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Posted by 마리쉐
2017. 10. 9. 11:32 카테고리 없음


꿇고

그대가 나를 버려도 좋으니 내가 그대를 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무릎 꿇고 운 적이 많았다 - 유용주, 개 같은 내 인생
.. (빼꼼) 화.. 났어요? 화정이가 잘못했어요 .. (무릎 꿇고 손 들어
나루도 귀여미인데 무릎꿇고 나루 보는 해일림도ㅠ_ㅠ💕
170930 코리안뮤직페스티벌 민현 늦은 보정 무릎꿇고 사죄드립니다...민현이 하악뼈 보고 용서를.... #코뮤페 #워너원 #뉴이스트 #민현 #황민현 #NUEST #WANNAONE
예의범절은 중요하지! ..... 어서오세요. 누추하지만 들어와 앉으세요. 불편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릎을 꿇고 자세를 갖추고) 피곤하진않으신가요?
애들이 의도한건 모르겠지만 춤이 멋있다 라는 감정을 좀 넘어서 예술의 경지를 구사하는군 .. 의 감정이었고 정말 성별 인종 어쩌고 저쩌고를 떠난 무언가로 느껴져서 약간 의자에서 무릎꿇고 봄
얼굴 애기만하구 무릎꿇고 키 맞춰서 사진찍어주는거에 치임ㅁ (광광)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fflower776

아론 신적인 모먼트에 무릎꿇고 앞발을 휘둘러봄 ... 너는 신이야...... 🗝️⚔️
시라부 「텐도 선배가 문화제 프리큐어 의상을 빌려와 타이치에게 입혔다. 대충 의자에 걸터앉아 텐도 선배가 '찰칵'할때마다 포즈를 취해주던 타이치가 핸드폰 들은 날 발견. "이거 동영상"하니까 무릎꿇고 조용히, "지워주
어제! 는 프로필 촬영하러 왔어요! 찍는 내내 씬나있었네..ㅋㅋ그런데 이 무릎꿇고 있는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광주와 전라도는 지금이라도 전두환소준열배승일에 무릎꿇고 감사 표시하라)당시의 전라도는 박정희도 엄청 좋아했다.1982.11.21. 유신개헌 국민투표가 있었다. 전국 평균 찬성율이 91.5%였는데 전남이 95.9%, 전
무릎꿇고 내적웨이브 하는 김태동 다시보니 입도 웨이브 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
170929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길바닥에서 무릎꿇고 소리지름 엉엉 ㅠㅠ
[살짝 무릎꿇고는 톡톡] 누워, 미키.

집에서^^ 무릎꿇고!
-너 이따 혼날 줄 알아, 반성하고 있어. -반성이 모야? -무릎꿇고 손들고 제가 잘못했습니다~ 하는 거야. -에이 뭐야 싫어, 나 반성 안 해. -그럼 내가 볈이 시끄럽다고 집어 던져도 돼? -... -그래도 돼? -앙대요
무릎꿇고 핥으면 됩니깡?
딴건 ㅁㅎㄹ라도 스키조 아바타 랜덤인 건 진짜 잘못했다 무릎꿇고 비셈
그것은 검은 깃발이었다. 말없이 지켜보던 두 사람은 마치 기도라도 하는 듯이 땅 위에 무릎을 꿇고 엎드려 오랫동안 꼼짝도 하지 않았다. 검은 깃발은 조용히 바람에 나부꼈다. [ 테스 / 토마스 하디 ]
보는거로도 무릎꿇고 경건하게 봐야할지경에 ...... ..
태형님 제발 지민날에 풀어주시면안될까오 ㅠㅠ ㅠ제가무릎꿇고빌게요 ㅠㅠ ㅠㅠ ㅠㅠ ㅜㅜㅜ ㅠㅠ ㅠ ㅠ ㅜㅜㅠ ㅠ ㅠㅜㅜ ㅜ ㅜ ㅜㅜ ㅠ ㅠ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Tanu_k

무릎꿇고
청소도 좀 하고 무릎꿇고 대기타야 할 것같은데
몰라 미래의 내가 몰래가든 무릎꿇고 빌어서 가든 하겠지
민들레씨도 자기 무릎꿇고 불고, 새 모이도 이로 쪼개 주고, 벌레도 방생을 하고, 팬사랑이 남다르기로 소문난 우리 태형이에게 왜 저런 프레임을 씌우는거죠 빅히트? 니 최애덕질은 혼자 하세요 악개짓 안티짓 하지 말고
남한산성 관람후 때는 1636년 눈내리고 아주 추운 12월 여기는 남한산성. 병자호란의 중심부 주화파, 척화파로 대립하고 인조는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려 임금의 자리는 보전 받고 백성 수십만은 청으로 끌려간다. 침입전에 준비하고 침입후엔 승리하자.
무릎 꿇고 반성하세요
아라시츠카사 쨩이 실수로 바느질 중인 안즈 쨩을 건드려서, 안즈 쨩이 바늘에 찔렸어. 피도 안나는 상처였지만 무릎을 꿇고 손을 쥐며 「제게 책임을 지게 해주세요, 누님. 이 스오우 츠카사가 평생」까지 말했는데 이즈미

'생각해봤는데, 애들끼리 집에 혼자 두는거, 조금 위험한 것 같아.' '그치, 위험하지. 내 집이..' 백은 벽에 붙어 손을 들고 무릎을 꿇고 앉은 졶을 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릇을 두개나 깨놓고 뭘 잘했다고 입을 삐죽거려. '같이 있게 하자.'
세수하고 햇빛 잘 드는 곳에서 무릎꿇고 경건하게 감상하고 미련없이 쓰러지겠다
홍화는 의자에 앉아있고 정기는 무릎꿇고 앉아있는데 홍화한테 지배받는 다는 생각에 기대감과 오싹함으로 움찔거리면 홍화가 정기 앞섬 발로 지분거리면서 뭐야 상상만으로도 쌀 것 같아? 하고 말하면 정기가 아니라고 고개 저었으면 좋겠다...
무심히 대답한다. 세트. 하고 이름의 울림을 만족스럽게 되짚은 호루스는 여전히 세트의 손을 잡은 채 무릎을 꿇고 경건하게 말한다. 세트, 저의 아내가 되어주십시오. 세크메트가 깔깔대며 웃는 듯한 환청이 들렸다. 요정에게 거절할 권리는 없다.
무릎 꿇고 빌까?
둘다 진필날리고 제대로 맞 붙어서 대련장 반파되는 거 최고... 사니와가 불같이 화내고 둘다 무릎꿇고 손들고 벌 서있는데, 와중에도 으르렁컹컹...(사니:야이새끼들아
엄마가 갑자기 화를 내면서 엄마 빨래하고 화장실 청소 다 할 때까지 화장실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있으라 해서 왜 혼나는지도 모르는 채로 엉엉 울면서 한 시간을 앉아있었다. 알고 보니 욕을 한다고 혼낸 거였음,., 레알 억울해서 그날 저녁 삼겹살인데 안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kookmin_sott

내가 파는 아이돌이 이렇게까지 한계 없을 줄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사람들의 모임 ... 미천한 제가 감히 예상을 하려하다니 ,,,, 무릎 꿇고 물개처럼 박수친다
컵헤드 트레일러 고냥 다 취향이지만 그 부분들 좋아했음 초반부에 컵헤드랑 머그맨 무릎꿇고 비는 부분에서 표정이랑 그림자랑 또 다음에 컵헤드가 계약서 내놔! 하는 식으로 씨익 웃으면서 손 내미는거
진짜너희기대하라더니단단히준비했구나 #세븐틴프로젝트_퍼포먼스팀 노래제목부제가사로부를때랑준이파트에무릎꿇고기도하는장면너무좋다 #SVT_PROJECT_PERFORMANCE 엑스트라배우들은무슨의미일까설마멤버들말하나누가뮤비해석해줬


손을

앜ㅋㅋㅋㅋ 비기의 동방신기 관측결과랰ㅋㅋㅋㅋ 윤호→창민 5회(전부 무릎) 창민→윤호 21회(어깨&팔 9회, 무릎&허벅지 12회) 악수→1회 창민의 압도적인 터치횟수 하지만 윤호는 터치한 채로 손을 토닥이는 고난도 기술!
통통통통 털보 영감님 통통통통 혹부리 영감님  통통통통 코주부 영감님 통통통통 안경 영감님 통통통통 손을 위로  팔랑팔랑팔랑 손을 무릎에
- 파피루스는 대쉬로 플레이어에게 다가온다 - 플레이어는 놀라 반사적으로 그의 목을 향해 칼을 휘두른다 - 파피루스는 오른손으로 칼을 막고 무릎을 굽혀 플레이어와 눈을 맞추며 왼손으로 그의 머리에 손을 올린다. - 고통으로 얼굴이 일그러진다.
싫어? ( 푸스스 웃으며 손을 떼고는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 ) 그럼 자기야, 이리 와봐. ( 무릎 톡톡 )


머리

그러다가 준 웃음 멈출 생각 없어보이니까 ㅡ아 그만 웃어여 ㅡ알았어 알았어ㅋㅋㅋㅋㅋㅋ ㅡ아 댓어여 나 안 해 머리띠 벗으려구 하는 국 안아서 무릎 위에 앉혀버려
아니 왜 이런말을했어요????????????????? 그렇게말하면 아꾸타가와 꼭지돌거 솔직히 알았어요 몰랐어요 ???????? 제가 뭐 잘못한게 있으면 말로해주시지 어떻게 이럴수가잇어요 다자이상 머리어깨무릎 발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171008 시라노 막공 퇴근길 #김동완 오빠의 머리 어깨 무릎 발 모조리 다 사랑합니다🙌 안녕 시라노
저처럼 2015년 생일 일러 전신 뽑으시려면 쿄애니가 배포한 사진 사이즈 기준으로 해서 허벅지 바로 위까지 잘라쓰세요 전신 사진 그대로 입력하면 머리랑 무릎 밑이 잘린 채로 인쇄됩니다(이래서 천원 버림
재희 깼더니 범철이 무릎에 먹물이가 앉아있고 범철이가 먹물이 쓰다듬으니까 먹물이가 그릉거리는 기분 좋운 소리내서 재희가 말없이 쳐다보니까 범철이가 깼어? 너 머리 장난아니야. 사진도 찍었다.이러고 웃으면 좋겠다.. 행복한 아침💕
라비의 성감대요? 귀랑 허리랑 가슴이랑 쇄골이랑 허벅지랑 엉덩이랑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ㅂ... 온감이냐고요? 정답!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aekki0629_LHS

샌드위치를 먹으며 욵의 품에 머리를 기대는 볈이었다. -하볈. -움? 욵의 무릎에 앉아 쳐다보는 볈을 보며 욵은 억지웃음을 지었다. -무거워. 형아 허벅지 끊어지겠네? -무거운 게 모야? -볈이를 아까 핸드폰처럼 던지고
신비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누운 은하...
ㅇ아 땅에서 머리 내민게 시로토라군요(무릎 탁
방금 전 여자도 무릎 위에 종이 툭툭 올리더니 (가정사+지금 자신의 경제사정+동정+금전요구가 적힌) 1-2분 후에 싹 걷어서 옆으로 갔다. 종종 돈 끼워주는 사람 앞에서는 머리가 땅으로 꺼질만큼 숙이고...
빨간 머리여서 혹시 영혼인가 싶어서 경계했겠지..백은 큰 바위돌 위에 쭈구리고 앉아서 나무가지로 물장난치고 있었음.. 얼굴에는 흙이 묻어있었고 무릎에는 피멍이 나있었음 8ㅅ8 사실 옆 동네 친구랑 몸싸움하다가 다친 상태로 집에 가서
영화 다 보고선 톄네 강아지랑 윥지랑 노는데 강아지한테 질투히는 톄...그래서 윥지 무릎 위에 멍멍이 누워있으면 멍멍이 기어이 밀어내고 윥지 무릎에 머리 들이미는 톄.. -야,넌 나이가 몇 살인데 강아지한테 질투를 해
현수는 재호가 안쓰러워. 자기 임신하고 있는 내내 뺨이나 맞고 발로 쳐맞고 머리 뜯기고 셔틀짓하고 나이 존나게 먹어선 존나게 고생하니까 마음이 아프네. 현수는 자기 무릎에 뒀던 그릇 탁자로 치우곤 재호에게 손짓하며 말했어. 고

로이가 뒤늦게라도 어전에 달려가서 해명하고 사과하고 무릎을 꿇든 머리를 박았으면 직위해제 및 근신 정도로 끝났을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 꿇기 싫다고 대체 이게 무슨 사단임 어휴
ㅋ..ㅋㅋ ㅋ 라이 글 쓰다가 댕댕이 오면 얌전히 자기 방에 앉힐거에요.방 되게 어지럽구 그 남자혼자사는 그런 냄세 나는데 별로 신경 안쓰고 초콜릿물려놓고 머리쓰다듬고 계속 하다보면 아에 자기 무릎에 앉히고 자기 일 할것같이요


있었다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길이 있었다. 다시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네가 있었다. 무릎과 무릎 사이에 얼굴을 묻고 울고 있었다. 미안하다 너를 사랑해서 미안하다. 정호승 - 미안하다
오전 11시는 함내의 자유시간이었다. 태오는 이어폰을 꽂고 빈 손가락으로 피아노를 치듯이 무릎을 톡톡 두드리고 있었다. 우주에서는 피아노 소리 같은 거 아무 소용 없으니까요. 후지키도는 그 뒷모습을 보며 언젠가 태오가 웃으면서 했던 말을 떠올렸다.


채로

흐릿하게 보이는 홙의 얼굴 위치 확인하고 냴은 홙 다리 가운데 두고, 무릎 굽힌 채로 홙 위에 엎드렸어. 눈이 어두침침한데 들리는 건 냴 숨소리밖에 없으니, 어쨌거나 콩닥콩닥거리는 건 홙도 어쩔 수 없었지. "내가 만질까? 네가 만질래?" 냴의 말에
오비완의 명을 결국 수행하게 되고..숨 잘못쉬는 채로 무릎 꿇는데 오비완이 전원내린 라세로 턱 들어올리고 금방이라도 켤 수 있단 건 네가 가장 잘 알겠지 하고..(뭐가 보고싶은걸가


세상에

엌ㅋㅋㅋㅋㅋ쿠ㅠㅜㅠㅠ 세상에ㅔ 어제 올려놓고 너무 피곤해서 그대로 쓰러졌었어요ㅋㅋㅋㅋ쿠ㅠㅜㅠㅠㅠ(부둥부둥 힝구 다음에는 꼭 태그해드릴게요 죄송해ㅐ요!!!ㅠㅜㅜㅜㅜ(무릎박살....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Kindacool_HC

무릎이 차올랐어요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 너무 짱이에요 아 뭐라 표현하지 정말 짱인 데,,,,,,,,해리 옆에 껌딱지처럼 데롱데롱 붙어있겠습니다 세상에 너무 좋아 으아 세상 지구
아이고 세상에 식탁에 무릎 찍었다 피난다
ㅠㅠ세상에ㅠㅠㅠ 짱이다ㅑ 개쩌러ㅠㅠㅠ 아 짱예쁘다 지짜ㅠㅠ 무릎위에 앉아잇다ㅠㅠㅠ대박적이다ㅑㅠㅠㅠ예뽀예뽀ㅠㅠ! 💖🌼🌼🌼🌼🌼💖 🌼🌼💗🌼💗🌼🌼 🌼💗조로니나💗🌼 🌼🌼💗💗💗🌼🌼 🌼🌼🌼💗🌼🌼🌼 💖🌼🌼🌼
현이ㅣ 마피ㅣ아ㅏ!!!!!마피ㅣ아ㅏ!!!!!!?꺄라라가아악가!!!!!!!(무릎박살 사랑해요 현이ㅣ 세상에 현이 마피아라ㅏ니 현아 다쓸어ㅓ버려요!!!!(야광봉댄스


다리

171008 막팬 #랩몬 #남준 스윗한 엉아 모먼트😭😭 지미니를위해 티안나게 무릎 내어주기 ((((마치 이건 닭다리를 양보하는 그런 쏘 스윗한 모먼트😭❣
이렇게 다리를 'ㄱ'자로 만들어서 엉덩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무릎만 바닥에 붙이면서 고관절 스트레칭, 골반 균형 맞추는 건데 안 되는 부위는 반대 발로 눌러 가며, 삔 것 같은 고통을 참다보면 어제보다 나아진
어떻게 이 땅에서 이런 얼굴과 피지컬과 다리길이를 가진 사람이 태어났을까.. 무한 경이로움을 느끼게하는 찬열사마😭❤ 진짜 반도의 기적이다 (무릎꿇

눈 꾹 감고 입 살짝 벌어지고 허벅지랑 조금 올라간 하얀색 티셔츠 아래 발간 자국들에 잠시 멍때리던 챰은 팤이 뒤척거리고 나서야 상황 파악을 시작한다 다리 벌리고 있는 게 너무 민망한 참은 허공에서 휘적거리는 팤 다리라도 접어줘야겠다 싶어서 무릎 잡고
헐 대박적 이 사진에서 배켠 다리 줌면 무릎 위에 올라가 있는 거 저만 이제 봣는지.......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1주일 동안 5Kg 감량법 - 다리 교대로 터치 20회 몸 비틀기 30회 무릎 들어올리기 30회 슈퍼맨포즈 30회 마운틴클라이머 50회 상체 들고 고정 시키기 60초 다리 들어올리기 15회 X2 - 설날에 친척들께 고나리먹지
첨에는 양 무릎이 아프다가 그담날에 왼쪽다리 그담남에 오른쪽다리 그담에 허리순으루 아프다....웨죠..
평소보다 애태우듯 행동하면서도 거친 행동에 의아한 륹기 안대를 벗으려고 하자 언제부터 껴있던 건지 모를 즴의 무릎이 륹의 다리사이를 문지르듯 쳐올린다 또 안대를 벗지못하고 방심하듯 소리를 내버린 륹기 결국 시트를 움켜쥠
(한숨을 쉬고 있는 너의 모습을 보고는 ) 으음. 그래 몰라도 된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일단 서서 이야기를 하니까 다리가 조금 아프네. 무릎좀 빌려줘.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pingya_

하루는 신호 기다리면서 뽀 이마 괜찮은지도 살펴보고 또 다른 하루는 설 무릎 괜찮은지 물어보고. 긍은 항상 바빠보이는 설에게 회사 많이 바쁘신가봐요 하는 시답잖은 질문도 던져보고 그러지. 말주변이 없는 설이라 긍이 묻는 질문에 대답만 해줘.
우웑쟤 만나면 두다리로 서잇을 수 잇을까? 정말 요즘 우웒쟤 미모를 보며 느끼는 것이지만 내가 무릎으로 걸어다닐 날이 머지않았다
오똑해 아빠다리하고 앉았더니 바지 무릎 늘어남 ㅠ


앉아

꽃그늘에 앉아 오지 않는 기차를 기다렸는데 벚꽃이 먼저 피어 무릎에서 글썽인다 (김선재 - 망상역)
무릎위에 자리잡고 앉아서 안내려감...
쇼통의 저자세는 사진찍는자세... 저렇게앉아서 몇분정도 일을 할수있을까?! 무릎관절통 있구나? 애쓴다 !!쑈하느라.,
주사를 맞고 온 날 우연히 올라탔던 믾의 품이 생각보다 훨씬 좋았는지, 쩨는 완전히 맛을 들려 시도때도 없이 믾연을 찾아댔다. 졶연처럼 무릎에 앉아 쫑알거리는 건 아니고, 정말 소파 정도로 생각하는 듯 했지만 믾은 충분히 행복했다. 귀여우니까..!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mental_pook

무릎에 앉아주었으니 팔이 아플때까지 날 쓰다듬도록 하라.
주사를 맞고 온 날 우연히 올라탔던 믾의 품이 생각보다 훨씬 좋았는지, 쩨는 완전히 맛을 들려 시도때도 없이 믾연을 찾아댔다. 졶연처럼 무릎에 앉아 쫑알거리는 건 아니고, 정말 소파 정도로 생각하는 듯 했지만 믾은 충분히
자연스럽게 섢오 앉아 있는 바로 앞 바닥에 앉아서 그래? 하고 웃음 눈웃음 살살 치는 판 ㅎㅎ 섢오는 아직 암 생각 없는데 판이 섢오 무릎 엄지로 살살 문지른다 섢오 너무 말랐어 분명 판 눈빛은 라이트한데 손길이 넘 끈적 섢오 그때서야 눈 도륵 굴림
ㅋㅋㅋㅋㅋㅋ르온이가 레딤이한테ㅔ 저렇게 지시하면 멀뚱멀뚱 보다가 르온이 좋다고 달려가서 무릎 위에 앉아요ㅋㅋㅋㅋ 르온이보고 이거 무릎 위에 앉으라는 말 아니냐면서 볼에 뽀뽀하고...ㅋㅋㅋㅋㅋ
재현이 어릴 때 무릎이랑 팔꿈치 남아나질 않았다는데 지금도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구 자기가 자기 새끼손가락 걸고 앉아있는거 뭐야 귀엽게 ㅠㅠㅠㅠㅠㅠㅠ


경건하게

너무도 맞는 말이라 경건하게 무릎을 꿇는다


앞에

171005 백제 문화제 나 그대 앞에 무릎 꿇으리 #민기 #렌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Lockda_

위대한 그분의 앞에...무릎꿇게 될거야! #DarkHawk
그렇게 학 누나 앞에서 무릎꿇은 상학은 상의 벤츠력을 인정받고 둘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연애하다가 결혼했다구 한다.. 막장이다.. 끗..
???? 죽음의 신앞에 무릎을 꿇어라
존잘님 3천재...최고.... 장발아메도 최고 숏컷마마앞에무릎꿇기...
(코피 흐르며 나노님 앞에 무릎 꿇기)
속이 후련 하겠군요, 테네벨레. 그대의 말에 거역하고 내가 그대 앞에서 무릎을 꿇은 게 두 번이나 되니 말입니다. 심지어, 이번에는 그대의 도움까지 받았지. 그대를 바라보고 있으면, 계속, 예언따위 다 집어치우고 싶어져.
버그로 인한 마더컴 오류로 신선과 주군 스킬 바뀌면 좋겠다. 제갈량은 변신 잘만해서 잘 싸울거 같은데 유비 매직브레스는 당연지사 불가능이고 공격하기를! 불길과 같이! 으악 제갈량 피해!! 하고 엉덩이 그슬린 제갈량앞에 무릎 꿇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little_bulb_yys

근데 제갈량은 흑서서한테 절대 말안붙이려고 할 것 같아... 어느날 유비가 장보고 집에왔더니 필사적으로 아이패드 들여다보고있는 제갈량이랑 제갈량 눈앞에서 서서가 허리90도로 숙이고 내가 보이지 제갈량..? 하고잇는 괴담의 한
밖에서는 연기가 그게 아니지 하면소 졸라 선배같은데 집에 가면 여왕수 앞에 무릎꿇는 재하였으면
[자~ 내앞에 무릎을 꿇어요. 날 올려다 보세요. 그래요 그거에요. 수수방관하던 패배자완 다릅니다. 전 좀 더 밤을 즐길겁니다.]


얼굴

얼굴이 정말 제 취향이시군요...(무릎스무디
간만에 이 사진보고 뻐렁쳤다 오랜만에 얼굴 보는건데 왕이가 계속 게임하고 노니까 심술 부리는거잖아 그래서 요리직방때도 폰 못보게 한다고 했던거구나 밍아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제야 너의 귀여운 투정을 깨닫고 무릎을 치고있다
싸늘한 기류에 챤이 더 당황함 -축제니까 게임 위주로 가자. 물풍선도 던지고, 어? 막 신나게.. 제 딴에는 분위기 수습하겠다고 나섰는데 현 얼굴 굳을대로 굳어버림. 눈치 보던 챤 이미 망했음을 직감하고 오늘은 무릎이라
무릎냥 신고! 귀진드기가 득시글한 귀였어도 귀여움음 어쩔수가없다. 얼굴에 때빼고 미모 찾아가는중 . 본사진은 동쥬(동동쥬니어:남아1.5개월)중심. 넘귀여워 사랑그자체 코피퐝이야😭😭😭😭😭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aproditteseyo


꿇어라

대가 앞이다, 무릎을 꿇어라! 더 무슨 말이 필요하랴! - 그리메 그린다, 김홍도 #그리메그린다
쓸모 없게 되버린 무덤을 헤매다 보면 잔을 쥐고있는 여자를 만나게 될거야. 경배해라, 존경해라, 무릎을 꿇어라. 기면서 돌아다니는 망자는 잡혀버리면 거기서 끝. 패배자는 수족이 묶이고 등 한가운데를 쪼개지고 폐도 장도 심장도 빼앗기고 재가 될거야.
무릎 꿇어라!


바닥에

171005 공주 백제문화제 폐막식 무릎이 바닥에 닿지 않게 하는 동호의 다섯 손가락 🐯🖐️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W #AGAMI
부엌 맨바닥에서 정상위로 하다 무릎 함 까지면 아~자세를 바꿔야겠구나 할걸요
둘이 연인사이였는데 남자가 팔목을 잡고 바닥에 내리꽂아서 여자 옷이 찢어지고 무릎이 다나가고 손목엔 손가락모양으로 멍이들었다 그 여자 진정시키려는데 덜덜떨고 너무 무섭다고 같이 있어달라고 우리한테 빌었음..,,


빅스

171006 임실 태구니형이랑 올만에 무대하니까ㅜ너무ㅜ좋은 댕댕이😄 무릎에 지지 묻었어 닦아주고싶어8-8 #켄 #재환 #빅스 #KEN #타이타닉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sekai81

무릎 꿇어 난 Freeze! Armo #VIXX #TeamVIXX #SOOMPIAWARDS 빅스 r Down!
171006 임실치즈축제 #빅스 #혁 #HYUK #한상혁 #VIXX #로맨스특별법 #강세웅실무관 #강세웅 상혁이 옆태도 이뿌당 👏👏👏(임실조명 무릎꿇는다 진짜ㅠㅠ 엉엉ㅠㅠ)
171006 임실 #빅스 #홍빈 #이홍빈 나 오늘 빈이한테 무릎 꿇어따...😣


엉엉

6년전 오늘, 111009 인기가요1위 파라다이스 눙물의 앵콜무대😭 엉엉우는 동우 안아주는 명수,토닥여주는 성종이.성열이도 넘 울어서 목소리 안나오니까 같이 파트 불러주는 명수ㅋㅋ막내라인이 우는 멤버 챙겨ㅋㅋㅋ성규 무
신같은거 샤아님한테 무릎이나 꿇어버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면쓰고도 개잘생겨서 무릎 갈갈 갈려벌입니다 엉엉😭(오열)


정도로

94. 아버지가 이상해 큰오빠가 임신시키고 결혼까지 앞둔 사람이 자기 동생 변미영 학창시절에 지독할 정도로 괴롭히고 왕따시켰던 주동자라는 사실 알게되고 개빡친 혜영이. 동생이 너무 착해서 아무말 못하니까 발벗고 나섰는데


대체

줄넘기 300개 하고 풀려버리는 무릎....내 체력 대체....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CC___96

허ㅣ윽ㅠㅜㅠㅠㅜㅠㅡㅜㅜ다온이 무릎 굽혀줄때 진자 덕캐님 우주스윗해..!.!!!.!.!..!.!.!.!!.!.! 하면서 바닥 떼굴데굴햇구ㅠㅜㅜㅜㅠㅜㅠㅡㅜ 다온이 진ㅉㅏ 기야웟으니가 이제 다온이 썰풀어주시조 ((대체;)
슈홉으로 똥강아지 수인 석이 썰 -주잉!!주이인!똥 싸???!! -어...... -무릎에 올려됴! 올려됴!!! -(대체 왜...) 궁시렁 거리면서 올려주는 민


됴는

됴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항상 밴드를 들고 다녔음. 됴는 백에게 밴드통을 건네었음 -이거...무릎에 붙여.. -..... -안그러면 흉져...자. -.....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백에 부담스러웠지만 됴는 백의 손에 밴드통을 쥐어주었음
하지만 밴드통을 들고 가만히 있는 백에 됴는 다시 밴드통을 가져가 직접 하나하나 백의 무릎에 붙여주었음. 하지만 상처를 다 가리지 못해서 도는 자신의 바지주머니에서 손수건 하나를 꺼내 백의 무릎에 둘러서 묶어주었다ㅠ
백은 사실 항상 자신한테 시비거는 친구라던가 자신을 무서워하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자신을 안 무서워하고 도와준 사람이 도가 처음이라 어안이 벙벙하겠지.. 됴는 백의 무릎을 다 치료해주고 백의 옆자리에 앉겠지...그리고 백한테 말거는 도


무릎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ㅇㅏ나 그 머야 승급퀘할때 큐브에서도 그렇고 토벌메피 스크립트가 진짜 개쩌는....... ㅈㅓ그거보고 무릎 다갈렷자나요 미친거아닐가 ¿
김형제 이 움짤 대박 사랑한다,, 사교파티하러 가는 도련님들 ,, 이와중에 무슨 얘기 하는지 빵긋빵긋한 솜김과 po존엄wer 리더형 ,, 뒷짐지고 혼자 세상 왕자님 노릇 다 하는 듯한 곱게 자란 막내 김카이 ,,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tnpffld23

러브들 뉴이스트 1위 공약이 다 꼬대추기 인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 이럴바에 각기 공약 내건 착장으로 한군데 모여서 플래시몹해도 장관이겟닼ㅋ서로 덜 창피하고 안무 완성도도 높이고.. 다같이 모여서 서로 무릎에 누으면 원 엄청나
근데 참 이게.. 이런 상황에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이미 말하고있다) 나 사실 복습하면서 찬이가 이말 한거보고 무릎꿇었다... 열라 멋있어서... 나 똥개가 쎈캐일때 심장떨리는 사람...
알아두세요 태용 누굴 무릎 위에 올려서 당신이 사라지면 그 사람은 더이상 무릎위에 올려선 안되는겁니다
켈피 무릎베개... (자동트윗)
남우라 커플분들 들리십니까? 왼쪽 ) 앉기 (자세변경) (무릎꿇기) 오른쪽 ) 왼쪽 한발자국 뒤에서 죽은척 입니다.. 중요하니까 한번 더 말합니다. 앉기 / 죽은 척 입니다.
ㅇ어아앙어아아아아 목숨만은ㄴ 살려쥬새요(무릎꿇
발끝은 약간 오므라들고 무릎 아래에서 발을 내딛는 곳까지는 그냥 힘없이 하느작거린다. 질질 끄는 것이 꼭 유령 같다. 아주 어린애 같으면서도 아주 요부 같다. 험버트 험버트는 또 귀여운 애의 천한 말투와 높고 거친 음성에 한없이 끌렸다.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zaksoseng

가끔 버티기 힘들다. 삶을 견딜 체력이 없다. 당연히 나를 돌아보고 돌볼 체력도 없고 내일을 생각하고 기대할 수도, 향상심으로 도전할 수도 없다. 견디기 위한 최소한의 체력만으로 뭔가 해내야 하는 지점에서 자주 무
이걸 본 전 공군 장교 친구 말하길현대 공군은 건카메라 뿐만 아니라 조종석에 설치된 녹음, 녹화장치도 전과 등의 확인에 사용한다고 함. 상부에서 전과 확인하고 나면 다들 샤아 보고 "내게 무릎 꿇어랔ㅋㅋㅋ 신이옄ㅋㅋㅋ
비오니깐 무릎 아파서 강하늘 댄스로 몸 풀고 있는 거야
물고 꼴딱꼴딱하는게 보고십다고 (무릎쾅
고화질이 간절합니다 ㅜㅡㅜ (무릎꿇) (간절)(굽씬)
착해지지 않아도 돼. 무릎으로 기어다니지 않아도 돼. 사랑하는 것을 그냥 사랑하게 내버려두면 돼. 절망을 말해보렴, 너의. 그럼 나의 절망을 말할 테니. 그러면 세계는 굴러가는 거야. _메리 올리버, 기러기
누가 이태용은 루카스도 무릎에 앉힐것같다고 햇는데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Kungheart911118

드디어 무릎을 꿇었군, 호문클루스. 넌 분명 '아직 죽지 않는다'라고 했었지?그렇다면 죽을때 까지 죽일 뿐이다.
161008 청량리 팬싸인회 #GOT7 #잭슨 #Jackson 세 손꾸락 굽히기 전에 무릎 꿇겟나이다...
오이사님,,, (털썩,,, (무릎갈림 ㅠㅠㅠㅠㅠㅠ 오ㅠㅠ세ㅠㅠ훈ㅠㅠㅠ 진짜 헬로우 에인져어어어얼.. 그림가타.. 조각같습니다.. (광광
[PRE] Most Wanted × 171008 팬사인회 간지와 스웨그라는 것은 이런 것입니다 /무릎 스무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BTS #RM #김남준
친구란 같은 치마 샀는데 친구는 무릎 넘게까지 오고 나는 무릎 중간? 까지밖에 안 오ㅏ...
헿님)0( 눈뜨자마자 무릎 털썩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이거 영화 그대로 자르신거죠 어쩜 이래 우진이혁 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가 이제 무릎 꿇게 될 거다. #the_Ice_Witch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seong2424

창준시목,, 키스할 때 창준 농도 짙고 독하게 굴어서 애타는 시목.. 발뒤꿈치 저절로 들리고 무릎 꺾이는 키스 너무 힘들고 질척이는 소리 일부러 감질맛나게 내서 애 으응 신음소리 흘리게만드는 창준 자기 목 너머로 힘 바
무릎 존나 아파.... 코코가 나 맨소래담 바르고 잇는데 자기가 와서 냄새 맡고 인상 찡그리고 감.... 당황
(당신의 행동에 피식 웃는다. 그후 스커트를 잡아 정중하게 무릎을 굽히면서) 별말씀을. 네, 잘 어울려요. 평소의 시스티나라면 절대로 떠올릴수 없는 모습이에요. 저는 아직 월급이 조금 남았지만...으음, 뭐 언젠가 나오겠죠.
영민이가 무릎 통통 치는 거에 맞춰 통통 튀어오르는 동현이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Jimsyu9593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SSIBAL_LALLA_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chang30141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Daiz_1030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있었다 채로 보며 qleka_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