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Posted by 마리쉐
2017. 10. 8. 10:01 카테고리 없음


우는

좋은 새벽되세요 이별택시 듣고있으니까 이거 ㄱㅐ그물로 오백 보고싶어요 백 취해서 대리불렀는데 돇 와서 막 어디로호 가야하죠오 우는 손님은 처음인가하~~ 🎤´.△` 요 하는 뒷자리 백 진짜 울고있어서 돇 초면에 개당황타고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이별택시, 김연우)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김연우 - 이별 택시
이별택시 나오는데 내 사정 대입하고 있다 어디로 가야하조 아조씨 우는 손님은 처음인가요 호


김연우의

#공유 #공유가기다리는20시 꽁애창곡이요? 애창곡..저는 김연우의 이별택시 자주 불렀던 거 같구요. 아, 이적의 다행이다도. 와...이 노래방이 어디라고요???? 다행이다요???? 배우님.. 콘섯해줘요..그것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의외의 장소에서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 정말 기분이 좋다. 지금은 김연우의 이별택시. ^^
종로에서 친구 만났다가 새로 생긴 코인노래방 가서 노래 부르는데 윤종신님의 좋니가 또 여기 저기서 들렸다. 순위대로 보다가 115위에 김연우의 이별택시 있어서 좋았다.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wenonus

한마디로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듣고서 떠오르는 장면을 그린다던가 하는 거지


노래방

노래방가서 이별택시 부르는 걸 깜빡했다ㅜ #NominateEXO #MTVEMA #EXO #엑소 #KOKOBOP #POWER #TheWarEXO
나랑트ㅇㅣ터코인노래방부를사람저이별택시부르고싶음
아진짜나너무화나 빽녀들이랑노래방가서 황민현이 메리미 이소설 이별택시 여보세요를불렀댘ㅋㅋ여보세요를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되냐고이겤ㅋㅋㅋㅋ샹
OptBling_MH_LUV 무슨 빽녀가 ㅇㄴㅇ이랑 스텝?이랑 같이 노래방 가고 민현이가 거기서 이소설의 끝 메리미 여보세요 이별택시 불렀다는 말이 있는데 아직 정확한건지는 모르겠어요ㅜ빽녀 씝,,
ㅇㄴㅇ 빽녀들이랑 노래방 보냇대요 민혆 거기서 메리미랑 이별택시랑 여보세요 그사치부르고 환멸나는 세상이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수구님이랑 전화하고 있는데 수구님 노래방 가서 아까는 이별택시 부르고 지금은 취중진담 부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 석한테 차인 이유가 고해로 고백하다가 차인 거라면서요ㅠ 셕이 떠나고 혼자 남은 노래방 안에서 1시간 돈 내서 지금 48분 남았고 이별 노래 쮸르륵 예약했어ㅠ 사랑앓이 부르고 이별택시 뷸러야 해ㅠ


어디로

저는 어디로,,,가야하죠...아저씨....(이별택시) 저는 그럼 초콜릿을 끊어 보겠습니다..!!
[슈짐] 회사원 윤 x 대학생 민 술 취해 연우킘 이별택시 부르며 택시탔는데 알고보니 윤 붕붕카 -어디로 가야하죠~~아저씨 -저기요,이거 택시 아ㄴ.. -달리면..어디가 나오죠~빗속을 그러다 뿅 반해서 사귀는데 이 아
허으어디로오오가야아아아하죠오오오오오흐어어어어어조시이이이이이 학교 축제때 진짜 나갔어야했다.. 이별택시 아조시..


메리미

시밣 그사치 메리미 여보시요 이별택시가 실화닙까 진짜 내가다 뛰어내리고십다 이렇게 행복한날 인류애 다 빠빠이해버렷다
?? 메리미만 알고있었는데 여보세요를 불렀다고...? 이소설끝을? 이별택시를?


아저씨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오늘 너무 속상해서 친구랑 술먹고 택시타면서 훌쩍였는데 아저씨가 이별택시 틀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ssalrobyul

후;;;;찍고 모히또로 몰디브 한잔하러가게 빨리 기사아저씨한테 이별택시 불러주고 광속스피드 만끽하고와요;;;
그렇슴미다...... 아저씨 보구 슈키라에서 진기가 부른 이별택시 생각나 버렸어여..... (


웅크린

웅크린 이별탱시의 설움 앗 택시가 탱탱해졌...
안녕하세요 웅크린 이별택시의 눈동자입니다
웅크린 이별택시의 눈동자씨


소리없는

안녕하세요 소리없는 이별택시의 수호자 뭉타몽입니다(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왜....사과해야하죠........? 소리없는 이별택시에 태워버리겠어(급기야)

존나웃겨 당신의 탈통을 도와드립니다-소리없는 이별택시의 수호자 수뭉땅입니다


보고싶어

휘 - 보고싶어 녤 - 너 취했어 휘 - 보고싶어 형 녤 - 어디야 택시보낼게 휘 - 보고싶다잖아.. 녤 - ...어디야 휘 - 지금 택시가 아니라 형 너가 와야되는거잖아.. #녤휘 아직 한쪽이 놓지못한 이별


윤종신

좋니, 이 노래가 그렇게 좋은지 안들어봤으니까 몰랐는데.. 정말 윤종신 특유의 찌질;함을 다 담아내고 녹여낸 노래였다 😭😭 이별택시급이다.... 진짜 노래 미쳤다.......
윤종신 좋니,김연우 이별택시 원키로불럿다가 빽당함 ㅠㅁㅠ


BABY

(종대가부른노래) 야생화 To Heaven  끝사랑  그녀를 사랑해줘요 최고의 행운  이별 택시 보고싶다 사랑했지만 Nothing Better 다행이다  Baby, Baby 조디악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말 취


카카오

주진우 카카오 택시 불러줘(꾸준) 카카오 택시 안 불러줄 거면 김연우-이별택시라도(진짜속셈)


부른

이별택시 부른다니까 기대감으로 한껏 부푼 표정 기여운거봐 진갸 양볼이 기대로 가득찼어🙂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mustard_27

그러니까 뵥먼가왕은 제발 내 눈물지뢰222222인 정인이 부른 이별택시 음원좀 내주라....((???응?????
옆집에서 이별택시부른다


이별택시

[리퀘박스4]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170929 강타님 방송중 효빈님 신청곡 받는다는 강타님 말씀에 이별택시 신청하시곤 유툽으로 노래트시는 강타님께 멜없찐이라고 하시다가 이별택시에 맞춰 춤추시는...^^7
이별택시 노래 너뭊좋잖아ㅜ 맠검같아(?
아 이별택시 부르는 퉁퉁이 보고 기분 좀 풀고싶은데 어딨니 퉁퉁이
술취하고 전화하는 긴토키 비지엠... 소주한잔 고해 이별택시 자니

지금 택시 타고 집 가는 중인데 ㄹㅇ루 이별택시네요
-암튼. 잘 부탁해요. 이제부터 룸메잖아. 그렇게 압구정동 이별택시남과 나는 동거를 시작하게 되었다.
내가 먼저 떠난다 택시 뒷창을 적신 빗물 사이로 널 봐야만 한다 마지막이라서 김연우-이별택시
이별택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오고 기분이도 꿀꿀하고 오랜만에 종대노래 노래 한곡들어요 ☔🚕️🎧 130721 이별택시
__OB_Is_Real_ ㅋ ㅋ ㅋ ㅌ ㅋ 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딜가나 제 이별택시는 잊ㅕ지질않는군요,, 생각난김에 끌올해야겟어요..
님들 저 지금 부를 거 없어서 이별택시 햇음 어서 담곡 좀 추천해주새요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chentheL_21

마크검성 이별하는거 보고싶다(bgm.이별택시)
호곡??!!이것은 이별택시??🤔
이별택시.. 이별버스는 없읍니까 ,,?
헬로 미스터 마이 예스터데이 타임머신을 타고~ 이건데 자꾸 머릿속에서 이별택시를 타고~ 이러는데 왜 이러는거죠
오늘으ㅢ신청곡:이별택시
진영이가 이별택시 불러줬음 좋겠다 잘 어울릴 것 같아 💗ㅁ💗
동하니 이별택시 노래부르는거 보고 뭔가 신기했음

_sijae 김연우 이별택시
이별택시들으면 감수성737383383개돼서 큰일난다
‘이별택시’
개빡침 이별택시?
이별택시가 뭔노래임? 보기드릴까요 ㅋ ㅋ ㅋ
아니 무슨 어린이대공원에서 이별택시를 틀어
이별., 택시., 이별식.,탁...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pasong_67

(말없이 나락으로 이별택시에탄 름님떨굼)
뭐야 그럼 전 이별택시같은 사람인가요? (제님을 택시에 태워버림)
물론 이별택시라고 무조건 탈통이 보장되진않고요 걍 탈통생각할거ㅁ면 고록을파라고
이별택시 그러면
아 ㅋㅋㅋㅋㅋ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너무 좋다궄ㅋㅋㅋㅋㅋㅋㅋ
울디마..누이르...(이별택시 열창
황자님은 지우지도 못한 번호 뜨는 거 보고 심장 멎는 기분이었다. 애써 외면하느라 아직 제대로 이별하지도 못했는데 그걸 또 방해했다. 꾹꾹 눌러담은 목소리와 빗소리에 결국 택시를 잡았다. 같이 쓰기에는 조금 작았던 우산을 들고, 날아갔다.

어디에도 체념 이별택시 숨소리
(이별택시 노래 재생)
택시타면 이별택시들으면서 괜히 실연하고 온 사람인척 하기
지금 내가 있는 카페에서 이별택시 사빠싶 연속으로 나왔는데 여기 알바 백퍼 토백이져? 그쳐? (헛된망상
아 버스킹 선곡 = 이별택시 1 낮은 키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senn_murph

이별택시 우는 김연우의 노래방 어디로 메리미 보고싶어 Be_S2_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