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Posted by 마리쉐
2017. 10. 7. 09:39 카테고리 없음


박효신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셉읁틴?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악뮤 ,,, 박효신 아이유 ,,, 앤시티중에 드림이 젤 조터라,,,^^,,
안녕 ,,, 전 아이유 박효신드림 엔시티 조아해요
쩨알 화법 본진 얘기하기전에 아이유 박효신 볼빨간사춘기좋아하고 시간을달리는소녀를 좋아해요 적 화법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사바톤
7. 최애 차애 딱히 안 나눠져 있는데..ㅠ 앤캐 아이유 빅스 박효신 강하늘 사랑행..💕 8. 포니~ 리북~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Ricecake_green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화원

10. 드림캐쳐 플라이하이, 아이유 비밀의 화원.
아이유 비밀의화원 들으면서 자야지 한곡반복
11. 아이유님의 비밀의 화원 ! 한번 꽂히면 계속 듣는 스타일인데 진짜 안질립니다 .. 들어주세요 🌟
행복해줘 나를 위해서 아이유/비밀의 화원
13. 아이유 - 비밀의 화원 처음 앨범이 나왔을 때 듣자마자 감탄했던 곡이고 아직도 가사를 보며 어떻게 이런 가사를 쓸 수 있지 하면서 놀라는 곡입니다. 꽃갈피 하나, 둘 통틀어서 제 최애곡,,, 원곡 감성도 좋아요. 원래 이상은(( 이 분 곡입니다
아이유 비밀의 화원 노래 진쨔 조타...

9.일단....시간이 많이 지나야된다 낯가림 때문에 ...친한 사람 끼면 그 시간이 단축되는 듯 10.비밀이야 심플 싫은 날 11. 민트색 연한 하늘 계열 12. 이달소 girl front 셉 change up 떠내려가 입버릇 아이유 비밀의 화원


악뮤

7 빅뱅 위너 아이콘 이하이 악뮤 에픽하이 산다라박 씨엘 아이유 아 더 생각 안 난다 개그맨들도 개많이 밧는데
2. 요즘 듣는 노래 팝송에 빠졌어요 테일러 blank space랑 케이티 wide awake이 각각 최애곡들이고 한국 뮤지션으로 들어오자면 아이유 꽃갈피 2집 전 곡과 악뮤 오랜날 오랜밤 많이 듣고 있어요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6.요즘듣는노래 내취향 나도 잘..¿ 스탠딩에그-너라면괜찮아 이해리-pattern 더넛츠-사랑의바보 헤르쯔아날로그-애정결핍 김나영-그럴걸 이한철-슈퍼스타 서영은-비오는거리 신화-으쌰으쌰 듀스-여름안에서 아이유-푸르던 산들-그렇게있어줘 썸데이-알고있나요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zzoo_new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 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푸르던
지성아 아이유-푸르던 볼빤간 사춘기-You(=I) 불러주라... 푸르던은 잔잔하고 예쁜 노래라 지성 목소리에 넘 잘 어울릴 거 같구 유는 톡톡튀는 분위기가 찰떡일 것 같아...


워너원

7. 워너원 아이유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악동뮤지션 . . ..더 이상 기억이 안나요🤔.. .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워너원 라이관린 워너원 윤지성 워너원 박우진 유선호 방탄소년단 전정국 비투비 육성재 비투비 정일훈 엔시티 마크 미쓰에이 수지 아이유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1. 걸스데이 유라 2. 걸스데이 혜리 3. 걸스데이 소진 4. 걸스데이 민아 5. 콘도 요우지 6. 워너원 성운 7. 유루메루모 아노 8. 방탄소년단 지민 9. 아이유 10. 소녀시대 태연 일본인만 두 명..


방탄소년단

Top 4 current biggest Digital K-Pop Artists worldwide (9.22) •BTS (방탄소년단) •IU (아이유) •EXO (엑소) •BLACKPINK


위너

10.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Blue/위너-FOOL,Different/아이유-밤편지,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엑소-KoKoBop,전야/Sara bareilles-Gravity/김예림-Voice/사운드클라우드-stay lost
7 빅뱅 위너 퉤니원 아이콘 에픽하이 양혐석; 아이유 악동 이하이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위너 3번 지코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지금 쇼!음악중심 채널고정! 기대하쇼쇼쇼❤ 1704
7. 빅뱅, 민효린, CL, 위너, 아이콘, 달샤벳, 이현우, 지누션, 아이유 더 있는데 기억이 안 나요😂😂


이름에게

10. 그 so sick- Ne Yo 하고 Gravity- sara bareilles 맞나 하고 내일,오늘-JJ project 이름에게-아이유 새벽 두시-그냥 이요 뭐지 왜 다 우울해,,,¿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이름에게 부르고 십다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mmmango_cos

서련넴 아이고 노래방 하시구 답멘으로 아이유 이름에게 부리고십ㅂ따구하셔서 저 잘못ㅅ보구 아이유 노래방 부르거싶ㅍ다라구 봐써여,,,,땃씌ㅣ
🍇 아이유 - 이름에게 갓지은 목소리 최공ㅜ


빅뱅

9 저 사실 레드벨벳 덤덤부터 좋아함... 요즘엔 아이유도 .. 그리고 요즘 도경수님에게 빠짐.. 왜냐면 이분 성격이 제 이상형이거덩요 ..ㅜㅜ ㅜ 그치만 전 빅뱅 외에 깊게 못 파는 새럼이라 ,, ,,


팔레트

팔레트때부터 내 취향인 아이유
아이유 - 팔레트(Palette) 동호ver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쯤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ㅜㅜ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IU(아이유) - 팔레트(Palette) 가은(Kaeun) version. Hope you like it guys )( 💕 #아이유 #팔레트 #가은 #애프터스쿨
아이유 팔레트 랩부분 ((9주년카세트테이프))


주고

넘 예쁘지 않나여 그리구 저 참빗 왠지 아이유 주고 싶어
넹 로엔(멜론 모회사이자 아이유 소속사)에서 애플뮤직 견제? 느낌으로 로엔에 등록된 노래들을 애플뮤직에 서비스 안 해 주고 있어요
네 머 허리를 펴고 배에 힘을 주고 부르라는둥... 왠지 오빠 어려진 느낌이고... 다른 노래에다가 아이유 삼단고음을 넣었는데 왜 그렇게 편집했냐고 하니까 그냥 해보고 싶었다 재밌을 것 같았다 라고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꽃갈피

개인적으로 아이유는 수록곡도 다 좋아서.. 꽃갈피는 개취로 진짜 감성곡
아이유 컨셉으로 촬영가기!!밤편지나 꽃갈피 등등!!


기분

아무 계획없이 들어간 가게에 노래 선곡이 좋으면 괜시리 기분 좋아지는 선선한 가을 밤🌙 오늘 들은 아이유의 소격동에 빠졌다 :)
아이유 가을 아침 들으면 가을 아침에 깨어 선선하고 상쾌한 가을 아침 공기 마시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음색 보물💎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Qaternam

10 노래는 하루종일 듣기땜에 개많지만 한쿸노래로 대충,, 기분 좋을때 - 아이유everything's alright , ㅃㅃ빨간맛 나른할때(? - 어반자카파 어떤하루 , 용준형 이노래가끝나면 밤에 - 레드벨벳 환생 , 볼레드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내 스밍횟수에 기분 좋아져서 나눔 이벤트 한 번 열어보려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은 알티 해주세염! 립스틱은 한 번도 안쓴거고 섀도우는 한 번 써보고 나랑 안맞아서ㅜㅜ 제품명은 타래로! #나눔 #이벤트 #토니모리 #에


목소리

아이유 진짜 대박이다 목소리가 악기셈
나 요즘 아이유님 노래만 듣고있더..🙌 목소리도 넘 조와💌💭
아이유 목소리 진짜 좋아
아이유 목소리 너무 바이올린같아.....


비투비

7. 인피니트 / 골든차일드 / 현아 / 모모랜드 / 아이유 / 이종석 / 박보검 / 송중기 / 차태현 / 수지 / 유인나 / 윤균상 / 레드벨벳 / 갓세븐 / 비투비 / 씨스타 등등...저...그냥..왠만한...연옌은 본듯...


사랑

아이유랑 유인나 같은 아파트 다른 동에 산다는 거 보고 참 편안하겠다 싶었다. 좋아하는 친구랑 혹은 사랑하는 애인이랑 “가까이 살지 뭐”하고 금전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 너무 행복할 듯.
사랑이 잘 - 아이유
"지금 비가 엄청 내려요, 곧 가을일 것 같아요" 사랑을 놓치다 x 아이유 밤편지 후기에 애정이 뻐렁쳐서 만들었습니다. 영상은 영화내용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예쁜 컷 위주로...(끄덕)
사랑... 사랑이란 뭘까... 난 왜 이번 글감을 사랑으로 잡았을까... 사랑.. 사랑에는 이유가 없다 아니 이유를 묻는 질문이 불필요하다 사랑 사랑 사랑 아이유의 잼잼 노래가 참 좋더라
어렸을때 좋은날 듣고 너랑나때 아이유 노래로 좋아했는데 사랑이잘이랑 가을아침이랑 밤편지 노래 넘 좋아ㅠㅠ
7. 기억안남 지인들이 시잗해서인듯 8. 다사랑해~~~♡ 9. 월남쌈 쌀국수 (이유;오늘먹고옴) 10. 그때그때다름 11. 사람이..면..뭐.. 12. 조개류..채소..야채......생선.... 13. 서울 경기도 14. 아이유 러블리즈 장기하 등등
하이포&아이유 '봄사랑..', 결방된 '인가' 첫 1위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dlwlrma124


무릎

아이유 무릎 짱좋아.....
누가 나 무릎에 누이고 아이유 '무릎' 불러줬음 좋겠다. 진짜 가사 그대로 까무룩 잠이 들 거 같애.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노래가

스엠 노래 많이 들으시면 멜론보다 나은 거 같아요. 아이유 노래가 없긴 하지만..(ㅠㅜ멜론=로엔이라)
쥬아요....기차서ㅓ줌새요..흠ㄴ냐 저두ㅜ차트에 뭔 노래가 잇느ㅡㄴ지두ㅜ몰라서ㅓㅋㅅㅌㅅㅋㅋ아이유가 리메한ㄴ노래도...냇나요(...... 혹시 들은적ㄱ있던 노래ㅐ면ㄴ 아 설마 하고 은재ㅐ보구ㅜㄷ너 이런거도 치ㅣ냐고할ㄹ듯; ;; ;;;


인형

아이유 인형 사고 싶어 만들고 싶어
이번에는 당근유로 아이유 인형 만들자

아나 진짜 인형 인형 아이유 인형


아이유

혹시 적재님 아시는 분 있나요? 아이유 밴드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예요! '우연을 믿어요'라는 노래는 지은 언니가 인스타에 홍보도 했었는데 겁나 좋습니당ㅠㅜ
☄동탄 가을하늘 콘서트 나눔 안내☄ 구성 사진 2장 + 소박한 간식 + 짧은 손편지 기준 유애나 1기 팬클럽 등업 인증 or 스밍 인증 선착 인원과 스밍 횟수는 행사 3일 전 쯤에 다시 안내해드릴게요😆😉
10.일단 잉피노래 베이스로 깔구 수지,백현-dream 에디킴-It's over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밤편지 등(다들음) 리얼호야 노래
오랜만에 보니까 아이유 연기도 재미지고 연화공주는 여전히 우아하고 해씨부인 고고한 우리 해씨부인 ㅜㅜㅜㅜ
엔딩 스탭롤에서 촬영하는 이현우랑 아이유가 너무귀여움ㅋㅋㅋㅋ둘다 어린거 티나서 진짜즐거워보임 특히 이현우 ㅋㅋㅋㅋㅋ 저거 뮤비 막나왓을땐 잘생긴지몰랐는데.....오늘보니까괜찮네
예전 연습삼아 그렸던 그림들 노트3로 작업 #노트3 #아이유 #이정재 #신세경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IU_video

3 아이유 노래 빼면 이 노래
10. 요즘 듣는 노래는 태연의 비밀, 피터한의 굿바이 잘가요, 아이유의 가을아침, 이소라의 난 별.
9. 마음 없어도 계속 할거지롱 메롱 여튼 좋아하는 거? 콜라! 형배! 트위터 친구들! 그림 그리기! 아이유! 우리집 고양이! 맘 편하게 자기! 새벽의 파란 하늘! 박준 시인! 김사과의 소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나를 좋아하는 연습을 하는 중이다
오빠갘ㅋㅋㅋㅋㅋ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섴ㅋㅋㅋㅋ김광석인가 누구 노래 불렀더니 친구들이 틀딱노래라고 뭐라했는뎈ㅋㅋㅋㅇ옆방에서 소방차노랰ㅋㅋㅋㅋㅋㅋ해섴ㅋㅋㅋ야 저기도 틀딱노래하잖아 했더니 아이유가 얼마전에 리메이크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주룩:??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애들 아이유 어젯밤이야기 뮤비보는구나....역시 로엔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1st_blooooom

[Z] 아이유 - Zeze Dnce - Zoom
아이유 노래 띵곡 많아요 기차를 타고 들어보셨어요? 숨은 띵곡
아이유는 아이유가 최애잖아ㅎㅎ 아이유좋아 민박집봤을때 너무 귀엽더라ㅜㅜㅜㅜㅜ
아이유 노래 들으면 마치 칙촉에 우유 부운거마냥 감성 촉촉해져서 진짜 좋아
그거 아이유랑 이준기 나온 드라마 보셨어여??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는 중간에 아이유의 뚜뚜루를 듣고 시퍼서 듣는당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IUdotcom

아는애중에 난 아이유가싫어 설리가싫어 아이린이 싫어 웅앵웅 하는애 있는데 처음에는 뭐 싫은가부다~ 했는데 걍 예쁜여자 연예인을 싫어하는거임 그뒤로 애들사이에서 걔가 뫄뫄가싫다그러면 뫄뫄는 예쁜거야(( 성립됨
영화 리얼에서 아이유 나온거 나만 몰랐던건가
난 아이유병 아이유병 하길래 그냥 유행타는 장난인 줄 알았다. 그런데, 내 동생과 동생의 친구가 입술을 다물고 오물거리는 걸 보고. 실제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내일모레 서른인데 왜 그러니...니들....
아이유나잇🙏
아이유와 김수현의 비주얼을 봐주세요 사실 둘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12. 못생긴 미키마우스, 포뇨, 아이유, 포메라니안, 아는 언니의 친구 등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deokuKong

여기서 보고 가는 아이유 GQ인터뷰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의인화] 에반:컴퓨터 깊숙한 곳에 '소중한 거'라는 이름의 폴더가 있었다. 용량이 꽤 크길래 타나토스도 이런 걸 보는구나, 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아이유 영상과 사진이 년도별로 정리되어 있었다.
아이유의 음원 순위가 낮아지고 있어요😢 스밍이 꺼지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아이유가있어서 누른거 아님다 진짜임니다
초멘)아이유가 한 해골 다이어트를 아시나요..
표연님이랑 얘기함 항상 기부니 조은 걸 (아이유 삼단고음톤) 표연ㄴ님 넘 늦게 줌시지 마시구 피곤하실ㄹ라 쫀꿈 평온한 밤이에요!! ! ! 분홍색 애기 고양이가 표연님 꿈에 나와주면 좋겟네요...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918_516

8.방단,아이유꺼
우효 아이유 같이 노래하는데 말하듯이 노래해보고시퍼
아이유 봐야되는데????????????????????????
170520 김포공항 출발 #아이유() 직찍 샘플 by.배말 민박집 알바생 이지은😍
처음 하시는거면 30초 하고 30초 쉬고를 5번 반복하시는게 나을거에욬ㅋㅋㅋ 아이유는 좀 익숙해서 강도를 높인거라서요 ㅋㅋㅋ
아이유 - 너랑나
목숨을 잃음 #아이유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918_516

올레TV 뮤직차트 순위(10월5일) 1위 - 여자친구 - 여름비 2위 - 아이유 - 어젯밤 이야기 7위 - 여자친구 - 귀를 기울이면 #여자친구 #GFRIEND #여름비 #귀를기울이면
아이유 코디가 무심하게 지나가면서 옷 끌어올리는 영상이 넘 웃겼는데 레히삼에도 옷 늘어지는 애가 있길래 그려봄ㅋㅋㅋ근데 유비 비지니스 스펠링 첫글자 V실화냨ㅋㅋㅋ
5. 아이유
이런 엔딩, 아이유
8.아이유의 하루끝을 듣고
내 다이어트 자극짤임. 아이유보다 키 작다는데 몸매킹 드세요
로나님 귀여우신데 아이유사진까지 보내셔서 진짜진짜 더더더 귀엽게 느껴진다 -)흥분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7u1cy

와 부가 은근 많네요 아이유 유알 마 뿌우 때 저는 초등학교 갓 들어간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10. •Daydream Warrior •랜딩 액션(요우 솔로,요시코 솔로,치카 솔로) •아이유 노래 •HAPPY PAY TRAIN
보슥거버슥거도 갠찬지 안아요 버슥거버슥거127 아이유드림 악동뮤지견U 조아함니다
헉 아이유드림 갠찬내요 ,,,,,.... 암인마듀림,,,,,,,,,,...,.
1. 아이유 2. 161 3. 3월2일 4. B형 5. 트위터와 많이 달라요... 말 수 별로 없고 조용하고..무신경한편..근데 친구들한테는 활발하고 말 많이하고 그래요! 6. 건담, 애니, 독서, 영화 7. 아이유, H.O.T(애기때)
어제는 너도 아이유병이냐는 소리를 들었다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wnwkraus1

10. 수란 어디있나요, 심규선 달과 6펜스, 태양 NAKED, 지디 개소리, 아이유 잼잼
아이유님 너무 예쁘세요ㅜㅜㅜㅜㅜㅜ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 마음
깔리는 음악까지 좋다... 아이유노래 영업당함..
1. 시스젠더 바이섹슈얼 여성입니다. 어마무시한 잡덕이구요. 한국성우, 아이유, 불한당, 프리파라 버닝중이고 여돌을 좋아합니다. 페미니스트가 되기 위해 많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인 약자를 배려 할 줄 아는 사회가 되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아이유 팬덤이름이 유애나인가?
김서안이 삼성역에 갓는데 머리짧은사람들이 다 공유펌이엿대 머리 쩜 긴 사람들은 아이유머리로 자르고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BLOW_BONA

그래서 나중앤 모든사람들이 공유와 아이유가 댓대
난 95즈 아이유 슴셋 불러주길 바랫는대
나 슬라임만들거임 아이유바나나우유액괴^^,,빠빠
9.주황색 10.볼사,아이유 신곡 즐겨 듣고 쇼미노래도 자주듣는다
갑자기 왜인지 모르겟지만 아이유가 부른 꿈빛파티시엘 ost에 빠졋다.. 또 한달간 갈듯하다
14. 많이 말했구 대표적인 이상형은 아이유
아이유 백예린 짱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keep_crying__

아 아이유!!!!
아이유(중의적-!) 짱조아
에피톤프로젝트_ 환절기 헤이즈_ 너와 함께한 시간속에서 이루마_ 회상 아이유_ 크레파스 하트쉐이크_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아이유 좋은날 부를거야 이히힣ㅎ
그럴땐 아이유노래를 동네방네틀고다니자
나랑같이있으면 아이유노래 매일 29263839226번들어서(중복없음) 내친구라면 이제다들 아이유노래알거야 ^ ^ 모르면 내친구아님(존나급기야
닮고싶은 한효주 아이유 김고은 김청하 기준이 뭐지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twogumiho

아이유이거넘예브다
아이유 노래 완존 내취향 💗
사실상 우리 여자들도 바라는거 없습니다.나는 티얼스,좋은날3단고음 불러도 되지만 내옆에 남자들은 어디에도,그대가분다,숨,야생화 부르면 안되고 나는 널디 입고 아이유병 걸려도 괜찮지만 남
아 근데나도 생각없이 지은 이름인데 커뮤 아이유됌 ㅅㅋㅋ ㅋ ㅋ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luv_romance01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meung722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918_516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i_love_winkdeep

아이유 박효신 화원 비밀의 악뮤 푸르던 팔레트 i__10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