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Posted by 마리쉐
2017. 10. 9. 18:02 카테고리 없음


뛰어봐도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여왕 찾는거니 ( 사망 )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이름을 따라 부른다 일위 축하해..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이름을 따라부른다' 이미 소설한편 나왔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이름을 따라 부른다 이게 솔로곡일까 아님 타이틀일까 뭐든 일단 1위축하해...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크흑.....넘나 주옥같아....😂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가사부터 이미 머박났다 뉴블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jh_bugi68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이 가사너무 좋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W_HERE #NUEST_W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부른다 미쳤다.............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이건 먼가 쩨알이 랩가사일것같아....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일고 (읽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를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Uhm... apakah ada yang salah nulis wkwk sekalian belajar😂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와 공간적배경 침실의 상관관계를 서술하시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부분은 모르겠지만 너를 찾아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이 세 구절은 이어지는 것 같은데? 그럼 첫번째가 후렴일까, 이어지는 게 후렴일깜..??ㅇㅅㅇ??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이라니ㅣ.... 너무 로맨틱 한거아닌가 ㅠㅜ ㅠㅜㅜㅜ 외로워죽겠다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가사 하나하나에 네가 생각나 마음이 미어진다
이런느낌일까?......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어차피 네가 없는 내일은 의미없으니까 너를 찾아 뛰어봐도 내 방안 너와의 추억, 너의 흔적에 빠져나오지못해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네 목소리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부른다
솔직히 이거 각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 렌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 JR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 아론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 백호 애들 담당 시간대랑도맞고 여기사/럽페 뮤비 생각하면... 성지순례할수잇길
NU'EST W - WHERE YOU AT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donghomee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여기까지는 여왕의 기사 속 시간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이름을 따라부른다 여기는 럽페의 시간 일까?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밍기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쩨알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아롱 마지막에 부른 내 목소리를 따라 부른다-배코 딱 보고 이미지 매칭이 이케되는거 같음...
저는 이만 퇴트 ❤ 모두 안녕히주무세요😊 마지막에 부른 내이름을 따라 부른다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방안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솔직히 이거 각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 렌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 JR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 아론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 백호 애들 담당 시간대랑도맞고 여기사/럽페 뮤비
이런느낌일까?......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어차피 네가 없는 내일은 의미없으니까 너를 찾아 뛰어봐도 내 방안 너와의 추억, 너의 흔적에 빠져나오지못해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네 목소리로 마지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이름을 따라부른다 많은 상상을 나래를 타래로 ㅋㅋ
WHERE YOU AT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부른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뉴이스트 #뉴이스트W #Waiting_you
다음으로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은 '아론'같습니다.(사실 JR같기도 하지만...) '아론'이라고 생각한 이유는 먼저 여왕의 기사 뮤비에서 여왕에서 기사의 증표를 받는 마지막 기사가 아론이었습니다. 여왕은 아론에게 마지막증표를 수여하다 사라졌고요
#NUEST_W #W_HERE #뉴이스트W #캘리그라피 #쓰다듬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 . . 나를 죽이려는게 분명하다 따흑
내일이 없이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폰 갤러리안.. ㅠㅠ 보고파요뉴블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잃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부른다 이거 네곡 아니라 한곡 아니냐고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잃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작사 JR, 백호 참여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beloved_nina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NUESTW - Where You At
'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 '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 '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 '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 어쩌죠 벌써부터 띵곡인데요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이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이 업어도 난 갠찬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이거 완조니 누이스트 보는 라부잔아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따흫륽 전 죽고 없어요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가사만 봐도 소름돋는다 이 가사에 목소리와 멜로디를 입히면 아마 죽을수도..
"내일이 없어도 나는 괜찮기에.. 매일 너를 찾아 뛰어봐도, 제자리인것만 같았다.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네가 마지막으로 불러준 내이름을 매일 되뇌었다." ""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아롱아...컨트롤러 황멸 나는 소리가 들리는거가타(???? 니 거친 생각과...불안한 행동과...그걸지켜보는 황...
잊을 수 없다면 기억하고 싶어, 너는 나의 한조각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GOOD LOVE] 말해 뭐해 그대는 네 은하수 별 내 두 눈에 담기에도 아까운 너 네가 뒤돌던 사이 눈을 감고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이게 그거구나ㅠㅠㅠㅠ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ㅠㅠㅠ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방안' 이 가사 티져에서 종현은 저렇게 계속 여왕을 찾아서 뛰었는데 결국에는 방안 (침대위)라는 소리가 아닐까하는 궁예....?
아닐지도 모르지만 진짜 내 궁예가 맞다면 아론이가 뛰는건 이번에도 확실하지않을까 우선 방티저부터가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방안' 낮과밤이라는 소리가있는 상반된 분위기였던 방은 종현이와 아론이가 밤으로연결되고 나침반을 찾기
‘WHERE YOU AT’ M/V TEASER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JR #REN #ARON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nuestismybreath


없어도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 #년북
내일이 없어도 괜찮은 방이랑 너를 찾아서 뛰는 방 중에 하나가 쩨알이 방일 거 가태 가사는 후자가 쩨알스러운데 내일 없는 방이 아침스러워서..
이거 타이틀 곡 가사인가봐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괜찮아

우응, 괜찮아(고개를 가로젓고는 다시 너를 세게 껴안아)많이 바빴으면 피곤한거 아니야? 바빴는데 계속 찾아서 미안해


부른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몰래 사랑을 키워온 밤이 깊어가는데 꿈의 페달을 밟고 너에게 갈 수 있다면 시시한 별들의 유혹은 뿌리쳐도 좋았다 /최영미, 꿈의 페달을 밟고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몰래 사랑을 키워온 밤이 깊어지는데, 꿈의 페달을 밟고 너에게 갈 수 있다면 시시한 별들의 유혹은 뿌리쳐도 좋았다 - 최영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몰래 사랑을 키워온 밤이 깊어가는데 꿈의 페달을 밟고 너에게 갈 수 있다면 시시한 별들의 유혹은 뿌리쳐도 좋았다 /최영미,


이름을

이거 주제 맞춰봐! 난 언제나 숨어서 널 눈으로 쫓고 있어. 근데 넌 나를 못보고, 못찾아. 난 너만 바라보고 있는데 말이야. 혼자 편지를 보내도 이름을 안적으니 누구인지도 모르고.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지 너가 날 볼수 있을까?


너가

그때 즴인은 이제야 정신 차리고 일어나서 집에 있는 곡물류 갈아서 앵무새 모이 만들고 있었음. 주인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찾아줘야 하지..고민하면서 ㅡ 즴인아.. 이제 내가 이제 너를 정말 좋아하는데.. ㅡ 앵무새야ㅋㅋㅋ너가 나 좋아한다고?ㅋ
눈을 뜨자마자 내 손은, 내 머리는 너를 찾아. 오늘 하루도 너가 참 많이 보고싶을 것같아서 하루를 너로 시작해.
(놀리기 좋은 애를 찾아서 재미있다는 표정..) 너가 나랑 안 논다고 그랬다? 말 걸기만 해봐. 그리고 그렇게 뛰다가 넘어진다..(빤히 바라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ㅁㅈ 어젯밤 먹었던 짜파게티가 너무 맛있었으니 됐어... 빨리 잡아야지 빨리...나는 너가 누군지 안다...나는 너를 찾을것이다... 찾아서 죽일것이다
160903 모모랜드를 찾아서 파이널 무대 KBS 아레나홀 - 모모랜드 연우 4pics 빨리 다시 보고 싶다.. 연우야 너가 아직도 많이 궁금해
\ 휘나 너가 데뷔를 안했어도 / \ 나는 너를 어떻게든 찾아서 / \ 좋아했을 것만 같아 /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universe_950809


고개를

다행이네. 네가 그렇게 생각해서. 응, 와서 안아줘. 그러면 자고싶을지도 모르겠다. (고개를 틀어 너를 지긋이 바라보곤 몸을 돌려내 제 사진기를 찾아 들지.) 우리도 사진이나 찍을까. 애인님.
그래요. 조금 이따. (보고 있던 것을 마무리 한 후, 기지개 몇 번을 피곤 곧장 자리에서 일어나 회사 밖으로 향했다. 나가면서 제 옷을 단정히 하고는 너를 찾아 고개를 두리번 거렸다.)
... 응? 아니, 정말 녹찻잎 위치를 잊어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다른 곳을 보며 볼을 긁적이다 힐끔 너를 쳐다보며 눈웃음을 지어보였다.) 츄우-야. 찾는 거 도와주게. 응? 찾아주면 사진 삭제할테니까.


너한테

1학년 초를 서로 바쁘게 지내다가 방학전에 서로 합의하에 헤어졌고 그렇게 추억을 담아가던중 크리스마스때 니가 직접 날 찾아주고 그랬지 내이름도 그리고 내가 너한테 불렀던 애칭도 그대로 기억하면서 날 찾아줬지 아는동생 없었더라면 발견조차 못했었을뻔했는데
잘 사용하지 않는 구 학관 앞 벤치를 찾아 앉았지. 조금 떨리는 다리, 그보다 더 떨리는 입술. '강아, 여기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음침하지도 않아서 내가 좋아하는 곳인데 내가 너한테만 특별히 여기 알려주는거야.' - 알려주지말껄.
만일 앞으로 내가 나답지 않은 말과 행동으로 너를 당황케 한다면 그땐 나를 무시해 버려. 만일 내가 너한테 함부로 대한다거나, 밤 늦게 찾아 온다거나, 전화를 걸어서 나오라고 한다거나, 넘지 말아야 될 선을 넘는 그런 짓을 한다면 그건 내가 아냐.
어우, 시끄러. 야, 그렇게 너한테 맞는 가이드가 쉽게 찾아지면 뭐 예쁘다고 널 여태 여기 남겨뒀겠어? 연구소 안에 발 디디자마자 가이드 찾아줘가지고 어? 곧바로 내보냈어. 잉, 너무해. 제게 들러붙는 동을 떼내고 도가 주머니를 뒤져서 사탕을 꺼내줬음

어엇, 그래그래! 수배서를 만들자. 종이하고 펜있어? 아아, 나 펜은 있는데! (주머니에서 조그마한 펜을 꺼내들었어) 수배서를 만들면 분명히 지나가던 애들이나 선생님이 찾아서 너한테 무사히 줄거야!


밤이

잠들면 널 못보는게 그렇게도 서러워서 밤이 미워지고, 옅어진 잠 속에서도 난 너를 찾아 헤매


너를찾아서

너를 찾아서 너무 많이 뛰어서 ?
너를 찾아서 위로 뛰었냨ㅋㅋㅋㅋㄱㅋ
히잉... 단서가 없는데 단서를 찾으라하고...흔적이 없는데 찾아서 위치를 말하래...내가 만능맨도 아니고 너무 했어...(마른 세수를 하며 너를 꼭 끌어안는다.) ...너는 힘든거 없었어?
ㅋㅋ ㅋㅋㅅ벽에...너무너무띠고십어서..ㅋㅋㅋ시리커를찾아밧어..흐흑..내 팔로잉에잇어 함바바ㅠ ㅠㅜㅠㅠㅜ전부다 그냥 난 띠고십은거 다 팔로해든거라.ㅠ..너랑 경은이오면 ㅂ물어보려고햇어
너를 갈구해. 너를 찾아. 너를 붙들어. 너를, 사랑해. 사막에서 물을 찾듯이, 심해에서 산소를 찾듯이, 어둠 속에서 빛을 찾듯이. 너는 나에게 있어서 생명이고, 의미이고, 모든 것이 시작되게 만드는 창조주니까. 경애하고, 숭배해. 오직 너만을.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Imgoshbee

너를 찾아 •• 서 .. 오애 오 .. .
( 보건실 앞에서 멀뚱히 서있다가 너를 따라 들어갔다. 무언갈 찾는 네 모습에 잠시 인상을 찌푸렸다가 네 목에 감긴 붕대를 생각해내고는 네게 다가가고는. ) 뭐찾아요? 붕대? 같이 찾아줄게요.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그놈의 무스비를 찾아서..(?) 나는 친구가 너의 이름은보러가재서 고게 몬지 모르지만 그래! 하고 봤다가 무스비를 이해하구 나와버렸덬ㅋㅋㅋㅋ
너를 찾아 방황하며 들어온 이곳은 넓은 황야 였다. 그럼에도 난 너를 찾는 일을 포기하지 않았다. 어딘가에 있을 너를 찾아다녔다. 얼마나 갔을까, 앞에 사람의 느낌이 나는 무언가 서있었다. 너이길 빌며 난 너를 향해 뛰어갔다.
아들이랑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고 다음 작품 평생 기다리고 평생 찾아서 보고 그럴게 내년엔 내가 바다 건너 꼭 너를 보러 갈테니까 기다리구 있으렴 영어 겅부 열심히 하께ㅠㅠㅠㅠㅠㅠㅠ사랑하고 생일 추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헝 신삼국 여포 오진다고 광광 울면서 보는데 항우도 이 배우래서 박수 침 우야 우야 너를 어찌할거나 장면만 찾아서 미리 보고 싶다
두고 온 게 있어. 너는, 어디 가려고. 난 찾아야 될 게 있어서. 여기 있어? 세의 물음에 준은 시선을 내리깔았음. 여직 캐리어를 쥔 세의 손을 바라보며, 뭔가를 조금 고민하는 사이에 세가 현관 안쪽으로 걸음을 옮겼고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DHBH0721

누구도 구석에서 울지 말라고 너는 지구를 둥글게 만들었겠지만, ... 너를 만날 수 없게된다면 나는 구석을 찾아서 울고 울거야.
이차저차해서 회의를 시작하는데 거기서 또 둘이 스파크가 튀는거지. - 그렇게 진입하면 애들이 너무 고생해서 안 된다구요. - 정면으로 들어가면 너네 중 한명은 자리에서 즉사야. 알아? - 중간을 찾아 주는게 네가
제발 그 곳엔 있기를, 거기서 언제나처럼 품위있게, 멀쩡하게 서 있어 주기를 바라고 또 바랐다. 숨은 차오르고 호흡은 끝없이 어려워지는데, 허벅지와 장딴지를 이루는 모든 근육이 아릿할정도로 떨려도 너는 보이지 않는다. 아무리 찾아도 없다.
호경너 왜 이렇게 지각했어? 화영누가 지폐를 떨어뜨렸길래. 호경그래서 같이 찾아준 거냐? 니가 웬일로? 화영그 위에 서 있느라고 늦었어.
쎅쓰하기 5초전인구도를찾아서 커미션너을래
이번 한가위에 언론에서 다루는 내년 지방선거 뉴스를 찾아 보니 민주당 경기도 지사는 특정인을 대놓고 다루는데 상당히 불안하다. 이렇게 띄어놓고 일반국민의 지명도로 후보가 되고나서 십자 융단포화로 까내리면 민주당 전체 지방선
저 년윙 임신튀 보고싶은데 미녛이가 쥱이 찾아서 "그 애 너 혼자 키우라 했어?"하면 "형이, 형이 애기들을 싫어하는데 내가 어떻게 형 애를 가졌다고 말을해요!" 하는거 보고싶은데 존잘님들 년윙 임신튀,,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ReNuest951103

들리나, 레이너? 가까운 곳에서 다른 부대의 생존자를 찾아냈네. 찾아서 구출하도록. #Horace_Warfield
라스「어제 루퍼스에게「너는 돈을 너무 밝혀.」라고 했더니 엄청난 기세로 총구를 겨누면서 「왜죠, 라스? 저는 그러지 않아요.」하면서 아까 훈련할 때 쐈던 총알을 다 찾아 주워갔다.」
남겨진 한 명은 당황해서 비오는 밤에 골목 골목 열심히 찾아 달려다니고 ... 비를 쫄딱 맞은 다른 사람 앞에 나타나는 집나간 애 .. 바보야 ..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 너야말로 바보야 !!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걱정했잖아 !!
너를 찾아서 하나하나 글을 찾아야됔ㅋㅋㅋㅋㅋㅋ아오!
다시 칠하고 여기에 있는 것 너의 체온 잊어버려서 언젠가 차가워져. 그것뿐이야 낯익은 거리를 혼자서 걷고 네가 없는 장소를 찾아서 아름다운 기억이 흩날리기에 눈을 감았더니 또 굴렀어. '만약에' 따위를 입으로 해봤자 변하지 않는 미래가 있는 것뿐이라
7. 고희든 - 저 달빛은 너를 비추고 이 노래는 무거운 느낌이 좀 강한 곡임다 기분 안 조을 때 찾아서 듣긔
나는 너를 보믄 이전 닉인 봄을 찾아서가 생각이 나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euny_moon

먹을거 두개에 오늘깨진 너를 잊어버릴꺼야 ㅡㅡ 새 남자 찾아서 너보다 좋게 사랑해줄꺼다^^ 잘가라 나쁜놈아
가만히잇음안대겟다..해서 자기개를찾아서 뭐어케든 진정시켜보려고햇다함 그 바이러스퍼트린개는 우리가 그만해!하면 바로 시른데~햇다가 (얘말도할수잇엇음;)자기 주인앞에선 아...질리는데그만할까나~어케생각해너히는~?막이러고 개무섭게 졸라애태움
너를 찾아서! 오에오! 널 비춰주는 저 달빛 아래로~~
할무니너 인제부터 참한 총각 찾아야돼 안그러면 나중에 총각이 없어서 시집 못가 나할무니 우리세대는 총각들이 여자가 없어서 장가를 못가여
* 혼자서 찾아 마실 수 있지만! ... 정 주고 싶다면, 그래, 말하고 줘. * ... 그나저나, 너 원래 처음 보는 꽃한테 이렇게 친절해? (이해를 할 수가 없다는 표정)
나같아도 아쉬웠을거야- 나중에 널 꼭 찾아서 너랑 네 오빠랑 같이 봐야겠다-!! 푸흐흐, 나랑 잘 맞겠지?(자기 꼬리에 잠시 닿았던 네 시선을 눈치채고는 네 쪽으로 꼬로를 내밀어)에엣, 무슨 문제??! 나 죽어어-???
네가 어디에 있든 난 너를 찾아서 죽일 거야?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zzv0w0vzz

집안에서 교육을~~~ 너희 부모가 너를 그렇게 가르친~~~ ( 여기까지 오면 없는 애비애미를 대신 찾아주다니 명절에 느그 부모 무덤 못 찾아서 성묘 못할 일은 없겠다는 말이 목구멍까지 차지만 아직까지 내뱉은 적은 없다
쿠니키다는 말하지 에잇! 그딴 자식 알게 뭐야 다들 일안하고 뭐해 아츠시 너는 그 애 부모 찾아주고 와라 하면서 아츠시를 쫓아내지 쫓겨난 아츠시는 일단 집으로 가서 애기를 감싸 안을것을 찾아보면서 말하지 하아...내가 왜... 옆에서 다자이는
당연하죠 8ㅅ8.. 저 조아해 너를 보고 나서 엔딩 크레딧 체리체리 나올 때부터 체리쌤 생각밖에 안해갖구 꼭 헤더로 해야겟서 했는데 못 찾아서 못 했던 것,,
찬녈 원래는 오러 되고싶었는데 상담하는 교수님마다 너는 특별한 장기가 없는 이상 오러는 힘들테니 다른 직업 찾아라 말씀하셔서 두어 번의 낙방 끝에 오러를 포기하고..그 즈음 유행했던 결투쇼 참가했다가 대스타 된 케이스
난 널 별별별 별만큼(지금까지 알려진 항성 중 지구로부터 가장 먼 134억 광년 거리의 별만큼) 사랑해 왔던거야 너를 찾아 저 멀리서 넌 Shining star
나 차대절이니까 너네가 앞에서 종이들고기다려 이프를 찾아요!!!하면서
소개시켜달라는 거지? -그렇지. -내가 베이킹하는 사람인데 왜 멀리서 찾아? -너는 지금 호텔에서 일하잖아. -나 때려친지가 언젠데. 호텔에서 일하면 이 대낮에 나올 수 있겠냐? 아 그러네!따위의 멍청한 소리를 하는 믽혅을 보며 혀를 한 번 쯧 찬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Nuest5_jjaboo

머리 없는 녀석이 자신의 머리를 찾아 헤매는 신화나 민화가 동서고금에 흔한 걸로 봐서 너 같은 녀석은 과거에도 여럿 있었을 거야.
이너피스를 찾아서..
(너를 따라 주위를 둘러보며) 그럼, 그 놈을 찾아서 경찰에 신고해버리자.
윤종신 너를찾아서..
너를찾아서라는데 나를 찾아줘가 생각나버리 답없는 얌체
파판하니가 이너피스를 찾아서 말 이뿌게하랴고 노력함ㅎㅎ
너를 찾아서 오에오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Dive_baek

네가 도망쳐 나온 곳이 행복해진다면 그 때 내가 너를 찾아서 다시 데리고 올 테니까. 그런다면 분명 괜찮을거야.
야미친 윤종신-너를 찾아서 뭐임;
난이도 완전 헬; 윤종신-너를 찾아서
간혹 어떤 사람이 너에 대해 비난을 하거나, 어느 순간 네게서 등을 돌리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을거야. 분명 너는 큰 상처를 받겠지. 그렇지만 너를 알아봐주고 너를 인정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 찾아 올 거란다. 벌써 여기에도 한 사람 있지 않니?
너를 찾아서...
구오빠 덕질 길~게 하면서 알페스 완전 끊었는데,, 믾백/쩨렌 덕분에 알페스를 내가 찾아서 떠먹게 되었,, 결국 계정까지 팠다,, 너네가 친구면 난 친구 없어(단호)
1시차트 5위 안에 너를 찾아서 있다고 예상해봄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hy_eon_jg

오빠 분명 이거 들을 거야 월간 윤종신 2017 스페셜 너를 찾아서 🙃
멜론 인간들이 너를 찾아서 들으면서 펜곤 나를 찾아줘를 들어줄 확률은
역시 윤종신님..님들..너를찾아서들으세요..개짱..역시윤종신..샘..
네버보는 너의 맘이 어땠을까. 싶으면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기만의 색을 (제대로) 찾아서 확실히 1등해버린 내새기의 정신승리에 찬사를 보낸다. 너무 멋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멋이 있다!!!!! ㅠㅠㅠㅠ
... 허어, 항상 있던 곳에 있지 않냐? 찾아주면 지운다고 했다? (너를 한심하게 바라보곤 일어나서 너의 집 부엌에 갔다. 서랍 이곳 저곳을 살펴보면서 녹찻잎을 찾아보았다.)
ㅋㅋㅋㅋ맞아요 정말 명작 ㅠ 저도 누구한테 젤 먼저 추천하는 ㅋㅋㅋㅋ (너없거같은 애니를 찾아서,,
너를 찾아서 썸 탈거야 잘 ????????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forhyunboogie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produce25959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Marlrang2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ddokki11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zzv0w0vzz

너를찾아서 뛰어봐도 없어도 괜찮아 목소리를 방안 너가 Luv_SP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