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8. 18:09 카테고리 없음


엑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Power’(파워) 리믹스 버전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헉 . ... .
ㄹㅇ골디랑 서가대는 단일 아니고 일년 총 앨범 총판이라 도장깨기고 뭐고 지나가다 한 장씩만 사도 우리 대상임요 음원도 성적 좋고 ㄹㅇ 도장깨기 다 사봤자 만 장도 채 안 돼요 그냥 진짜 엑소엘들 각자 한 장씩만 사
9시 기준_ 작은 단위에 금액이라도 좋으니 함께 동참해요. 모금 금액은 엑소 앨범 구매 후 EXO의 이름으로 기부 됩니다.
[공식입장] SM스테이션, 엑소 '파워' 리믹스 도전20일 공개 기사에❤꾹,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투표 내내 본 투표를 위해 보완 되어야 한다고 느꼈던 점들입니다. 엑소엘 수고 많으셨습니다. 본투표는 10.19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추가) 팬코하며 아이디 훔쳐가는 상도덕도 없는 타팬덤 여러분들, 인생 부메랑이야.
EXO()의 트위터 공식계정 개설을 스페셜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해주세요! Enjoy special Twitter emoji for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엑소의 전야 가사 중 '오만한 시선들로 날 봐 이미 다른 출발선 위에 앉아' 이 부분은 작사가가 설령 그런 의도로 작사한 게 아니었더라도 젠더 권력의 피해자인 여성의 입장에선 너무나 공감되는 대목인 것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__exo____01

우리나라에서 수상소감 젤 많이 한 연예인이 준면이래요ㅜㅜ252번 ㅠㅠㅠㅠ 엑소 수호!! 올해도 많이 하자ㅠㅠㅠ
#Thanks_for_exol #수고했어_엑소엘 그래도 옆동네에서 아이디 안훔치고 이 정도 기록이면 너무 잘한거에요 엑소엘 너무 고마워요 진짜 ㅠㅠㅠ 너무 수고했다 다음에는 조금만 더 열심히해요 입투표 반성하세요
20171001 KMF 종대사진 한 장 건졋어(˚ ˃̣̣̥ω˂̣̣̥ ) 제쪽에선 종대가 가린 시야여서...따흡 #exo #엑소 #첸 #종대 #chen
엑소플래닛3-엑소디움포토북, 시우민 스탠드, 엽서세트 스케쳐스 스윗몬스터 화보 교카(찬열 첸) 엑서플래닛2스틱봉 메시지키트 사진엽서세트 스탠딩엽서액자 #엑소 #엑소#EXO #판매 #거의원가 #혹은이하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 3 - The EXO’rDIUM [dot] -'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10월 25일 출시🎉 오늘(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
아티움은 항상 재고를 남겨두기 때문에 도장깨기에 상관없이 아티움에서 개인적으로 소량 구매하시는것도 총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계좌와 모금 방법은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엑소 #EXO #아티움 #도장깨기
#GS25 에서 엑소 한정판 #빼빼로 구입 시 #엑소 포토카드와 미니등신대 증정! * 3만개 한정 상품입니다 * #EXO #백현 #수호 #찬열 #카이 #디오 #세훈 #빼빼로데이

KBS 1TV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카이📸 천방지축 남고생 '시경'으로 완벽 변신한 카이가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내일 오전 10시 10분 첫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엑소 #EXO #
) 👊🏻엑소엘! 너무 수고많았죠! 어제 너무 아쉬웠지만 우리는 19일부터 또 으쌰으쌰해야되니까 힘내라구 투명포카랑 전차스 보내드릴께요! 더 즐거운 마음으로 투표할수있게 18일날 3명 당발할께요! 최고야 엑소엘!٩(ˊ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리트윗만해주세요 엑소엘 너무 수고했어요 오늘 고생많았고 매번 이시간에 못자고 투표하느라 진짜진짜 고생했어요 같은 엑소엘이라 너무 행복합니다
[공식입장] SM스테이션, 엑소 '파워' 리믹스 도전20일 공개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Power’(파워) 리믹스 버전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
퍼트려 주세요) 해외수니 에리가 아이디 기부 받을 때 에리 인증 관련된 것입니다. 사진 설명 1 - 에리 인증 받기 힘든 이유 2 - 해외수니 엑소엘 인증 방법 추천(?) **제가 모르는 점이 많아서 여러분이 읽어 보
숨겨 둔 본능이 shimmie up #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meraphic

야 엑소 초능력컨셉 아는 사람 알티해봐 졸라억울해
171017 한터차트 누적 판매량 🌴코코밥kokobop K 778,59* C 62,70* 총 841,29* 💪🏻파워power K 383,74* C 39,77* 총 423,51* #엑소
참나. 먼저 찔러봐 놓고선 목록 하기 아깝다고 하신분? 빙의글 목록에 너나달 있어요. 그런데 목록 보내주시지도 않고 찔러봐놓고선 안찔러보신거라구요? 제가 트위터에도 써놓지 않았나요? 이런식으로 엑소 빙의글 교환
만 해주세요 랜덤으로 시우민 엠블럼 뱃지보내드립니다! 코코밥 10000번 파워 2000번 스밍봐요! 엑소엘 수고했어요🙌🙌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엑소 엠웨이브 1위로 마무리 하면 포카앨범 1개 무나,,,,우리 엑소엘이잖아~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달려봐요🔥하띵 물론 투표 열심히 한 엑소엘 한정 인증 받을거예요 많은 엑소엘이 보게 알티,, #EXOL_Vote_2nd_no
빨리빨리 이거 들어줘요ㅋㅋㅋㅋㅋ엑소 수호가 시우민 성대모사 하는건데 어떤 말투 따라한건지 알거같어

🐇깡총체니 수량조사 시작합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알티 혹은 마음을 눌러주세요! 100개 한정 제작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w(🐰♥️ #엑소 #EXO #KoKoBop
2016-17 엑소디움&닷 #EXO #엑소 #백현 #디오 #BAEKHYUN #KYUNGSOO #변백현 #도경수 플보를 보면 아티피셜럽도 봐야 한다 트이타 하향 패치 때무네 저화질이라 잘 안 보이지만 실제 영상은 너
(ㅂㅇㅂ) o o 아아아앙~하자아아~ 이시경,,넌 뭘 목구 이러케 귀여워?,, #안단테 #엑소카이
🔥D-1🔥엑소 작년 MAMA 투표에서 백현 콜라보 포함한 모든 부문 1위였던 그 짜릿함 잊지 맙시다. 막판뒤집기, 벼락치기 유행 지났어요. 매일매일 무한하고 꾸준한 투표와 매일매일 1위로 하루를 시작하고 끝내는 기
저도 그래요 오늘 엑소노래만 주구장창 부르고왔어요
2년 전 오늘, 갓저우의 갓플보👯‍♂️ #엑소카이 #안단테 ⚠ DO NOT RE-UPLOAD ON YOUTUBE
엑소 카이 종인시💕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cherryfactory61

엑소 수호, 뮤지컬 데뷔...'더 라스트 키스' 주인공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170924 아송페 #EXO #엑소 #CHEN #첸 #종대 #김종대 신난 종대 😋♬
엑소 안무 속 초능력 영상으로 정리된거 처음본다
이런말 하기 죄송하지만 투표 안하신분들은 엑소가 대상받아도 같이 울고 웃는거 공감 못 하실거같네요
오늘 투표로 얻은 것 엔시티즌 엑소 투표 엄청 해줌 엑소는 엔시티 총공과 투표 기다리고 있음 이제 손 아파서 좀 쉴려고 했더니 잊은 AAA와 19일 본선이 있음 아이디 초기화됨 개빡침
rt) 엑소엘 한정 머랭쿠키 알띄이벤트✨ 마마 투표 화이팅 하자는 의미로 이벤트 열어요!!!! 알티만 해주세용 (오븐이 그리 안커서,,당첨자수는 1~3명일꺼같아요) 팬인등 받을꺼에여
너무나 예쁜것💕 (。・ω・。) #엑소 #가랜드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EXO 스밍 심각해요 지니 power는 차트아웃이고 kokobop차트 아웃 위기..스밍+투표+도장깨기 다 모두 너무 중요해요 스밍 멈춰서는 안돼요ㅠ같이해요 _EXOLP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EXO #Power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엑소 엘 여러분 항상 수고하십니다! 계정운영이 잘 되고있는건 아마도 맡아주시는 해외에리분들과 항상 제 계정태그하고 도와주시는분들 스밍포기하지않고 맡겨주시는분들덕이지않나 싶어요! 오늘 디엠 확인할거예요! 💕장기대리스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그룹 순위🎤 1위 #방탄소년단 #BTS 2위 #엑소 #EXO 3위 #갓세븐 #GOT7 4위 #여자친구 #GFRIEND 5위 #워너원 #WannaOne -)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Weareone_exol_f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내가 원하는 엑소 연관검색어 엑소 얼굴천재 엑소 4+n년연속대상 엑소 백현 쇄골미남 엑소 찬열 목소리미남 엑소 수호 얼굴미남 엑소 카이 춤 실력 갑 엑소 디오 연기 갑 엑소 레이 성격미남 엑소 세훈 어깨깡패
#엑소엘_이제는_음원 엠웨이브 투표(후,,,,🤦🏻‍♂️)도 끝났으니 화.목.금 10시부터 음원으로 달려보아요💃🏻💃🏻 9시부터는 엑소엘_이제는_음원 으로 실트총공이구 10시부터는 다운총공이 있다구 합니다‼️‼️🔥🔥
엑소엘 너무 대단하다 진짜ㅜㅜ 최애돌 기부요정 5연속 달성해서 지하철 광고 해준대ㅠㅠㅠㅠ
직접 찍은사진으로 스티커 제작을! (๑•̀ㅂ•́)و✧ ❤️ 알티해주신 📌엑소엘 2분께 📌스티커를 보내드립니다❗️ 참여적으면 나만 가지둔가,, 할께요오,,, 세훈이 위주에요 이뻐해주실분만 ❗️ 많은 참여 부탁 드림니댜♡٩
내일부터 마마 본 투표가 진행됩니다. 에리들 우리 오늘 까지 푹 쉬고 내일 부터 또 달려봐요!!! 우리 작년 처럼 엑소가 후보인 부분 전 부분 1위로 만들어 봐여!! 아자!!! #exo #Are_yo
최애돌 월간순위 2017년 10월 아이돌 순위_그룹 1위 #방탄소년단 #BTS 2위 #엑소 #EXO 3위 #갓세븐 #GOT7 4위 #여자친구 #GFRIEND 5위 #워너원 #WannaOne 최애돌▼

핑클 영원한 사랑 ,, 원키로 불러달라는 말 듣자마자 원키로 부르는 엑소 첸씨 ,, 진짜 대박이라는 말 밖에,, 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ㅠ
EXO-L 3주년❤ #엑소 #EXO #엑소#EXOL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지금 밥먹다 엄마한테도 물어봤다 나엄마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인데 경제에서도 영향이 크고 그런 그룹은 뭐게 엄마엑소?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ruttipaca

#엑소 컴백 후 첫! 예능출격! JTBC '아는형님'에서 만나요! 오늘 밤 8시 50분, JTBC 아는형님 "#EXO" 출연 본방사수! 채널고정!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아는형님 #초능력자들
170527-28 엑소디움닷 #EXO #엑소 #PLAYBOY #DafBama2017_EXO 훤한 대낮에 플보도 좋았었지... 그래서 슴 우리 티켓팅 언제...?(/_・、)
교수님우리나라에 유명한 그룹 있죠? 제일 유명한! 경제에서도 없으면 안될! 나엑소? 교수님그래요 롯데입니다 옆자리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디움 xoxo직캠찾아보다 귀여움요소 엄청나 첸 시우민 찬열 노란 음악요정들 셋이 만나 쪼르르 가는데 빨간음악요정 준면이 따라오는데 모자벗겨져 빨간머리 찬열이보구 종대 빨간음악요정이랑 같다구(?하는거겟지ㅠㅠ
우리는 여전히 엑소구요. 여러분은 변함없이 엑소엘입니다.
단 네 장으로 엑소엘을 화나게 만들 수 있다
엑소 수호 라이트세이버 좋아하는 사람 🙋

#Keep_Mwave_EXOL #EXO #EXOL_We_can_do_it 포카들과 만화3장 파워포스터 파워앨범 코코밥 앨범 다 무료나눔! 엠웨이브 투표해주신분께드립니다 (에리인증과 투표인증 해야해요) 엑소 1위
PLZ) 이번 엑소 11월 뉴콘에서 나눔 할 🐧됴야카드🐧의 제작을 위한 모금을 시작합니다! 됴야카드는 실제 신용카드 재질로 제작 될 예정이며 나눔과 관련 하여 자세한 내용과 됴야카드 모금 참여에 관심이 있으신
본 투표도 아닌데 이 정도 화력이면 본 투표 때는... 왜 난 벌써 예상이 되지 ㅋㅋㅋㅋ 엑소엘 준비됐죠? 본 투표 때는 미리 격차 크게 벌려 놓아서 압도적 1위 갑시다 오늘 다시 한 번 엑소엘의 우주 최강 화력을 느낄 수
📢지니 개편에 따른 음악 나누기 변경 공지입니다! 다들 확인 부탁드려요^w^ #CHEN #첸 #EXO #엑소
#EXOL_Mwave_Final 대상 엑소가 안타면 누가 타나요....?????? 엔시티즌인데요...며칠전부터 엑소 투표하고있었서요 NCT가 사랑하는..NCT의 아이돌..엑소파이팅!!!!! 대상 엑소꺼!!
어쩜 나보다 애교가 오조오억배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김종대ㅠㅠ 쾅쾅쾅!!!!! 종대(엑소 첸 exo chen) cr.dafttaengk
이벤트) 기존 이벤트가 아닌 새롭게 하겠습니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존 이벤트가 엑소엘 전부를 말했다면 이 이벤트는 투표를 열심히 해주신 분들 한정입니다. 엑소디움 인 서울 DVD 두 분께 구매해 드립니다. 인증 역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ooooo_sung

-rt이벤트- 그동안 보안문자와 열심히 싸워준 엑소엘에게 계좌에 5000원 쏴드려요,,비록 역전하지는 못했지만 이정도도 정말 대단한거에요 우리 엑소엘😆 앞으로 있을 투표들은 언제나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엑소를
170924 아송페 #EXO #엑소 #BAEKHYUN #백현 화질죄송함다......근데 너무귀여워서..........😳
엑소 한물간거아니에요..엑소 건재해요...5년차인데 매년 성적이 올라요..음원도음반도 올라요 우리아니에요 우리는 아직성장하고있다구요 엑소랑 엑소엘은 날이 갈수록 서로를 믿고 친해져요 아직 6년지기에요 우린 전설로남기엔 쬐금
엑소가 최고야bbbbbbbb #DafBama2017_EXO
✨엑소 카이 언급✨ 후배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두 분이 카이 선배님 언급 해주셨어요👏👏 카이 무대 정말 대박이죠😭
아챔 투표하고 오세용 #EXO #KoKoBop #TheWarEXO #ThePowerofMusic #Power #엑소 #TheWar
Q.팬들 다음으로 인생의 낙은? A.아무래도 저희 엑소가 아닐까. 멤버들이 없었으면 지금 이 자리에도 없었고 제가 좋아하는 일도 못했을 거잖아요. 저는 멤버들이 지금 제 삶의 낙입니다. 140316 박소현의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bluewater0522

엑소팬 맞나요? 무작정 접으라 하는것도 그렇고 계정도 급하게 만든것 같은데 팬코라면 진짜 내가 멱딴다 (아니라면 ㅈㅅ


투표

생각보다 이거 모르는분들 많아서 다시 올려요😂 19일날 엠웨이브 업데이트가 되는데 씨제이원 계정을 제외한 모든 계정이 다 삭제가 될 예정이에요 19일부터 마마 본투표 시작인데 계정이 다 삭제가 되서 아이디 미친듯이
우리 존나 든든한게 본투표때 바이두도 본격적으로 돕기로 했음 ㅇㅇ 진짜 든든해
(베스트 퍼포먼스 인 호주) 저희 현재 2위에요! 내일 마감이니까 많이 투표해주세요;ㅅ; (Best Performance of KCON 2017 Australia?) EXO is ranked 2nd. It's a dead
✔ Mwave 베스트 퍼포먼스 Mwave에서 진행중인 투표이며 현재 약 6만표 정도의 차이로 2위에 있습니다! 얼마전 Mwave 투표시 사용했던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니 #EXO 에 투표 부탁드립니다 💪
✔AAA같은 경우는 TOP10에 들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최종투표를 위해 되도록이면 포인트 모아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EXO
🗳EXO-L이 함께하는 오후 8시 투표총공🗳 1) AAA 2) daf BAMA MUSIC AWARDS 3) Peeper daf BAMA 뮤직어워드 투표 관련 내용은 올라온 트윗 참고해주세요! #1017_votefo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snowseraphim901

세상 행복하잖아.. 나눔방, 거래방,포카교환방,투표방 이런거 있음 세상살기좋겠네
#1018_vote_EXO 진짜 제발 암넷투표 지금 몬스터 엑스랑하고잇는데 지고잇어요 . 오늘 자정쯤마감이에요 제발 투표해주세요 에리분들 이거도 중요해요 . 제발 저희 금방따라잡을수있잖아요 이투표모르시는분들많은거같은데 제발 퍼트려주세요 ㅜㅜㅜ
쇼챔 피아노치는 아이돌 투표해주세요🙏😄
) 수고하신 (투표하신) 에리분들 중에 스밍 잘돌릴자신도 있고 데이터도 있다! 근데 돈이없다! 하시는 분.. 제가 둘 중 하나 선물해드려요 아 그리고 저희 투표를 도와주신 타팬분들 극지뢰만 아니면 참여 가능하십니다 🙇
저는 6시에 투표 열린다고해서 내일도가려구요
불판 시스템도 좀 개정했으면 좋겠음 총공때마다 터지잖아 서버 늘렸는데도 투표 마지막날 총공 때 서버 너무 느렸고 댓글 다는 것도 페이지 넘어가는 것도 진짜 너무 느렸음 투표는 시간싸움과 아이디싸움인데 거기에서 낭비되는 시간만
투표보다 더 중요한게 스트리밍 입니다 . 스밍 유지해주세요 #EXO #EXO_L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_CHEN__0921

무슨 투표 공장 차린것마냥 아이디 넘기기만 하면 10분에 아이디 만개씩 할것처럼 입털어서 기부받았잖아여 보낸지 23시간 가까이 지난 1차폼도 투표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도대체 왜 끝까지 믿으라고만 말했냐고 그걸 해명하
우리 엠웨이브 투표 때문에 잠시 잊은 게 있는데 앨범도 사야해요..이대로면 앨범상 단 한개도 못 받는다는 것 좀 알았으면 합니다.
ㅇㅅ엘 투표알림 ㅇㅅ엘 커뮤니티연합 ㅇㅅ엘 마마하자 이렇게 셋이 폼 받아간 대표계정인데 마마하자는 빼박 튀었고 나머지 둘은 소규모 중국 투표방 몇개랑 컨택된다고 대규모로 한국 아이디 기부받아서 가져가서 10시반까
폼열었던 두계정이 여태 독려열심히 한건 알겠고 단순히 팬인척만해서 밤낮으로 독려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우니 팬인건 알겠고 지금 인증이 중요한게 아니라 왜 소규모 투표조를 투표공장 마냥 과대포장하고 커뮤니케이션도 안되면서
오늘부터는 모든 에리가 아이디조로 19일까지 아이디만 만들어놓고 19일부터는 모든 에리가 투표조하면 대박일 것 같은데!!!!!
쟤네 팬 인증 했다는 이유로 그냥 넘기면 챈백시 때 잘못된 뮤비 스밍 방법 퍼트려서 프리징 걸리게 한 미친애가 코코밥 때 또 똑같이 사고친 것처럼 또 어떤 사고를 쳐서 본투표까지 망칠지 모름
갠적으로 독려계 이거 너무 무분별하게 생기면서 일단 독려계 이름달고있으면 쉽게 믿고 금방 벽 허무는거같은데 본투표하기전까지 이걸 젤 재정비해야 할것 같다 이게 젤 이상한애들 쉽게 유입되는 방법같고 지금도 갑자기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SUHOBAEKS

님 존나 웃기네요 ㅋㅋㅋㅋ 우리 9월달에도 투표 꾸준히 했어요 그리고 1위 한 번 했다고 1위 또 하면 안 됨? 님들 마지막 기회 우리 알 바 아니고요 우리가 투표해서 1위 시켜주겠다는데 뭔 상관임 ㅜ 님 행동이 존
rt🤗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결과는 아깝게 됬지만 이게 마지막이 아니니까요! 우리 더 하띵하띵해요!그런김에 소소한 이벤트 열께욥..!! 알티1분 사진에 있는 투명포카랑 밍서기오브전차스 드림니다! 투표+스밍인증 봐요! 19일
참.. 투표 등 대상 안정권에 접어들었다 생각되면 뉴콘 다녀오시거나 하고싶은거 하시라구 11만원 입금해드릴게요.. 알티만 해주시고 가셔요
아이돌챔프 ‘백현’ 투표!!!
코코밥음원 작년 성적보다 너무 좋아요. 대부분의 상은 음원비율이 제일 큽니다. 이번 성적 놓치기엔 정말 아깝잖아요? 곧 새로운투표들 휘몰아칠텐데 그전까지 음원다운 총공 들어갑시다. 스밍과 총판을 위한 도장깨기에도
✔MAMA 투표가 시작되기까지 딱 24시간 남았습니다. 길고 긴 투표겠지만 연말 가장 높은 자리에서 빛날 EXO를 위해 요번에도 작년과 같이 모든 부문 투표 1위 올클해요💪💪 #EXO
경수덕분에 너무 행복하니 알티해주신 한분께 로레알 샤인 온 라커 스틱 908 보내드릴게요💋 파우치와 같이 보내드려요! MMC EXO 투표 모든 투표 스밍 하띵하띵💪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cherryfactory61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마마 투표는 벼락치기 X 이번 투표를 계기로 더
AAA투표 삼성페이앱이랑 공식앱이랑 투표결과 합산이라니까 삼성페이 사용하시는분들 하루 5번씩 100포인트로 투표가능해요!
이번 투표로 얻은 것,,전우애, 평소에 쓸 일 없는 일회용 이메일 생성 방법, 누구보다 빠르게 보안문자 읽기, 영타 속도 잃은 것인류애, 인내심, 허리-목-손목 3연타 건강, 수명
우리 지금부터 아이디 파서 마마 본투표 때는 모두 다 투표조로 뛰는거 어때요 ? 철저하게 대비해두고 외국팬들이랑 미리 맞춰두고 해요 8ㅅ8


앨범

(2017년 EXO의 기록) ✔16년만에 단일 밀리언셀러 ✔가온 디종 주간 순위 1-1-2-1 ✔7월 음원으로 8월 가온 1위 ✔멜뮤기준 앨범상, 가수상 7위 ✔더워 앨범 1억 스밍 ✔코코밥 지니 누적 스밍 5000만으로
+팔로우) 이벵입니당 🔥 앨범이랑 인형 잘 안 팔리기도 하고 방 정돈 하려고 이벵 열어요 와 팔로우 해주신 분들 중에서 택배비 부담해주실 수 있는 2분만 뽑을게요
골디와 서가대 대상이 위험해요 코코밥 앨범 무조건 많이많이 사주세요오 심각해요ㅠ 알티해서 많은 에리들에게 퍼뜨려주세요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instiz

아티움에 씽이앨범 입고!
💞 +팔로 이벵 💞 트찐탈출을 위해 앨범+에리디봉 이벵해요 배송비도 제가 부담합니다..! 앨범5명 에리디봉 1명 뽑도록 할게여! 당발은 10/20일에합니당 !!!팔로도 해주셔야해요!!! #이벤트 #EXO #뉴리디봉 #
단일 앨범 기준인 대상 서가대,MAMA 입니다. 슴이 신포카를 내서 출하하지않는 이상 판매량을 급속도로 올리기 힘들겠죠. 도장깨기에 참여해주세요. 4분기가 결정되는 겨울앨범도 중요하지만 대상이 걸린 단일앨범은 더욱 중요
#EXO L #POWER 오늘 앨범 기부와 영수증 취소까지 모두 완료 했습니다. 앨범은 EXO로 175장 기부되었으며 보호청소년들과 위기청소년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울산 도장깨기 최종적으로 완료 된 기념으로 소
오늘 회사 언니가 그랬는데 자기 예전에 덕질할때 팬싸때문에 앨범 많이사서 처치 못하면 지하상가에 앨범 돌렸데요 이거 한번씩만 틀어달라고.. 진심 렬루 머리 좋아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싱앨범 받을 때 딱 두 단어가 여러분의 생각을 표현할 거예요. 너무 무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3키로의 위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nyj1245

EXO LINE ... 이번 앨범 발표회에는 40개의 중국 주요 언론사, 200여 명의 취재진, 3천여 명의 팬들이 참석해 레이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


백현

171001 코뮤페 #KMF #EXO #백현 혀니인스타 기념으로 백현시에 올리려했는데 일하다보니 늦었다..또르르 같은사진 다른느낌😘
백현 엘도라도에서 원으로 둘러싼 멤버들 가운데서 온 힘을 다해 노래하는 부분 제일 좋아한다. 정말 막판에는 모든 감정과 목소리 힘 다 끌어올리는 느낌이라 엘도라도 백현은 절대 못 잊어
💓 백현시 💓
형이 고무신에 걸려넘어진게 너무 웃긴 백현이 ㅋㅋㅋ 백현이 웃음소리 으하하하하
세훈이 나오기 기다리는 백현이 꼬랑지 흔드는 거 보이죠 다들
#EXO #백현 오랜만이야☺️ #큥스타그램 애기 큥스타 오랜만이야 ㅠㅠㅠㅠㅠㅠ ❤️❤️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wonderofsehun

#찬열 #CHANYEOL #백현 #BAEKHYUN #EXO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
새로 뜬 백현이 동창이 말하는 학창시절 백현이.jpg
백현이 초능력이 빛이라 그런가 빛 관련된 파트가 많아 예쁘다 저 하늘의 햇살은 너만 비추나 빛을 던져버려 저 빛의 기사처럼 암흑속 내가 빛이 되줄게 오늘도 오늘도 이대로 넌 눈 부셔 여린 빛들이 번져가 긴 어둠을 다 몰아
#백현 보고싶다✨✨
171001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프리뷰- 백현이는 왕자님👑이었다가 멍뭉이었다가,, 🐶 #백현 #Beakhyun #EXO
❤랜덤백현❤
171001 #백현 #BAEKHYUN #EXO cr.애기덤보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MyKing0920

#백현 큥이셀카 보고 더더더더 보고싶다ㅠㅠㅠㅠ
백현이가 사랑하는 각도'ㅅ'
언제나 즐거워 개구쟁이 변백현 \('0')/ ~ ~ ~ !
백현이 손 흔드는거 봐요ㅜㅠㅠㅠㅠ 귀요미 ;ㅅ;
고운 백현이


KOKOBOP

✔출근시간대로 인해 순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한시간에 한번씩이라도 꼭 들어주셔서 안정된 순위에 안착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Kokobop 56위 #Power 70위 #EXO
20시 실트 총공 21시 MV 스트리밍 총공 22시 음원다운 총공! 잊지 않고 참여해주세오!특히 코밥이의 뮤비는 일억뷰가 될려면 얼마 남지 않았어요👀 #KOKOBOP_세상빛_3개월차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Jsco343

코코밥 발매 3개월 기념 총공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 8시 실트 #KOKOBOP_세상빛_3개월차 9시 뮤비 10시 음원 다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DafBama2017_EXO #EXO #exo #Kokobop 스밍 코코밥
10월 18일 오늘은 코코밥 발매 🌟3개월🌟이 되는 날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8시에는 실트 총공 ❗️9시에는 뮤비 총공 ❗️10시에는 음원 다운 총공이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KOKOBOP_세상빛_3개월차
우리 에리 오늘도 총공💪🏻💪🏻💪🏻힘내요!! #KOKOBOP_세상빛_3개월차 8시 👉🏻 실트총공 9시 👉🏻 KOKOBOP 뮤비총공 10시 👉🏻 음원다운총공
#KOKOBOP_세상빛_3개월차 8시 실트 9시 뮤비 10시 음원다운 코밥이 3개월💕
오늘이 코코밥이 발매된지 3개월이 되는 날인거 아셨나요? 코코밥이 세상에 나옴지 3개월 된 것을 맞이해 총공이 있습니다🌿 #KOKOBOP_세상빛_3개월차 9시에 뮤비 총공 , 10시에 음원 총공 함께 해주세요 다운다운
🎧 #EXO #KoKoBop 일간차트(17.10.16) 멜론 57위 (2⬇) 벅스 :차트아웃 지니 92위 (15⬇) 엠넷 49위 (1⬇) 네뮤 37위 (8⬇) 소바 38위 (4⬇) weareon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kimj94e


EXO

이제 딱 한달 앞으로 다가온 #수능 ! #두식 & #태정 이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수능 끝나면 #DVD방 7호실로 놀러오세요 😍 #신하균 #도경수 #열혈생존극 블랙코미디 #문제의방 #7호실 #11월대개봉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jonqkuk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justice_blast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moonkiss_0921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Xiumin_GodKing

EXO 엑소 투표 앨범 백현 KOKOBOP 종대 JE_EXO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