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0. 23:56 카테고리 없음


입국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아기곰 연휴 끝에 만나는 행복😬😬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아이유() 입국 프리뷰 by NaDia
171009 인천공항 아이유 입국 by 훌라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샘플 By 서울역 #아이유 #IU #직찍 #입국 #lily199iu
171009 아이유님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iu #이지은 #징짱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반가웠어요 완전 고마워요👍👍 자주 올게요😍😭
20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정말 고생많았어요~ #아이유 #IU #이지은
20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보고 싶었어여....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hyejusis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배말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171009 아이유 인공 입국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아기곰 #아이유 #IU 😷✌🏻🍫💌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둘리 #IU #이지은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4pic By. 지누 너무 오랜만이라 감격이얌..ㅠㅠ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 수고 많으셨어요!!


IU

"나는 또 꿈을 그릴 겁니다" -아이유, 콘서트 '하나 둘 셋 넷'중 말을 정말 이쁘게 하는 아이유🌸 #캘리 #일러스트 #IU
IU(아이유)_Sleepless rainy night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아~~아이유가 에핑호텔에 가서 만났어요~ #정은지 #IU
[PREVIEW] 171009 아이유 #아이유 #IU
171009 #IU #아이유 Taiwan Airport preview 아이유씨 고마워요!! 잘가🤗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iuS2cap

보고싶다💕 #MOTTEINTAIWAN #MOTTEinTAIPEI #GD #GDRAGON #지디 #권지용 #아이유 #IU #GDragon2017WorldTour
나도 징짱 보고 싶다... 티켓팅 🙌🙌 #아이유 #IU #이지은


아침

공항/출퇴근 연예인들이 불쾌하면 직접 말했을 거라구요?ㅋㅋㅋ 전에 자카르타에서 아예 넘어지기까지 해서 울면서 인스타에 올린 태연은요? 대놓고 인스타에다 불편함 내비친 백현은요? 아침 일찍부터 화장해야 한다고 돌려말
✔아지톡에서 SBS 인기가요 투표(~10/14) 👉아이유 가을 아침 ✔멜론 뮤직어워드 주간인기상(~10/15) 👉아이유 가을 아침 투표는 매일매일 해주세요! 많은 투표 부탁드려요!🙏 #아이유 #가을아침 #꽃갈피둘
와 아이유는 아이유다ㅠㅠ 가을 아침 처음 들어보는데 흑흑 넘 좋아
비가오네요, 많이 내려요! 내일은 더 많은 비가 아침부터 내린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추천해드릴게요! 아이유 - 밤편지 노래 들으며 자고, 내일 아침엔 10cm - 폰서트 들으며 등교하렵니다 :)
가울 아침 -아이유 🎶


콘서트

제발 아이유 콘서트 가게 해주시길😭😭😭
내가 돈만 많으면 다 살 텐데•••아이유 콘서트를 가야 해서요.....돈이 없어요....나중에 시그도 사야 한단 말이에요,...
아이유도 잘났지만 아이유 코디도 능력치 대박이라서 콘서트 섹션마다 의상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드레스,,,,
아이유 콘서트 꼭 가겠다고 약속하는 지용 지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그러니까 파이널 인서울 뎨발......
아이유콘서트도 맘편하게 가고싶고 내년부턴 영화라던가 친구들 맘편하게 보면서 알바도하고십고 애니ㅣ도 배우고싶어우어엏
나눔 사진 주문 완료💕 10월 21일 동탄 가을하늘 콘서트 당일 선착 50명 (랜덤 사진 2장+간식+편지) 나눔 이벤트 속 이벤트도 있어요😋 유애나 1기 팬클럽 등업 인증 or 스밍 인증 (스밍 횟수는 나중에 다


엑소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뉴이스트W 2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볼빨간사춘기 4위 위너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_inthedesert516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유선호 라이관린 워너원 엑소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씨엔블루 마마무 비원에이포 소녀시대 여자친구 오마이걸 아이유 이종석 류준열 프듀 애들
ㅅㅊㅇ 엑소 아이유 아스트로 트와이스 정세운 레드벨벳 에프엑스 악동뮤지션 앨범 포카 나눔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아이유 엑소 알비덥즈 러브라이브 암살교실 원펀맨 유리 온 아이스 하이큐 소년 할리우드 전소미(프듀 때)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박형식 엑소 샤이니 크리스탈 소녀시대 레드벨벳 오마이걸승희 이동욱 소지섭 공효진 박보영 박은빈 아이유 워너원 양세종


레드벨벳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아이유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에프엑스 뉴이스트 알비덥 보이즈 미생 퐁당퐁당 러브 인사이드 아웃 모아나 명탐정 코난


잼잼

아이유의 잼잼을 들어
아이유 잼잼 멜로디가 너무 좋길래 찾아봤더니 선우정아 작곡이었다

아이유 노래들은 진짜 다시 들어도 너무 젛돠으아아 앨범 수록곡 전부 다 너무 좋았던 가수들이 거의 없는데 아이유는.. (말잇못) 사랑이 잘 안돼에 빠져있다가 jam jam에 빠져서 하루죄이잉ㅇㄹ일 잼잼듣고
12월, 1월에 상호무페이로 반드시 촬영 가고 싶은 컨셉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아이유 잼잼 컨셉이고 (흰 배경에 딸기잼 컨셉) 하나는 무용하시는 분 모셔서 연습실에서 다른 거 다 죽이고 무용수 모델분만 칼라
대박대박 넘 사랑해.... 나 저 앨범에서 블랙아웃이랑 잼잼 투탑으로 좋아해... 아이유도 좋고 설연이도 좋고...
안경 - 이 지금 - 팔레트 - 잼잼 아이유님 노래엔 아이유님 코러스가 최고 아닌가요😶


영상

어제 게스트 영상 보는데 아이유님 영어하는거 너무 ㅠ ㅠ ㅠ ㅠ 치였다 진짜 너무
전에 히데코병 걸린애가 이제 아이유병 걸림..슬라임을 만들어서 영상 찍어 올리고 단발로 자르고....아...개롭다...
미친 아이유랑 지디 진짜 전난ㄴ ㄱ ㅇ미친귀여움 영상 어디서 볼 수 있죠 손떨려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choimokryeon

(다중화면 영상) 아이유 & 남현섭(성남 마트보안관) - 그대네요 [와~이렇게 노래를 잘하다니.... 이 분


스물셋

흑흑 아이유 스물셋 듣고있던 참이라 그냥 찔럿더니....(? 다음문제는 정답을 노리고 열심히 하겠어요0~0)9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아이유스물셋짱조아
아이유 스물셋 검색해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서른 셋 검색했다.. 서른 셋..


TIMES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2013.10.08


팔레트

아이유X지디 팔레트 지디,태양 무제 달링 크레용 레알ㄹ 트루?
아이유 - 팔레트(Palette) 동호ver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쯤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ㅜㅜ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지디

too cute💕 둘이너무귀여워😁 #MOTTEINTAIWAN #MOTTEinTAIPEI #GD #GDRAGON #지디 #권지용 #아이유 #IU #GDragon2017WorldTour


기분

아이유가 들으면 완존 기뻐서 팔짝 뛸 얘기네요 저는 무릎은 슬퍼서 가끔 들어요 ㅜㅜㅜㅜㅜ 표코님 잠에 도움이 된다니까 저까지 기분 좋고 그렇네요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떄마침 나오는 아이유 노래가 넘 기분좋다)_(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Potter_DNA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복숭아, 아이유


소녀시대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아이유 소녀시대 인피니트 (명수성규) 서인국 주원 박서준 양세종 이종석 윤균상 이제훈 한효주 유연석 김소현 임시완 첸백시 달의 연인 듀얼 ...


아이유

아이유님 감사합니다
아이유 슈퍼 아이돌인 짤........
음양사 19챕 + 카구라 아이유 코스튬 + 새로운 식신들 업데이트 사전예약페이지가 떴습니다 여러분..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Ep.03 누가 왕은 말타고 오는거 봐주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랑 아이유 진심 존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넘귀엽내 해맑해맑

자료 찾을 때 아이유 기타부터 서치했네요., 정말 보기만 좋았던,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해리포터 지브리 스튜디오 비투비 아이유
아이유팀 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 시상식가요제 항상 하는 그 젊은 여엠씨-늙은 남엠씨 같은 구린 조합 버리고 아이유-아이린 함 하면 안 되나 대박날 거 가튼데 뭣보다 진행 잘 하잖아 현무 쌉소리 받아치기 안 해도 되잖아(-중요
나 꿈 졸라 파란만장스펙타클이엇는데 지금 기억나는 건 아이유ㅠ를 눈 앞에서 본 거랑 친척들 만난거랑 단간론파 비슷한 공연장에서 졸라 무서운 거 본 거....
아이유 - 어젯밤 이야기 54위 말이 되나?
아이유를 사랑하세요?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jjeong918

천재예요 아이유 비밀의화원붕어야자
어제 아이유님 끌고오신 과자가방 타오위안 공항 면세점에서 3000대만달러(12만원) 이상 사야 주는건데 ㅠㅠ 많이 쓰셨당 펑리수..굳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의 음원순위가 계속 낮아지고 있어요😢 스밍을 돌리다가 스밍이 끊기기도 하니까 스밍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부탁드려요.
아니야 말해 봐 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혁오&아이유- 사랑이 잘 이 부분 들을 때마다 참 조음
생각해보니까 아이돌 팬들 보면은 왜 스트리밍안하냐고 불같이 화내는데 (일부 가수팬 제외) 아이유 팬들은 좀 해탈한거같다 스트리밍 해주세요는 들어봤어도 왜안하냐는 말은 안들어봤음 음원깡패의 팬들이란... 대단해....! (그러고도 1위먹음
ㅠㅁㅜㅁㅠㅁㅠ아이유너무예뻐최고야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clapbean00

난 아이유가 여자가수 중에 가장 외모 취향이야....
봐바 넘 예쁘다니까,, 아이유 코디분들 사는동안 돈 많이 버시고 평안한 하루 가득하기를 . . .
큐 먹는 거 보고 아이유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주야 아이유 선배님의 이름에게 제발
5. 아이유 - 소격동
아이유 너무예쁜데
아이유 X 아이린 조합으로 연말시상식 MC보면 무대할때 돌리고 멘트할때 봐야지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MonI_nie

아노래방가고싶다 ㄹㅇ 프라이ㅓ리 아이유 이매진드래곤스 다외웟다
정리해드리죠 아이유님은 지금까지 본인이 작은 곳에서 공연하는 걸 좋아해서 만명을 넘은 적이 없데요. 가장 큰 게 잠실 학생체육관이었고 그게 백야콘 한 곳보다 작아요. 소극장에서 할때도 있고
근데 진짜 아이유처럼 한결같은 사람 없을거다..매번 해외갔다오면 먹거리 선물에 일일이 다 인사해주고 말 다 들어주고 오늘은 심지어 너무 해맑게 기자님한테 인사를..
모 모라구요.,,,??? 제 고통을 지금 인2셍 거기에 박제하신다뇨 너모 자닌하시네요 정말 사ㄴ람이 이럳개 무시무시 하다니 토비님 증멜 너무하시내요 됏어요 전 아이유 밤편지도 조ㅂ아요
아이유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언니는 여성여성한 느낌이야😍
흑단발 아이유 최고네 .... 몰라뵈어 죄송합니다 소리 절로 나온다
너 목 나갓수니까 움 아이유 무릎 아라???!!???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tjrlghks11

아이유 비밀은... 인나 언니 국가정보원 1급 박상영
아이유 귀여워
아니 아이유 임슬옹 두말하면 잔소리 당근 마라탕 이져 ㅍ ㅑ 퍄챠
해나님 나랑 취향 넘나 비슷항것같아요ㅜㅠ 아이유랑 이제훈이랑 여자친구ㅠㅠㅠㅠ 정말 다 제가 사랑하고 애끼는 분들인데ㅠㅠㅠ💓
아이유가 부른 어젯밤 이야기가 그 어젯밤에 난 니가 미워져써 빙글빙글 돌아가는 불빛들을 바라보며 이건가?
노래방 왔는데 친구가 아이유 비밀의 화원 검색하다가 내귀보고 내귀다!!!했다ㅎ
넘 당황햇서요 제가 말을 잘못했나싶어서 ㅠㅠ;;; 아이유 넘 좋고 표정도 넘 좋네요 제가 유용하게 (...) 잘 쓰도록 하겟습니다 89점!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918_516

아이유 앨범이요ㅜㅜ
저요 ㅋㅋㅋ저는 아이유요 첫 입덕이란 걸 하게한 사람..
아이유 인장 보정 저장 시, 알티 마음 ❤ 아니 그... 지은님 너무 예뻐가지구... 각 두번째 사진은 아날로그 느낌으로 보정했습니다! #포터보정
그리고 아이유는 셀카찍을때 후면 카메라 사용하고...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비투비 불한당 캐캐체 아이유
아이유 기부받아요를ㄹ레히
진짜 아이유 좋아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minor0304

앜ㅋㅋㅋㅋㅋㅋ아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어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답이도 내년에는 에핑이나 아이유처럼 굿즈 더 빵빵하게 해서 가격도 올리고 3기 받자........
아이유 - 빤마빤마 너무 좋으니까 들어야댐 지은 목소리 진짜..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 싶다
깨끗하고 맑고 투명하게 생겼다 = 아이유
아이유 밥먹는거 쳐다보는 고양이 너무 뚫어져라 쳐다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이런엔딩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peusu66516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아오이 소라? 아이오 소라?"
아이유 밤편지^-6....(침착)
맞아여 라판 때 아이유 최고였죠,,, 당시 저도 음방만 나오면 넋놓고 봤던 기억이 있어요ㅋㅋㅋㅋ근데 딱 그 순간이랑 그 감정 기억하고 있다니,,,크 생각만 해도 막 심장 뛰는 것 같아요
아이유가 광고하는 분홍색 캔 에 들어있는 술 먹어보고 싶다. 캔도 이쁘게 생겼고 맨날 영화보러 씨지비 갈때마다 앞에서 광고하니까 난 술! 하면 아이유가 광고하는 술 떠오르는데 이름은 모르겠다
아이유랑 유인나 같은 아파트 다른 동에 산다는 거 보고 참 편안하겠다 싶었다. 좋아하는 친구랑 혹은 사랑하는 애인이랑 “가까이 살지 뭐”하고 금전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 너무 행복할 듯.
아무리 봐도 아이유 체샤 앨범은 아이유가 살다가 지쳐서 만든것같다
아 그런가 확실히 정전기 일어나고 그러면 번거롭죠..... 아이유st 단발해도 어울릴거같은데!!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IUdotcom

아이유랑 아이유매니저 넘 웃김
ㄱㅡ 아이유 금요일 노래 부른거잔아
아이유와 액괴와 매니저
아이유 착장 대미침
아이유의 어젯밤 이야기를 불러줘
아이유 흑단발 어떡하지 ? 정말?
샵 가서 한번 물어보세요!!! 단발 생각하는데 (아이유 사진을 드밀며) 어떨까요? 하고 물어보면 프로가 대답해조요!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IUdotcom

아이유님 사랑해요....
아이유맨날 인스타에 ASMR(????)올리던ㄴ뎅
아이유-부산갈매기
으이이익 아이유님 목소리봐ㅠㅜㅜㅠ
오.. 실용적덕후 ㅋㅋㅋ 저도 그래서 아이유 폴라 다른덕후줌 ㅋㅋㅋㅋㅋㅋㅋ *년후 *나 후회했지만
아이유가 자기가 부족하거나 아니라고 판단되는 영역은 확실하게 그 분야 최고의 뮤지션에게 맡긴다는 점이 좋다. 각 분야에서 천재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그를 믿고 협업하게 되는 과정부터 결과물까지 흥미롭고 즐거움.
ㅋㅋㅋㅋㅋㅋ존나웃김 이거 아이유 박효신 nct127 수준 아녘ㅋㅋㅋ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IUdotcom

아이유 넘우 놀랍게 이쁘시네 진심
아이유가?
13분동안 아이유 노래나 들어야지 리츠 올거라고 믿는다
아녀!! 음양사라구 아이유가 CF찍었던 게임이에여! 카카오게임!
아이유 기부받아욬ㅋㅋㅋㅋㅋ 넘 웃긴거 아니냐 !
아이영석유 (( 줄여서 아이유 입니다 😊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매일 그대와 밤의 품에 안겨 매일 그대와 잠이 들고파 아이유_매일 그대와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IU_F28

아이유 어우 너무 예쁜거아냐
아이유님이랑 은지언니 인스타맞팔 와우 나이도같은데 친목해ㅜ
❥ When would it be / 윤현상Duet아이유 2014.10.31
난난 나나↘난난 나나↗ 난난 나난↘ 나난 난난↗ 하는 아이유 노래 아시는분?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NaDia_0516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jinoo_1977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MowchiOng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aahahihi

아이유 입국 IU 인천공항 직찍 아침 영상 ordinary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