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Posted by 마리쉐
2017. 10. 8. 03:42 카테고리 없음


문별

머리묶은 문별 응원합니다 #마마무 #문별
문별의 옆태 응원합니다 #마마무 #문별
#코코의_아이돌_취향 갓세븐 영재 (사실 다) 워너원 우진 워너원 대휘 MXM 영민 MXM 동현 세븐틴 승관 아스트로 산하 몬스타엑스 아이엠 마마무 문별 티아라 지연 아이오아이 소혜 정말 사룽해 ,,,,, 그고아니,,,,
#나의_아이돌_취향 갓세븐 영재 (사실 다) 워너원 우진 워너원 대휘 MXM 영민 MXM 동현 세븐틴 승관 아스트로 산하 몬스타엑스 아이엠 마마무 문별 티아라 지연 아이오아이 소혜 이거여따 이거
⭐️AAA 1차사전투표참여⭐️ 2017.09.20~10.10 (ID당 1일1회 부문별 투표가능) 가수부문▶️마마무 1차사전투표 TOP50 선정 후 부문별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공식투표앱에서 본투표진행
171001 퍼플파티 in 대만 굉신난 뭉벼리(26세, 직업 가수) (몽달귀신 아님주의) #마마무 #문별
팔로우+이벤트) 제작예정인 소리바다 문별, 솔라 투명포토카드 각 두장씩 3분께 보내드립니다~ #마마무 #문별 #솔라 #팬페이지 #이벤트 #제가찍은거아님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do_yongsun

음향사고에도 피알오 돋는 문벼리 뤼스펙 뤼스펙 #마마무 #문별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마마무 문별언ㄴ니ㅠㅠㅠㅠㅜㅜ💕
매너는 역시 문매너🤦🏻‍ 무심한듯 몸에 베어있는 매너 좀 보그 😱 #마마무 #문별
20171002 HK FANMEETING 뒷모습.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꼬꼬마 시절의 햄찌 ))) 26살의 문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로 컸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마마무 #문별
김진우씨 일베하시는건 페이스북,트위터 등 모든분이 알게됬네요. 그리고 마마무의 문별까지 폰 털렸다는데(?) 설마해서 그런데 진우가하는 일베에서 별이 폰 털라고 커뮤에서 떠든거아닐까? 시기도 비슷하니까..에이 설마
171002 홍콩공항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2017.09.29. 마마무 문별 & 솔라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MoonByul #Solar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마마무 문별
(0대 10 용리다 사건 얘기 중) Q. 그때도 마마무 TV 촬영 하고 있었나요? 솔라아쉽게도... 항상 저희는 재밌는 걸 촬영을 안 하고 이게 또 지나면은 우리 이제 찍자! 해서 설정을 하면 문별그러면 재미가
아이 컨택+쁘이 관 짜러 가야지요ㅇ(-(... #마마무 #문별
Q. 마마무의 올해 소원 DJ1윈가요? 문별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1위 DJ아프고 안 건강하게 1위는 싫고? 문별그래도 행복하게 솔라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1위 해서 저희가 단독 콘서트까지 ㅋㅋㅋㅋㅋ 문별
160829 아육대 영상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듀가때문에 못온 용선이랑 영상통화중😃


솔라

여러분들서치하셔서꼭 #알비덥_피드백해 서치하셔서알티해주세요 마마무 교통사고났을때 가장먼저 팬 안심시킨 사람➡마마무 솔라 마마무 화사 아팠을때 가장먼저 피드백한사람➡마마무 화사 소속사대표가 망언했을때 가장먼저 팬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onibyori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갭차이제보 👉🏻 마마무 솔라 뒷모습에서 갭차이가 이렇게 나는건 또 처음보네요ㅠㅡㅠ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마마무 #솔라 #김용선 여러분 내 지인이 내 생각나서 찍어다준 우리 여신님 같이 보자요 흑흑 ㅠ.ㅠ 많은 분들이 볼 수있게 해시태그도 걸어버릴테야 8ㅅ8 김용선 채고존엄된다
170302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직찍 #MAMAMOO #마마무 #솔라 #용선
[음방] 171007 MUCON AMN 빅콘서트 으아니ㅜㅜㅜ아아 아니 어떻게 어 ..ㅜㅜ..용선언니 이렇게ㅜㅜ 눈 내리까는거 울어ㅜㅜㅜ뒤따라갈래 다가져 용선언니 다 해 ❗️💧💧#마마무 #솔라 🧀
너무 예쁘자네...❣#마마무 #솔라 #화사
171002 1ST Party in Hong Kong 프리뷰 #마마무 #솔라 😢😢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갭차이제보 👉🏻 마마무 솔라

Solar's Predebut Clips Short Compilation (마마무 솔라 데뷔전 모음)ㅠㅜㅜㅜㅠㅠ our talented leader, kim yongsun~♥
171002 홍콩공항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2017.09.29. 마마무 솔라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1001 MAMAMOO Purple party in Taipei ㅠㅠㅠㅠ언니 울지마용 #마마무 #솔라
여러분들 앞의 인어공주는 마마무 리더 솔라이고 뒤의 마녀는 마마무 막내 화사입니다 모두 이번에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컴백한 마마무의 포텐 터지는 미모 한번씩 봐주세요
♨후끈♨한 데칼코별휘 ( ͡° ͜ʖ ͡°) (소리 주의)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익명제보 👉🏻 마마무 솔라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onibyori


MAMAMOO

171007 추석특집 MU:CON AMN 빅 콘서트 마마무 MAMAMOO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2
171004 마마무 홍콩공항 출발 4P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171002 마마무 홍콩공항 #MAMAMOO #SOLAR #MOONBYUL
170806 purple in Osaka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탁드립니다] 17.10.28(토)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 예정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 공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 + 변동 사항은 타래) #마마무 #MAMAMOO #무봉이가방 #무럭무럭피크
170528 걸크러시 콘서트 정말 예쁜 새 한마리가 휘파람을 불고 있어요. 인사를 하는 걸까요?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171007 추석특집 MU:CON AMN 빅 콘서트 마마무 MAMAMOO - 데칼코마니 1

171002 홍콩공항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170924 2017 아시아송 페스티벌 #마마무 #휘인 preview #mamamoo #wheein
— 마마무 (MAMAMOO) •ू♡
[Teaser] Whee In(휘인)(MAMAMOO(마마무)) _ Shadow(그림자) (Yellow OST part.1)
슬로건 도안 제작 #슬로건도안 #굿즈도안 #슬로건 #슬로건커미션 #커미션 #도안커미션 #마마무 #휘인 #휘인슬로건 #mamamoo
170924 2017 아시아 송 페스티벌 마마무 MAMAMOO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1
171002 홍콩공항 도착 #마마무 #화사 #mamamoo #hwasa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onibyor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 없는 표정 줌인 하는 것도 졸ㄹ웃겨ㅋㅋㅋㅋ #마마무 #정휘인 #mamamoo #Wheein


휘인

171004 ICN 출국 미리보기 #마마무 #휘인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휘인 개인 슬로건 나눔 공지• -교환은 마구 DM주세요 😊 -당첨 1분 보내드려요. *사진을 제공해주신 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도안 제작에 도움을 주신
그림자. #마마무 #휘인 #그림자
🔥 마마무 휘인의 IT NEW SONG 🔥 을 위한 이벤트~♡ 상품은 곱창모듬세트와 후식으로 베스킨라빈스를 준비하였습니다🙌 후 ⬇⬇⬇감상⬇⬇⬇ 그림자 - 휘인 (마마무) - 들어보세요.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갭차이제보 👉🏻 마마무 휘인
[이벤트] 휘인이가 부른 웹드라마 옐로우 OST 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림자👈 많이 들어주세요😀 기간 - 10월 8일에 당발 방법 - rt 대상 - 무무한정x 타팬참여가능 #마마무 #휘인 #그림자 #옐로우

171004 홍콩 출국 아주 시크해 휜아 보고싶다ㅠㅠ #마마무 #휘인
마마무로 활동할때의 모습과는 다른 색깔의 솔로앨범이 될거같아서 휘이니의 솔로가 기대되는 이유..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경쾌하고 발랄한 마마무와는 조금 다른, 진중하고 예술적인 휘인이의 정체성이 구분되는 솔로앨범이었으면. 예술
170923 조이올팍페스티벌 무대 미리보기 #마마무 #휘인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레드카펫 #마마무 #휘인
양궁 금메달 땄을 때 ㅠㅠ 혜지니 ㅋㅋㅋㅋ 휘인이 너무 편안하게 업고 달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없는 용선과 잊지 않고 챙겨주는 무무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사랑해
170505 김포공항 출국 #마마무 #휘인 미리보기 2pics
이벤트! 10월 6일 금요일(내일🙊) 저녁 6시에 공개되는 마마무 휘인의 “그림자”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알티만 해주시면 한분 뽑아서 2만원 이내의 원하시는 치킨 기프티콘 보내드릴게요 무무한정🙅 트친한정🙅 (해외분들은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byultang_22

150415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마마무 우정도 테스트 中 휘인 제가초등학교때 표어대회에서 대상을받았는데 이때받은상품은? -시계 휘인의노래방애창곡은? -파이어! 휘인이가장최근에통화한사람은? -엄마 휘인이가장최근에


화사

170924 아송페 #마마무 #화사 #혜진
#잘생긴여자_갭차이제보 갭차이제보 👉🏻 마마무 화사
마마무 화사
오글거려 그만해 ㅠㅠㅠㅠㅠ안혜진 말투봐.. 미쳐따.. #마마무 #화사
170923 조이올팍 페스티벌 뒷북이지만 이 사진이 너무 좋아서 올립니다. 다들 퀸화사 보고가세요 😭💕 #마마무 #화사 #여왕님


소속사

너네 회사 관련 기사 뜰 때마다 왜 계속 마마무 소속사라고 하는 줄 아니? 그냥 RBW라고 기사 올리면 아무도 몰라 그러니까 계속 마마무 소속사 거리지 그럼 그 타이틀 달고 있으면 행실 조심히 좀 하란 말이야 이거 어떻게

기자님들 제발 마마무 소속사 블라블라 라고 써주지 말아주세요... 정확하게 RBW 공동대표 김진우가 일베를 한다고 써주세요....
왜 김진우때문에 마마무가 욕먹어야하죠 애들은 잘못한게 하나도 없고 소속사 대표라는 사람이 그런거에요 기자들 제발 기사 쓰더라도 '마마무' 빼고 써주세요 저는 도대체 왜 마마무가 그런 소리를 들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잘못한
진우와 마마무는 다르게 보셔야해요; 알비덥은 마마무 소속사가아니라 진우 소속사임;; 제발 뭘 좀 알고 말하세요;ㅠ 괜히 죄없는 사람들 끌어들이지말고 왜 매번 소속사때매 일터지면 다 마마무한테 씌우고 욕하냐고ㅋㅋㄹㅇ 생각없는
잘못은 소속사 대표가 했는데 소속 아티스트가 왜 일베돌이라고 불려야 하는 거죠 • • 대표 김진우 씨 빨리 해명해 주세요 마마무 얼굴에 먹칠하지 말고 감당 못 하겠으면 탈비덥 해 ^ㅗ^
소속사 대표가 일베인 회사에 우리 마마무를 그냥 둘 수는 없음,,, 애들아 트위터 보고있다면 어서 나와,,,
다 받아쳐먹고 자긴 잘 살겠지.. 오히려 '소속사 대표 김진우가 일베를 하는걸로 봐서' 으로 시작해서 마마무 중심 이야기가 될 것 같다 두개골 뽀사질것 가틈 ㅈ제발 그냥 곱ㅂ게 내려와;;;
매번 느끼는거지만 마마무 가 다양한 작곡가분들이랑 작업해봤으면 좋겠다. 소속사 작곡가분들이랑 자주 하니 뛰어난 목소리가 비슷해지는 느낌. 부담이돼가 홍보 없이 그리 성공하고 음방 1위를 한게 그걸 증명해줬기도 하고ㅠㅠ 혀튼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onibyori

김진우는 마마무 소속사 공동대표가 아니라 Rainbow Bridge World 즉, RBW의 공동대표입니다.....
기자님들. 이 글 읽어주실래요? RBW 대표 김진우 페이스북에서 일베 공유한거지만 기사 제목,내용 마마무만 빼고 써주세요. 마마무 소속사 RBW 이런 식으로 쓰고 올린다면 죄 없는 우리 가수가 비난받을 수 있다구요.. 이번에
초면에 죄송하지만 소속사 대표가 잘못한것이지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적으로 한것이 아닌데 왜 마마무 멤버들께 피해가 가는것이죠?
일베놈들 마마무한테 관심갖지마.. 소속사대표가 일베지 마마무는 일베가 아니야 너희가 건들면 안되는 분들이야 일베같은 빻은 사상으로 마마무를 어떻게 취급할지 안봐도 뻔하니깐 걍 니들끼리 놀아 일베의관심따위 필요없어 진우는 빨리
마마무 소속사대표 일베하냐? 뭐하는 새끼냐ㅡ 이새끼는...?
김진우씨 그냥 대표때려치셔야할 것같네요!!당신때문에 소속사가수가 타당한이유없이 비난받고 이미지가 깍여지는데 대표라면서 마마무 앞길 막는짓이나 하고계시면서ㅋㅋㅋ 이번일뿐만아니라 애들케어하는것 부터시작해서 대표에 적합하다는 생
김진우 돈 위해 소속사대표로 돼서 막 행사 쳐돌리고 마마무 교통사고 났는데 별 신경도 안쓰고 행사 보내잖아 자기 소속사 아티스트를 잘 챙기긴 하나? '마마무' 소속사라고 알려졌는데 그 선을 넘지말았어야지 왜 일베까지 공유하는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riceandcucu_mmm

진짜 답없다 마마무소속사대표라고 애들 이름 떡하니 걸어놓고 저딴짓 하고싶을까 애들아 제발 탈비덥해
진우야 니가 일베하는거 신경안쓰는데 넌 소속사대표잖아. 인지 안했어? 니가 회사아티스트얼굴에 먹칠한거야. 너때문에 마마무,무무 다 안좋은 소리 듣고있으니까 빨리 피드백 써서 줘봐 진우 망할색ㄱ기야
너넨 마마무가 먹여살리니가 항상 마마무 소속사라는게 따라붙잖아 ㅠ 제발 생각하고 행동해


나눔

🍀마마무 슬로건 나눔🍀 부탁드립니다 무럭무럭 피크닉 때 슬로건 나눔합니다 나눔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교환은 DM 부탁드립니다 교환 대환영👏👏 #마마무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 많이 해주세요❣️ 교환 DM주세요❣️ 추가 공지는 추후공지하겠습니다❣️ 슬로건 제작에 도움 주신 님 감사합니다❣️ #마마무 #무럭무럭피크닉 #나눔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공지🍎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공지사진 오타수정) 재나눔, 재판매, 재교환은 완전 금지, 문의/교환은 DM 주세욥 인쇄 색감은 2번째 사진에 좀 더 가까울 것 같아욥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 공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마마무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enamorado_mmm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나눔 공지❤️ (리튓/마음 많이 눌러주세용) 포카를 나눔합니다! 교환 부담없이 디엠주세용! 3시30분경 나눔시작할게요 장소는 추후 공지하겠숨다 많이 많이 받으러와주세용!!!


대표가

일베를 공유한 사람은 대표고, RBW를 대표하는 사람이다. 마마무는 마마무일뿐 그저 그 회사에 소속된 아티스트일뿐이다. 일베를 공유한건 대푠데 아무것도 안한 애꿎은 마마무 왜 엮어ㅠㅠ 대표가 잘못한 일이지 마마
마마무 얼른 탈비덥 하자ㅠㅠ 대표가 큐브 소속이었다는 것에서부터 이미 글러먹었어


진우

누가 보면 김진우가 마마무 멤버인줄 알겠네
아 야러분 마마무와 진우는 모르는 사이입니다. 진우가 한일은 마마무와 1도연관없음니다.기사님들 참고해주시고 진우는 단독으로 기사내주세요 제발.•••
진우 일베인거 마마무 이름 붙여서 기사화 내고 하지말아라 ㅡㅡ
#RBW김진우 이 ㅅㄲ야 ㅇㅂ할 시간에 회사를 나와, 그게 마마무를 위한 길이야 이 ㅆㄲ야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coke_shot_

김진우 #마마무 #rbw나가길
진우 너 검색어에 일베뜨면 뒤져 마마무의 마 자라도 보여봐 대표자리에서 끌어내린다


나로

니가 없는 나는 내가 아닐 테니까 나로 살 수 있게 곁에 있어 줘 (마마무 - 내 눈 속엔 너)


마마무

안녕하세요 꼬용님! 친하게 지내요❣ 그리고 저도 마마무 좋아해요!! 제가 바로 공무이지요~
지금상황모르시는분들을위해 #알비덥_피드백해 현재상황정리를해보자면 전부터 RBW가 마마무를 스케줄 많이 잡아서 교통사고나고 아프고했는데 공카에서 올라오는것은 제대로 된 피드백이 아닌 마마무멤버들의 전 괜찮아요 무무분들
마마무 좋아해
박우상 작곡가님 마마무랑 기획사 차려주세요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chikita_0221

지금 너 초초할 걸 기다려지니 phone call 마치 넌 어린애 사탕 빨고 싶은 애 OH MY GOD누나가 알려줄게 부끄러워 마 (마마무 - 갑과 을)
2. 마마무 예의범절
생각해보니까 덕질 계정인데 마마무보다 먹는 얘기를 더 많이 해서 제송하네... 죄송한김에 더 할게요 방금 만두와 매콤닭봉을 먹었고 이것이 행복이니까 다들 야식 먹어주세여
비투비-예지앞사 아이콘-우리 천천히 오래가자 엑소-사랑하자 소녀시대-지소앞소영소 마마무-놓지않을게 하이라이트-오래보자 빅스-나라세 샤이니-5늘처럼 2렇게 5래보자 인피니트-해피엔딩이 아닌 네버엔딩 세븐틴-빛내줄게 세
내가 힘들었던 순간, 나는 너희들 노래를 듣고 행복해졌어. 이제 너희들은 내 삶의 일부가 되어버렸어. 그렇게 소중한 너희들이 행복하길 바라. 너희들이 앞으로 마주할 고비들이 그렇게 크지 않았으면 좋겠고 그걸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사랑해 #마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티보니까 생각나는 인터뷰 ㅋㅋ아 어쩌지 나 마마무 너무 좋아,,,,
유희열의 스케치북 370회 (취사라인) 시간여행 타래가 되버린ㅋㅋㅋ.. 오늘도 사진보정 했답니다:) 영상출처마마무 기차계님 👇타래로 이어집니다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eunji_na

난 왜 이번일로 우리 돌들이 욕먹는지 이해 안가는사람... 진짜 마마무를 욕하는사람이 있단말이야..???
덕질하는 요소 중에 멤버들 간의 친밀도도 무시 못하는데 여러 아이돌을 덕질해왔다만 마마무처럼 서로 사이 좋은 게 보이는 그룹은 처음이었다.. 다른 그룹은 티 날 정도로 사이가 안 좋은 경우도 있어서 맨날 저러다 큰일
마마무야 도망쳐
휘이니한테 무릎 내준 용선 너무 조아 에인절 보고 시퍼 ㅠ ㅠ 카메라 갖고 잘두 노는 마마무 너무 기엽구😍
봄 깨있는 시간은 마마무 알티 되는 걸 보면 간단해짐...탐라에 마마무가 넘쳐흐른다 막
오늘 마마무 애완동물 드립 용찡찡맘이다 별아주 대박이 휜꼬모맘이야웅 혲안녕 라이언이야
유난히 마마무 우리애들 보고싶다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Gangstar0622

ㅇㄴㅇㄴㅇㅇㄴㄴㅇㄴㅇㄴ 진짜 마마무랑 다른 분들이 해놓은 공 다 망친다 졸라 아이돌계의 민폐임 빨리 내려왔으면;;;;;;;;;;;;;;;;;
니코마마는 특무기관 네르프 작전국 과장 이사장님은 인류제국군 소속 대 영웅 마키마마는 여신님 치카마마는 츤데레의 화신 리코마마는 가희 요시코마마는 1세대 성우 아이돌 어머니들이 저러니 딸들이..
최근 마마무 사진 중에 제일 좋아하는 사진
거기에 마마무 직캠도 있고 사진도 많아서 흑흑..
이벤트) 전에 제작했다가 쓰고 남은 투명네임스티커인데 혹시 데려가실분 계신가요,,,? 이렇게 많이는 쓸일이 없을것 같아서,,, 참여자가 많이 계시면 한두줄씩 보내드리고 적으면 한장씩 보내드립니다 #마마무 #네
7. ㅁㅏ블은 버키구 빅ㄱ스는 홍빈님 등등 많다 8. 요즘은 맘무메들리 하는중 9. 어..많이..대화를 하고 같이 있는다.....? 10. 영어국어...? 11. 과학..수학..세계사.. 12. 마마무랑 빅스 영화ost나 팝송 막 틀어놓기도 한다
진짜 다른 덕질들도 다 그렇겠지만 마마무 덕질은 정말 딱 마마무만 보고 한다.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isaymoomoouh

아 마마무 보고싶어우우워ㅓㅏㅌ예에ㅔㅔㅔㅔ
[#무무] 이렇게 예쁜 사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데 공식 무무 개인소장이 살짝 가슴이가 아프니까, 개인 별 한 컷씩만 전체 공개합니다! 😊 이 사진을 제외한 나머지 사진은 시크릿 게시판에서만 봐주세요. #마마무
마마무의 가장 큰 장점은 노래를 진짜 잘한다는 것인데 그것과는 반대로 멤버들은 매우 친근하게 느껴지는 지점이 팬덤을 만들어내는거 같다
갑자기 딴말 하기 마마무 너무 조흠
안녕하세여 03남무입니다 마마무와 감지칩을 앓고있어여
ㅋㅋㅋ 무무들 다들 '아 마마무 휴가받아 쉰다니 좋으넹' 이러다 곧 '아 마마무 보고싶다.. .' 이러구 잇삼 ㅋㅋㅋㅋㅋㅋㅋㅠㅠ 쉬면 좋지만 보고는 싶은 덕구덜..
그대는 알면서도 모를까 I fall in love 지금 타고 갈까 subway or walking in the rain 저 구름 사이로 미끄러지듯 나른하게 우리는 이미 걷고 있죠 (마마무 - Love Lane)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hoiyee94

마마무의 영화 취향 저도 궁금하네요
저도 마마무 사진은 한번밖에 안찍어봐서 ㅠ 민망하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저도 더 노력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무무님도 화이팅! ㅋㅋㅋㅋㅋ
마마무 대만에서의 뉴욕..개쩌니까 보세요들
마마무 예쁘다 라고 말하면 몇분이나 공감해주실까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보컬로이드 하이큐 유리온아이스 문스독 이영싫 원펀맨 킹프리 마마무 프리 암살교실 명탐정코난 수상한메신저 여자친구 머나먼시공속에서 쿠로코의농구
제발마마무님들탈출해줘요 알비덥에서빠저나와주세요 제발제발ㅈㅔ발
최근에는 마마무 사진 올린 걸 용준좌가 찍으셔서 올린 거라고 생각하는 분도 뵈었어요 흔한 일입니다.....😂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pic_mmm

짲응나니까 ㅊㅐ고 잘생긴 마마무나 계속 바야짐
요런 코디 응원합니다 #마마무
난 막라 온도차이가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좋아하다가도 단호할때 쓸데없이 단호해ㅋㅋㅋㅋ 특히 '쟤 진짜 왜저래' 모멘트들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라서 가능하다 진짴ㅋㅋ #마마무
어느날 어떤 아이가 반전체에 )엉덩이때리기(를 대유행시키는 바람에 진짜 쉬는시간 점심시간마다 난리였고 나는 일부러 의자에서 한번도 안일어나고 그랬는뎈ㅋㅋㅋ 어느날 마마무 입덕역상을 봤는데 그들이 똑같은 놀이를 무
컴백 #더쇼 #갓세븐 아무걱정 #GOT7 마마마마마마
마마무 덕질 시작 2년만에 반모버스 출발..
제발 마마무 탈비덥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mmm_folo

[이벤트] 두개있는 포스터 어떻게할까 고민하다가 알티이벤트로 '하나' 착불로 보내드려요.. 이번 마마무 부산콘 굿즈 중 포스터임니다ㅏ 개수맞는지만 확인하고 한번도 안꺼내본 반짝반짝☆ 새거에요 '무무한정'
마마무 자유로와,,,흥분해서 중간중간에 박자 놓치는것도 웃기고 노래 쉬는 타임마다 뜻ㅅ뜻하-! 거리는것도 욱기고 간주 길다니까 간점간쩜!! 외치는건 넘 기엽고...그와중에 가창력 폭발하는거 킬링파트임,,
그러게요 그게 나쁘다는건 중학교 역사 시간에도 다 배우는데 말이죠. 그걸 보면서 웃고 마마무를 대했다는게 소름돋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잘생긴 마마무 타래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wheeinjin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wheeinjin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wheeinjin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MAMAMOOBURN

마마무 문별 솔라 MAMAMOO 휘인 화사 WHEEIN _Jangkku_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