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Posted by 마리쉐
2017. 10. 7. 21:32 카테고리 없음


좋니

좋아~ 정말 좋으니~ (제링형이 노래방에서 오른쪽 다리를 테이블에 올리고 윤종신의 좋니를 부르고 있다
좋니요.!..!.좋니..!윤종신..!(
22-2. 기타:마크 노래:박재정 윤종신-좋니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윤종신 좋니 진짜 너무 좋다
지금 거실에서 아빠가 윤종신 좋니 노래 삘 받아서 50분 넘게 틀고있다 자살밖에 답이 없더
10. 즐겨듣는 노래는 항상 바뀌지만 요즘은 윤종신님 좋니가 아주 좋아요 희희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yoong_xox

윤종신의 좋니를 추천해드립니다
윤종신의 좋니 노래에 빠져서 한동안 작업할때도 잘때도 과제할때도 이거만 들을예정 ㅜㅜ 가사좋고 목소리도좋아
억울한가 봐 나만 힘든 것 같아 나만 무너진 건가 고작 사랑 한번 따위 나만 유난 떠는 건지 /윤종신, 좋니
윤종신 - 좋니 규현 - 7년간의 사랑 들으니 고등학교 첫사랑 율래 동창회 장면이 마구 떠올라
니가 조금만 더 힘들면 좋겠어 그냥 조금 내 십 분의 일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윤종신-좋니
윤종신 좋니,김연우 이별택시 원키로불럿다가 빽당함 ㅠㅁㅠ
#해리드레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니가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분의 일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좋니]_윤종신

10. 윤종신의 좋니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잘 했어 넌 못참았을거야 그 허전함을 이겨내기엔 윤종신 -좋니-
노래방 들어갈 때 나올 때 윤종신 좋니 부르는 한국남자 200명 봤다 윤종신 돈 많이 벌 것 같다고 입을 모아 부러워했다
좋니-윤종신
종로에서 친구 만났다가 새로 생긴 코인노래방 가서 노래 부르는데 윤종신님의 좋니가 또 여기 저기서 들렸다. 순위대로 보다가 115위에 김연우의 이별택시 있어서 좋았다.
에이 옛날 사람 윤종신 일등했다해사 좋니 들아보니까 가사도 엄청 올드하고 유치하네 .
윤종신-좋니 나윤권-나였으면 성시경-다정하게 안녕히 원혜-관캐야 ㅠㅠ ㅠㅠㅠㅠㅠㅠ슈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SlytherinBubble

그리고 알바알람때문에깼다 왜 지금 편의점에서 윤종신좋니나오니 눈물나네 루루슈 좋으니 그사라마ㅏ아암 솔직히 견디기 버어어거워어어
은석 쨩,오하요~~~😊 Instgram live 고마워요❤ 윤종신 씨의「좋니」노래해 주어 고마워요😂💕 은석 쨩의 소리로 들어 보고 싶었으니까 기뻤다😢😢😢 추워졌기 때문에 몸에는 조심해 주세요😉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에쁜지 모르지 윤종신/좋니
윤종신의 좋니가 제 애창곡이 되었읍니다
윤종신 좋니.. 이런 쌍구년도 라이브에 감성이 폭발하는 걸 보니.. 가을이 온건지 내가 늙은 건지..
이동휘가 부르는 ✌🏻좋니✌🏻 윤종신 선배님이 시사회에 오기로 하셨습니다🤓🙌🏻 #이동휘 #윤종신 #좋니
#윤종신 #박상돈 #손태진 #멜포캠 #멜로디포레스트캠프 #좋니 #오래된노래 #레인 #배웅 #미스틱 #팬텀싱어 #포디콰 #인기현상 윤종신-박상돈-손태진 합동무대, 2017 멜로디포레스트캠프 하이라이트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 넘우꼉 그 아래는 윤종신 좋니 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한곡 ㄷㅓ(윤종신 좋니)
수학쌤한테 음악이 슬픈음악 틀어달라구 했더니 윤종신 좋니 틀어주심ㅡㅡ
윤종신 좋니 연습해야겠다
윤종신 좋니요
오늘 코노에서 부른 노래 윤종신 - 좋니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김형중 - 그랬나봐 박원 - all of my life
그리구 류랑 체시랑 책상에서 글자로 대화하는거 보고십어요ㅠ 분명히 체시가 지 책상에 노래가사 써노켓지 마치 윤종신의 좋니 같은? 그리고 류가 거기에 이어줄거라구ㅠ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foryourtape_

그리고 윤종신 좋니... 가사 넘 구질구질해서 싫지만 그와 별개로 서은광적 노래다 꼭 불러야 함
저거버니까 그거생각난다 3위 낫투데이 4위 예스터데이... 그리고 윤종신 좋니 볼사 좋다고말해 방탄 좋아요
싀팔 윤종신 좋니 듣다가 지금 비참맨됏서
윤종신 좋니 라는 노래 외케 좋니


노래는

윤종신 노래는 가사의 찌질함 정도가 심각해...
저도 이 비슷한 걸 월간윤종신 관련해서 들은 적이 있어요 노래는 가수가 하는데 왜 월간윤종신이냐고 했던가 ㅋㅋㅋ
8. 좋아하는 노래는 요즘 윤종신의 고요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흥얼거리고, 계속 듣고 합니다😀


사람

윤종신 매드시티 영상 끝까지 볼 수 잇는 사람들 진짜 머단하나
윤종신 매드시티 영상 무표정으로 끝까지 볼 수 잇는 사람은 해찬이 애교도 무표정으로 끝까지 볼 수 잇는 사람일듯... 내 기준 비슷한 수준의 항마력 필요함
근데 따지고 보면 100% 안경연예인이 오히려 많진 않음 . 당장 생각나는 사람들도 서태지,하현우, 유재석, 윤종신 ..
윤종신이 예전에 말했어. 네가 바라는 사람은 너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난다고. 너와 만났는데 돈 안내면. 너와 만나준다고 생각하는거야.
머 제가 흐뭇하게 웃을때 다른사람눈엔 음흉하게 보이나보져(윤종신씨; ㅈ ㅓ한테 웨그러세요.....


팬텀싱어

팬텀싱어 보는데 좀... 기분 나쁘네.... 윤종신은 윤종신 프로듀서고 마이클리는 그냥 마이클리야? 마이클리는 프로듀서가 아닌가??? 전현무 무슨 진행이 저럼. 헐....
#윤종신 #박상돈 #손태진 #개인기 #멜포캠 #멜로디포레스트캠프 #팬텀싱어 #미스틱 #자라섬 #대중음악 #페스티벌 [today스테이지] '멜포캠' 박상돈X손태진, 본업은 성악가들의 폭소 개인기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941006_mxJH


매드시티

윤종신님패떳때부터넘조아햐요 #엔시티즌_스밍돌릴시간 매드시티너무멋졉서요오
윤종신 매드시티 봐버림


등등

눈덩이 프로젝트 너무 재밌었고 민형이도 수고 많았어^^ 그리고 헨리,윤종신,박재정씨 등등 너무 수고 하셨어요^^ㅎㅎ to be continued ㅎㅎㅎ 마지막에 수만옹한테 전화왔다 시즌2각이당~~
7. 가수는 윤종신,하림,조정치,잉피, 등등 아이돌은 드콘땜시 좀 많이봄 배우는 송강호 유해진 조정석 장혁 안재현 설리 김성오 등등 8. 내 실제 이름을 요리조리 했더니 리쭈가 되었다 9.그레이 렌즈


예능

넘 긔여워ㅓㅓㅓㅓㅠㅠㅠㅠ 빨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 보고싶어ㅠㅠㅠ [건반 위의 하이에나] 윤종신·정재형·그레이·후이의 음악⇔인생(aka.음원차트생존기) (출처 KBS 예능 | 네이버 포스트)
[추석특집 예능 #건반위의_하이에나🐆] #윤종신 vs #정재형 vs #그레이 vs #후이 싱어송라이터의 100% 음원차트 생존기🙌
#윤종신 #정재형 #그레이 #후이 #건반위의_하이에나 자작곡 플레이어▶ #귀향길_무한반복 #음원차트_생존기 #추석예능

제이티비씨에서 전체관람가 라는 예능을 하는데 문소리 옆에 왜 굳이 김구라 윤종신을 붙였어야 하는가....


듣다가

윤종신의 “좋니”를 듣다가 찌질남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노래듣다가 아 진짜 답답해서 못참겠어!!! 하는 느낌을 받고싶으시면 월간 윤종신 wifi를 들어보세요
윤종신 좋니 듣다가 지금 열라 감성 터져서 죽엇습니다 비참맨


노래를

12. 특정 노래를 가장 좋아하는건 별로 없다만. 굳이 따지자면 라디오헤드의 15step과 윤종신의 몬스터
윤종신 노래를 들을 때마다 와 찌질함의 극치네 라고 생각하면서도 저랬던 내 모습이 생각나서 세상 슬픔 ;ㅅ; 들을 때마다 느껴


곽진언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mewithyoumeyou

지친 하루 - 윤종신, 곽진언, 김필 이노래 알거나 조아하시는 분 있나요? ~


사랑

4. 김사랑 - mud candy 하비누아주 - 청춘 넬 - moonlight punch romance 박준하 - 거짓말 호란 - 마리 윤종신 - birdman 데이브레이크 - 범퍼카 짙은 - no rush 알레그로 - 공전 (feat.짙은)


세상

세상 행복하게 살았다 하면서 BGM으로 윤종신 야경 깔릴듯


윤종신

199. 윤종신 mad city 와우내 비록 녹음한거 틀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 넘 잘하시고 라이브도 역시 잘하셨어
아 나 회색도시 1. 윤종신노래진짜좋아햏는데ㅠ
히히 땡입니다~~~!!!전 윤종신씨와 함께하고있어욬ㅋㅋㅋ
나 임창정이랑 윤종신 목소리 구분 못하는거 실화냐

섭시앙이다!!!!!!!!!!! 윤종신 내일할일😂😂😂그나저나 섭아....목 좀 아끼자.... #비투비 #BTOB #btob #이창섭 #육성재
12 .. ... 윤종신꺼
와씨 롤러징에 윤종신노래 트는게 말이되냐
나 지금 비틀즈의 Oh! Darling 듣고 있는데 윤종신의 ‘환생’에서 들은거랑 똑같은 멜로디 나온다. 표절이야 아니야 뭐야
밖에 나와서 박원 all of my life 불러야지 윤종신의 좋니도
윗집에서 윤종신 노래 부르는데 이제 그만 불러주셨으면 좋 겠 당 헤
세로 - 윤종신 / 꼬맹이 같이 부르는 마디점프 노래방 Like a kid vocative Nod jumping karaoke: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myjisus

윤종신 "저는 회에 비유해요 회 신선해야 돼"
월간윤종신
윤종신조아
아휴 진짜 자집애들 찌질한 슨부욕 왤캐 강함지 몰갯어용;^^4곡도 안부른 새겨가 도무지 윤종신노래밖엔 키를 올릴즐 몰라ㅠㅠ
윤종신이요...?ㅋㅋㅋㅋㅋ
윤종신 별로 안좋아해.. 비욘세짱
헉 좋니 윤종신의 좋니 틀어드리겟습니다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MyloveKBS

오늘 난 감사드렸어 몇 해 지나 얼핏 너를 봤을 때 누군가 널 그처럼 아름답게 지켜주고 있었음을 윤종신-오래 전 그 날
미안한데 윤종신 생각나요..
방금 졸다가 윤종신의 좋니 들었는데 초반부에 니 이셩 워샹니라는 줄 알고 앵 중국어? 이러면서 깨버려따...
윤종신 정말 노래 마다 취향이지만 제발..여..혐..발언볼때마다 내 가슴이 미어진다 왜 그런 감성이에요 왜 이런 감성 가지고 그런 말 햇어요 도대체 어떻게 그럴 수 있어요
월간 윤종신에 백현 초대 간절히 바랍니다
윤종신 젛니 왜이렇게인기많음 노이해
덜유해한 윤종신신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MyloveKBS

10. 요즘 되게 윤종신님 노래 많이 들어요! 좋니 랑 오르막길이랑 지친하루!
작사는 윤종신과 김광석 사이의 어딘가가 분명 쩔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이거 어떤 경우냐면 윤종신이 정우성 닮았다 급입니다..
쳔님 신나는 노래 듣는데 윤종신 노래 열창하면서 초쳐버리기
윤종신
피쳐링이 윤종신이 군요 ..
그냥 윤종신은 없는체하세요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tj_record

윤종신 좋 니 인데 두번째 들어본거 라 가사를 잘 모 름
418. 9월 3일 경쟁전 오랜만에 묵혀두었던 비밀계정 H1Z1을 꺼냈다. 윈스턴으로 세트를 이긴 후 같은 팀에 있는 후아유가 장난하자 류제홍 성대모사를 했지만.. 시청자들은 '그냥 화난 준바님?' '윤종신 아님?'이란
10.이것저것..? 사철가도 좋아하구 윤종신씨 노래랑 뮤넘버, 빅스노래들 위주로 이것저것 섞어서 랜덤재생중입니다
역시 찌질킹은 윤종신이다
순간 윤종신상각함ㅋㅋㅌㅌㅋㅋㅌㅌㅋ
윤종신 노래라 조금 듣긴 하지만(찾아듣진 않음)
방금 가족들끼리 밥먹다가 일어난일인데 나이거누구노래야? 오빠윤종신노래잖아 나아...윤종신? 누구였더라 오윤종신모르냐 멍청아?? 나아니 가수이름내가어덯게 다알아 오그래도 윤종신은알아야지 나그럼오빠는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tvpusae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 1. 1월부터 6월까지 - 윤종신 2. 너의 모든 순간 - 성시경 3. Let her go - passenger
(윤종신의) 좋(같)니
근데 윤종신 개그맨치고 노래잘하는듯?? ㄹㅇ루
6. ㅅㅣ발 어제 친구가 나보고 윤종신 닮았다고 했음 웃을때
저는 윤종신의 못나고 못난 을 부릅니다 찌질보스
#좋니’를 이을 #윤종신 발라드 커밍쑨-☆ 추석파일럿 예능 #건반위의_하이에나🐆 10월 7일(토) 오후 10시 50분 KBS2 방송
윤종신행님노래 ~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PANEM_PTG

이럴때 윤종신 이적 노래 들으면 미치겠는 것이다
윤종신"'슈스케6'다시 일어설 것, 쫄지마 Mnet"
2017/10/07 ★윤종신 콘서트 (서울) ★12/25일 크리스마스 ★1층 나구역 2열★ ★무대와 정말 가깝습니다★ ★트위터 OR 티켓 베이 모두 판매합니다.★ ★ 15.0에 거래합니다 ★ ★ 가격 상의 가능★ 편히 DM주세요~
타 아이돌(?) 언급할거임 윤종신님 노래 짱 좋긔 저 윤종신님 노래 좋아하긔 오르막길 엄청 좋아했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마자요 ㅜㅜ 흑흑 어쩐지 전웑우의 플레이리스트 알것같으면서도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ㅜㅡ 이거 타블로와 윤종신 만으로는 완성이 안되는 랩가사인데 ,,!!
나 이거 지금봤는데 윤종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옄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유재석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taemjjong

말꼬리-윤종신, 정준일
윤종신!!!!!! 유월 십치일일~~
카페 옆자리에 한남 와서 앉자마자 소음공해 +374625284된다. 동작도 하나부터 열까지 건들거려 다리떨고 책상 위에 진동벨 돌리면서 소란스럽게 굴고 말투가 라스의 윤종신이네 정신 하나도 없다
윤종신 인스타그램에 올라갔어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종신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윤종신씨한테 왜그래여((넘
어쩜 그 흔한 OST 한장도 안허고 연말 공연도 없고 너무해 ㅠㅠㅜㅠㅠ 윤종신 나쁘다ㅜㅠㅠㅠㅠㅜㅠ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Moo0192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Hwiliday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MyloveKBS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oonoo1021

윤종신 좋니 노래는 사람 건반위의하이에나 니가 멜포캠 jungpd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