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6. 15:08 카테고리 없음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 욜맨 그대여,, 따라랏다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ㅋㅋㅋㅋㅋ 암욜맨에 중독되었어여...
나느 ㄴ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헛 켓코님이다! 제 메모장을 안조아하시는 켓코님이시 다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랍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암 욜맨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yeonok104

암욜맨~ 다라닥닥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와타시가 킷타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욜맨
오타스발ㄺ오지네 난오늘ㄷ도그대만생각해 암욜맨..
어이 가키도모 코레와 도이우 죠쿄다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욜맨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땃 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 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욜맨 중독성 양자택일 + 오로라민 c 급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들어봐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그ㅡ렇구나.. 그러ㅓ믄 내가 노래를 불러줄께.. 암 ㅡ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뭐 하는 걸까..
jejevely1210 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닷다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
난오늘ㄹ도그대만생갂ㅎ ㅔ암욜맨!!암욜맨그대여따라닷 ㄷ ㅏ 오늘 ㄷ도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따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ㅁ욜맨 암욜맨 그ㅐ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난 ㄹ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욜맨
ㅇ오어어아ㅏ오아ㅏㅏ웅ㅇ냥냥여여여여여여ㅑ양냐냐냐야야ㅑㅐ야야야ㅑㅑㅑ야암욞낼 암욜맨 그대여~~~따랏다땃 오늘도 난ㅇ 그대만 샐각해 암욯ㅎ맨 암옿랴냐 그대야 따라닷ㅅ댜 오늘도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_truetrust7bins


그대여

암 유얼맨 암 유얼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 욜맨 그대여 다라라랏타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긍정맨! 긍정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


밤도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서로의 텅빈 여백을 사소한 대화들로 채워 You are so bright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매일 밤 동화 같네요 오늘 밤도 내게 선물인 걸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서로의 텅빈 여백을.... 사 소한 대화들로.. 채워..... you are so bright.....저 별들 보다... 그대만 선명해 지 네 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 인걸... 내가... 너의 발 맞출게....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서로의 텅 빈 여백을 사소한 대화들로 채워 You are so bright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매일 밤 동화같네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인걸 Oh 내가 너의 발 맞출게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서로의 텅 빈 여백을 사소한 대화들로 채워 You are so bright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매일 밤 동화 같네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일 걸 oh 내가 너의 발맞출게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매일 밤 동화 같네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인 걸
#Love_O813 💌 그대와 같이 걷는 밤 서로의 텅빈 여백을 사소한 대화들로 채워 저 별들 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매일 밤 동화 같네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인걸


모습

또 눈물이 내 앞을 가려주네요 그대 모습 혹시 보일까봐 벌써 시간이 나도 모르게 늦었네요 오늘도 그대만 기다렸죠 난 참 바보처럼 그대만 불러요 언젠간 그대도 날 보겠죠 한참 기다리다 눈물이 고여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죠
또 눈물이 내 앞을 가려주네요 그대 모습 혹시 보일까봐 벌써 시간이 나도 모르게 늦었네요 오늘도 그대만 기다렸죠


오늘도그대만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ㅁ욜맨
따라랏딱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가악캐!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woojuholic

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보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난ㄴ오늘도 그대만~~생~가케 암~~욜맨~~~
나는...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난 오늘도 그대만!생각해! 암유얼맨 꿈에라도 모르죠~
👍🏻 타디스 프로젝트 - 오늘도 그대만 (feat. 정동원)

타디스 프로젝트-오늘도 그대만 #캘리그라피 #미로캘리
나는오늘도 그대만생각헤 암 욜맨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MANSEs_playlist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callimaze_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Darling_O813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02X02X05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밤도 그대와 서로의 걷는 knkc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