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1. 20:09 카테고리 없음


출발

김동률 출발?
김동률, 출발
6. 데이식스 장난 아닌데 이문세-빗속에서, 광화문연가 등등 김동률 출발, 감사 장범준-홍대와 건대 사이- 성시경-푸른밤의 꿈- 버즈-가시- 부활-사랑할수록- 옛날노래 많이 좋아합니다..요즘노래 잘모르고 ㅜ
진님이 김동률 이야기 하셔서 출발 듣는중이닷...헿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출발 - 김동률" 추천합니다!
헉 출발로 김동률알게 됐는데ㅋㅂㅋ!!
맞아요ㅠㅜㅠ 김동률 노래 다 좋아하지만 출발 완전 애창곡이에요 노래가 너무 예쁘죠...😚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danielandpink

님들 김동률 노래는 출발밖에 못부르게츰..
김동률 - 출발 이요
촉촉한 땅바닥 앞서 간 발자국 처음 보는 하늘 그래도 낯익은 길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김동률, 출발)
전에 추천받은 김동률 출발 정말 괜찮은거같은게 노래못하면 메인파트로 잔잔하게 부를수 있고 노래잘하면 한옥타브 위 하모니부분으로 음역대 자랑할 수 있고 노래방 갇갇곡이네
작은 물병 하나,먼지 낀 카메라,때 묻은 지도 가방 안에 넣고서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 대로 끝 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김동률,출발
11. 제 인생띵곡 3개입니다 💫 레드벨벳 - Would U 그냥 체고,, 星野源 - 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임 일본노래라고 거부하지말고 꼭꼭 들어보세요.. 춤도 너무 귀여움, 김동률 - 출발 이건 뭐 말이 필요업죠... 이것도 꼭! 들으세요ㅠㅠ
노래방가고있던중 집가고 싶다는 됴쥐의 외침에 노래방으로 끌고가서 다들 노래를 바친다... 김동률의 출발 패닉의 달팽이

김동률의 출발 듣는데 여행떠나는 자캐들 생각ㄴ... 그러니 풀어봅시다. #여행을_떠나는_자캐 #유럽을_여행하는_자캐 #첫_해외여행을_떠나는_자캐 #친구와_함께_혹은_나홀로_여행하는_자캐
16.출발 김동률님 목소리의 스윗함은 유명하지요... 기분 울적할때 들으면 기분을 환기시켜주는 노래에요.
탬탬버린님 방송중에 겜쨩 노래가 너무 좋아서... 간주다없앴는데도 2분20초가 넘어서 뒤에가 조금 잘렸어요 ㅠㅠ 노래는 김동률-출발 입니다
내가 왜 다양한 노래를 모르냐면 한노래에 빠지면 그노래만들어..... 예를들어 김동률 출발...


감사

남자노래 괜찮다면 김동률의 감사요!!! 음청 잔잔해서 노래방에서는 못 부르지만ㅜ 축가로는 이르케 져은 노래가 엄쑤ㅓ요!!!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며,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부족한 내 마음이 누구에게 힘이 될줄은 그것만으로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 감사(김동률)
7 건너뛰고 8 요즘 많이 듣는 노래로 소시 다만세, 시아 꼭어제, 카라 판도라, 탸라 데바데, 김동률 감사^^7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haz0527

5. 겸이가 세레나데 불러줬음 노래는 김동률-감사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르으⬆️⬆️ (이유를에서 삑사리 남) 팬들 웃고 멤버들 웃으니까 "음이탈 한 번 나줘야져~~?"
오늘의 선곡은 김동률의 감사~,,,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면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김동률, 감사
더 이상 나에겐 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 지금처럼만 서로를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김동률, 감사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김동률, 감사
김동률 - 감사 아 좀 옛날 노래라 창피하긴한데 요즘 김동률 노래에 빠져있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하아ㅠ 목소리도 완ㄴ전 녹아 ㅠ
김동률 감사

김동률 감사 초딩때 최애곡이었는데 이제는 스윗홍임
170822 홍키라 김동률 - 감사 #강승윤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며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김동률, 감사


노래는

엣.. 유명하지 않던가요.. 김동률하면 기억의 습작 아는 사람들이 많던데... 제 주변은 다 그래서... 아 그리고 노래는 인터넷으로 찾아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갑자기 기억해내려니 기억이 안나서..ㅠㅠ
지금 듣는 김동률 노래는 이 앨범에 있는 줄도 몰랐다ㅋㅋㅋ 맨날 같은 노래만 들어서
오래된 노래는 스텐딩 에그 것인가 김동률 것인가..
(재생되는 노래는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 자극되는 감성에 그만 눈물이 펑 터진다...)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Bbing_Ddang

이 노래 좋죠!!! 게다가 김동률노래는 남자가 부르기에 음역대도 잘 맞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중앙일보 J PLUS 필진 한홍모입니다. '월요일의 달눈'에서 소개할 33번째 노래는 김동률의 'Replay'입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오래된 노래는 김동률 분 것도 스탠딩 에그 것도 넘 좋지요ㅠㅠㅠㅠㅠㅠ
다른건 잘 모르겠고 재환이가 윤종신 노래 불러주면 내가 정말 좋을 것 같다 오르막길이나 오래전 그날... 김동률 노래는 리플레이... 휘성 Raindrop...소녀시대 런데빌런... 이하이 한숨... 거미 기억상실... 편곡해서 불러줘라 제발...ㅠ


말할까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Singing by Young K
39.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조금 멀리 돌아왔지만 기다려왔다고 널 기다리는 게 나에게 제일 쉬운 일이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여전히 난 부족하지만 받아주겠냐고 널 사랑하는 게 내 삶의 전부라 어쩔 수 없다고 말야 /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박정현 라디오 진행하나보네. 선곡 좋다. 정엽 낫띵베러랑 김동률 다시사랑한다말할까 틀어주고있음
김동률 이방인 김동률 다시사랑한다말할까-이거 영현오빠가 불러줘따개조하
김동률-다시사랑한다말할까 저번에 그게나야 부른거듣고 김동률 노래들을때마다 너가생각나서 김동률 메들리 해서 짧게 다불러줘
그렇다면..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추천드려요!!!
다다음 곡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신청되었습니다!
11.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취중진담 - 김동률 가끔씩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난다. 어렸을 때 내가 많이 생각나는 노래.


습작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김동률,「기억의 습작」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lovedeeply916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김동률,「기억의 습작」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김동률,「기억의 습작」
호곡.. 기억의 습작 잘 알려지지 않은 곡으로 알고있었는데; 사실 김동률 노래를 좋아하지만 그렇게 아는 곡이 많지가 않아요;; 괜찮다면 노래 하나 추천해주실래요?
김디지-기억의 습작(김동률)
김동률 기억의습작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 속으로 스러져 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김동률, (기억의 습작)
윤종신 - 1월부터 6월까지 김동률 - 기억의 습작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노래를

꼭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은 내가 못부르겠어 흑흑 김동률노래를 노래방에서 듣는날이 올까..
네넹😆 그래도 하연 님 덕에 오랜만에 김동률 선생님 노래를 들을수 있어서 기뻤어요!!
카니발때 이적 김동률 일단 우린 우리의 목소리를 믿고 노래를 한다 이런 픗풋함이 있다 그땐 귀여웠는데 크흡
노래방에 같이 계신 여러분 죄송핮니다 저는 오늘 김동률 노래를 하나는 부르고 가야겠습니다...


오래된

김동률 오래된노래 너무좋다 진짜 킹동률
나윤권 - 뒷모습 김동률 - 오래된 노래 박완규 - 천년의사랑 'ㅅ'
#박서준 131108 슈키라 일일 DJ박서준 '김동률 - 오래된 노래' 부르는 소준🎤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lovedeeply916

개인적으로 김동률오래된노래 짱짱좋아함
#비투비 #육성재 #성재 오래된노래(김동률)+민물 장어의 꿈(신해철)
우리 변폐인님은 이고! 🎼오래된 노래-김동률🎧 폐인님이랑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인 거 같아요😊 이 노래가 원래 좋잖아여♡
오래된테입찾은 김동률처럼 울기
김동률-오래된 노래
글구 김동률-오래된노래
10. 오래된 테잎 속에 그때의 내가  참 부러워서 그리워서  울다가 웃다가 그저 하염없이  이 노랠 듣고만 있게 돼 바보처럼  -오래된 노래, 김동률


사랑한다

chin9deura끝 곡으로 김동률의 사랑한다는 말. 네, 여러분 사랑해요~ 여러분 재쟈요 나잇나잇


않으니까요

아니 김동률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너무 슬픈거아니냐 가사...
싫어졌냐고 좋아하긴 한거냐고 몰아세울 때 그냥 나의 손을 잡고 한참 울면서 끝내 아무 말이 없다가 잘 모르겠다고, 왜 이러는지. 그건 아마도 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이젠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김동률 /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싫어졌냐고 좋아하긴 한거냐고 몰아세울 때 그냥 나의 손을 잡고 한참 울면서 끝내 아무 말이 없다가 잘 모르겠다고, 왜 이러는지. 그건 아마도 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이젠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김동률


노래가

10. 김동률 - replay (극적인 하웃밤) 연극에서 이 노래가 나왔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있음 ㅜ 김동률 최고
17. 흑의 계약자였나... 에 나온 Howling, 아는 노래가 몇 안 되는 라르크 앙 시엘, 범프 오브 치킨, 김동률이나 이적의 몇몇 노래, 김광석... 쓰고보니 생각보다 많은 것 같기도 하고????


동행

아 김동률하니까 생각나네 고1때 담임선생님은 청소시간이나 그럴때 항상 김동률-동행을 틀어주셨는데 1년내내 그 노래 ㅂㄹ 안조아했음 근데 지금와서 들으니까 너무 좋아서 친구한테 얘기했더니 그게 나이먹은거래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loveangle_

두번째곡은 김동률의 동행 입니다 #은하수라디오선곡
1. 아이유 밤편지 2. 김동률 동행 3. 블락비 헐 4.블락비 무비스오버 5.뉴이스트 잠꼬대 - 인생 첨이자 마지막 공방이었는데 의상은 제쳐두고 알람춤? 엄청 좋아했는데 현실로 봤다는게 너무 감격이었다 6.요즘은 양다일&도겸 한편의 너
김동률 - 동행 가사도 좋고 노래도 좋고 제일 좋은건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아 제가 요즘 김동률 노래에 빠졌어요... . 헤헤
12.김동률 동행, 피스오브비투비 중 purple rain(이민혁), at the end(이창섭), swimming(임현식), 말해(육성재) 핫샷 Rain on me, VIXX LR 이번 앨범 전곡, bertie higgins Casablanca
요새 다시 김동률의 동행을 듣는다. 2년전 이 노랠 들으며 하루하루 버텼었지. 그래서 지금 이 노랠 들으면 그때 걸음하나하나가 무거웠던 나를 위안하고싶어진다. 괜찮다고. . . 지나갔다고.
김동률 ㅡ 동행 처음불러봤던거라 박자한번 놓쳐주고.. 저음 생각보다 깔쌈하게 들어가서 만족하는중


이제야

아이스 카푸치노에 시럽 잔뜩 넣고 코인 노래방을 갔다. 아이유랑 홍대광이랑 김동률이랑 그 외의 노래들을 부르고 지금 나왔는데...비가..온다. 많이 온다. 뛰어야지. 울고 싶다. 왜 이제야 연락이 오는데? 웃겨.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negaicalli


들으면

나는 김동률 오늘 들으면 우는 병이 있다


눈물이

먼 옛날 그대의 눈물이 어느새 내게로 밀려와 앙상히 남은 추억도 그대의 것으로 앗아가고 남겨진 우리의 이름은 말없이 흐르는 세월에 ... 김동률 (그림자) 중
넹. 당연하죠. 소라리 콘썰가도 눈물이 차올라 고갤 들고여. 김동률 목소리도 증멜 수십년 들어도 숨막힐듯한 감동 ㅋㅋㅋ 리플레이 특히 와르르 가사 나올때 주변이 와르르한 정막 ㅋㅋㅋ


동경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 동경, 김동률
ㅠㅠㅠㅠ관캐야....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 동경, 김동률
김동률 _ 동경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김동률, 동경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ceonasin47


것만

온종일 그대의 생각뿐이죠 견딜 수 없어요 조금씩 죽어가는것만 같아요 내가 사랑을 하나봐요 사랑해요 받아주세요 나의 마음 믿어주세요 사랑도 못한 채 내가 이별을 하나봐요 홀로 이렇게 (걱정 - 김동률)
아는 것만 하자면. 3. 김동률씨..노래인데 김동률 베스트가 내 첫 시디였다. 4. 잉피...? 5. 짙은의 안개. 6. the girl of Ipanema 15. 조형우의 어느날 문득 16. 솔루션스의 톡 댄스 파티 포 럽


나야

김동률 - 그게 나야 이거 몬가 제 기억조작 노래임 제가 이렇게 연애한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멜로디가 잔잔하면서 적당히 치고 들어오는 느낌이 딱 제스타일
20160820 열린음악회 빠심 뻗치는 새볔 .... 혼자볼래요~ 김동률 - 그게 나야 채영아 사랑해♡♡♡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채영 #챙
김동률 그게 나야 듣고 있으니까 막 10대후반~20대초반에 연애하다 헤어지고 각자 살다가 우연히 만난 아카보쿠 연성하고싶어 .•°(° )⌓(°)°•.
6♡_자주듣는노래 오빠들 노래 포함하면 오빠들뿐일테니 빼고 생각하면 01_오르막길_정인&윤종신 (알바 출/퇴근때) 02_그게 나야_김동률 (차분하고 싶을때) 03_뭘해도 예쁜걸_길구봉구 (자존감 업되고 싶을때) 순으로 자주 듣습니다!
그냥 이사진을 보니 갑자기 김동률 그게 나야가 떠올랐다 그러니까 녅짽으로 헤어진 연인들이 삽질하는게 보고싶다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moreareyor


김동률

난 저거 박효신이 부른걸로만 알았는데 김동률노랜가부다
요즘도... 김동률 좋아하나보네ㅎ
내 님이 떠나가신다 사랑이 진다 저물어간다 - 염원, 김동률
사랑하오 얼어붙은 마음에 메아리로 찾아들어 가네 김동률 음악 동화같고 애니같고 소설같아
저는 김동률목소리보다 제홍목소리가 더 익숙하더라구요(코쓱)
아앀ㅋㅋㅋㅋㅋㅋ김동률님 노래 나와서 봉동률 생각나써ㅋㅋㅋㅋㅋ
김동률 노래 부를때까진 좋았지 거기서 욕심내서 지디 무제를 불러버려가지고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9_fingers

동생이 옆에서 노래 트는데 계속 레드벨벳-아리아나 그란데가 90프로라 짱좋음 2프로는 파이넌스 박인데 자꾸 김동률인줄 착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간절했고 그 순간을 놓친 죄로 또 길을 잃고 세월에 휩쓸려 헤매 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 김동률 - Replay
어떤 날에는 농담도 건넸죠 또 어느 날엔 차갑게 굴면서 무심한 척도 했죠 하지만 그댄 늘 똑같은 눈인사와 늘 같은 만큼의 미소로 내 곁을 바쁘게 스쳐갔죠 알 턱이 없겠죠 나라는 사람이 이렇게나 설레어하는걸 애태워하는걸 (Nobody - 김동률)
김동률 취중진담,쌤 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 파리넬리 ost 울게 하소서 ....요^^
김동률 노래 좋아
내 탐라 트친님들 다 사랑둥이 이쁜 분들 내가 매니매니 애정해요 요즘 여러분들 덕에 내가 신창부심 치솟고 엔돌핀 치솟고 그럽니다...♥♥♥ 약한 모습 미안해도 술김에 ㅎㅏ는 말이라 생각지는 마 (피쳐링 김동률
난 왤케 슬픈거바께 생각이 안나짘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부터 김동률노래만 주구장창들어서근가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Jeffreyjjsxx

나의 죽음을 이적에게 알리지말라.. 김동률에겐 알려도된다 ㅋㅋ
그녀를 사랑해줘요 진짜 좋으데 김동률씨꺼였나 예전에 우리애들중에 한명이 불러서 기억
김동률노래들어야지
김동률 목소리는 예술이야
투자하는 걸로 자꾸 난리치면 어쩌지? 잉피쪽으로 빠져나가는 돈은 이미 정해져있는 사항이고 잉피가 정산을 못 받은 것도 아닌데.. 더구나 잉피도 넬, 에픽하이, 김동률 같은 가수분들이 번 돈으로 컸고 그 돈 많이 말아먹었고 해체 직전까지 갔다가
이새럼이 오늘 안들은 가수는? 1.김동률 2.안예은 3.스무살 4.레드윔프스 5.방탄소년단
동률이냐 김동률 아니면 동률 안 받음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gkals100

나 강북 김동률이잖아
김동률..최고야..
내게 와줘서, 꿈꾸게 해줘서. -내겐 늘 사랑같은 가을, 고맙지. (김동률, 아이처럼)
김동률 아이처럼 song recommended by jeon wonwoo is such a lovely and calm song 😍😍😍 addicted
#한국대중음악박물관 #전람회 #카니발 #김동률 #경주나들이 #가을하늘 오랜만에 옛 추억을 다시 보는 ... 새롭다 ...
아 김동률 노래 좋다
많은 건 새것이 좋지 그렇지만 사랑하기엔 먼지 쌓인 아버지 것도 낭만 있잖니. 아버지의 사랑처럼/윤종신(feat.이승환, 김종서, 김현절, 김동률, 김돈규, 박용찬)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jeonganna78

여긴 김동률이 어울리는 날씨네요
도영이가 김동률 노래 부르는 것도 듣고 싶다 ( *´ლ`* )
노래썰 나와서 그러는데 저는 그 좋은 목소리로 강범철이 성간 비행 불렀으면 좋겠는데 넘나 옛날 노래인가여... 럽라 노래만 부르진 않겠지 재희는 김동률 하림 느낌인데...
헐 김동률도잇네
김동률님 노래 진짜 좋아유 ㅠㅠㅠㅠ
오 사랑은 참 잔인해라 무엇으로도 씻겨지지 않으니 한 번 맘을 담근 죄로 소리 없이 녹아 내려 자취 없구나 - 김동률 (희망)
오늘 브아솔 김동률 감성인데 플레이리스트 만들 의지 없어서 슬퍼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hanhongmo

재현이 김동률노래 완전 잘어울릴거같아
그레... 내 목소리가 너무나도 김동률이라 놀란 거군... 나에 그 소울...(?) 구래 ! 행앗 할 때 불러조~~~ 그때 실은 너모 피곤해서 암말도 안 햇서 먄...
김동률님 일 좀 해주세요... 공연 좀 해주세요ㅠㅠㅠㅠ
중엽놈 인맥.. 이승환 콘서트 장비 설치하다 매니저행 - 유희열 김광진 장필순 한동준 김장훈 이소라 매니저 - 울림에 있던 김동률 넬 에픽하이... (블로타랑 화해 했으니깐) 거기에 윤상까지 존나 TMI인간인가??
내가 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역동성 속의 차분함과 진지함.’ 사진이라도 보고 있노라면 위로가 되고 안정이 된다. 아이더 화보 중 이 사진은 외로움 차가움 그러나 깊은 사색과 울림이 있다.멋짐👍(fea
왜 늘 좋은 노래들은 꼭 나에게 속삭이는것처럼, 나를 두고 하는말처럼 들릴까?.. #청춘,김동률;🎧
그렇게 찾아 헤맸던 꿈에서라도 잊지 못했던 (우리가 쏜 화살은 어디로 갔을까 -김동률)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1ssibal8_

그 어느날을 기억하니 넌 (우리가 쏜 화살은 어디로 갔을까 -김동률)
(*길버트의 목떡은 김동률이 될 뻔했습니다. 이유는 하도 마음에 드는 목소리를 찾기가 힘들어서였습니다.)
그건 김동률 노래야 !
아까 김동률이 생각이 안나서 아침상에서 짜증냈음(ㅋㅋ)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문 저랑 김동률씨랑 닮은 점이 하나 있어요. 김 네? 문 같은 팀 킬러라는 점
이상순을 두고 '나도 부자 마누라 만나서 놀고 먹으면 좋겠다'라는 사람들을 보면 한심함을 금할 수 없다. 이효리가 워낙 넘사벽이어서 그렇지, 이상순은 롤러코스터 시절과 베란다 프로젝트(with 김동률)를 비롯한 엄청난 저작권
클래지콰이 ...노래 정말 좋아했는데...클래지콰이만 보면 알렉스-이선균-김동률을 한 묶음으로 묶어놓고 진저리치게 싫어하던 친구가 떠오른다..싫어서 뭘 하거나 한건 아닌데..암튼 대단히 싫어했음 그래놓고 성시경은 좋아했다 (대단한 특이점)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cst_for_lvlz

지친 하루의 끝에 너의 목소리 그 하나로 내일을 내딛고 세상 끝에 서도 한 번 해 볼만 할 것 같았어 (김동률 feat.박새별, 새로운 시작)
10. 9와숫자들 드라이플라워 11.새빨강과 샛노랑사이/릴리슈슈ost 글라이드 12. 그런거없음 13.김동률 리플레이 윤하가 커버한거 14.트랙스 조아햇는데... 15.가을방학의 가을방학 16. 빅스 해븐 나오네
재현이 김동률노래 잘어울릴거같아 그니까 제발 멘트접고 노래로 교체해🌟💓💕🌟🌟🌟🌟🌟💖
완전 사소한거긴 한데...ㅋㅋㅋㅋ 방금 '건반위의 하이애나'에서 정재형님이 작곡하셨는데 이 곡 누구 줄까하면서 3명 얘기했는데 김동률님과 성재 오빠를 얘기했어요! 물론 곡은 다른분에게 간거같지만... 성재오빠를 김동률님과 함께 언급했다는게 좋아서ㅎㅎ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Hwively_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gaesori_531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uuuandi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janis0204

김동률 출발 감사 노래는 말할까 습작 동행 starrylune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