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4. 13:17 카테고리 없음


GOT7

171013 우쭈쭈기여워ㅜㅜㅜ💕 #GOT7 #진영 #Jinyoung #7for7 #YouAre
171013 뮤뱅 퇴근 #갓세븐 #진영 #GOT7 #Jinyoung #7for7 #YouAre
171013 뮤뱅출근 #GOT7 #갓세븐 #마크 #Mark #7for7
171013 뮤뱅 퇴근 #진영 #갓세븐 #GOT7 #Jinyoung #YouAre #7for7 왕🐶박🐶🐍💕👶🏻❓
171013 뮤직뱅크 퇴근 수고많아써💓 #GOT7 #진영 #Jinyoung #7for7 #YouAre
171013 뮤직뱅크 외출 #마크 #got7 #갓세븐 #Mark #YouAre
(HQ) 171013 KBS 뮤뱅 중간퇴근 ☄️☄️☄️ #갓세븐 #마크 #GOT7 #MARK #YouAre #7For7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BTS_twt

171013 뮤뱅 출근 #GOT7 #갓세븐 #재범 #마크 #7for7 #YouAre 잘 자요🖤
(preview) 171014 우정슈퍼쇼 출근 #갓세븐 #마크 #GOT7 #MARK #YouAre #7For7
[HQ] 171013 뮤직뱅크 🍒🍒💪 #GOT7 #갓세븐 #mark #마크
171014 우정슈퍼쇼 리허설 #GOT7 #진영 #Jinyoung #7for7 #YouAre
171014 외출 궈여워!!!!!!! #갓세븐 #뱀뱀 #GOT7 #BamBam
171014 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 #뱀뱀 #갓세븐 #BamBam #GOT7
171013 뮤뱅 출근 재출근 [HQ] 니가 보면 표정관리 참 안 되넼ㅋㅋ 👀 #GOT7 #갓세븐 #마크 #Mark #段宜恩 #YorAre


갓세븐

171014 (PREVIEW) 슈퍼쇼 리허설👋🏻👋🏻 #Mark #마크 #GOT7 #갓세븐
171014 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귀여워 ㅠㅠㅠㅠㅠ ❤️❤️❤️❤️🙈💦 #뱀뱀 #갓세븐 #BamBam #GOT7


YOUARE

[PRE] 171014 우정콘서트 리허설 #갓세븐 #마크 #GOT7 #MARK #YouAre :출근 & 중간퇴근❤


마크

[preview] 20171014 ㅋㅋㅋㅋㅋ #Mark #마크


뮤뱅

뮤뱅 ㄱㅇㅇ
쇼챔 2주 연속 결방(이번 주부터), 엠카 4주 연속 결방(다음 주만 방송, 그 후부터 4주), 뮤뱅 현재 결방을 막고 있기는 한데 언제 결방될지 모름, 음중 계속 결방, 인가는 아직 말 없음. -공카에서 퍼온글- 진


불한당

희원 배우님께서 잘 된 영화라고 말씀 해주셔서 정말이지 즐겁게 불한당 덕질할 수 있었습니다. #부일영화제_김희원배우_남우조연상_축하합니다 병갑이가 되어 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RenfuuP

히언덕분에 울고잇는 오천만 불한당원들
희원님이 처음으로 우리에게 해주신 말, 불한당은 잘 된 영화에요 그 말 증명이라도 하듯 이렇게 당당하게 수상하셨어요. 불한당 잘 된 영화에요
불한당이 더 많은 상을 받았음 좋겠다 그러면 궁금해서라도 찾아보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거고 나처럼 인생 말아먹는 사람들도 생겨서 신날 것 같음^^
불한당으로 배우분들중 첫 상을 받으신 희원배우님.갈비쏘고 계심^^
진짜 불한당 엔딩 날씨다 조폭들 자동차 극장 하나 감아서 머스탱 타고 불한당 봐야한다
1029 재호기절일 현수시 불한당 부산 대관 안녕하세요. 전프레 없는 대관이지만 오늘 부일영화상에서 김희원 배우님의 수상소식에 기분이 너무 좋아서 본디 깜짝선물로 드리려했던 슬로건을 일부 선공개합니다. 뒷면은 사진으로 채
나는 불한당을 대하는 배우들의 태도가 가장 좋다 다들 자기네 인생의 가장 좋은 시절 중 하나로 기억하는 것 같아서 그게 그렇게 뿌듯하고 행복하다 우리가 같이 만들고 같이 안겨준 행복이기 때문이다 ,,,

불한당원 아수리언 모여서 엠티 가라고 하는 불한당 주연배우와 아수라 감독.............................
희원 배우님이 이렇게 좋은 스타트 끊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벅차고 행복하다. 이대로 우리 시완이도 킹갓 제네럴 얶져구 갓 혜진 배우님도 설경구도 다 불한당 이란 이름으로 상 꼭 받으셨으면 좋겠고 아 진짜 사랑해요 불한당


콜록

으으... 그, 그래도... 좋게 생각하는 게 나, 낫잖아...~ 콜록... ...머리... 울려! 아파... 근데 아프니까... 사, 살아있다는 걸 증명하기라도 하, 하는... 콜록, 거 같네... 살아있어서 다, 다행이다...
콜록... . . . 이 스, 스트레스를 세이지 군의 머리를 세게 때리는 것으로 해소 시켜도 되, 될까... 물론... 노, 농담이야... (헤헤)
콜록... 남의 부, 불행은... 나의 해, 행복이라잖아... 그, 그래서... 홀리몰리 양이 우는 걸 봐, 봐버리면... 나는... 행복해 할 수밖에... 어, 없네... 푸하하...
윽, 콜록... ...에... 기, 기대...? 재미...? 앗... 콜록, 그러네... 남들이 아픈 거, 보는 입장에서는 재, 재밌을지도 모르겠다... 환자가... 콜록... 더 느, 늘어날까아...


사람

사람은 너, 너무 무서워... 특히 여럿이 있을 때 두려움은 배, 배가 되지...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babbeum

아나 잘못보고 여태까지 덜 마른 사람으로 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사람들은 영어 써있는걸 좋아한다 카더라. 이거 입고 무조건 웃어라.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대체적인 사람들
심심...하지는 않았어. 심심한 것보다 사람 만나는 게 더 싫었어서...
날 조, 좋아해주는 사람은 정말로 어, 없었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했으면 좋겠다 | 작자미상

딸에게 ‘너는 왜 번듯한 직장도 못 가져서/왜 멀쩡한 남자랑 결혼도 못 해서 나를 부끄럽게 하느냐. 너 때문에 사람들도 만나기 싫어지고 모임도 못 나가겠다’고 한탄하는 부모들이 은근히 많은데 자기들이 딸의 인생을 얼마나 망치
사람들이 백현이 부를 때 현이라고 불러주는 거 좋아 #마스터키_백현
그 머야 외쿡에서 종종 이 사람 몇 살이야? 십대야? 묻는 사람들이 있다던데 납득이 가잖아 모가 이렇게 귀엽구 그래 타미보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예의를 지키는 건 너무 당연한 것이고 서로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것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나와 허물없는 사이라고 해서 남에게까지 우스운 사람이 결코 아니고 누군가에겐 어렵고 존경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인권을 조진사람도 인권찾는세상
낫 디스 어겐 민트회색으로 보이는 사람은 색의 절댓값을 잘 보는 거고 하양핑크로 보이는 사람은 조명 색과 물체 색 분리를 잘 하는 거임
이번 투표가 진짜 마지막 기회입니다 더 이상 기회가 없어요 투표 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람들 몰리면 이메일 인증도 늦게 오거나 기다려도 아예 안 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아이디는 미리 만들어서 쟁여두는 것이 가장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PeachXChe

비영어권 사람들이 외국어 배우는데 들이는 시간과 에너지를 다른 데 들였으면 벌써 세계정복하고 남았을 거고, 그래서 역으로 영어권 사람들은 얼마나 시간 남아서 자기 하고 싶은거 할까 생각이 들 때면 가끔 오장육부가 뒤틀
맥스무비 매거진 43호_설경구 특집_스페셜 인터뷰 5_맥스무비 X 배우 설경구의 담소 1 사라짐 2 달라짐 3 박하사탕 4 노는 사람 5 설경구는 아름답다 고화질 바로보기-)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트위터에서 뭔 소리를 써야할진 모르겠어도 트위터를 나갈 수는 없는 사람들의 모임
좋은 애인의 조건 중에 '불안하게 하지 않는 사람' 필수인거 같다.
맥무 편집장의 글에서 '십수년간 이 괴물 같은 배우에게 울꾸라는 애칭을 쓰는 용기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는 구절이 가장 좋았다. 그와 친한 기자도 감독도 지인도 아니라 오직 그의 '팬'이이었기에 얻을 수 있었던
설구가 (냉정하게) "하나는 망했고" "하나는 이제 BEP 넘겼고" 할 때 엇 손익분기점이라고 안하고 비이피라고 말한다~ 이런 거 좋아하고 집중해서 보는 사람ㅋㅋ

트위터 사람들 언제나 지구멸망 다죽어 외치지만 사실상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어 찬바람 분 지 이틀만에 붕어빵 개시한 맛집이랑 반신욕조 정보 누구보다 열심히 올리고 있다 좋은 사람들...☺️
트위터식 과장에 속았다 어쩌고 하는것도 존나 웃기다 ㅋㅋ 사람 입맛이 다 어떻게 똑같고 취향이 똑같습니가.. 그냥 먹어보고 와 이거 내취향이다 존맛탱탱 님들도 드셔보셈~ 했는데 알티 와다다 타는거지


출근

여러분 출근 도우미


몬스타엑스

170325 영등포 팬싸 #원호 #WONHO #몬스타엑스 #MONSTA_X 그 시선의 끝엔 굴개굴개
💎 170326 강남팬싸 #창균 #아이엠 #IM #몬스타엑스 #MONSTA_X 크ㅡ으으ㅡㅡ,,
170707 KBS 뮤직뱅크 퇴근 ※매우 짧음※ #IM #아이엠 #창균 #MONSTA_X #몬스타엑스
그래도 괜찮아💓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MONSTA_X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PeachXChe


생일을

침침쓰 생일을 축하합니다 갸르륵 #슈가형이야 #엽사는더이상네버 #짐니생일ᄎᄏ #오호홋 #날이춥다 #감기조심조심 #생일축하해
합정역 6번출구에 유나생일을 축하하는 7777777PSY 님의 마음이 띄어졌습니다☺️ 함께 보며 유나 축하해주도록 해요!
방탄의 다섯째!! 지민오빠의 생일을 매우매우 축하합니다!!🎉🎉 오늘 하루동안 정말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행복했으면 합니다💕 언제나 열심히 해줘서 감사합니다 생일 정말류 축하해요 #침침데이 #행복한삼색강
#JIMIN #지민 #HappyJiminDay #HappyJMDay 23번째 생일을 축하해용!
축🎉망개떡 탄신일🎉하 #방탄소년단 지민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BTS #JIMIN's Birthday!🎉 #HappyJiminDay #Congrats #지민생일ㅊㅋ


세이지

으, 응, 어... 세, 세이지 군보다는 똑똑해... (?)
그래 세이지 군을 믿은, 내가... 바보였지. 아는 척 안 할게, 이제.

으으... 세이지 군이 나를 쓰, 쓰다듬어주다니... 기적같은... 이, 일이네... 정말이지... 감동...적이네...!
...그러니까... 음... 내가... 세이지를 좋아해.


언제나

언제나 멋진 공연 부탁드려요. ㅎㅎ 방송에서 못보니 아쉽네요.
❥❥언제나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melodysoyanibot ❤︎/PSY_0530


후배

오늘 햇던 대화 후배언니 눈이 넘 이뿌다 나렌즈야 후배아니.. 눈동자 말구.. 쌍꺼풀이 이쁘다구 나쌍수야 후배근데 언니 키 몇이야? 나161 후배왜 나보다 커 나 165인데? 나힐이야..


PSY

아니 어 왜 왜 그런 짓을 해 안돼 귀신 쫓아내지 마 왜 쫓아내 차라리 나를 불러
아니 왜들 이래요! 잠깐, 잠깐만요. 하연아! 아니, 왜들 그럽니까? 예?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yeolble1127

... 뒷목 쳐, 쳐줄까...
살해현장이 보, 보고싶은 거야...? 어, 어쩔 수 없지... 그렇다면... 여, 역시 살인 뿐이야...
지금 저의 아들이 제가 죽인 John의 아들입니다.
지민아 23번째 생일 너무 축하해😗 항상 고맙고 소중하고 감사해!!! 항상 즐겁고 좋은 날이었으면 하지만 오늘은 1013배만큼 더 행복하고 즐거웠으면 좋겠어♡♡ 너무 사랑해!💛💙💜💚💖 #HappyJiminDay
귀신도 실존할 권리가 이, 이, 있어...
배를 타러 여수로 가셨나?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99xiuxiu

날샌거실화야
저기, 돈도 없으셔서 표도 못 끊으셨을 텐데. 이 터미널 안이나 근처에는 아직 계시겠네요, 그죠?
트, 특이... 하, 하네...
김용녽 탕방탕방에서 멤바들한테 거짓말했다고 한 거 뭔 줄 알았다. 김용녽 중궈런이어서 일본갈라면 비자 발급 받아야함 -) 동한이보다 먼저 섬나라 이웃나라 가는 거 알고 있었음 -) 알면서 모르는 척 봉투 집고 우리
좋으은... 아침... 피곤해...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JIMIN
자, 잔걱정 때문에 머, 머리가 다 아, 아플 지경인걸...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KimHaru_69

#지민생일ㅊㅋ #영원히_비하인드 우리 지민이랑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함께니깐 😭😭 생축 내 동생 -/ #호비
마... 말해두는데, 내가 말하는 미... 미개하다는, 귀엽다는 거랑 마... 마찬가지니까 알... 알아둬... 오해 말고...
이마를 친다니까 이 짤 생각난다. 보고 터짐ㅋㅋㅋ
저렇게 안되려면 공부해야된다 얘들아.
방금 여사친이랑 대화하는데ㅋㅋㅋㅋ버스타고 가고 있는데 어떤 남자가 임산부석에 앉아있어서 짜증나서 계속 힐끔힐끔 쳐다봤는데 그 남자랑 같이 내리게 됬다는 거임 근데 그 남자가 하는 말이 "계속 쳐다보시는 것 같았는데 저
싴카고놈들아 우리 성현이 아이돌이닉가 레드카펫 준비하고 프레스 빠방하게 불러라.. 십....
이거 트위터에도 여러번 썼던 얘긴데 세상에서 가장 곱고 아름다운 음악가 이규호가(세 가지 소원 등 작곡가/ 요정) 정성스레 곡을 써서 윤종신을 줬더니 그게 팥빙수가 되어서 앓아 누웠다는 얘기가 내가 아는 일화 중에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yoon_kkomji

나오면서 거울보고 블루종입는데 나도 모르게 현수 출소모먼트 따라함
그래도 개방적인 21세기니까 이렇게 계룡에 있는 시완이 사진도 보고 그러지 만약에 조선시대에 지나가다가 시완이를 봐버렸어봐 그길로 상사병 걸리고 앓다가 죽었을 거야
시나리오 초안은 이제훈 역도 여자엿다는 거,,,,,,,흑흑됨 ㅠ ㅠ
후시녹음으로 톤 낮추기 전 센 톤의 천팀장 대사를 듣고 싶다면 예고편을 보세요 예고편 어땠나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천팀장 대사 톤이 전부 다르다 특히 '얘네 재밌게 노네'는 그 상황을 즐기고 있는듯한 빌런 오브 빌런임
야옹↘.......
경성대 교수라는데 이름 알고싶네 미쳤네 ㅋㅋ
꾸 교수님의 강의 인증샷이 없는 이유를 알아냈다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today_laon

재호 모성애라니,, 그럼 재호가 뽕 판 돈으로 현수 대치동 학원 보냇슬듯,,
지금 20-30대 여자들은 태어나기 전부터 집단적으로 살해당하던 풍조 아래 운이 좋아서 살아 태어난 집단이란건 알고 이런 의견을 가지는 건가 너무 역겨워서 토나옴
나는... 텐노 군하고 사이 트, 틀어지기 싫어.
으; 더러워;
엄마! 예예예 맞아요.
작년에 사료 공모전 냈다가 광탈한 사진 ㅎ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hasio_ff14

이것두 보고 가세요...귀여워요..
내 개가 여태 먹어본 것 중 가장 큰 간식인 칠면조 다리를 줘봤는데...남겨서 숨기러 다닐건 예상했는데 왜..왜 내 머리카락으로 그걸 숨기려고 하니...나는...?너무 당황스럽다...내 개 주둥이에 머리채 잡히는
⭐️2017년 10월 13일 오하!아사 순위⭐️ 🍀 1위 물고기자리 2위 게자리 3위 전갈자리 4위 처녀자리 5위 염소자리 6위 황소자리 7위 쌍둥이자리 8위 궁수자리 9위 양자리 10위 물병자리 11위 천칭자리 12위 사자
2017년 10월 13일 오하아사 3위 전갈자리 배움을 집중 하도록 하면 운이 업! 향상심이 키워드입니다.
웃는 것도 어렵구나...
기분이 우울할땐 귀여운 종대 엑소 첸 을 보자 (영상편집하신분 복받으세요) 김종댕넘귕영웡 ㅠㅠㅠ 브금ㅋㅋ씽킄ㅋㅋㅋ
성폭행 당시 피해자가 웃거나 끼부리며 호응한 것도 당연하다. 덜 맞고 빨리 끝내려고 비위맞추는게 이해하기 어려운가. 원래 가정폭력 피해자들이 겉만보면 제일 화기애애하다.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Moonlit_Aron

다들 입술 깨물고 로또 추는 찬열 보고 행복해지시기 !!
시우민 키링 드래곤볼❔
학교가기싫어..
어떡핵ㅠㅠㅠㅠㅠ 꼼지 귀가!!!! 꼼지 귀가 섯어!!!!!!!! 꼼지 귀 섰어요!!!!!!!!!!!!!!!!!!!!! 우리애기 폭풍성장중ㅠㅠㅠㅠㅠㅠㅠ ㅠㅅㅠ
이번주 일요일,,,, 광화문 팬싸 당첨되면,,,, rt한 분 중에 한 분 뽑아서,,, 계좌로 만원 보내드릴게요,,,, 걸면 당첨된다는데,,, 살면서 진짜 앨범 이렇게 많이 사본거 처음임,,,, 도와주세요,,, r
오늘 처음 난방을 틀었다
진짜 역전 힘들게 했어요 4일 남았는데 다시 2위로 내려가면 을매나 힘들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격차 벌려서 여유! 있게 1위로 마감 하자구요~~~ 새벽 타임에 뭔일이 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긴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aesop_do

미리 말할게요 역전 했다고 투표 멈추시면 안됩니다 차이를 벌려야해요 우리가 자는 시간인 새벽에 상대팀 외국팬들이 활동합니다 외국팬 화력을 무시 못하는 팬덤인만큼 열심히 투표해야해요 #Make_ID_for_EXO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헤이↗️헤이↗️헤이↗️
그냥 딱 느꼈다 확실히 이 더럽고 치사한 세상이 세대교체를 원하는 구나 ㅋㅋ 근데 굳이 이렇게 치졸하고 옹졸한 수를 써서까지 멀쩡히 정상에 서 있는 그룹을 끌어내리려고 발악을 해야겠냐? 어디까지 찌질해질 거야 새끼들아 정도
도경수와 호흡을 맞춘 신하균은 "도경수는 되게 맑고 강아지 같은 예쁜 눈을 가지고 있다. 그런 친구가 더 이상 희망이 안 보이는 젊은 세대의 모습을 아주 잘 표현한 것 같다"며 도경수를 칭찬했다
이게 모냐면 다리가 짧아서 밥먹느라 머리 박으니까 뒷다리가 들리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012 강남 팬싸인회 아론♥ 왜 예쁜 아론이를 두고 가시나 #뉴이스트 #뉴이스트W #곽아론 #아론 #ARON
오빠의 필모가 차곡차곡 쌓여갈수록 오빠의 머리칼 또한 차곡차곡 잘려나가고 있다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REN_19951103

님들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이거 친구가 보내줘서 내 웃음지뢰인뎈ㅋㅋㅋㅋㅋㅋㅋ 한번만 속는 셈치고 봐보면 안되요???ㅠㅠㅜㅜㅜㅠ 재생만이라돜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저 오늘
171012 리본 밍기🎀❤️ #뉴이스트W #렌 #최민기
조용한 새벽에 기분이 너무 좋아 제가 가지고있던 동호 카드 올려봐요 😊 3월의 동호가 같이 웃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적었는데 요즘 같이 웃는 일만 있어서 행복한 하루하루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동호와 행복한 날만 있었으면
쭈야.
음악교과서에 엑소가 나온다니,,,,,,, 대박 신세계다,,, 교과서가 굿즈가 될수도 있다니,,,(아니야,,,)
학교에서 트위터를 의무교육으로 지정했음 좋겠다 ㅋㅋ
기엽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mh_n_0809_

혼자서는 처음 서는 쇼케이스의 마지막에 자신이 할 수 있는 말을 다 담았다던 약속을 틀고 그저 고개를 숙이고 감사를 표하는데 내가 어떻게 안우냐 진짜 너무 고맙고 행복했음 좋겠고,,
쥰면이랑 나랑 해봤는데 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여자가 좋아하지만 남자는 좋아하지않음 (따흑) 역시 덕후의 길이란
종인이랑 나 혼자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계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강의 들은 성범죄 고소 팁....
2012년 오늘의 세훈이는 세훈아! 네? 로 많은 팬들의 심장을 후두리챱챱 쳐버렸다 너모 귀여운 철원 태봉제 세훈이.....끙끙 세훈아! 녜?
맞아...! 미, 미미미 미쳤어! 나... 난 미쳤어!!!
집에 돌아갈 차비만 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putsipim

널부락
잔인한 만화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1. 따끈따끈 전기장판 2. 두툼하고 포근한 옷 3. 침대에서 까먹는 귤 4. 주머니 속 손난로 5. 크리스마스 6. 엑소 콘서트 7. 엑소 찬열 생일 8. 엑소 겨울 앨범 9. 엑소 대상 10
...나랑 치, 친구하고 싶어...?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04088040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yoon_kkomji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3__ooos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OAO_301

PSY GOT7 갓세븐 YOUARE 마크 MARK JINYOUNG me123l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