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9. 13:39 카테고리 없음


TV

자두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안녕자두야 서유기 어쩌다 영웅'이라는 재밌는 애니메이션이 9월 26일 IP TV, KT 올레tv/SK브로드밴드 B tv/LG유플러스 U+TV N 스토어/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 핑크퐁TV / 토모키즈TV 개봉박두
#안녕자두야서유기:어쩌다 영웅 #9월26일_IPTV개봉 #kt올레tv/sk브로드밴드 B tv/lg유플러스 U+tv/N스토어/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핑크퐁tv/토모키즈TV앱
안녕자두야 서유기 어쩌다 영웅이 9월 26일 IP TV로 개봉된다고 해요! KT 올레 tv/SK브로드밴드 B tv/LG 유플러스 U+TV/N스토어/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핑크퐁TV/토모키즈TV앱에서 제공된다고하니 자두더쿠인 저도 봐야겠슴당ㅎㅅㅎ
여러부 ㄴ안녕하세요? 안녕자두야 서유기 어쩌다 영웅가 9월 26일 IP TV 개봉한다네요^^ KT 올레tv/SK브로드밴드 B tv/LG유플러스 U+TV N 스토어/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 핑크퐁TV / 토모키즈TV 앱 에서 볼수있다니 다들보세요
안녕자두야 서유기 어쩌다 영웅 9월 26일 IP TV 개봉 KT 올레tv/SK브로드밴드 B tv/LG유플러스 U+TV/ N 스토어/구글플레이/카카오키즈/ 핑크퐁TV / 토모키즈TV 앱에서 볼수있고 원작 이빈작가님의 안녕자두야


엄마

??!?!!?칭찬해 핑크퐁!!!!!!!!엄마상어에서 그래..싶었다가 깜짝 놀랐다...!!
우리집 주니어 저번 커트할 땐 너무 울고불고 나뒹굴어서 진짜 진땀 났었는데 오늘은 3미리 투블럭 커트하는 동안 꼼짝 안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동영상 집중해서 얌전히 보았다. 너무 의젓해서 감동했네.. 이렇게 부족한 엄마 밑에서도 잘커주어 고마워.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vpmkv12

12-42조각의 난이도 다르고, 퍼즐의 모양이 다양, 그림도 핑크퐁 엄마 까투리 뽀로로 3종류, 모두 12장의 퍼즐을 사줬는데 봄이가 내 예상보다 별 관심이 없다. 공룡 유치원 36조각을 보름 정도 갖고 놀았는데, 이제 테두리랑 가운데 정도만 나눠주면


동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아기상어 이런거 ㅠㅠ 핑크퐁 동요 애들은 좋아하는데 왜 교수님은 안좋아하시는걸가요 ㅂㄷ... ㅠㅠ
마자마자 초반 완전 핑크퐁 동요였다가 갑자기 플라위 보스전가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오늘 자동차로 왕복 서너 시간 걸리는 여행을 하게 됐는데 마침 차에서 듣던 핑크퐁 동요 CD도 물렸고 하여 wee sing in the car를 샀건만 예상과 달리 신나는 노래가 아니라 차에서 재우는 노래 스타일이네 느릿느릿 흥얼흥얼


보헤미안로지브라운

보헤미안로지브라운 로즈브레쓰 코코넛퐁 살구로애틋하게 돌체비타 씨쉬어 우드온파이어 댄디코랄 클라렛 보헤미안로지브라운 착색이 핑크색이라 손이랑 입술 발색이 많이 달라요. 손발색으론 딱 제 취향인데 핑크착색때문에 입술에선 좀


상어가족

사스갓 핑크퐁상어가족
그머시냐 애들 핑크퐁 짱짱 조아한다..... 상어가족 노래와 체조는 기본적으로 외우고있음

조카님을 기쁘게해주고픈데 핑크퐁상어가족 예매대기는 터지질 않고... 어린이공연의 인기를 실감중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예매했다..... 내 뮤지컬관람 인생은 대체 어디로 흐르는가...........


그노래

그노래 좋죠! ㅋㅋㅋ 핑크 퐁 !
ㅋㅋ중독성 심합니다 그노래 저도 강제로듣긴했는데 노래가너무귀여워서 머리속에 맴돌아요 핑크퐁노래 체고입니다...👍


중독성

* ㅁ맞아.. 대령ㅇ님이 불러주셨다던 자장가 찾아서 들어봤는데 중독성 너무 쩔었어요 핑크퐁....


아리따움

내일 학교가기 싫어서 올리는 발색 위에서부터 레브론 Brazilian Tan 홀리카홀리카 코코넛 퐁 핑크바이에디션 레이디 마르살라 윀멬 빅보스 아리따움 레드페퍼 아리따움 레드브라운


핑크퐁

사촌동생이 핑크퐁 스밍중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vpmkv12

ㅋㅋㅋㅋㅋㅋㅋ핑크 퐁 핑프트 진짜 넘 웃기다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진 핑크에 암 생각 없었는데 하도 놀림 받아서 핑크 이제 싫어할 것 같궄ㅋㅋㅋㅋㅋㅋ
핑크퐁 갓반인들 사이에서도 좀 인기있는 캐릭터인가보네
비포)핑크퐁주입)애프터)(만족)
요즘 공방러들 볼때마다 멘탈도 그렇고 다들 상태가 너무 안조아서 조카한테 사이퍼즈 조기교육 시킬까 고민중이에요^^; 시혁님 방송 핑크퐁 대신에 틀어주면 여자답게 딜 잘하는 원딜로 크겠죠?
핑크퐁
미술관에서 핑크퐁 보여주고 천천히 관람하고 있으니 보는 스탭마다 칭찬을.. 아이에게 시달리는 관람객 매우 많은 모양.한국에는 흔한 광경이거든효..
차 안에서 핑크퐁 버전으로 들었던 것에 감동하셨군요

약국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핑크퐁 대일밴드 샀당,, 아 심장,,,,,,, 무슨 약국에서 약없이 칠천원을 써🙂
요녀석 살짝 중독인 것 같은데 핑크퐁 보고 울동도 익히고 단어도 말해서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핑크퐁시놉재밋서보여...
오옹 퐁이 립 줘야 되는데 언니가 제일 최근에 받은 틴트로 주께 ㅎㅅㅎ 무승 색인지 보기만 하고 안 발랐쪄 근데...... 핑크 곙ㄹ이야.
오늘 립 최고 예쁨 이제 얼굴만 예쁘면 된다 립 조합 더페이스샵 매트립 틴트 코스모 핑크 홀리카홀리카 하트풀 멜팅크림 립스틱 체리퐁 크리니크 롱라스트 글로즈웨어 미니세트 퍼플
뭐냐 이 핑크퐁 덕후는...;;
비행기에서 핑크퐁 질렸을 줄 알았는데 핑크퐁오타쿠로 레벨업 했다.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wannajoy96

3주만 더있다 깨졌음 내가 폰 바꾸고 내폰 물려받았을텐데,,,,(6년째 내폰 물려받아 쓰는 사람=핑크판다 ㅋㅋㅋ 암튼 철지난 i퐁으로 개통하고 넘나 좋아한다,,,, (애잔,,, 난 ㅈiㄴi팩 생겨서 신나고 ㅋ
핑크퐁 방방 정말 엄청나
기여운 핑크퐁그려줭 핑크퐁
아니 핑크퐁 꼬리찾기 유튜브에 검색해보삼
아침부터 아빠에게서 세상환한 웃음으로 핑크퐁 인형을 건네받은 아가씨😍눈이 휘둥그레 해지더니 꺅꺅👻 감사합니다🙏🏻
샤넬 쥬 꽁트라스트 320 루쥬 프로퐁! 지난 한정인데 천사같은 놋쨘님이 대리구매해주셧단.. 리베르떼에서 좀 더 핑크레드한 느낌! 가을겨울에 데일리로 쓰기 죠을듯한 색상 #쮸브지름
정말로 핑크퐁 사운드 시계 장난감 사고 미스카토닉 대학 볼펜을 받을 거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이러다가 몇년지나면 뽀로로랑 핑크퐁 세대나누겠네
헉 연ㄴ유님(눈물퐁) 솔ㄹ이!!!! 사랑해!!! 둘ㄹ시? 라는 아가 맨날 닉에 븥어잇어서 이제 둘시님같아요(아무말) 글ㄹ구 그아가도 아는데 연이? 연이 맞나 핑크핑크한아가
힝 귀여운멘션이라니요!!)ㅁ()헤헤헤...!이렇게좋아해주시니..하..한개더 해야겠어요..! 피 피..핑크퐁!!!! 은비님아..님..하....ㅠㅠㅠㅠ
저 앵무새 핑크퐁- 그러지 않나
초멘나사이...!!! 이거 핑크퐁 상어인가요. . . !
나도 핑크퐁 그려보고싶다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Hyeoni_ssi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diffy82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limZ_cosmeLuv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emchangz

핑크퐁 TV SK브로드밴드 카카오키즈 구글플레이 서유기 안녕자두야 asubameda01