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Posted by 마리쉐
2017. 10. 5. 23:33 카테고리 없음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real_ludaga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야생화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kyobbeom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BIG_TOE98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저 요즘에 박효신 아이유 윤종신 악동뮤지션 nct127 노래 들어요
좋아하는 가수 :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그리고 업텐션
좋아하는 가수요? 아 저는 그냥 박효신 이나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이요.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emchangz

음악대장 매일매일기다려 빅뱅 하루하루 권지용 니가뭔데 권지용 삐딱하게 권지용 일년정거장 태양 눈코입 승리 창문을열어 뉴이스트 여보세요 세븐틴 몰래듣지마요 세븐틴 웃음꽃 아이유 잼잼 아이유 이름에게 위너 센치해 박효신 눈의꽃 윤하 널생각해 를 부를래
-좋아하는 가수 있으신가요 ? -제가 좋아하는 가수는 ,,박효신 아이유 ,, 그리고 nct127 이용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우원재?
박효신... .아이유 . ..그리고 엔시티 일이칠 . ...?
내가 좋아하는 가수? 음...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 NCT127 “ 。。。?
아이유 박효신 블랙핑크 좋아해여,, 하면 덜 더쿠같나여

악뮤 박효신 아이유 골든차일드
누가물어보면 써봐 ㅇㅅ 악뮤 박효신 아이유...음 그 골든차일두!,?


야생화

갑자기 이유없이 울고싶을땐 박효신 야생화 해외반응 봐주고 뮤비봐주고 마지막으로 라이브 봐주면 개 쳐울 수 있음! 그리곤 기분이 상쾌명쾌해짐! ㅇㅅㅇ!
여러분... 쌀쌀해져가는데 박효신의 야생화 들으셔야죠!!!!!!!!!!!!!!!!!!!!
박효신-야생화
야생화 - 박효신 이것도..원곡 안들어봄...규현이것만 주구장창...
크 녹음해줘라 숨!!!!야생화!!!눈의꽃!!박효신느님의 트리플악셀!!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L1F3_1S_3GG

현재 멜론 좋아요 20만 넘은곡 벜벜 - 벚꽃엔딩 박효신 - 야생화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볼사 - 우주를 줄게 방댠소년단 - 봄날 ((new ! 5곡이래용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야생화 - 박효신 (2 말했듯이 나는 규현이 버전밖에 모르므로 규혀니버전으로밖에 못부른당..힣 그리고 이영상은 제 흑역사가 될 예정이죠ㅎ 역시 야생화를 아무반주도 없고 마이크도없고 울리지도않는그냥방에서 똥폰카로
박효신 (야생화는) 히트를 치고 싶고, 그런 욕심이 있어서 만든 노래가 아니고, 어...뷰리풀 투모로우도 그래요. 진짜! 박효신 ...왜요? 모지? 왜요, 왜요? 자막에 '욕심'이라고 나왔어요?
으아아아 박효신의 야생화다! 지금 노래는 꺄아아아아악 /////
ㅇㅏ나 마이 님 너무 웃겨 박효신 야생화에서 무뜬금으로 터짐
박효신 야생화 합창할 사람. (....)

입덕시켜놓고 탈주한 사람들 나는 잊지 않았어. 해원님은 나와 돈스타브 2인플을 하던가 박효신의 야생화 합창에 참여하던가 선택해야돼. (정색)


가수

멜론 남자 솔로 가수 중 팬 수가 가장 많은 박효신👍
" 원래 박효신이나 김범수, 거미 선배님의 노래를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가수 노래를 따라 하다 보니 음색이 허스키한 편이었는데, SM에 온 뒤 목소리가 많이 맑아졌죠. 제 나이에 맞는 목소리를 찾은 것 같아요. "
가수 박효신이요... 오미자차 마시는데 이렇게 잘생길 일입니까,,,(얼척x
내가 덕질하는 가수 중 가창력 갑은 단연 박효신
8.좋아하는 노래는 진짜 너무너무 많은데... 일단 빅뱅노래는 다 좋고 IU 노래도 다 좋아해요! 악뮤도! 스탠딩 에그도! 10cm도! 박효신도! 볼빨간사춘기도! 말하다보니 좋아하는 노래가 아니라 가수를 말하고 있는ㅋㅋ 요샌 IU 이런엔딩 꽃혓어요😁
나 진짜 가수분들중 누나가 좋아하는 가수 박효신도 치였는데 이번에는 윤종신 아저씨에게도 치이겠다 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_x95AGN2S

저도 좋아하는 가수 노래들어요! 가수는 남자가수가 좋아요ㅋㅋ 윤종신이랑 박효신 좋아해요!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주학년 오늘의 하늘은 내게 누군가가 두고간 선물 같아 어제보다 더 따뜻해 너도 나와 같다면 지금 이 노래를 들어봐 눈을 감아 또다시 눈을 뜰 때면 It's gonna be alright -박효신, Gift🎁✨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노래가

언니가 박효신을 좋아해서 나는 노래 제목도 모르지만 들으면 아는 박효신분 노래가 많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busanjjigae

나둥나둥!!전본진이 박효신씨였는데 어우 박효신씨노래보다 비투비오빠들 노래가 더 어려워 하하....😂나 이래뵈도 학교에서 노래 잘하는 애로 소문났던 앤데ㅠ
박효신 the dreamer 듣고있으면 이노센스의 캇쨩 생각나서 노래가 너무 슬퍼져버린다....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7.좋아하는 노래는 엑소노래!! 당연한거고ㅎㅎ 음 다른 노래를 고르자면 요즘 박효신 노래가 너무 좋음...ㅎㅎ
25. 박효신 - 꿈 저는 이 앨범에서 이 노래가 가장 좋더라구요 이런 가사에 이입을 잘하는 사람이라 그런지...갓효신 노래에 무슨 코멘트가 필요하겠어요 너무 너무 좋아하는 곡


사람

[이벤트] 전 1년간 박효신한테 힐링받았고 또 앞으로도 힐링 받을 사람! 7집 1주년 기념으로 이벤! 하신 분들 중 1명! 원하는 거로 바꿔드시기! 트친 한정X 10월 5일이 끝나면 당발~ 아무도 안하시면
박효신-좋은 사람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ga8078jh

요즘 박효신 대장님 버전 (사랑합니다)에 완전 꽂혔어요♥♥ 나빠요 참 그대란 사람 허락도 없이 왜 내 맘 가져요~
세상 사람들 박효신 온도차가 얼마나 심하냐묜요 이 사람이 세상에 물 마시는 온도차도 허벌나답니다
아맞다 나 대시기막콘땨 누가 박효신 공식물퓸이였던 백팩 매고 온 사람 봄 ㅎㅎ 입장할때 봄
160322 박효신 선배님의 좋은사람♥고막 녹는다 녹아ㅠㅠ #천지 #틴탑 #재밌어 #HIGHFIVE #하이파이브
아 인정합니다 ㅠㅠ따흐흑 박효신 왜케 사람을 얼빠로 만들죠 ㅠㅠㅠㅠㅜㅜㅠㅠㅠ왜 잘생겨가지고ㅠㅠㅠㅠㅠㅠ따흐흑(통곡
ㄴ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욬ㅋㅋㅋ그리고 나서는 인성으로 출구봉쇄당하고,,,★ 박효신 매력 어디까지 터질까요,,,, 증말... 못말리는 사람,,,
제가 얼마나 노잼인간이냐면 키 좀 커보이는 친구나 선생님 옆에 서서 박효신이 178이니까 요정도 되겠지.? 헐 너무 설렌다야(입틀막 하는 사람임..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HGY_rkdud

뷰투 개봉시기 잘 정해서 팬들만 보는게 아니라 머글도 널리널리 보고 흥행했으면 좋겠다 그러면 7집도 다시 주목받고 숨겨진 명곡이라면서 사람들이 4, 5번 트랙 오조오억번 들었으면 좋겠다 박효신 7집 길이길이 명반
사람들이 누구 조아하냐거 하면 박효신 하는데 그러지말고 본진을 말하레 난 본진이 박효신인데ㅜㅜㅋㅋ


눈의

마비노기하며 오사카성 돌립니다! 유튭으로 노래도 들어요. 지금 듣는 건 랜덤재생중인 박효신의 눈의꽃이네요.
난 내가 얼빠가 아닌줄 알았는데 유스케 눈의 꽃 부르는 박효신 보고 내가 얼빠가 아닌게 아닌걸 깨달았다
12. 뭐 애들노래도 좋지만 난 개인적으로 박효신님 너무 좋아해서 ♡♡ .. 박효신님 노래중에서두 눈의 꽃 하고 Beautiful Tomorrow 젤 좋아함 ㅎㅎㅎ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걸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 박효신, 눈의 꽃
1분 3초만 투자해보세요 🎵박효신 - 눈의 꽃 #백퍼센트 #록현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ddoramee

박효신 - 눈의 꽃입니다.
야 펜션인데 누가 이 시간에 박효신 눈의 꽃 틀어놓는 거냐


콘서트

이 영상의 부제는 '박효신 콘서트 간접체험하기'로 하겠습니다 후렴 들어가면서 다들 벌떡 일어나는 거 봐 현장감좀봐ㅠㅠㅠㅠㅠ여기가 호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잼있는갛도 안해서 박효신 볼라구여 콘서트팔찌준비한다 ㅎ
박효신 콘서트에서 만난 후기 '눈동자가 예쁘고 정말 귀여웠다..' 진짜 귀여운 기분은 어떨까....^ ^ 옛날에.. 싸이.. 머시기들도 보면 다 귀여워하잖아...
샤이니 데이식스 에프엑스 박효신 이소라 콘서트 다 가고 싶습니다,,
박효신콘서트가고싶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ConCereal_99

박효신 콘서트 한번 다녀오면 안빠질수없음
오늘날씨너무 박효신인데...아 콘서트 너무기대된다^^
박효신 콘서트 연말에 할까?


7집

박효신 7집 1주년 축하 ♥ Park Hyo Shin's 7th album 1 year anniv 😘
지금생각해도 원더랜과 리라ㄷ를 처음들었을ㅈ때의 충격이란...사실 전곡 다 그랳ㅈ음 7집 박효신노래 박효신꺼라는거 너무 행복해!!
박효신 7집 1주년 기념♡ 자난 1년 내 세상을 바꿨던 시작.


정재일

- 박효신 &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 BEAUTIFUL TOMORROW - 2017.10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il #정재일 #B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cloud9_8221

박효신 청취자분들한테 인기 많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정재일
박효신 오늘 뿌잉뿌잉 안 해줬잖아요, 이따가 들려주실 거죠? 정재일 안 돼요 ,, 토할 것 같애 ...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재일 병장(31세)에게 귀여움받는 박효신 상병(32세)


노래를

역시 모닝뮤직은 박효신 노래를..!
아 누가 박효신 노래를 아주 격렬하고 열정적으로 망치고있어..괴롭...


노래는

난 박효신 노래는 잘 안듣는게 참 잘생김 ^^


바보

박효신 - 바보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chew_tree

박효신 바보 노래방18번


나이

방정리하고 있는데 20세기 박효신 앨범 복사뜬 거 왜 있는거죠 제 나이 몇살인거죠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황석사 키160 나이24 발사이즈220 탐라 포지션외톨이 최애박효신 황민현 애인유무x 좋아하는 음료에이드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엄지 키 158 나이 20 발사이즈 250 탐라 포지션 주정뱅이(...) 최애 :박효신, 이홍기, 셋쇼마루 등등 생일 2월 24일 애인유무 무 좋아하는 음료커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쿄스모스 키 156 나이 15열다섯.....^____^15 발사이즈 230~40 탐라 포지션 박효신찬양, 마음알티, 개소리 최애바쿄신 좋아하는 음료유자차


영화

#인성짱짱 나는 추석날. 가족들이랑 영화 #남한산성 보구 고기먹구 노래방🎤 왔어. 나도 인성이처럼 박효신노래 불러보겠음. 인성이도 즐추💖 즐겁게 보내!!!!
언니가 남한산성 약간 다큐식 영화래 말한 거를 남한산성 박효신 영화래 라고 들은 말귀 못알아듣게 세계 챔피온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hwibugi

박효신 보고싶다 ㅠ ㅠ 유스케 보면서 영화 기다료야지♥ 헷
근데 아마 뮤 밷퍼 또 할걸 ㅋㅋㅋㅋ 내년에 할거가틈... 일단 10월중후반에 박효신 노래영화 나와.... 킹텐리에서 상영하면 보러가려고...ㅎ
10월말 박효신CGV 뮤직비디오 영화 여행기 ㅋㅋ재미나겟다 ㅎㅎㅎ매진되면 화낼꺼.....같이 보러가실분??


유스케

박효신 유스케 끝나감 이거 다 보고 데식이 낙온거 보겠어
유스케 박효신나왔을때 참으면서 봤었음,,,진자,,,너무소름돋음


눈을

10. 남들과는 조금은 다른 모양 속에 나 홀로 잠들어  다시 오는 아침에  눈을 뜨면 웃고프다 박효신 - 숨


박효신

스윗드림🌙 멤버 추천곡 해찬➡️ Sing street-To find you 지성➡️ Ed Sheeran-Photograph 마크➡️ Location-Khalid 천러➡️ 예성-봄날의 소나기 런쥔➡️ 甜蜜蜜-첨밀밀 제노➡️ 박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jamsil_water

모든 범죄에는 동기가 있어요. 때론 논리적이고 때론 비논리적이지만, 어쨌든 동기는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무런 동기없이 그저 박효신이 잘생겨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증언했어요.
난 박효신을 사랑하나봐......(?...
외모 지강캐 박효신릠
이동욱이랑 박효신이렁 이홍기가 있으니까 안치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효신은 내꼬야•••
아무말 박효신잔치
박효신 미모 안 깨우친 인간이랑 말 안 섞습니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_thedreamer

저사실 박효신도 좋아합니다 몰랐죠
헐 저두 박효신 진짜좋아해요,,, 노래방가면 꼭 부르고오는데..😭😭
메리 크리스마스 톰! 크리스마스에 혼자 있으니까 좋냐? 신간은 왜 안 나와, 글은 또 왜 안 써~ 답장은 또 왜 안 쓰고! 박효신 보고싶다. 사랑하는 앨빈이~
박효신은 좀 자기 잘난맛에 살 필요가있다 왜냐몀 좀 너무 귀엽거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meonzyy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whereiskyo_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smiletree01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야생화 가수 제보 정재일 smiletree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