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8. 11:49 카테고리 없음


IU

유슬봉,앙봉(?),럽봉 #아이유 #IU #러블리즈 #Lovelyz #여자친구 #GFRIEND
#Iu#아이유
아이유(IU)의 Palette 전국투어, 그 두 번째 지역! 11월 11일 광주 콘서트의 특별 이벤트를 맡아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주제 빼빼로데이💜 세부 내용은 지원자분들과 구성할 예정입니다 질문은 쪽지로
[20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Blog upload by eyephoto #아이유 #이지은 #IU
아이유(IU) / 비밀의 화원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옆모습도 완벽한 25세 이지은(아이유.9) #아이유 #IU #이지은
스캔하고 , 사진보며 음악 들으니 좋네~ #아이유 #IU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IU_KSS

트위터 어려워:-( #iu #아이유 #효리네민박
'잼잼-이런엔딩-4집자켓촬영티저BGM-이름에게' Audio Only 이지은 목소리 너무한 거 아니냐....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잼잼 #이런_엔딩 #이름에게
#IU #아이유 아이유 "꽃갈피 둘"의 컴백홍보를 하기위해 저희가 명동로 입구CGV앞 서울시중구 남대문로74번에있는 야외LED를통해 컴백홍보를할 예정입니다 시간:9월20일-21일
#HAPPYIUDAY #아이유 아이유 생일을 맞이하여 아이유의 이름으로 나무 1,000그루를 기부하였고 모두 황막지대에 심어질 예정입니다. 이 삼림의 이름을 “아이유애심림 ”으로 정하였고 기부증서는 아이유에게 전달


밤편지

백호 X 밤편지 🌙💌 동호가 부르는 아이유 밤편지가 듣고 싶어서 만들어봤습니다.. 언젠가 불러주세용..
3. 약간 음악 취향이 그때 그때 잘 바뀌는것 같아서.. 방탄 노래중 빠지지 않는건 Lost, 고엽 아이유 노랴는 푸르던, 무릎, 밤편지 그리고 히사이시 조 노래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의 음원순위가 계속 낮아지고 있어요😢😢 한시간에 한번 🌸밤편지, 팔레트, 사랑이 잘, 가을아침,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는 한번씩 꼭 들어주세요 5곡의 총 시간은 ✔00:19:09✔입니다
제비제가 부르는 아이유 밤편지
"지금 비가 엄청 내려요, 곧 가을일 것 같아요" 사랑을 놓치다 x 아이유 밤편지 후기에 애정이 뻐렁쳐서 만들었습니다. 영상은 영화내용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예쁜 컷 위주로...(끄덕)
아 카페에서 아이유 - 밤편지 들으면 우는데.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아 그리고 이것들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MV와 매개체가 되는 것들이에요. 제가 놓친것도 있겠지만 확실하게 봤던 것들은 이랬는데... 밤편지에서 아이유는 긴머리때 빨간색 옷을 입고 있지만 저 뮤비에선 파란 옷을 입고


이야기

카오가 부릅니다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handsomegirlz

아이유가 친구랑 밥 먹으러 갔는데 종업원이 냅킨에 ‘비행운 -문문 제 노래입니다 아이유씨가 꼭 들어봐주세요’라고 써서 건넸고 아이유가 노래를 들어보니 좋아서 라디오에 소개했다는 이야기. 재밌다 그 분 유명해지셨던데
15. 아이유 - 어젯밤 이야기
그 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어뎃밤이야기 이렇게 힘빠지는건 처음이군
아이유가 부른 어젯밤 이야기 운동할때 최고다 그냥 막 달려짐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르던님 보면 아이유 노래 푸르던이 자꾸 생각이 나 ....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워너원

이번년도 열심히살았다 워너원 쇼콘가고 그라운드 20열 워너원 열음 밤샘으로 5번째줄에서 보고 아이유 콘서트 그라운드 13열(아직안봄) 이번주일요일은 뉴이스트전체보는날 하앙
◾나눔! ◾맞팔은 하지 않습니다. ◾굿즈 제작 판매 문의 받지 않습니다. ◾엑소/워너원/아이유/박보검/레드벨벳/현빈/태연/하이라이트 위주입니다! ◾불규칙적으로 올라옵니다. ◾문제가 되는 굿즈는 디엠으로 알려주세요!
연말행사 시상식 대리 찍사 미리 예약받아요 멜뮤 마마 AAA 3사 가온 서가대 골디 장비 오막포+새아빠! #워너원 #레드벨벳 #뉴이스트 #프리스틴 #아스트로 #아이유 #에이핑크 #위너 #젝키 #세븐틴 #엑소 #방탄소년단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BINrabbit0909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뉴이스트W 2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비투비3위 마마무 3위 볼빨간사춘기 4위 위너 4위 블랙핑크 4위 트


앨범

전 대중적이엇던 곡들도 좋아햇고 아이유가 참여한 곡들도 가사가 좋은거같아요 사실 자세히 들어본건 아니고 어떤 기사에서 이효리를 생각하며 쓴 가삿말? 보고 한번 되짚어본 정도..다음 올프로듀싱 앨범이 기대되네여
[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10월 23일 저녁 6시, 9집 앨범.
2 아이유 앨범
) 아이유 꽃갈피 앨범 드디어 도착한 기념 포카 무나합니당 우편비 제가 부담하구 알티수 적어도 할게여😊 한 분만 뽑아융
약 두 달 전에 아이유의 새 앨범을 예약했었고, 몇 일 전에 배송받았다. 근데 그 음악을 듣기 위해 오늘 불법으로 다운로드했다. 이미 내게는 CD플레이어를 비롯해서 이 앨범을 재생할 방법을 하나도 갖고 있지 않아서 어쩔 수 없다.
에픽하이 새 앨범 피쳐링 명단은 오늘 다 나오겠지...???수현이랑 김종완 오혁은 벌써 귀르가즘이고....크러쉬랑 아이유는 되게 궁금하다...난 갠적으로 이번 피쳐링에 수란 있었으면 좋겠는데ㅠㅠㅠ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2) 앨범 대리구입 패이지1 앨범주문증명서 패이지2 주문하기전의 Hanteo실시 패이지3 주문한후의 Hanteo실시 이중 1670장 국내로 보내고 나머지 530장은 적십자 위원회에 기부


엑소

엑소 대상 안줄꺼면 엔시티 줘라 엔시티 대상 안줄꺼면 아이유 줘라


이지은

이지은이 아이유말하는거면 93인데


피쳐링

에픽하이에 피쳐링 아이유에다가 가사 개쩔지안ㄴ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 헠헠ㅎ텈ㅌㅎ렄
에픽하이 9집 피쳐링 아이유🙊 수현🙊
아이유가 자기 곡에 맞춰서 피쳐링 가수 넣은것이고 컨텍스를 읽어보면 아무리 봐도 꼰대적 가사는 안보이는뒙 왜 자꾸 지은언니 피쳐링보고 머라 하는거지¿자기 곡에 피쳐링 함부로 못 뺄 정도로 힘 없는 사람 아니고요 자기 곡 자기가 제일 잘 아는 인간이예요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뮤비에는 그럭저럭 어울렸음ㅋㅋ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sky6502

#IU #아이유 170502 정규4집 팔레트 음반공구 Eunknight와 PeachwithIU에서 총 4650장의 음반을 공구완성 (그중 Eunknight에서 3800장,PeachwithIU에서 850장) 이미


레드벨벳

[10/16(월) 엠뮤톡] 13시05분 시작! 오늘의 순서 볼빨간사춘기/StrayKids/오마이걸/GOT7/BTOB/TWICE/EXO/세븐틴/아이유/NU'EST W/B1A4/레드벨벳/김성규/방탄소년단/태연 맛점하고 이따 만나


볼빨간사춘기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악동뮤지션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토마스생스터 이기홍 딜런 오 브라이언 해리포터 언더테일 어드벤쳐타임 중력폭포 별나비 늪지대 대도서관 너에게 닿기를 Ib 유메닛키 마녀의집 원샷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악동뮤지션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토마스생스터 이기홍 딜런 오 브라이언 해리포터 언더테일 어드벤쳐타임 중력폭포 별나비 늪지대 대도서관 너에게 닿기를
아이유의 무릎, 볼빨간사춘기의 나의사춘기에게, 박원의all of my life, 버즈의 사랑하지않은것처럼, 박재정의 악역. 요즘빠진노래


가수

3. 팝송이랑 뉴에이지를 조아함!정확히 가수를 대면 음..🤔팝송은 아리아나 그란데랑 데미 로바토, 켈리 클락슨, 메건 트레이너 등등 뉴에이지는 악토버랑 세레노! 그리구 사실 여자 가수 노래가 좀듣기 편하다고 느낌. 태연이나 아이유 노래두 마니 들음~
이유는 우리 가수들이니까 어차피 팬들은 들을테지만 팬이 아닌 사람들을 움직일만큼 큰 음악적 평가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례로 아이유의 음원의 경우는 팬+팬이 아닌 사람들도 듣기 좋아서 듣는 경우가 다반사죠. 그라면 자

아이유 관련글에는 다 들어가서 한명 빼고 다 좋다ㅠㅠ 아이유는 왜ㅠㅠ 이런 댓글만 쓰는 사람을 발견했는데 댓글 다는 심리가 좀 이상함 지가 좋아하는 가수보다 아이유글에 초치는 댓글 단 게 훨씬 많음
심지어 닉네임은 'ㅇㅇㅇ싫다'임 누가 봐도 이거 아이유인데... 지 가수 닉네임은 안 하고... 싫어하는 건 그렇다쳐도 왜 이렇게 쓸데없이 닉네임으로도 싫어하고 싫은 티 내는 댓글만 다는 거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레이디 가가와 비욘세. 한국가수 중에서는 아이유!!!
3. 랩들어간곡 좋아해요 발라드나 잔잔한곡 싫어하는데 가수가 그 틀을 깨부실수있음 (제본진이거나 아이유) 리쌍 발레리노같은 곡 좋아하고 빅뱅 판베 뱅뱅뱅같은 스타일좋아하는데 사실 하루하루 젤좋아함 잠만 그냥 본진곡다좋음 본진최고~~여러분 빅뱅노래들으셈
✔2017 Asia Artist Awards 투표 (~10/26) 가수 부문 👉 #아이유 ☺AAA - 2017 ASIA AIST AWARDS☺ 공식투표 앱을 다운받은 후 포인트를 받아 하루에 5번 (중복포함) 투표가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 무릎)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sky6502


목소리

아이유 노래에서 지드래곤 목소리 그만듣고싶어요
매일 그대와 - 아이유 매일 그대와 노래 분위기랑 가사가 엄청 이쁜데 거기다 아이유님 차분한 목소리까지 ㅜㅜ 최고랍니다 ,,♡
Paul 부를 때 아이유 목소리 저음으로 깔리는 거 너무 좋다...
아이유 목소리 신기하다 한국어를 정말정말 예쁘게 담는 목소리다 그리고 본인도 예쁜 한국어로 가사 쓴다 신기한 사람


좋아해요

13.사실 없는데 아이유 너랑나 부르는거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아마 요즘 영상계나 음악계에 레트로풍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이유 뮤비도 3:4 옛날 티비 비율이더라구요 ㅋㅋㅋㅋ테레비였던 시절 ㅋㅋㅋㅋㅋ 저는 레트로풍 참 좋아해요!


태연

공항/출퇴근 연예인들이 불쾌하면 직접 말했을 거라구요?ㅋㅋㅋ 전에 자카르타에서 아예 넘어지기까지 해서 울면서 인스타에 올린 태연은요? 대놓고 인스타에다 불편함 내비친 백현은요? 아침 일찍부터 화장해야 한다고 돌려말


사람

당근색 맨투맨 잘 어울리는 사람 아이유...
아이유를 좋아하지않은사람은 이도교다!!!
이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사람은 아이유다
나도 아이유처럼 모든 트윗글의 리트윗이 최소 30이상이 되는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다.
휴 아이유병이 아니라 나는 원래 초코환장하는 사람임.....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안녕.....😭😭😭
죽기전에 태민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는 가봐야할텐데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radian_iu

로엔이 한 실수를 왜 아이유 보고 보상하라냐ㅋㅋ 대관비 밴드, 스탭, 콘서트 티켓 등등 본인이 돈 다 내고 서포트 할 건가 개이기적이다


아이유

#잘생긴여자_단발제보 단발제보 👉🏻 아이유
먼가 아이유 우울시계같은노래 너모 좋다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아이유 도리언 그레이님 알티이벤 리퀘로 그렸습니다 ).(
마지막 곡 듣고 자야지 #재생음악 아이유 - 하루 끝
괜찮을 거라고 내 스스로를 위로하며 버티는 하루하루가 날 조금씩 두렵게 만들고 나를 믿으라고 말하면서도 믿지 못하는 나는 이제 얼마나 더 오래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아이유 - Someday)
아이유 노래 좋아....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myo2nstar

2. 아이유-하루끝 입니당!
아이유는 저 음색을 어떻게 만든 거지 완전 신기하네
아이유 모셔와서 사랑이잘 불러주세요
음원상은 아이유가 받을거같은대ㅜ아이유 업으면 진짜 가요계가 망한게 아닐까
아이유 노래에 남자가 피처링 좀 안 했음 좋겠다
망구님... 아이유포스터를 붙일 벽이없어요... 방이작아서... ㅠㅠ
사실상 우리 여자들도 바라는거 없습니다.나는 티얼스,좋은날3단고음 불러도 되지만 내옆에 남자들은 어디에도,그대가분다,숨,야생화 부르면 안되고 나는 널디 입고 아이유병 걸려도 괜찮지만 남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wooiusonyeon

아이유 슈퍼 아이돌인 짤........
나 봐주면서 노래 메리유 불러주시는 아이유 ㅜㅜ
연말 시상식가요제 항상 하는 그 젊은 여엠씨-늙은 남엠씨 같은 구린 조합 버리고 아이유-아이린 함 하면 안 되나 대박날 거 가튼데 뭣보다 진행 잘 하잖아 현무 쌉소리 받아치기 안 해도 되잖아(-중요
아이유 여태까지 귀 안 뚫어서 코디가 귀걸이를 전부 귀찌로 만들어서 준다는 거 듣고 부러웠음 나도 귀 뚫기 싫어 고추도 뗐지만 . . . .
12. 귀찮음을 참고 함 써봤음 13. 아이유-스물셋 14. 이게 왜 두개여~~~
아이유 거의 구보씨급 의식의 흐름
허각 아이유 두탕은 아니겠죠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s00lg00n

아이유 명품 슬리퍼 신었는데 삼선슬리퍼래 ㅠㅠㅠㅋㅋㅋ
오히려 이효리역할은 아이유가 맞고 ㅋㅋ 국민어쩌구 느낌
백아연....그는 아이유의....팬인것인가,....
아이유의 대성당의 시대 듣고 있습니다.
죨령 아이유 액괴보믄서 잠들기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동탄 아이유 보러갈까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Coowoo8

아 아이유 넘 귀엽다
오블리비아테 (후다닥 아이유톤으로 읊고 사라짐)
7. 작업곡 아이유 잔잔한 노래 많이 듣고 ed sheeran - photograph 정말정말 많이 듣는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여자들의 비밀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앞머리만 감기도
아이유 대박쓰 귀여운 사진 발견했는데 공항사진이야... 눈물난다...
러시안 레드였나. 내한했을 때 "스페인의 아이유라고 불리는데 알고 계세요?" 따위의 똥맛질문이 생각났다.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Coowoo8

아니 시우민씨 여기까진 어쩐 일이에요! 사실 아까 아이유씨가 자리 비우시면서 엔딩멘트를 부탁하셨거든요! 아니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아이유도 예쁜데 시우민도 참 예쁘게 생겼네요 아유 감사합니다 ).(
아이유랑 유인나 같은동네 사는 아파트 시세 23억이네... 좋겠다
이선희 여우비 인연 아이유 바람꽃 해품달 시간을 거슬러 달빛이 지고 들으면서 고딩떄 읽었던 사극물 팬픽들 떠올리기 ,...
아이유 팬클럽 굿즈가 도착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공식 팬클럽 굿즈 받아보긴 8년만이라 좀 신기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내 방에 아이유 두명있다
151024 삼성 플레이더챌린지 아이유 몇장 #아이유 #스물셋 #CHATSHIRE
아이유가 축가하는 결혼식 가보고 싶다.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mistershiniu

난 아이유눈
#Taemin_Move 아이유병 이런것처럼 태민병 할수있을거같지 않아요? 태민인듯 발끝과 손끝을 세워 치명적인척 흐느적거리며 걷는 병 6v6
snl 다이아편 아이유 등장 ㅋㅋㅋㅋ
아이유 핸드폰 배경사진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아이유 귀여워!!
ㅇㅏ이유네!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squishy_blob

아이유님-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좋아했어서 아이유 좋아하던 남자애랑 누가 팬카페 더 많이 가입했는지로 싸우고그랬어요
아이유 공식 팬클럽 MD
쳇 아이유가얼마나이쁜더 ㅡ3ㅡ
여러분 이게 아이유님의 능력입니다...
마후가 아이유보다 나이 많아....둘다귀여워....
3. 반주가 기타나 피아노로만 흘러가는 게 좋아요 특히 기타... 아니면 잔잔하기만 해도 좋고? 제이레빗 - 나 그대의 사랑이 되리 에디킴 - 너 사용법 노리플라이 - 우리들 이런 노래들.. 이나 아이유 노래면 백따 넘어옴 지은언니...(눈물줄줄
교수님 오늘도 아이유 팬심을 드러내시고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mistershiniu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순전히 아이유 생각하면서 고른 옷인데 뭐 살지 고민중,, 참스는 59000원 니트는 79000원 (알파카20 울40)
내일 아이유 코스튬 구매해야하는데 남은 코스튬돈은 105밖에 ㅠㅠ 이벤트로 무료 코스튬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
아이유가 푸읍 고소했을 때 걔네 가족이 몰랐을 리가 없는데 방송장비 안 부수고 뭐했냐??? 아들이 성범죄자인데 방송또하게냅두는거뭐냐?? 애비가 있었음 한남답게 죄다 부쉈을텐데 앱뒤???
아이유 이번 신곡 좋다 처음 들었을때 오잉 했는데 듣다보니 넘 예뻐
진짜 소니 코리아 모델이 아이유인건 매유 큰큰큰큰큰큰큰 축복이다
에픽하이는 아이유에 대해 “아티스트다운 아티스트다. 애정, 진중함과 성실함을 보여줬다. 배울 점이 많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varkryu

아이유보고 공연한번더하라고한 색이들 대가리에뭐가들었는지 ㄹㅇ궁금;; 무서워서 못살겠네 아주~
ㅋㄱㅋ 교수님ㅋㅋ아이유 입덕당하셔섴ㅋㅋㄱㄱㅋㄱ진도안나가고 다같이 뮤비 감상중임ㅋㅋㄱㅋㄱㄱㄱㅋ
등교하며 아이유 뮤비를 보다니 감동적
아이유 노래 아이유 피처링 듣고 십은데.. 아이유가 저음으로 화음 넣구 랩도 하구
아이유 오혁 관계변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에 아이유오자너
아이유가 여러명이면 위유인가 ㅋㅋ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varkryu

93년생인 아이유는 황영조 선수를 몰라 '영조'를 설명하기 위해 조선시대 왕조 계보를 읊었지만 꼰대들로부터 무식하다고 까임
😱😱 น้องยูอาร์. กลับมาแล้ววว👏👏👏 อย่าปล่อยน้องไปอีกนะค่ะ 16 젝스키스 - 특별해 17 뉴이스트 - 있다면 18 박원 - all of my 19 아이유 - 잠 못 드 20 #YouAre_GOT7 ▲1 😘😘
254. 눈이 멀면 아이유 눈이 가깝거나 하나면 지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ㅓㅓ즈파인~윗더맨!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varkryu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park961122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bb_universe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oneandonly_0819

아이유 IU 밤편지 이야기 푸르던 워너원 레드벨벳 innamorars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