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곁에 있어주길] 좋겠어 오래오래 바라 생일 앞으로도 당신을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3. 05:16 카테고리 없음


좋겠어

당신이 힘든 모습은 보고싶지 않아. 힘들면 부디 속삭여주길 바래. 듣기밖에 못해도, 좋은 조언은 못해도 그걸로 당신의 마음이 풀린다면 좋겠어. 무리하지 말고. 항상 행복해야해? 내 곁에 오늘도 있어주어 고마워. 내
그냥 니가바라보는곳에 내가 설수있고 내가바라보는곳에 니가있었으면 좋겠어 네눈 바라볼수있으면 좋겠어... 그냥 소소한일상속에 니가 있었으면 좋겠어... 그냥 그것뿐이야... 어린날 사이다병물고 집에가던길처럼 그냥 니가 내곁에 있어주면 좋겠어. 보고싶어


오래오래

300k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항상 지민오빠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지민오빠 곁에 오래오래 있어주세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소원해요 💛🙏🏻
그쳐^^ 밤달이랑 태어난 시기랑,모두가 비슷해서 저도 밤달이들 유난히 눈에 밟혀요.우리 애들 모두 제발 지금처럼만 건강하게 오래오래 우리곁에 있어주길 🙏🙏🙏
아 그런가요??? 설하도 생일 축하하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우리 곁에 있어주길 빌어요!!!! 이런 10월 10일이 매해 길일이었나봐요 ㅋㅋㅋ
제가 말주변도 없고 그래서 뭐라고 해야 좋을 지 잘 모르겠어요 죄송해요 얼마나 슬프고 놀라셨을지 정말... 신이가 힘내서 치료 잘 받고 오래오래 곁에 있어주길, 견주님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ㅠㅠㅠ 짐니 오래오래 방탄이들과 함께 우리곁에 있어주길!!

곁에 있어주길 좋겠어 오래오래 바라 생일 앞으로도 당신을 bacueya


바라

부족한 저와 이야기 나누어주시고 곁에 있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트친분들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맛있는 명절음식도 많이 드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사진 마라님())
사랑이란 말로도 다 표현 못 할 내 마음이 너에게 전해지길 바라 그 마음이 너에게 힘이 되주길 바라 진기야 오늘도 나는 너의 곁에 있어
교복입기 전에 애들을 만나 벌써 내년에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네. 교복을 입던 긴 시간동안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앞으로 남은 시간도 밤하늘 별빛처럼 빛나주길 바라. #엑소가_빛나듯_너희도빛난단다 - #당신과_
우리가이러고있는것은아티스트나소속사를해하려는것이아닙니다 #와엠씨_피드백_재요구 그간아무일이없었다면실수려니하고넘어가겠지만너무많은일이있었기에팬으로써아티스트가오래도록건강하게우리곁에있어주길바라는마음뿐입니다
울이는 비가 떠나려 한거 자체가 충격이었을거고.. 계속 있어주길 바라는데 붙잡으면 싫어할까봐 어떡해야할지 몰라서 곁에 앉아서 울은 거일거에요. 안아주면 계속 울다가 어깨에 고개 파묻으면서 가지마, 가지마만 계속 말할거 같은데..
아무것도 해주지 않아도 그저 주변에 있어주길바라는거군요 고양이가 귀찮아하지 않고 아이처럼 계속 마녀의 곁에 있어줬으면~하는 마음이 들어요
팬들이 곁에 계속 있어주길 바라는게 너무 마음 아프다 조금 자신감 가져도 되는데 애들도 지금의 인기가 영원하지는 못 할 걸 알아서 더욱 불안해 하는 걸지도... 원래 인기가 식는 걸 보는게 더 맘이 아프니까... 그래도 혼자 남겨질거란 생각은 안했으면

이 언덕 길을 오를 때마다 당신이 바로 곁에 있는 것처럼 느껴 버리는 내 곁에 있어 닿아주길 바라
나는 너를 좋아한다.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있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너는 알고 있어? 남자로서 너의 곁에 있게 해줘. 너를 계속 지키고 싶어. 언젠가 나를 좋아해주길 바라.
(차갑던 살갗에 미약하게나마 열이 오른다 하는 잊는다 잊는다 잊는다) 내가 곁에 있어주길 바라나요 나는 너에게 온기도 나락도 지옥마저도 내어줄 수 없는데
극복까진 바라지않아. 그냥 네가 내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거야.
그루잠에선 대놓고 "눈을 잠시 감았다 떠도 여전히 옆에 있어요", "내가 깊에 잠이 들어도 영원히 옆에 있어요", "왠지 모르게 불안한 맘이 자꾸 생겨요 한여름밤에 꿈으로 사라지지 않기를 기도해요" 하면서 곁에 있어주길 간절히 바라고있고
불안한건 닼랜→드랜도 마찬가지지만 느낌이 다름. 닼랜은 난 네가 곁에 있어주길 바라지만 네가 날 떠나는 것은 견딜 수 없으니 내가 먼저 떠나겠다 마인드라..(? 그냥 조조네
헉 울 팓님 생일이시군요 8ㅁ8 !!! 생일 축하드려요 )(❤💖 시험 중이신 듯 한데 맘속으로 많이 응원할게요💪 맛난 저녁 드시고 행복하게 잠드시길 바라요😗 오래도록 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오래 뵈어요 (੭*。•o•。)੭♡

곁에 있어주길 좋겠어 오래오래 바라 생일 앞으로도 당신을 deermuel02117

형이 갖고싶은게 정말 의지하고 자기를 좀 더 가까이서 지켜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생긴거라 다운이가 곁에서 안정적으로 있어주면 나이에 연연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생일

율혜님 생일축하드려요!🎉🎉 맛난거 많이드시고 선물도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저희 같은걸 파고있지 않아도 계속 곁에 있어주시고 귀여워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그 귀여움 계속 가지고계시길!!
우리 꾸샤밈 해피버스데이투유~!~!~!!! ଘ(੭ु*ˊ꒳​ˋ)੭ु*.°💗🌸💐 생일 넘넘 축하하구 구샤밈이 곁에 머물러 있어주셔서 전 참 행복한 사람이에욧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생일 축하해요 잘 드시고, 잘 쉬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고 행복하세요 . 언제나 축복이 곁에 있어주길 변함없는 모습으로 영원히 사랑이 그댈 감싸주길 생일 축하해요 그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모여서 당신의 기쁜날을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개인의 억울한 사건부터 사회권력의 거대악까지 차분하게 지평을 넓혀 개혁이 시대적 소명이 된 현재 그알의 존재가 너무 고맙다. 앞으로도 그 모습으로 시청자 곁에 있어주길 소망한다.
어여쁜 꽃순 동동 둥둥 앞으로도 천년만년 건강하게만 함께 있어주길🙏 저도 폴님 곁에 꼭 붙어 있을게요!!! 예쁜 밤 좋은 밤 되셔요💕


언제나

다음 생에도 당신같은 분이 내 곁에 있어주길 바래요. 세상은 언제나 혼자 버티기 힘들거든.

이거 리밋걸리면 부계 가야지 엉엉 #DafBama2017_BigBang 빅뱅 언제나 넌 곁에 있을테니까 두려워하지 말고 같이 있어주길..


있어주셔서

5) 선생님 정말 대단하시다고 제가 생각하는 거 아실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제 매사 꼼수만 늘어난 비겁한 사람이 된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선생님처럼 살지 못 하고 어쩌면 그러길 두려워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런 점에서 곁에 있어주셔서 고마워요.


영원히

내 곁에 있어주길 내 곁에 있어주길 변하지 않고 영원히 내 곁에 있어주길 -❤


당신을

제가 몰라보게 되더라도 꼭 곁에 있어주시길. 당신을 잊게 되더라도 다시 알려주시길. /Jerry, 달세뇨
당신의 미소가 좋아서, 당신의 목소리가 좋아서. 당신만큼은 꼭 내 곁에 있어주길 바랬는데. 아아, 틀렸네요. 이미 당신은 나를 떠나려고 하는걸. 하지만 괜찮아요. 난 당신을 어떻게든 내 곁에 두고싶거든.
당신의 미소가 좋아서, 당신의 목소리가 좋아서. 당신만큼은 꼭 내 곁에 있어주길 바랬는데. 아아, 틀렸네요. 이미 당신은 나를 떠나려고 하는걸. 하지만 괜찮아요. 난 당신을 어떻게든 내


박재범

지금 박재범 - 곁에 있어주길 나온당.

곁에 있어주길 좋겠어 오래오래 바라 생일 앞으로도 당신을 BLACKLINE_BP

레드벨벳 사탕이랑 박재범 곁에 있어주길! !
네가 아니었다면 생각조차 하기 싫어 네가 없는 것보다 차라리 죽는 게 더 나아 곁에 있어주길 - 박재범


길을

이렇게 많은 트레이너와 포켓몬이 싸워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확인한다면, 하나의 길이 열리겠지. 분명히 그건, 내가 나답게 있기 위한 길 나에게도, 너에게도 포켓몬이 곁에 있어 줘. 함께 길을 걸어주는 포켓몬들이 말이야.
자신의 곁에 있어주기 때문임을 알기 때문에 기뻐하던 태도에서 당연하다는 듯 행동하고 끝내 집착하게 되는것이다.작은 청개구리가 길을 잃어 말라가기에 집의 담벼락 너머의 개울에 놓아주려 나왔을 뿐인데 지금의 빛은 어찌 알았는지 서슬이 퍼래져 찾으러온거다.


두려워

어젠 연휴끝+생리 콤보로 우울함이 바닥을 쳤다. 그러자 애인은 불쑥 통화하자더니 몸도 마음도 아픈데 곁에 있어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늘 챙겨주지 못해서 아쉽고 내 옆에서 잠들고 싶다고 말해주었다. 난 이렇게 사람에 길들여지는 것에 두려워 떨면서도


하루

#일훈천사님_내려오신다_차대기시켜 천사님 오늘 하루 안녕 하셨는지요 부디 좋은 하루 보내셨길 빕니다♡ 천국으로 돌아가는 차는 없사오니 지금 이대로 곁에 있어주십시요 ♡ 굿나잇
하루가 멀다하고 가위에 눌린다, 중3이나 돼서 무섭냐고 하는데 무서워요, 나는 이밤이, 어둠이 매일 어둠으로 찾아와. 누군가 제 곁에 있어주길 바랐던 날들을 당신이 헤아릴 수 있나요?


자신이

약점이 여팬텀인거 왜이렇게 설레죠ㅠ곁에 있어주길 바란 이가 자신을 적대한다는 점에 이도저도 못하는 검마님 너무 즣아서 제가 죽어요ㅠ그에 비해 자신이 그의 약점일거란 생각조차 안하는 여팬텀이 전투시 다쳐도 본인은 신경안쓰는데 그거 보던


바래요

약속이에요. 쭈욱.. 제 곁에 있어주길 바래요.


시간동안

만난 날 부터 지금까지 꽤 길다면 긴 시간동안 곁에 있어줘서 매일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익명님이 이런 태그에 마음 남겨주실 때 마다 사실 부끄러워 죽겠어요! 제가 매일 해주는 사랑표현은 모자란가요🤔 익명님께는 항상 고마운 마음만 가득이예요💘 곁에


곁에 있어주길

81. 응답하라 1994 윤진이 삼천포와 사귀기를 결심하게 된 계기. 매번 투닥거리며 싸우던 둘이지만 말 못하는 윤진의 어머니의 낯선 상경길에 계속 연락되지 않았던 윤진이 대신 곁에 계속 있어주고, 함께 대화해주고, 살
어떻게 할 필요 없어요. 단지, 곁에 있어주시길 바랄 뿐이에요. 전율을 느끼게 해줘서 고마워요, 당신.
지금 이대로 항상 곁에 있어주길 #일훈천사님_내려오신다_차대기시켜
딱 배신감 띵 와가지고 그 선배한테 그만 다니자고 하고 그 후에도 몇번 들러붙었는데 한번 죽일듯이 쏘아보니까 그만 들러붙더라 와 정말 뭐같은 첫사랑이었네요 (짝짝) 그 후에는 누군가 내 곁에 있어주길 바래서 많이 좋아했었던 것 같음(짝사랑)

곁에 있어주길 좋겠어 오래오래 바라 생일 앞으로도 당신을 sub_2_soo

곁에 누가 있어주길 바란다면, 힘든 속내를 털어놓고 싶은데 상대가 없다면 내게 와도 좋아. 귀를 열어줄테니.
.... 프레세페씨는... 키라리씨가 죽지 말고 곁에 있어달라고 말해주길 바랬던것처럼 보였어요. ....제 착각일지도, 모르지만요.
️네가 웃으면 우리도 웃고❤️네가 행복하면 우리도 행복한걸 늘 생각해주길❤️항상 응원해줄게요❤️항상 너의 곁에 있어요❤️#ALWAYS_WITH_SAMUEL #사무엘 #Samuel #김사무엘
은지원 사랑해 #은초딩_10살축하해 늘 우리 곁에 있어주길
매번 팀장님을 도와주고 곁에 있어주었다. 결국 일이 터진건 회식날 집에 꼬박꼬박 잘 들어오던 벡혀니가 안들어오자 때마침 오늘 수업이 없어서 집에만 있던 차녈이 벡혀니를 찾으러 회사로 가는 중이였다. "어" 벡혀니 회사로 향하던 길에 보이는 고깃집에
어둠이 곁에 있어주길 바랐으니까. ... 이유로 충분하지 않나.
조세핀은 탈레랑이 자기 옆에서 안떠나길 바랬고 무슨 일이 있어도 자기가 곁에 있겠다고 그렇게 말해주길 바랐는데 저런식으로 나와서 완전 정나미 떨어진(

지금은 너와 비교 할 수 없을만큼 근사한 사람이 곁에 있어. 너 역시 그러길 바래. 나와는 비교 할수도 없을 만큼 널 위해주는. 너의 행복을 위한 맞춤옷인듯 네게 딱 맞는 사람, 곁에 생겼기를.
다음날 경찰서에서, 그렇게 힘들었던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난 뒤 난 그가 내 곁에 있어주길 간절히 원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득이 없진 않은데 쭉 곁에 있어주길 바란다면 감정 소모가 심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