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6. 08:48 카테고리 없음


라이언

라이언 고슬링이랑 라이언 레이놀즈 얼굴 진짜 어떻게 구분하는거야 아직도 구분 안돼...이날 이때까지 데드풀 배우가 라라랜드 찍은건줄 알았어..
와 라라랜드 진짜 대박인것들 1. 영화에 등장하는 라이언 고슬링의 모든 피아노 연주는 대역 없이 본인이 직접 한 연주 2. 그리스피 공원 A Lovely Night 장면의 하늘은 CG가 아니고 특정한 날짜와 시간의 LA에서만
라라랜드 남주인 세바스찬 역의 라이언 고슬링 인상이 마음에 들어 ㅇ0ㅇ
그리고 2049보기전에는 라이언 고슬링의 이미지가 라라랜드에서 못벗어나서 별로 안어울린다는생각했는데 보니까 괜찮았다...
이거 다들 알고 있었니,골든글러브 시상식. 라이언 고슬링이랑 엠마스톤이 라라랜드로 상 탈 때, 라이언레이놀즈랑 앤드류 가필드는 둘이서 키스함 ㅋㅋㅋㅋㅋㅋ
나도 라이언 레이놀즈 나오는 줄 알고 라라랜드 보러감 ㄴㅋㅋㅋ
라이언 고슬링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서로 헷갈린다라... 그건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라라랜드의 이 장면은 정말 멋졌지.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_la_bo

라이언 레이놀즈는 식됨인데 고슬링은 안됨임. 그래서 내가 데드풀은 재밌고 라라랜드는 별로였나🤔
악 모란님 저 마침 방금 라라랜드 봤는데 안그래도 보면서 라이언 고슬링이 데드풀 찍었던가.. 이랬는데ㅋㅋㅋ 근데 이거 제법 메이저 의견 같더라고요! 저같은 경우는 그 얼굴 갸름한 거랑 눈 몰린 거 때문에 이미지가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라이언 고슬링 못생겼...........라라랜드보면서 집중안됐다.....
라이언 고슬링 외모 싫어하는 사람들의 고백이 하나둘 늘어난다 ㅋㅋ 난 라라랜드도 별로였어. 뮤지컬 영화인데 춤 노래 너무 별로. 옛날 헐리웃 뮤지컬 영화의 탭댄스는 얼마나 현란했는데 뭐 좀 하는 거 같더니 맥아리
아무래도 라라랜드 지금 티비에서 방영해줘서 실트인것 갇ㅈ은데 라이언 고슬링 닮은 (본인이 가사에도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 라비 (본명 김원식) 보고 가세요 젼내 와우내ㅇ딛ㅅㄷㄴㄷㅂㄷㅇㄷㄱ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이 왜 인기 있냐고 트윗을 본 적이 있어는데.... 사람들이 왜 라이언 고슬링에 껌뻑 죽냐면서 이해 안간다는 트윗 어디선가 누군가가 쓰는걸 봤었는데...이번 성추행 사건 밝혀지면서... 라이언 고슬링이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았음
블레이드 러너 2049에 나온다는데요? ㅋㅋ 라이언 고슬링이 페미니스트라고.. 유명했구나...몰랐네;;; 사실 라이언 고슬링은 잘 모르는 배우였고... 라라랜드로 각인 되었지만.... 작품 둘러보면 여성들에게 상냥한 남자로 나오는게 대부분 이었던듯ㅋ

라이언 고슬밥 드립치고 싶은데 데드풀인지 라라랜드인지 여튼 몰라서 안 함
그 이야기 듣고 라이언 고슬링이 해리 스타일스 심장질환 걱정해줌...... 해리 녀석, (라라랜드) 보고 심박수 터졌겠군?


영화

라라랜드가 의욕 찾아질 영화는 아닝가
라라랜드 상영할 때 볼걸 ㅠㅠㅠㅠ 영화관에서 보고싶다
라라랜드 영화는 안봤는데 노래 너무 사랑스럽다고 당장 파란드레스입고 억새밭가서 춤추고 뛰어야될건 같은 느낌
라라랜드 네이버 리뷰 충격적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람들은 영화를 왜 보는가
졔현아 라라랜드처럼 영화 같은 사랑 이뤄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맠이라는 거 알고 있는지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JUSTJH11

라라랜드 이후 이렇게 여운이 강한 작품은 처음인 것 같다. 곱씹을수록 엄청나다는 게 느껴지는 영화. 그건 그렇고 인공지능 학자 여러분 제발 2049년 전까지 조이 좀 만들어 줘요(간절)
경수 추천 or 언급했던 영화 🎬 카모메식당 안경 클로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라라랜드 10분 나를 찾아줘 퓨리 인셉션 덩케르크 레버넌트 버드맨 그래비티 인터스텔라 스파이더맨 인사이드아웃 암살 베테랑 킹스맨 1 빠진
10/13(금)~10/22(일) 상영시간표 추가 안내. 10/19 개봉작- (아이 앰 히스 레저), 상영중- (땐뽀걸즈)(우리의 20세기)(고양이 케디)(라라랜드)(10월 단편 상상극장-제11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리퀘받았던 라라랜드 데쿠캇입니다^^ 뭔가 이걸 원하신게 아닌것같지만 춤추는걸 그리는게 저의 한계를 시험하려 들길래,, 그냥 영화 중 나온 대사 컷,,입ㄴㅣ다..ㅋㅋ
영화 재밌게 봤던거여도 또 보는일은 없는데 진짜 라라랜드 최고야 제가 사랑합니다 어흑
이건 넷플릭스는 아닌데ㅋㅋㅋ 저번주에 슬라슬라 공연갔을때도 나온 라라랜드 영화에서 계속 서배스천 이라고 나와서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아니 셉을 이름으로 부르는 사람은 거의 키스 뿐인데 키스보면 옛날 트윗에서 본 말 생각나
영화 '라라랜드'봤는데 내 취향은 아니지만 뭔가 내가 만들고 싶던 미술?같은 그런게 있어서 영감을 받은거같다

영화는 음악영화를 좋아해요, 라라랜드같은
4. 영화도 진짜 다 잘 봄. 최애 영화는 매드맥스, 라라랜드, 킬유달, 몽상가들, 대니쉬걸 등. 5. 드라마 잘 안 봄. 마지막으로 본 게 킬미힐미 아니면 괜찮아사랑이야 임. 6. 이성취향.. 다정하고 애정표현 잘 하는 돈 많고 잘 생긴 사람^^.
영화취향 약간 세기말 감성 있는거 조아해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랑 레옹이랑 라라랜드 같은거 좋아함
10.영화같은 연애를 해보고십다...어 뭐랄가 라라랜드같은거 있잖어,,,,뜨거운듯 ㄱ뜨겁지않은그런,,,근데 여기 한국이라 불가능함
ㅋㅋㅋㅋ이것은 매우 타당한 지적이다. 진 켈리나 프레드 아스테어가 한작품에서 발을 몇번 튕기는데!! 거기다 극중극도 없다!! 라라랜드는 클래식 뮤지컬 영화 보고 보면 되게 잔재롱 같음... 벤치말고는 딱히 댄스랄것도 없음
영화 음 로코? 라라랜드나 머 그런 판도라도 재밋.. 었나 좀 그런 거대한 그랜드오픈같은건 별로인듯 좋아해너를이네,,
4. 영화.. 영화 거의 안봐서 취향을 모르겠지만 일단 마블작은 좀 좋아하구요 신파극보다는 생각할거리를 많이 던지는 영화가 좋습니다. 라라랜드나 화장실의 피에타나..!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ale_seikaP

순끼 장기연재하느라 많이 힘들었을거 같긴한데 그래도 영화 감명깊게 봤다고 엔딩 그렇게 내는건 진짜 아니었음 ㅠㅠ.. 진짜 라라랜드 그자체임
인생 영화 1. 변호인 2. 설국열차 3. 라라랜드 4. 인터스텔라 5. 세얼간이 6. 죽은시인의사회 7. 살인의추억 8. 아가씨 9. 택시운전사 10. 아바타 11. 백두터퓨처 12. 타임머신 13. 에일리언 14. 인셉션 15. 아이캔스피크
4. 영화취향. 최근 본 영화들 생각하면 확실히 액션영화 좋아해요. 킹스맨2, 살인자의 기억법, 킬러의 보디가드, 아토믹블론드... 마블 좋아하구요 음악영화도 좋아요! 위플래쉬 라라랜드.. 이건 감독이 천재. 마션도 좋아하는 영화중에 하나
맨날 이상한 영화 보고 감명 받아서 혼자 존나 따라하는데 레미제라블 보고 삘 받아서 성악톤으로 모든 걸 다 하고 라라랜드 보고 삘 받아서 갑자기 가로등 붙잡고 빙그르르 돌더니 춤 추는데 님이 같이 안 해주면 삐져서
라라랜드는 정말로 몽환적인 영화인것같다. 음 영화속에서 내가 구경자가 된 기분이랄까? 잠시나마 내 현실을 모두다 잊어버리고 영화속의 세계로 들어가 구경하는 기분...그래서 또보고싶은 그런 영화. Ost도 좋고..
장르로만 따지면 코믹도 조아하구 액션도 조아하구,,, 로맨스나 스릴러 안 좋아하는데 보기는 자주 보게 댐 (? 특유의 잔잔한 분위기 나는 영화 선호하진 않는데 보여주면 잘 본다 비긴 어게인 라라랜드 같은 거


별빛이

별빛이 피면 뒷부분에 현악 간주로 라솔파솔파미도 나오는 부분 라라랜드랑 똑같아서 소름돋았음 큰일났다 라라랜드 감성이 드디어 케이팝까지 왔다니 경보 발령해야할 듯

도영 X 세정의 ))별빛이 피면(( 이라는 곡인데요 라라랜드 mia and seb’s theme 이랑 epilogue 랑 진짜 똑같지 않나요 ㅜㅠ 이정도면 진짜 표절인 것 같은데.. .
제가 라라랜드 엔딩에 별빛이 피면 넣어 왔습니다 진짜 예쁘니까 한번만 봐주세요
표절이라고 주장하실거면 말씀하신 두 곡이랑 비교하는 영상이라도 올려주세요 팬이 라라랜드 영상에 별빛이 피면 덮은거 올리면서 표절같다하면 무슨 의미입니까 모르는 사람이 보면 영상에 나오는 노래가
별빛이 피면 좋다 무슨 라라랜드 노래 같움
별빛이 피면 들을수록 라라랜드 생각나 분위기 대박 ㅠㅠ
별빛이피면이 라라랜드의 표절이라는 의견에 대해 작곡가님이 직접 주신 답 입니다. 읽어보시고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별빛이 지면 뒷부분 ㄹㅏㄹㅏ랜드같고 종내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wjdcjf4652

도영,세정 별빛이피면 너무좋아개좋아 라라랜드ost같아 갓띵곡 머박곡 제발 온세상사람들 다들어주라
은하야 엄지야 라라랜드 보고나면 꼭 '별빛이 피면'을 들어봐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빛이 피면 라라랜드 느낌나네
엥 누가 별빛이피면 라라랜드 표절이라햇음?
별빛이 피면? 까는 꿈 꿨다 이 노래 라라랜드 파쿠리라고... 내 무의식...


사람

(ONE WEEK BOX Vol.11) 낭만을 선택한 두 사람의 이야기 '라라랜드'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6장면을 골라 각 장면에 맞는 맥주를 페어링 했어요. 드디어 마지막 장면을 소개하네요! 원위크박스 11번째 라라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맨처음에 라라랜드 볼때 어 저사람 그.... 데드풀..? 순간 이 생각 했었는데 둘이 진짜 닮긴ㄷ ㅏㅁㄹ앗구나 ㅋㅌ ㅋ ㅋㅋ ㅋㅌㅋㅌㅋ 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이름 두개 다 알고있는데 왜 같은 사람인줄 알았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왠지 라라랜드보다 눈이 쪼금 커진거 같았어 그래봤자 똑같이 생겼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녀은 개머싯게 라라랜드 오스트 연주하고있는거 보여주지도 않고 이세상에 있어서는 안될 러브라인 보여줘서 뚝배기깨버릴뻔했다구요.....편집한 사람 1초내로 텨나와라...
#49 중요한 사람을 어디서 만날지 몰라. 내게 날개를 달아 줄 그 사람.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줄 그 사람, 사람들 틈의 그 사람. - 라라랜드 (La La Land)
아 두사람이 닮아서 내가 라라랜드 추석특선으로 한다고 예고편 나올때 보면서..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나온 배우인줄 알았던것...
그거,,사람들의 비난이 많은데 막상 보면 명작인거면...가능해요...ㅎㅣㅎㅣ 저 라라랜드 노잼이라구 해가지고 기대치 완전 낮아져서 봤는데 너무 좋아서...놀랬읍니다
rt) 고슬링은 라라랜드 나온 사람 같고, 레이놀즈는 사실 누군지 모름. 어제 듞님 트윗 중에 김병세 전광렬 진짜 공감했음. 난 허준 역 전광렬은 구분이 갔는데 김병세 캐릭터 입력하는데 한참 걸렸던 기억.


데드풀

ㅇㅇㅇㅇㅇ 라고슬은 주로 멜로 위주인 배우 라라랜드 주역이고 라레놀은 액션위주 킬러의 보디가드,데드풀 이런거 생긴거는 존나 다르게생겼는데 분위기가 비슷함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HANBINIZM

나두 라라랜드보고 데드풀이라 그랬다..,
나도 데드풀 배우가 라라랜드 찍은 줄 알았는데...
저 아까 데드풀 배우가 라라랜드 찍은 줄 알았다는 트윗 보고 약간 놀라서 트윗 작성한ㅋㅋㅋㅋㅋ
데드랜드? 라라풀? 라라랜드배우=/데드풀배우 아냐?
데드풀이 라라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컷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놀즈는 라라랜드 춤을 잘 출것 같은데 고슬링은 데드풀 씌워놓으면 쌍칼 손에 쥔 채로 가만히 쳐다보고 있을걸... 난 고슬링 완전 좋아하지만 생긴 걸로만 치면 둘이 헷갈린다 했을 때 레이놀즈가 억울하지... 반박불가 미남킹카인데...ㅋㅋ
킬러의 보디가드 볼 때 ㅋㅑ 거의 어 데드풀 그 자체인 줄 알앗은디 라라랜드에서 연기 한 거엿내~~~ 햇는데 데드풀=킬러의 보디가드 레이놀즈 라라랜드 고슬링


고슬링

하지만 고슬링 롬콤은 커녕 약간 뭘 해도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블루 발렌타인]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같은 짓 할 상이고 그냥 짜증나 라라랜드도 짜증낰ㅋㅋㅋ


땐뽀걸즈

10월 15일 일요일 상영시간 11:00 땐뽀걸즈(조조) 12:40 땐뽀걸즈 14:20 땐뽀걸즈 16:00 우리의 20세기 18:20 땐뽀걸즈 20:00 라라랜드 #땐뽀걸즈 매회 발권 선착순 10명 땐뽀밴드 증


CITY

우리가 찾는 건 누군가의 사랑이 전부 설렘, 시선, 손길, 춤, 온 하늘을 밝혀주는 눈빛. 다정한 목소리,, 곁에 있어줄 테니, 마음 놓으라는 말 🌠City of stars中_ 라라랜드
라라랜드 정말 좋아해요 ㅋㅋ 음... 고르기 힘드니까 그냥 메인 테마곡으로? city of stars 😶
라라랜드 보는 은하와 엄지님 제발 city of stars 불러주세여
오늘 라라랜드 하는 기념 엑소 디오의 City of stars를 듣자


느낌

느낌이 난다 = 비슷하다 표절은 그 곡이 얼마나 유명하냐에 따라서 표절이 아니게 되는 건 아닙니다. 팬분들도 비슷하다고 그 곡 들으면 라라랜드 느낌 난다고 저 영상 만드신 건데, 그게 표절이라는 겁니다.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boxnyang

라라랜드 오슷티 들으면서 민초님 리퀘 쓰고 잇는데 분위기는 라라랜드가 아니야 온갖 클리셰 다 들어간 이 느낌
아니 .. 라라랜드 느낌이라고 생각해 정말 ??
이노래 뭐지 개좋아 근데 엉 모지???ㅋㅋㅋㅋ첨부터 이느낌 내가 좋아하는 느낌 햇는데 갑자기 라라랜드 나오는데요??ㅋㅋㅋ찾아보니 작곡가님 설명 있네 또 무한반복으로 한참 들을듯 ㅠㅠ #노래추천
엄청나게 끈적한 분위기에서 라라랜드를 보았는데, 현실적이고도 비현실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주인공들이 춤을 출 땐 물 위를 떠다니는 것만 같기도, 별이 가득한 깜깜한 우주에서 당장이라도 아래로 떨어질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좋아해요

그런데 라라랜드를 정말 좋아해요?? ㅋㅋㅋㅋ 라라랜드는 어떤 걸 좋아하는 거죠?????? 다 좋은데????


너무좋다

라라랜드 너무좋다
다즈비님 라라랜드 진짜 너무좋다 어뜨캄 진짜 막 껴안고싶은목소리셔 너무좋아 너무너무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talkativehyunji

라라랜드 엄청나다 너무좋다


전부

셤 끝나면 82년생 김지영이랑 딸에 대하여 읽고 라라랜드 보고 호소다 마모루 애니들 전부 다 보기
라라랜드 나오는 노래들 전부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


본인이

작곡가님께서 라라랜드에 관한 상관성을 게재하셨는데도 모른척 하시고 자꾸 예의없는 주장을 고집하시는 거 보면 해명이고 뭐고 할 필요 없구요 ㅋㅋㅋ 본인이 유포한 근거없는 주장에 근거를 붙이든 해명을 하시든 .. 예 맘대로 하세요 ㅋ


최고야

라라랜드의 홍수 속에서 단연 최고야ㅠㅠㅠ
사실 이 노래 아니었으면 한 번 보려다 때려친 라라랜드를 재도전 할 생각 안 들었을 거야. 금요일부터 숨쉬듯 듣고 있다. 음색 숨소리 창법 최고야.


들으면서

Planetarium 들으면서 릴리랑 라라랜드 추는 상상하는 스네이프 보고싶다 !!!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boxnyang

아 멘탈 나가서 지금 공부하면서 라라랜드 ost 들으면서 질질 짜고있따


준면

시월의 준면 LA 투어 유니버셜스튜디오 할리우드 베니스 해변 라라랜드 재즈카페 폴 스미스 그랜드캐니언
용마랜드와 라라랜드의 홍학의 준면
헐 준면 이거 라라랜드에 나온 곳 같은데 내 놋북 배경화면이랑 같은 곳 같은데
나 보러갈래 나 라라랜드 라라랜드 준면아 나 나 내가볼게


라라 랜드

왕의 길 라라랜드 개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조명포인트 겁나 좋네
연라라한테 라라랜드 보러가자 그랬다가 존나 까였어.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NCT_PPURI

라라랜드 보자(๑ªัㅂªั๑)
라라랜드 보고 의욕이나 찾을까
Audition (The Fools Who Dream) 라라랜드 OST예요 ㅋㅋㅋㅋㅋ
솔부보고싶다 라라랜드같이(내용모름)
그냥 분위기만 라라랜드처럼 솔부보고싶다 솔부 손잡고 춤추는거 보고싶어
요새 라라랜드 오에스티 듣구 다녔더니 길거렝서 춤출 수 있을 것 같다;;
라라랜드가 유명해서 그런가봐요ㅎㅎㅎ 유명한걸 따질게 아니라 노래가 똑같다고여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zomasis

라라랜드 너무 짜식으면서 봤는데 이게 챠밍포인트가 있다는 걸 부정하지는 못하겠고 지금 정신이 지침
어떡하지 손님 있는 줄 모르고 라라랜드 노래 불러버렸따
재현이와 라라랜드
내 라라랜드 눈물 포인트는 꿈을 이루기 위해 포기했던 현실이 그 꿈을 이루고 나니 다시 되돌려 이룰 수 없는 또 하나의 꿈이 되어버린 모습임 그게 엄청난 꿈도 아니고 당장 내 눈 앞에 있었던 사랑이었기에 더 현실적인 슬픈 감
2017년 아카데미 시상식 재키-나탈리 포트만 (실제수상자 라라랜드-엠마 스톤)
라라랜드 처음 봤는데 와 그냥 대박적ㅠㅠㅠㅠ 내용 좋고 결말 반전이고 꼭 보세여ㅠㅠㅠㅠㅠ
마자여ㅠㅠㅠ 라라랜드 노래는 다 띵곡이죠,, 티비나 다른 데서 들을 때마다 어! 하고 봅니다ㅋㅋㅋㅋㅋ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marklee_j

머샌이 그릴려고하넨ㄷ 자꾸 기쁨의 노래같은거만나옴 (라라랜드 연속나옴)
아지즈와 쿠마일을 비교해보면 아지즈는 되게 코스모폴리탄적인 이민 2세대이고 쿠마일은 이민자 정체성을 더 강하게 갖는 이민 1세대인데 그게 은연 중에 스케치들에서도 드러나는 듯 했다. 아지즈가 우버를 타고 라라랜드를 논
라라랜드 블루레이 언제나오나...
라라랜드 맠재..!
🐼파란곰 파랑곰🐼 코디 교환 및 악세 교환&구매합니다! 노란색- 구함 보라색- 스랭가능&중복있음 팀싸(레오나슈즈, 라라원피) 제일 우선으로 코디 2세트까지(최대6장)스랭해서 교환가능해요ㅠㅠ원더랜드 바이올렛&슈즈와 모던컬러체크
열분 잠실 롯시에 라라랜드 예매 떴당✨
허억 라라랜드 보러가깡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ff14_do_won

라라랜드 예매 할까,,,
헉 라라랜드 보러갈래
나 라라랜드볼때 사랑얘기는 하나도 관심없었고...그무렵이 내인생 어떻게될까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할때여서 우리는 어디에 있는 걸까? 그냥 흘러가는대로 놔두자 이대사듣고 계속울었다ㅋㅋㅠㅠㅠ
정의 약속 유려랑 같이 라라랜드 다운 받아서 다시 보기
라라랜드 한번두 제대로 본 적이 없어 ㅠㅡ
아 라라랜드 보고 싶어
라라랜드 마지막에필로그노래는 세바스찬이 미아와사랑을했기에 완성할수있었던곡이라구 생각해여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kkillgoo

큐ㅠㅠㅠ 노래부르는데 엄마가 폰으로 라라랜드 보고 있는거에옄ㅋㅋㅋ옆에서 노래부르고 ㅋㅋㅋㅋ
데드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라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ㄱ나 라라랜드볼때마다 만날 설레
??? 오른쪽이 라라랜드 남주가 아니라??
마자 청리님 라라랜드 조명 디따 좋아해
해야할 일 **페인터 합창** *겁쟁이 몽블랑* 라라랜드 보고싶다. 자캐 완성하기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SUCHA_OK

개콘에서 라라랜드 브금나온다
잉 나는 라라랜드 ㄹ노랜줄알앗는제 ㅋ ㅋ ㅋㅋ 표절곡 언제뜬다는거 이러고잇엇음
집에가서 라라랜드봐야지
라라랜드..ㅋㅋ
라그나로크 뽑고 아이엠히스레저도 뽑고 싶은데 상마에서 볼지 씨집에서 볼지... 증말 돈만 있었어도 히스레저-땐뽀-라라랜드 상마코스 달리는건데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들어봤는데 뭐지 이 라라랜드적 노래는...?
최근에알앗는데 뮤지컬같은거 조아함 ex) 미녀와야수 라라랜드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_jean9o

rt 아직 라라랜드 안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고 봤으면 착각했을지도 ㅋㅋㅋ
라라랜드 메타
내가 라라랜드 여운이 끝나기도전에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만난다 를 봣다니 오 쉐ㅅ
오 라라랜드 풀오에슷 듣구잇는데 이거 쫌.... 갠찮은대....?? (감상
방금올린링크두개랑 라라랜드
나도 라라랜드 찍고 싶은데 왕의길이 안 나와
난 라라랜드 주인공이 킬러와 보기가드 찍은 줄 알았음 증인은 할님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tem0603

라라랜드를 몰라서 저걸 이해 못하고있다 상영할때 얼른 볼 걸 너무 후회되네 ㅠㅠ
라라랜드다 내사랑
라라랜드네
라라랜드 ost가 어울리는 뮤지컬 캐 내고싶어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my_all___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knightofmynight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lovehinapink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kimky_am

라라 랜드 라이언 영화 별빛이 피면 사람 좋아해요 vivo_r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