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4. 00:27 카테고리 없음


콘서트

아이유님 콘서트 가겠다는 약속하는 리더😆 손가락 약속하는 리더랑 아이유님 너무나도 귀엽고😢한국에서 제일 잘나가는 남녀 솔로 아티스트가 같이있는 모습 너무나도 뿌듯하고🙊❤️
아이유도 잘났지만 아이유 코디도 능력치 대박이라서 콘서트 섹션마다 의상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드레스,,,,
아 아이유 콘서트 티켓 한 장 남앗는데 팔까
#아이유 #아이유콘서트 #부산콘서트 #교환 저 2층 2-11구역 3열 님 2층 2-4구역 16열 엄마가 유애나입니다ㅜㅜ부산콘서트 꼭 함께가고 싶은데 연석을 구하질 못했네요8ㅅ8 교환 가능하신 분 부디 디엠 부탁드립니다🙏
어저 #아이유 #콘서트 #취켓팅 #할건데여 어떻게 해야지 다들 보실까요 이글을. 알티...프.ㄹㄹ.ㅣ즈
#아이유 #아이유콘서트 #부산콘서트 #교환 저 2층 2-11구역 3열 님 2층 2-4구역 16열 엄마가 유애나입니다ㅜㅜ부산콘서트 꼭 함께가고 싶은데 연석을 구하질 못했네요8ㅅ8 교환 가능하신 분 부디 디엠 부
#아이유콘서트 부산 아이유 콘서트 3층 수고비 1만원 받아요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skadnjsgus713

[아이유 부산 콘서트] 원래 제가 가려고 티켓팅 했는데 부모님께서 허락 안하셔서.. 3-4구역인데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혹시 티켓 데려가실 분 있나요ㅠㅠㅜ 연석 두자리입니당.. #아이유 #부산콘서트 #2017_아이유_투어_콘서트_부산
믿어보겟읍니다 아이유콘서트R석기원 아이유콘서트R석기원 아이유콘서트R석기원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아이유 콘서트 티켓 3-9 1번째줄 2장 팔아요 가격 먼저 제시해주세욤
ㅁㅇㄻㅇㄴㄹ 아이유 콘서트 티켓 잡았어ㅓ 아아아ㅏㅏ아...(하얗게 불탄다ㅏ...
[아이유 부산 콘서트] 원래 제가 가려고 티켓팅 했는데 부모님께서 허락 안하셔서.. 3-4구역인데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혹시 티켓 데려가실 분 있나요ㅠㅠㅜ 연석 두자리입니당.. 수고비X #아이유 #부산콘서트 #2017_아이유_투어_콘서트_부산
아이유 콘서트 취켓팅 밤 12시 14분~16분인 건 알고 있는데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시간인가요 내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인가요 그게 문제예요 알려주세요ㅜㅜㅜ
유애나친구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해주기 성공 (뿌듯)

아이유 11월 3일에 부산온당! 그 콘서트에 내가 간당! 꺄❤️
아이유 티켓 팔아요 디엠 주세요 2-10열 #아이유#티켓팅 #아이유 콘서트 #아이유 티켓팅
[아이유 부산 콘서트] 원래 제가 가려고 티켓팅 했는데 부모님께서 허락 안하셔서.. 3-4구역인데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혹시 티켓 데려가실 분 있나요ㅠㅠㅜ 연석 두자리입니당.. 수고비 안받아욥 #아이유 #부산콘서트 #2017_아이유_투어_콘서트_부산
161216 아이유() 하나 둘 셋 넷 홍콩콘서트 분홍신 공연사진💃 "혹시 넌 나를 잊을까, 너의 시간이 내게 멈춰있길 바라" 더 많은 사진들은 티스토리에! -)
티켓팅연습겸 아이유님 콘서트 티켓팅했는데 성공했어..창욱오빠 전역할때까지 티켓팅 연습해야딩ㅇ
아이유 콘서트 디엠으로 가격제시
아 누가 나 대신 아이유 콘서트 예매해주면 좋겠다 인생 넘 바빠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dooooly_

안녕하세요 아이유 콘서트 가는 사람입니다
[아이유 부산 콘서트] 원래 제가 가려고 티켓팅 했는데 부모님께서 허락 안하셔서.. 3-4구역인데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혹시 티켓 데려가실 분 있나요ㅠㅠㅜ 연석 두자리입니당.. 연락주세욤 #아이유 #부산콘서트 #2017_아이유_투어_콘서트_부산
아이유 부산 콘서트 동행구합니다!! 20살 이상부터 연락주세요~💕 #아이유 콘서트 #동행 #부산
아이유 부산 콘서트 2층 2-10구역 11열 연석 일괄로 팝니다 수고비 +1.5 받아요
아이유 콘서트 티켓 팝니다 R석 2층 2-7구역 13열 185번이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디엠으로..gogo
171007 ACT III #MOTTEinTaipei 🇹🇼 12월 아이유님 콘서트 게스트 약속하신 오빠님🤙(스케줄이 없으면..😜) 이 케미 아이유님 콘서트서 또 한번 보고싶네요😍 #GD #GDRAG
와 나 아이유 콘서트 간다


이지은

171009 아이유님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iu #이지은 #징짱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반가웠어요 완전 고마워요👍👍 자주 올게요😍😭
20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IU #이지은 #아이유
이렇게 사랑스럽게😻 #아이유 #IU #이지은 #른든
예쁘다 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이지은 #아이유
완전 신디적 모먼트다 #아이유 #이지은
소니 지은이 너무 존엄한 거 아닌가 매일 예뻐 #아이유 #IU #이지은 #SONY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eyephotokr

녹음하는 지은이 저음으로 더쿠 학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샤부우~샤부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이번달에 보자 지은아~^^ #아이유 #이지은 #지은 #징짱
비밀의 화원 뮤비로 더 길게 나왔으면 진짜 대존예 #아이유 #IU #이지은
부산 첫 콘부터 매진 참말이냐?? 서울콘은 어떻게 가죠..😤😤 #아이유 #IU #이지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0화 해수 (이지은) gif #달연 #아이유 #해수 #이지은
2.비밀의 화원 아이유 대쩜포인트 1. 난 다시 태어난 것만 같아 (- 막판에 화음이랑 같이 나오는데 개 쩜 진짜 2. 반주 둔두두군둔 하는데 두근거림 3. 그냥 이지은이 최고임


IU

171009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둘리 #IU #이지은
GIL_TV30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효리&지은송 1-2 #아이유 #IU #이지은 lily199iu FAVE_ENT #효리네민박
171012 K-star 드라마(블랙) OST 가수로 아이유 찜한 송승헌.LAPUTA #IU #아이유 #블랙 #송승헌
지은!!!! #아이유 #iu
내 친구들이 너의 손을 잡고 춤출때마다 괴로워하던 나의 모습을 왜 못보았니 * 어젯밤 이야기 | IU(아이유) *


앨범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2) 앨범 대리구입 패이지1 앨범주문증명서 패이지2 주문하기전의 Hanteo실시 패이지3 주문한후의 Hanteo실시 이중 1670장 국내로 보내고 나머지 530장은 적십자 위원회에 기부
이번 멜뮤 노래상 트와이스 앨범상 가수상 아이유여야 함 ㅇㅇ 나눠먹기가 아닌 이상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dlwlrma93

저 앨범 나왔을 때 자이언티 아이유 다 돼ㅛ다고 그랬는데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둘 자켓 비하인드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아이유도 그렇고 회사도 그렇고 다 만든 앨범을 어쩔 수 없이 몽땅 폐기하고 다시 만들기까지의 과정이 되게 허탈하고 맘 아팠을텐데 잘 이겨내고 이렇게 내 손에 앨범 쥐어준 거 감사감사
몰라 쉿파 방금 아이유 새앨범 받아왔고 이제부터 행복해질테야
지금부터 아이유 새 앨범 구성품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겠습니다
앨범 4억 스밍 누가 해~~~아이유 크으으으으
아이유 앨범 다 들었고, 꽤나 많은 일들을 용서할 자신이 생겼다

아이유 앨범 뭔가 듣다보면 전체와 부분의 조화가 잘 안맞는 느낌이기도 하고, 가을 분위기에 맞추려고 욕심내다가 이도저도 아닌 기분도 들지만, 아무튼 결론은, 마이 라잎 포 아이유
[속보] 아이유 김창완의 너의 의미, 재현이가 정말 좋아하는 곡이라고. 쟈니 "재디가 좋아하는 곡이잖아요." 재현 "네 맞아요, 앨범이 나왔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듣고있는 곡이에요."
7. 체리밤 8. nao - bad blood 9. 켄드릭 라마 이번 앨범 듣고 왜 안들었나 싶었음 10. ella mai 의 노래들 11. 노란색이나 군청색 곡들을 좋아하지 않음 12. 아이유의 노래들
동생이랑 내 벅스 계정 같이 쓰는데, 동생이 아이유 너무 좋아해서 플레이리스트에 아이유 앨범 전체가 들어가있닼ㅋㅋㅋㅋ
맞아요 케이팝스타 같은 데서 들을 땐 낮은 음역대라고 생각했는데 앨범나온 곡들은 불러보면 목 나가고.... 아 한숨도 너무 좋아요 흑흑 ㅠㅠㅠ 저도 힘들때 한숨이랑 아이유 벽지무늬 이런거 음도 안 올라가는데 막 부르고 그러네여..
하늘공원 언제 마지막으로 갔나 생각해보니 작년 가을이었던 것 같다. 아이유 제제 앨범 나왔던 날이었음.
꽃갈피 둘 앨범 상자부터 너무 예쁘다 구성품 죄고됨이고 포토 하나하나 너무 예뻐서 전부 포스터 있었으면 좋겠고 ㅠㅠ 그럼 내 방은 아이유 포스터로 도배됐겠지 ㄷㄷ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_IU_dlwlrma_

오늘은 울고싶은 기분이 좀 덜하네, 아이유 앨범을 들어서 그런가


티켓

아이유 남은 티켓팅 날짜 알려주실분ㅠㅠ아무나요ㅠㅠ
어차피 티켓팅 했어도 이선좌만 봤겠거니 생각하는 중이예요. 아이유 😭😭😭
아이유 티켓 팔아요 ~~~ 편하게 연락 주세요 ~~😆 2-10구역 16열 팔아요 ❤️#아이유#아이유티켓#아이유티켓팅
아이유 부산콘 티켓팅 도전 성공했고 고민 좀 하다가 좀전에 결제까지 마쳤다 어예!


연석

아이유 콘서트 2-11 14열 연석 자리 팝니다 구매하실 분은 뎀주세요~~ #아이유 #아이유콘서트


입국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4pic By. 지누 너무 오랜만이라 감격이얌..ㅠㅠ


디엠

아이유 데이터 삽니다 디엠 주세요 #아이유 #아이유데이터 #아이유스케
수지, 방탄 소년단, 남주혁, 제시카 등 수록 쎄씨 2014년 10월호 1.0에 판매합니다. (부록 - 20주년 미스 쎄씨 포함 - 씨스타, 윤아, 아이유, 태연 등 수록) 배송비 별도, 디엠 주세요.


아침

✔아지톡에서 SBS 인기가요 투표(~10/14) 👉아이유 가을 아침 ✔멜론 뮤직어워드 주간인기상(~10/15) 👉아이유 가을 아침 투표는 매일매일 해주세요! 많은 투표 부탁드려요!🙏 #아이유 #가을아침 #꽃갈피둘
아이유 가을 아침 목소리로 내 마음 막 때린다.., 낼은 가을 아침이면 좋겠네...
공항/출퇴근 연예인들이 불쾌하면 직접 말했을 거라구요?ㅋㅋㅋ 전에 자카르타에서 아예 넘어지기까지 해서 울면서 인스타에 올린 태연은요? 대놓고 인스타에다 불편함 내비친 백현은요? 아침 일찍부터 화장해야 한다고 돌려말
재현이 요즘 많이 듣는 노래 아이유 가을 아침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zMelsqeMHjoVRQV

5. 라이브라.....라이브로 들어본건 없네요ㅠㅠㅠ 라이브로 듣고싶은 노래는 '아이유의 가을아침'
가을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가을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행복이야 🍀💗 - 아이유 가을아침 -
아이유 보이스메일로 겐딥....화자는 겐딥 누가되어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난 하나였으면 좋겠다 널좋아한 내가 잘못이라고하면서도 조금은 헷갈리게만든 니책임도 있는거아니야?라고 말하는하나..늦은밤 은근한목소리로 깨우고 아침은먹고다니냐며 다정했던걱정 전부 다


마음

툭 웃음이 터지면 그건 너  쿵 내려앉으면은 그건 너  축 머금고 있다면 그건 너  둥 울림이 생긴다면 그건 너 아이유, 마음
아이유 푸르던 ❣ 이 곡 너무 좋아하기두 하고 혐생 마치고 버스안에서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힐링도 되는 기분💖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LO_V_ER_

안녕하신가영 설명이 필요한 밤 잊혀지지 못할 언어 아이유 마음 너의 이름은 ost(다 조와여ㅠ 스탠딩에그 starry night, just the way you are 개인취향이 잔뜩이지만(흐귞) 추천하고 가유..
보이스메일 아이유가 직접 겪었던 경험담이라 가사가 정말 하나하나 너무도 짝사랑하던사람의 마음 그대로임...심지어 결말이 너무도 잘보이는..마지막에 정말 난 아니라면이 반복되는부분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가슴아파..(언어력부족을 절실히 느껴서 울고있음)


TIMES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2013.10.08
어두운 얼굴 무슨 일이 있나요 말 건네면 대답할까요 나는 알아요 슬픈 그댈 온 세상 사람들 그대를 보면서 웃어도 못 살게 구는 사람들 없는 먼 길을 떠났다고 난 믿을래요 이젠 웃어요 다 괜찮아요 또봐요 미스터 채플린 ㅡ아이유,Modern Times


아이유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1기 MD 안내 되게 많이 준다 ㅠㅠㅠㅠ 행복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LO_V_ER_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저도요..아이유너무사랑입니다. 흑흑
아이유 비밀의 화원은 좀 이상하네. 오랜만에 이상은 노래 듣고 싶다. 하긴 이상은 노래 중에서도 비밀의 화원은 내가 별로 좋아하던 노래가 아니었지.
흐...ㅠㅠㅠㅠ 아이유 너랑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아이유 팔레트에요!
아이유 수지 둘다웃긴다
아이유 노래 오랜만에 듣는데 좋다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skybeads2

우리엄마 뭐 이상민이랑 아이유 불쌍하다고 ㅎㅎㅎㅎ 엄마 그 사람들은 재능이 쩌는 사람들이야 엄마딸은 돈도 없고 재능도 없는데?
아이유 공식 팬클럽 모집 안놓치려고 멜론 가입하고 난리 치다가 ㅎㅏ..
디제이쿠 치면 나 좀 나와요 나는 아이유 아니지만, 꿍따리 샤바라로 나와요
오랜만에 크래프터 기타 치는 아이유님 보고 생각난 수르수르만수르 일화...*
아이유님사랑합니다❤️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뉴이스트W 2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볼빨간사춘기 4위 위너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FLAT3o3

요즘 엑소 노래 빼면 아이유 노래만 듣는 듯
아이유 비밀의 화원 추천할겡 ㅎㅎ 노래 완전 이뻐!! 멜로디도 그렇궁 공부할때 자주 듣는 노래얌 헤헤
아이유 서울콘 예매 언제일까
초멘)) 노래가사중中)울고 싶어질때도 미소짓게 만드는 마법 맛있는 것을 만드는 것은 생각만해도 재밌잖아요! 아이유가 부른 ost 꿈빛 파티시엘
아이유 노래 들으면 정해진 성별없이 대상을 떠올리게 해서 참 조아
그치만 난 아이유가 자기얘기하는 게 젤 재밌음 깔깔 스물셋짱
배경에 암것도 없고 아이유 목소리만 울릴 때 넘 좋네... (왈카닥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rainbow_ws2

🔥내일 오후 6시🔥부터 #아이유 의 음원 순위가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스밍총공이 있습니다. 스밍총공을 하면서 아이유 공식 팬카페에서 응원하기 총공도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총공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스밍 부탁드려
아이유랑 유인나 같은 아파트 다른 동에 산다는 거 보고 참 편안하겠다 싶었다. 좋아하는 친구랑 혹은 사랑하는 애인이랑 “가까이 살지 뭐”하고 금전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 너무 행복할 듯.
맞아요 크ㅜㅜ아이유너무사랑해요 이번에 사진보셨나요..노래도잘하고외모도이쁘고 캬ㅜ
저홀 헐 헐 헐 아이유오?
좋아해!!! 아이유!!!! 파자마!! 립스틱!!! i like it!!! 팔레트!!!! I got this!!!!! 아이유!!!
네네네네 아이유요!!!!
아이유의 그 약간 성가대합창단같은 발성이 넘 좋음이다 입 동그랗게 벌리는 소리(??)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rainbow_ws2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ㅡ아이유, Red Queen
앗ㅋㅋㅋㅋㅋㅋ ost 아이유가 불렀던거 맨날 다른데 안틀고 꼭꼭 본기억이나네요!
지금나오는노래가 아이유가부른거란걸알고 가장최근에 나온 곡같은데 그 제주도에서 뮤비찍은거알고 엄청 좋다는걸알겠는데 제목이 기억안나
알 티 만 해 주 세 요 💜 오 늘 유 애 나 된 지 7 년 차 기 념 으 로 징 짱 비 공 굿 알 티 이 벤 트 열 어 요 💜 제 가 뽑 고 싶 을 때 한 분 추 첨 해 서 당 발 할 게 요 💜 #아이유 #
집에가는 길 아직도 멀기만한데 우산도 없이 감기걸릴것만 같아 이 길이 너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면 젖어도 좋은데 (아이유 - Rain drop)
아이유 슈퍼 아이돌인 짤........
《아이유 - 싫은 날》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iuaconcert

아이유 매니저들 존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는 짱 예뻐예뻐💗
금요일에 만나요+She's a baby #국힙 #지코 #아이유 지코팬 아이유팬 모여라😊 예쁘게 들어주세요:) 궁금한건 DM으로💕 🎹알티 & 팔로= 귀호강🎹
아이유랑 이효리 그 장면 닛타냐로 떠올랐는데 미나미아냐쨩 이제 가야겠다. 아냐... 흐으으응ㅠ-ㅠ 미나미아,안돼 그런거 하지마.. (열었던 문을 닫으며)
? 저는 아이유님 순덕인데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님은 청주 서울뵙하자
아이유노래 잇지않나 그거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FAVE_ENT

우리학교는 아이유는 좋아하긴하는데 팬은 없음 걍 호감정도 아마 우리학교 공식 유애나는 나일듯 나랑같은학년은 나 아이유 좋아하는거 다알껄ㅋㅋㅋㅋㅋㅋ 하도 홍보하고다녀서
ㅇㅇㅇㅇ 나 아이유 좋아해 이래서 진짜?? 유애나야?? 이러면 아이유 노래 좋잖아~~ 이런식뿐 ㅠ 물론 좋지만 좀더 깊은 팬을 원해 ㅠㅠ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선생님께서 친히 광주에 오신다고요......??!!!!!
아이유 - 빤마빤마 너무 좋으니까 들어야댐 지은 목소리 진짜..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 싶다
아 마쟈 아이유 노래저아ㅠㅠ 다시 들어야게따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918_516

아이유가 춤추는 모습을 스톱모션으로 담은 책이 있습니다, 매우 이쁘고요
그리고 노래야 뭐... 아이유잖아요?
문보영 님과 친구 되면 아이유 친구의 친구 될 수 있나
큳큭ㄱ큭크큭 아이유,,,R....석...라이브....
대박... 내 취향으로는 아이유 버전보다 더 좋아; 게다가 목소리가... 목소리가 내 취향이야....
아이유 AU에서 세비 첫단콘에서 노래부르다가 막 울어버리고 샘이랑 엘리엇이랑 놀라서 부둥부둥해주고 그거 클립따져서 팬들 사이에서 떠돌고...
순간 아이유가 첫단콘에서 부르다 울어서 아이유au인줄알앗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kimcharmchi

171009 아이유 인공 입국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열. 아이유 노래 짱 좋아해요! 특히 이번에 다른 가수분들 노래 리메이크한거 음색 세상청량하고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아이유 개여울 원래 율하가 잘 안듣는 노래 타입인데(겁나잔잔보스) 너무 꽂혔다 가사도 너무 맘에들어
아이유 팔레트 듣는중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BWR_33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PeachPuff5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daji199iu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918_516

아이유 콘서트 이지은 IU 앨범 티켓 마음 kmymy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