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Posted by 마리쉐
2017. 10. 6. 05:52 카테고리 없음


맥주

비행기값, 하니 꼭 내 전용 비행기 하나 있는 거 같구 막ㅎ 엄마도 보고 싶고 아빠랑 맥주 혹은 소주도 한 잔 하고 싶고. 징글징글한 언니도 오늘은 어인 일로 보고 싶네. 귀요미 조카 삼총사도.
혼자 맥주나 한 잔 할까 했더니 소주쾌가 생기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좀 쪼아하는데 잘마시진 못하고 소주 한 병 정도 근데 제 주위는 다 술 소주 한 잔에 취하거나...맥주 한 캔에 취하거나...술을 싫어하거나 이래서 힝구....맨날 못나십미다...(훌쨕
6. 사람과 닿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저가 좋아하는 사람은 제외. 7. 집이 부유하다. 지금은 따로 나와 살고 있고 집에서 돈을 대주지는 않으나 잔머리를 잘 굴려서 그런가 돈을 잘 빼낸다. 8. 소주 한 병. 맥주 1캔. 넉 다운.
3. 과대표가 짐읜의 옆에 앉아 소주를 맥주잔 가득 따라줬고 짐읜은 울며 겨자먹기로 꾸역꾸역 잔을 비웠다. 역한 술냄새 덕에 마시는 중간 중간에 뿜을 뻔 했지만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과대표 덕에 그러지도 못했다.
한달 금주 ::맥주 500cc이상 or 소주 2잔 이상::마시면 과음으로 계산하렴 끝나면 선물줄게 궁닥아
그러던 중 개날라리까지는 아니지만 약간은 노는 우라의 톄와 젼귝이는 담배는 싫어하지만 가끔씩 특별한 날(생일,시험 끝나고,졸업 등)에 소주나 맥주 한 잔 까는 즴인이에게는 무서운 칭구들... 노는 줄만 알고 자취하는 톄 집에 갔을 때 즴인 소주 맥주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_____hikim

2차는소주에오뎅탕. 이동할땐한마디도나누지않았음 냴은심란한거였고 윙은맥주마시고슬쩍기분이좋아진상태였음 소주까서일잔나누고 짠,첫잔은 원샷이야.하니까 윙이 겁도없이 한잔 넘김. 쓰다고몸을비비꼬는데냴은윙이좀귀엽다고느낌 다른잡생각이많아서얘자체를생각하는시간이적었
작은 주점 주인 준영이랑 그 집 단골인 상윤이 보고싶다 소주랑 맥주랑 안주종류 몇가지만 파는데 맛도 좋고 저렴해 퇴근길에 한 잔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그 근방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곳인데 그 중에서 상윤은 와서 정말 아무말 없이 딱 맥주 두 잔에
( 잔 받아들고 소주 따르다 칼같이 멈추고 맥주 붓는다. 거품 올라오기 직전에 병 빼고. ) 너무 많이 따른 것 같다... ( 절망한다. )
제가요? (눈을 껌벅이다 맥주 잔에 소주를 콸콸 부어넣고 맥주를 한방울 톡 쳐준다.) 짠.
6. 아 글고 제 주량은 주량이라고 부르기도 창피할 만큼 적어요,, 진짜 알콜 쓰레기ㅎ 맥주 한 캔..? 아니 한 모금 마셔도 얼굴 빨개지고..... 소주는 두 잔 마시면 진짜 목까지 새빨개져요ㅠㅠ 늘리고 싶다,,
미쳣다..ㅡ방금 오랫만에 맥주한잔 햇더니 완전 어지럽고..취한다... 한잔해ㅛ는데 미쳣어 ㅜㅠ 여즘 술 완전 못함... 엣날에 소주 2병은 마신거같은데 ㅜ 이제 한 2잔마시면 힘들듯..
아빠 이제 쟤(동생)랑 소주 한 잔 해도 될 것 같은데! - 안 돼 쟤 술 못마셔 동생 저 소주 반병밖에 못마셔요 아빠 그래도 맥주는 1000cc는 마실 것 같은데? - 너 얼마나 마시냐? 동생 한 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나 와인 한 잔 하기에 전포동 유로실비 좋아보인다 저런 스타일 좋아 근데 부산에선 왠지 소주나 사케 마셔야 할 거 같음
1시 넘은 시간에 반 제자한테 전화해서 욕하고 수능 끝나고 맥주 한 잔 하자고 하고 소주 따라달라고 하는 게 선생 노릇할 새끼인가? 진짜 어이가 없네
애초에 소주는 술병났어서 못 마시고 맥주는 배불러서 한 잔 조금 크게만 마셔도 배부르고...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소주 한ㄴ잔 다음은 맥주 한 캔 입ㅂ니다!! ㅋㅋㅋㅋㅋ
맛있는 토마토(자몽첨가) 소맥주 만들기 피료한 준비물 토마토 주스 맥주 소주 자몽소주 테이크아웃잔 1. 테이크아웃잔 바닥에 먼저 자몽소주를 바닥에서부터 찰방찰방할정도로 부어줍니다. 2. 소주도 조금더 부어주고 맥주를 투명한 선이있는데 보다
다시 상기했다. 영수의 생활을 굳이 꼽자면 선풍기도 낡아 빠져 털털 거리는 소음을 만들어냈고, 어머니가 보내준 열무김치와 총각김치를 와작와작 씹어먹으며 소주 한 잔 하는 것. 모든 불을 꺼놓고 하늘을 바라보며 맥주를 마신다던가. 제대로 된 음식은
6. 술 마시는 걸 되게 좋아해요. 하지만 매일 매일 한 잔씩의 느낌보다는 한 달에 한 번 마시더라도 취할 정도로 마시자 파. 맥주보단 소주고, 소주보단 소맥인데 사실 막걸리를 되게 좋아해요.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yera_cyp

솔직히 취할 정도로는 안 마셔서 모르겠음 소주든 맥주든 한 잔 마시면 얼굴에 열 올라서 더이상 안 마시니까... 처음 마셨을 때도 그냥 졸리던 기억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4. 주량 소주0잔, 맥주0잔, 이슬톡톡1병 👌🏻 보테카 로즈골드 샴페인 미니사이즈 1병👌🏻 제가 이 탐라 알콜쓰레기 입니다 하지만 생긴건 소주 한궤짝 먹게 생김
우음.... 소맥 8잔. 소주 반병, 맥주 한병..... 안취합니다.
그대로 응급실 갈 뻔한 적이 있어서 한 잔도 입에 안 대고 있었고, 백의 동기들이나 선배들은 작년 일을 다 알고 있으니까 굳이 권하지 않았지. 소주 맥주 폭탄주 틈에 번듯이 놓여있는 사이다는 약간 주목받긴 했지만 아주 그리 눈에 띄는 것도 아니었어.
2. 애주가. 주량 소주로 1병 반. 급술 안 좋아함. 좋아하는 술은 맥주, 백주. 맥주는 가볍게 저녁에 한 두캔하는 걸 좋아하고 백주는 작전 전후로 전용잔으로 3잔 마심. 양주도 즐기는 편. 금주에 대한 생각 금주는 필수가 아니라서 다행이다.
오늘부터 술은 한잔이상 마시지 않기로 하였다!!! 한잔이란 단위가 굉장히 애매한데 맥주500cc한잔이든 소주 작은잔 한잔이든 한잔이기 때문이다.
아니 ; 제 주량이 소주 두병에 맥주 두 병인대 후치 한 병은 너무하잔 어,,

나 맥주 종이컵 4잔 소주 2잔 맥주 한 캔 끝
맥주 3병에 2캔 먹고 소주도 3잔 마시고 한 잔 더 채워졌어 나 너무 배불러
1. 댕두 얘네는 뭔가 학식 x 학식 이었으면 좋겠음. 그리구 학교는 다르지만 졸라 이웃사촌이라 이동네 편의점 시끄러운 형들일거같다. 둘다 술 개쎄가지고 처음엔 맥주 한캔두캔마시다 결국 소주 잔도없이 빨대 꼽아서 마실듯.. 테이블가득 빈캔들이 놓여있고
맥주 한모금에도 취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두캔까지 문제 없다. 소주랑 일본주는 세 잔 정도면 혀가 꼬이지만.
그그 카스 잔에 CAS 까지 소주 따르고 남은 S 한글자만큼 맥주 찌끔 따르고 마시면 대박적인 폭탄주가 만들어진대요 !!!!!!!!!
협씨...정말 대단하신데요? 저도 최대한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결심한 듯 의지를 불태우고는) 아마 제가 최대로 마실 수 있는게..소주 두 잔에 맥주 500이었을 겁니다...(아련한 표정을 지으며)
1. 댕두 얘네는 뭔가 학식 x 학식 이었으면 좋겠음. 그리구 학교는 다르지만 졸라 이웃사촌이라 이동네 편의점 시끄러운 형들일거같다. 둘다 술 개쎄가지고 처음엔 맥주 한캔두캔마시다 결국 소주 잔도없이 빨대 꼽아서 마실듯.. 테이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FD_FTF_sexual

음 화제가 주량이었고 소주 한 잔, 맥주 한 캔에도 헤롱거리는 사람들도 있단 말을 듣고 걱정되기 시작했다
저두저두 알쓰인데 소주는 한병 맥주는 몰겠구 근데 소맥으로 마시면 6잔 이상 가능해요...
그럼 뭐- 소주 한 잔 기울입시다. 까짓거. 맥주는 배부르니까 금지.
가볍게 맥주나 한 잔 할까 하며 모가지를 치켜올리니 사방이 깜깜해서 이러면 술보다 영감 아닌가 했는데 시계가 고작 팔 시 반이니 그냥 소주 두 병으로 합의. 다른 게 아니라 이런 게 마법과 과학을 구분할 수 없는 세계인 거라.
휴! 잘 버텨냈다 소주 6잔 맥주 13잔 잘 마무리한거같다
나중 에 내가 술을 맘껏 못 마셔 볼거라는게 슬픔,, 아빠 알코올알레르기 + 엄마주량소주1잔+이미오빠도 맥주한캔먹어도 기절,, 나도 술존내 쳐마시구 와싯노래 틀어놓고 머리채흔듬서 라깬롤하다가 하루쯤은 민원신고당해서 죄송합니다해보고싶은데
이야긴데 왜 그렇게 쉽게 아미씨한테는 털어놓을 수 있었지?술 취해서?그치만 그의 주량은 소주 한병 반이었다...맥주 두잔 가지고 취하지는 않는단마리다...그렇담 뭐에 홀려서?눈 뎅그랗게 뜨고 귀 쫑긋 세우고 자기 이야기 들어주는

11. 배터지게 먹겠네 허허 하며 맥주와 안주를 먹고 있었는데 으르신들 중 한 분이 다짜고짜 반 남은 맥주 피처에 소주 반 병을 부어버림. 야 이래야 이게 술이지! 하며 호방하게 웃는 그 분에게 소맥 잔을 받으며 나는 옆자리에게 속삭임 뫄뫄야 튀어
11. 배터지게 먹겠네 허허 하며 맥주와 안주를 먹고 있었는데 으르신들 중 한 분이 다짜고짜 반 남은 맥주 피처에 소주 반 병을 부어버림. 야 이래야 이게 술이지! 하며 호방하게 웃는 그 분에게 소맥 잔을 받으며 나
월요일 복분자주 6병 맥주 두잔 화요일 저녁에 약주 겸 소맥한잔 수요일 소주 한병반 목요일 맥주 두잔 금요일 ??? 토요일 ??? 일요일 ???
어제 마신것 소주 한병반+맥주 네잔정도? 내가 기억하는 내 주량은 두병인데 왜죠
(어디선가 들어온 루나틱하이 주량) 에스카이슬톡톡 한병 토비:맥주3잔 준바:소주3병 류제홍:소주1병 이후 알게되면 차차 추가😃
제 어머니가 진짜 술을 못 드셔서 (주량 맥주 한캔) 매번 술 조금 드시고 쓰러지면 남은거 제가 처리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맥주 두잔까지는 먹어봤는데... 소주는 먹어본 적은 없네요!
나 취하려면 도수6짜리 막걸리 맥주잔으로 가득2잔..소주한병..맥주64345161616번 마셔야 취함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firewood_61

13. 술은 내가 취하는거 정말 싫고 숙취도 정말 싫어해서 보통 맥주1병, 최대 3병 마심. 소주는 노맛. 굳이 옆사람이 섞어주겠다면 그러라고 하고 몇잔 마심. 그리고 올해에 내돈내고 술마신적이 한손에 꼽음. 죄다 회식때.


술을

짐니가 잔을 비울 때마다 퇘형이 술을 채워주는 탓에 벌써 소주 한 병이 비워져있었음. 그만큼 짐니는 빨리 취했지. 벌써부터 얼굴 붉어져가지고 혀는 꼬이기시작했어. "그래가쥐고 내가... 뛰쳐나갔눈데... 걔가 거기 널브러져있는고야..."
스미노프.... 소주에 스미노프 말아먹다가 친구네 집 화장실에서 하반신 탈의한 채 잔 적 있어서 쳐다도 안봄ㅋㅋㅋ(그럴거면 술을 끊어...)
아 요즘 소주 못 마시겠다.. 안먹으니 주량이 더 줄어드는 듯... 술을 원래도 잘 안먹지만 자주 안먹으니 자연스레 못머금 .. 한 다섯잔 마셨나.. 알딸딸해져서 혼났네 ㄷㄷ
누군가 그랬다. 나쁜 기억, 슬픈 기억 모두 소주 한 잔에 담아 털어버리라고. 그렇기에 나는 술을 마실 수 없다. 나쁜 기억 슬픈 기억 또한 나에겐 소중한 너와의 추억이기 때문에...
.......? 소주 한 잔만 마실거면 술을 왜 마셔.........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는 것도 아니고....
제가 잊고있었어요 전 소주 한 잔만 마셔도 머리 빠개지고 속 뒤집어지는 숙취수인이란 걸 그러나 술을 조와한다 이 비극의 끝은...

흠..., 글쎄요... (잠시 고민하다가) 흠, 고기라도 구워먹을까요? 삼겹살에 소주 한 잔? (손을 들어 술을 마시는 시늉을 하며) 술은 잘 마셔요?
자신의 잔에도 술을 따랐다. 너한테는 술 안 받아, 새끼야. 하며. 두 사람은 한참을 말없이 주거니 받거니 술만 들이켰다. 이모, 여기 한 병 더요. 그렇게 소주병이 하나 더 늘어나고 이모 여기 한 병 더요! 그리고 상혁이 먼저 입을 열었다.
그렇게 말하며 상혁은 입을 꾹 다물고 다시 자신의 빈 잔에 투명한 술을 가득 채웠다. 야, 나도 한잔 줘. 제 잔은 드는 상혁의 손을 보던 원식이 저의 빈잔을 불쑥 내밀었다. 두 사람은 말 없이 다시 소주 한 병을 말끔히 비웠다.
21. 술을 잘 마시지 못합니다! 소맥 한입만 마셔도 뭔가가 훅... 하고 올라오는 기운이 느껴질 정도로 못 마셔요 특히 소주는... 1잔도 꾸역꾸역 마셔서.... 그래도 술자리 분위기는 좋아해요!
한학기 동아리 활동하면서 처음으로 ㅈ민이랑 술마셔봐서 꾸기 두근두근햇다,,,,왜 동아리 회식이 한번도 없엇냐면 다 나가버리니까 그럴 인원도 안 되고 ㅈ민이가 술을 소주 한잔 마시면 뻗어서ㅋㅋㅋ평소에 안 먹기 때문인데 오늘은 벌써 두잔째엿음
초등학교 1학년. 어쩌다보니 따라간 어머니의 동창 모임에서 제게 "이거 한 잔 따르면 아저씨가 돈줄게." 하며 손에 소주병을 들리시던 그 분. 자신의 무력함에 그저 맹물만 들이키던 어머니. 어른이 시키니 무조건 해야 하는 줄 알고 술을 따랐던 나.
22. 술을 잘 못 마시는 편이에요. 그래서 대학교 때 많이 고생했어요. 최대 주량은 소주 1병 정도인데, 한 잔만 마셔도 온몸이 붉어지는 편이에요. 대학교 땐 술에 취하고 돌아오면 몸을 빨리 식히기 위해 원피스 잠옷을 입고 잤어요.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J_amu_ng

술에 더럽게 약하고 잘 취하는 대신 스스로 취했다는 자각을 하고 있다는게 유일한 술부심이다 그래서 술을 끊었지 소주 한 잔에 얼굴 새빨갛게 변하고 화장실 계속 가고 그러니까 근데 제사나 차례 때 음복으로 먹는 건 좀 힘드네 하물며 청주야
만나서 소주를 까고 있는 귀염상의 누나를 쳐다봤다. 뭘까. 뭐지. 너도 안 마실 수 없다며 잔에 연신 술을 따라주는 탓에 거의 한 병을 비웠다.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며 술이 떡이 된 누님을 어떻게 하지도 못하고(정신을 잃었음) 결국 남고딩 둘이 자취하는
소주를 한잔~근데 톄횽이는 술을 못마셔요~구니까 콜라 한ㄴ잔~!!


마시고

소주 한 잔 마시고 깍두기 하나 씹고 우걱우걱 내 인생
쉬엄쉬엄 가다 뜨수한 구들에서 따끈한 35도 소주나 한 잔 마시고 시래깃국에 소피 넣고 두부 넣고 끓인 구수한 술국을 몇 사발이고 왕사발로 몇 사발이고 먹자 /백석 -고향 가는 길
너무 먹.고.싶.다. 소주 한 잔 짠해서 마시고 만듀전골 국물 떠먹으면 세상행복할거야
뭘 이런 걸로... 아닙니다. 다 나으셔서 저하고 소주 한 잔 해주셔야합니다. 수석님 얼굴도 봤고, 이제 주무셔야할 시간이니까 가볼게요. 무리하게 움직이지마시고요.

그리고 저 술버릇은 소주두잔마시고 한것임(ㅋ ㅋ ㅋ ㅋ
헐 진짜 다행이다ㅠㅠㅠㅠ 그리고 먼 소리에요 연성을 해달라니까,,, 직접,,, 소주 한 잔 마시고 싶을 때마다 연성 한 편 어때?(양아치
술 안 마신지 너무 오래되서 술 얘기 나오는 팟캐스트를 듣고 있다니 너무 슬프군... 흥 많은 알콜중독님 나랑 조아하는 소맥비율이 같아서 반가웠다 천천히 마시고 싶을때는 소주 반 잔 빨리 취하고 싶을 때는 한 잔...
저 소주 한 잔 마시고오겠습니다,, 진짜 멍청해서 설명해주는 것도 정도가 있지않습니까,,,,,,,,,...
주당인데 술 약한 척하면서 내숭떠는 툥 진짜 술 못 마시는 재,, 툥이 술 같이 마시면서 꼬실라고 했는데 소주 한 잔 마시고 뻗은 재 보고 한숨 존나 쉬는 툥
임창정 씨의 소주 한 잔 노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술 마시고 뭐하는 짓이야 싶어서) 꼭 비슷한 상황에 놓여봐야 그게 명곡이란 걸 알게 된다.
제가 오늘 온 건 지호에게 비밀로 해주십쇼. 하고 소주 몇 잔 먼저 뿌린 후에 남은 술들도 자기가 병째로 마시고 돌아올 것 같다 수현이에게서 술 냄새가 나는 유일한 이유...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antrside

니안씨가 주신 소주를 한 잔 마시고 뻗음 -죄송합니다 취한것같아요-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
그러면서 찬에게 먹고 싶은 거 싹 시키라 그러고 민은 이미 나와있는 안주 몇 개 주워먹다 소주 한 두 잔 마시고 앞에 앉은 놈들 슬쩍 보며 운 띄움. -근데 이거 뿜빠이하냐? -어. -아 재미없게. 야, 술 내기 해서 진 놈이 덤탱이 쓰자.


마시는

공사장 자재 더미 위에서 휴식을 취하며 소주 한 잔씩 나눠 마시는 아저씨들에게서 느껴지는 패왕색의 패기
고민하다가 포장마차 들어가서 아무데나 자리잡고 앉았어 소주 한 잔에 잔 하나만 놓고 술마시는데 비맞으니까 준이 생각난다
괜히 혼자서 기분이 상한 톄형이 앞에 두고만 있던 소주를 한 번에 목구멍으로 넘겼다. 으, 써! 몇 번을 먹어도 이 쓴 걸 왜 다들 그렇게 환장하고 마시는지 모르겠지만 괜히 저 모습을 보니까 울컥하는 마음에 몇 번이고 잔을 입으로 가져다 댔다.
흐힣 친구 소주 마시는거 한 잔 뺏어서 콜라랑 섞어 먹었지요😆 나름 술이라굿(?)
이 사진이 왜 쩌는지 알아요? 저 귀여운 오빠가 마시는건 소주인데다가 저 잔을 쥔 손을 보세여 저 각도봐 쩐다 진짜 손목시계한 손목도 멋있어 눈위에 점도 이뻐ㅠㅠㅠ 진짜 사복 스타일도 쩔어 그냥 멋있음이다ㅠㅠㅠ #이호찬 #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qwsdfe1023

고기 한 점에 소주 세 잔 마시는 령민
맛있었다는 둥, 티비 틀어놓고 부모님과 소주 한 잔 마시는데 우리 광고 나와서 뿌듯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했던 그런 얘기들. 그런 얘길 하다보니 눈 앞에 있는 냴, 혼자 있었던 게 영 마음에 걸린다.(둘 다 그래서 빨리 돌아왔으면서..
네 명이서 술 마시는데 소주 한 병 깔 때마다 뚜껑치기해서 두 명이서 각각 두 잔 마시게 했더니 게임 하나 하고 짠하면 한 병 다 마셔서 또 소주 한 병 시키고, 무한소주루트를 탓고 듀ㅣ젹다
준이 로망이 사랑하는 사람이랑 호텔가서 와인 한 잔 하면서 하는거라 첫 경험 호텔가기로 했다. 도수 약한거론 안되겠다며 섴이 본인도 못 마시는 소주 사서 덜덜거리며 원샷해버리는.. 만반의 준비 다 한 상태고 키스부터 하면서 분위기 올리는데
내장 존나 좋아하네. 그래 유현아. 나중에 시간 맞으면 소주나 한 잔 하자. 내가 잘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너랑은 마셔준다.


주량

나는 누가 주량이 몇이에요? 하면 소맥 9잔이요 한다 주량이 소주 몇병이에요 하는 사람들은 대체 배에 어떻게 들어감? 배불러서? 9잔 이상은 배터지겠어서 못먹겠던데
내 주량 소주 3잔 아니었넼zzzzㅋㅋㅋㅋ한병 걍 들어가넼ㅋㅋㅋㅋㅋ이때까지 3잔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한병은 걍 이었어...오예 좀따 더마셔야지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pw5INh8ebVRrhL9

강대리는 결국 소주 한 병을 주문했음. 황대리가 만류하는 걸 땡깡피듯 우겨서 몇 잔을 털어넣었음. 주량이 두 잔이 고작이라 금방 얼굴이 붉게 올라오자 황대리는 아예 병을 뺏어 버렸음. 강대리가 툴툴거리는 걸 시작으로 시답잖은 대화가 오고갔고,
강대리는 결국 소주 한 병을 주문했음. 황대리가 만류하는 걸 땡깡피듯 우겨서 몇 잔을 털어넣었음. 주량이 두 잔이 고작이라 금방 얼굴이 붉게 올라오자 황대리는 아예 병을 뺏어 버렸음. 강대리가 툴툴거리는 걸 시작으로 시답잖
제 첫 오티가 생각나네여 누군가 말아준 소맥을 먹고 그대로 뻗었는데... 저는 제가 그렇게 술이 약한 줄 처음 알았답니다... 소주 한 병이 제 주량이였는데 소맥 한 잔 먹고 뻗어버림 소맥은 완전 다른 장르에여...
안 간다니... 부러움을 잔뜩 받는 북은 그냥 기분 좋겠지. 그럴 때마다 하핫, 그냥 자기는 그런 자리 싫다고 그러더라고요~ 하고 답한다. 사실 년이 너무 알쓰라. 한 잔에 끝나버리는 그의 반전매력에 주량이 소주가 두 병인 북은 처음에 같이 술 먹었던
진짜 내년 1월 1일에 친구랑 모텔방 잡아놓고 밤새 소주 마실것임 종이에 네모박스 스무개쯤 만들어서 한 잔 마실때마다 체크해야지 필름끊길때까지 마셨을때 기준 주량 얼만지 너무 궁금함
~ 연애가 서툰 새내기 챤과 하필 그런 챤을 좋아하게 돼서 매일 밤 소주 한 잔(최대 주량) 없이 잠을 못 이루는 가여운 복학생 순으로 우당탕탕 순찬 캠퍼스 로맨스 ~
서사무엘 주량 소주 한 잔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moonmoonk_

니안씨가 주신 소주..한 잔이요..(주량이 부끄러운듯하다)
내 주량.. 적당한 취기는 소주3잔.. 최대로 마셔본건 소주3병.. 숙취로 죽었을 때는 막걸리 마신 날... 토 딱 한 번 해봤는데 무제한 칵테일 바 갔을 때...


소맥

에에에에 맞는디 아빠가 근ㄷ 소맥 3잔 소주 9잔이라고 한 거에 놀랏다 ㅋㅋㅋㅋ
내가 원래 엄청난 알쓰거든..? 이슬톡톡한병 아니면 소맥 2-3잔인데 소맥 3잔에 소주 4잔을 원샷함..내가 아주 미쳤지....ㄸㄹㄹ..
그 말에 부스럭거리며 빈 잔을 내미는 댄에게 소주를 따라주려다 혹시 소맥? 고갤 끄덕이자 윥 신나서 제 잔과 댄의 잔에 야무지게 소맥을 말았음. 이러나저러나 술자리는 즐거워야한다는게 윥의 신조이기 때문에, 발랄한 목소리로 짠~! 잔을 부딪혔음.


마시면

오랜만에 소주나 한 잔 곁들여 구수한 술국을 몇 사발이고 마시면 못 다한 긴 여정을 천천히 풀어도 좋지 /자야 -고향 가는 길
네? 2 술 못 한다던데요 소주 2잔 마시면 얼굴 벌개진다는 소리 들었었는데...?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polixiu90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소주 한 잔이상 마시면 신나는 오바이트 퍼레이드
아니..막잠들라캣는데 고모부가생백합을까서 이놈아니가이런거어디서 먹어보겠냐하면서 깨워서 소주3잔연거푸마시면서 백합을 먹이셨는데 그와중에잠깨서짜증나고 술마셔서헤롱하고 생백합이라는생소한맛에세번놀람


앞에

일부러 다들 퇴근한 시간 골라서 술 마셔라. 소주 한 잔 한 잔 들이킬 때마다 정신은 몽롱해지고 계속 앞에 이창준만 아른아른거려.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이창준한테 전화 걸어 버린다. 물론 이창준이 받자마자 얼른 정신 차리고 끊어 버릴 테지만.
(좀비한테도 무시되는 인생 왜사냐? 소주라도 한 잔할까. 좀비 앞에 소주잔 하나를 두고 저는 저 멀리 세 발치에서 소주를 따라 마셨다.)
(내부를 가득 채운 매캐한 담배 연기에 인상 팍 찌푸리고서 제 앞에 놓인 보드카 잔 들어 원샷하고 크으, 자그맣게 탄성 뱉었다.) 아, 술은 소주가 제일인데.
갓 20살이 된 윙섭.. 윙은 진작에 술깠고 서녜는 이번이 처음인데 자기 술주정 좀 봐달라고 윙앞에서 자기 혼자서만 소주를 한 잔 두 잔 마시기시작한다..
제일 구석에 빈자리에 댄성이 자리 잡자 이모가 왜이리 오랜만이냐며 반겨주고 금방 기본찬이랑 꼼장어 만들어서 내줌. 눈 앞에 오랜만에 자태 뽐내는 꼼장어에 성은 댄이 소주 열어서 잔 채우기도 전에 한점 입에 밀어 넣고 히히 웃어댐.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Yoon_Seul39


가볍게

선선한 여름밤에 동거하는 집에서 나와서 먹자골목 회 집에서 소주 한 잔하는 뽐녕 보고싶다 둘 다 가볍게 차려입고 나와서 사람 바글바글한 거리에 앉아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인적 드물어지면 손도 잡아보고
걸터앉았음. 또 부른다고 바로오네..새끼... 중얼거리면서 소주잔을 돌린 백이 찬의 잔에 소주를 가득 따랐음. 마셔마셔. 가볍게 손짓한 백이 한번에 잔을 털어넣었음. "또 왜. 왜 헤어졌냐?"
명색이 체육교육과인데 다치면 안되잖아?(푸스스 웃더니 또다시 가득 채워진 술잔을 들고는 네 잔과 부딪힌 후 가볍게 원샷을 한다) 소주는 역시 원샷이지-
근데 과일소주 안맞는 사람들은 진짜 안맞는거 같음. 약간 맛이 금방 물린다고 해야하나? 가볍게 한 두잔 마실때가 젤 맛있는?
(고개를 살짝 끄덕이고 고기가 나오자 받아 집계를 집고는 불판이 달궈질 때까지 기다리다 불판 위로 고기를 얹으며 소주가 나오자 가볍게 흔들고는 그녀에게 잔을 건넸다.) 자, 한 잔 받으세요.


얼굴

괴기한점소주일잔괴기한점소주이잔씩하며 쉴틈없이 하하호호 웃는 박즴인선배만 바라봤지. 가끔 취기에 삼색고냥이님...하면서.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알겠더라고 자꾸 눈이 마주치는 것 같고 저를 보면서 얼굴을 붉히는 게... 박즴선배가 좋아한다는 사람이...
(네 말에 잔과 소주병을 들더니 네 양반 다리 위로 너와 얼굴을 마주 본 채 앉는다. 팔을 어깨 뒤로 넘겨 끌어안듯이 하고는 잔에 소주를 채우는) 한 자안?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POTG_jeonghan

이거 11번가서 사이즈 안 봐도 소주잔이길래~~ 경수 얼굴 한 번~~ 소주 넉 잔~~ 하려고 했지~~ 왔지~~ 경수야~~~~💖
후배님... ( 감동받은 눈으로 잔 한 번, 네 얼굴 한 번 바라보고. 가득 채워진 소주 한 번에 넘긴다. ) 후배님 애정 이빠이라 그런가, 달다.
으아 소주 한 잔 마셨는데 얼굴이 홧홧하다
4. 알쓰다 알쓰 뭔 소주 두 잔에 얼굴 새빨개진다냐...과잠이랑 색이 똑같아서 애들이 겁나 놀렸었다 알쓰 증거로는 주류 박람회에서 시음한 걸로 기절 두 번함


술은

우리 테이블만 술도 안 먹구 밥도 안 먹구 냉면도 안 먹구 5명이서 4인분 먹엇다 인간의지승리 그치만 딴 테이블가서 소주 딱 한 잔 마셧구 진짜진짜진짜 달았어... 역시 술은 쫌만 먹어야 대박적 맛있음이야....
소주 다섯 잔에 기절한 수철이가 돌아왔습니다. 술은 역시 먹지 말아야 하나. 나는 지금 이 시간이 좋아. 오전과 오후 사이, 언제나 여유로운 느낌이 가득해. 좋은 일요일 오전, 인아.


병을

(뒤따라 몇 개를 입가에 가져가다가 소주병을 집어든다.) 오이도 좋지만, 저는 아무래도 과자 파여서요. 소주도 한 잔 하셔야죠, 제가 따라드릴게요.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atlasfield

(당신의 대답에 그럴 줄 알았다며 자연스레 소주병 궁둥이를 팔꿈치로 톡톡 치곤 까드득 하는 경쾌한 소리와함께 병을 따 당신의 잔에 조심스레 소주를 부어준다.) 더 부을까요?


가득

네에. 이정도 양이면... 바닥에 뿌리면 3초만에 마를 것 같지 않아요? ( 내밀어진 잔에 소주 한가득 따라준다. ) 선배도 한 잔.
요새 알콜 3%짜리 호로요이나 유사한거 많으니까 그런거로 한 반캔씩만 드셔보시거나... 전 한국소주는 냄새때매 쏠려서 못먹는데 냄새 역하지 않으시면 소줏잔 반잔정도를 잔가득 얼음물에 타서 드셔보신다든가...
은탁 씨가 성인이 되는 날에는 낭만 가득한 포차에서 소주도 한 잔 같이 기울일 수 있는 사이면 더 좋겠어요. 맞아요, 은탁 씨 옆에 오래 있고 싶다는 말 돌려서 하는 거예요.


아빠

아빠:(스팸에 소주 드시고 계심) 나:(슬쩍 스팸 하나 주워먹음) 아빠:한 잔 콜? 나:콜? 엄마:자라
-내 친구가 복분자 밭을 하는데 이게 그렇게 귀한거야.한 잔 하지 강서방. -아 예 아버님. -아빠 소주도 있고 막걸리도 있는데 그걸 왜.. -이제 둘째 낳을때도 됐지. -아빠... -사이좋게 아들하나 딸 하나.좋잖아~자 강서방


사람

서울역 근처에서 소주 한 잔 하고 1호선타고 집에 가는데 ‘에어콘이 나온다. 춥다.’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기온인데 이 사람들은 왜 친절하게 에어컨을 틀어줄까? 국민으로서 아주 궁금하다~~~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cb_q99delpara

김해공항 반경 10키로미터 이내에 사람과 만나고 싶다 오늘 같은 날 포장마차에서 소주 한 잔 할 수 있으면 좋겠다 너무 외롭다 외롭다 이 밤..
술도 그대로 둔 채 고개를 푹 숙이고 안주만 뇸뇸뇸하고 있던 욘이 눈알만 굴려 택을 바라봄. 다 씹고 삼키고 소주 한 잔 따를 때까지 가만히 기다려주는 택과 그제서야 한 마디 하는 욘. /너한테는 내가 막 대해도 되는 사람이야? /막 대하지 않잖아
얼빠 금사빠 솟의 연애는 지독한 짝사랑 지독한 이별 뿐이고 항상 그의 연애를 상담해주고 조언해주고 나증에 둘이서 소주 한 잔 까면서 솟 위로했으면. 가끔씩 솟의 애인이 이상한 사람인 것 같다고 걱정해서라도 말하면, -연애도 안 해 봤으면서 뭘 알아!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취할정도로 달리질 않아서 음...목소리가 좀 더 커지는거 말고는 특별히 달라지진 않더라고요. 소주 한병 이상 마셨더니 외식 끝나고 집갈때 잔거정도?
뛰어왔는지 숨 헐떡이는 온에게 숨 돌리라고 소주 한 잔 건네면서 아무렇지 않게 일상 이야기, 썸타는 사람 이야기, 이런저런 과거 이야기 나눈다. 유난히 기분 좋은 것 같은 온 보면서 냴도 기분 좋음. 적당히 기분좋게 취한 온 보다가 말갛게 웃는다
이제까지 참 좋은 사람을 좋아해왔구나 싶어서. 자기가 웃으니까 따라 웃는 온한테 냴 소주 한 잔 건네면서 마지막 잔이라고 하는데 온 그거 모르지. 우리 참 좋았지? 하면서 웃는 냴 마음도 모르지.
“ 알기는 아네? 소주 한 잔 하자니까 나는 그런 미개한거 안먹는다고 그랬던거. “ “ 괜히 말 꺼냈다고 한 사람 맞ㅇ..... “ “ 안주가 더러운거야 인간? “ 그 때 뱩현의 뒤에서 낮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나야 인간, 니 달링.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hihoneybye

ㅡ자, 이제 형 뽑아요. ㅡ나 이거다, '어디서 했을 때 제일 좋았어?' ㅡ아니 이 사람들이..! ㅡ왜, 얼른 말해. 난 차ㅇ..! ㅡ아 형..!! 그렇게 짐인이는 소주 한 잔을 또 원샷하고
매운 거 잘 드시나 봐. 오돌뼈에 소주 좋죠. 다음에 한 잔 해요. 술 생각날 때 일 번으로 불러주면 좋지. 여럿이 일하면 성취감 느끼기도 힘들겠네요. 잘해야 본전이고 일할 때 꼭 못하는 사람, 안 맞는 사람 하나씩 껴있잖아요.


앉아

가끔 밤늦게 한명이 비닐봉다리 들구오는 날이면 거절없이 쪽상펴고 앉아 소주한병씩 하구 그런 둘이었다 이제 그런일은 없엇다 서로 눈치 보느라••• 그래도 잠은 한데서 잤다 나가서 잔다고 하면 더 티나잖아
하영아 늘 고맙고 항상 좋아하고 언제까지나 사랑할게!! 날씨가 추워지니까 기분이 감성적으로 변하네ㅎㅎ 거기다 소주 몇잔 마시니까 더 기분이 가라앉아서 함께 한 추억 생각도 나고 더 많은 추억 못쌓아서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
그러게요 하하(( 하지만 또 대화 절단. 보다못한 룻쟝이 끼어들어서 친해지는 데에는 술이 최곤데. 라며 벤치 앉아서 소주 까는 거 보고싶습니다 ^^ 아시잔아요 술못먹는 삼눈 공식인 거... 룻쟝이랑 한참 술 까다가 무르익어서 어색한 분위기도 다 풀어지
순의 뒤치닥거리를 하고 온 날이면 어김없이 너는 소주 한병에 새우과자를 사서 내 원룸의 문을 두드렸다. 털털거리는 자건거를 앞뒤로 나눠타고 바닷가 방파제에 걸터앉아 한 두잔을 기울이면 너는 돌연 헛기침을 하며 붉어진 눈을 비췄다 "사레가 들러서..."
그 때 할아버지가 점심 저녁으로 큰 글라스에 소주를 한 잔씩 마시셨는데 안주는 무엇이든간에 상관 쓰시지 않으셔서 나랑 언니랑 할아버지랑 셋이서 식탁에 앉아 큰 빵 봉투에서 빵을 모두 꺼내 원하는 걸 골라 먹기 시작했다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LEOxLUCAS_9492

지훉이 섬섬옥수한 손으로 소주병까고는 너누에게 잔건내지. 너누잡고있던집게내려놓고 지훉이따라주는 술 받고 한잔 마시지. 지훉도 자기가따른술 한잔 하지. 둘은 좀 췻기가올라올때쯤 식사를마치고 식당에서나오지. 권수녕은 인형뽑기에돈날리고 멍하게 밖에앉아있었지
순의 뒤치닥거리를 하고 온 날이면 어김없이 너는 소주 한병에 새우과자를 사서 내 원룸의 문을 두드렸다. 털털거리는 자건거를 앞뒤로 나눠타고 바닷가 방파제에 걸터앉아 한 두잔을 기울이면 너는 돌연 헛기침을 하며 붉


집에서

은거 같아. 사회 초년생이 그렇듯 회사일 때문에 퇴근도 늦어지고 피곤하니까 만나면 밥 먹고 소주 한 잔 하고 그냥 티비 보면서 서로 집에서 죽은 듯이 자버리는 게 일상이 됐거든 그러다 그 것도 슬슬 힘에 부쳐. 그렇게 주말에만 보자. 다음주에 보자
가게에서 비싼 양주 글케나 부어놓구 꼭 마감하고 나면은 가게 근처 닭발집에서 소주 한 잔 하구 가는 웒호 보고 싶오^^*
집에서 싸들고 온 차례음식 보따리에서 안주될 만한 것만 대충 골라 데움. 제주산 돼지고기와 소고기 산적에다 옥돔, 여기에 내가 즐겨먹는 양파, 깻잎 정도면 소주 몇잔은 충분. 한가위 보름달도 떴는데 소주라도 한잔하지 않으
깨비띠랑 스패무 선술집에서 둘이 불판에 꼽창 꾸우면서 소주 한 잔씩 걸치면서 얘기하고 있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한 잔

170923 젝스키스 어워즈 프리뷰 장난끼 하나 없이 진심을 담아 불렀다고 느꼈고 노래가 끝난뒤에 어쩐지 눈물이 날 것 같았던 재덕의 소주 한 잔 #젝스키스 #젝키 #SECHSKEIS #jekki #김재덕 #kimjae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baekhyuneevideo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Heathen49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JK_IS_OPPA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sun_day_tripper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juriwithnct

소주 한 잔 맥주 술을 마시고 마시는 주량 술은 btobyoks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