '故김광석씨 딸 죽음 의혹' 28일 참고인 조사 | 다음뉴스
이상호 기자가 만든 "김광석"이라는 영화 때문이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아요.

) 김광석 이야기와 상관없이 이상호는 언제나 기자라기 보단 선동가였다
김광석 얘기 최근 스멀스멀 기어나왔을때 불지핀게 이상호라는거 알고 관심 끊었는데
둘의 이권다툼은 법정에서 처리할 문제였다고 생각한다. 헌데 이상호 기자는 팩트를 팩트로 다루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가공하고 제멋대로 이름붙여 두 세력에게 각각의 이미지를 제공했다. 그게 자신이 사랑하는 김광석에 대한 도


기자가

그녀의 말투가 아닌 기자가 정제해서 쓴 말투. 믿을 수 있나? 엄청 말을 조리있게 못하던데.. 김광석을 떠나 딸은? 딸이 죽었는데 소송하는 거 자체가 놀랍다. 보통 딸이 죽으면 가슴에 묻는 것도 힘들어할텐데 그 와중에 소송이라니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 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김광석, 사랑했지만)
추천곡 =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 사랑했지만 이문세- 광화문 연가
김광석- 사랑했지만 (Though I Loved You) 🎶 #bts #suggestsong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apslej

1.김광석-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 볼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 김광석)
2. 고 김광석 원곡이지만 지창욱이 부른 사랑했지만 엄청 좋아해요! Kelly Clarkson 노래 Because of You 도 좋아하고 One Republic 의 Counting Stars, 나의 소녀시대 ost 小幸运 도 좋아합니다 😊


제주

2017.09.30.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밤공 #박시환 #parksihwan #パクシファン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제주아트센터 #단체무대
2017.09.30.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밤공 황정민과 박시환👬 #황정민 #박시환 #parksihwan #パクシファン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제주아트센터 #단체무대
2017.09.30.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밤공 #박시환 #parksihwan #パクシファン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제주아트센터 #바람이불어오던곳 #서른즈음에
2017.09.30.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밤공 후 인사 #박시환 #parksihwan #パクシファン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제주아트센터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bolt_bolt_

2017.10.01. 김포국제공항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공연 다음날 #박시환 #parksihwan #パクシファン #김광석다시부르기 #제주 #김포국제공항


사랑이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171001 이니스프리팬싸 재환 재환이에게 가요입시곡 무슨노래를 불렀는지 물어봤어요 재환이가 살짝 고민하면서 정성스럽게 적어주고 저한테 한소절 노래 불러줬어요ㅠㅠ 노래 제목은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김광석- #김재환 #입상곡 #입시곡 현명한 #kimjaehwan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 나누나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날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말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나의 눈물이 내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것만 같아 사랑이라는 이유로 많은 날들을 엮어가고 언젠가는 우리가 함께 나눌 시간들을 위해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bolt_bolt_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작사 류근 ㅣ 작곡 김광석)
모두들 사랑이 넘치는 한가위 되시길 빕니다. 영화 #김광석 관객과의 대화 오늘(4일,수)은 신촌CGV3시/5시 여의도CGV 6시 입니다.
맞아..저한테는 부끄러운 추억이 있습니다.. 중학교때 존경하던 담임쌤한테 쪽지로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 을 의 가사를 적어 드린것..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사랑은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 서른즈음에, 김광석


영화

영화 김광석 보고 난 감상평은 일기장을 사야겠다는 것이다.
아 충격 어젯밤 트위터에서 영화 김광석이 작년에 개봉한거라는거 알고 설마설마하다가 검색해보니 사실. 왜 지금와서 언론들이 대서특필하죠? 적폐청산 대형뉴스들 나오는 와중에 물타기 인가요?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hanitweet

(김광석)영화보다 무서워 죽는줄 알았다 (미저리)이후 최고의 공포영화
뒷북이지만 개인적으로 김광석 영화를 본 후 김광석은 확실히 자살이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이

봐바.. 김광석 나오면서 권성동..이혜훈..싹다 사그라 들잖아 늘 이래왔어 정치를 이슈로 덥는다 의도된 기획 보도 같단 생각이 든단 말이지 항상 그래왔던게 사실이고
김광석씨를 너무 남처럼 언급해서 (울엄마처럼) 질릴 때로 질린 걸까 하는 생각이 스쳤는데...
나는 김광석의 음악을 매우 좋아하고, 음악을 듣고 처음 눈물을 흘려본게 삼십대 중반에 김광석의 “서른즈음에”를 듣고서였다. 지금도 그의 음악은 언제나 듣고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그의 죽음에 대해 어떤 세력이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이 든다.
가수 김광석의 딸이 사망했는데도 부인이 10년이나 숨겨왔다 카는데, 이거 혹시 돈 때문일까? 구치소에서 이런 뉴스를 보는 이재용은 또 무슨 생각이 들까 궁금하기도 하고.
김광석의 억울함을 풀어주겠다는 취지는 이해하나 그사건이 주요정치현안은 아니지않나 재수사 들어간다하면 지켜볼일이지 좌표찍고 너도나도 달려들일은 아닐텐데... 아무튼 적폐청산은 극우쪽만 훼방하는게 아니라는 생각이듭니다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Traveller94S


받아서

김광석씨가 곡을 못 받아서 힘들어했다. ..... 돈 못 버는 통기타(가수)들이 시기를 했다. 그래서 항상 외롭고 공연장 끝나고 뒤풀이하는데 사람들이 하나도 안 왔다. 원문보기: 


최근

40대입니다. 김광석.이승철.이승환.윤도현 노래등을 좋아하고요.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부른 노래 모두 좋네요. 올드 팝과 10대 딸때문에 원디렉션이나 아델 노래 좋아하고 빅뱅.특히 최근 지디노래 주로 듣습니다.
한빈이가 가장 좋아하는 일본 음식은 스시 추석음식중 좋아하는 건 꼬치 오버워치경기챙겨봄 루나틱하이 응원함 러너웨이도 관심있음 최근 들었던 노래 김광석선생님 노래 신나는 노래 쓰기 어려움 요즘 기분 색으로 표현하면 주황과 분홍 사이의 두루뭉실
한빈이가 가장 좋아하는 일본 음식은 스시 추석음식중 좋아하는 건 꼬치 오버워치경기챙겨봄 루나틱하이 응원함 러너웨이도 관심있음 최근 들었던 노래 김광석선생님 노래 신나는 노래 쓰기 어려움 요즘 기분 색으로 표현하면
스토리에 각인되면 사실이나 진실은 절대 믿으려 하지 않는 경향이 있죠. 최근 김광석에 열광하는 심리도 별로 다르지 않은 현상.
최근 김광석 사건을 보니 오제이 심슨 사건이 많이 생각난다. 그 사람도 참 태연했었지..
10. 최근 들은 노래 김광석님 서른즈음에 !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lovechofamily

최근 본 책 내용 중 일부분 ) 내 젊음에서 김광석의 노래를 빼고나면 그 끝을 알 수 없는 침묵만 남을 테니까. 그런 김광석이, 술에 취해서, 그것도 집에서 목을 맸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울어버렸다.


사망

다큐 김광석 젠더 감수성 면에선 다소 아쉬웠지만 '진실'이라는 화두, 의문의 사망 사건에 다가가는 과정만큼이나 한 예술가의 진정성이 싹튼 동대문 창신동의 작은 방, 그 잠긴 방에 대한 기록은 오래 기억에 머물 것이다. 물에
김광석 사망 소식을 대학시험 보러 올라온 안암동 여관에서 들었다.
다른건 몰라도 딸의 사망을 주위에는 숨겼다. 재판에도 알리지않았다. 하지만 그것뿐이다. 그것이 김광석과 딸을 죽였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지금 모든언론에서 김광석 사망 이슈화로 덮인 뉴스? ●국가안보와전쟁의불안감 ●한미중일국방외교헛발질 ●언론장악시도 문건발각 ● 군인사망원인불분명 ●군인사청와대콕찝어하달 ●4강대사와외교안보라인교체요구 묵살 ●인사참사에 의한 청와
고 김광석 씨 유가족의 상속 문제와 관련해서 여러가지 말이 나오는데, 생전의 유언이 없었다면 김광석 씨 사후 모든 재산은 사망당시 부인과 자녀에게 상속되는거 아닌가? 부모건 형제건 유언이 없었다면 10원도 상속 못받는게 민법 아닌가?
고 김광석 씨 유가족의 상속 문제와 관련해서 여러가지 말이 나오는데, 생전의 유언이 없었다면 김광석 씨 사후 모든 재산은 사망당시 부인과 자녀에게 상속되는거 아닌가? 부모건 형제건 유언이 없었다면 10원도 상속 못받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bolt_bolt_

) 예전 괌 항공기 추락 사고 때도 비슷한 소송이 있긴 했는데... 그 땐 동시 사망 해석에 따른 여지라도 있었지. 지금 김광석 건은 이론의 여지도 없는 거 같음.
김광석사망 마지막까지 여러 이유로 사이가 나뻤다는 그녀,사망 후 김광석의 저작권 지키기 위해 몸부림을 쳐온 그녀.인의를 벗어난 과도한 재물욕이 그녀를 어떤길로 몰고갈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제와서 김광석 사망에 관한 의혹이 왜 불거져나오나 했더니 아내가 소유한 저작권수입 때문에 김광석의 다른 유족들이 공사친건가?


그대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그날들/김광석


노래까지

밤에 공항버스타면 감상왕되서 맨날 펑펑 우는데 배가 너무 부르니까 존나 제정신이다. 심지어 아침 김광석 노래까지 나오는데 하나도 안 슬픔. 한국인은 밥심인가봐요 진짜
그렇게 김광석 노래까지 모욕하고 고인의 망자 명예를 훼손시키는 짓을 할거면 왜 고인의 저작권 권리 일체를 부여받고 고인이 그렇게 고통스러워했던 생전 불륜 그 동창남과 현재도 법인을 설립하고 그 돈을 챙기며 호위호식을 하지? 앞뒤가 맞는 행동을 하든가.


김광석

관심끌어 이명박 지키기에 혈안이지요 ㅎ 언론은. 김광석 사건으로 물고뜯고 적폐청산 방해공작이 전방위적 으로 집요하게 벌어지고 있읍니다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gareulsin

서른즈음에, 김광석
김광석 노래 부르기 심사위원중에 한명이 이세준님이였다고......?????? 1월에 심사위원-참가자 로 보고 9월에 불후의명곡에서 가수-가수 로 만난거여....????????????😭😭😭😭
말 잘했네. 김광석한테 기혼사실 숨기고 접근 한게.돈 때문이긴 하지.
마흔엔 할리데이비슨 타고 세계여행을, 예순엔 그때도 열정이 살아있다면 로맨틱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말했던 광석이형님.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10/04 (수) 아트나인 상영 시간표 (9관) 해피 버스데이 9:10[조조], 21:30 몬스터 콜11:30 김광석 13:40, 23:50[LATE SHOW] 다시 태어나도 우리 15:20 댄서 17:20 우리의 20
그리고 대학로 학전소극장 공연을 같이 보러 갔었던, 노래를 꽤 잘해서 기타 치면서 김광석 노래와 민중가요 자주 불러주던 당시의 남친 오빠도 생각나고. 나는 그앞에서 턱 괴고 앉아 노래 듣던 풍경 떠올려보면 참 오글오글이다 그쵸 🙈
가을의 김광석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khjsujin

뻥치시네..그럼 물려받은 김광석재산 모두 기부해라.
훈스타 투어 (3) (세훈 투어) 김광석 다시 그리기길
서해순 “김광석씨는 그때 인기가 올라서 여자문제로 이혼하면 끝나는 상황이었다. (김광석과 내연관계였던) 사람은 아직도 이 바닥에서 뮤지컬 제작자로 일한다. (김광석씨는) 나랑 헤어지면 (자신이) 장애아 키워야할 거 같으니까
서치해보니 김광석 노래부르기 2017에서 재환이는 콜텍 기타상을 수상했나보다... 자료가 넘 없는데 일단 블로그 후기로는...
유쥬가 김광석 일어나 불러줬으면 좋겠다 인생환멸날때마다 듣고싶음
장준하 선생 의문사를 밝히다 마주한 `가수 김광석의 타살 의혹`. 진실은 더디 걷지만 반드시 정의의 집을 노크합니다. 사후 21년 만에 밝혀지는 김광석의 의문사를 알게된 경위를 기사로 썼습니다. 고상만 기자
19. 가라앉다가 바닥이 보이지 않음을 느낀 적 한 번 있는가 너무 아파서 끝내버리고 싶었던 적 한 번 있는가 -윤 환,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4ever0wthu

전 옛날노래 진짜 너머 사랑해서 찾아들어요 진심 ... 기억의 습작 고백 김광석노래 등등 진자 좋아합니다
고김광석 씨 부인 나옴 흥미진진
더 늦게 나올 것 가타여... 지금 김광석님 얘기 말하고 이써서... 짹에서만 놀고 있어요 ㅠ
김광석 사연보니 냄편이 잘못있고 과거있는 여자 만나서 경제적 도움받다 살만하니 여자 무시 하다가 여자 손에 남자 애 까지 고도의 술수로 서서히 죽으면서 증거 안남는 비법으로 보낸겨 그런 비법이 한두개 아녀 그러니 남팬 마늘 마음 아포게 하지들마라
나는 김광석의 음악을 매우 좋아하고, 음악을 듣고 처음 눈물을 흘려본게 삼십대 중반에 김광석의 “서른즈음에”를 듣고서였다. 지금도 그의 음악은 언제나 듣고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그의 죽음에 대해 어떤
"또 대구에 김광석 길이 생겨서 관광객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 그게 하나의 큰 이권이랄까. 추모사업이 나라의 어떤 프로젝트로 돼서 서로 그걸 자기들이 하고 싶어 하는 거 같다. 그런 단체가 많아졌다."
“(김광석씨가) 동물원 (활동) 때 주변 여자들에 둘러싸여서 인기에 취해 있었다. 밥 먹으면서도 팬하고 전화를 두 시간씩 하고 그랬다. 그게 신혼 때다. 난 출근해야하는데 통화는 밥 빨리 먹고 해라 했더니 밥상을 뒤엎더라. ”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firststep_0127

"김광석과 그 딸이 죽은 이유에 대해 재수사해야 한다"면서도, "이명박 정권 때 일을 조사하는 건 정치보복"이라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둘에 대한 태도가 다른 건, 자기가 멍청이라는 고백입니다. 진실은 밝혀야 드러나고, 정
"부검도 했다. 당시엔 여자는 거기 들어가지도 못하게 했다. (김광석씨) 형, 매제들, 우리 친 오빠랑 작은 아버지도 들어갔다. 되게 많이 들어갔다고 하더라. 원래 부검은 3명만 하는데 부검의만 6명이 들어갔다더라. 관심이 많았으니까."
"부검도 했다. 당시엔 여자는 거기 들어가지도 못하게 했다. (김광석씨) 형, 매제들, 우리 친 오빠랑 작은 아버지도 들어갔다. 되게 많이 들어갔다고 하더라. 원래 부검은 3명만 하는데 부검의만 6명이 들어갔다더라. 관심이 많았
8. 심규선님 전곡 다 좋아요 젭발 님들 들어주세여 그리고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김광석 -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아이유 - 비밀의 화원, 10cm - pet 제일 많이 들어씀 아! 키겐, 새벽공방 - 별들도 눈감은 밤도 존좋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lellysong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modoonews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oz0727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chunnha

김광석 서해순 이상호 기자가 사랑했지만 제주 여자문제가 laputa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