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3. 11:36 카테고리 없음


반해서

꽃집 청년 신이치랑 샐러리맨 후루야 보고싶다. 신이치는 후루야 맨션 근처 지하철역 앞 꽃집 주인이고, 후루야는 오가다가 우연히 꽃에 물주는 신이치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근처를 얼쩡얼쩡 거리다가 금요일마다 퇴근길에 꽃 한송
여름 다 지나갔는데 나는 이런 거 그리고 있고... 여름 해변가, 책을 보다가 손녀랑 같이 바다에 놀러온 헤롤드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졸졸 따라다니게 된 천문학자 랄프 헤르만.
입학식에서 전교회장 재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쫓아다니는 동...자기딴에는 눈치 못채게 쫓아다닌다구 다녔는데 전교부회장 도 눈에는 다 보이잖아... 첨에 쟤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까 정졔햔 쫓아다니는 3949218명 학생들중
기웃기웃 부스 둘러보는게 기여우ㅓ서 지켜보는데 갑자기 잘안보인다며 인형탈을 벗는거임 근데 개잘생초미남 등장한거ㅇㅁㅇ!! 영스 첫눈에 반해서 적극영업(?) 하는것 보고싶다
ㅋ ㅋ ㅋㅋ ㅋ ㅋ ㅋ 아았 래시님이잔아~~?~?~?~?~~??? 걔네 첫눈에 서로 반해서 티 팍팍냈잔아요 (왜곡)
#녤참 으로 참이 녤 첫눈에 반해서 밀어내도 포기 안하고 끝까지 사랑한다 말하고 녤이 딴놈 만나고 다녀도 안 헤어지고 아니 못 헤어지는거 녤이 딴 놈 만나는거 보다 나 안 만나는게 더 싫으니까 그러다 힘들어서 놓아주는데
그보다 김광민이 이규호 처음 첫눈에 반해서 심장의 반쪽을 태웠는데 알고 보니까 남자였다는 사실이 개인적으로 더 인상적임 ㅋㅋㅋㅋㅋ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RVseulgivideo

ㅜ 신계에서 제일 막내라 놀아주는 사람도 없어 인간세계 내려봤다가 환멸느끼고 있는 인간 스쳥 보게된 애기신 막크 ㅠ 첫눈에 반해서 인간세계 데려다달라고 심부름시켜달라고 하는 애기신 막크로 맠윈 ~~‼️‼️
뻔한거 제일 좋아하는 저 또 끄적여보는 년북 주가 최고를 달리는 원탒아이도루 녅×작고 소중하지만 할말 다하는 매니저붃으로 녅그룹이 정규앬범으로 대히트치기 직전 들어온 붃한테 첫눈에 반해서 온갖 구애끝에 사귄 년북 음방 대
마냥 힘들다가도 넨년 생각만 하면 수업중에도 올라가는 나의 광대...학원 광고 보고 스타강사 민연이한테 첫눈에 반해서 무작정 민연이가 가르치는 반 등록하는 연빈이 생각하면 행복해진다 흑흑
고등학교에서 처음 만난 둘. 짼은 고1이고 옩은 고2 학생회장. 옩이 첫눈에 반해서 매일 찾아가고 치근덕댔는데 짼은 회장인데다가 인기 많고 만인의 사랑을 먹고 사는 사람이 왜 나한테 이러지? 이러다 고백받고 거절하면 몰매 맞을까봐 무서워서 고백받음
모른 모총 된다ㅠㅠㅠㅠㅠ 그래서 새침하구 도도한 일찐 수줍게 웃는 모호님한테 첫눈에 반해서 껄떡대는 학원물 청게된다돼ㅠㅠㅠㅠ
ㅇㅇ 커플에 내가 껴있는거임 근데 문제는 남자는 나랑 제일 친한 친구고 여자는 내가 좋아하는여잔데 뭔가 꼬임 ㅇㅅㅇ 분명 여자가 친구가 많이 없다고해서 친구 소개시켜줄겸 내친구 소개해준건데 첫눈에 반해서 둘이 사귀더라?
리맨물. 냴인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사원, 셩우는 냴이네 팀 팀장님. 셩우가 면접보러온 냴이한테 첫눈에 반해서 귀엽게 냴이 슷토킹. 하고 다니는 거. 는 첫 리퀘 입니다.

대슈스 영화배우 년 x W항공 기장 짼✈ 짼 첫눈에 보고 반해서 계속 작업 시도하는 년으로 #년짼 (쨶 첫 비행 기념썰)
교수 학생으로 윱제 줘 윱제 제갈량 교수와 학생 유비 주세요 수업하는데 좀 특이한 질문 많이 해서 속으로 한심해하면서도 답변 완벽하게하는 제갈량 교수님 첫눈에 반해서 뭐라도 말 걸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말이라 뱉고나서 자책하는 유비요
오늘 첫눈와서 애기루이신. 부잣집아들인 루이가 아들부자집 막내 신한테 반해서 이것저것 해주는거 보고싶다ㅠ 딱봐도 안추워보이는데 목도리랑 장갑 하고있는거 다 주고 담날 감기걸려도 후회안하는 루이.. 암껏도 모르는 신쨩..사랑
헐헐그럼베니는 가스쯤아니였을까여 그냥 재즈바나 술집에서 노래브르던..룬이 그렇게 생각하는게 더 짠하잖아요ㅠㅠ베니가 첫눈에 룬보고 반해서 자기가 죽이겠다고 한ㄴ것도 짱짱좋은데!!그렇게 죽었다고 착각하게 만들고 자기가 죽어버리오
으아ㅠㅠㅜ둘이 첫눈에 반해서 넌 내손으로 죽이겠어 하고 스파이로 들어가는 베니 보란듯이 사랑하는 룬ㅜㅜ마지막은 찌통으로 갈 수 없는 스토리져ㅠㅜ룬이 샃아줘ㅠㅜ베니가 자살할 생각으로 간거니까 룬은 살아ㅠㅜㅜ
오늘은 마법소녀가 되어서 세상을 구원하겠다고 온갖 고생은 다하다가 갑툭튀한 마왕한테 첫눈에 반해서 다때려치우고 마왕 앞잡이가 될까 진지하게 고민했다 세상 그냥 망하라고 할까? 마왕편 되면 쉴 수 있는데(-그러나 절대로 그러지 못하는 자의 슬픔


반한

2요1 첫눈에 반한 여자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연기 정말 잘함ㅋㅋㅋㄱㄱㅋㅋㄱ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a02714

사소리에게 첫눈에 반한 데이다라
아니 뭐지 마치 들으면 그냥 첫눈에 반한 느낌이잖아요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라 당황함) 모리쉬가 라이너스를 믿어요!! 정확히는 기린인 자신이 뽑았다는 그 선택을 믿겠지요 그건 하늘의 명이니까요!! 라이너스에게
확신한건 내가 첫눈에 반한다는 거다. 일단 첫 대화때 어라? 하면 치인거다. 다른 그 어떤 것보다 확신할 수 있다...
새파란 하늘에 태양을 등지고 자신을 내려다보는 모습이 마치 천사 같다고 생각하는 히지카타와 자신이 만든 그림자보다도 더욱 새까매서 마치 빨려들어갈 것 같은 검은 꼬리에 첫눈에 반한 긴토키
네네 걔 사랑의 정의상 첫눈에 반한다가 쫌 ?긴 하죠 이론적으로는 안다긴 할텐데... 근데 햄스터는 걔치고 너무 무해한 생물 아닐까요?
동네슈퍼 아들 줌면이랑 담배사러 왔다가 첫눈에 반한 새훈 보고싶다. 뿡빵이 대학 졸업하고 집에서 빈둥빈둥 노니까 아빠가 등짝 때리면서 가게일이라도 도우라고 해서 입 쭉 내밀면서 가게 보고, 그 동네 사는 새훈이 줌면이 보고 첫눈
세상에공백포함3천자 되어간다...놀라운사실은 아직도 반이나 남았어...쓰고싶은건 사랑을 깨닫고 다가가는세비와 첫눈에 반한걸알고 몬저다가가던 농부

1. 첫눈에 반한다 2. 캐릭터 사이에 상호작용을 고민해주는 오너님 3. 캐릭터 프로필을 제대로 읽어주고, 숙지함으로서 나오는 대화 및 묘사 4. 타인에게 알려주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 내 캐릭터에게 공개할때
첫눈에 반한다는 건 참 멍청하면서도 순수합니다.
ㅁㅈ 첫눈에 반한다는건 99퍼 외모에 끌리는거지 행동으로 처음 봤을때 반할 수도 있지만 그런거 나는 없다...
- ....? - 별 거 없어. 그냥 밍숭맹숭해. - 첫눈에 반한다 이런거 다 개소리라고? - 자기야 얘 어떻게 해야하니... 못살겠다는 표정 지으면서 토끼모양으로 깎인 사과 입에 홀랑 집어넣는 누나 얼굴 보면서 얼빵한 표정 짓는 면... 그럼 내가
동런이 아니고 런이 젠 놀리는거 보고 동이 젠한테 첫눈에 반한 사진인거 같은데... 아님 동런이 아니고 런동임
첫눈에 반한계기이군요...😌 역싀 애교..😌
그런 말 있잖아, 첫눈에 반한다는. 정말 무서운 얘기지. 거기엔 이유가 없거든.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Kim_COIN

첫눈이라도 올것 같다 첫눈에 반한다는 첫눈...
신붓감 찾기 위해 열린 무도회에 억지로 끌려가서 지루해 죽는 우성오메가 도련님 됴영과 됴영에게 첫눈에 반한 우성알파 왕자님 쟤현으로 알오물 재도
대학 입학하자마자 같은 과 찬 보고 첫눈에 반한 백. 혼자서 끙끙 앓다가 첫 엠티때 술취해서 쩰리다 쩨리'ㅁ' 하곤 찬 입술 콱 깨물고 쪽쪽대는 거 보구싶다 다음날 정작 백은 기억못하고.. 그래서 스트레잍이였던 찬 마
보고 '내가 좋아하는 걸 들켰나' 싶었음. 사실 어느날 학교 편의점 유리창 앞에 서서 라면을 먹는 테를 보고 제는 첫눈에 반한 거였음. 그래서 강의실에서 빠져나가는 테를 무작정 잡고 밥을 사달라고 한 것. 자신을 외면하는 테를 보며 복잡해졌음.
4. 의상이 진짜 구린 연출의 끝판왕이었는데, 남자배우들 의상이야 그렇다고 치지만, 여자배우들... 당시 드레스가 얼마나 예뻤는데 진정 그거밖에 안되는 거였을까... 솔까 조세핀 레드드레스 넘나 촌스러 나폴레옹 첫눈에 반한거 이해안됨...🤔
첫눈에 반한다는 말,, 믿기 어렵겠지만 그런일도 일어나긴 하겠지??
이거 약간 첫눈에 반한 그 찰나가 슬로우모션처럼 보이는 순간같아

힘들고 힘들고 지치고 지쳐 눈물이 날 때 그대 뒤에 항상 내가 있을게 첫눈에 반한 운명적인 만남(@⌒▽⌒@)ノ
할리 피터한테 첫눈에 반해라 토니가 피터 소개해주려고 불렀는데 할리가 반한거지 토니는 피터 좋아하고 있고..눈새 피터는 할리랑 잘 통하니까 붙어댕기면 좋겠다 할리랑 토니는 기싸움 하고 피터는 그 사이에서 혼파망..
~첫만남~ 지민저, 누가 이화련 씨인가요? 화련나야~. 저기, 혹시 첫눈에 반한다는 걸 믿어? 지민그다지요. 화련그럼 내가 다시 한 번 걸어올까~?
오빠, 결혼하고 싶을 정도 사랑한다. 데뷔했을 때부터 계속 오빠 만보고 왔습니다. 첫눈에 반한거야 ♡. ♡
(동맠) 미녕보고 첫눈에 반한 고딩 이도녁X평범한 회사원이지만 밤엔 문란한 생활 즐기는 이미녕
애초에 만난지 네시간됏는데 사귀자는것도 이상하잔하!!!! 드라마라 글켓지만!!!!! 내가 첫눈에반한다는거 안믿는주의라서 그런가?!?!?? 현실같았으면 어우 뭐야.. 미친거아니야..하고 연끊었을텐데...
어느 신이 인간을 보고 첫눈에 반한거야. 그래서 그 인간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드려고 마음을 훔친거지. 근데 인간의 마음을 훔치는건 불법이라 한순간에 악마가 되버려. 그래서 지하에 갇히는데 이미 마음을 뺏긴 인간도 악마랑 같이 갈수밖에 없어.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tictactoc_st

믿어요 첫눈에 반한다는 말
“말도 안 돼...” 백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거나, 이상형이라거나 -아무한테도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저 아이를 보고 느꼈다면, 그게 반한걸까... 괜히 심각해진 세였다
난 첫눈에반한다는 감정에 좀 환상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첫눈에 반한적이 없기 때문이다.... 첫눈에 반하기엔 내가 너무 브레이크를 잘 건다.....
젠 왕세자 시절에 세자빈으로 들어온 런 첫만남은 아주 볕이 따뜻했던 어느 날이었구 둘은 서로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이와 다짜고짜 혼인이라길래 내키지 않았는데 그 생각은 서로를 본 순간 싹 잊혀지쥐
동기중에 내가 묘하게 첫눈에반한사람 있는데 그사람도 흔치안은 케이팝러버인거 같은 느낌임 구체적으로 멀 좋아하는진 아직 모르겠지만
송햄찌 보고 싶다. 2학년 올라가면서 송이랑 강이 같은 반이 된 거지. 새학기 첫날 자리에 앉아 있는데 자기 반에 들어오는 깡 보고 쏭이 햄찌마냔 놀랬음 좋겠다. 오, 완쟌 내 이상형!! 그렇게 첫눈에 반한 쏭이 깡이랑 친해지려고 하겠지.
안녕하세요 유나님 죠죠좋아구요 제 최애는 다비다비다비다비님입니다 후후후 헤헤헷 초면이지만 잘부탁드려욧❤ -유나님 보구 첫눈에반한 안쪼가-

날애누나를 내가 좀 오래 따라다녔지. 첫눈에 반한다는 기분을 느낀 처음이자 마지막 사람이였어. 근데 결혼? 은 글쎄. 누나가 좋다면 하는거고, 싫다면 마는거고. 근데 결혼에 대해선 그냥... 그냥 아직은 관심 없어.


너에게

티익스 탓ㅅ습니다 첫눈처럼 너에게가겟다 되게 열심히 질럿구요 호러메이즈타러옴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나 지금 2시간 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듣고있는데 너무 비참해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어디에도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겟 다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너무 토도이즈다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JR_956849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170613 오전 보검시💕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이미나
아 원래 에일리씨 목소리 엄청 좋아했는데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노래 너무 좋네.... 왜 여태까지 몰랐지 오늘 하루종일 듣구잇어
볼빨간 - 나의 사춘기에게, 남이될 수 있을까 정세운 Just U 아오아 소나기 옥상달빛 인턴 아이유 밤편지, 매일 그대와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수란 오늘 취하면 딘 D 마크툽 Marry Me 지디 무제
개인 만족용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노래만 넣어본 영상
육조년이랑 오리날다랑 지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부르는ㄴ중이다
전 첫곡은 요즘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겟다 마지막은 무조건 다만세~~

첫눈처럼 너에게 갈게,,, 르웬아...
첫눈에 뿅 가버렸어 너에게 홀딱 빠져버렸어
오오오오오오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헉머야 중학교음악틀어주는거 첫눈처럼너에게가겟다 틀어주길래 아침부터 머지...감성터지는데 급 봄날 나온다 아이고 선곡센스가 참 좋구나 녀석들


가겠다

첫눈처럼 네게 가겠다 왤케좋지 요즘하루종일듣고잇러 역시에일리
첫눈처럼 네게 가겠다


반하는

내캐들은 진짜 적은 경우 아니면 첫눈에 반하는듯(어이가없어;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POKARI_UMAI

댸히한테 첫눈에 반하는 짅영으로 딥휘... 운동장에서 하는 체육 수업 끝나고 올라가는 길에 댸히 봤는데 갑자기 짅영 멍한 표정으로 걸음 멈춘다. 친구들이 뭐하냐고 잡아끄는데 시선은 끝까지 댸히 따라가는 짅영. - 나 저렇게
그래서 뭐랄까 난 그런ㄴ항목만 했지 첫눈에 반하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아니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보다 내가 아픈게 낫다 뭐 이런건 가정으로 가능한 항목이니까
아앝 저는 첫눈에 반하는거보다 썸타는게 더 조타구욭^ㅠ^
Do you believe in love at first sight?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믿습니까? 🎞 While You Were Sleeping, 1995
첫눈에 반하는 것도 좋지만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는 것처럼 사랑에 빠지는 것도 좋다 ㄱ그리고 사랑을 깨달았을땐 그 사람이 곁에 없어야함
아 .. 훉이 유치원 선생님 너무 찰떡인데.. 귀찮아죽겠는데 누나가 시켜서 조카 데리러 유치원 간 고딩 판이 첫눈에 반하는 걸로 고딩x유치원 선생님 판윙 보고 싶다
동네 양아치 벡현이 단골 포장마차 아들내미 밍석이한테 첫눈에 반하는 그런 백민. - 이모~ 여기 우동 두 그릇~ - 오늘 우동 안 되는데요 - 엉? 이건 우리 이모의 러블리한 목소리가 아니... 누구...? - 아들이요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cinemalines_bot

내가...외모 본게 아닌데 첫눈에 반해본 적이 있어서 ...진짜 개신기한데 진짜 외모는 아니고 ...진짜로..그래서 내캐들도 첫눈에ㅣ 반하는게 가능하다고 했더니 (
펭귄은 로우 한학년 후배고 로우랑 같은수업 듣다가 팀과제를 하게된게 화근이였으면 좋겠다. 그냥 과제를하다가 반하는거야(아무말 작렬) 첫눈에 그러면서 로우한테 먼저 다가가고...맨날 로우씨!!! 하면서 부르고
뭐... ... 첫눈에 반하는 건 보통 로맨틱하지만. 그래서 쫓아다닌 거...?
둘 다 클럽에 매일 출석찍음.. 백민이들 항상 같이 나가는 사람이 달라서 소문이 자자함.. 다른 물에서도 놀라는 친구 말 따라서 다른 클럽에 갔는데 서로 첫눈에 반하는 클리셰 보고싶다..


알아보게

170929 첫눈에 널 알아보게 됐어.., #JIN #진 #석진 #석찌니 #worldwidehandsome #방탄소년단 #BTS
첫눈에 널 알아보게돼쓰
첫눈에 널 알아보게 됐어 서롤 불러왔던 것처럼 내 옷장속 2번째옷이 말해줘 내가 찾아 해매던 옷이라는걸~ 영원히 함께니까🎶 #러블리태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mabor88

첫눈에 널 알아보게 됐어 서롤 불러왔던 것처럼 내가 찾아 헤매던 너라는 걸
#BTSCOUNTDOWN 하앙 첫눈에 널 알아보게 돼써~~~~/~😉
첫눈에 널 알아보게 됐어 #Vote_BTS_Mwave #BTS_MWave_GoGo
첫눈에 널 알아보게 됐어 서롤 불러왔던 것처럼
짐나.. 나 사실 첫눈에 널 알아보게 됏어... (음흠...) 서롤 불러왓던거 처럼ㅁ... (으흐흠...)


겨울

아아아 어떡해 겨울이는 옥타님이 자길 품어줄거라고 첫눈에 알아보았군요ㅠㅠㅠㅠ동물이 사람 보는 눈은 정확하다던데 겨울이 귀여워ㅠㅠㅠ과거의 옥타님의 결정에 치얼쓰!!!
음.. 주노 뒷사람하고 생일이 비슷한가봐. 같이 축하하면 되겠다. (웃으며 네 이마에 쪽) 항상 그 날에는 첫눈이 오고는 해서 그냥 겨울 같은 기분이야.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Sa_Gu_49

이제 너는 없고 나만 남아 견디는 욕된 날들 가을은 해마다 찾아와 나를 후려치고 그럴 때면 첫눈이 오기 전에 죽고 싶었다 나는 노을이 좋다고 했고 너는 목탄화가 좋다고 했다 나는 내 울음으로 피리를 불고 싶다고 했고 도종환,스물 몇 살의 겨울 中
ㅠㅠㅠㅠㅠㅠㅠㅠ 첫눈 참섭!!!!!!! 아련 청게 넘 좋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참섭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잘 어울림 .... 풋풋하고 싱그럽고 아련하고 설레고 뭐 그런거 ... 계절에 비유하는게 넘 찰떡
쌓이지는 않고 눈만 즐거운 예쁜 첫눈이 주로 그때 즈음 오더라. 11월이면 그냥 겨울인 것 같아. 이제 첫 눈 올 때 누나 생각하면 되겠다. (싱긋 웃어)
곧 있음 겨울이니까 첫눈 오는 날에 피터가 패트롤 보다가 토니 일하는 곳으로 잠시 피했는데 대형 유리창으로 눈 오는 거 같이 구경하다가 (눈이나 비 오는 날에 상대방이 더 예뻐보인다는 말이 있어욥 👀) 키스했음 좋겠어요!
이제 곧 겨울이며 ...첫눈이 내리겠군요.
마침 와 있던 택의 누나가 이러다 쓰러지겠다며 안아 달래 줘야 할 정도였다. 택에게 욘은 여름날의 뜨거운 햇빛과 같았고, 겨울날의 첫눈과 같았다. 지금에 와 생각해 보면 자각하지 못한 첫사랑이지 않았을까. 그러나 자각도 전에 끝이 찾아왔다.
[D-6] 안녕하세요~~#재현 입니다^^ 이제 곧 겨울이에요!! 빨리 첫눈 왔으면 좋겠당ㅋㅋ #SMROOKIES #SR15B #JAEHYUN #SMROOKIESSHOW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ddong_gae_95

아 약간 겨울 첫눈 ,,, 막 카페 알바 론진과 론진이 젤 잘하는 핫초코에 감겨벌인 혀긔 생각이 나요 ,,, 머 그러다가 론진에게도 감겨벌이게쬬 ,,, 첫눈 오는 날 첫키스 하고 크리스마스엔 홈데이트 하는 것도 보고 십어요 ,,,
나는 겨울 되서 눈 오면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랑 첫눈 꼭 들어. . .. . 처음에 저 노래 들엇을 때 감정이랑 눈 내릴 때의 느낌이랑 섞여서 가슴 진짜 두근거리거든
엑소 한창 조아할때는 12기 그 언저리쯤 노래들 제일 덜 좋아했는데 요샌 겨울 앨범들 노래 제일 좋아하는거같늠.. 특히 첫눈ㅋㅋㅋㅋㅋ추팔하기 조아서 그런가
1920년ㄴ대 여성 겨울ㄹ복식이 넘ㅁ 이뿌다.. 사내심덕 첫눈 봐
아 도이카 보고싶다 겨울날씨가 되어가니 도이카 생각이 찬 바람이 불때마다 내 마음을 관통해가는구나 흑흑 첫눈이 오고 그들의 마법의 가을은 끝났지만 사랑이 시작됐어
넘 추워서 겨울노래 듣는다 폴라이프...첫눈..
나 대박 지금 몬가 겨울 같아서 데네노 첫눈 크리스마스데이 줄리엣 발자국 겨울앨범 메들리 중이다 근데 백현아 노래 왜케 잘해 목소리 왜케 좋아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saanca__74

빨리 겨울되서 첫눈 듣고싶다 하루종일


내리는

ㅇ ㅏ니몰랐어 헐 메셀라랑 유다 눈 볼수있ㅇ ㅓ 어린메셀라랑 어린유다가 첫눈온다고 신나하는거 보고싶다 보통 밤에내리려나 헉 별보고있는데ㅔ 내리는거
크리스 마스 이브 새벽 아무도 모르게 내리는 첫눈과 그 사이를 스쳐 지나가는 작은 별똥별 그리고 울려퍼지는 고요함
언젠가 첫눈이 내리는 날에 함께 목도리를 두르고 눈밭을 걸어보자꾸나.
첫눈이 내리는 그날 밤 나를 기억해줄까요
앗 내일 눈 온다는 말이 있는데 그르탐 짐 생일에 첫눈이 내리는 거ㅇㅑ???? 너무 완벽한데 오늘도 좋은 일 많구
영호야 첫눈이 내리는 날 우리 만나자... 그리고 저거 웃으면서 쓰자(? ㅇㅅㅇ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1NS0MN1A_

완전 아인이랑 진이잖아요근뎈ㅋㅌㅌㅊㅋㅌㅌㅌㅊㅋㅋㅋㅋ 첫눈내려서 막 하늘에서 온기가 뭉쳐 내리는거래요! 하려는데 구름 속 수증기가 응집되어 지상으로 내리다가 기온때문에 공중에서 얼어붙어 내리는 현상. (무덤덤) 하는 선배


반해버린

고양이 키우는 아카아시랑 보쿠토...같은동네 애묘인 모임 이런데 갔다가 서로 첫눈에 반해버린 보쿠아카 보고십따...
첫눈에 반해버린♫ (나아안-) 입모양으로 나아안- 따라하는 슬기💧
좋아아아아아첫눈에반해버린 #Wanna_Fact 니가자꾸만생각나아아레벨노래하는건내가지금듣고있어서
같은 대학 다른 과 복학생 졍훠석에 홀딱 첫눈에 반해버린 새내기 신입생 전졍귝을 보고싶어요.. -어, 호셕이 형이다. 저 형은 군대 갔다와도 늙지를 않네. -...이름이 호셕이에요..? -응, 정훠석. 건축학과 과
센가물 SS급 센티널인 웅×SS급 가이드 섭.매칭률도 좋고 서로 등급도 좋은데 섭과 똑닮은+자기 때문에 죽어버린 옛 연인이 생각나 섭에게 가이드 거부하는 웅×첫눈에 웅에게 반해버린 섭
성당에서 면사포를 쓰고 기도하고 있는 은별이를보고 첫눈에 반해버린 사제복입은 유랑이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danceonthemoon


서롤

나와 닮은 한 여자아일 봤어 첫눈에 서롤 알아봤었지 공부해


됐어

그 때 첫눈에 반해가지고 내일... 결혼하게 됐어요! 그래서 이거 빨리 써야하는데 잘 안 풀려요...


반할

그렇지만 7, 8번은 엄.....음.... 난 내가 첫눈에 반할 것 같진 않지만 누군가는 분명 또 그럴수있다고 생각해서..1번 애매함
방지진 앵슷도 조은데 개그물도 우낄 것 같지 않나.. 는 망나니 도련님헌테 맨날 먹는 편의점 소시지를 찔러넣어주는 것은.. 의도가 어떻든(방지는 걍 귀찮았을 뿐( 한번도 애정어린 챙김 받은 적 없는 김진이 첫눈에 반할 포
마침 한국에 홀로 여행온 둘은 매일같이 만나 함께 이곳 저곳 여행을 다녔다. 첫눈에 반했지만 보면 볼수록 또 반하고요? 어떻게 볼 때마다 반할 수가 있지! 같은 생각을 서로 하는 윹윈....결국 그들은 키스부터 함뜨까지
첫눈에 보고 반할거갓아요,,
진이 제드한테 꽂힌 건 십대 때 쿠쇼 따라다니던 수행닌자 시절에 처음 본 제드 맨얼굴 때문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개인적으로 제드 데마시아계 혼혈이라 탁금발에 적안으로 밀고 있는데, 금적 전부 진한테 가장 의미있는 색이라 첫눈에 안 반할 수가 없음.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germ523


대학

같은 대학 갔는데 잰샌이 같은 과고 령은 다른 과 갈 듯. 샌 개총 때 잰 첨 보자마자 스윗하고 다정한 모습에 첫눈에 반해버림.. 그래서 맨날 틈틈히 친해지려고 노력함. 그리고 피나는 노력으로 번호까지 교환하는데..!
어제 대학로 빈티지샵에서 발견하고 첫눈에 반해 사버린 귀걸이... 진짜 너무 긔여움..
훈이 그 마음을 부러 드러낸 적이 없었으니 굳이 오버해가며 미리 거절해서 친구사일 끊고싶지 않았다. . 훈의 마음을 알고있는 것과 그를 사랑하는 것은 달랐다. 진은 대학교에 들어가자마자 과 선배에게 첫눈에 반했고, 편견이 없던 선배는 진의 마음을
주난 대학 다른 단과대. 환이 과회장이고 준애 그 해당학번 떤 과 과대.환이 얼큰하게 취해서 같은층에 있는 준애네 과방에 애들 끌고 가서 방치기 하기~ 이미 거기 과회장이랑 개친하고 거기 회장이도 있는거 알고 감~그런데 준애 존나 첫눈에 반해버리기~


보자마자

프롤로그 배드 엔딩이랑 어나더랑 세븐 루트 생각해 보면 최 형제 이상형은 여주 아니었을까? 노운이/레이도 여주 보자마자 귀엽다고 하고 세븐이도 귀여운 여성이라고 하고 내가 볼 땐 최 형제는 첫눈에 반했다 여주한테
첫눈에 보자마자 말 한 마디 없이도 날 웃겼던 남자-)잘생긴 남자
우애ㅐㅠㅠㅠㅠㅠㅠ 제가 블리님 자존감을 조금이라도 올려드릴 수 있다니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 얼굴하고 싸우셔서 그렇게 예쁘신 건가욥...?_? 블리님 얼마나 예쁘신데요!! 흐흑 첫눈에 보자마자 반해버렸다구요..❤❤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lovely_Tae_

첫눈에는 보자마자인가요?
Q. 한 눈에 눈동자 여러 개도 가능한가요? A. 첫눈에 보자마자 모든 분들이 무서워서 고개를 돌리실 정도의 무서운 디자인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사랑에

주인공은 평범한 여자야. 어느날 파티에 초대되어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그는 재산많은 사업가예요. 둘은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어울리게 서로에게 끌리게 되었어. 여자는 평범한 사무직이였는데, 사랑에는 그런게 중요하지 않지!
난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걸 믿어 사람 첫인상이 얼마나 중요한데,,, 나 어릴 때는 첫인상과 현인상이 변하지않은적이 다반사였고 지금은 가끔씩 바뀌는 애들도 있음
슬리핑 뷰티 뭴옹은 어떨까... 진정한 사랑의 입맞춤을 받을 때까지 잠들어야 하는 저주에 걸린 셩우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시골총각을 구하기 위해 백마를 타고 가시덤불숲을 뚫는 알고보니 셩우의 어린 약혼자였던 뭴
로미오와 줄리엣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뒤에야 비극의 원인을 알고 4일만에 이별, 죽음을 맞고 재호현수는 3년 전에 일어난 일이 3개월 사이 밝혀지면서 파국을 맞음. 로미오와 줄리엣을 이어주는 건 로렌스 신부, 현
전혀 다른 두 세계에서 온 소년들이 합주실에서 처음 만난 순간. 내내 걱정했던 시간이 무색하게도 그들끼리 첫눈에 사랑에 빠졌던 보이즈인더밴드. 물론 지켜 보던 우리도.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VShock1230


것처럼

눈을 가진 웅에게 첫눈에 반해버렸고,웅은 옛 연인이 다시 살아돌아온 것처럼 보여서 그랬던 것임.섭은 첫 가이딩이어서 의욕 빠샤!하면서 들어왔는데 웅은 영 협조적이질 않아 답답해 죽을 지경이었음.섭이 손 한번 잡으려고 해도 움찔거리고 껴안거나 조금더 접


사랑을

흘릴 수도 없었다. 첫눈에 네게 반해 질식할 뻔한 순간처럼 숨 쉬는 것 마저 잊을 지경이었다. 네가 아니라 월요일이 죽었어야 했다. 널 만나고 사랑을 느끼고 헤어지게 했던 바로 그 모든 날들이. 월요일이 죽었으면 좋겠다.


마음을

Etude Op 25 No 11을 두드릴 때의 빠르고 음탕한 손가락들처럼 우리는 서로의 마음을 오갔다 창밖으로 첫눈이 날리던 그 밤 그것은 좀도둑질에 불과했다 /황병승, 스무살의 침대
뮤직비디오 촬영 제의가 들어왔을때도 흔쾌히 수락했고 두 남자가 첫눈에 반하고 망설이지만 이내 서로 다가가기로 마음을 먹는, 노래 가사에 적절히 어울리는 플롯을 들었을 때도 나쁘지 않겠다 싶었음. 뮤직비디오의 감독도 믿을만 했으며 가장 믿을만한건


첫눈

고백하라고, 첫눈 오는 날!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anonymity_e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JRRENHO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ho_atm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nibosi_dc

첫눈 반해서 반한 너에게 가겠다 반하는 됐어 er_tylen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