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7. 03:49 카테고리 없음


언니

언니 보고시ㅍㅓ❤
헤엑 언니 기억하고 있엇ㅅ네❣❣❣
언니 진쨔 사랑해 말 넘 이뿌게하자나 ㅜㅜㅜㅜㅜ
언니 ㅜㅜㅜㅜㅜ 진쨔 체고야 넘넘 사랑ㅇ해 ㅜㅜㅜㅜㅜㅜㅜ💕💕💕💕
감동이얌 ㅜ ㅜ 언니 체고 ❣❣❣❣❣


히쮸

나두 히쮸 보고싶오 ❤ 히쮸한테 맛있는거 사줘야돼 ❤
아니지 예쁜 말은 히쮸지 ❤❤❤❤❤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_Blossom_91

당욘하지 ❤ 히쮸랑 약속은 잊으면 안되는 것
히쮸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츄츄츄츄츄츄츄츄 히쮸 프츄츄츄츄츄츄츄츄츄 ❤
히쮸 같이 가자 !
내가 재현이 좋아하는 만큼 히쮸 좋아함요 ).( ❤


STAR

도영x세정 - 별빛이 피면 (Star Blossom) 피아노 SM STATION piano
별빛이 피면 (Star Blossom) ✨🌟✨🌟 #도영 #세정

#재도 별빛이 피면(star blossom) 재도ver. "You are so bright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Julliette은 보라색인데....잡히질 않으니ㅠ 2개다 노래 좋으니 꼭 들어보시길 바래요😉 (별빛이피면(Star Blossom) - 도영, 세정(구구단)) (Julliette - RAINZ(레인즈)) #유리별캘리


방탄소년단

13일 가온차트는 9월 월간차트에서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러브 유어셀프 승 '허')가 120만3533장 판매량으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은 가온 월간앨범차트 사상 최다
[2017년 9월] '가온' 앨범차트 #방탄소년단 #BTS #LOVE_YOURSELF_承_Her 1위 / 발매 달에 단일 밀리언 돌파 ! / 누적 120만장 돌파 ! 💥1,203,533💥
blossom7Light171014 윙즈콘 쿄세라 preview first love....❤️ #방탄소년단 #BTS #슈가 #윤기 #SUGA BTS_twt
171016 김포입국 진느님 만세 (⺣◡⺣)♡ #진 #석진 #김석진 #JIN #BTS #방탄소년단 #DNA #LOVE_YOURSELF_承_Her


BTS

#방탄소냔단 #BTS #민윤기 #MinYoongi #슈가 #SUGA #DNA #LOVE_YOURSELF_承_Her 171013 김포 출국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headliner_jk


YOURSELF

171008 LOVE YOURSELF 팬싸인회 #정국 정국=행복
171008 LOVE YOURSELF 팬싸인회 #정국 정국의 정원
171008 LOVE YOURSELF 팬싸인회 #정국 정국이 리즈터져서 행복
#방탄앨범교환 #LOVE_YOURSELF_承_Her 앨범만 교환해요 포카❌ 저 o버전 님 v버전
#방탄_앨범_교환 #LOVE_YOURSELF_承_Her 앨범만 교환해요 #방탄_포카_교환 ❌ 저 o버전 님 v버전


워너원

I FOUND LOVE❣️ 사랑이라는 이름의 성운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꼭꼭 유툽 4k로 꼭꼭 봐주세요 사랑이💖 우니 만날 수 있어 감사해 HQ🔗
박윙크 사랑해☺️😉 #박지훈 #팬아트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BLOSSOM

⛅171007 #워너원 #하성운 #성운 넌 내게 이 세계의 전부 같아🌟 I love you.


돌파

💙Blossom You 1500팔 돌파💙 보잘것 없는 보정실력으로 올리는 사진들 예쁘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천천히 굴러가겠습니다🐰


진심

ㅋ ㄱㅋㄱㄱ트로피카나왜나오는데ㄱㄱㄱ진심ㅋㄱㄱㅋ개웃겨 ㄱㅋㄱㅋ
아 미친ㅠㅜㅠㅠㅠㅠ 멜론 1시 차트 💥1위 Where u at💥 5위 하루만 6위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9위 PARADISE 10위 WITH 11위 GOOD LOVE 12위 있다면 14위 여보세요 와 진심 러브들
진심 보자마자 저건 로세야!! 찍어야해!!! 하고있었습니다ㅠ


아아

허얶 넘 감사합니다..(죤).. 아아 잘생겼어요..
아아 오해의 소지가 생겼군 화성이는 내친구얗ㅎㅎㅎ 여기🌚🌚🌚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hnchaichai


앞으로도

❤️+팔로 EVENT❤️ the_LOVE_daniel 1000팔 감사합니다😭 감사해용😍 더럽다녤 101세트 2분께 드립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욤 🙏 🌟10월20일 당발🌟


보고싶어서

그니까ㅋㅋㅋ 너말구 화성이 보고싶어서ㅋ(장난)
준호 보고싶어서 두리번 두리번 *.* 어디있어!!!! 지금 love blossom 케이윌님 노래 듣는데 너무 좋다🌸 달달하고 아주 좋아:) 오늘도 고생했어 내일도 달려보자!


가자

그럼 갈때까지 가자 규칙빡세게 할래?


Love Blossom

광해
해협
협회

회고록
녹두
두께
께고랑
낭만
만수르
헤이헤이 사람이름은 안되죠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N_UEST__LOVE

칫 아깝군... ㅋㅋㅋㅋㅋㅋ 만찬ㅋㅋㅋㅋㅋ
찬폄
폄훼
훼방꾼
꾼둑
둑비꽝
둑지꽝이여 오타오타

감사합니다!
꽝꽝나무
무릎
늪지대 ㅎㅎ
대칭
칭념
염슬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madeleine_im

슬리핑
핑크
크롬
롬퍼스
스케이트
트로트
트랩

랩퍼
퍼킨
킨가주
주석산칼륨
륨뵨드
륨본드다
드므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wannaonecloset

므두셀라증후군
군제
나중에 또 체브리할까봐^^
지복
복륜
....난 착하니까 괜차나
륜습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blossom_echo

ㅇㅁㅇ 난 인성 파탄자인데
피방에서 뭔겜해?
습롱(우리언제끝낰ㅋㅋ
네가 포기하면^^
ㄴㄴ 세상만사 절대 포기 안함요🌚
옵치는 안해 ㅎㅎㅎㅎ
눈치가 빠르군;;;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bliss_of_love

헠ㅋㅋㅋㅋㅋㅋㅋㅋ어뜨케?
아니 옵치 하다가 머리아파서 쓰러질뻔...
방언제외 북한어제외 어때?
우리가 그런거 지금까지 했었ㄴ..?
한적은 있었군....복귀할때가 왔다!!
방언 졸라했어 너갘ㅋㅋㅋㅋ
나이 19개 처 먹었어도 그 겜은 안해..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Ung_di

아랐소...
흠 그런가 ㅎㅎㅎ (모른척)
초짜여서 그런지 졸라 어지러워 디지는줄...ㅋㅋㅋㅋㅋ
Fps 안맞는 사람이 원래 있음
음.. 나 중딩때도 그런 게임은 안해섴ㅋㅋㅋㅋ..
찬열시
🔊 애니밴드 (Anyband) - TPL (Talk Play Love) 🎶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my_love_optimus

나는 연휴끝난 다음다음날..
민이 있는 것 같다 내가 그것으로 끝이었다 잘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
그냥 의식이 흐르는데로 쓰는구만 아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알았엌ㅋㅋㅋ
딱보여ㅋㅋㅋㅋㅋ
저걸 봐ㅏ 자동완성 글이래잖앟ㅎㅋㅋㅋㅋㅋ
어머!! 그렇네ㅋㅋㅋㅋ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_nuest5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럴수있엏ㅎ
알겠우..!
나는 지금 공부해..
ㅇㅓ헐 이거 모에요 ㅠ ㅠ
이거 그그 퇴길 기사 쓰신(ㅋㅋㅋㅋ) 연예투데이 기자님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예쁘지안나요ㅠㅜㅠㅠㅜㅜㅠㅠ너무 예뻐서 우러버림ㅜㅜㅜㅠㅠㅠㅜ
안 끝났지ㅠ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aeugstd

화성아~~
헐.... 난 저리 갈께...(🌚🌚🌚🌚🌚🌚🌚
아...아니야;; 돌아와줘😦😭😭😭😭😭
오늘 탐라에 아무도ㅜ없어서 심심하던 찰나야..
그래서 너 놀리려구 그런건데...
늘근이 놀려서 모할라고..
마니 심심하실거 같아서..... 놀아주려고 했는디...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lIllIIIlllIlIll

그래 뭐하고 놀까ㅏ
끝말잇기해서 진 사람 내일까지 닉넴바꾸기
오케이 콜 ㅋㅋㅋㅋ 내일 저녁 6시까지?
ㄴㄴ 내일 자정
흠ㅁ 어떤겅 시킬라고
그건 생각해보구ㅋ
음 너부터햌ㅋ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nct_joomin

사기꾼
ㅋㅋㅋㅋ
꾼소리
리듬
듬성
성골
골짜기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lIllIIIlllIlIll

기쁨
아나
잠만 기다려
쁨갏고올루우^^
포기하세여~
말이된다생각하세요?
자 우로 시작햏ㅎㅎㅎㅎㅎ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AngelDay_0322

우량
양(두음법칙)산
산록
옥션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_woen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l_g_h980627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worldwide_jin04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glowing125

Love Blossom 언니 히쮸 STAR 방탄소년단 BTS 정국 stonesuga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