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7. 10:08 카테고리 없음


윤종신

가을과 어울리는 노래 한 소절 4 #비투비 #이민혁 윤종신 - 좋니 #서은광 애국가 #정일훈 비투비 - 그리워하다 #프니엘 Falling Slowly (Once OST) (이 부분은 녹화기 잘못 됐나봐요.. 소리 화면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 선곡 광 애국가 3절 혁 윤종신 - 좋니 섭 하림 - 고해성사 식 에코브릿지 - 가을이 아프다 훈 비투비 - 그리워하다 l 픈 Falling Slowly (원스 OST) 육 :
윤종신 - 좋니, 오마이걸 승희 - you are, 오마이걸 - real world
좋니도 물론 좋지만 저는 좋니보다는 오래전 그날 제가 윤종신이란 사람을 오래전 그날이라는 곡으로 알았어요 뭔가 알게모르게 있는 윤종신만의 감성 솔직히말해서 정말 좋아요
윤종신 좋니랑 멜로망스 선물 역주행은 예능같은 방송 플랫폼이 아니라서 좀 특이하다. 계기는 스케치북 출연이라고 하는데 그 이후에 확산되고 대세가 되는 경로가 궁금하네.
힝 벨림 몰라 사싈 알바하는데 윤종신 좋니가 나와부러서에요 헤헤
아까 탐라보다가 코인노래방이아니라 코인좋니방이라고 ㅋㅋㅋ 좋니 12중창이더란 멘션을 보고나니 딸래미도 좋니를 듣고나서 윤종신이 그렇게 노래를 잘하는지 몰랐다고 했었던게 떠올랐다. 윤종신 지금보다 옛날 목소리가 더 좋아...윤종신씨디 한장 갖고있는데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chiya171009

171015 파티피플 수지 - 좋니 (원곡 윤종신) 1
윤종신 좋니 이노래 길가면맨날 아프다~~~~~~~~~~~~!이부분밖에못들어서 대체뭔노래지했는데 오늘드디어 노래제목을알앗다
와 윤종신도 진짜 괴물이었구나 좋니 너무 어렵다
윤종신의 '좋니'를 들었다. 듣는 내내, 지난 관계가 얼마나 싫었으면 그렇게 빨리 새로운 관계에 즐거워 할까, 싶었다. 반성하는 '나'는 없다. 상대를 탓하는 불쌍한 '나'에 대한 집착만 있다. 헤어진 이유를 아주
와 나 윤종신 좋니 첨들어봤는데 진짜 한국감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요? 제 친구들 전혀 안 듣던데 뭐지 머글자식들아 몬엑 노래를 들어라 허구언날 윤종신 좋니만 처듣지 말고
윗집남자 지금 윤종신의 좋니 열창한다...

윤종신님( ) 인별에 올린 수지의 “좋니” 라이브 영상 재생수도 백만 넘김.😳ㄷㄷㄷ 종신님 수지 좋니 버전으로 음원 좀...🙏🏻🙏🏻🙏🏻(샤바샤바)😭😭😭
윤종신 좋니 흥얼거리면서 아프다~~~~ 하는데 옆에서 꽃비가 어디가? 라고 한다.
좋니 한 번또 않 들엇음 . 윤종신 거라서
유투브에서 우연히 헨리가 부르는 윤종신의 좋니 봤는데 너무 좋아서 저장했었다 개인적으로 원곡보다 더 와닿는 느낌이었는데 알고보니 헨리 첫사랑 이야기랑 비슷하다고
170823 타로 윤종신- 좋니 cover 첨에 눈 깜빡깜빡 거리는거 귀엽구 마무리가~ 할 때 입모양 귀엽구 ❤ 목소리 녹는다....☆ CR열혈남아 유튜브 채널 #열혈남아 #HBY #TARO #타로 #좋니 #윤종신
3.음악취향 윤종신-좋니 버즈-사랑하지 않은 것 처럼 / 남자를 몰라 / 동행 방탄소년단-Never Mind 우주겁쟁이-나비잠 정준영-공감 비투비-기도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뉴이스트-여보세요 여기까지만 쓰겠슴다


수지

수지 - 좋니 (박진영 부담주의)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7qqq3qqq7

219. 수지 좋니 음색 최고다,,배수지 못하는게 모야,,ㅠ 옆에 깨알 제와피 표정ㅌㅋㅋㅋㅋㅋㅋㅋ
원곡 가수 종신옹님 작곡가님 두분다 좋아해주시니 기분 넘 좋다 #수지 #좋니 #음색깡패
수지 좋니 영상에 제왚 나와서 산통 다 깨짐ㅋㅋㅋ 보다가 껐음ㅋㅋㅋㅋㅋㅋ
수지 좋니 듣는데 왜 음색에서 함은정이......
대체 오늘 무슨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좋니는 왜 또 갑자기 실검1위행.. 무슨일이야 오늘 증말 ㅠㅠ 실검1위부터 20위까지 그리고 핫토픽에까지 ⭐️수지 좋니⭐️ 등!판! 음원 나올 기세야 완전
좋니 좋은노래엿네 수지가불러서 처음앎
수지, 고막에 전율을 흐르게 한 ‘좋니 여자 버전’ 열창 박진영의 파티피플 11회 20171015 #Suzy #BaeSuzy #수지 #배수지 #PartyPeople #파티피플

배수지 좋니 영상 아직도 1위인거 실화냐....
사람들의 원하는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하루만에 조회수 300만이 넘고 있습니다!! 좋니 수지 버전 스페셜 음원이라도 생각 있으신지...ㅋㅋㅋ 매달 좋은 노래 감사하고 화이팅하세요! 좋니 노래 진짜 최곱니다👍👍👏👏 Melod
와 수지가 부른 좋니 쩐다


어쩜

하 이거 두장으로 오늘 햄볶했어 혁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널어쩜좋니
피터가 캡틴 보는 눈빛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반항심 솟구치고 스타크 씨가 호수에서 했던 말 떠오르고 난리도 아니지 그치 널 어쩜 좋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을 주는 방식이 이리도 다르니 어쩜 좋니....
뭐 라 고 앵화조 지망 미나모시라고요!!?!?!?!??!?!?!!어머 우리조 자매님이셨잖아 어쩜좋니!!!!!!!!!!!!!!!!!!!!!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NERD_FZ

맞아요 저 정말 두근거려서 막 발목까지 아파오기싲가했어 어쩜좋니 ㅠ
미친다 내 인간관계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욱기다 어쩜 좋니...
아 어쩜ㅁ 좋니 졸려서 앤오님한ㅌ테 아무말ㄹ 보내버렷ㅅ어 아아악
어쩜 좋니 어나더 1주년이라니까 몇몇분들 모아서 합작 하고싶고 그래... 글그림... (그냥 어나더 보고싶은거면서)
포토샵을 켜고싶지 않아..으엉 ㅠㅠㅠㅠ 어쩜좋니 내손가락....
히소카 송곳니 어쩜 좋니 아가야
너무 예뻐 너무 너무 너무 예쁘다 테형아 어쩜 좋니 진짜 넌 천사야 천사

본인이 웃는거 자기도 눈치못챈거야 그냥 자기 따라하는거 보면서 웃음이 나는거지 어쩜 좋니 이 시대의 사랑꾼
아 재희야 어쩜 좋니 진짜.. 너모 사랑하고 내가 심각하게 병자다 차학윤, 나의 중력 혹은 나의 태양. 좋아합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 경문당 넘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어제 들을 때마다 울컥하는데 하....어쩜 그리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시나요ㅠㅠㅠㅠ 하 시아준수 최고 우주 최고 세상 최고
너의 소년미 청량함 어쩜 좋니
#BTSShow #MPN 널 어쩜 좋니..
와 씨티 하나뚜 기억안나 어쩜좋니(이마팍팍


그리워하다

แนะนำเพลงฤดูใบไม้ร่วง อึน:เพลงชาติ มิน:좋니 ยุนจงชิน ซอบ:고해성사 Halim ชิก:에코브릿지-EcoBridge อิล:그리워하다-BTOB พือ:FallingSlowly-Onc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93112_chu

그리워하다 썸탈거야 좋니
이거 노래이으면 말되..는거같다? 널 #그리워하다 다른애랑썸탈거야 니가받은선물은 좋니 나의사춘기에게. 너와의 시차는 어쩔수없지뭐 내디엔에이는블루색 가을아침에 왜얼유엣 왜예쁜날두고가시나
제목을 이어 읽으며 재미있네😄😄 그리워하다 썸탈꺼야 선물 좋니 나의 사춘기에게 어쩔수 없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워하다가 썸 탈거야! 👦어쩔 수 없지 뭐.. 좋니?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워하다 썸탈꺼야 어쩔수없지뭐.. 좋니..? 나의 사춘기에게 선물....


어떤게

"그렇네- 무엇으로 사면 좋을까?" 그는 미소지으며 진열된 모자들을 천천히 둘러본다. "페이는 어떤게 좋니?" 곧 당신을 보며 당신은 어떠한 모자가 좋으냐 라 물어왔다.
그럼 다음에도 내 방에서 부탁해도 될까? 그땐 간식도 먹자꾸나! 어떤게 좋니?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낯선 키위새를 따라가는 것 어떤게 좋니?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어떡하면

이지훈 너무 귀엽고 좋아서 큰일이야 어떡하면 좋니...
나는 교류고자야........ 아이른 볼때는 고자가 아닌거 같긴한대 교류할때는 ㄹㅇ 답이 없어 어떡하면 좋니 나새끼야
손 아 이 손 나 어떡하면 좋니 정말
상균아 어떡하면 좋니증발


뭐가

좋니가 뭐가 젛니..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deangadeanga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뭐가 좋니.
산책 하는 뒷모습이 자꾸 생각난다. 뒷다리가 아파 들고 가는 모습에 마음이 아프다. 산책은 신나고 다리는 아픈 걸까. 그럼 산책도 그만 가야할까. 강아지 언어를 하고 싶다. 너는 뭐가 좋니? 이 문제만큼은 의사 의견보다도 네 의견을 존중하고 싶은데.
아이고 디오니 자캐가 뭐가좋니 네가 나서라!(신남


아이디

물론 아이디 도난 건에 대해 굳이 엑소엘인 본인에게 페메 한 것에 분노하여 따질 수는 있어요. 근데 사이가 안좋니 뭐니 사족은 왜 넣으십니까. 알려서 뭐 하시려고요. 그 사람은 님의 트위터 사람과 친
미친 개같네 진짜 뒤질라고 400만에리들이 아미인척하고 가입해서 니네 아이디 다 훔쳐가면 좋겠냐 이 ㄴ들아?? 중국도 모자라 미국이랑 일본에서도 그ㅈㄹ이네 그렇게 더럽게 투표해서 1등하면 좋니?뇌가있으면 생각을
아이디 도용하면서 1위시켜주니 기분이좋니 나는 정말로 빡쳐서 눈물이나온단다^^ 그렇게1위해수 도대체 뭘좋아하겠다고 그쳐

남에 아이디 가져가서 투표해서 좋니 ㅋㅋ; 정말 왜 사는지 궁금하다


기분

아스란 너 오늘 기분 좋니?
낮에 학교 도서관 엘베에서 어떤 남학우(젊은 시간강사/교직원일수도)랑 마주쳤는데 기분이 좋으신지 콧노래 부르심ㅋㅋㅋ 도서관 나와서도 흥얼흥얼 좋니로 코창력 보여주셨는데 조용한 캠퍼스에 울려퍼졌다..b 시험 합격하신 건지, 아님 원래 흥이 많으신건짘ㅋㅋ
성재 기분 좋닠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육션ㄴ뎨 기분 심각하게 좋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좋니 나도 좋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일이야!!!!! 뮤슨일인데 기분이 좋니!!!!!!!


몰라

좋니 먼 노래인지도 몰라 ..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Baechael9410

좋니도 부르고싶ㅇ은데 ㅇ몇번 안들어본거라 박자 1도 몰라서 후렴만..ㅋ.ㅋㅋ..ㅋ.ㅋ


웃는거

루이스 웃는거 너무 슬프다 진짜 루이스.. 너를 어쩌면 좋니
입가리고 웃는거 왜이렇게좋니.........


집에

고래고래 좋니 부르는 중인데 이웃집에서 실연당한 슬픈 여자라 생각하고 걍 이해해주면 좋겠따. . .. (실연은 안당했지만 . . . 노래는 하고싶고 . . .. )
아니야 좋아할걸 야 그거 사면 얼마나 좋니 집에 가면 반찬도 먹고((그걸로 반찬하는건가
아미친 어쩌면좋니 이걸 진짜 이제 그냥 학교마치고 칼퇴근해서 집에 외ㅡ서 괴ㅡ제랑 중간고사 다 때려치고 원고만 해야히ㅡ는 각인데?????
어제 회식은 열시가 넘어 끝났고 분당에서 집에 오니 열한시 십오분. 씻으니까 열한시 반이 넘었고 아침에 눈 뜨니 개피곤하다 진짜 이번주 어쩌면 좋ㄴㅣ...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RooftopJBJ


버전

박지연 박효민 버전 좋니 어디 없나여..(소근
사람들이 모두 원곡자가 부르지 않는 좋니를 기다리고 있던게 아닐까 난 저노래 숮버전 빼고 들어본적 없녀...
나진짜 그렉버전 보고싶다 짱잘부르는데ㅠㅠ 좋니도 업데이트됐삼
존경하는 종신님 우리 언니 '좋니'여자버전으로 음원하나 내주세여..저 종신님 노래 옛날꺼까지 다 좋아합니다.. 특히 오래전그날 최애곡...


좋닠

아 불 꺼지니까 흰둥이 난리 났다 톱밥 해집는 소리 겁나게 난닼ㅋㅋ 좋닠ㅋㅋ


어디가

하쿠 각성 어디가 좋니....
어디가 좋니!!수원사는 경기도 새럼인데..!!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JINDUK_PTG


소리

좋니로 벨소리 바꾸고 싶은데 행척은 또 못 버리겠고 ㅠㅠ
무례한 짓 하는 새끼들 꼭 똑같이 당해 봐라. 니새끼의 생각과 추구하는 게 다르다고 익명이란 가면에 숨어서 욕하지 말란 소리다. 까려면 떳떳하게 얼굴 까고 까. 아,그렇다고 그게 또 사람이 짓은 아니란 거 알지? 본인 얼굴에 침뱉으니 좋니? 수준 참.
어휴 그렇게 좋니-하며 보고있는 추국이가 보고싶다 그러다가도 고양이가 냐옹소리 한번 낼라치면 기겁하면서 울면안된다고 그러겠지ㅋ큐ㅜ


좋니

어, 나는 좋은데 주노도 좋니? (나머지 손으로 뒷통수 쓰다듬어주고) 여깄지. (육포 봉지 뜯어줘)
3. #뉴이스트W #백호 #팬싸인회 으아아아아ㅏ가ㅏ아아아가 배코 사랑 충성충성 ^^7^^7 이 머리띠 내가 줌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 머리띠 씌우니까 🐯이런 머리띠 씌우니까 좋,,좋니? 🐯좋,,좋아? 이
며칠 전에 코인노래방 갔었는데 거기 이제 코인노래방 아니고 코인좋니방임 좋니 12중창 들음
개오져.. 좋니를 이기다니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desperado2088

무한적아도 좋은데 수록곡도 좋니 아 오늘 다듣고잔다
좋니
스타벅스가 좋니
나 왜 나나나가 왤케좋니....내최애곡될것같엌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머 다조치
설구 팬들 애정있는 질문읽을때마다 입 찢어 질거 같은거 참는닦ㄲㅋㄱ좋니?나도좋아*^~^*
171016 #보이프렌드 #정민 - 좋니 Cover
지훈이 형 웃는게 그렇게 좋니? 좋겠지 나도 좋은데 너는 더 좋겠지 ㅋㅋㅋㅋ #판윙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CHENGGUILAN1

어휴 김태론 오빠방 노크튀도 했엌ㅋㅋㅋ 것두 여러번..다 동영상 찍어놓고... ㅋㅋㅋㅋ 글구 오빠한테 퍼피필터 씌웠던 것도 하필 브렉시트로 열변 토하실때였ㅋㅋㅋㅋㅋ 오빠를 좋아하니까 더 흔들고 싶다는 태로니 널 어쩌면
울 엄마가 종연이가 글캐좋니 종연이만 보고 안저잇내 그랬음 킄컥
꾸잉 도나쓰방석 좋니
자꾸 나대다가 부정당햐면 좋니? 마조히스트잖아 이새끼
ㄹㅇ좋니 다부르고잇슴
너무너무 잘생겼어.. 어떡해...... 어떡함좋니 내가 너룰
아 진짜 거니야 화눙아 너희를 어쩌면 좋니....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pearflowerdrink

음성 추출할거야ㅠ 좋니도 한숨도
안무 왜 힘들었다고 하는 지 알겠더ㅠㅠㅠㅠㅠ 근데 나 왤케 좋니ㅠㅠㅠㅠㅠ큐큐ㅠㅠㅠㅠ 애들은 힘들어 보이는데 넘 조아....
이거 냉장고에 있던데 설마 윥종싢의 좋니? -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스래기야 좋니,,?
슈키오너입니다 애들 너무예ㅃ #방학이라_좋니_이제_고삼
올레티비 뭐야 좋니가 언제 가니로 바뀜?
그렇게 좋니? ㅎ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onlyforcloud_ha

우유 먹고 싶어..우유 우유...우유가 뭐 몸에 좋니 안좋니 하면서 우유 먹지 말라는데 우유 맛있어서 먹는거지 몸에 좋으라고 먹는 거 아니라고👿👿
아 쮸야야 내가 널 어찌하면 좋니
좋니 3키다운하니까 부를 순 있게 되어따
아빠가 무선마이크 가져오셔서 지금 언니가 거실에서 좋니 부르고 있음
누가 밖에서 좋니? 우렁차게 부르시네
목이 쉬어부럿읍니다ㅠㅜ 좋니는 다음에 불러볼게요!
아 츠무기 진짜 나한테 왜그러니 내가 너무 좋니?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Delicateisle

동한이는 전혀 안 무서워 하는거 같구나 ㅋㅋㅋ 무서운 표정을 해도 귀여운 용국이❤️ 널 어쩌면 좋니...
아 진짜 멜론 순위 5위 오른것도 너무 잘하고있는데 차트 순위 얼마나 중요하냐면 시상식은 물론 ㅇㅈㅅ분 좋니 멜론차트 1위 찍으셨을때 거의 음원으로만 뮤뱅 1위하셨어요 그 정도로 중요합니다,, 그래도 지금 잘하고있어요! 아zㅏ!
난 왜 음이 안올라가 찌발 ㅎ #좋니
아ㅏㅏㅋ ㅋㅋㅋㅋ 저거 구여친이랑 저러면서 놀았다곸ㅋㅋㅋㅋㅋ 바이바이 (잘가 바이섹슈얼 이란 뜻) ㅅ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잘지내고 있ㅇ어서 좋니,,ㅎ
진짜....너무 귀엽고 잘생기고 사랑스럽다......널어쩌면좋니.....😂😂😂😂
좋니 하이라이트 폰 녹음으로 쪼끔 ! ! ! 음량 조절 실패 ㅠㅠ , ,
진짜 노래방오면 어디든 좋니불러;;;;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seok_bro

한우님 좋니 고음 오집
좋니 좋내 좋은데 좋나 어려워
좋니를 어캐불러
8. 노력 지친하루 내가 너의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좋니 공드리 이름에게 Chandelier Love your self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스파클 난데모나이야 오렌지 Mist From y to y 고스트룰 그당행
좋니는 너무 힘들다
막그야 데빌인데 세상에서 저런앤 처음본 해쨘이가 좋니? 데빌데빌
가을아침 스토커 메리미 안아줘 좋니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__Getout_

혼자 박장대소를••• 겸댕아 진짜 어쩌면 좋니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처음 만난 아저씨에게 따라가는 것, 너는 어느 쪽이 좋니?」
내가 앞에 서있었는데 누가 냉큼앉네..앉아서 좋니...?ㅎㅎ.............
꼭 그렇게 상처만 받으면서 살아야겠니 즐거운 삶은 안되는거야?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보면서 질투하며 사는게 좋니? 나는 니가 죽었으면 좋겠어. 너한테 행복같은건 절대 오지 않을거야 부모님도 널 창피해 하시지 넌 모두에게 불편한 존재야 제발 사라져
네뮤 100회 스밍권 걍 뿌리던데 그거라도 받아서 한시간에 한 번이라도 돌리면 좀 좋니
#규훈 좋니
좋니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SHHS_36998

아 왜 아리야; 병아리가 먹는 약은 삐약 같은게 좋니?;
맨날 다르긴 한데 인기차트에서 고르는 편이라 요즘은 좋니?
아 어떡해 돼버렸어 잘했어 동현아 우진아 너넬 어쩌면 좋니..
이태용 한 쪽 귀만 뚜른거 웰케 좋니? 왜였을까 잘 때 불편할까봐?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kookv_nuna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Ziral_772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_nthgonnatakemy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method_duk

좋니 윤종신 수지 어쩜 그리워하다 어떤게 파티피플 DUDONGG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