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6. 12:12 카테고리 없음


사람

험담할 생각은 없지만... ... 이 곳에 생각보다 다양한 분들이 계신 것 같고, 남 눈치 같은 거 안 보는 사람들도 많은 모양이니까요. 이런 상황에서 그렇게 소심하게 나오면, 그 쪽..., 음, 초록색 분만 손해일 걸요?
타 인의 눈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카 (car)를 여유롭게 가지고 다니는 사람이. 스 릴과 기 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신 과 같은 존재인 네가 스 리슬적 인간과 끼어들어서 케 이크를 먹으며 네 존재를 축하하고 있었다
형 같은 존재인 사람이 많은 곳에 위치한 자신들의 별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광주에서 태어났고 78년에 목포로 이사를 했다. 그 전에 살던 곳이 금남로였는데 이사를 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늘 생각하게 된다. 비켜간 사람의 부채...같은 것.
지금 상황에서 그를 구해줄 사람은 없었다. 어딘가 먼 곳에서 비명소리가 들렸다. 결국 붙잡히고 자신과 같은 처지가 된 것 같았다. 제이크는 그 처절한 비명소리를 들으며 살고 싶어졌다. 죽고 싶지 않았다. 어딘가에 생겨났을 비상탈출구를 찾으면 나갈 수
금검... 오랜만에 보니까 좋다... 소년소녀 시절로 같은 곳에서 숨쉬는 두 사람 보고 싶다... 그리고 언제나 애증 섞인 결혼은 언제 되는지 궁금하다
시비를 턴다면 합의금을 쥐어주고자하는 사람이다. 쌈닭기질이 강하고 성격이 그리 좋지 못하다. 동물로 치자면... 반달가슴곰? 연애때부터 아유무가 꽉 잡혀 살았다. 직업은 ccg 사무원. 수사관은 아니지만 카운터같은 곳에서 사무처리를 했다.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fl_m777

디저트 잔뜩 만들어서 누구 만나고 싶다. 덕톡하면서 카페에서 음류 하나만 사고 룸카페 같은 외부음식 반입가능 한곳가서 디저트 먹고 안먹고 포장된 채로 남은건 가져가고 싶은 사람이 각자 들고가기.
하승이(3) 미나토와 쿠시나 같은 관계가 아닐까 생각함 어릴적부터 꽤 오래 함께 하고 살아남았을거라 생각... 아무튼 두사람은 어떤이유에서든 나라의 사실을 알게되었고 자신들의 자식만큼은 좀 더 넓은 곳에서 많은 것을 보며 살아가기를 원했음...
친구 중에 진짜 잘 노는 사람 있는데... 인간이 축제가 되면 이런 느낌일까... 이런 사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무슨 자료화면 같은 곳에서 20대들 노는 방법도 다르다! 하고 친구 무슨
하하, 운명의 상대라니 시적이네. (농담이라 생각한건지 작게 웃다가) 나는 우리같은 사람들을 N.E.X.T라고 부르는 곳에서 왔어. (먼저 소개한 이들 중 아는 얼굴들을 슬쩍 쳐다보다가 금방 시선을 떼어낸다) 능력은 궁금하다면 알려주겠지만 별로
핡님 빡치면 용기 뿜뿜하실 것 같은데 말이조,,, 후뿌뿌뿌 거기는 너모 밝아요 저 좀 어둠의 자식 기질이 있어서 햇빛을 안 조와한다,,, 사람은 자고로 좀 어두운 곳에서 살아야조 지하는 무서우니가 빼고(?
영화에 나올 법한 제복을 입고 저와 같은 얼굴을 가진 이 사람은 이름도 똑같다. 변뱩현. 이미 죽은 몸이라네. 그래서 제 전생인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래. 지금 제가 있는 이 곳과 완전히 다른 공간, 다른 시간에 있는 지9에서 왔대.
우리 방에 지금 아무도 없을걸? (같은 방을 쓰는 사람들을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살짝 고개를 저어) 애초에 다른 사람이 있으면 라면도 다른 곳에서 먹어야지.

이디엠 페스티벌 같은 곳에서 올라온사람 시그니쳐 송 나오면 좀 소름돋지않냐
뿌듯해 하시니까 내색은 못하고 일단 진행은 하는데 엇수한테 관심을 덜 쏟겠지. 홍대같은 곳에서 버스킹하는것도 자리 잡는게 어렵지만 그정도는 당가가 알아서 해줄거고 장비옮기는데 날이 흐려지기 시작하겠지 그래서 사람들 조금씩 적어지고 그래도 엇수는
정말 현재의 한복대여업에 대한 평가와는 별개로, 리틧한것처럼 완전히 갖춰입는 체험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가끔씩 무계원같은곳에서 전시한다지만 한국사람도 모르는걸. 그리고 이게 실현되지 못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개인사업자는 도통 이익이 안남
카메라 수업 배우다보면 진짜 홈마분들이 같은 사람인지 의문이 들게한다 그 어두운 곳에서 순간적 조명으루 애들을 담아낸다,, 화보은 인공적인 조명으로 파워팩 터뜨리며 하는거라 빛을 조절할 수 있지만 콘서트같은 현장에서
세상은 저 혼자 살아가는 곳이고 아무리 주변에서 도와준들 이겨내는건 저 자신이잖아요 제가 이세상 모든 역경들을 헤치고 나갈 자신이 없어요 워낙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라.. 할 수 있을지 감이 안잡혀요 드라마 같은데 보면 되게 잘할 수 있을것 같은데 막상
정말 현재의 한복대여업에 대한 평가와는 별개로, 리틧한것처럼 완전히 갖춰입는 체험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가끔씩 무계원같은곳에서 전시한다지만 한국사람도 모르는걸. 그리고 이게 실현되지 못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개인사업자는
지금은 먼 거리에서 사랑을 주고받지만 둘의 시작은 아주 가까운 곳이었다. 어떤 이들에게는 로망이라 불리고, 또 어떤 사람들에게는 소설에서나 나올 법한 확률이라는 고등학교 시절의 첫사랑. 그게 홍과 ㅈl휹의 클리셰 같은 만남의 시작점이었다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_hi_sans

안녕하세요 원주 가챠샵에서 한다는걸 보고 보냄니닷! 저도 원주 가챠샵에서해서 혹시 HHJ123로 플레이 하는분 잇으면 저에요! 만나고 싶은건아니지만 같은곳에서 하는 사람이 계셔서 말해봅니다!
#추석에_자캐는 결한이는 해랑 둘이서 같이 단 하루라도 좋으니까 한 공간에서 맛있는 거 먹고 즐길 것 같아요. 누군가의 눈치를 안 봐도 되게 사람이 적은 섬 같은 곳 가서 숲이 울거진 곳 가서 구경도 하고...
친구네 집 들어가는 골목이 너무 어둡고 으슥해가지고... 근데 자기가 그 귀신같은 걸 이 골목 들어가는 곳에서 봣다 그러구 나가려는데 사람 하나도 없구 이래서 진심으로 공포를 느꼈음
"「이야~, 그건 그렇고 러키 밝힘증 군과 이런 곳에서 마주 칠 줄은 몰랐어~. 아하하, 너 같은 사람은 대환영이야~. 이 세계 사람들은 다들 요시농을 싫어하는 것 같거든. 이 세계에 끌려올 때마다 계속 공격을 퍼부어댄단 말이야~.」" #Yoshino
1. 같이 있으면 즐거운 사람. 큰 돈 들이지않더라도 빈둥대거나 카페같은 곳에서 대화만 나눠도 즐거운 사람.
나는 쉬는겸 해서 뛰기 딱 조은거같은데,. ..요즘 커뮤대란임 몰리는곳은 개미떼마냥몰리고 없는곳은 거의 산골짜기에서 사람찾기
(삐죽 내민입에 뽀뽀해버릴까보다. 네 머리를 헝클어버리고는 2층 숙소 아무곳이나 문을 두드려보았다) 가까운데서 자도록 할까. 사람 없는곳 대충 골라 들어가면 될것같은데. 여기라던가. (안에서 인기척이 없는곳의 문을 열고 들어가)

아앜ㅋㅋㅋㅋㅋㅋ 그럼 일단 술팟톡이랑 친목톡을 따로 만들어서 성인 된 사람들은 술팟톡 초대하는 식으로 하면 어떨까싶어요 미자들 있는 곳에서 술마시러 갈사람?? 같은 얘기하면 좀 그렇지 않을까 싶어서 ㅠㅠㅠㅠ
122. 즴 머리에서 자꾸 생각남. 살았을까. 죽엇을까. 총을 맞았으면 아무리 괴물같은 놈이라도 죽었겠지. 그럼 아무것도 없는 그 곳에서, 아무도 발견도 못한 채로 죽었을까. 이름을 아는 사람이 다 죽었댔는데 그럼 걔 장례식은 누가 치뤄줄까.
제가 사는 도시인 앙카라는 터키의 수도이며 이스탄불 다음으로 제일 큰 도시다. 이스탄불에 비해 볼 것이 많진 않지만 아느트카비르 같은 터키에 대한 꼭 봐야 하는 곳들을 가지고 있다. 다른 도시에서 온 사람들이 익숙해지기 힘든 점들도 있지만 나는 좋지.
이 세상에 같은 사람은 없네 그토록 좁은 곳에서 나 내 사랑 잃었네 | 그집 앞, 기형도
공항이나 버스 정류장 같은 곳에서 사람 구경하는거 되게 재미있어
검색하면 뻔히 나오는 공개된 곳에서 타인에 대한 지속적 비방은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다는것 모르십니까 님이 자주보는 페이스북의 주인장인데 관련 글 모두 지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엄한 사람들 길도형씨나 루카스님
뭐 굳이 인증같은 거 안 하고도 잘 어울리는 곳은 어울리긴 합니다만, 사람들 좀 많고 표밭 가능성 높은 곳이라면 필히 해야 한다 생각. 그런 의미에서 우리동네 한 도예공방의 모습. 몇 달째 붙어 있죠 ㅋㅋㅋ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prettycloudm

홀로그램에 성질?이 사람눈에 안좋다고해서 제작을 안해봤습니다..! 가격같은거는 여기 적기가 애매해서 따로 디엠주시면 각 수량별 제가 아는선에서 답변드릴게요!!! 아 업체 안말씀드렸네요..! 저는 매번 팬팸스토어란 곳을 이용합
그러니까, 젝시드 같은 사람들은 어디까지나 시체가 있던 곳, 자기 집에서 죽었던 거야. 그리고, 진짜 살인자도, 그곳에서.
꿈에서 내 오너캐 레알 닮은 내가 나왓는데 이유는 모르겟지만 그냥 사람 막 죽엿다 그리고 좀 큰 주택 같은 곳이었는데 나무재질이엇던것같고 햇빛 비치는게 이쁘더라
북국은 추운 곳이라, 황실도 냉정한 곳이라고 사람들은 말했다. 서릿발같은 황제가 뿜어내는 냉기가 남쪽에서 온 황후까지 잠식해버렸다고. 황제의 외면에, 도륙난 친정에, 꽃처럼 화사한 비단옷을 입고 늘 웃던 황후가
오늘의 꿈 친구들 자소서를 어떤 공부방 같은 곳에서 봐주는거 구경하다가 더 이상 친해질 수 없지만 미련이 남은 사람을 병원까지 데려다줬다 4만 3천원 깨짐 근데 이 사람이 쓰러졌는데 다시 일어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나오늘 꿈에서 되게 맹수 조련 잘 하는 사람 봤어... 호랑이 곰 멧돼지 개 가둬놓고...나는 구름이나 풍선을 수집하는 사람이었구 무슨 하우스같은곳 가서 멧돼지 한마리를 목재 도구로 머리 후려쳐서 잡았어... 차가운 토슬트라면서 생크림와픙닌데 빵위에
내가 무슨 건물 아마도 저택같은곳에 있는데 나말고도 사람이 많았고 우리는 게임을 했다 천장을 기어다니는 괴물을 피해서 2시부터 4시까지 버티는게임 게임은 저택 내에서 이루어지며 저택에서 일정 거리 떨어지면 탈락임

도무데스요~!ㅋㅋㅋ 전국 다양한곳에서 한곳씩만 열어주면 될것같은데 ㅠ흑흑이...(티켓값보다 경비가 더드는사람...
알라딘, 스핀토스, 학장 선생님, 뢰엠의 배 게다가 학교와 도시의 사람들, '5등급 허가 구역' 에서 괴로워하는 마르가 같은 아이들이 있는 곳에는
9.의외의 곳에서 찰떡같은 사람과의.연애 (예:국물떡볶이를 좋아하는데 국물의.농도가.어느정도인걸 선호하는가)
헬멧은 얻지 못 했지만 실력은 확실했다. 시작한지 4분만에 서로를 제외한 같은 지형물을 올라온 사람은 쓸어버린다. 그런데 싸우다 계속 이상함을 느끼는 둘. 총소리와 발소리가 어디서 많이 들어봤으니. 윥기는 더 높은 곳에서 확인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넘어졌음. 그 춤이 처음엔 피겨스케이팅 같았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시사같은 곳에서 할 거 같은 춤이었다. 하튼 A씨는 그렇게 춤을 추다 사람 한 명을 죽였고 A씨도 둥근 (통나무라고 느껴졌지만 보이는 거 자체는 얼음이었다)것에 심장이 뚫려서 죽었다.
또 화났던건 그 곳에서 제스쳐를 취하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 분명 예의를 지켜달라고, 웃는 얼굴과 브이 같은 제스처로 사진 찍지 말아달라고 표지판이 있었는데..
저 한 번 중고나라 같은 곳에서 물건 샀다가 납치 당할 뻔 했거든요..그뒤로 그런데서 안사구 이러케 통해서 사람 못만나고 이써여..(롬곡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Morgan_lake_s

연휴가 길면 안 좋은 점이, 사람들이 일상에서 벗어나는데 사실 그 자체가 스트레스라 심신이 다 예민해지기 쉬워서인 것 같음 트위터 같은 곳에선 한명 프레임 씌워서 싸움나기도 쉽구
(이해한다는듯 고갤 끄덕이고 몇번 네 이름을 입 안에서 굴려보다 한이 낫다고 결정 지은듯 싶다) 한. 좋은 이름 같은데. 이곳 사람은 아닌거죠?
카메라 수업 배우다보면 진짜 홈마분들이 같은 사람인지 의문이 들게한다 그 어두운 곳에서 순간적 조명으루 애들을 담아낸다,, 화보은 인공적인 조명으로 파워팩 터뜨리며 하는거라 빛을 조절할 수 있지만 콘서트같은 현장에서는 빛을 쫓아다녀야할텐데😢
ㄱ ㅐ 똥같은 소리 하네 그렇게 싫으시면 길거리에서 작작 피우시고 골목같이 사람 안 다니는 곳에서 꽁박혀서 피울 것이지 증멜루 사람 피곤하게(`_´)ゞ
나는 이런 곳에서 편하게 살아갈 사람이 못 돼. 나 같은 녀석은
퓨리바인더👏🏻👏🏻👏🏻👏🏻👏🏻👏🏻페바 저 지옥같은 곳에서 향기로 기억되는 사람인 거 넘 좋아요 엉엉😭😭😭
검색하면 뻔히 나오는 공개된 곳에서 타인에 대한 지속적 비방은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다는것 모르십니까 님이 자주보는 페이스북의 주인장인데 관련 글 모두 지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엄한 사람들 길도형씨나 루카스님 같은 사람까지 왜비방하나요?

122. 즴 머리에서 자꾸 생각남. 살았을까. 죽엇을까. 총을 맞았으면 아무리 괴물같은 놈이라도 죽었겠지. 그럼 아무것도 없는 그 곳에서, 아무도 발견도 못한 채로 죽었을까. 이름을 아는 사람이 다 죽었댔는데 그럼 걔 장례식은
#워너원_사생피피_블랙리스트_추가해 #팬이있어야워너원도있고매출도있겠죠~인권보호아티스트대우절실히필요합니다!!비싼명품사준다고전부가아닌데거기에현혹되지않길그것도팬들이사줬을것같은데...?11월에나오는앨범기대되지만제발사람이우선인곳에서워너원이함께하길~❤️❤️❤️
#워너원_사생피피_블랙리스트_추가해 #팬이있어야워너원도있고매출도있겠죠~인권보호아티스트대우절실히필요합니다!!비싼명품사준다고전부가아닌데거기에현혹되지않길그것도팬들이사줬을것같은데...?11월에나오는앨범기대되지만제발사람이
한 장씩 찢은 책을 삼킬 때마다 또 묻습니다 그때 누군가 손가락으로 가리킨 곳과 생략된 문장은 같은 뜻인지 자신을 다 버린 자들과 아무도 모르게 사라진 사람들의 기록은 어디에서 끝나는지, [김지율, 멀리서 온 책]
사람이 실제로 말을해서 듣는거랑 이곳에 커뮤니티 같은곳에서 글쓰는거랑 같은 글을 봐도 다르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있고 실제 본심은 이게 아닌데 오해하는경우가 있고...
늦은 새벽에 연성하는 핑악 아무말 대잔치 썰 래퍼 핑x래퍼 악 둘다 언더에서 꽤 인기 있는 래퍼들인데 둘은 서로 경쟁사이임. 그래서 핑이 어떤 대회나 무대에 나가면 꼭 악도 거기에 참여해서 둘이 경쟁 하는데 사람들은 그거


곳을

아스나에게 가끔 현실세계에서 닉이랑 아이디는 같은 게 좋지 않을 것 같아. 라고 말해도 나랑 유이를 만나게 해준 고마운 이름이라면서 어떤 곳을 가도 아스나를 할 거라고 말해서 조금-, 감동이였어.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roxy_kim

두 눈동자가 향하는 곳을 각각 다르게 해서 이그나시오의 진취적인 포부를 드러냈구나. 곧은 눈썹과 코에서 강인하고 꺾이지 않는 길옌의 기상과, 벌려진 입술과 높게 치든 팔에서 당장이라도 화폭 밖으로 뛰쳐나올 것 같은 생동감을 엿볼 수 있어.
3. 러시아의 문화는 향수학(토스카)이 기저에 깔려있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고향같은 익숙한 곳을 선호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와의 대립쌍으로 자나바(새로운 시작)는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이데올로기를 추구하는 것이다. 사회주의, 미래주의의 기반이다.
3. 러시아의 문화는 향수학(토스카)이 기저에 깔려있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고향같은 익숙한 곳을 선호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와의 대립쌍으로 자나바(새로운 시작)는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이데올로기를 추구하는 것이다.
내일 같은 곳을 걸을 수 있다면, 옆에서 웃어줄래요?
rt)브릿G에서 미래가 느껴진다... 하이텔 시리얼란 같은 곳이 없다고 고민하던 황금가지가 아예 그런 곳을 만들어 버린 듯. 재능이 재능을 부르는 곳이 될 게 틀림없다.
* 1층은 큰 거실과 방 몇개가 있습니다. 꽤 지저분해 보이네요. 그때 어느방에서 남자어른이 나옵니다. 숨어야 할 것 같은 상황에 다른 방쪽 문이 살짝 열립니다. ) 열린 문으로 숨는다 ) 다른곳을 찾자.
헉 원주에서 하신다니 반갑습니다! 원주가챠에서 하시는분은 처음 뵈어서 신기하네요! 언젠가 우연히만나면 꼭 인사 드릴게요😊 혹시 저도 lalu님을 팔로우해도 괜찮을까요? 같은곳을 다니신다니 계속 트위터탐라에서 뵙고싶어요😇

노래와 노래 사이에 잠깐 고개를 들어 아무도 없는 곳을 볼 때, 꿈에서나 볼 것 같은 얼굴로 꿈꾸는 표정을 허공으로 던질 때. 자기 자신을 무대에서 바로 보여주는 것에 저항감이 느껴지지 않는 순간들, 모르는 것을 빼앗긴
마주보며 웃게 될 그 날을 꿈꾸면서  이렇게 한 곳을 바라봐  내 맘은 너의 것 내 꿈은 너의 것  영원히 같은 곳에서 우리  (*≧▽≦)
처음엔 각자 학교나 집, 직장에서 숨어 있다가 좀비 수가 갑작스레 불어나서 셸터같은 곳을 정해 그곳에 모여 있었다. 며칠 잘 생활하다 식량 구하러 갔던 조를 따라 ㅅ쫓아온 좀비가 이목을 끄는 바람에 셸터에 감당할 수 없는 수의 좀비가 몰렸다
머지 않아 사람이 많은 곳에서 창피한 포즈로 넘어지는 일이 있을거야. 우연히 부딪힌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는 만화같은 일은 없으니까 바닥이 울퉁불퉁한 곳을 걸어갈 때는 발목에 힘을 꽉 주고 걸어.
엄청나게 많은 사이버트론인들이 지구같은 별들에서 전사한 것도 그런 이유에서야. 오래 전 일이지만 메가트론도 분명 이곳을 기억하고있을거야.
시은이랑 가원이가 같은 생각을 하고 같은 곳을 보고 최종적으로 바라는 것이 같았음에도 중간에 갈라지고 마는데 이시은과 안은 다른 성격에 다른 곳을 보고 궁극적인 지향점도 다르지만 그곳에 이르는 과정에서 드디어 상대를 마주하고 함께 싸우게 되는 거 좋아


곳이

에필로그로 k14들어왔는데 시키칸 옆에서 k2랑 k5가 반갑다며 웃어주며 맞이해줌 그 모습에 좋은 곳이구나 하며 안심하는 k14 그리고 그 둘과 같은 방에 배치된다고 말해주는 시키칸의 뒷짐진 손에 들린 해물비빔소스를 마지막으로 끝남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Shawvivor

아, 진짜. 인질극 같은건 취미에 없는데. 그렇지만 위에서 까라면 까고 기라면 기어야 하는 곳이 민섞의 세계였지. 젖은 자켓을 벗어 행거에 걸어둔 민섞은 좁은 방안에서 고작 몇걸음만에 도달한 주방의 찬장을 뒤짐. 그러나 있는거라곤 라면이 전부.
하늘에서 별이 와르르하고 쏟아질 곳 같은곳이라.. 어디서 왔는지 물어도 괜찮을까? 그런 곳이라면, 가보고싶거든.
고등학생때 만나는 건 학원에서나 만날 것 같당. 둘 다 문과인데 수학학원에서 만났으면ㅠ 수업듣는 학생들 많아서 딱히 남녀구분 없이 앉는 곳이라 세미랑 하루히 얼떨결에 같이 앉음. 둘이 나이차이 나지만 방학 같은 때에 특강 같이 듣는 때에 만나게 된 거
해..그럼 메모지의 위치는 현관문에서 냉장고로 바뀌겠지 규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먼저 가는곳이 냉장고앞.그럼 항상 같은 글씨체로 써져있는 '잘잤어?회사 잘 다녀오구.'가 써있겠지.규는 카톡으로 '네 잘잤어요 형 일어나면 톡해요'하고 출근.그런 일상이 반
혹시 바로 권력자에서 시작하는 시선이라 그런걸까요 ㅋㅋㅋ 오리진 세계와 인퀴세계가 같은곳이라구 믿기가 좀 어렵구 오리진부터 팬이었던 분들 인퀴와서 실망했다는거 뭔지 알것 같어요..
아 도굴애니 똑같은곳이야? 루트도 보다말았는데 안봐야겠다... 본즈같은곳에서 딱해주면 얼마나좋니....
같은 세상에서 시작해 다른 세상으로 갈라선 것이죠. 제가 보고 있는 세상과 제야가 보고 있는 세상은 다르니까. 같은 세상의 다른 곳이 아닙니다. 다른 세상의 다른 곳입니다.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Distant_Flare

저번에 캄파리 캘린더 메이킹 비하인드 짤쪘었는데 이번엔 캄파리 인터뷰 영상들 모아서 쪄옴ㅋㅋ 이탈리아, 브라질, 러시아(?) 등등에서 인터뷰 같은 날 몰아서 한 거 같음 캄파리 좋은 곳이네.. 혜자해 아주 언니랑 작업 한번만
도기네 부모님은 중국 지린성 바이청 북쪽 산골마을 끝자락에서 농사를 지으신다. 오순도순 소박한 부부. 도기한테서 우편으로 사진같은 게 오면 아껴서 열어보시는 점이 귀엽다. 도기가 생활비를 꼬박꼬박 부치지만 딱히 쓸 곳이 없다고 생각하신다.
원작은 고층에서 떨어지는건데 흠 그냥 버튼같은 걸 누르고 가만히 있으면 바뀌는게 좋을것 같기도.. 대신 아주 오래된 건물에서. 왜냐면 시간을 돌렸다가 그곳이 막혀있다거나 하면 곥란해지니까
집안이 존나 순혈우월주의의 정석인 곳이고 그런 집 속에서 자라서 대다수 그런 사상에 대해 이상하다는 생각을 품지 않음... 프레디의 조부같은 경우에는 아예 죽먹자였다는 설정이기도 하고... 조부에게는 아들이 둘 있었는데 첫째가 프레데릭 아버지
자만하는 것 같으면서도 자기를 향한 시선으로 착각하고 싶다는 마음이 밑바닥에서 술렁거렸으면 좋겠다. 본인은 전혀 자각하지 못하고 맞은 곳이 좀 아파서 그런가, 대회가 오랜만이여서 그런가 싶었겠지만. 아까와 같은 범의 얼굴을 보고 싶어 지금까지
어디서 시작하나요? 제타 검은장막 숲 중 가을박마을 에테 타면 지도 위쪽에 숲 언덕 공방이 있음다 아니마 까먹었슴다 아마 망종일것 같은디 개방퀘가... 찾아바야겠어요 아지스 라 에서 진행하는데 받은건 다른 곳이었던것 같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12년도 쯤에 해운대역은 정말 단촐했다. 시골에 있을 법한 작고 낡아보이는 역이었다. 90년대에서 시간이 멈춰버린것같은 곳이었는데 기차에서 내리고 작은 개찰구를 통과한뒤 밖으로 나오면 그게 촌놈인 나에겐 별세계였다.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godidsea

ㅋㅋㅌ 제일 슬펐던 게 대회에서 승리하고 자유를 얻어도 갈 곳이 없는 마창사들... 고향에 돌아가도 부모는 이미 죽었거나 다른 곳으로 가버렸고 너무 어릴 때 잡혀가서 어린 날의 추억 같은 게 전혀 없다는 거 보고 눈물터져버림
내가 있던 곳이 해안가 휴양지였고 셸터는 리조트였음 지상에 너무 많은 수의 좀비가 있어서 그 리조트 지하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도망쳤다. 그 워터파크에서 있었던게 메인이었는지 좀비영화의 1시간 20분은 그곳에서 찍은것 같은 느낌임
이제 기억났는데 꿈에서 당가랑 온이 나왔음. MT같은데 가면 큰방에 침대 있는 곳이였는데 다들 짐정리?한다고 어수선하게 있었는데 당가가 침대위에 앉아있었고 온이가 서있었는데 당가가 온이 뒷모습 쳐다보다가 허리에 팔감아서 침대쪽으로 당기니까
가게에는 부엌같은 곳이 없을 것 같다. 그럼 앤은 어떻게 밥 먹을까. 그런 의미에서 배고프다고 상인한테 밥 해달라고 조르는 앤 보고싶다
그걸 통과한 나는 다시 태어날수있게됨 항상 안내만해주던 나는 이제 내가 안내받으니까 어색해하면서 그길을 따라나갔고 앞에 지하철? 같은 타는곳이있어서 타고 서서히 기억이 사라질것이고 다음생엔 더 좋은곳에서 태어나라고 응원받고 출발하게됨
좀비가잇는세계관에....뭔가 제국군같은게잇어서 인간으로만든실험체동ㅅ고.....그런느낌....존나...해괴하네 나는..뭘햇냐면 아파트 단지에서 생존자들이모여서잇는곳이 있는데 거기엔...왠지 카스카베박사님이잇엇어...(??
슈만 가곡에서 피아노가 때때로 강한 자기주장을 하는 것과 달리, 슈베르트 가곡에서는 피아노가 성악과 같은 화성, 같은 선율의 틀 안에서 주로 움직인다.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에서도 그런 곳이 있다.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lune_minh

CCTV같은거 당신방에 없어요. 당연하죠! 내가 항상 옷장속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는걸요..? ....옷장에 앉으곳이 없네요..
그리고 그 구멍 안으로 들어가면, 대략 중학생에서 고등학생까지는 무난하게 허리깢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구멍인데, 그 구멍 안으로 들어가면 알려지지 않은 실험실같은 곳이 있어. 그 안에 화장실도 있고, 어두운데다 정말 무서운 분위기라 들어가고싶진않아
ㅋㅋㅋ버스인데 엄청 오래 걸려서 가신줄 알았어여 ㅋㅋㅋ 정말 전쟁같은 하루를 도로에서 보내셨꾸 ㅋㅋㅋ 남은 연휴는 평온하게 보내실수 있을거에오. 도로에 있다가 집에 들어가면 진짜 평화롭죠ㅠ 그곳이 천국ㅠㅠㅠ
원래 그곳이 제 손이 있어야 할 자리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판리니... 어깨 한번 터치하는 건데도 손끝에서 망설임이 보이는 것 같은 즤훉이... 결론은 판옹윙 사랑한다고여.....😭
아 제발 지녕아 그 지옥같은 씨구에서 나와조 ,, 그곳은 너가 있을곳이 아니란 말이다 ,,
매일, 보통, 홍마관의 도서관에서 지내는 것. 이 곳은 고요에 싸인 곳이랄까, 책의 페이지를 넘기는 소리 외엔 아무 소리도 없는것이 장점이야. 가끔 쥐가 몰래들어와서 문제지만, 흉폭한 고양이라도 구해야 될 것 같은데. #Know_Patchouli
앗! 아라이를 때린 곳이 영 좋지 않았던 것 같은데? 소각로에서 태워야겠어. 너도 협력해. 보고도 가만히 있었던 네 책임도 있으니까 말이지.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jively_719


곳은

추가로 하나 더 이야기 해드리자면 일본측에서 코이댄스 단속이 심합니다. 혹시 업로드 하실 예정이시라면 유튜브 같은 곳은 피해주세요...
나도 밖에서 엄마가 입어보고 사는게 좋다고 해도 별로 안 좋아 했음 안 이쁘거든 유니클로 같은 곳은 엄마랑 둘이서 핏 보니까 괜찮은데 개방된 곳 싫음 ㅠ
앉아있던 자리 주변에서 날아오는 따가운 시선들이 느껴졌다 가만히 앉아있다가는 그 시선들이 날 태워버릴거만 같아서 도망쳤다 그 자리를 피했다 터져나올거 같은 구역질을 간신히 참으며 간 곳은 옥상. 구름에 반쯤 가려진 보름달이. 마치 제 같았다.
이곳은 육상, 세계의 한구석에서 강하게 대지를 걷어차 더 이상 망설임은 없어 같은 고독을 함께 나눈다면 이곳은 육상, 세계의 한구석에서 강하게 대지를 걷어차 길고 긴 꿈에서 깨지 않은 채로 Hello Sleepwalkers-수면(水面)
분명 학교가면 정신 못차리고 막 그을것 같은데 학교에서 그을 수 있는 곳은 화장실 뿐...
진달래 형님! 혹시 말이죠, 만약에... 또 만약에 말이죠. 제가 형님보다 먼저 죽게 된다면 통영 앞바다에 절 데려다 주세요. 그곳은 제가 항상 마음의 한 구석에 두고 있는 휴식처 같은 곳입니다. 살아서는 못가도, 죽어선 꼭 그곳에서 살고 싶거든요.
(많아 서러웠구나.... 등 토닥여주다가) ...! 그래 그래~ 어디가 좋을까? 나 이곳은 처음이라 지리 같은 거 잘 모르는데...! (일단 뒤에서 새장을 받쳐준다.)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bmsm_s

그게 있는 곳은 학교인데, 보통 학교는 아니고 좀 이상하다고 해야하나, 꿈에서 좀 무서웠던 것 같은데 내 뒤로 다른 학생들이랑 선생님이 있었단말이야, 내가 그 통로를 찾아내는데 선생님은 얘가 이걸 어떻게 알고있지 하고 궁금해하는 눈치였다.
자발적+반강제적 최..생... 조사에서 머 잇을 거 같은 곳은 쫄아서 못갑미다 겨우 쪼오금 용기내서 이ㅣ이익 하고 사물함도 열고 저주인형 같은거 집었는데 아무 일도 없었음;
뚝ㅡ. 목소리가 끊김과 동시에 당신의 두 눈이 번쩍 뜨여졌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은 평소와 같은 침대 위. 꿈에서 깨어난 순간이었습니다.
온갖 파파라치가 다 따라 붙는다지만 같은 학교 다니는 남학생을 상대로 의심하지는 않을테니 설사 소문이 돈다 하더라도 커밍아웃 기사 깡좋게 터뜨릴만한 곳은 아직 한국에 없었지 그래도 뭐 괜한 찌라시 나오는것도 유쾌한 일은 아니라 년은 손에서


꿈에서

꿈에서 작아진 나와 곁에 있던 누군가가 함께 딸기잼유리병??같은 곳에 갇였던거 같은데 상대방이 누구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꿈에서 이 곳 저 곳 여행다녔는데 이유가 존나 쫓기고 있어서... 변감 나왔다 꿈에 ㅁㅊ 존나 뭔 동문회 같은 행사있었는데 갑자기 뭔 놈들이 들이닥쳐서 숨었음 근데 웬 무리에 걸려서 걔네 방안에 숨어있다가 도망다니는데 이 곳 저 곳 여행다님
꿈에서 김히애시랑 엄z원시랑 같이 아이리스같은 액션드라마를 찍엇는데 마지막 컷 찍은 곳 옆에서 부암동 복수자들 멤버들 앉아있어서 그들 보겟다고 갔더니 얼굴 안보여주겟다고 고개돌리거나가렷어.... 웨.. 웨그래써ㅜㅜㅜ 귀엽긴햇지마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GG_tingu


안에서

브랜뉴뮤직은 라버지라고 불릴 정도로 애들한테 관심많은데 같은 팬덤 안에서 맨날 머리채 잡히고 싸우고 다치는 그런 곳에 애들을 더 두려고 할까..? 얘네는 진짜 돈이 아니라 애들 걱정 때문에 안하려 할거
샤샤 샤샤는 종교 단체 안에서도 나름 사랑받고 유망주여서 원하는 건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었다! 그래서 못 가지는 거에 대한 욕심과 바라는게 크고.. 대형마트같은 곳에서 칸이랑 쇼핑하다가 소매 잡고 버티는게 일상다반사! 하지만 칸이 안된다구 딱 잘
제레미. 마음에 드는 이름인데요. (입 안에서 이름을 굴려보다 별 거 없다는듯 고갤 저었다) 그리 예민한 주제는 아니에요. 그냥 파트타임으로 패스트푸드점이나 편의점, 주유소 같은 곳에서. 전형적인 패턴이죠, 뭐. 제레미는요?
차라리 그 안에서 영원히 꿈을 꾸지 그랬어. 나 같은 것이 없는 곳에서.
박훉지는 또 나 없는 곳에서 리즈 갱신했네... 새삼스럽지도 않다... 적어도 같은 국경선 안에서 리즈를 찍어주면 안 되겠니... 내가 지금 케이돌을 파고 있는 거 맞지...
아튬안에서 요즘 나눔못하게해서ㅜㅜ 저는 스벅이나 1층 바깥에 벤치? 같은곳에서 할까 생각중이에욤
정쟤현 보통 부자가 아니라 진짜 세계에서 손에 꼽히는,, 그런 건데 지구의 종말을 눈 앞에 두고 세계에서 단 100명만 살아남을 수 있는 최종 명단에 들어서 아주 거대한 벙커 같은 곳 안에서 지구 멸망 5분전의 바깥 상황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FF14Mui

이거 옷보니까 검은바탕에서 저는 오사카의 카도마라는 곳에서 태어났고요(울트라맨사진등장) 데뷔했을때 어땠는지? 팀안에서 자기 포지션생각했을때 자기가 뭘까 했던 그 엔라파0편 녹화 뜨고난 직후거나 전 같은데
인간의 삶이란 먼 곳의 몸짓에 다름 아니므로, 유리컵 안에서 반짝이는 거품 같은 것. - 〈피아노 독주〉 中


곳으로

레전드히어로는 건물 내에서 시비가 붙어도 행여나 건물에 손상이 갈까봐 일단 주차장 같은 곳으로 나와서 싸운다.
한 줄기 빛같은 너,더 밝은 곳으로 갈수있도록 항상 뒤에서 응원할게요 사랑해
하쿠야 치렌 (母) 46세! 같은학교 같은동아리의 후배가 너무귀여워서 고백해버렷다. 대학교도 가문에서 운영하는곳으로 같이갓음. 프로포즈도 치렌이햇다! 남들보다 빠르게 결혼햇다(고2때부터사김 이 세계관에서 가장부유한가문 외동딸! +차기회장
물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르게. 밤에는 달이 아침에는 해가 뜨도록. 별이 항상 같은 방향으로 궤적을 그리고, 시간은 미래로 달려가도록.
녤옹으로 평행세계 보고싶다. 셩우랑 앙숙인 냴이랑 녤옹이 연인인 세계에서 냴이 실종된 후에 자살시도했다가 이쪽의 셩우를 싫어하는 냴이 있는 곳으로 넘어오는 셩우 평소에 입는 교복도 아니고 안어울리게 상복같은 검은 양복 입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GDlove819

「물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르게, 밤에는 달이 아침에는 해가 뜨도록, 별이 항상 같은 방향으로 궤적을 그리고, 시간은 미래로 달려가도록. 나의 의지와 함께 살아가 줘. 그러면 우리는 영원히 함께야.」
우리집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만들어 온 산타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카드... 그런데 북극보다는 훨씬 뜨거운 곳으로 보내야만 할 것 같은데...
박지훉은 탈마루해라 위약금 3억? 지훉앰들 모으면 가능할것같은ㅋㄱㄱㅋㅋ마루에서 있기에는 너무 아깝다 수요와 공급이 원할한 곳으로 가길바란다....


아무도

키리시마 드디어 콩깍지 벗겨졌냐는 반응 나오니깐 키리시마 혼자만 답답하고. 그러던 중 또 예능이나 븨앱 같은 곳에서 글 써야하는 일이 생기겠지. 팬클럽 창단 n주년 기념이라던가, 그룹 n주년 기념으로. 바쿠고 글씨 역시나 아무도 못 알아봐서
악 애들이 써치 안한다고 했으니 다행이려나... 맞아 카톡이나 카스 같은 곳에서 하는 건 아무도 뭐라 안한다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는곳에서 몰래 빙 돌아보고 그러세욬ㅋㅋㅋ 재밋을거같은데 ㅋㅋㅋㅋ ㅋㅋㅋ 힝 조은데.. 저대신 라연처럼 입어주세요 이쁘자나요 ㅋㅋㅋㅋㅋ


시간

♪ 소녀온탑 - 같은 곳에서 ♪ ,,ㅜ ,,트위터 영상 시간 늘려줘,,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ducksta_gram

* 심신이 불안정하여(..) 한동안 무기한으로 동결같은 반동결을 타려고 합니다.. 그 사이 블언블하실 분들은 맘편히 하셔도 괜찮아요. 돌아온 후 새로운 곳에서 다시 만나요 :) 밤에 시간날때, 컴으로 가끔 들어올게요. 하고 싶은 말은 멘션으로 주세요!
같은 때에 다른 곳에서 오렌지주스를 마시는는 시간임
그나저나 잠실이니.. 지나야 오늘 같은하늘 같은시간 같은곳에서, , 있었다. .
같은거ㅗㅅ에서를들으며 잘준비를하겠어 가은하늘!!!같은시간!!같은곳에서/!/!~!~
나라면 진자 무조건 같은곳에서 갓을텐데 24시간 ,,..음넹
DR100 ★6 철수 백 명이 원형 운동장을 같은 시작점에서 출발하여 영원히 달린다. n번째 철수가 운동장을 한 바퀴 도는 데 걸리는 시간을 n이라고 할 때, 자신으로부터 반 바퀴 떨어진 곳에 다른 99명의 철수가 자리하는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것같아 몇 자 적자면 이 글은 이쁘면 남얼평을 해도된다가아니라 남얼평을 할 시간에 거울보고 자신의 모습을 가꾸라는 의미로 적은 글입니다 뒷 문장때문에 의미전달이 잘못된것같은데 애초에 남 얼평은 당사자 귀에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mnk1180

1. 남들과 비슷한거같은데 화장은 집에서 하면 두시간가까이 걸릴때도 있고... (애니보면서 준비함) 집아닌 곳에서는 30분만에 함 요새는 가쌍안그려서 더 빨리함🤘
우리 같은 하늘 같은 시간 같은 곳에서 숨 쉬고 있는데 거 얼굴 좀 제대로 보고 삽시다, 예?
사진 보다가 같은 하늘 다른 시간 같은 곳에서 찍은 도여니 보며 오열 중...... 울 딸랑구 반년 사이에 이렇게 많이 컸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게 잘 자라주고 있어서 랜선애미는 오늘도 그저 입틀막😭😭😭😭 #도
아 넘 즐거웠는데 후기 보니까 그립당 그리구 진짜 시간 빠르다 엊그제 같은데 벌써 99일남았구 ㅠㅠ..길찾기도 어렵고 비좁은 곳에서 같이 생일 함께해주시겠다고 찾아와주신 분들도 다 넘 감사했는뎅 도와주신 분들도 다 감사했고 좋았던 기억이야ㅠㅠ..
같은 하늘 같은 시간 같은 곳에서 있어도 못보는 ㅋㅋㅋㅋㅋㅋ 나 포인트 땜에 다시 2층가는데 그래도 못 만나겠네
같은 하늘 같은 시간 같은곳에서 있는 참섭 오랜만이라 눈물나옴
우리 같은 시간 다른 곳에서 함께했군요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FF14_Neal

오늘 전시회 갔다왔는데 전시회에서 자꾸 가족들?한테 큰소리로 설명...같은거 하시는분들이 계셨다. 사실 조용히해달라고 말하고싶었는데 무서워서 그냥 입닫았다. 전부있는곳인데 왜째서 그렇게하시는지 다만 궁금할 따름이다. 네시간정도봤는데 이어폰 가져올걸..
당시 CCTV에서는 같은 시간 두 곳에서 키르키슈의 모습이 잡혔습니다. 이 광경과, 게임 준비중에 임하는 키르키슈. 키르키슈가 쌍둥이라는 정보는 없었으니 둘 중 하나는 가짜.
같은하늘 같은시간 다른곳에서~
이시간에 깨어잇어서 한국 아닌줄 알앗대 ㅋ ㅋ ㅋ ㅋ ㅋㅋㅋ 기여워요 같은곳에서 듣고잇삼


같은 곳에서

내 맘은 너의 것 내꿈은 너의 것 영원히 같은 곳에서 우리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fnem_1234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_wannabae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hi_springjk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taegang150930

같은 곳에서 사람 곳을 곳이 곳은 꿈에서 마음 girlgroup_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